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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주교의 고해에 관한 좋은 말 좋은 말

1 .. 참회의 좋은 시

다윗과 밧세바가 함께 기다리자 예언자 나단이 그를 만나러 왔다. 신이시여, 당신의 자애로움에 따라 나를 불쌍히 여기고, 당신의 풍성한 자비에 따라 나의 범법을 바르십시오.

5 1:2 제 죄를 씻어주시고 제 죄를 깨끗하게 해 주십시오.

5 1:3 나는 나의 범법과 나의 죄가 항상 내 앞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5 1:4 내가 너에게 죄를 지었지만, 나는 오히려 너에게 죄를 지었고, 네 눈앞에서 이 악을 행하고, 네가 나를 책망할 때 나는 의롭다. 나를 판단할 때는 깨끗하고 당당하다.

5 1:5 저는 죄 속에서 태어났습니다. 나는 태어날 때부터 유죄였다.

네가 사랑하는 것은 내면의 성실함이다. 너는 나의 은밀한 곳에서 나에게 지혜를 줄 것이다.

5 1:7 우무릎으로 나를 깨끗하게 하면 나는 깨끗해진다. 나를 씻으면 나는 눈보다 더 하얗게 될 것이다.

5 1:8 당신이 꺾인 뼈가 앞다투어 움직일 수 있도록, 내가 기쁨과 기쁨의 목소리를 듣게 해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5 1:9 내 죄를 보지 않고 내 모든 죄를 덮어주세요.

5 1: 10 신이시여, 저를 위해 깨끗한 마음을 만들어 주시고, 제 안에 정직한 영을 되찾아 주십시오. 정직하고 확고해야 한다.

5 1: 1 1 나를 버리지 말고 네 얼굴을 떠나게 해줘. 나에게서 너의 성령을 거두지 말아라.

5 1: 12 나를 행복하게 해주고, 나를 지탱할 수 있는 정신을 주세요.

5 1: 13 죄를 지은 사람에게 당신의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죄인은 너에게 복종할 것이다.

5 1: 14 신이시여, 당신은 저를 구해주신 하나님입니다. 유혈죄에서 저를 구해주세요. 내 혀가 큰 소리로 너의 의를 노래할 것이다.

주여, 제 입술을 벌려주세요. 제 입이 당신을 찬양하는 말을 전하겠습니다.

너는 희생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내가 그것을 좋아한다면, 나는 그것을 제공할 것이다. 너는 번제를 좋아하지 않는다.

5 1: 17 신이 원하는 것은 슬픈 영이다. 신이시여, 당신은 슬픔과 통회하는 마음을 업신여기지 않을 것입니다. 5 1: 18 시온을 친절하게 대하고 당신의 의도에 따라 예루살렘 성벽을 건설하십시오.

5 1: 19 그때 너희는 의로운 제물, 번제, 번제를 사랑할 것이다. 그때 사람들은 너의 제단에 수소를 바칠 것이다.

2. 참회에 관한 좋은 말 좋은 말, 늙고 텅 비어, 사람은 늙으면 소나무를 두려워하고 엄히 끝난다.

화인은 사람을 거울로 삼고, 매우 이해심이 많으며, 반성하게 하는 절묘한 방법이다. 승리 후 자신을 억제할 수 있는 노신은 이중 승리를 거두었다.

베이컨은 자신이 하루에 무엇을 했는지 생각할 시간을 찾아야 한다: 긍정적이냐 부정적이냐. 더하기 기호인 경우, 그것은 좋은 것이고, 빼기 기호인 경우 조치를 취한다.

Limitrov 는 불안한 잡념을 버리고 발밑의 삶의 길에 집중해야 한다. 스티븐슨은 이것이 정상적인 혈액순환이라고 비판했다. 그것 없이는 정체와 질병이 있을 수밖에 없다.

