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은 어디에나 있다. 어떻게 의론 논문을 한 편 쓸 수 있습니까?
어디에서 용감하게 꿈을 쫓고, 도전을 무시하고, 인생의 의미를 실현하고, 어디에서 자신의 본분을 지키며, 자기 수양을 견지하든, 당신은 항상 자신의 천국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인생은 어디가 멋지지 않기 때문이다!
그윽한 곳에서 유키오스크의 한가함을 벗어나 아트릭스로 들어갔는데, 불안하다. 나는 주재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갈량은 깃털 부채로 천애의 안개를 칼로 헤집었고, 그의 발에는 긴 개선의 노래를 띠고 왔다. 제갈량의 눈에는 봉화가 끊이지 않고, 싸움이 끊이지 않는 삼국이 일찌감치 납작하게 보였다. 이미 입세한 이상 땀과 눈물이라도 마음껏 뿌려야 한다. 지혜의 화신으로 꼽히는 그는 자신의 일거수일투족, 일거수일투족, 각 풍격으로 멋진 인생을 쓰고 있다.
생활 곳곳이 훌륭하다. 어떻게 의론 논문을 한 편 쓸 수 있습니까? 1 .. 다투다
2. 논쟁
데모
타고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름꽃의 아름다움처럼 태어나고, 가을잎의 아름다움처럼 죽는다." 사람은 적극적으로 살아야 하고, 죽음은 공평한 죽음이다.
인생의 길은 장애물로 가득 차 있고, 길에는 항상 많은 어려움과 위험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용감하게 생활과 항쟁하여 항쟁에서 생활을 멋지게 해야 한다.
일단, 나는 무지하고 여러 번 혼란 스러웠다. 나는 인생이 몇 년밖에 안 되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내려놓아야 할 때 내려놓고 넘을 수 없는 격차는 강요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지금, 나는 말하고 싶다, 안돼! 나는 정복하고 싶다, 길이 어려울수록, 나는 더 가고 싶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이겨야 생활이 멋질 수 있다.
기하학에 올랐을 때, 나는 바람직하지 않은 통지서를 받았는데, 나는 내가 실패했고, 게다가 실패가 매우 비참하다는 것을 알았다. 친구가 유 단 교수의 논어를 빌려줬는데, 다 읽고 나니 생각이 확 트였다. 실패는 매 번의 성공의 디딤돌이다. 실패는 인생길에 현란한 꽃이며, 평생 쓸 수 있는 귀중한 재산이다. 어쩌면 열심히 노력해야만 가질 수 있을지도 모른다. 꿈을 추구하기 위해서, 나는 실패의 고통 속에서 무력하게 배회할 수 없다. 나는 멈출 수 없다. 상처가 많더라도, 나는 용감하게 일어나 생활을 위해 분투해야 한다. "인생은 노력 때문에 훌륭합니다." 이것이 제 모토입니다. 제 일생을 동반합니다.
엘단 교수는 이렇게 말했다. "이런 평온을 하기 전에 우리는 사실 많은 시련, 심지어 수천 가지를 겪어야 한다. 이런 외적인 과정을 이해해야만 우리는 우리 자신의 마음을 굳건히 세울 수 있다. " 고난이 있는 인생이야말로 완벽하다. 만약 한 사람이 근심 걱정 없이 순조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면, 그것은 좋지만, 너무 단조롭다. 그의 인생은 어떻게 완벽할 수 있을까? 너무 완벽한 생활은 결함이 있다. 만약 어느 날 재난이 닥쳐서 그를 공허하게 한다면, 그는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그는 반드시 고난에 직면하고 고난을 따라야 한다. 그래야 그가 승화하고 인생의 또 다른 정점에 도달할 수 있다.
"바다가 끝까지, 하늘이 해안이고 산이 최고봉이다." 이런 생활은 자기 정복이 아니다.
내가 원하는 생활은 도연명의'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정강산을 보는 것' 이 아니다
의논문에서 관용에 관한 멋진 토론단, 당신은 어떻게 이런 우화를 썼습니까? 그것은 말 두 마리가 함께 산책을 하고, 한 마리는 다른 한 마리의 목을 물었지만, 물린 그 주동적으로 자신을 물어뜯어 부끄러움과 불안감을 느낀 말을 위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야기는 작지만 하늘과 땅 사이의 감동적인 성격을 드러낸다. 그것은 포용이다.
우화에서 동물의 관용은 덕으로 원한을 갚는 것이고, 불교에서는 미륵불의 관용이' 위가 천하를 수용할 수 있다' 는 것이다. 어떻게 우리의 현실 생활의 관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사실 포용은 일종의 경지이다.
