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자문 - 법률 법규를 준수하여 문어문을 쓰다

법률 법규를 준수하여 문어문을 쓰다

1. 고대 중국어에서 규칙 준수에 관한 단어 1,' 루장에서 맹자의 문장'-전국 시대의 맹자

루 Zhiming 을 떠나, 직장을 잃고, 당신은 규칙 없이 방원 수 없습니다.

이루가 좋은 시력과 기교를 가지고 있고, 컴퍼스와 곧은 자가 없어도 정사각형과 원을 정확하게 그릴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봄과 가을의 "파이프 법-관중"

하고 싶은 대로 하고, 금하는 대로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국가가 요구하는 것은 반드시 해야 하고, 국가가 금지하는 것은 반드시 근절해야 하며, 국가가 반포한 법률은 반드시 집행해야 한다.

3. 도덕경 제 73 장-춘추시대의 노자

스카이넷 복구, 스파 스, 누설 하지 않습니다.

자연의 범위는 광대하고 무한하며, 넓고 희박하지만 새지 않는다.

4. 모든 것은 한비 () 가 한 것이다-전국시대의 한비 ().

부입법은 사사로운 것을 폐지하고, 사폐는 법률이 강제한다.

법률을 제정하는 목적은 사적인 행위를 폐지하기 위해서이다. 법이 시행되면 사적인 행위는 폐지될 것이다.

5. 한비의 질문과 논쟁-전국 시대의 한비

글은 글자가 비싸지 않아 법이 적합하지 않다.

군주의 명령 외에 제 2 존귀한 발언이 없으면 국가의 법률 법규도 동시에 공과 사를 병행할 수 없다.

6, "shangjun Shuhua 정책"-전국 시대의 상양

성왕은 의를 중시하지 않고 법을 중시한다. 법이 명확하고 명령이 집행되면 충분하다.

명군은 법도를 중시하고 인의는 중시하지 않는다. 법률은 반드시 엄격하게 제정해야 하고, 법령은 반드시 집행해야 한다. 그것뿐이다.

2. 중국 고대에 규칙 준수에 관한 말 1,' 맹자 이탈루장구'-전국시대 맹자는 루지명 () 을 떠나 아들을 잃은 공교였다. 규칙이 없으면 그는 정사각형을 형성할 수 없다.

이루가 좋은 시력과 기교를 가지고 있고, 컴퍼스와 곧은 자가 없어도 정사각형과 원을 정확하게 그릴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 "튜브 법 \"-봄과 가을 기간, 관우 는 원하는 것을 얻었고, 그 정지를 금지하고, 그 일을 하게 했다.

국가가 요구하는 것은 반드시 해야 하고, 국가가 금지하는 것은 반드시 근절해야 하며, 국가가 반포한 법률은 반드시 집행해야 한다. 3.' 도덕경' 제 73 장-노자 춘추시대의 정의는 길고 느리다.

자연의 범위는 광대하고 무한하며, 넓고 희박하지만 새지 않는다. 4, \ "한 feizi \" 모든 것이 있습니다-전국 시대, 한 미 페이 입법 폐기물 개인, 법 은 개인 을 폐지했다.

법률을 제정하는 목적은 사적인 행위를 폐지하기 위해서이다. 법이 시행되면 사적인 행위는 폐지될 것이다. 5, \ "한 feizi 질문 토론 \"-전국 시대의 한 얀 페이, 비싼 것보다 2, 법은 적합하지 않다.

군주의 명령 외에 제 2 존귀한 발언이 없으면 국가의 법률 법규도 동시에 공과 사를 병행할 수 없다. 6, \ "상군 슈화책 \"-전국 시대의 상인 왕 양승, 비싸지만 비싸지 않다, 법은 반드시 분명할 것이다.

명군은 법도를 중시하고 인의는 중시하지 않는다. 법률은 반드시 엄격하게 제정해야 하고, 법령은 반드시 집행해야 한다. 그것뿐이다.

3. 문어문: 이암 준법 번역 초왕은 긴급히 태자를 불렀다.

