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자문 - "이상한 마을"-페트리 접시의 인간 실험

"이상한 마을"-페트리 접시의 인간 실험

기이한 마을' 의 시작은 매우 극적이다. 처음 4 회 치원 분대와 야마다 중대를 죽이면 그들을 극으로 만들 수 있다.

이 장면의 커튼은 시장 (Dalai Lama) 가 쓰레기를 수거하는 회전 직원에게 소리 지르는 이런 자질구레한 일로 시작된다. 오 할머니와 문 박사가 석양홍을 결탁하고, 이 시장 모자를 벗고 옷을 찢고 밥을 먹이고 있는 며느리에게, 대장장이 창호와의 더 직설적인 유인으로, 나중에 불륜으로 인한 길거리 소극, 아치 불, 도박공, 구경거리, 팔괘를 캐고, 주민들의 흥분과 황당함을 암시하는 것 같다 갑작스러운 일본 분대와 어린 소녀가 실수로 떨어뜨린 옥지금이 본격적으로 줄거리를 텍스트로 들여온 것은' 장보' 와' 보보' 에 대한 이야기인 것 같다.

배치 준비부터 전투 종료, 시체 파괴까지 단 5 분 만에 황당무계하고 밋밋해 보이는 이 작은 마을 주민들이 조직된 인재들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줄거리가 계속 추진되고, 작은 마을 주민들은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로 다투고, 얽히고설키고, 이전의 번잡함을 이어가며, 어떤 작은 마을인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게 한다.

일본군 중대장 야마다는 실종된 계원지대를 조사하기 위해 댐 하진에 와서 등장하자마자 대강대강 대답한 위군을 해치웠는데, 그의 결단력을 보여 주는 것 같다. 마을 사람들의 끝없는 대답에 야마다는 초조하고 지루해 보였고, 마을 주민들과의 어리석은 교류가 어려워 보였다. 읍민이 야마다를 떠난 후의 소곤소곤 적에 대한 경멸을 나타냈다. 이때 소월과 심월홍 사이의 다툼은 연애에 관한 것 같지만 심월홍의 입을 통해 관객을 망쳤다. -마을의 어른들은 모두 국민당 특무기관의 간첩이다.

야마다는 한 아이를 만나 같은 답을 얻었다. 포기해야 할 야마다가 이종문을 마을 밖으로 데려갔는데, 갑자기 자백을 강요했지만,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이때, 소월은 개인적인 이유로 상호에 보복했지만, 살해된 기연 원반 인마가 이미 그물을 놓쳐 일의 심각성을 암시하는 것을 의외로 발견하였다. 분위기가 갑자기 긴장되기 시작했다. 이종문이 야마다와 함께 읍외 탐험을 하는 동안, 온 마을 주민들이 그물이 새는' 미꾸라지' 를 체포하기 위해 출동한 후, 바하 읍내 사통팔달한 지하도를 관중들에게 폭로했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몇 차례 추적을 거쳐,' 미꾸라지' 는 읍민들에 의해 성공적으로 살해되었지만, 서둘러 약간의 흔적을 남겼다. 긴장할 때, 그것을 소원옥아의 몸에 얹었다. 야마다는 자신이 떠날 준비가 되었다고 완전히 믿었던 것 같은데 갑자기 병이 나서 어쩔 수 없이 헤게모니에 머물러야 했다. 읍민들이 경각심을 늦추자 천부적인 자질의 깊은 산야들이 이미 매복을 하여 어둠 속에서 더듬어 이상한 댐하진을 발견했다.

