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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민 시인은 누구입니까?

장크네

소개-인생 이야기

Zang Kejia 동지 (1905.10.08 ~ 2004.02.05) 는 99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일찍이 명장, 필명 손권, 하가는 시인이 많은 제자였다.

1905 10 10 월 8 일 산둥 여러 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고전시의 기초를 잘 다졌다.

1923 년 여름 산둥 주 제 1 사범에 입학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대량의 새로운 문학 작품을 읽고 새로운 시를 쓰기 시작했다.

1925 년 처음으로 전국적인 간행물' 어사' 에 작품을 발표하여 서명이 많지 않다.

1927 년 중앙군정학교 우한 분교에 입학해 북벌전쟁에 참가했다.

1929 년 청도' 민국일보' 가 처음으로 신시' 임중만침묵' 을 발표하고 코가에 서명했다.

1930 국립 산둥 대학에 입학하여, 문도선생 (당시 산대문학원 원장) 과 왕통사진 선생의 열정적인 가르침과 세심한 도움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그의' 유민',' 노마',' 어떤 사람들' 등의 시는 간결한 시구로 옛 중국 농민의 비참한 생활을 묘사하였다. 장시' 죄의 검은 손' 은 제국주의의 악과 위선을 폭로했다. 이 시들은 그의 초기 시가의 대표작으로 중국 현대시 역사의 고전이 되었다.

1932 년에 신작을 시작하여 노마로 유명해졌다.

1933 년 첫 시집' 낙인' 을 출간해 Wen Yiduo, 마오 방패 등 선배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듬해 시집' 악의 검은 손' 이 나와 시단에서 일거에 유명해졌다.

1934 년부터 1937 년까지 산둥 린칭중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시집' 운하' 와 장시' 자신의 초상화' 를 출판하며 산문집' 유상록' 을 창작했다.

1936 중국 작가 예술협회에 참가하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장크가 동지는 자신의 운명과 민족의 운명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항일애국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65438 년부터 0938 년까지 중화 전국 문예계 항적협회에 가입하여 양양 이창분회 주임에 당선되었다.

1938 년 하지 194 1 초, 제 5 전구 항일청년단 홍보부 멘토, 사령부 비서, 문화작업위원회 위원, 전시문화작업단 단장, 30 군 멤버.

194 1 가을, 3 1 군참의회 의원, 삼일출판사 부사장 겸 대리사장, 진보간행물' 디다 문총' 발간 준비, 창간 후 당국에 의해 금지됐다.

1942 년 7 월, 그는 분연히 사직하고 무더위를 무릅쓰고 하남 엽현에서 충칭까지 도보로 갔다.

1943 년 4 월 중화전국문예계 항적협회 제 5 회 연례회의에서 후보이사로 선정됐다. 같은 해 여름 구제위원회 위원으로' 어려운 아동교육' 잡지를 편집해 1945 가을까지 편집했다.

1948 65438+2 월 상하이 화이트 테러가 심해 홍콩으로 잠입할 수밖에 없었다.

1949 년 3 월, 중앙당 조직의 안배로, 장크가 동지가 북평에 왔다. 역대 화북대 문학예술학원 문학창작연구실 연구원, 출판총국 및 인민출판사 편집자,' 신화월간지' 편집자,' 신화월간지' 문학 칼럼 편집장.

1949 년 7 월 중화전국작가예술가의 첫 대표대회에 참가해 중화전국작가협회 회원으로 당선됐다.

195 1 6 월 중국 민주동맹에 가입하여 NLD 중앙문화교육위원회 위원을 맡다.

1956 년, 장크가 동지는 중국 작가협회 서기처로 전근되었다.

1957 부터 1965 까지 시 잡지 편집장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접촉을 통해' 시보' 창간호는 처음으로 마오쩌둥의 18 편의 시를 게재해 전국에 큰 영향을 미쳤다.

