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자문 - 나는 중국 고전 원고를 좋아한다.

나는 중국 고전 원고를 좋아한다.

1. 나는 문학 원고의 내용을 사랑하고, 만권의 책을 읽고, 글을 쓰는 것이 신처럼-두보 9. 책을 세 번 읽었는데, 마음은 저기 있고, 눈은 저기 있고, 입은 저기 있다.-주 10, 학습을 우선으로 하고, 학습을 기초로 한다-구양수우 1 1,. 백발인은 독서가 늦는 것을 후회하고-순자 13, 두루마리는 고인처럼 다정하고, 소개팅마다 근심과 안개가 자욱하다-유 키안 14, 책은 여전히 약이다. 책을 읽으면 어리석음을 치료할 수 있다-유향/Kloc

장가행' 16, 빈둥거리지 말고 동자머리를 하얗게 하고, 비어 있고, 슬프다. 악비 17, 세상의 모든 글자를 알기 위해 큰 힘을 쏟고, 세상의 모든 책을 다 읽기로 했다. 조용하지 않으면 멀지 않다-제갈량 2 1, 작은 악을 위해 하지 말고, 작은 선을 위해 하지 마라-진수' 삼국지' 22, 당시 300 곡을 숙지하고, 시를 쓸 줄 모르고 노래도 할 줄 모른다-손주' 당시 300 곡'. 이 책을 자세히 읽으면 너 자신을 알게 될 것이다-스시 26. 책벌레는 문학에서 노력해야 하고, 예술가는 반드시 능숙해야 한다-포송령 27. 백 번 읽으면 무슨 뜻인지 알 수 있어요-삼국지 28.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노자 29. 길이 멀고 수리가 멀어서,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이다-굴원1-B. 프랭클린 5. 책벌레는 자신을 글의 그물에 싸매고, 다른 사람의 사상이 반영한 사물의 흐릿한 영상만 볼 수 있다.

-w 카즐리 6 호. 어떤 사람들은 아이디어를 위해 공부합니다-드문; 어떤 사람들은 글쓰기를 위해 책을 읽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는 것은 담화 자료를 수집하기 위해서인데, 이 사람들은 독자의 대다수를 차지한다. -코튼 7 호. 좋은 책은 가장 소중한 재산이다. 책은 유일하게 불후의 물건이다. 책은 사람을 우주의 주인으로 만든다-파프렌코 10, 과거의 모든 영혼은 책-칼라일 1 1 에 있다. 사람의 영향력은 짧고 미약하다. 책의 영향은 광범위하고 광범위합니다-푸쉬킨 12, 사람은 책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공기-콜로레프 13, 책은 생명의 원천일 뿐만 아니라 현재, 과거, 미래의 문화생활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인류가 필요로 하는 것은 계몽 영양제이다. 독서는 바로 이런 자양분이다.

우고 16, 좋은 책은 위대한 영혼의 풍부한 피다. 밀턴 17, 좋은 책 한 권을 읽는 것은 많은 고상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이다.

괴테 18, 학교에 가지 않으면 진정한 교육도 없고 차별도 있을 수 없다. 헤르센 19, 책을 읽을 때, 나는 모든 진리 앞에 머무는 것처럼 모든 아름다운 사상 앞에 머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에머슨은 스무 살입니다. 책은 사상의 배로 시대의 파도 속에서 항행한다. 그들은 조심스럽게 진귀한 화물을 대대로 운반했다. 베이컨 2 1, 책은 좋은 약이다. 유향 (중국 한대 학자) 은 "책이나 약, 책을 잘 읽으면 어리석은 사람을 치료할 수 있다" 고 말했다.

22, 책은 빵입니다-골키는 말했다: 나는 배고픈 사람이 빵에 뛰어드는 것처럼 책으로 뛰어올랐다. 23. 책은 좋은 친구이다. 장크가는 좋은 책 한 권을 읽는 것은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24. 책은 계단이다. 골키는 "책은 인간 진보의 계단이다" 고 말했다. 25. 책은 원천이다. 고리키는 "책을 아끼는 것은 지식의 원천이다" 고 말했다.

