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우체국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질문 2: 고대에 우편제도를 중시하는 주된 목적은 지방정부에 대한 효과적인 통제를 강화하기 위해서이다.
3. 진나라의 서예 규정, 칙령을 포함한 긴급 공문은 즉시 전달해야 하며, 잠시 체류해서는 안 된다. 한나라의 차마 전달에도 명확한 법률 규정이 있다. 한역법, 역역역법은 조위 () 에서 반포되었다. 고대에 역참 제도를 중시했던 주요 목적은
A. B. 효과적인 지역 통제 강화
C. 교통망 개선 촉진 D. 건전한 법률 시스템 개발
질문 3: 고대 전파의 특징은 방식이 단일하고, 전파가 느리고, 시기적절하지 않다는 것이다.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아 정보를 잃기 쉽다.
질문 4: 고대에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중국: 우편배달시스템, 기러기 배달서, 봉화해외: 표류병 등이 있습니다. 특수 방법:
1. 철새, 특히 비둘기와 거위를 전파 도구로 사용합니다. 1. 시계, 드럼, 폭죽, 등, 불빛, 공명등롱과 봉화대, 적을 유인하는 등의 기타 로고와 장식과 같은 특별한 소리를 사용한다.
특징: 입소문이나 그릇.
정보 전달은 느리고 부정확하다.
고대: 도보우편
정보 전송 속도가 느리고 정보 형식이 단일하다.
질문 5: 고대 주요 통신 도구의 장점 중국은 세계 최초로 조직된 정보 전파 시스템을 구축한 국가 중 하나이다. 일찍이 3000 여 년 전 상조에는 정보 전달 기록이 있었다. 역마전 역참, 역전은 초기에 조직된 전파 방식. 우체부' 조각상은 가유관 기차역 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가유관 위진 벽화묘를 원형으로 한다. 우체부가 손에 간단한 서류 한 부를 들고 있는데, 우마는 사지를 들고 고속으로 질주했다. 이 벽돌 벽화는 중화전국우표수집연합회 1982 년 제 1 차 대표대회에 의해 작은 우표의 테마패턴으로 사용되어 가유관이 중국 정보문화의 요람 중 하나임을 알 수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는 완전한 후송 제도를 형성했다. 특히 한나라에서는 배달된 공문이 등급으로 분류되고, 각기 다른 등급의 공문은 전담자, 전문마가 규정된 순서와 시간에 따라 배달해야 한다. 이 서류들을 송수신하려면 반드시 등록하고 시간을 표시하여 책임을 표시해야 한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후송 사업이 전무후무한 발전을 이루었다. 당대의 공식 우편 수송선은 도성 장안을 중심으로 사방팔방으로 방사하여 변경까지 직통으로 약 30 리 밖에 역참이 있다. 대당육전' 에 따르면 전성기 전국에 1, 639 개의 역참이 있었고, 우정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2 만여 명 중 역병 1.7 만명이 있었다. 역참은 육상역역, 수상역역, 수로합병의 세 종류로 나뉜다. 각 역에는 역참실, 역마, 역나귀, 역선, 역참을 갖추고 있다. 당대의 역참 일정에도 명문 규정이 있다. 육의 속마는 하루에 6 강, 즉 180 리, 그리고 300 안팎의 알리일, 가장 빨리 500 을 요구하는 알리데이를 걷는다. 보행자는 하루에 50 마일을 여행합니다. 역수 행주, 강 40 리, 강 50 리, 기타 60 리; 좋은 때는 100 부터 150 마일까지 규정합니다. 시인 센삼은' 용산로로 가는 말 판사' 라는 시에서 "한 첩 후, 첩이 성하처럼 탄다" 고 썼다. 평명은 함양, 막과 산꼭대기를 부쳤다. " 여기서 그는 역마를 유성에 비유한다. 천보 14 년 11 월 9 일, 안록산은 범양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당시 당현종은 화청궁에서 3 천리 떨어져 있었다. 엿새 만에 당현종은 이 소식을 알고 전파 속도가 하루 500 리에 달했다. 당대의 우편 통신의 조직과 속도가 모두 높은 수준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송대에 이르자 모든 공문과 편지는' 배달' 이라고 불리며' 긴급 배달점' 이 나타났다. 구리 방울 하나가 황급히 승마 호루라기의 목걸이에 묶여 있다. 길에서 뛰고, 낮에 벨을 울리고, 밤에 불을 피우고, 치어 죽은 사람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말을 위해 쇼핑하고, 사람을 위해 쇼핑하고, 비바람도 막히지 않고, 밤낮을 가리지 않는다. 남송 초년, 항금 장수 악비는 송고종이 12 개의 금메달을 가지고 전선에서 임안을 강제로 소환했다. 이런 금메달은 택배로 배달된 금판이라 급하다고 합니다. 종고, 불꽃놀이, 비둘기, 깃발어, 늑대담배 등도 정보를 전달한다.