오스트로프스키에 대한 구소련에 대한 반성은 영혼의 더러움을 볼 수 있는 밝은 거울이다. 고리키, 구소련은 탕불로 가서 흰 칼날을 춘다. 무부의 용기도 그럴 수 있다. 기복례를 하는 것은 군자의 용기가 아니라 불가능하다.

사양 자기비판은 가장 엄한 비판이자 가장 유익한 비판이다. 고리키는 구소련에서 자신을 양심을 키우는 가혹한 학교라고 비판했다.

로만 롤랜드의 법칙은 비판의 수취인으로서, 우리는 다른 사람의 비평을 만났을 때 우리를 비판하는 사람보다 더 자제력을 가져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패티 해더웨이 미녀 1, 내 신발, 어디가 빠듯한지 알아요.

(스페인). 너는 네가 얼마나 먹었는지 안다. (소련) 3. 만약 네가 자신을 평가할 수 없다면, 너는 다른 사람을 평가하지 않을 것이다.

(독일) 4. 하늘에 별이 그렇게 많아서 너는 얼굴에 그을음을 볼 수 없다. (말레이시아). 오직 한 명의 청중만이 자신을 위해 찬송가를 부르고 있다.

(일본) 6. 남의 뒷모습을 비웃지 말고 허리를 곧게 펴세요. (소련) 7. 가장 노련한 사람이라도 자신의 뒷모습을 볼 수 없다.

(아프리카). 무능한 사람일수록 남의 결점을 들춰내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아일랜드).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그리스) 10 만약 네가 자신을 지휘할 수 없다면, 너는 다른 사람을 지휘할 수 없다. (미국) 1 1. 면전에서 너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뒤에서 반드시 너를 미워할 것이다.

(영국) 12. 자기 지식은 가장 얻기 어려운 지식이다. (스페인) 13 자신을 알고 싶으면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다.

(일본) 14.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만 우리는 자신을 알 수 있다. (독일) 15. 모든 사람은 신발이 어디에 끼여 있는지 안다.

(라틴 아메리카) 1. 하루를 사는 것은 복이니 소중히 여겨야 한다. 내가 울면서 신발이 없다고 말했을 때, 누군가 발이 없는 것을 발견했다.

2.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가질수록 자신에 대해 더 신경 쓰지 않는다. 알겠니? 남을 미워하는 것은 자신의 큰 손실이다. 모든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생명을 이해하고 심지어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아니다.

생활은 생활을 모르는 사람에 대한 징벌이다. 5. 감정적 애착은 고민의 원인이다. 감정의 집념을 내려놓아야 안심이 된다.

6. 자신의 견해를 너무 확신하지 마라, 그러면 너의 아쉬움이 줄어들 것이다. 네가 자신에게 정직할 때, 세상 아무도 너를 속일 수 없다.

8.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어 자기의 결점을 감추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9. 묵묵히 남을 배려하고 축복하는 것은 무형의 자선이다.

10. 다른 사람의 생각을 추측하려고 하지 마라. 지혜와 경험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없다면, 보통 실수를 한다.

3.' 불설휴후어' 는 좋은 단어 좋은 문장 1 이다. 부처가 말했다: 모든 것은 운명이다! 우연한 만남, 문득 돌이켜보면 서로의 일생이 정해져, 눈만 마주치는 그 순간.

시는 단견새가 쓴 것이고 가사는 추련이다. 나는 반얀 트리를 좋아한다. 책은 매우 우아하다.

향매가 다하면 정이 두 가지다. 증언을 하고, 억울함을 매개로 하고, 단어를 목숨으로 삼다.

그윽한 대나무, 맥홍련. 정원 깊숙한 곳에 기쁨이 가득하다.

꽃 앞에서는 손을 잡고, 눈에서는 손을 잡는다. 안재타오의 눈에는 사랑, 중국어로 사랑, 중국어로 언어.

부처님은 말했다: 나는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부처가되었다. 어떻게 필사자의 먼지에 대한 욕심 때문에 부처가 될 수 있습니까? 나는 인정한다. 부처가 말했다: 참회는 쓸모가 없다.