너그럽고 물처럼 너그럽다.
평소' 포용' 은 남의 일시적인 잘못을 용서하고, 시시콜콜 따지지 않고,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우호적으로 대범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 관용은 물과 같고, 모순에 부딪히는 것은 종종 과도한 보복보다 더 효과적이다. 그것은 마치 맑은 샘처럼 상대방의 일시적인 적개심을 서서히 지우고, 사람을 냉정하게 하여 일의 본래의 원인을 똑똑히 볼 수 있게 한다. 동시에, 나도 나 자신을 똑똑히 보았다. 우화에서 물린 말의 이성적인 선택은 관용을 선택했고, 결국 두 사람은 화해했다. 만약 첨예하게 대립한다면, 같은 방식으로 상대에게 반격하면, 양패가 모두 다치는 것 외에, 부침배를 깨뜨리는 것 외에 또 무엇을 가져올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전설의 국마는 사실 매우 지혜롭다고 할 수 있다. 그 지혜는' 덕으로 원한을 갚는다' 는 것이다.
너그럽고 불같다.
더 높은 수준의 포용은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랑과 정성으로 다른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모처럼 침착하다.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기도는 더욱 소중하고 감동적이다. 우화에서 우리는 잘못을 범한 말이 이미 자신의 터무니없는 것을 깨닫고 부끄러움을 느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때 물린 말이 나타내는 포용과 위안은 불꽃처럼 밝고 따뜻하다. 포용은 서로의 얼림을 녹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랑의 열량을 서로의 마음속에 방사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에 의해' 유물주의' 라는 비난을 받은 그 시대에 상향식 공간이 위축된 사람이 부족한 것은 두 말 사이의 포용이 아니다. 포용을 선택하면 이해와 따뜻함, 즉 생명의 광활함을 선택하게 된다.
관용은 시입니다.
관용은 생활의 시이다. 가장 높은 관용은 일상생활의 어떤 사건에 대한 처리뿐만 아니라 우주에 대한 일종의 마음, 생명에 대한 시적인 관용으로 승화되었다. 관용의 의미는 사람들의 이해와 배려에 국한되지 않고, 하늘과 땅 사이의 모든 생명에 대한 내심의 관대함과 박애이다. 전설의 말은 이런 경지에 도달할 수 없지만, 이런 경지는 인류에게 또 이렇게 진실하고 심오하다.
생활의 밋밋하고 불행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은 관용을 선택하세요. 이것은 조금도 너의 존엄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오히려 사람들이 인생의 긴 강에서 평범함을 뛰어넘도록 돕는다. 관용의 사상 경지가 있어야 인생의 참뜻을 이해할 수 있고, 관용도 일종의 생활의 예술이다.
물론 관용은'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와 모순되지 않는다. 자신을 쉽게 용서하는 것은 관용이 아니라 나약하다. 사람을 대하는 것이 원만하다', 너는 먼저 상대를 봐야 한다. 관용은 관용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을 너그럽게 대한다. 이것은 남정이다. 너그럽지 않은 사람에게 관용하는 것은 관용이다. 용서할 수 없고 비도덕적인 사람을 용인하는 것은 방종이다. 그래서 관용 자체도 인생의 학문이다.
우리의 인생길에서는 결코 말 두 필만큼 간단한 일이 아니다. 인생은 종종 복잡하고 종종 지루합니다. 물과 같이 포용하고, 복잡한 것들을 걸러내야 순수하게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로 관용이 불처럼 너그럽기 때문에, 밋밋하게 하소를 통해 점점 더 분명해진다. 바로 이런 시적인 포용 때문에 생명은 예술과 영원을 부여받았다.
나는' 인생은 훌륭하게 살아야 한다' 는 의론을 어떻게 쓰는지 알고 싶다.
1.
노인들은 늘 사람의 일생이 꽃과 같다고 말한다. 모란처럼 보이는 것도 있고, 겉으로는 부귀하고 호화로워 보인다. 어떤 사람들의 생활은 수선화처럼 밋밋하고 순수하다. 사람은 수선화처럼 밋밋해야 한다. 모란만큼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그것의 착실함은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그렇지 않니?
나는 내가 잔잔한 수선화라면 화원의 모란을 좋아하지 않고 황량한 땅에서 행복하고 멋진 삶을 사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든 지구에 약간의 생기를 가져다 주면 미래는 생기발랄한 광경이 될 것이다. 실생활에서, 나는 그저 밋밋한 생활을 하고 싶고, 부귀한 기쁨도 없고, 싸움의 평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내가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을 하고 싶다면, 지불하지 않으면 할 수 없다. 어린 시절의 분투와 노력은 미래를 위한 뒷길을 깔고, 경작하고, 수확을 하는 것이다. 어릴 때 심은 씨앗은 자라면 꿈을 위해 꽃을 피운다. 그것은 즐거운 순간이었다.