질문 6: "3 개월의 전쟁 끝에 집서 한 통이 금 1 톤에 달할 수 있다" 고 고대 편지는 모두 우편으로 전달되었다. 당나라가 이런 일을 관리하는 중앙관리기구는 A 상서성 B 당나라가 수중서 시스템을 따라 문창대, 도대, 중대, 중대라는 이름을 바꾼 후 오래지 않아 옛 이름을 되찾았다는 것이다. 상서성 성도 가운데, 좌우 분점. 자본 동쪽, 인사 부서, 교육부, 의식 부서, 각 라인 4 개 부문, 좌측 부문 통일이라는 세 개의 선이 있습니다. 당도서에는 병부 형부 공업부 3 선, 각각 4 개 사단이 있으며, 우사단이 통일한다. 상서 () 성과 중서 () 성 () 과 문하 () 성 () 은 함께 3 성 () 이라 불리며, 상서 () 성 ()
질문 7: 왜 중국 고대에는 2 천여 년의 우편제도가 있었나요? 고대 역참은 항상 관직이었는데, 이는 역참의 성격을 결정한다. 역참을 지나는 관원들이 머물거나 말을 바꾸는 곳이 되었다. 그 구체적인 위치는' 후정' 이라고도 불린다. 사기처럼요? 효경' 에 언급된 하인 관리는 많은 말을 장악하고 있다. 그는 그렇게 많은 말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족히 남겨두면 되고, 나머지는 모두 우체국에서 사용하도록 남겨 두어 이 점을 충분히 증명했다. 동시에, 그것은 통치 계급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봉건 왕조의 생존과 발전의 초석이다.
질문 8: 고대 목제 교통수단의 정보 (역사, 용도, 특징, 소재) 가마.
사람이나 동물이 휴대하고 사람이 휴대하는 교통수단으로, 일찍이 동서양 국가에서 널리 유행했었다. 그 구조상 가마는 두 개의 크로스바에 장착된 이동식 침대, 의자, 주머니 또는 소파로, 덮개가 있거나 없는 것이다. 가마는 처음에는 자동차에서 진화한 것이다. 한서재: 회지 현 엄조' 득의자 득령'. "당원석 드럼" 의 주석은 "부잠은' 가마성교, 좁은 도로와 차' 라고 한다. 첸 짱 는 말했다:' 이 대나무, 차도 좋고, 강은 대나무, 행도 좋다. 클릭합니다 "한나라의 소위 가마는 등산로를 탈 수 있는 차에 불과하다." 명사? "의류지" 는 간단히 "가마는 어깨 위를 걷는 차" 라고 말했다. 그래서 낡은 가마는' 어깨유',' 어깨유' 라고도 불린다. "세단 의자" 라는 명칭은 송대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성서 이사야서에도 기록이 있다. 고대 로마에서는 여왕과 의원의 아내만이 말을 탈 수 있었다. 17 세기부터 스프링 쿠션이 달린 마차가 등장해 유럽 전역에서 유행하고 있다.
중국의 가마는 일찍이 많은 지역에서 유행했다. 예로부터 여러 세대가 서로 공격하고 있다. 시대, 지역, 형태에 따라 호칭이 다르다. 어깨 등, 처마, 가방, 침대차, 따뜻한 차 등. 현대인들이 잘 아는 가마는 대부분 명청 이래 줄곧 사용해 온 따뜻한 가마, 일명 커튼가마이다. 가늘고 긴 둥근 나무 가마 두 개 사이에 직사각형 나무 받침대가 고정되어 있어 인성이 있다. 객차의 바닥은 널빤지로 폐쇄되어 있고, 위에는 1 인용 또는 2 인용 등받이 상자가 놓여 있다. 차의 위, 왼쪽, 오른쪽, 뒤쪽 사방은 모두 커튼으로 막혔고, 앞에는 기울일 수 있는 커튼이 있었고, 커튼 양쪽에는 작은 창문이 많았고, 다른 커튼도 있었다. 역대 통치계급은 가마의 모양과 등급을 제정하여 가마의 크기, 커튼의 질, 가마의 수에 반영되었다. 백성들이 쓰는 가마는 두 가지가 있다: 소렴작은 가마와 가마이다. 전자는 보통 여성이 외출할 때 쓰는 것이고, 후자는 결혼 전용으로 쓰는 것이다. KLOC-0/980 년대 중반 이후, 베수비오 가마와 가마는 관광업에 이용되었다. 가마는 관광명소에 많이 설치돼 중국과 외국 관광객을 접대하거나, 중국 고대 결혼식을 올리거나, 사진을 찍는 소품으로 중국 황제의 전통 웨딩드레스에 맞춰져 있다. 베수비오 가마는 저장 산간 지역의 민간 교통수단으로 중국과 외국 관광객을 맞이하는데 쓰인다. 유홍평이 창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