1957 년 주합작인' 모 주석 시사 해석' 은 시사의 전파와 보급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문혁' 에서 박해를 받아 문학 창작과 사회활동을 강제로 중단하고 후베이 함녕' 오칠간학교' 로 보내졌다. 1972 회경.

1976 년 6 월,' 시간' 복간, 장크가 동지가 고문 겸 편집위를 맡고 있다.

근대 걸출한 시인, 저명한 작가, 편집자, 충직한 애국자, 중국 * * * 산당의 절친한 친구, 중국 민주동맹위원, 제 2, 제 3 회 전국인민대표대표, 제 5, 6, 7, 8 회 정협위원, 제 7, 8 회 상임위원회, 중국작가협회 제 1 위 중국시학회 제 6 회, 제 7 회 명예회원, 회장, 중국 마오쩌둥시 연구회 명예회장, 중국집필학회 명예회장 장크가 동지로 병으로 2004 년 2 월 5 일 20 시 35 분에 베이징에서 99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장크가 동지는 자신의 운명과 민족의 운명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항일애국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65438 년부터 0938 년까지 중화 전국 문예계 항적협회에 가입하여 양양 이창분회 주임에 당선되었다. 1938 년 하지 194 1 초, 제 5 전구 항일청년단 홍보부 멘토, 사령부 비서, 문화작업위원회 위원, 전시문화작업단 단장, 30 군 멤버. 그는 강렬한 애국 열정으로 적의 폭격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그는 대아장 전선에 가서 인터뷰를 하고 장편 보고문학' 진포북선 열혈 이야기' 를 썼다. 그는 제 5 전구 전시문화공작단을 이끌고 하남 호북 안후이 농촌과 대별산으로 깊숙이 들어가 항일문학 홍보 창작 활동을 벌였다. 그는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문예 종사자가 군대에 입대한다" 고 조직했다. 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대추전선으로 달려가 항일구국의 문화 선전 작업에 종사하여 대추전투에 참가한 적이 있다. 이 기간 동안 zang Kejia 동지는 "군대", "화이 하천 노래" 및 기타 시와 산문집 "대추와 동행" 을 창작하여 항일 군민의 위대한 애국주의 정신과 항적 영웅 사적을 열정적으로 노래하였다. 194 1 가을, 3 1 군참의회 의원, 삼일출판사 부사장 겸 대리사장, 진보간행물' 디다 문총' 발간 준비, 창간 후 당국에 의해 금지됐다. 1942 년 7 월, 그는 분연히 사직하고 무더위를 무릅쓰고 하남 엽현에서 충칭까지 도보로 갔다. 1943 년 4 월 중화전국문예계 항적협회 제 5 회 연례회의에서 후보이사로 선정됐다. 같은 해 여름 구제위원회 위원으로' 어려운 아동교육' 잡지를 편집해 1945 가을까지 편집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장시' 고목화', 회고록' 나의 시적인 인생' 과 시집' 대지의 노래',' 10 년 시선' 등을 창작하고 출판했다. 장크가 (1905. 10.8-2004), 산둥 성노인. 18 세 이전에 교동반도의 농촌에 살았다. 65438-0923 제남성 제 1 사범학교에 입학하여 공부하다. 오사운동의 영향을 받아 그는 시를 쓰는 것을 배웠다. 1925 의 데뷔작' 별천과' 에는' 생각' 이 포함되어 있다. 1926 년 가을 중앙군정학당에 입학해 반동군 하두인 반대 전투에 참가했다. 대혁명이 실패한 후 그는 동북으로 도피했다. 1929 년 칭다오대 학원에 입학해 도신의' 임만침묵' 을 출판했다. 1934 국립 산둥 대학 중문과 졸업. 학교에서 Wen Yiduo 와 Wang tongzhao 는 내가 새로운시를 만들도록 격려하고 도왔습니다. 1932 년' 신월' 제 4 권 7 호에서 자신의 첫 시' 난민' 을 발표했다. 1933 년 첫 시집' 낙인' 을 출판했다. 이어 그는 두 편의 시,' 악의 흑수',' 운하',' 수장시' 자화상' 을 발표했다. 65438 년부터 0936 년까지 zang Kejia 는 중국 작가 협회에 가입하여 중국 현실주의 신시의 개척자 중 한 명이다. 그는 두 방면에서 신시의 현실주의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첫째, 그는 새 시의 노래를 구 중국의 농민과 농촌으로 확대했다. 그 전에 농민과 농촌을 이렇게 성공적으로 묘사할 수 있는 시인은 없었다. 둘째, 그는 중국 현대 서사시의 건설, 즉 시인의 내면세계와 외부 세계의 융합을 추진했다. Zang Kejia 는 중국의 매우 매력적인 시인입니다. 그는 의식적으로 중국 고전시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현대화하여 작품의 중국 스타일을 주조했다. 그의 시는 함축적으로 함축된 서정적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숨기기' 를 강조하고, 시는 시 밖에 있고, 필에는 은봉이 있다. 그의 시는 소박하고 탈속적인 말투로, 세련되고 교묘하다. 그의 시는 조화되고 듣기 좋은 음악 방식을 추구하는데,' 두드리는 소리' 는 장크가가 한자를 정련하는 기준 중 하나이다. 그는 음절의 조화를 추구하고, 쩌렁쩌렁하며, 독자의 청각의 미감을 증가시켰다. 신시 발전사에서, 장크가와 같은 중국 스타일의 현실주의 시인은 매우 적어 학술계에 깊이 연구할 만한 가치가 있다.