26. 책은 배다. 켈러는 "새 책 한 권은 우리를 좁은 곳에서 생명의 무한한 바다로 인도하는 배와 같다" 고 말했다. 27. 책은 고문인 카보스가 말했다. "책은 항상 당신 곁에 있고, 언제든지 필요한 지식을 공급할 수 있으며, 이 고문을 몇 번이나 반복하고 싶은지 몇 번이나 반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8. 책은 기적이다. 골키는 "책은 인류가 미래의 행복과 번영으로 가는 길에서 창조한 모든 기적 중 가장 복잡하고 위대하다" 고 말했다. 29. 책은 사회인 피로고프가 말했다. "좋은 책은 좋은 사회이고, 사람의 감정과 기질을 키워 고상하게 한다."

30. 책은 영양제입니다. 셰익스피어가 말했습니다. "책은 전 세계의 영양제입니다." 3 1, 책은 유산, 충고, 명령이다. 헬젠은 "책은 한 세대가 다른 세대에게 물려준 정신유산이다. 죽어가는 노인이 막 살기 시작한 젊은이에 대한 선택이다. 휴식을 취할 경비병이 그를 대신할 경비병에 대한 명령이다" 고 말했다.

33. "책은 왕양바다에 우뚝 솟은 등대이다." HP 34 호. "책은 우리를 양성하는 좋은 선생님이다. 우리는 채찍질과 몽둥이를 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말과 비난이 필요하지 않다. 우리는 학비를 받지 않고 비공식적이다. "

데북필드 35, "책은 인간 진보의 계단이다." 골키 36, "이상적인 책은 지혜를 여는 열쇠다."

톨스토이 37 입니다. "훌륭한 책은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귀중한 젖이다. 그들은 인류의 재산으로 보존되어 인류 생활의 진일보한 발전을 위해 봉사한다. " -밀턴 38, "책은 인생의 가속장치이다."

니콜라예바' 책은 이 세대가 다음 세대에게 물려준 정신유산이다. " 헤르센과 중국 고대 독서 어록 7 1, 밤등 오닭은 바로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안진경 2. 성적 집착, 의지는 반드시 해야 한다. 그러므로 책에 집착하는 사람은 반드시 노력해야 하고, 예술에 집착하는 사람은 반드시 숙련되어야 한다.

초라한 자,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자는 모두 자만한다. 민들레' 할머니' 3. 책이 바다처럼 많아서 백화점에 다 있어요.

너는 모든 정력을 가질 수는 없지만, 봄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학자들이 한 가지 생각씩 물어보기를 바랍니다.

--수시 "동포문집 소개" 4. 본문을 읽을 때는 반드시 흥미진진하게 보고, 기운을 기르고, 근골을 펴고, 졸음하지 말고, 등 뒤에 칼이 있으면 안 된다. 한 단락의 말은 투철해야 하고, 첫 번째 필은 끝을, 첫 필은 끝을 내야 한다.

소책자를 누르지 마라, 덮으면 잊어라. -주 "주.

2.' 나는 중국인을 사랑한다' 는 내용을 손으로 베껴 쓴 지 이미 오랫동안 휴가를 내서 자신의 그림자를 찾을 수 없었다.

일상적인 팽이 같은 조작으로 새로운 수업의 선구자로서의 자신감과 안일함이 사라졌다.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를 마치고 급히 아침을 먹고 차를 몰고 캠퍼스로 곧장 달려가는 바쁜 하루가 시작되었다.

아침 독서, 아침 체조, 수업, 숙제 수정, 수업 준비, 수업, 숙제 수정, 아이들 교육, 학교 공문 처리 ... 일련의 임무가 네가 자세히 숙고하기를 기다리고 있어, 조금도 태만해서는 안 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렇게 반복되고, 토요일 일요일의 공부와 업무 임무가 되어도,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래서 마음속에 슬픈 노래 한 곡이 있어서 시간이 없다. 나는 누구를 위해 살아요? 나는 젊었을 때 근심 걱정 없는 날이 항상 그렇게 적고, 미리 "유명해" 져서 내 본색을 볼 수 없다고 늘 생각한다.

