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자문 - 원한론 문어문 지식점을 반박하다.

원한론 문어문 지식점을 반박하다.

1 .. 복수의 원작을 반박하다. 내가 하늘의 날 (1) 을 사랑할 때, 한 사람이 동주 서원에 의해 축하 (2) 되고, 아버지는 현관 조세원에 의해 살해되었다 (3). 졸병은 아버지를 위해 복수할 수 있고, 책임은 옆에 없다. 당시 훈계 장관 첸 ziang 은 처벌 ④ 을 제안했다; 그리고 "순서대로 채워주세요. 항상 국호입니다. 클릭합니다 나 혼자 도둑질 (5).

나는 대서 (6) 방란 냄새를 맡았다. 만약 도둑 학대가 없다면, 아들이라면 사면을 받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처벌력이 큰 것도 방란을 위한 것이다. 만약 도둑 학대가 없다면, 누가 이치에 맞으면 용서할 수 없다. 그것의 본질은 똑같다. 그것의 용도는 다르다. 그것은 처벌과 다르다. 과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처벌이 매우 엄하다 (7). 처벌할 수 있다면 폭군 (8) 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무서운 선물이며, 열매는 세계에 전시되어 후대에 전달된다. 의를 구하는 자는 어디로 가야 할지, 위반자는 어디에 서 있는지 모른다. 그것으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까? 성인제 (9) 를 덮고, 궁리는 상으로 벌을 받고, 이 정은 칭찬으로 비판하고, 하나로 통일한다.

허실 (10) 을 찌르고, 그 공과를 시험하고, 마침내 원래 (1 1) 를 구하며, 이를 형벌로 삼고, 이를 예의로 삼아 이혼을 선고한다. 누구야? Yuan Qing 의 아버지가 공공 범죄를 붙 잡지 않은 경우에, 그의 사단에 의해 처벌 되 고, 그들의 자신의 개인적인 불평으로 그들의 장교를 노려, 학대 비 구, 주 목 몰 죄 (12), 고문 관 (13),,,,,,,,,,,,,,,,,, 원청은 대천을 기치로 대치욕 (14), 후동생을 의식 (15) 으로 삼고, 심사숙고하고, 둔적의 가슴을 둔하게 하지만 독선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1; 집사들은 부끄러움과 고마움을 느껴야 하는데 (17) 그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그 사람, 혹은 원청의 아버지는 자기도 모르게 죄를 지었고, 그는 선생님의 처벌을 받았지만, 법률의 징벌을 받지 않았다 (18). 그는 관원이 아니라 법률로 죽었다. 어떻게 복수를 할 수 있습니까? 천자에 대한 보복법, 법을 준수하는 관원 (19) 반항 (20). 그래서 정본전 (2 1) 은 어떻게 된거죠?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모든 사람은 아들이 있어야 하고, 모든 아들은 친척이 있어야 합니다. 친척도 미워하고, 누가 혼란을 구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점잖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는 것도 사람을 미혹시킨다. 이른바 예적 () 이란 그 원한을 감추고, 그 아픔을 억누르며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네가 법을 어기고 대학살에 잡혔다는 뜻은 아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그것을 죽이면, 나는 그것을 죽일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시비곡직을 토론하지 않고, 단지 폭약만 말한다. 신성하지 않은 것은 정말 아깝다!

이주 (22): "전근 (23), 만 명 위에 복수. 무릇 살생을 의롭게 하는 자는 적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증오는 죽음이다. 반살인자가 있다면, 국가는 적을 만들 것이다. 클릭합니다 입맞춤과 증오는 얼마나 안전한가? 춘추 숫양전 (24) 은 "아버지는 벌을 받지 않고 아들은 복수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아버지가 벌을 받으면 아들은 보복한다. 이것은 칼날을 밀는 길 (25) 이며, 복수는 사람을 죽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오늘 이것을 가지고 상대를 두 번 죽이면 의식에 부합한다. 남편은 원한, 효도를 잊지 않는다. 죽음을 사랑하지 않고서야 비로소. 청청은 더 이상 사양할 수 없고, 효를 받다가 죽지만, 도리를 따지고 식견이 있어야 하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아는 사람이 어떻게 왕법을 적으로 삼을 수 있단 말인가? 변론자는 학살과 처벌이 예의가 없는 것으로 보고 법전과 명확성으로 볼 수 없다.

