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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 직업도덕의 윤리적 요구는 무엇인가?

직업도덕은' 최종선' 윤리에 속한다. 공무원에게 이러한 메커니즘과 경로는 크게 두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외부 정치 법률 시스템 제약, 내부 개인 양심 및 도덕적 지침 및 경고, 즉 타법과 자기 규율, 외부 계약 및 내부 계약. 현실의 필요에 비추어 볼 때, 그의 법칙은 1 위여야 하고, 자율은 마지막이어야 한다. 그의 법칙은 위주이고, 자율은 보조이다.

국가에 충성하고, 국민을 섬기고, 직무를 사랑하고, 청렴결백하며, 그들의 행위의 최종선 또는 가장 기본적인 요구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자신이 이 일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할 수 없고, 이 규칙들의 구속을 견디지 못하고, 임금이 너무 적고, 대우가 너무 낮아서 사직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그러나 너는 너의 직업 지위를 이용하여 법적 대우 이외의 것을 찾을 수 없다. 문제는 어떤 사람들은 다른 기술이 없고 다른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공직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손에 다른 자원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어느 정도 권력을 장악하고, 권력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권전 교역 현상, 먹고 마시는 현상, 행동이 단정치 못한 현상, 심지어 제멋대로 행동하는 현상이 나타났다. 또 어떤 사람들은 임금이 높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일이 안정되어 뚜렷한 실수 없이 사직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적게 하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게으름' 현상이 나타나고, 하지 않고 천천히 행동하는 현상이 나타났다.

공무원의 직업윤리 건설은' 이중관 병행' 이 필요하다. 공무원의 직업행위는 공권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그 직업도덕은 다른 직업보다 더 높고 엄격하다. 따라서 공무원 직업윤리 건설에도 특별한 메커니즘과 특별한 경로가 있어야 한다.

이 순서, 주부 순서를 강조해야 하는 이유는 우리의 인식에 또 하나의 오해가 있기 때문이다. 오랫동안 공무원 직업도덕의 특수성을 인식하지 못해 지배성향에 편차가 있었다. 공무원의 직업윤리는 도덕적 범주에 속하고 도덕은 개인의 지행 문제에 속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따라 공무원 직업윤리 건설 경로는 주로 공무원의 인식과 양심을 일깨우고 자율적으로 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실 전통적인' 양기와 평화' 의 사고를 답습한 것이다.

중국 고대에는 관원에 대해 여러 가지 요구가 있었는데, 많은 것이 지금과 비슷하지만, 실제 집행 상황은 우리 모두 알고 있다. 제도 보장이 없는 계율은 전기가 없는 고압선이다. 세계 각국, 특히 선진국의 공직자 도덕건설을 돌이켜보면 공직자 도덕건설을 법치궤도에 통합하는 것이 행정윤리 제도화, 법치화 방향이라는 기본법이나 추세를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