오색 고리 아래서 책임이든 부담이기 때문이다. 과거의 간단한 표현은 이미 너의 깊이를 설명할 수 없고, 단순한 이해는 이미 너의 실력을 증명할 수 없다.

마음속에 천언만어가 있는데, 글은 오히려 난해하다. 크고 작은 총결산, 보고서, 논문은 왕왕 온 땅에 쓰지만, 너의 내면의 흥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높이 오르기" 는 너를 열등하게 한다. 영혼의 세례는 상쾌하지 않고 무겁기 때문에 날 수도 없고 떨어질 수도 없다. 아야코 선생님과 소민 선생님이 쓴' 어린 시절을 지키라' 라는 책을 읽고 눈빛이 또 또렷해졌는데, 이번 영감은 그렇게 현실적으로 보였다.

교육의 신성한 유토피아는 우리 선구자들에게 정신 차리는 마음가짐만 줄 뿐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6 월의 발걸음은 늘 그렇게 서두르기 때문에, 나는 나 자신에게 휴가를 한 번 보냈지만, 기말 복습은 유유히 다가왔다.

복습 1: 반' 쾌락사전'' 실례합니다. 세계 최고의 봄은 어디에 있습니까? 소개해 주시겠어요? " "제남의 갑작스러운 샘." "맞히신 것을 축하합니다!" "하하 ..." 오랜만의 즐거움은 교실에서 나온다.

이것은 내가 오랫동안 머뭇거리던 즐거운 복습의 첫 수업이다. 웃음소리, 박수, 환호성, 아이들의 방학 심정, 나는 자연스럽게 이런 즐거움을 느꼈다.

오늘 오후의 복습이나 암송, 분석, 사변, 글쓰기, 협력, 평가, 생동감 있는 진실. 아이의 얼굴에 마음속의 기쁨이 드러나고, 과거에 지친 기색이 사라졌다.

수업이 끝나기 전에 평소에 장난꾸러기 오가나가 갑자기 일어나 머리를 긁었다. "쩡 선생님, 오늘 검토를 시작했습니다. 왜 복습하지 않습니까? " "오, 이건 복습이야! 클릭합니다 \ "당신은 재미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이런 수업이 있어서 좋다!" \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선생님은 너에게 또 다른 질문을 해 주셨다! 클릭합니다 자발적인 교류가 이루어지고, 아이의 지혜가 충돌하고, 마음이 소통하고 있다. 나는 웃으며 어떠한 판단도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때 어떤 설명도 엉터리이기 때문이다.

아인슈타인은 우리가 지식을 아이들에게 선물로 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렇게 그들은 무거운 가방을 메고 오는 대신 매일 선물을 받으러 왔다. 그들은 행복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같은 기쁨이 나와 함께 찬란한 미소를 지으며 교실을 나왔다.

이날 복습한 선생님은 지친 몸을 끌고 "오래 서 있어도 피곤하지 않고 웃을 수 있어?" 라고 물었다. 그나저나 너희 반은 오늘 어떻게 되었니? 반 친구들은 수업시간에 모두 매우 흥분했다. "나는 즐겁게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아이와 방학을 해서 오전 내내 놀았다. " \ "무엇? 복습은 끝났습니까? " "아이가 편하게 배우는 것이 복습의 성공이다." ...... 이 날, 나는 마침내 내 마음을 한 번 쉬게 하고, 찬란한 미소를 유지하며, 나에게 아주 좋은 심리적 암시를 주었다. 어느새 감화력을 많이 더해 좋은 기분이 나와 함께 하기 시작했다.