중국 현대문학사에 있어서, 장크가는 풍부한 존재로, 그의 문학 활동은 7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2002 년 말 출간된' 장크네 전집' 은 12 권으로 거의 630 만 자에 육박한다. Zang Kejia 는 현대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페이지이며 중국 현실주의의 새로운시의 개척자 중 한 명입니다.

Zang Kejia 는 그의 새로운시로 유명하지만, 그의 산문은 이 시의 제목에 가려져 큰 성과를 거두었다. 창작의 시간과 수량면에서 그의 산문과 시가 똑같이 나뉘었다고 말해야 한다. 산문과 회고록,' 야점',' 개구리',' 동굴 모임',' 바다',' 불',' 나의 시적인 생활' 을 포함한 산문평론가에게 남겨진 큰 과제다. 노년의 장크네 집은 늙고 병이 많아 신선한 생활을 접할 수 없어 "늙어서 머리가 거꾸로 되어 산문을 많이 쓰고 시를 적게 쓴다" 고 말했다. "나는 산문을 움켜잡고 나의 시의 재미를 표현하려고 애썼다." 장크가의 시는 밋밋한 경향이 거의 없다. 한편, 그의 산문은 시화를 추구한다. 그것은 시의 영혼을 담고 있어, 이는 장크가의 산문의 맛을 확립하였다. 일부 당원들은 심지어' 문보다 시가 못하다' 는 말도 있다.

가로로 보면 우선 세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땀을 흘리지 않은 아이는 아직 슬퍼하지 않는 것 같다. 두 번째는' 땀을 흘리는' 아버지다. 우울한 마음가짐이 시를 드러낸다. 결국 땀을 뻘뻘 흘리며 돌아가신 할아버지는 그의 슬픔을 드러냈다. 토리농가의 생활! 세로로 보면, 아이-아버지-할아버지의 세 가지 이미지는 3 대뿐만 아니라 수많은 세대를 표현했다. 이것은 중국 세대의 또 한 세대의 농민 생활 궤적의 구체화이며, 각 이미지는 고도로 요약된다. 관찰의 세심함, 사고의 깊음, 문필의 교묘함, 뒷맛이 강한 것은 다른 시인들이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이 한 가지만, 이' 농민 시인' 의 성과는 더 말할 필요가 없다.