네가 젊었을 때, 너는 너의 노년을 위해 계획을 세웠다. 사람의 일생은 네 단계, 즉 출생-노인-병-사망으로 나눌 수 있다. 인생은 나 때문에 멋지다. 사람이 흥미진진하게 살아야 삶이 재미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노력은 미래를 쟁취하기 위한 것이고, 노력은 노년을 쟁취하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저는 투쟁이 우리의 유일한 탈출구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멋진 인생도 스스로 만들어진다. 평범한 나는 평범하지 않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
인생은 나 때문에 멋지다. 나는 생활을 위해 싸운다. 열심히 노력해라! 전방의 멋진 생활이 너에게 손짓하고 있다!
2.
"어떤 사람은 번개처럼 유명하고, 어떤 사람은 무지개처럼 눈부시게 빛나고, 어떤 사람은 유성처럼 순식간에 사라진다. 그런가 하면, 어떤 사람들은 빽빽한 비와 같이 대지에 떨어져 만물을 낳습니다. \ "라고
당신이 포주든, 졸병이든, 고위 관리든, 모든 사람은 한정된 삶에서 자신을 무한히 보여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다른 사람들이 기억하는 것은 반드시 당신의 칭호나 꼬리표가 아닐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던 아름다움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멋진 삶을 살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자신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다른 사람을 열등하게 하고 깊이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른 사람이 당신을 존중하게 하는 것은 당신의 칭호, 직업, 수입, 심지어 이름이 아닙니다! 사실 이것들은 모두 중요하지 않으니, 너는 자세히 생각해 보아도 무방하다! 과거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명함을 교환했는지 기억하십니까? 회장 직함을 달고, 대학 교수인 사람도 있고, 월급이 수십만 원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눈 깜짝할 사이에 너는 이 모든 사람들을 잊을 것이다.
그러나, 그 멋진 인물들은 항상 네가 그들을 잊고 싶어하게 한다. 몇 년이 지난 뒤에도 한 작가의 이름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가 당신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책을 썼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마도 당신은 미용실 디자이너를 그리워할 것입니다. 그녀만이 당신을 만족시키는 헤어스타일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의 말과 행동이 당신을 깊이 감동시켰기 때문에, 아마 당신은 당신을 존경했던 대가가 기억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염정스님은 "생명이 있는 곳에는 죽음이 있다" 고 말했다. 현재를 파악하고 사회를 축복해야 인생의 가치와 의미를 부각시킬 수 있다. 비록 우리가 생명의 길이를 통제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생명의 가치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멋진 사람은 인생의 가치를 사는 사람이다. 그들은 각자의 전문 분야에 서서 묵묵히 헌신하며 자신의 우아함과 매력을 뽐냈다. 누구나 자신의 삶에서 서로 다른 멋과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으니 우리 자신의 삶을 책임지자. 하이라이브와 하이라이브에서 멋진 모습을 만들어 봅시다.
800 자 문체의 의논문' 이상성취멋진 인생' 은 일반적으로 상대방의 잘못된 본질을 먼저 지적하거나, 직접적으로 반박하거나 (논박), 간접적으로 반박한다 (논박, 논박). 그리고 나서, 나는 날카롭게 내 관점을 제시하고 논증했다. 반박은 논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상대방의 잘못된 논점을 반박하려면 종종 자신의 정확한 논점을 날카롭게 제기해야 잘못된 논점을 철저히 반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반박 위주의 의논문은 논문을 반박하는 것이다. 논문을 반박하는 것은 종종 변변립하는 것이다. 즉 상대방의 잘못된 논점을 반박하는 동시에 날카롭게 자신의 정확한 관점을 제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논박, 논박, 논박, 논박, 논박)
잘못된 논점을 반박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1. 반박점 2. 반박 근거 3. 논점을 반박하다.
그러나 결국 관점을 반박하기 위해서다.
반박은 의논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의논문 문체로, 일부 추악한 사회 현상을 비판하고 폭로할 때 특히 가치가 있다. 하지만 학생들은 어디서 반박해야 할지 몰라 글을 쓸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이런 문장 글쓰기는 사실 한 가지 생각이 있다. 1, 열거현상, 2, 폐단 표시, 3, 근본 원인 탐구, 4, 출로를 지적하는 것이다. 이 논문은 고등학교 본문에 적합하다. 이 글은 노신의 대표작' 가져오기주의' 를 예로 들어 논박 논문의 이 특징을 분석하였다.