중국어 필사 제 1 언어는 천문, 시간, 지리, 인문, 중생을 내려다보며 천하를 포괄하는 가장 넓은 범위를 다루고 있다. 인간의 진심을 깊이 음미하고, 국어의 악장에 사랑과 아름다움의 찬가를 한 곡 쓴다. 인생의 참뜻을 깨닫고, 국어의 묘필 아래 이성적인 찬란한 빛을 발한다. 여러 가지 사회 변천을 거쳐 국어의 두루마리에서 웃으며 욕설을 퍼부었다. 자연의 기쁨 속에서 중국인의 천국에서 종령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과시하다.

언어에 들어가 명가 문화의 훈도의 매력을 느끼고, 언어의 따뜻한 인문적 배려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 언어에 들어가, 모든 바 친구의 마음속의 기쁨과 슬픔을 감동시키고, 언어의 독특한 시각이 당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당신이 언어에 들어갈 때, 당신의 생각과 생각은 약간의 서화와 진실한 배려에 충격을 받고, 당신은 언어의 천년 문화 축적에 취하게 됩니다. 오랫동안 걸었더니 뒤에 흐릿한 구름이 있었다.

언어를 음미하고, 지나간 세월을 찾고, 점프하는 소리를 풀고, 구름을 헤치고 해와 달을 보고, 유례없는 숭고한 경지를 상상하다. 가장 미묘한 인사와 배려가 당신의 고민과 걱정을 녹이고 조금씩 축적과 기억을 녹여 질적인 도약을 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한자의 기원에 관한 몇 마디를 쓰다. 중국 고대 문학에는' 결선',' 잡담',' 그림',' 서예 사적' 등 여러 가지 설이 있다. 고서에도 황제의 사관 창호 조자의 전설이 보편적으로 기재되어 있다. 현대 학자들은 체계적인 필기도구를 한 사람이 완전히 창조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창호가 정말로 존재한다면, 그는 텍스트 주최자나 출판사여야 한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우리나라 고고학계는 은허 갑골문보다 일찍 한자의 기원에 관한 출토 자료를 발표했다. 이 재료들은 주로 원시 사회 말기와 역사 사회 초기에 도기에 나타난 조각이나 회화 기호를 가리키며 갑골문 옥기 석기 등에 새겨진 소량의 부호도 포함한다.

그들은 한자의 기원을 설명하기 위한 새로운 근거를 제공한다고 할 수 있다. 정주대 박사생 멘토 왕은 전국 19 고고학 문화의 100 여 개 유적지에서 출토된 도편의 조각 부호에 대한 체계적인 고찰과 비교를 통해 우리나라 최초의 조각 부호가 하남 무양자호 유적지에 나타났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으로부터 8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성어 이야기는 옛날에 구라는 기예가 뛰어난 기사가 있었다. 그의 바둑 솜씨는 뛰어나다. 처에는 그와 함께 장기를 배우는 학생이 두 명 있다. 한 학생이 선생님에게 매우 전심전력으로 공부한다.

다른 하나는 없습니다. 그는 장기를 배우기가 쉬워서 진지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선생님이 설명하실 때, 그는 거기에 앉아 있었고, 눈은 바둑을 보고 있는 것 같았지만, 마음속으로는 "지금 야생에서 백조 한 마리를 죽이면 맛있을 것 같다" 고 생각했다.

그는 늘 백일몽을 꾸고 정신이 방황하기 때문에 선생님은 전혀 듣지 않는다. 그 결과 두 학생은 모두 명사가 교편을 잡았지만 한 명은 진보가 빨라 유명한 기사가 되었다.

나는 손으로 베껴 쓴 내용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손으로 베껴 쓴 내용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만리로에 가서 만권의 책을 읽다.

서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내가 배운 모든 유용한 지식은 독학에서 나온 것이다. 다윈이 노력하지 않은 젊은이들은 슬프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연 진경 보검봉은 맷돌,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온다.

독서에는 마음, 눈, 입이라는 세 가지가 필요하다. 옥은 다듬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고, 학문도 없고, 배은망덕하다.