줄거리 첫 반전으로 줄곧 코를 끌고 가던 야마다가 댐 아래 마을에서 온 국민을 사로잡았다. 발견된 각종 무기에서 지리 현 댐하진이 건설된 이래 6 년의 역사, 지하도에서 일본군 중위 망토가 발견됐다. 왕보의 팔이 잘려 선혈이 분위기를 더욱 숙연하게 했다. 승패가 이미 확정된 것처럼 보이지만 극의 첫 반전을 맞았다. 댐하진 주민들의 묵계가 맞물려 제다이에게 재기의 기회를 가져왔다. 이종문과 학주 선생의 협력 관계가 진정으로 형성되었다. 관객들이 그들의 돌파구를 기대했을 때 실망스러운 것은 이종문이 부상으로 체포되었다는 것이다. 야마다와 심월홍의 위협 아래 장호가 앞장서서 반란을 일으키고 시민의 정체를 고백했다. 요점은 댐 하진의 두 관원의 문신인 소월과 이총입니다.

일군이 소월과 이종문을 고문했을 때, 소월은 상반신을 벗고 태도가 강경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이종문은 아직 셔츠를 입고 있을 때 일본군에게 작은 달에 더 많은 짐을 짊어지라고 요구하면서 "무의미하더라도 더러움을 달가워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너는 어떻게 이런 정신적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소월, 이종문의 파트너가 수면 위로 떠오르자, 두 사람은 각각 검 한 자루와 종이 한 장을 들고 댐 아래 마을의 무력과 정신 지도자인 것 같았다.

야마다는 장호와 문 의사에게 있다. 용버론 아버지를 비롯한 반역자들의 지도하에 그는 옥손가락의 시간을 알게 되어 댐하진에 보물이 있다는 추측을 분석했다. 그런 다음 매장지를 추측한 뒤 뒷산과 술방 두 곳의 가능한 장소를 제공했다. 야마다가 상호 등을 지하도에서 보물을 찾으려고 할 때, 그는 갑자기 의심을 품고 지원군이 도착한 후 열어서 댐 아래 마을의 마을 사람들을 모두 처형하기로 했다. 처형 직전 바하진 주민들이 갑자기 반란을 일으켜 가짜 단팔 왕파로 기회를 만들고, 읍외책응한 하우진과 반격을 벌였다. 마지막으로 어려서부터 어른처럼 생긴 오군은 납치된 척했지만, 기회를 틈타 야마다 권총의 보험을 끄고 모두가 야마다를 생포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댐하진의 진정한 첫 위기 야마다 사건 이후 진민은 평소와 같이 호랑이, 문 박사, 용버론의 아버지 등이 반역자 역할을 했다. 참 좋든 거짓이든, 어쩌면 작은 마을의 반항자의 운명이 이 장면에서 묻혔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리석은 계집애가 옥손가락을 떨어뜨린 이후로 판도라의 상자를 여는 것과 같다. 보물에 대한 추측은 일련의 도미노식 사건을 불러일으켰다. 옥동점지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칠연지대를 죽이고, 칠연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예성중대를 죽이고, 예성중대가 일본군이 댐하진의 진상을 미친 듯이 쓸어버리는 것을 막기 위해 전략배치를 강요하고 있다. 강압으로 불충으로 여겨져 몇 번이고 박멸되었지만, 박멸되어 댐 마을에서 원한과 두려움을 불러일으켜 보물을 나누어 도주하여 반군의 추격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장호의 심월홍에 대한 관심도 첫 사건에 반영됐다. 상호는 야마다 사건, 강제궁 사건, 가짜 훈련, 반수보, 심월홍이 추락하는 것을 직접 목격한 후 복수를 위해 일본군에 투항하는 등 5 차례' 반란' 을 벌였다. 그러나 그는 관객들에게' 흔들림' 이라는 인상을 남기지 않았다. 그는 처벌을 견디고 자신의 생명을 바쳤다. 그는 위험에 직면해도 두려워하지 않고, 탐욕이 무궁무진하다. 심월홍이 반란을 결정하기 전에, 그는 항상 이 CEO 와 연적을 따랐다. 그는 댐 하진의 핵심 요원 중 한 명이다. 그는 충성, 규율, 유능한 요원이다. 상봉을 제외하고, 마지막 두 번만 그는 반란을 결정했다.