기둥 현상
현실에서 비도덕적이고 사회의 건강한 발전을 가로막는 현상을 열거하다. 사례 선택의 전형성을 통해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다. 목록의 풍부함은 독자의 * * * *; 수사의 다양성은 문채를 부각시켜 기세를 높인다. 예:
방금 예술을 배웠는데, 최근에 골동품들을 파리 전시회에 보냈는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또 몇 명의' 대사들' 이 몇 폭의 고화와 새 그림을 들고 유럽 각국에 걸려' 국광 발양' 이라고 불린다. 가까운 시일 내에 멜란방 박사를 소련에 보내' 상징주의' 를 선전하고 유럽에 가서 선교한다고 한다.
결점을 보이다
모든 추악한 현상은 어느 정도 사회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어떤 손실은 명백하고, 경멸과 버림을 받는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약간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상상의 해를 볼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을 밝혀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작가가 깊은 안목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견할 수 있는 능력도 있어야 한다.
이런 맹목적인 발송으로 물자가 고갈되었다. 지하를 파는 석탄이 전 세계에서 수백 년 동안 쓰기에 충분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하지만 몇 백 년 후는요? 몇 백 년 후, 우리는 당연히 영혼이 되거나, 천국에 가거나, 지옥에 갈 수 있지만, 우리의 자손은 아직 살아 있으니, 우리는 그들에게 선물을 남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축제 행사 때, 그들은 아무것도 얻을 수 없었고, 서로 절을 하며 남은 음식을 사례로 요구할 수밖에 없었다. 이런 보상은 물건을 던지는 것으로 오해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버려졌다. 듣기 좋게 말하면' 보내기' 라고 부를 수 있다. 여기서는 예를 들어 보고 싶지 않다.
근본 원인을 탐구하다
철학적 관점에서 문제를 보고, 이론의 높이에서 문제를 보는 것은 사고의 깊이와 폭을 보여준다.
하지만 우리는 보내온 물건에 놀랐다. 먼저 영국의 아편, 독일의 폐기된 총기, 그 다음은 프랑스의 화약, 미국의 영화, 그리고 일본의 각종' 완전 국산품' 이 찍힌 작은 물건이다. 그래서 정신이 맑은 젊은이라도 외국 상품에 혐오감을 느낀다. 사실 이것도' 띠' 가 아니라' 보내기' 이기 때문이다.
출로를 찾다
장기적인 안목과 전략적 안목을 가지고 독자들에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지적하다. 교육의 관점에서, * * * 규범 지도, 법률 엄벌.
그래서 머리를 쓰고, 눈을 뜨고, 스스로 얻어야 한다!
어쨌든,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가야 한다. 우리는 그것을 사용하거나, 저장하거나, 파괴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집주인이 새 집주인이라면 집은 새집이 된다. 하지만 우선 이 사람은 냉정하고, 용감하고, 안목이 있고, 이기적이지 않아야 한다. 가지고 있지 않으면 새로운 사람이 될 수 없다. 가져오지 않으면 문예는 새로운 문예가 될 수 없다.
또 다른 예를 들면,' 영웅' 이 눈물을 흘리게 하지 마라.' 다음과 같은 개요를 쓸 수 있다.
1 층: 스스로 하지 않고, 제지하고, 제한한다. 명예, 질투, 욕설을 보는 것은' 영웅' 을 울게 하는 사람들의 전형적인 표현이다.
2 층: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고 주인공의 마음을 잿더미처럼 만든다. 사회를 위태롭게 하고, 사회 건강을 억누르게 하다. 영웅' 이 눈물을 글썽이게 할 위험이다.
3 층: 강한 개인적 욕망, 강한 질투, 마음이 좁고' 모두가 나를 위해' 를 믿는 것이' 영웅' 이 눈물을 흘리는 근본 원인이다.
4 층: 우리는 유언비어를 두려워하지 않고 질투심에 반대한다. 이것이 우리가 이런 횡포한 행위에 대한 올바른 태도이다.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영웅의 권익을 보호하는 것이 우리가 이런 횡포한 행위에 대처하는 올바른 조치이다.
이것은 작가가 논박 논문 작문에 대해 지적한 생각이다. 많은 수험생들이 적극적으로 그들로부터 배우고, 시험장에서 깊고 장기적인 안목과 원대한 관점을 보여 시험을 이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멋진 인생토론 멋진 카이사르 3344 헌신
"인생은 아름답다."