너는 아직 미완의 사업이 있다. 너의 결혼 생활을 새롭게 해라. 나는 네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이를 위해 나는 보리수 밑에서 500 년을 기도했다.

불교는 말했다: 법이 있는 사람은 모두 인연이다. 처음부터 업장이 없었는데, 그것뿐이다. 4. 부처님은 전생에 너는 내가 직접 심은 연꽃 한 대야라고 말했다. 다른 모든 연꽃은 만개하고, 그대만 시들고, 그대의 아름다운 얼굴을 내 눈앞에 드러내지 못할 때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불설: 주먹을 꽉 쥐고, 손은 비어 있고, 손바닥을 벌리면 전 세계를 갖게 된다. 부처님은 말했다: 거울 속의 만물은 텅 비어 있고, 모든 것은 결국 무상이다.

7. 불설: 세상 만물은 텅 비어 있고, 그 텅 비어 있어야 만물을 포용할 수 있다. 8. 부처님은 잊는다고 해서 결코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모든 것은 선택에서 비롯된다.

일부러 하는 것보다 손을 놓는 것이 낫다. 더 많이 넣을수록 더 많은 것을 갖게 됩니다. 9, 부처님 은 말했다: 모든 발생, 모든 가장자리! 10, 불설: 백대를 수리해야 같은 배를 탈 수 있고, 천대를 수리해야 잠을 잘 수 있다.

전생에 500 번 봤는데, 평생 솔을 위해서. 나는 부처님께 간청합니다. 우리는 다시 만나 여러 해 동안 서로 사랑했습니다.

165438+ 12, 불설: 500 년 전 우리는 인연을 맺었고 전생은 오늘과 다를 운명이었다.

나는 무릎을 꿇었다: 오늘이 아니라면 언제일까? 13, 부처는 만사가 변덕스러워 생로병사했다고 말했다. 생사에 집착하지 않으면 마음이 평온해지면 영원한 기쁨을 얻을 수 있다.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그들이 영원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영원히 죽지 않기 때문이다.

14, 부처님은 만물은 모두 정해진 수가 있으니 강요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15, 불설: 인연이 꺼지고 인연이 비어 있다.

16, 부처님은 "모든 사람이 만나는 것은 계획이 있다. 모든 것은 인연이다" 고 말했다. 이것은 모두 하늘의 뜻이다.

17, 불설: 수선해야 함께 배를 탈 수 있다. 천대동면, 전생에 500 번의 응시, 이생의 어깨를 스치는 것으로 바꿔야 한다.

18, 부처님은 이생의 모든 것이 전생의 인과라고 말했다. 19, 부처님은 이생의 모든 것이 전생의 인과라고 말했다.

그럼 너와 내가 만났을 때 너의 전생의 운명은 어땠니? 불교는 사람은 이생에서 고생하고 내세를 수행한다고 말했다.

4. 무슬림 장례식 독서 노트 (본문에서 발췌)' 무슬림 장례식' 이라는 책의 고전 문장: 사랑은 종종 잘못을 눈감아 행복과 기쁨만 생각한다. 그것은 마음대로 날고, 무법하며, 모든 이데올로기의 족쇄를 깨뜨렸다.

사기는 마음 속에 영원히 숨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규율과 법을 준수하고, 점잖고 예의 바르고, 존엄성이 있다. 그것은 이익 외에는 아무것도 볼 수 없고, 영원히 사상을 주조하는 철옥이다. 영국 시인 블레이크는 "사람은 세상의 나그네이고, 육체는 영혼의 일시적인 애착이다. 사는 것은 짧은 순간일 뿐, 영생은 사후에 있다" 고 말했다.

영생에 비해 그 짧은 순간은 보잘것없고, 번화함은 단지 눈만 지나가는 연기일 뿐, 금은보물은 더러움과 진흙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사람이 아직 자궁에 있을 때, 알라는 그를 위해 인생 편지를 한 통 썼고, 생명의 한계, 소득, 직업, 행복을 설정했다.