초국의 법에 따르면 자동차는 시내로 들어갈 수 없다. 비가 와서 마당에 물이 있어서 왕자는 대문까지 차를 몰았다.

치안 판사는 "차는 대문에 들어갈 수 없다. 투엔 문 (tuen mun) 에 가는 것은 불법이다. 클릭합니다

태자는 말했다: "폐하께서 급한 부름을 받으시니 물이 없을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마차를 앞으로 몰았다.

심판관은 장총을 들고 그의 말을 찔러 그의 운전을 망쳤다. 왕자는 왕궁에 들어가 아버지에게 울며 말했다. "왕궁에는 물이 많다. 내가 대문까지 달려갔을 때, 현령은' 이건 불법이다' 라고 말했고, 장총을 들어 나의 말을 찔러 내 차를 몰았다.

아버지는 반드시 그를 죽여야 한다. 추장왕은 말했다. "나 같은 늙은 군주가 앞에 있으면서도 순간을 넘지 않고, 계승한 왕자가 뒤에서 너와 함께 더럽히지 않는 것이 존경할 만하다. 이것은 정말 나의 법을 준수하는 하인이다. ""

그래서 그는 작위를 2 급으로 올리고 뒷문을 열어 태자가 나오게 했다. 그리고 경고: "더 이상 실수하지 마세요."

4. 문어문으로 법학교육에 관한 짧은 글을 쓰는데, 대신 감사선생: 광학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은 수냉보다 낫다. 나무는 밧줄에 직선이며 바퀴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만, 그것을 정지시키는 것은 자연스럽다.

그래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예리하고, 군자는 박학하며, 매일 자구한다. 그래서 분명하고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이 두꺼운지 모른다. 선왕의 유언을 듣고 나서야 학문의 위대함을 알게 되었다.

간 (), 악 (), 이 (), 순의 아들 () 은 동시성을 낳고, 길고, 풍속이 다르고, 자연히 가르침을 받는다. 시는 말했다: "친애하는 선생님, 끊임없는 휴식이 없습니다.

네가 너의 자리를 잃을 때, 성실은 좋다. 신의 말을 들으면 축복을 받을 것이다. ""

신은 도보다 크고, 즐거움은 무해보다 크다.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으니,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인 척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그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군자의 목숨은 다르지 않고, 일을 잘 한다. 남방에는 맹비둘기라는 새가 있는데, 깃털을 둥지로 하고 갈대를 묶고 바람에 꺾어 난자가 죽었다.

둥지는 무궁무진하지만 둥지에 연결된 사람도 무궁무진하다. 서양에는 세간이라는 나무가 있다. 줄기는 길이가 4 인치이다. 그것은 높은 산에서 태어나 심연에 직면했다. 나무 막대기가 자라지 않아 서 있을 수 있다.

퐁퐁퐁 속에서 차마 똑바로 갈 수 없다. 란와이건은 가지이다.

점차 쇠퇴하고, 군자는 친해지지 않고, 서민들은 불복하고, 그 질은 아름답지 않고, 점점 쇠약해진다. 그래서 군자생은 반드시 고향을 선택하고, 여행은 반드시 수재이다. 그래서 악의 근의도 막아야 한다.

매사에 시작이 있으면 반드시 끝이 있다. 영욕이 올 때는 반드시 덕행과 같다.

고기가 썩어 성충이 되고, 물고기가 시들어 나방이 된다. 자신의 몸을 잊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것은 재앙이다.

강한 함양, 부드러운 함양. 악은 몸에 있고 원망은 구조에 있다.

월급이 나오자 불이 말랐다. 만약 지면이 평평하다면, 물은 젖었을 것이다. 초목이 나고, 새와 짐승이 번잡하며,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장과 활과 화살이 제비에 대한 천성으로, 임모도끼가 무겁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새가 쉬고, 산이 모인다. 그래서 재난의 목소리도 있고 굴욕적인 목소리도 있다. 군자는 말에 신중해야 한다! 적토 성산, 비바람이 번성하다. 물방울이 바다로 합쳐지고 용이 탄생했습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나는 노예들의 장점은 없지만, 나의 근골은 건장하다. 나는 이집트 흙을 먹고, 노란 물을 마시고, 나도 열심히 한다.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뱀의 보금자리에 기탁이 없는 것도 아니고, 경솔하기도 하다. 그러므로, 다른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밝은 미래가 없습니다. 별일 없는 그는 허허허와는 무관하다.