얼마나 많은 철학자들이 이 말을 했는지 모르겠다. 어떤 사람들은 생명이 존재로 인해 멋지다고 말한다. 존재 자체가 본질적인 응결과 농축이기 때문에 훌륭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떤 사람들은 인생이 사고로 인해 멋지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사람은 생각의 갈대이기 때문이다. 갈대는 가볍지만 엄청난 사고력이 있어서 인간이 존재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삶이 본색의 표현이라고 말하기 때문에 멋진 얼굴이 있다.
생명이 존재하기 때문에 멋지다고 말하는 사람은 모두 존재의 이유를 이해한다. 아프리카 초원에 작은 꽃 한 송이가 있다. 그것은 발달된 뿌리가 없고, 단지 하나의 긴 관형 뿌리가 있다. 그것의 씨앗은 반드시 뿌리를 토양 깊숙한 곳에 직접 찔러야 성장할 수 있다. 이 과정은 10 여 년이 걸리고 길고 무미건조하다. 10 여 년 후, 해가 뜨는 초원에서 하룻밤 사이에 갑자기 작은 꽃이 피었는데, 그들은 들소 야생마와 함께 봄처럼 웃었다. 그들의 개화기는 단 하루밖에 안 되지만, 그들은 원망도 후회도 없다. 자연계의 생명은 왕왕 감동적이고, 멋진 존재는 종종 생명의 길이를 간과한다.
인생이 사고로 인해 멋지다고 말하는 사람은 존재의 깊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세계은행 부행장 린이프는 전설적인 인물이다. 30 년 전, 그는 대만성 군대의 일반 장교였다. 어느 날 밤, 그는 배에서 뛰어내려 해협을 건너 대륙으로 돌아왔다. 누군가가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을 때, 그는 담담하게 대답했다. "이건 내 고향이니까!" 북경대학에서 교편을 잡는 동안, 그는 새로운 길을 열어' 사회주의 새 농촌 건설' 의 이론 모델을 제시했다. 그는 중국의 경제 이론이 자신의 국정에 입각해야지 서방의 이론을 그대로 답습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사고는 분명히 린이프에게 색다른 자질을 부여했다. 인생의 길에 대한 그의 놀라운 행동과 학술상의 특별한 공헌은 그의 인생을 평범하지 않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저는 삶을 진정한 색채로 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일반인이라도 자신의 단순함과 찬란함이 있다. 허베이 농부 임수진 () 은 검소하게 먹고, 수십 년을 하루처럼 마을에서 의무적으로 노후를 한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나는 단지 더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기를 바랄 뿐이다." 그녀에게서 내가 본 것은 평범하지만, 이 평범함은 빛나고 있다.
현대사회의 사람들은 사유가 바람과 구름 같고, 자신이 없고, 잡을 수 없고, 이런 평범함을 이해하기 어렵다. 간단한 생활을 하고 멋진 생활을 하려면 품질과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아마도 이것이 와타나베 순일씨가 말하는' 수동성' 일 것이다. 저는 인생을 영화로 생각하고, 아간정전, 허삼다와 같은 캐릭터를 잘 연기하며, 단순함 속에서 세계에 감동을 주는 것을 선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생활은 간단하여 훌륭하다.
집주인이 만족하면 많이 지지해 주세요!
유한한 생명, 무한한 멋진 의론 논문 800 자를 살아서 정상에 오르지 못하는 것은 촉산이고, 물가를 헤엄칠 수 없는 것은 설해다.
나는 지식의 행낭을 정리하고 청춘의 리듬을 타고 고향의 구름과 작별을 고하고 고등학교 캠퍼스로 들어갔다. 내 마음속에는 시끄러운 바다가 있다: 멋진 생활 높이!
역사는 연기와 같고 바람은 흔적을 남긴다.