어느 날 책이 없어서 모든 것이 허사였다. --첸 타오 책 인간 진보의 사다리.

하루는 낯선 사람을 읽지 않고, 하루는 낯선 사람을 쓰지 않는다. 나는 배고픈 사람이 빵을 향해 달려드는 것처럼 책을 향해 달려들었다.

고리키서는 쓸 때 증오가 적고, 성공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모른다. 육유는 고상한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처럼 좋은 책 한 권을 읽었다.

괴테의 손으로 베끼는 것은 회람, 관람, 게시할 수 있는 또 다른 신문 형식이다. Ppt 와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지만, PPT 와는 달리, 손으로 베끼는 것은 순전히 수작업으로 한 페이지밖에 없기 때문에 내용을 합리적으로 안배해야 한다.

흑판보와 마찬가지로, 손으로 베끼는 것도 일종의 대중 선전 도구이다.

나는 고대시를 좋아한다. 나는 고시를 감상한다. 일곱 개의 고성이 있는 이 별자리는 서가가 밤에 그의 검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오늘날, 종마의 토번 사람들은 감히 먼 곳을 바라본다. 그들은 감히 남쪽으로 내려가서 임도현을 넘을 수 없다. 참고: 1, 엿보기: 도둑질.

2. 린타오: 간쑤 () 성 민현 () 에서 진 () 은 여기서부터 만리장성을 짓기 시작했다. 북두칠성은 어둠 속에 높이 걸려 있다. 격서한은 용감하게 고개를 끄덕여 밤의 가장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금까지 Tubo 사람들은 멀리 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감히 다시 남쪽으로 내려가서 임보를 넘을 수 없다. 둘째, 고시 명구 1) 전생에 인연이 없다면 다시 만나 다음 생을 기원합니다.

_ _ _ _ _ 만악' 교환원 대답' 2) 소년은 근심을 몰라 마루를 사랑하게 되었다. 마루와 사랑에 빠지다.

새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_ _ _ _ _ 신 qiji \ "추노, 서보산도 중벽 \" 3) 시간은 늙고, 믿지 않는 풍조, 오랫동안 파빌리온을 떠날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눈물을 흘리며 잠을 깨운다.

_ _ _ _ _ _ 연 슈 "뽕나무, 시간은 사람을 늙게 한다" 4) 하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자르고 잔을 들어 당신을 기분 좋게 합니다. _ _ _ _ _ 이백' 선주 사루 송별학교 서서운/여서화승루의 노래' 5) 날씬한 그림자가 얕고 황혼이 향기를 풍긴다.

_ _ _ _ _ _ \ \ "산가든의 쇼메이일 \" 6) 사람의 일생이 몇 번이나 웃을 수 있는지, 술싸움은 반드시 취하게 된다. _ _ _ _ _ 중심점 상원 \ "Liangzhou 파빌리온 판사 밤 세트 \" 7)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 봄바람 복숭아꽃은 여전히 꽃처럼 웃는다.

_ _ _ _ _ 최호' 경성남마을' 8) 명월 제 1 근수루대는 먼저 달을 얻었고, 햇빛 아래 꽃나무는 봄이 되기 쉽다. _ _ _ _ _ 수린' 심문' 9) 붉은 먼지 속에서 공주를 타고 담소를 나누는데, 아무도 그것이 리치라는 것을 모른다.

_ _ _ _ _ 두목' 과화청궁 3 시' 10) 결혼 전에 만나지 않고 돌아와 눈물을 흘린다. _ _ _ _ _ 의' 여성부 동평리의 길 보내기' 3. 이백고시 감상 1. \ "왕 Tianmen 산 \" Tianmen 분리 추 강, 맑은 물 동쪽 흐름.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2, \ "혼자 앉아 경정산 \", 새가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간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3, \ "고객 라인 \" lanling 와인 튤립, 옥 그릇 앰버 빛 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런데 사회자를 억지로 취하게 해서 어딘지 모르겠어요.