심월홍 옆에는 쇼월과 상호라는 두 가지 중요한 인물이 있다. 소월은 그녀의 명목상의 남편이지만, 그녀는 진정한 부부가 되는 것을 거절했다. 상호는 그녀의 눈초리이지만, 야생 원앙새는 진정한 감정을 가지고 있어, 늘 그녀에게 끌려다닌다. 심월홍에게 소월은 그녀가 사랑할 수 없는 남자이고, 상호는 그녀가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지 않는 남자이다. 그러나 협박과 처벌이 풀리면서 심월홍은 열정적인 여자에서 더 어머니와 같은 여자로 변했다. 소월은 그녀의 남편이 되지 못했지만, 소월의 아버지가 되었다. 그러나 소홀한 음모로 심월홍과 댐 아래 마을 사람들은 두려움 때문에 절망에 빠졌다. 그녀의 아들 소북이 전염병에 감염된 후, 그녀는 버티고 전투를 계속할 수 있었지만, 그들의 분투는 댐 아래 마을 사람들이 생존할 수 있는 기회를 바꾸었지만 소북의 생명을 구하지 못했다. 심월홍은 완전히 절망해졌고, 그녀의 생명은 아들의 죽음으로 시들어 어머니의 신분과 마지막 희망을 잃었다. 그녀는 절망 때문에 광기를 선택할 수 있을 정도로 절망했다.

야마다 사건 당시 아이에게 지어준 동요' 새장 속의 새' 가 자기와 똑같았구나. "새장 속의 새가 날고 싶어." 그러나 그들이 마침내 장보를 꺼내 도망갔을 때 심월홍은 자신을 잊을 것이라고 말했다. "타락할수록 즐겁다." 하지만 그는 밤에 잠을 못 자고 평생 잊을 수 없는 두 남자를 생각했다. 어린 달에 대한 그녀의 감정은 그녀가 노래에서 부른 것처럼, "사람들은 바다가 깊다고 말하지만, 도울 방법이 없다. 꿈에 그리던 사랑은 정말 오지 않았다. 나는 해마다 늙어갈 정도로 슬펐다. 그렇게 차분하고 감동적인 사랑은 나를 이해하기 어렵게 한다. "그녀는 소월을 완전히 포기하고 댐하진을 떠난 후, 그녀는 소월이 그녀를 사랑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렇게 평온하고 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자살하기 전에 심월홍은 그가 꿈을 꾸었다고 말했다. 꿈속에서 금빛이 반짝이는 탑이 갑자기 백골 더미로 변했고, 두 사람이 안쪽을 가로질러 지나갔고, 그 중 하나가 악마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작은 달이 악마가 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상호의 경고에 미리 응하지 않고, 작은 달이 자신을 죽이고, 그에게 고백하고, 참회하고, 용서를 빌었다. 소월은 심월홍의 사랑을 받았고, 모든 길의 살육으로 내면의 인간성을 잃지 않았지만, 상호는 심월홍을 잃어서 미쳐가고, 반항적 원한과 보복, 악마와 한패가 되었다.