차탄 생물의 모닥불, 레바논 국민의 행복한 핑안, 멋진 인생을 보여주는 큰 무대를 마련했다. 공자, 제자 삼천, 대대로 스승으로 존귀하다. 살구단은 강의하고, 인정은 천하를 다스리며, 사상 통수가 되었다. 촛불의 예술은 70 세의 불후의 몸으로 과거를 버리고, 일종의 도덕적 책임을 지고, 늑대의 진영으로 나아가며, 강강연합을 결성한 두 패주 사이를 헤엄쳐 다니며, 부패를 신기하게 만들고, 부패를 신기하게 만들고, 부패를 신기하게 한다. 기꺼이 개가 말의 군웅을 하고, 최선을 다하고, 일격에 명중하고, 나라의 원수를 갚고 ... 진리를 추구하는 이시진, 세상을 구하고, 질병과 고통에서 사람을 구해내고 ... 인과, 도와, 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세상을 구제하는 것은 그들의 마음속의 시끄러운 바다이다
* * * "창망한 대지에 묻자, 누가 주께서 가라앉았는가" 는 영원한 질문으로 매우 우렁차다. \ "그냥 동급생 소년, Fenghua zhengmao; 학자의 정신은 풍족하다. 미진하고 고무적인 말을 가리키면, 그 해 만 호후의 더러움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류에서 물을 치고 파도가 날으는 배를 멈추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었다. "정말 격앙된 대답으로, 온 땅에 이빨을 찾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은래의' 중화의 궐기를 위해 책을 읽다' 는 것은 마치 봄천둥처럼 온 세상을 뒤흔들었다. 신선한 지식은 그들에게 무한한 힘을 더해 주었고, 청춘의 발걸음은 그들에게 결코 망설이지 말라고 재촉했다. 그들의 이런 대초원의 기세는 중화민족의 진보사에 붉은 도장을 찍었다. 역사의 사명은 * * *, 주은래 마음속의 시끄러운 바다: 멋지게 살아라!
진정한 지식은 하프처럼 큰 소리로 연주하고 있다.
나는 지식탐구가 역류하는 과정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소위 근원은 반드시 종점일 필요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참된 지식을 찾으려면 모래사장 표면의 모래를 뽑아서 아래의 반짝이는 금과 아름다운 조개껍데기를 추구해야 한다. 99% 의 땀에 1% 의 영감은 성공과 같다' 는 덧셈 공식에 직면하여, 나는 그 안에 담긴 학술적 이치를 이해한다. 나는 행동이 모든 학생에게 가장 없어서는 안 될 것임을 알고 있다.
피 흘리는 손가락이 없으면 세상의 절창을 연주할 수 없다. 호킹은 휠체어에 앉아 우주를 바라보며 시공간을 가로질러 생각했다. 마치 아인슈타인처럼. 위안룽핑, 비바람 출입, 논간 산책, 결실이 쌓여, 세상 사람들이' 잡교 벼의 아버지' 로 인정받고 있다. 그들의 인생 장부는 성공의 후광을 빛나게 하고, 그들만의 멋진 삶을 살고 있다.
Haina baichuan, 바다를 더 크게 만들기 위해; 산장병 때문에 높다. 산의 팔을 올리고, 바다의 조수를 밟고, 화려한 옷을 바라지 말고, 나무 밑의 그늘을 즐기지 말고, "정상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짧아 보인다" 는 관대함을 노래한다. , 뒤에 다른 사람에게 남겨두고, 참된 지식을 앞에 있는 신성한 전당으로 여기고, 마음속에 시끄러운 바다가 있기 때문이다.
인생을 즐기는 것은 대단하다!
에세이 쓰기: 열등감을 버리고 멋진 삶을 살아라. 의논문은 논증을 주요 표현 방식으로, 사실과 도리를 내세워 작가의 관점과 견해를 직접 표현하는 흔한 문체이다. 생동감 있는 서술로 작가의 사상 감정을 간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은 서술문과는 달리 사물의 모양, 성격, 원인, 작용을 강조하거나 설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설명문과는 다르다. 요컨대, 의논문은 이치에 맞는 문장, 서술문, 설명문은 일을 감동적으로, 지식으로 사람을 가르치는 문장.
의논문은 작가가 객관적 사물에 대한 분석, 논평, 설득을 통해 자신의 관점, 견해, 태도를 나타내는 표현이다. 일반적으로 논증, 논거, 논증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의논문 제목은 화제, 논점, 도덕으로 나뉜다. 제목 유형은 작가의 관점이지만 간결해서 중심 논점은 직접 답습할 수 없다. 논변형과 논변형은 일반적으로 의견이 없는 경향이 있는데, 예를 들면 군자의 교분이 물처럼 담담하다. 함축은 일반적으로 주제 논점과 공존하며, 직접 중심 논점으로 원의를 복원해서는 안 된다. [1]
언어적 특징
(1) 정확하고 엄격합니다. ② 개괄적이고 간결성. (3) 수사의 사용은 그 글이 선명하고 생동적이며 다채롭다는 것을 보여준다.
의논문의 멋진 시작 50% 의논문의 시작
1, 직접 입력법
지금 어떤 젊은이들은 한탄하고 때를 만나지 못하여, 자신의 재능을 전란 때 크게 과시하지 못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하지만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한 시대의 행운아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개혁할 때 태어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나는 개혁의 시대에 태어났다."