주문서 제안서 한 부를 제출해 주세요. 감옥을 깨뜨린 사람은 이전에 토론하지 마라. 나는 그것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

2. 급해서 문어번역' 복수론' 은 원복수론을 반박한다. 첸 하렘 천후궁 을 볼 때, 한 사람, minghuan, xiazhou 사람들, 그의 아버지 쌍, 시안 웨이 조 Shizhen 이 죽였다.

졸졸 한 명이 아버지를 위해 복수할 수도 있고, 자신을 원흉에게 묶을 수도 있다. 당시의 권고대신 천자앙은 그것을 처벌하고 영원히 국가법전이 될 수 있도록 법전으로 편성할 것을 건의했다.

나 혼자 훔쳤어. 나는 혼란을 막기 위해 예대서를 들었다.

이전에는 도둑 학대가 없었는데, 무릇 아들인 사람은 사면이 없다. 징벌력이 큰 것도 난세를 막기 위해서다.

일본에 도둑 학대가 없다면 집권자를 죽이면 용서가 없다. 그것의 본질은 똑같다. 그것의 용도는 다르다. 그것은 처벌과 다르다.

처벌은 연속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학대라고 하며, 처벌은 매우 엄격합니다. 만약 벌을 받을 수 있다면, 그것은 날뛰다, 매우 나쁘다. 열매는 세상 앞에 펼쳐져 후손에게 전달된다. 의를 구하는 자는 그 까닭을 모른다. 위반자는 그 까닭을 모른다. 이를 전례로 삼고, 아래로? (공자, 논어, 정의명언) 성자의 제도를 덮고, 궁리는 상벌을 정하는데, 이 정은 긍정적인 칭찬과 평가 절하로 통일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가시 (음피곤) 가 성실하고 허무하게 하여 그 공을 시험하고, 원래 그 끝을 구하면, 형벌로 예의를 지키면 판결한다. 누구야? Yuan Qing 의 아버지가 공개 범죄로 잡히지 않았다면; 선생님에 대한 처분은 단지 그 개인의 억울함에 근거한 것이다.

공식 분노를 높이 들고, 비구 욕설을 하고, 주목들은 죄를 모르고, 형관은 묻지 않고 위아래로 겁을 먹었다. 대천을 기치대욕으로 삼고, 베갯갈을 예의로 삼고, 심사숙고하고, 적의 가슴을 향해 돌진할 수 있지만, 함양, 즉 죽어도 후회는 없고, 예의의 행동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집사들은 부끄러움과 고마움을 느껴야 하는데, 그게 무슨 상관이야? 그, 혹은 청청의 아버지는 불가피하게 유죄이고, 게다가 그는 법적으로 무죄이다. 옳고 그름은 벼슬에서 죽고, 법에서도 죽는다.

어떻게 복수를 할 수 있습니까? 천자를 미워하는 법, 복관의 법, 역행하고 교만하다. 그것을 가두고 처벌하기 때문에 그것은 한 나라의 코드이고,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모든 사람은 아들이 있어야 하고, 모든 아들은 친척이 있어야 합니다. 키스가 서로 미워하면 혼란을 겪기 어렵다. " 점잖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는 것도 사람을 미혹시킨다! 소위 적의 의식, 불만 과 슬픔 으로 덮여 있지만, 비난 할 것이 없다; 네가 법을 어기고 대학살에 잡혔다는 뜻은 아니다.

네가 그를 죽이면 내가 그를 죽일 것이다' 는 말은 시비곡직을 논하지 않고 폭력과 연약함이다. 신성하지 않은 것은 정말 아깝다! Li Zhou: "복수를 위해 10,000 명을 동원하십시오. 무릇 사람을 죽이고 의용을 보는 자는 보복을 명령할 수 없고, 원수는 반드시 죽을 것이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반살인자가 있는데, 국가는 그것과 적이 된다. "앤드류는 뽀뽀도 하고 미워도?" "봄과 가을 숫양 전기" 는 말했다: "아버지는 처벌하지 않고, 아들은 복수 할 수있다; 아버지가 벌을 받을 때, 그는 보복할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칼날을 밀는 길이니, 복수는 사람을 죽이지 않는다. ""

오늘 이것을 가지고 상대를 두 번 죽이면 의식에 부합한다. 남편은 원한, 효도를 잊지 않는다. 죽음을 사랑하지 않고서야 비로소.