누구든지 무엇을 때려도 오지 않는다. 무물에 명중된 것은 강압적으로 모두 잃게 된다. 이 세상의 생활은 단지 게임과 오락일 뿐이다.

단지 사람들의 즐거움을 속일 뿐이다. 지구상의 모든 재난과 너에게 닥친 재난은 우리가 그것들을 창조하기 전에 이미 기록되었다.

네가 잃어버린 것 때문에 슬퍼하지 않도록, 내가 너에게 준 것 때문에 기뻐하지 않도록. 시인 바이런은 이렇게 말합니다. "피와 살결이 있는 사람은 관심을 구하거나 무시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오해와 편견은 무섭지 않고, 자신감을 잃어야 무섭다. 만약 네가 자신감이 있다면, 너는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다.

5.' 후회' 에 대한 8 가지 아쉬움에 대해 과거 운거에는 한 명의 대가가 있었다. 인사의 8 가지 아쉬움을 말한 적이 있으며, 함정을 소홀히 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이 여덟 가지 아쉬움은 각각 1 이다. 모든 선생님은 후회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다: 좋은 지식은 구하기 어렵고, 좋은 선생님은 우리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 진실한 말 한마디면 한평생 충분하다, 마치 좋은 아이처럼.

정상적인 선생님을 만났지만 열심히 공부하는 법을 모른다면 기회를 놓칠 때까지 후회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2. 현자를 만나지 않으면 후회하지 마라. 고대인 구름: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고 충언은 귀에 거슬린다."

생활 속에서 현명하고 절친한 친구가 있을 수 있고, 늘 서로 공부하고, 부지런히 연습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우리는 마음을 다해 받아들이고, 직설적인 현혜와 남을 돕는 친구들을 절대 거절하지 않을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현혜와 충성스러운 친구를 잃고, 인생의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3. 일이 불효해서 후회한다. 이른바' 생전에 물 한 방울' 이 사후의 백천보다 낫다. "

부모 어른이 계실 때 기뻐하거나 부양을 꺼리거나, 심지어 모든 방면에서 말을 듣지 않을 수 없다. 뒤에서 경치가 더할 나위 없이 떳떳하고, 무덤이 우뚝 솟아 있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죽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당신은 수업 시간에 부모님께 불효합니다. 원사 배불에는 무슨 공덕이 있는가? " 부모님이 살아 계실 때는 효도를 많이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4. 의용을 보면 후회하지 않는다: 인생의 경지는 종종 한순간에 달려 있다. 생각하면 비천하고 생각하면 고귀하다. 옳은 일을 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치고, 아무리 화를 내도 소용이 없다.

5. 위험 속에서 자구책을 하지 않으면 후회한다: 양심은 속일 수 없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위난에 처했을 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것을 꺼리는 사람들은, "내가 박인을 죽이지 않았지만, 박인은 사실 나 때문에 죽었다" 는 끝없는 아쉬움이 뒤따를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6. 돈이 있으면 후회하지 마라. 베풀 능력이 있으면 공덕을 하면 하지 말고, 경제적 기회를 잃으면 후회한다. 소용없다.

예전에 한 거사가 나에게 말했다: "스승님! 네가 불학대학에 오면, 나는 순 돈을 기부한다. 클릭합니다 나는 그가 단지 말했을 뿐이라고 생각했는데, 며칠 후에 그가 정말로 돈을 보내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는 그에게 불학원을 운영하는 것이 쉽지 않으니 이렇게 빨리 돈을 보낼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그가 대답했습니다. "아니요, 저는 지금 자선단체가 있습니다. 앞으로 내가 가난하면 불교대 건립과 같은 의미 있는 일에 참가할 수 없다. " 이 거사는 이미 미리 쐐기를 박고 불교에 의해 깊이 이용되었다.