바른 길을 행하는 자는 오지 않고, 바른 길을 걷는 자는 허락하지 않는다. 두 눈은 볼 수 없고, 두 귀로는 들을 수 없다.

독사는 발이 부족하고 쥐는 다섯 가지 기교가 부족하다. 시는 말했다: "산비둘기는 뽕나무에 있고, 그의 아들 7.

품격이 고결한 좋은 신사는 언제나 예의바른 사람이다. 언제나 좋은 외모가 있고, 마음속의 정직함은 반석처럼 견고하다. ""

그래서 군자는 하나로 묶는다. 예전에는 내가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물고기가 흘러나와 듣고, 나는 북을 치고, 말은 여섯 필이었다.

따라서, 작은 소리가 들리지 않고, 선은 숨겨지지 않고 모양이 없고, 옥은 산에서 윤기가 나고, 구슬은 깊은 곳에서 태어나고, 절벽은 마르지 않는다. 악을 쌓지 않고 선을 행하는데, 또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처음부터 악을 배우는가? 악은 도대체? 고 말했다: 그 수는 경독식에서 시작하여 경독식에서 끝난다. 그 의미는 선비로 시작하고, 성심으로 끝난다.

정말 오랫동안 실력을 쌓으면 들어가고, 배우면 멈춘다. 그래서 학생의 수는 끝이 있다. 정의라면 한순간도 포기할 수 없다.

이를 위해, 사람 도; 포기해라, 동물도 마찬가지다. 따라서 "책" 도 정사의 학문이다. "시" 를 쓴 사람은 중음에서 멈춘다. "의식" 을 배우는 자는 법기가 크면 반드시 "의식" 을 배우지 않을 것이다.

남편은 도덕의 극단이라고 불린다. 의식 중의 존문, 음악 중의 합, 시서의 풍요, 춘추의 미미함은 모두 천지 사이에 있다.

군자의 학문은 귀에도 있고, 마음에도 있고, 네 몸에 있고, 움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마지막으로, 꿈틀거리고 움직이는 것, 하나는 법이 될 수 있다.

하찮은 인물의 지식은 알아들을 수 있는 것이지, 말하는 것이 아니다. 입귀 사이에 4 인치 귀는 몸을 7 피트 아름답게 하기에 충분하다! 고대의 학자들은 자신이고, 오늘날의 학자들은 사람이다. 군자의 학문은 또한 아름다움을 위한 것이다. 소인은 배우고, 새는 송아지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묻지 않으면 이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물어보면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자랑, 아니; , 비 도; 군자는 그 사람 같다.

남에게 가까이 가지 않는 법을 배우다. "의식" 과 "음악" 은 언급하지 않고, "시" 와 "책" 도 관련이 없고, "춘추" 는 연기된다.

만약 네가 신사로부터 배운다면, 너는 전 세계에서 그를 존경할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과 친해지는 법을 배웁니다.

경을 배우는 것이 선한 사람을 얻는 것보다 빠르며, 그다음은 장례이다. 만약 네가 세상의 좋은 사람이 될 수 없다면, 너는 세상의 좋은 사람이 될 수 없다. 앤트는 잡식을 배우고,' 시'' 책' 을 따르며, 말년에 가난하면 반드시 비열한 유가일 것이다.

원왕, 인의는 그 경위에 예의를 갖추었다. 다섯 손가락으로 옷깃을 두드리면 수많은 추종자들이 있을 것이다.

헌법을 존중하지 않고, 시서를 예로 들자면, 강을 가리키고, 양귀비를 취하고, 원추형 밥솥을 가져가는 것을 비유하므로 얻을 수 없다. 그래서 Longli 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변호사이기도합니다. 긴 의식 을 주지 않으면 산유, 관찰과 변론에도 불구하고.