5. 저는 이야기 손으로 베껴 쓴 내용을 좋아합니다. 나는 이야기 손으로 베껴 쓴 내용을 좋아한다. 초등학교 국어 교육에서 교사는 책 지식의 전수를 중시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학생의 심리적 요구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초등학교 국어 숙제를 흥미롭고 다양하게 해야 한다.

필사 활동은 학생들의 혁신적 사고와 협력 정신을 배양하는 데 유리하다. 자율적으로 손으로 베끼는 과정에서 학생들의 눈, 손, 뇌가 함께 움직이며 신체의 모든 기능이 단련되고 혁신의식과 실천능력이 효과적으로 발전했다. 합작으로 베끼는 과정에서 generate 의 사고 충돌과 * * * 소리는 학생들이 지능을 개발하고 집단의식을 키우는 데 매우 유리하다.

"나는 동화를 좋아한다" 원문 주소:.

6.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한자에 관한 내용을 손으로 베끼다: 한자의 기원: 창호자의 오래된 전설에서 100 여 년 전 갑골문의 발견에 이르기까지 중국 학자들은 한자의 기원에 대한 신비를 밝히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한자의 기원에 대하여 중국 고대 문헌에는' 결끈설',' 팔괘설',' 그림설',' 서예계약설' 등 여러 가지 설이 있다. 고서도 한자를 창조한 황제 사관 창호의 전설을 보편적으로 기록하였다. 현대 학자들은 체계적인 필기도구를 한 사람이 완전히 창조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창호가 정말로 존재한다면, 그는 텍스트 주최자나 출판사여야 한다.

최초의 상징은 8000 여 년 전에 조각되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우리나라 고고학계는 은허 갑골문보다 일찍 한자의 기원에 관한 출토 자료를 발표했다. 이 재료들은 주로 원시 사회 말기와 역사 사회 초기에 도기에 나타난 조각이나 회화 기호를 가리키며 갑골문 옥기 석기 등에 새겨진 소량의 부호도 포함한다.

그들은 한자의 기원을 설명하기 위한 새로운 근거를 제공한다고 할 수 있다. 정주대 박사생 멘토 왕은 전국 19 고고학 문화의 100 여 개 유적지에서 출토된 도편의 조각 부호에 대한 체계적인 고찰과 비교를 통해 우리나라 최초의 조각 부호가 하남 무양자호 유적지에 나타났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으로부터 8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문 종사자로서 그는 고고학, 고문구조학, 비교문자학, 과학고고학, 첨단 기술 수단 등 과학적 방법을 종합하여 이 원시 자료들을 전면적으로 정리하여 상대 이전의 한자 발생 발전의 단서를 비교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상황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현존하는 정주상가 유적지와 작은 쌍교 유적지의 소규모 자료 (최근 몇 년 동안 발견된 10 여 건의 주수타오의 상대 초기 문자) 를 제외하고 상대 이전의 다른 기호들은 비교적 흩어져 서로 연락이 부족하여 대부분 상대문자와 단절되어 있다.

지역 색이 무겁고 배경이 복잡한 기호도 있다. 한자 체계가 정식으로 중원에서 형성되었다. 왕은 한자 체계의 공식 형성이 중원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자는 어떤 외국어에도 의존하지 않는 독립기원의 필기체계이다. 그러나, 그것의 기원은 결코 단일한 것이 아니다. 여러 차례의 오랜 조화가 있은 후, 여름 초쯤에 우리 조상들은 초기 부호의 광범위한 흡수와 사용을 바탕으로 언어를 기록하는 문자 기호 시스템을 창의적으로 발명하였다. 그 당시 한자 체계는 빠르게 성숙했다. 보도에 따르면 고고학 발굴에서 출토된 문자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적어도 시아 시대에는 공식적인 글이 있었다고 한다.

예를 들어, 최근 몇 년 동안 고고학자들은 산서 샹펀도사 유적지에서 출토된 평평한 도기통에서 붓과 죽서의 "문" 을 발견하였다. 이 기호들은 초기 문자 시스템의 기본 구성에 속하지만, 이런 출토 문자 자료는 아직 많지 않다.