7. 인과불신회: 벼 한 알이 서로 다른 토양에 섞이면 다른 이유로 자라고 이삭이 되고, 물이 넉넉할 때 벼 이삭을 수확하고, 척박한 토양의 벼 이삭은 척박하고 건조하며, 벼 한 알에는 뚜렷한 인과 차이가 있다. 우리는' 원인, 과일' 의 인과응보의 진리를 믿고, 항상 자신을 경계하고, 육악인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를 느낄 때 후회할 것이다.

8. 불도를 공부하지 않은 아쉬움: 몸이 강할 때 쿠봇을 잘 공부하지 않았다. 백발이 많아지고 이가 헐거워 불호도 잘 읽지 못할 때. 만약' 남무아미타불' 을' 남무아미타불' 으로 읽는다면 부지런히 수리할 수 있을까요? 소위 "인체는 얻기 어렵고, 불가는 악취가 나서 오늘 냄새를 맡는다. 만약 이 생에 이 몸이 살지 않는다면, 어떻게 살 수 있겠는가? " 무상이 오면, 또 다른 사람에게 우리를 위해' 죽음의 저주' 를 소지해 달라고 요구하기에는 너무 늦었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위의 8 가지 후회에 근거하여,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인연을 파악하고, 항상 참회하는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

모든 중생에게 미안함을 느끼다. 이런 온유하고 불굴의 마음이 있으면 탐욕과 고민의 오염을 피할 수 있고 인간관계도 자연히 조화를 이룰 수 있다.

6. 좌절에 관한 좋은 말 좋은 말, 백절불굴, 권토중래, 권토중래. 햇빛은 항상 폭풍우 후에,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고위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엄숙하게 절을 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결코 진실한 얼굴을 보지 못할 것이다. (이백) 강동 자제는 재간이 넘치고 재기는 알 수 없고, 바람도 없고 비도 없고 맑지도 않다. 어떤 사람은 기복이 있으면 항상 좋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자기도 모르게 넘어질 것이고, 사람들은 그가 넘어질까 봐 두려워한다. 다른 사람은 욕해서는 안 된다. 곽모로의 인생은 홍수와 같고, 섬초를 만나지 않으면 아름다운 물보라를 불러일으키기 어렵다. 오스트로프스키 씨앗은 비옥한 토양이 아니라 잔해 속에 떨어졌고, 생명력 있는 씨앗은 결코 비관적으로 탄식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반항으로 연마되었기 때문이다. 하연은 100 번 넘어져도 100 번 일어섰다. --장 하이디의 고난과 고난은 모두 사람을 위한 것이다. 두드려야 할 것은 깨지기 쉬운 쇠 부스러기이고, 단조해야 할 것은 날카로운 강철 칼이다. 체호프, 만약 우리가 최악의 상황을 받아들였다면, 손해는 없을 것이다. 카네기가 인류의 진정한 위대한 경지로 통하는 길은 오직 하나뿐이다. 고난의 길이다. 아인슈타인의 하늘은 우리의 의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우리의 길에 많은 장애물을 설치하였다. 타고르는 운이 좋아서 스스로 자처하지 않고, 운이 좋지 않아 실패하지도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순경에서 그림자를 찾는 데 능숙하고, 역경에서 빛을 찾고, 항상 자신이 전진하는 목표를 교정한다. 이브슨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이 승리의 기회이다. 처칠의 인생은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가시덤불을 빠르게 건너는 것입니다. 볼테르는 좌절과 시련이 의지를 단련하고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Zou taofen 투쟁은 기술을 습득하는 학교입니다. 좌절은 진리로 통하는 다리이다. 괴테는 용감한 가슴으로 역경에 직면했다. 호라스의 모든 행복은 고민이 없는 것도 아니고, 모든 역경도 결코 희망이 없는 것도 아니다. 베이컨의 어려움은 왕따를 하는 것이다. 네가 그것을 두려워할수록, 그것은 너를 더욱 위협한다. 네가 그것을 보지 않을수록, 그것은 너에게 더욱 공손하다. 선영광, 바다에는 파란을 일으킬 수 없는 바위가 없고, 인생에는 좌절이 없으면 강해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