묻는 것은 고소하지 말고, 고발하는 것은 묻지 말고, 말하는 것은 듣지 말고, 이기는 것은 변명하지 마라. 그래서 그 길을 따라가야 하고, 그 길이 아니라 피해야 한다.

그래서 예의는 언행에 따라 할 수 있고, 말은 언행에 따라 할 수 있고, 색깔은 언행에 따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네가 한 말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는 없지만, 네가 한 말을 숨기고 말하지도 않고, 너의 생김새를 자랑스럽게 할 수도 없다.

그러므로 군자는 자랑스럽지 않고, 숨기지 않고, 질투하지 않고, 그냥 가는 것도 마찬가지다. 시는 말했다: "황제는 나에게 산적의 위로를 주었다. 클릭합니다

이것도 부른다. 백발 백중 한 방, 아직 잘 쏘지 못했다. 천리만으로는 부족하고, 좋든 나쁘든; 잘 배우지 못하는 것은 윤리와 인간성이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잘 배운 인재는 잘 배울 것이다. 한 번은 방해가 되고, 한 번은 방해가 되고, 골목을 그리는 사람도 있다.

좋은 사람은 적고, 나쁜 사람은 많고, 게다가 오만하고, 우쭐대며, 닭을 훔쳐 개를 만진다. 모든 사람, 그리고 학자. 군자는 남편이 미흡하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꾸준히 낭송하고, 그것을 통으로 생각하고, 덕을 키우고, 덕을 키우고, 눈을 보고 싶어 하지 않고, 귀를 듣고 싶어 하지 않고, 입을 듣고 싶은 것이 없고, 마음이 걱정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선할 때 오색은 좋은 머리, 오음은 좋은 귀, 오미는 좋은 맛, 마음은 천하에 이롭다. 따라서 권리는 버릴 수 없고, 대중은 감동할 수 없고, 세계는 흔들릴 수 없다.

생은 이치에 의지하고, 죽음은 이치에 의지하고, 남편은 덕이라고 부른다. 도덕운동은 결정할 수 있고, 결정할 수 있고, 대답할 수 있고, 결정할 수 있고, 대답할 수 있다. 남편은 어른이라고 부른다.

하늘은 그 빛을 보고, 땅은 그 빛을 보고, 군자는 이 모든 것을 중시한다.

5. 고대 중국어에서 유지하는 것은 1 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미터에서 인치에서. 마이크 는 집 말했다; 1 인치는 하나의 법규이다.

합치면 법령을 집행하는 것이다. 본의: 관원의 본분, 본분) 2. 원래 의미는 동일합니다 [책임; 게시물] 을 지키고, 관수도 지키다.

문 에서, 사원 집 일 도. -'설문'.

사원, 법원 도; 집, 문서도. 5 년에 한 번 순찰하다.

-\ "책 순전 \" 왕신 곽수. -'좌전 21 년' 충실히 준수하다.

-'주려군'. 참고: "땅을 유지하는 것은 균형 잡힌 속입니다. 클릭합니다

그것의 변호를 바로잡다. -\ "리 저우 집. \".

참고: "보호자. 클릭합니다 그냥 두세요.

-\ "견자 지식 희망. \". 참고: "육지라는 뜻이에요."

소송을 변호하는 것은 네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 "주오 zhuan 은둔 5 년 \" 나는 공식, 말문이 없다.

-'맹자 공손추' 3. 윤리; 정직 [도덕 원칙이 높다] 나는 한 번 목숨을 잃은 스캔들이다.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4. 진나라의 대관 인의 이름은 한나라에서 현으로 개명되었다.

나중에 그는 주 정부 지방장관의 성명이다. 흠차대신은 어떤 당파나 지역 법률의 시행이나 관리를 담당하는 주요 관원으로 임명되었다.

진 () 과 천하 () 는 집에서 삼천 () 을 지킨다. 이순신, 호, 루오 도.