Zang Kejia 는 자신이 잘 알고 있는 것만 쓰는 것이 그의 현실주의의 큰 특징이다. 시대의 필요' 와' 자신을 잘 아는 관계' 에서 그는 제재에 대한 친숙함을 강조했다. 물론 시대의 변천에 따라 시인은 과거의 새로운 익숙하지 않은 생활에 익숙해야 한다는 것이 완전한 현실주의다. 그가' 대지의 노래' 1946 판을 위해 쓴 서문' 중간의 전쟁' 에서 그는 "내가 언제 그들의 비참한 운명에 대한 걱정과 슬픔과 분노를 멈추고 이런 듣기 싫은 노래를 부를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언제, 내가 그들을 위해 즐겁고 해방된 노래 한 곡 부르게-중국 농민, 도리상 슬픈 노래 한 곡 부르는 것 같아? " 그는 구 중국의 농민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구 중국의 농민을 썼다. 하지만 그도 새로운 사람과 새로운 세상을 갈망한다.

Zang Kejia 는 항상 시골의 자연 풍경에 끌립니다. 조건이 충족되면 그의 영감이 쉽게 오기 때문에 훌륭한 작품이 나왔다. 1942 년, 그는' 대지의 노래' 를 완성했다. 이는 장크가가 브랜드와 시인 자신의 만족을 제외하고는 가장 중요한 작품이다. 항전이 시작된 후 시인과 작가는 자신의 창작에 대해 반성했다. 공허한 열정이 사라지고, 고조된 외침이 허스키해졌고, 일부 시인, 작가들은 익숙한 제재로 돌아가 새로운 심미적 시각으로 낡은 소재를 바라보며 새로운 시대의 새 작품을 썼다. 그래서 바킨은' 봄' (1939) 과' 가을' (1940) 을 썼다. 조우는 북경인 (1941) 을 썼다. 마오 둔 (1943); Zang Kejia 는 그의 1 1 시집' 지구의 노래' 를 썼다. Zang Kejia 는 시사를 직접 부르는 긴급 장보다 "나는 이런 노래를 부르는 것이 가장 좋지만, 어쩌면 나는 이런 노래만 부를 수 있을 것 같다" 고 말했다. 1944 기간 동안 그가' 10 년 시선' 을 편집할 때 항전 봉화를 직접 표현한 작품이 선정되는 경우는 드물다.

Zang Kejia 의시는 서정적 인 양조 철학이며 철학시입니다. Wen Yiduo 는 "Kejia 의시, 매우 진정한 삶의 의미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라는 훌륭한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런' 극진' 은 시인의 생명의 본질에 대한 배려와 파악의 철학적 개괄에서 비롯된다. "3 대", "진짜" 서정적 단시로 간단하고 간결하며 냉엄하며 깊은 예술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해방전쟁 시절, 장크가 동지는' 정전의화' 등 많은 진보활동에 참가했다. 충칭에서 그는 모택동 동지가 장치중 숙소에서 열린 문화계 인사 간담회에 초청되었다. 상해에서 그는' 성하',' 시 배우기',' 창작시',' 문문' 등' 화교의 소리' 문학 부간을 편집해 많은 진보 작가들을 단결시켰다. 그는 정치의 어두운 부패에 분노하여 대량의 정치 서정시와 정치 풍자시를 창작하여' 아기',' 영도 인생',' 겨울' 등의 시를 출간하여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1948 65438+2 월 상하이 화이트 테러가 심해 홍콩으로 잠입할 수밖에 없었다.

1949 년 3 월, 중앙당 조직의 안배로, 장크가 동지가 북평에 왔다. 그는 지난 5 월 인민일보에서' 보고 들은 것' 이라는 조시를 발표하며 해방구에 도착한 후의 기쁨을 표현했다. 역대 화북대 문학예술학원 문학창작연구실 연구원, 출판총국, 인민출판사 편집자,' 신화월간지' 편집자,' 신화월간지' 문학 칼럼 편집장. 1949 년 7 월 중화전국작가예술가의 첫 대표대회에 참가해 중화전국작가협회 회원으로 당선됐다. 195 1 6 월 중국 민주동맹에 가입하여 NLD 중앙문화교육위원회 위원을 맡다.