청청은 더 이상 사양할 수 없고, 효를 받다가 죽지만, 도리를 따지고 식견이 있어야 하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아는 사람이 어떻게 왕법을 적으로 삼을 수 있단 말인가? 토론자들은 학살과 처벌이 좋지 않은 의식이라고 생각하는데, 법전과 명확할 수는 없다! 나와 토론하고 주문서에 첨부해 주세요. 감옥을 깨뜨린 사람은 이전에 토론하지 마라. 나는 그것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

류종원 소개 류종원 (773-8 19) 하동 (오늘 산시 영길현) 사람. 정원초년, 수재, 관독제국.

순종 () 때, 왕이 정권을 잡았을 때, 그는 예부 상서 () 를 맡아 정치 개혁을 하기로 결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왕은 실패하여 영주 사마로 강등되어 유주 도사로 전근되었다.

그는 남방에서 14 년을 살면서 유주로 죽었다. 류종원은 적극적인 열정과 탁월한 재능으로 정치 활동을 전개하는 걸출한 사상가이다.

변법이 실패했지만 중년 이후의 상황은 더욱 처참했지만 류종원에게 깊이 살고 민중에게 가까이 가고 역사를 반성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걸출한 산문가와 시인이 되었다. 그와 한유는 고문 운동의 두 주요 주창자이다.

그러나 어떤 의미에서 류종원 사상 진보의 긍정적인 의미는 한유의 보수의식보다 못한 것 같다. 류종원의 시가에는 개인의 고민과 고향을 떠나는 슬픔을 담은 시가 많이 있다.

이 시들에서 우리는 이상적이고 기개가 있는 사람이 어떻게 불합리한 어두운 사회에서 잔혹한 박해를 받는지 볼 수 있다! 서남 소수민족 생활에 대한 다각적인 묘사가 류시에서 독특한 소설 제재가 되었다. 이곳은 매우 짙은 향토적 분위기와 분위기가 넘쳐흐르고 있다.

강설' 이나' 어부' 와 같은 자연의 풍경을 묘사한 작은 시는 잘 알려진 걸작이다. 육합동집' 45 권,' 외집' 두 권이 있습니다.

주석 일 후: 무측천을 가리킨다. 사람을 경외하게 하는 말 한 마디.

천자앙: (661-702), 자주사홍 (현 쓰촨 사홍현) 사람, 초당 시인, 학자. 스물네 살 때, 그는 학자였고, 한때 습득을 담당했다.

루; 허의 고향에 방앗간이나 현판을 세워 표창을 표하는 것을 가리킨다. 질서: 법.

코드: 코드. 잠복: 직무를 초월하다.

가시: 정찰 조사. 이봐: 재판이 마지막이야.

주지사: 한 주의 주지사. 데이천: * * 함께 천국에 살고 있습니다.

언어 "예기 곡례": "아버지의 원수, 푸와 * * * 하늘을 입는다." 베개: 머리 베개 무기.

공자는 "예기 담공" 에서 "부모의 원수다", "베개를 베고 벼슬을 하지 않고 천하의 복을 받는다" 고 말했다. 이 말들은' 이주지관' 의 문장' 이주인' 에서 인용한 것이다.

전향: 관명. 춘추전 전전' 은 공자의 제자 고작이 쓴' 춘추' 를 설명하는 책이다.

"숫양전" 을 4 년 참고하세요. 우 Zetian 통치, 같은 주 xiayuan (이 산시 Weinan 카운티) 사람들의 아버지, xiayuan 치안 판사 조 shiyuan 에 의해 사망했다.