-카이 용 \ "독단적 \" 나 (위안 keli) 왜 대만에 가서 현현 거짓 고발을 해야 합니까? -황명도주 \ "제아틀라스 원공전 \" 원익이 많아 백성들이 즐겨 먹는다. -가오 mingqi \ "책 보 치킨 일 \" 5. 또 다른 예를 들면: 시장; 오기가 하서를 보위하다.

우편물 배달이 가장 복잡하고, 요구 사항이 가장 높으며, 공금 () 이 장부를 기재한다. 진명길주' 복엔 공묘의 이야기' 6. 이 현은 위량 (정부 소재지) 서부에 위치하여 산으로 덮여 성주가 지키고 있다.

유당 종원의' 주성 강운운' 7. 원칙, 규범 및 지침 [원칙]. 예를 들어, 보관할 것이 있습니다. 만약 네가 행복하다면, 너는 그것을 시험하고 그것을 유지할 수 있다. 1. 순종; 추구 [관찰; 유지; 준수] 그러므로 치국은 혼란스럽고, 법을 준수하는 것과 변하는 것은 상충된다.

-\ "루 봄과 가을 chaijin \" 징 수오 웬, 어떻게 마음 에 따라 행동합니까? -'세설 신어 간페윤' 도 법을 준수하는 것으로 대중의 입맛에 잘 맞는다.

-명나라 쿠이 밀링 \ "왕 종 스와 공 아오 세 가지 \" 2. 또 다른 예: 공식 규정 준수 (공식 규정 준수); 고대를 지키다 (고대교를 지키다); 수량 준수 (법률 및 규정 준수) 3. 견지하고 유지하다. 보수적 [주장; 유지] 위의 유지, 아무도 쉽게 할 수 없습니다. -\ "한궁 손홍전 \" 마을 남쪽에는 부부가 있는데, 가정 형편이 가난하고, 직포 우물을 짜고, 근면하게 부자가 되어 유명해졌다.

-청 저우 룽 \ "노인 전기 \" 티안 크로스, 제나라 전사, 여전히 인의를 간직하고 있다. -\ "보라색 치료 칼 \" 볼륨 iv. 또 다른 예를 들면: 하나 (하나, 하나, 하나) 를 지켜라; 경전을 지키다. 순종 (관례에 따라 관습법을 고수하다); 의를 지키다 (의를 지키며 바른 길을 지키다);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같은 오래된 일상을 유지하다. 일치성 악을 유지하다 (악을 견지하다); 꾸준히 찾다. 과거를 고수하다. 자연 을 듣고); 주장 (전임자의 성취와 성과를 계승하고 유지한다); 수공 부족 (황위 상속); 진실 유지 (진실 유지; 자연 유지); 자기 방어는 관직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부주의: 세계 사무를 처리하는 것은 서투르다. 파수꾼은 그의 아이들을 위해 집안일을 한다.

-\ "역사 기록 장탕열전 \" 지금 나는 네가 노군을 위해 천왕당을 지키도록 아첨하고 있다. -\ "습지의 무법자 \" 후, 한 다시 훈족, 창혜 는 수비수 가 시대와 함께 전진하도록 초청하여 밤에 한사를 만나도록 했다.

-"한서 이광수 검전" 6. 또 다른 예는 수전노 (수전노) 입니다. 부유하고 인색하다); 코뿔소 히바 (조산사); 수생 (출산 예정); 위키 (wake) 를 보세요. 경신 (경신일 금식, 가만히 앉아 잠을 자지 않음) 을 지키다. 관찰식 (애도와 장례식에 관한 의식서 읽기) 7. 보위 보위,' 공격' 과 반대, 우리 왕을 지켜라. -'10 월 교분의 시가 소야' 요코 장군 황욱이 강릉을 지키고 있다.

-'자동치검' 은 몽정이 북방에 만리장성을 건설하고 담을 지키게 하는 것이다. -한 지아 번역 \ "진 \" 8. 또 다른 예: 가드 (가드; 석사); 수비 (명청 () 이 설치한 무관명 () 은 성을 지키며 병영 비용을 지불한다. 보안 정치 (방위 관련); 입을 다물어라 (대문을 지켜라); 수호 열쇠 (수호 열쇠 통행증); 영토를 지키다 (국경을 지키다); 집을 보다 (문호를 지키다) 9. 넓은, 많은 사람들, 많은 것들, 그래서 다섯 가지 감각을 담당 [담당].