1956 년, 장크가 동지는 중국 작가협회 서기처로 전근되었다. 1957 부터 1965 까지 시 잡지 편집장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접촉을 통해' 시보' 창간호는 처음으로 마오쩌둥의 18 편의 시를 게재해 전국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사회주의 문학의 번영과 발전에 힘쓰고 있는 조직지도자 업무에 힘입어,' 시간' 의 출판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시 창작을 번영시키고 시 팀 건설을 강화하는 방면에서 성적이 현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동시에 조국, 당, 인민에 대한 무한한 애착으로 지칠 줄 모르고 부지런히 창조하였다. 그는 열정적이고 다작의 시인으로 50 ~ 60 년대의 중국시단에서 활약하여 그가 창작한 또 다른 정점을 맞았다. 이어 시집' 장크가의 시선',' 개선',' 장시' 이대천' 을 출간했다. 그중' 어떤 사람들-노신의 정서를 기념하다',' 모 주석이 황하에 미소를 짓는다' 등 회자하는 작품들이 중학교 국어 교과서에 여러 차례 뽑혔다. 1957 년 주합작인' 모 주석 시사 해석' 은 시사의 전파와 보급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Zang Kejia 동지는 "문화 혁명" 에서 박해를 받고 문학 창작과 사회 활동을 중단해야 하며 호북 함녕의 "오칠간학교" 로 보내졌다. 1972 회경. 1976 년 6 월,' 시간' 복간, 장크가 동지가 고문 겸 편집위를 맡고 있다.

4 인방' 을 산산조각 낸 후 70 대 장크가 동지는 문학사상으로 가득 차서 창작의 봄을 맞았다. 그는 사회주의의 새로운 시기에 진심 어린 찬가를 부르며' 상양',' 홍진 중락',' 장크네 구시' 등의 시를 발표했다. 산문집은' 와이인제',' 시와 인생' 과 같다. "시를 배우면서 생각하다", "코가론시", "장크가의 고전시 감상" 등 산문집. 그의 일생의 땀과 심혈을 모은 12 권' 장크네 전집' 도 5438 년 6 월 +2002 년 2 월 출간됐다.

Zang Kejia 동지의 작품은 여러 차례 상을 받았고, 다양한 문자로 번역되어 국내외에서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1988 년 4 월 중국 작가협회 제 1 회 문학정기 편집영예상 수상 1990 년 8 월 그가 편집한' 모택동 시사감상' 이 국가도서' 김열쇠' 상, 제 5 회 중국 도서상 1 등상을 수상했다. 199 1 10 국무원 정부 특별 수당을 받는다. 5438 년 6 월 +2000 년 10 월 제 1 회' 샤먼신컵 중국 시인상' 평생 성과상 수상 같은 해 6 월 165438+ 10 월 국제염황문화연구회 제 1 회 용문화금상 평생성과상을 수상했다. 2002 년 6 월 5 일부터 10 월까지 세계시인대회와 세계예술문화학회에 명예문학박사를 수여받았다. 같은 해 65438+2 월 제 7 회 국제 시인 필회에서 수여한' 중국 당대 시혼' 금상을 수상했다. 5438 년 6 월 +2003 년 2 월,' 장크네 전집' 이 제 6 회 국가도서상 후보에 올랐다.

Zang Kejia 동지는 당, 사람들 및 사회주의를 사랑 하 고, 마르크스 레닌주의, 모택동 Zedong 생각, 덩 샤 오 핑 이론 및 "3 명의 대표자" 중요 한 생각을 심각 하 게 배운다. 70 여 년의 창작 생애에서 혁명전쟁 시대든 사회주의 혁명, 건설, 개혁개방 시기든, 그는 국가의 앞날, 민족의 운명, 문학 발전에 큰 열정으로 관심을 갖고 당이 이끄는 혁명, 건설, 개혁개방,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 사업을 열렬히 구시, 신시, 잡문 잡문, 잡문, 잡문, 잡문, 잡문, 잡문, 잡문, 잡문, 잡문, 잡문, 잡문, 잡문 그는' 이선일' 의 방향과' 백화일제방' 의 방침을 견지하고, 중장년 시인에 대한 관심을 단결하여 청년 시인을 열정적으로 양성하였다. 그는 중국 신시가 탄생에서 발전에 이르는 전체 역사를 목격하여 중국 신시의 발전에 걸출하고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였다.