2. 역방향 입력기
예문: 옛말에는'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는 말이 있는데, 덕이 있는 사람의 이성적인 언행을 가리킨다 그러나, 이런 천년의 계몽 사상은 여전히 현대인의 행동 기준이 될 수 있다. -"신사는 입을 움직이지 않는다" 는 느낌
3, 유도 방법
예:
말 은 자신을 위해 거리 파빌리온 을 잃고, 관우 는 적을 가볍게 하고, 징 사전 을 명령했다. 역사는 세 글자로 간단하고 정중히 우리에게 한 가지 이치를 알려준다: 교만한 자는 반드시 패한다! 교만이 실패보다 앞서다
4, 의심법
예: 당신은 똑똑하고 부지런할 수도 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왜 그런지 아세요? 내가 너에게 말해줄게: 네가 기회가 없거나 기회가 있기 때문에, 하지만 너는 제때에 잡지 못했어. -"기회"
5. 참조 방법
"작은 악으로 하지 말고, 작은 선으로 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이 말은 삼국 때 촉나라의 유비가 그의 아들 유선에게 경고할 때 한 말이다. 즉, 어려서 하지 말고, 어려서 하찮게 하지 말라는 것이다. -"작은 악을 행하지 마라"
노신 선생은 "불만은 올라가는 바퀴다." 라고 말했다. 그의 말은 매우 일리가 있어 우리에게 매우 깨우침이 있다. 공부든 직장에서든, 우리는 이 명언을 명심해야 한다. 불만은 위로 올라가는 바퀴다
6. 은유
물 한 방울은 작고 석두 한 조각이 딱딱하다. 하지만 물 한 방울이 석두 같은 곳에 계속 떨어졌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방울은 실제로 석두 관통을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사람의 노력은 성과가 매우 미미하지만, 꾸준히 노력하면 결국 늙어갈 때까지 성공할 것이다. 견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7. 서정적 방법
다른 사람을 사랑합시다. 사랑의 황무지에 따뜻한 봄바람을 불고, 우리 마음의 무덤을 위한 싱그러운 오아시스를 열고,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고, 사람들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서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갖는 법을 배우다.
한 편의 의논문의 결말
1, 합산 방법
요컨대,' 오절' 이라는 애니메이션은 생생한 화면, 깊은 내포, 감동적인 생활, 시청자들을 깊이 끌어들이고 감동시켰다. 사실, 이런 여러 가지 이유로, 나는' 오절' 이라는 만화를 더 좋아한다. -"나는 만화를 더 좋아한다"
2. 응답 방법
\ "실리콘을 축적하지 않으면 천리를 얻는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과 바다가 없다. 클릭합니다 이 두 명언은 정반대에서' 폭포 아래, 반드시 만장심연' 의 의미를 가장 잘 해석하였다. 만약 모든 사람이' 폭포' 정신을 배울 수 있다면, 성공은 영원히 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심연' 을 찬양하고, 나는' 폭포' 를 더욱 찬양한다. 나는' 심연' 같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나는' 폭포' 같은 노력을 더 기꺼이 바칠 것이다. 심연, 너는 나를 매료시켰다. "폭포", 너는 나에게 자강불식하라고 독촉했다. -폭포 아래에 심연이 있어야합니다.
3. 참조 방법
(1) 중화민족의 정신집을 뒤덮은 광채가 있다. 민족 영혼의 올림픽 산에서 춤을 추는 불꽃이 있다. 문명의 먼 감정을 따뜻하게 하는 화염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우호적이다!
우리는 한 번의 부상으로 추악과의 투쟁에 대한 자신감을 잃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우리는 자신의 정신적 불씨를 지켜야 하기 때문이다. 우호적이다!
"수비정신의 불"
4. 권장 방법
우리는 모두 학생이다. 만약 우리가 시간을 충분히 이용한다면, 우리는 더 많은 지식을 배울 것이다. 만약 우리가 시간을 낭비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미래를 망칠 것이다. 목적 없는 잡담은 자신을 묻고 있는 것이다. "장년은 더 이상 오지 않고, 아침은 어렵다" 는 것을 알아야 하며, "젊지 않고 노력하지 않으면 큰형이 슬퍼하지 않도록 항상 격려해야 한다." " 친구들, 생명이 제한되어 있으니 시간을 소중히 합시다! 우리가 과거를 돌이켜볼 때, 우리는 시간을 낭비한 것을 후회해서는 안 되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 -"채팅은 5 분 동안 지속됩니다."