-'상군이 소홀하다' 10. 조영을 체포하여 이 일을 듣고, 그는 왕추를 설득하여 용감한 가족을 보호하도록 설득해야 한다. -'전국책' 1 1. 의존하다 의존 [의존]

예를 들면: 12. 장군들을 감시하고 외부인을 위해 기도하도록 [요청] 을 요청하다. -'한서' 13. 기다림 그녀는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지키고 있었는데, 밝은 달과 차가운 물 외에는 아무도 동행하지 않았다.

당백거이' 비파행' 나는 진심으로 너와 함께 죽고 싶다. 임청 각민과 아내의 책 14. 행정 장관 tengzijing 는 baling 카운티 에 남아 있습니다.

범중연의' 악양루기' 는 상용구 1-3 1 으로 이 단락을 편집했다. SH 4ub I (1) [수호 의무 수행]: 수비 강화 (2) [명청무직의 적악] 명청무직 관원 이름 2. 주둔군이 주둔군을 담당하는 부대나 병사. 수전노 부유하고 인색한 사람이 노쇠해 보이기 시작했지만 구두쇠의 성질은 여전히 본능에 의해 지탱된다. -'수전노' 4-64. 수차 (1) [수차]: 화물열차에는 긴 사무칸이 장착되어 있고, 열차 뒷부분에는 차체가 짧아요 (2) [Brake Van]: 철도 차량이나 내부에 제동밸브 설비를 조작하는 전용 방이 있습니다. 5. 적의 Shud [적의 주둔군] 진지를 방어하여 적을 섬멸하고 방어한다. 6. 법률을 준수하다. 법률을 준수하다. 7-9 7. 조용히 하세요. 밭을 갈고 본분을 지키며 점수를 지키다. 8. 양궁 shǒugng [도마뱀] 도마뱀 9. 과부는 여전히 과부이다. 남편이 죽은 후 여자는 결혼하지 않는다. 젊은 과부10-1210. 보존 (숫자) 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열 보존 1 1. Sh 를 기다리다 u (6542; 유모.

6. 배를 끼고 번역한 법 집행문어문 원문.

병부 의사가 주를 차고 충후하고 정직하여 대리사 소청으로 봉쇄되었다. 사람들을 선택하기 위해, 그들은 속이고, 자신의 자본을 가지고 위험을 무릅쓰고, 항복하라고 명령하고, 거절하는 자는 반드시 죽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사기를 당하고 위험을 무릅쓰는 사람들은 그들을 죽이려고 했다. Zhou Zou 는 말했다: "법을 준수하십시오. 클릭합니다 그는 화가 나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법을 준수하여 나를 식언하게 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예, 그는 "급한 자는 일시적인 기운에서, 충군은 천하에 신복한다" 고 말했다. 폐하께서는 부정행위 선출에 분노하여 죽이려 하였으나, 그 사실을 알고 다시 법조를 취하셨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명예명언) 이것은 분노를 참으며 큰 편지를 지키는 것이다. " 대사가 말했다. "만약 당신이 법을 집행할 수 있다면, 내가 왜 걱정해야 합니까?" 사건 발생 전후에 말이 샘솟듯 쏟아져 사람들이 따라갔다. 세상에 불공정한 감옥은 없다.

주다주석을 달다

기분을 상하게 하다: 군주의 위엄을 상하게 하다

위: 폐하. 이것은 당태종을 가리킨다.

"홍보"

자본: 자본은 자격입니다. 영화제는 후손이 조상의 직함으로 상을 받은 봉건 시대를 가리킨다.

이동성: 고역을 위해 죄수들을 외진 지역으로 유배하다

주문하다

받는 사람: 자

위치: 항목

이거: 이거

저장: 저장

대답: 다시 한번

나: 보여줘.