글이 가장 먼저 상조에서 성숙되었다. 본 은상문자자료에 관한 한, 문자전달체의 종류는 다양하다. 당시 붓으로 간체자에 글을 쓰는 것 외에 다른 주요 필기방식은 거북갑과 수골에 새겨져 있었고, 도기, 옥기, 도주가 청동기에 새겨져 있었다.

은허 () 가 사용하는 갑골문과 청동예기 () 를 주요 전달체로 하는 상대문자자료는 우리나라에서 지금까지 발견한 최초의 성숙한 문자자료이다. 휴후어: 우리 엄마의 자매들-의심대 위의 유아용 침대-무대 위의 채찍 (부성)-과체중 (가짜 말) 관음사 불-묘미 (사재) 손원숭이 금전-사격수성의 임과는 달리 수염을 잡아당기며 슬퍼하는 강-겸손하게 (수염을 잡다) 너무 (너무) 종을 크게 당긴다-백일몽 (소리) 꿀벌을 잡아 꿀을 먹는다-밭 (달콤한) 호국사 (가시) 가 낙타를 사지 않는다-괜찮아 (도시) 고추가 쌀에 떨어졌다 복숭아-너는 두 뿔로 소리를 내야 한다. 너는 함께 야차를 숭배해야 한다. 너는 해야 한다.-양손이 대머리인 사람 (첫 번째) 모자를 벗어야 한다. 첫 번째 이름 (명) 이 어느 집의 처녀가 정가에 준 것이다.

네 개의 산자토산, 네 개의 가와자개천, 네 개의 입이 맞닿아 네 개의 십자가가 거꾸로 걸려 있다. 밭머리는 하나, 허리는 하나, 꼬리는 하나, 사실은 하나가 아니다.

구사회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눈물이 거의 떨어질 것 같다. 우리 집 열 식구는 풀만 우리 몸을 덮고 있다.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고, 하나는 뛰고, 하나는 뛰고, 하나는 피를 빨고, 하나는 풀을 뜯고 있다.

사오천언은 천언과는 달리 팔자 줄 양쪽에 각각 한 명의 풍류 소녀가 있지만, 또 넋을 잃지 않는다. 위수서주는 태반을 잃었다. 여포 은 스카프 왕관을 파괴, 허우 쳉 꽃 말 을 훔쳐 꾸짖, 동 Zhuo 무정한 싫어.

독일은 작다. 한 나라를 대표할 수 있다. 크다고 해서 참새의 배를 채울 수 없다. 미터 길이 1. 1 미터, 버리고 석두 위에 남양과 남양나무가 자란다.

물이 강을 이루면 동료가 네 형이라고 부른다. 너의 머리는 의외로 크니, 옆에 사람이 많으면 어떡하지? 하지만 한 마디가 횡설수설하고, 늘 누워서 졸린다. 기교를 묻고, 모든 것이 1 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큰 벽, 벽은 물이고, 물은 왼쪽에서 와서 오른쪽 벽을 떠내려갔다. 송금 중 한자를 추가하지 않으면' 신' 자를 추측하지 마라. 만약 네가' 신' 이라는 글자를 추측한다면,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신의 머리는 글자이고, 꼬리는 글자, 머리, 글자이다. 상팔이는 역팔이고, 하팔이는 정팔이며, 십자 중간에 있다. 모두가 그것을 필요로 한다.

두 마리의 동물이 나란히 서 있는데, 한 마리는 수영하고 다른 한 마리는 풀을 뜯고 있다. 신선한 머리는 물 속에 있고, 머리는 하늘에 있는데, 어디가 집인지, 우리 고향은 산둥 안에 있다.

산둥 석회산은 각종 숯, 흑연, 금강석을 생산하는데, 역시 그것이 생산한 것이다. 탄소 10 형제, 무게는 정말 가볍고, 무게는 천 배, 겨우 1 킬로그램이다.

G 는 귀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