Zang Kejia 동지의 삶은 끊임없이 빛을 추구하는 삶이며, 의식적으로 시대를 표현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삶이며, 글쓰기에 부지런하고, 심혈을 기울이고, 끊임없이 예술의 최고봉에 오르는 삶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사유가 예민하고, 사랑과 미움이 분명하며, 선량하고 정직하며, 낙관적이고 활달하며, 작풍이 정파적이고, 작풍이 소박하고, 접근하기 쉽고, 활달하고, 활달하고, 생활이 검소하고, 자신을 엄하게 다스린다. 그는 일생의 정력과 심혈을 당과 인민의 문학 사업에 비이기적으로 바쳤다.

장크씨네는 2004 년에 사망하여 베이징 만불원 화교공동묘지에 묻혔다.

Zang Kejia 동지의 죽음은 중국이 문학 마스터, 현대 시단의 진주, 존경과 사랑을 받는 선생님을 잃게 했다. 우리는 영원히 그에게서 배우고 그를 그리워할 것이다.

Zang Kejia 동지는 불멸의 존재입니다!

작품' 냄새 다선생의 언행교육' 은 인민교육출판사 7 학년 하권 제 13 과에 수록됐다.

작품' 어떤 사람' 수입 장쑤 교육출판사 8 학년 하권 제 25 과.

[이 단락 편집] 이 발표한 시

1933 이 출간한 첫 시집' 낙인' 은 그의 가장 영향력 있는 작품이다. 이 시집은 중국 농촌의 쇠퇴, 농민의 고난, 끈질긴 정신과 민족의 우환을 진실하고 소박하게 표현했다.

이후' 악의 흑수',' 자화상',' 대지의 노래',' 보배',' 영도 인생' 등 십여 편의 수장시를 포함한 시집이 속속 출간됐다.

이 시기에, 장크가의 시가는 편폭이 짧았지만 상당히 일반적이었다. 그는 의식적으로 고전시의 구조방법을 배우는 것 외에도 응축, 농축, 세련된 스타일을 형성했으며, 단어의 참신함, 독창성, 시각화를 의도적으로 추구했지만 동시에 평평하고 명료하며 구어화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장크가는 많은 정치 서정시를 썼는데, 그중' 어떤 사람' 은 그의 대표작이다. 이 시는 노신의 서거 13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쓴 것이다. 그것의 독특한 점은 그것의 철학적 주제이다: 사람은 대다수 사람들의 더 나은 것을 위해 산다는 것이다. 이 주제는 이미 노신정신을 찬양하는 범주를 넘어 독자들을 인생에 대한 더 깊은 사고를 도입했다. 간단한 언어, 강렬한 대비, 생동감 있는 이미지가 이 시의 예술적 특색이다.

짧고 영영 () 인 시를 계속 창작하는 것 외에도, 장크네 () 는 전기시' 이대천 ()' 을 창작했다. 이 긴 시는 전투, 가정 등 여러 각도에서 혁명 선구자의 위대하고 평범한 인격을 보여준다.

노신

1905.10.08 ~ 2004.02.05

터치스크린

1905, zang Kejia 는 산둥 Zhucheng zang jiazhuang 에서 태어났습니다. 제성은 교동 반도에 있다. 이것은 구랑현입니까? 2000 년 전, 진시황동 순회할 때 그곳에 돌을 새겼는데, 지금도 그곳에는 여전히 매우 유명한 초소가 하나 있습니까? 석두 조각. Zang jiazhuang 은 도시에서 남서쪽 18 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외로운 고지대인가요? 한 산꼭대기에 앉아 있는데 마을 옆에는 청산이 두 개 있는데, 하나는 장산이고, 하나는 마산이다. 소동파는 밀주에 있을 때 장산에 사냥을 가서' 북대 망마' 라는 시구를 남겼다.