자오 후, 그는 qinchao 장관 이되었고, 청나라 는 역 하인 에서, 이름을 바꿨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조 shiyuan 는 이 게스트 하우스에 살고, 쑤 개인적으로 그를 죽일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다음 항복 에 투표했다.

이 사건에 대해 당시 조선의 많은 사람들은 아버지의 복수를 효도하고 강건한 행위로 여겨 사면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한편, 진자앙은 법에 따라 무허가 살인을 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형에 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그는 법에 따라 사형을 선고한 다음, 아버지의 복수를 표창하고 이 일을 법률에 포함시킬 것을 건의했다.

당시, 모든 사람들은 천자앙의 관점에 동의했다. 류종원의 이 문장 () 는 천자앙의 주장을 반박했다.

그는 경전을 인용하여 이 명제가 자기 모순이며 법칙을 어기고 혼란을 일으킨다는 것을 설명했다. 문장 봉건' 례' 와' 법' 의 존엄성을 수호하는 것에서 출발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복수하는 것과 법을 준수하는 사이의 갈등을 조화시켰다.

그러나 작가는 집필에서 관원의 위법이 처벌받아야 한다는 관점을 중점적으로 설명하고, 호강관원에 대한 민중의 반발을 객관적으로 지지하며, 관상관, 관직의 어두운 사회 현실을 폭로하고 비판했다. 분석이 투철하고 언어가 간결하고 정확하다.

작가의 산문의' 엄밀하고 솔직하며 강인함' 을 구현하였다.

복수 탄원서의 전문을 본문으로 번역하다.

나는 일 후 기간 동안, 쑤 의 아버지가 치안 판사 조 shiyuan 에 의해 살해 된 것을 보았다. 허 씨는 마침내 아버지의 원수를 직접 죽이고 자신을 묶어 항복할 수 있었다. 당시 훈계자들은 사형에 처할 것을 제안했지만, 그 골목에서 표창을 하고 "(이런 방법) 법규를 포함시켜 영원히 국전으로 삼을 것을 요구했다" 고 요구했다. 개인적으로 이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예의의 근본적인 역할은 사고를 예방하는 것이라고 한다. 살생이 금지된 것이라면 복수를 위해 살생한 아들은 사면을 받을 수 없다. 형법의 근본 기능도 사고 예방이다. 살인이 폭력을 허용하지 않는다면, 국민을 다스리는 모든 관원들이 이유 없이 살인을 하는 것은 용서할 수 없는 것이다. 예의와 법의 근본적인 역할은 같지만 외적 표현이 다르기 때문에 상벌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표창할 수 있는 사람들을 죽이고 마구잡이라고 하는 것은 형법의 과도한 경솔함이다. 죽일 수 있는 사람을 칭찬하는 것은 월권이라고 하는 것은 예의에 대한 큰 파괴이다. 이런 관행이 세상에 알려지고 후세에 전해지고, 정의를 구하는 사람들이 어디로 가야 할지, 악을 피하는 사람들이 발붙일 곳을 알지 못하게 하고, 이런 관행을 규범으로 만들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성인의 규칙에 따라 이치를 연구하여 상벌을 제정하고 인정에 따라 상벌을 바로잡는 것은 일치한다.

사건의 진상을 탐지하고 확정하고 사건의 시비를 추론하고 그 원인을 증명하기 위해 그 근원을 추궁할 수 있다면, 형벌과 예의의 외적 표현은 분명히 구분할 수 있을 것이다. 왜요 Yuanqing 의 아버지가 국가 법률 에 규정 된 범죄 를 위반 하지 않은 경우, 다음 shilian 개인 분노 에서 그를 죽이고, 그는 무고한 사람 을 죽이고, 그의 관리들에게 노발대발했다. 주 () 의 장관은 석련 () 의 죄를 다스리지 못했고, 법 집행관들도 그에게 어떻게 물어야 할지 몰랐고, 위아래로 그를 감싸주었고, 억울함과 억울한 소리를 들을 수 없었다. 원수와 함께 하늘에서, 심지어 머리에 병기를 이고 잠을 자면서 예의의 참뜻을 얻고, 심사숙고하며 적의 가슴을 찌르고, 다짐하고, 죽어도 원망하지 않는 것은 원청의 기괴한 치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이것은 예의를 준수하고 정의를 신장하는 방법이다. 담당 관원은 부끄러움을 느껴야 하고, 그에게 사과하기에는 이미 늦었다. 그는 어떻게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까? 또는, yuanqing 의 아버지는 용서받을 수없는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교사가 그를 죽인 것은 법적 실수가 없었기 때문에 yuanqing 의 아버지는 공무원에 의해 살해되지 않았지만 법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법이 얄미울 수 있습니까? 천자를 미워하는 법, 법에 따라 일을 하는 관원을 죽이는 것은 반항적이고 자만하는 것이며, 상급자에 대한 범죄이다. 그를 잡아서 죽이면 국법을 바로잡을 수 있지만 어떻게 표창을 할 수 있습니까?