야마다 사건 이후 메이과부는 용구와 데이트를 하고 관계를 확인했다. 매옥상은 그에게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물었다. 그는 그녀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침착하고 냉정하며, 위험에 직면해도 두려워하지 않지만, 묘기를 숨기고 있어, 여중호걸, 수건 영웅, 감탄할 만하다." 메이 과부는 생전에 그녀가 세 번 결혼했다고 말했다. 첫 남편은 감정이 없었고, 그녀는 그를 벗어나기 위해 그와 결혼했다. 두 번째 남편은 용구이다. 그녀는 그를 사랑하지만, 그는 성숙하고 냉정한 여자 요원을 사랑한다. 오사령관이라는 SM 중독성 괴뢰군만이 이 초라한 작은 여자를 진정으로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매옥상의 선택도 많은 젊은 여성들의 선택이다. 용구는 잘생기고, 성격이 단순하고, 정말 잘 어울리지만, 아마도 용신부가 말한 것처럼, "우리가 여기 있는 것은 단지 한 장면일 뿐이다." 라고 말했다. 아름답든 슬프든 조만간 끝날 것이다. " 용구는 결국 도화선으로 여겨졌는데, 댐하진 국민의 절망과 야망 때문이다. 용구가 죽지 않았다면, 아마도 매옥상이 용구와 함께 살 수 있었을 것이다. 그녀에게는 단순함이 복잡함보다 더 좋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비밀을 공유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매옥과 매미의 인물선은 완전하며, 매옥상의 이야기선은 풍부한 감정 변화를 가지고 있다. 마메이는 항상 기민한 노부인이었는데, 의존과 이기심 사이에서 흔들렸기 때문에 그녀는 매우 고통스러웠다. 이 가짜 모녀는 때로는 진실하고, 때로는 마음이 예측할 수 없다. 그들은 모두 총명한 사람들이다. 만약 간단한 용구가 있다면, 아마도 그들은 살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용구는 죽었고, 그들은 안정된 나날을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매옥상은 복잡한 특공 생활에 대해 극도로 증오한다. 매옥상은 과거의 모든 것을 묻고 싶어한다. 용구와 용구가 사랑하는 여특공은 그녀에게 진심을 털어놓았던 오사령관을 떠올렸다. 그녀는 어린 여자만 알고 있지만, 여자 특무의 지휘관 오씨는 모른다. 그녀는 마메이를 버리고 싶었지만, 마메이는 원하지 않았다. 이 진실과 거짓 모녀는 원래 이렇게 비슷하지만, 매옥상은 젊은 마매이고,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가 선택할 수 있지만, 마매는 매옥상밖에 없을 것이다. 질투, 의존, 불신으로 모녀가 결국 너를 죽도록 싸우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이종문과 소월은 거울의 양면과 같다. 그들은 백투백에서 가장 가까운 파트너였지만, 결국에는 다른 결말을 맺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신앙을 가지고 댐하진에서 6 년을 살았고, 한 번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싸웠지만, 거의 비슷했지만, 바하진 마을 사람들의 반란부터 그들은 완전히 다른 길로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월은 석란을 따라' 죽이다' 로 보물을 얻고, 이종문을 따라' 구속' 으로 구속을 받는다. 그는 댐하진의 이' 보물수호자' 를 똑같이 중요하게 보았다.

충절은 모독할 수 없다. 이는 이종문이 진민 봉기 전에 여러 차례 되풀이한 것이다. 하지만 신앙에 대한 읍민의 충성은 고위층이 싸움을 벌이며 이익을 낚아채는 게임에서 그들의 도구를 통제하는 것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의 생활은 그 사람들에게 단지 하나의 실험일 뿐이다. 댐하진, 그들이 6 년 동안' 산' 임무를 겪었던 곳은 원래 새장에 불과했다. 그들이 선출된 순간부터 미래가 없다.

반전으로 가득 찬 이 드라마는 관객들의 상상력을 뒤엎고 작가의 폭발적인 모습을 보였다. 조연 배우도 피와 살을 그려 유난히 돋보인다. 용백룡의 아버지 수십 년 동안의 형제애, 호영무의 병아리에 대한 애틋한 정, 그래서 나는 그를 사랑하고, 부녀정, 문 박사와 오 할머니의 석양의 사랑, 소월, 장호와의 복잡한 감정갈등, 용구, 심지어 오사령관과의 세 가지 감정, 하정과 이종문의 사랑과 미움, 복수와 이해, 집착과 내려놓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극 중 많은 대사가 투철해서 극 중 대사로 마무리했다.

"우리가 여기 있고, 무엇을 경험하는가, 모두 연극에 불과하다. 아름답든 슬프든 조만간 끝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