Zang Kejia 는 중소 집주인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이것은 봉건 가정이지만 문화 분위기는 매우 농후하다. 그의 조상

우리 아버지와 증조부는 청나라에 모두 작지 않은' 명성' 을 가지고 있는데, 그의 아버지는 법정학당을 졸업하셨다. 여덟 살 때 친어머니가 돌아가셨고, 아버지는 일년 내내 폐병으로 각혈하여 34 세까지만 살았다.

가정의 불행으로 시인은 사립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가난한 가정의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면서 농민의 비참하고 고통스러운 생활에 대해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문학예술에 관심이 많았고, 시인은 두 번째로 늙었고, 어릴 때 들었던 노래들을 또렷이 기억할 수 있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늙은 산인, 긴 꼬리, 며느리와 결혼하여 어머니를 잊었다. 그녀는 어머니를 산골에 업고 며느리는 그녀를 온돌에 업었다. 그녀가 국수 수프를 먹으러 나갔을 때,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를 그리워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궁수가 되어 남벽을 만져 북벽을 만졌다. "HT"

Zang Kejia 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시를 좋아합니다. 할아버지는 엄숙함과 침묵으로 감히 다가갈 수 없었지만, 시를 외우게 되자 목소리에는 감정이 충만하여 시의 경지에 들어가 다른 사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가 어렸을 때, 그의 할아버지는 그에게 고시를 읽도록 가르쳤다. 장크네 집은 당시 그들을 몰랐지만, 그는 그것들을 암송할 수 있었다. 무슨' 황달을 쫓아내라'; "군으로부터"; "내 침대 발이 이렇게 밝은 빛을 반짝이고 있다." "장사는 연단이 아니다." 무슨 뜻 이죠, "십 대 가출, 보스?" " 뒤로'? 할아버지도 글씨를 잘 쓰신다. 매년 설날이 다가오자 할아버지는 항상 스스로 춘련을 쓰셨고, 젊은 장크네 집은 종이를 누르는 일을 맡았고, 당의 대련은 해마다 바뀌며, 대부분 고어를 쓰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꽃은 진실하고 번거롭지만, 석두 수업은 가장 즐거운 것이 될 수 없다." 물은 내 친구, 대나무는 나의 겸손한 선생님' 만권 책 이동, 10 년 나무와 바람 연기' 등이다.

약 8 ~ 9 살 때, 장크네 집은 사립학교에 갔고, 그가 12 살 때, 그는 그의 마을에 있는 초등학교에 갔다. 사립학교의 몇 년 동안 그는 60 여 편의 고문을 기억할 수 있었다. 비교적 긴 것은' 왕텐정서',' 현고전장',' 이릉답수무덕' 과 같다. 좀 짧은 것은,' 누추한 실명' 과' 맹시군전 읽기' 와 같은 것이다. 그는 나중에 이렇게 회상했다. "거의 70 년 만에 나는 외울 수 있다. 뼈를 갉아먹을 때, 오늘부터 맛을 알게 되어 큰 도움이 되었다. "

중학교 2 년 전, 손몽각성 선생은 늘 관대하게 말했다. 우리는 수천 년의 영광스러운 역사를 가진 위대한 중국이지만, 작은 일본에 의해 이렇게 괴롭힘을 당한다! 당국은 맹목적으로 은둔, 국가 멸망, 4 천만 yanhuang 자손, 망국노가 될 것입니다! Zang Kejia 는 슬프고 강렬한 마음으로 듣고, 그의 어린 마음은 증오 제국주의의 씨앗을 뿌렸다. 이것은 또한 그의 강한 애국주의 정신을 자극했다.

