"당율 숙의안" 은 "당율 숙의안" 권 (7) 의 첫 사례이다
가족 중 오제는 공자 (말), 전욱, 황제의 손자, 창읍의 아들, (말) 래라고 말했다. 황금 정치인, 금속 서양인, 형사이기도 하다.
함에는 천계, 형사 합헌이 있다.
짠 사람도. \ "가오 타오 \" 라는 책은 높은 망원 등반은 예의이고, 자기 오례는 정상이라고 말한다. 즉, 왕의 재산입니다. 코드, 주님. 스승, 이치도. 헌법, 법도. 드래곤의 자백부터 정진의 관청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모두 노준을 먹었고, 주요 형법도 마찬가지였다.
큰길을 개조하면 흙에 어긋나지 않는다.
상서 서서' 복희, 신농, 황제의 책은 삼묘 () 라고도 하며 염제대로 () 라고도 한다. 주초 현지 풍속에 따르면 흙을 치는 사람은 나무이고, 앞폭은 뒷끝이 뾰족하고 길이는 4 피트 3 인치라고 한다. 그 모양은 신발처럼, 연주할 수 있고, 먼저 땅에 흙이 있고, 30 ~ 40 보 떨어진 곳에서 손흙을 치고, 중간자는 상반부이다. 천평에서 황제의 재위, 백성은 무사하고, 50 명은 땅을 공격한다. 관중들이 말했다, 다행이다! (야오) 의 덕도! 흙을 치는 사람들은 내가 해가 뜨고 해가 지고 쉬고 우물을 파고 술을 마시며 밭을 갈고 음식을 먹는다고 하는데, 황제가 어떻게 나를 도울 수 있단 말인가! 설교할 때 형법에 가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국민들에게 노래하게 하는 것은 고대를 거스르는 것이 아니다.
당유를 잡고, 동작을 단순화하고,
받아, 그리고. 돈 야오. 위태롭고 순순하다. 제인, 네가 원한다면, 너는 그것이 필요하다. 이순신 계사 는 말했다, 요순은 옷을 늘어뜨리고 천하를 다스린다. 《논어》는 무위 치치치자는 즐거움도 있다고 말했다. 순자가 문장 () 를 폭로하여, 이전에 순이가 천하를 다스렸으며, 만사에 믿음이 없다고 말했다. 당유는 단순한 교육이다.
-응? 처벌을 토론하여 그에게 유죄 판결을 내리고, 이미지를 그려 그의 마음을 얻었습니다.
팔국군 이방법, 부형, 의친, 의과거, 의현능, 의공덕, 의귀, 의근, 의객. 진나라 형법은 오제 초상 () 을 규정하고, 백성은 그 금지를 알고 있다. 순전은 일종의 징벌 같다. 오 () 는 그림에 사용된 징벌의 이미지가 지혜와 어리석은 사람을 나타내는 데 쓰이는 것은 아는 것이라고 말했다. 왕은 위처럼 교수형에 처하면 그것도 사실이라고 말했다.
모든 선은 일관되고, 많은 것이 짧고, 연대도 멀고, 얻기도 어렵고, 상세하기도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당유가 연설할 때, 많은 간단한 방법이 있었지만, 연대가 갈수록 멀어져 더 이상 얻을 수 없고 이해할 수 없었다.
요순이 정권을 잡았을 때 관원은 이를' 사' 라고 불렀지만, 이렇게 한 것은 그의 법이 약간 보류되었지만 자주 만났다.
관원, 제나라의 의례는 달리, 고대 관원도 말했다. 당유는 도를 선사로 하고 도를 벼슬으로 한다. 유봉은 순이 청도를 판사로 채택했고, 그도 감옥을 담당하는 관원이라고 말하기 시작했다. 슈순전은 황제가 가오 타오, 샤만 교활한, 산적 도둑 간음, 승리, 당신은 판사, 오형복, 오역복 세 번, 오계에는 방, 오방은 세 번, 유독 명운코라고 말했다. 그러므로 그 법은 단지 존재하고, 흔히 그 법도 대체로 존재한다.
그리고 풍습은' 타오의 휴무: 위험을 통해 법률을 제정한다' 는 것도 진실이다.
위서, 가오 타오 야쿠모. 흄, 또한 추구.
변호사, 선생님, 선생님.
법과 법에는 차이가 있지만, 글은 의미가 있다. Erya 해석, 매케인, 법도 완벽하다. 구오 푸 참고 구름, 쉬운 조사 점 위주법, 법과 법이 모두 이렇게 중요하다.
이순신은 말했다: "재정은 의어로, 불의는 의자로 금한다. \ "라고
이 역경도 종속어이다. 공영달서열은 성인재테크 () 가 도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양정령의 말은 일리가 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의 국민들이 결코 드문 일이 아니라 악한 일을 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이다. 의로운 언사. 네가 말한 대로 하는 것이 적당하다.
그러므로 문관의 무게는 법이 의리를 중히 한다.
공무원이 되면 그만이다. 수루형, 형량, 하역; 형벌은 응당 복종해야 한다. 경중형은 권리가 있고, 형벌은 경중이 있다.
상서 전파, "천도 대율. 참고 구름: "봉천대법. \ "법은 또한 법, 그래서 이름 입니다. 법을 말할 때가 되었다.
옛날 성인은 그것을 고전으로 만들었고, 선생님은 그것을 전기라고 불렀다. 춘추시대의 추명, 하보라색, 이정도 마찬가지다. 근대 이래, 주석을 통해 해명하는 것을 의라고 부른다. 희소라는 단어는 희소성과 소외에 기반을 두고 있다. 또한 광아운은 "희소한 자는 지식이 있다" 고 말했다. " 사례가 희박하면 책이 희박하고 지식이 남는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좌전 서문' 은 춘추가' 여씨집' 의 이름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성자가 없으면 누가 악을 처벌하고 선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고전, 스승의 문장; 커뮤니케이터는 Qiu 의 선의입니다. 개추명은 스승이 가르쳤는데, 소위 스승이 말한 바와 같다. 또한 여름은 의식의 고전적인 전달이다. 예기' 는 이미 설명했는데, 만약 고시가 허망하지 않다면 저자보다 더 심오하다. 드문 사람은 식견이 있다. 지식은 고전에서 희소하고, 분명하고, 간단명료하다는 뜻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전 주준법, 후주준법. \ "라고
역사 기록 뒤, tingwei, 장 수프, (좋은) yutuo 사람들 로 치료, 그래서 트랩; 세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은 일찌감치 질문을 받고 그들의 억울함을 본 적이 있다. 손님은 이미 주악에게 물었다. 너는 천제이니, 삼척법을 따르지 않는다. 3 피트 죽간법 (이 말은 참고), 너는 사람의 관념만 감옥이라고 부른다. 범인이 이렇게 착실한가? 저우 지에, 3 피트 내 자이? 전 주인이 하는 일은 법이고, 후주인이 하는 것은 법이다. 당시의 법은 무엇이었습니까?
한수는 "원고를 얇게 자른다" 고 말했다. 그래서 구름이 묽다.
지금은 모호하다.
과거에는 세 왕이 체벌을 사용했다.
삼왕,,, 주. 육형, 잉크, 가래, 가래, 궁, 대군.
의발은 감당하기 어렵고, 어풍은 더 멀다.
한대 이전의 책에는 진시황이 탈산하여 형벌을 받고 허리를 굽혀 필묵을 연습하고 옷으로 길을 막고 도시가 되었다고 형법이 있다. 후계자, 후계자. 진나라의 폭정은 삼왕의 인자에 이어 황삼으로 가는 풍화가 점점 멀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