5. 참조 방법
마르크스는 "위인이 위대해 보이는 이유는 우리가 무릎을 꿇고 있기 때문이다. 일어서! " 그래, 우리 자신을 마주하고, 자신을 믿고, 무릎을 꿇지 말고, 일어나, 일어서자! -자신감에 대해 이야기 해
6. 확장 방법
호수로 가득 찬 밝고 아름다운 연꽃을 볼 때, 호수 바닥의 검은 진흙에서 자라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개혁개방, 국문이 열리고, 어목이 구슬을 섞고, 흙모래가 모두 떨어진다. 자신의 생활원칙을 가진 모든 사람이 어떤 환경에서든' 진흙에서 빠져나와 물들지 않는' 연꽃처럼 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잉크에 가까운 사람이 반드시 검은 것은 아니다."
첫째, 병렬 시작
순간적으로 영원을 창조하는 법
가시덤불이 가시덤불로 자신을 찌르는 순간, 영원, 즉 비길 데 없는 아름다운 노래, 영원한 아름다움을 창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방이 불을 지르는 순간, 빛에 대한 추구, 영원한 정신을 창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성이 하늘을 가로지르는 순간, 어둠 속의 불굴의 행동, 영원한 정신. 이러한 사실들은 순간이 영원을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2. 유명 인사 명언 소개
왜 정말 지불하면 좋은 보답이 있을까?
지불하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 우리가 이 말을 할 때, 흔히 분명히 지불하면 보답이 있다는 이치이다.
시무용은 "인생은 흐르는 강이다. 우리는 모두 강을 건너는 사람이다" 고 말했다. 생명의 강의 왼편은 잊혀지고, 생명의 강의 우안은 기억이다. 우리가 우리 자신의 독특한 작은 배를 타고 왼편과 우안 사이를 누비면서, 우리는 잊어야 할 것을 잊고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 개방형 문제
기다림 속에서 궐기하다
기다림이란 무엇입니까? 기다리는 것은 출발하기 전에 쪼그리고 앉아 이륙하기 전에 허리를 굽히는 것이다. 기다림은 강태공의 낚시, 제갈량의 경작이다. 기다림은 의지의 단련이며 인내심의 축적이다. 기다림은 하루 3 피트의 얼음이다. 우리는 기다리는 동안 일어서는 법을 배워야 한다.
어쩌면 당신은 똑똑하고 부지런하지만, 당신은 성공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왜 그런지 아세요? 기회가 없거나 기회가 있기 때문에, 하지만 잡지 못했습니다.
4. 동서고금의 도입 방법을 비교해 사업상 성취와 성취가 있는 사람은 모두 근면한 땀으로 교환한 것이다. 반대로, 게으르고 졸렬한 사람은, 어떤 사업을 성취할 수 있는 경우는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으름명언) 이로부터 우리는 근면은 성공으로 이어지고 게으름은 실패로 이어진다고 말할 수 있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고, 충언은 귀에 거슬리지만 행함에 이롭다. 계획을 세운 사람은 사업이 성공적이고, 이름은 천고에 달하지만, 계획을 세우려 하지 않는 사람은 악명이 높고,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인생의 가치" 라는 제목으로 "비교인용론" 이라는 방법을 사용하여 의론 논문의 시작을 써 주세요.
예:
공번삼이 빛을 발하다. 사람들이 그의 이름을 언급할 때, 그는 항상 위대함, 빛, 진보와 연결되어 있다.
왕 한 명이 유명하다. 사람들이 그의 이름을 언급할 때, 그는 항상 탐욕, 어둠, 추악함과 연결되어 있다.
두 사람 모두 인생을 끝냈다. 그러나 하나는 오래 지속되고, 하나는 일찌감치 버림을 받는다. 인생의 가치는 양자의 뚜렷한 대조에서 이미 드러나지 않았는가?
관용' 이라는 제목으로' 인용 명언' 으로 의론 논문의 시작을 써 주세요.
예: "너비만 사람을 수용할 수 있고 두께는 물건을 실을 수 있다." 이것은 이치에 맞는 명언이다. 사실, 남을 너그럽게 용서하는 것은 자신을 너그럽게 용서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공간을 주면 푸른 하늘을 얻을 수 있다. 이 푸른 하늘을 갖자, 포용하자!
동사 (verb 의 약어) 사례 소개법
말 은 강민 자기 사용 으로, 거리 파빌리온 을 지키지 않고, 관우 는 적을 가볍게 하고, 경주 로 죽었다. 역사는 세 글자로 우리에게 한 가지 이치를 알려준다: 교만한 자는 반드시 패한다!
자동사 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