19 19 년, 장렬한 오사운동이 발발했다. 올해 zang Kejia 14 세, 카운티의 "제 1 고등 초등학교" 에 합격했습니다. 여름가을을 즈음하여 베이징 학운조직은 현지 대학생 처우를 고향으로 보내 선전 선동 작업을 하도록 했다. Zang Kejia 와 그의 급우들은 그를 따라 거리로 나가 깃발을 들고 선전을 하고, 상점에 가서 일품을 검사하고, 봉인을 등록하고, 몰수했다.

제성현에는 고적이 두 군데 있는데, 하나는 진시황의 역참이다. 비석, 다른 하나는 소동파의' 초연대' 이다. 초연한 플랫폼' 은 장크가가 자주 오르는 곳이다. 수천 년 후, 사람과 생사가 분리되자, 그는 소시와 통하는 점이 있는 것 같다. 매번 이곳을 유람할 때마다, 장크씨네 북쪽에는 위강이 있고, 남쪽에는' 말' 이 있고, 동쪽에는 여산이 있고, 서쪽에는 무령산이 있으며,' 돌아오지 않는 강' 을 부르며 호매감을 느끼게 한다. 그는 늘 묵상한다: 시인이 되는 것이 얼마나 좋은가; 수천 년 동안 많은 제왕들이 동쪽에서 온 흐르는 물에 떠내려갔지만 시인의 시는 불후의 감동을 받았다.

"고등학교" 에서 3 년을 공부한 후, 장크네는 새로운 사상의 영향을 받아 그의 시야와 마음을 넓혔다. "고등학교" 는 3 년 졸업인데, 그중에서도 정크가는 아버지의 휴학으로 1 년 졸업을 연기했다.

1923 년, zang Kejia 는 제남에 가서 산둥 제 1 사범으로 승진했다. 이 학교의 교장 왕주신 선생은 고등 사범학교를 졸업했다. 그는 평생 교육 사업에 힘쓰고, 사상 진보가 개명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종종 유명인들을 학교에 초청하여 강의하며 학생들의 눈과 마음을 계발한다. 듀이, 주작인, 양휘 등은 모두 제 1 사범에서 강의한 적이 있다.

반 전체에서 zang Kejia 의 언어 성적이 상위권에 올랐고, 그의 작문은 항상 선생님의 호평을 받았다. 그때 그는 백화시를 쓰기 시작했다. 한번은 그가 기고하자 주작인이 답장을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스가 그의 문장 () 를 발표했는데, 이는 장크가가 큰 간행물에 그의 작품을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런 다음 그는 랭린 편집자의' 서문장 이야기집' 에 문장 세 편을 제출했고, 이 문장 들은 다시 채택되었다. 자신의 이름이 책에 인쇄되어 있는 것을 보고 그는 정말 기뻤다.

당시 산둥 제 1 사범은 제남에서 계몽학교였으며, 오사신사조의 새로운 문화가 전파되는 진지이기도 했다. 학교에서 zang Kejia 는 굶주리고 목마르게 새로 출판된 많은 책을 읽었다. 당시 학생들의 학습을 장려하기 위해 학교에서도' 서보 소개사' 를 설립했고, 덩광명은 책임자였다.

1926 년 가을, 산둥 봉군벌 장종창의 통치는 매우 어둡고 질식을 느꼈다. 이때 곽모로의' 혁명과 문학' 은 그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현 제도 하에서는 완전한 개인의 자유를 추구할 수 없다." 그와 그의 급우들은 우한 타러 갔다. 당시 혁명 정부가 우한 (WHO) 에 설립되었을 때,' 남군' 이 전국에 울려 퍼지면서 많은 젊은이들이 동경했다.

1927 년 초, zang Kejia 는 우한 중앙군정학교에 입학하여 양삼, 하두인 토벌에 군대를 따라 참가했다. 그의 시집' 자유의 초상' 은 우한 혁명의 생활을 묘사했다. 대혁명이 실패한 후 그는 고향으로 돌아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국민당 반동파의 박해로 장크네 집은 동북으로 도피했다. 이 시인은 시로 그의 동북에서의 생활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