분노: 분노와 원한

말하다

모두: 모두

교도소: 사건

그래서: 그래서.

번역

병부의 충성, 성실, 정의, 성실함으로 황제는 대리사의 소청으로 승진되었다.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관직에 대해 거짓말을 했기 때문에, 황제는 항복을 명령하고 항복하지 않는 사람은 사형을 선고받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 관직을 위조한 사람이 발견되어 성자가 그를 죽이려고 했다. Dai Zhou 는 말했다: "법에 따르면, 당신은 추방되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황제는 화가 나서 말했다. "당신은 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나로 하여금 세상에 믿음을 잃게 해야 합니까?" " 데이주가 대답했다. "황제는 일시적인 기분일 뿐, 법은 국가가 천하에 큰 공로를 선포하는 데 쓰이는 것이다. 폐하께서 후보자를 죽이려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사기 행위에 분노를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가 이미 이렇게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법에 넘겨주는 것은 바로 작은 노여움을 참으며 큰 공로를 쌓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명언). " 황제는 "법을 집행할 수 있다. 나는 무엇에 대해 걱정하는가? " Dai Zhou 는 여러 번 신성한 얼굴을 위반하고 법 집행을 주장했다. 그의 말은 샘솟듯 쏟아져서 황제는 모두 그의 말을 들었다. 천하에 억울한 사건이 없다.

7. 고대 중국어에서 규칙의 의미를 어떻게 해석하는가: 규범, 행동 패턴, 규범, 규칙 법률.

현대의 의미: 규칙은 일반적으로 대중이 제정한 것으로, 대표자가 인정하거나 통일하여 제정하고 통과한, 집단 전체 구성원이 공동으로 준수하는 법규와 헌장을 가리킨다. 규칙은 보편적이며, 규칙도 자연의 변화 법칙을 가리킨다.

그것은 명시적 규칙, 암시적 규칙, 메타 규칙의 세 가지 형태로 존재한다. 어떤 규칙이 선악의 도덕을 거스르든, 세상의 조화를 지키기 위해 지옥의 대가를 치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규칙은 명문으로 규정된 규칙이고, 한계가 있으며, 끊임없이 보완해야 한다. 무언규칙은 명문으로 규정된 규칙도 없고, 약속된 속된 제한도 없고, 명문 규칙의 부족을 메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메타규칙은 폭력 경쟁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규칙이며, 선과 악의 혼합체이며, 일종의 비도덕적인 문명 방식이다. 1. 팬 이순신; 규격.

당 이군옥' 호중악질을 하지 마라' 시운: "거기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서리가 내려와요." 전북호' 문장 원류론':' 유종사문 ... 자립, 석유풍, 엘야말류에 이어 규칙을 잃지 않는다. "

2. 규정 법률. 서명광계' 농정전서' 권 9: "경관문에서 군민 운곡 규칙에 따라 한 권을 지출하여 가구에 공제한다."

"20 년 동안 본 괴국" 제 30 장: "다른 것은 아니고, 이런 방대한 국면에 대한 규칙을 정하는 것은 쉽지 않다." 노신 "남조북조": "나는 선단을 수리하지 않았다. 천리는 반드시 나를 늙게 할 것이다."

3. 깔끔하다. 어떤 방식으로든.

빙심 두 집: "나중에 나는 아히를 데리고 그들의 집을 방문했는데, 모든 것이 깨끗하고 정규적이라고 느꼈고, 내 눈에는 1 위였다." 소군' 8 월의 마을': "하늘이 무너질 것 같다. 전광의 농담처럼 또 다른 불규칙한 화대를 던진다."

4, 행동 패턴. 지도 방침. 사회관계를 조정하고, 권리의무와 구체적인 결과를 규정하거나, 어떤 사실 상태에 어떤 구체적인 결과를 부여하는 각종 지시와 규정.

사기는 바로 이렇게 말한다. "나는 반드시 의논할 것이고, 나의 사업은 반드시 승낙할 것이며, 나로 하여금 보편적인 견해를 가질 수 있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