또한, 첸 ziang 는 문장 에서 말했다: "사람은 아들이 있어야 하고, 아들은 친척이 있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의 보복으로 인한 혼란을 누가 구할 수 있습니까? " 이런 견해는 정말 예의에 대한 극심한 곤혹이다. 예의에서 말하는 증오는 억울함을 당하고, 괴로워하고, 고소할 곳이 없는 사람들이지, 죄에 따라 형벌을 받고, 법을 어기고, 사형에 빠진 사람들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가 사람을 죽인다면, 나는 그를 죽일 것이다. 시비곡직을 불문하고, 배우자를 침해하고 약자를 위협하는 행위일 뿐이다. 성현의 경전에 대한 큰 위반이 아닌가?

이주' 는 "사람을 옮기는 것은 민간 원한을 중재하는 관원이다" 고 말했다. 사람을 죽이는 것은 정의로운 것이고, 보복하지 말라는 명령을 받았고, 누군가 보복하면 사형을 선고받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반대로 사람을 죽이는 사람은 나라 전체의 처벌을 받아야 한다. " (그래서) 상대방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복할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춘추 숫양전' 은 "아버지의 죄는 죽어야 한다. 아들은 복수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아버지의 죄는 사형에 처해야 하고, 아들은 복수해야 한다. 이것은 서로를 죽이는 방법이다. 그러한 복수는 재앙을 없앨 수 없다. " 자, 이 기준에 따라 석개 () 가 청청 () 을 죽인 아버지와 청청 () 이 석개 () 를 다시 죽인 사건을 판단하는 것은 예의에 부합한다. 게다가 원수를 잊지 않고 효도하고 죽은 자의 의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청청은 예의를 위반하지 않고 효를 다하여 의를 위해 죽을 수 있다. 그는 분명 사리에 정통하고 성현의 도를 잘 아는 사람이다. 사리를 이해하고 성현의 길을 아는 사람은 왕법을 자신의 적으로 여길 것인가? 오히려 의론하는 사람들은 그가 죽임을 당하고, 법을 남용하고, 예의를 파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분명히 그러한 토론은 국내법으로 확립 될 수 없다.

이 반박을 나에게 보내서 법령에 첨부해 주세요. 이미 이런 사건을 판결한 사람은 더 이상 이전의 설법에 따라 처리하지 마라. 나는 반박하고 싶다.

4. 명대' 오계방전' 오계방, 문자진, 최건이라는 사람이 있다. 열세 살, 아버지의 첩이 어머니를 괴롭히며 직접 그녀의 비를 죽였다. 계방은 기념 한 통을 써서 그를 용서했다.

재상 문원은 "동중슈가' 춘추경의보법' 에 의거해 유종원이 반박을 제기하고 인민을 근본으로 주장하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최가 사면을 받은 후 인사부에 들어가니 오계방을 관리들로 임용하고 싶다.

오계방의 계모가 병이 났다고 들었는데, 집에 돌아가라고 해서 머물 수가 없어요. 그는 수로 관리를 담당하는 오른쪽 부사령관으로 승진했지만, 그는 부임하지 않았다.

오계방은 우시랑 겸 병부 우사로 임명되었다. 이아원, 양광대도, 정향엽단루는 몇 년 연속 현지에서 화를 내고, 일부 주조일본군이 추탕을 점령하였다.

계방이 처음으로 적을 토벌하였다. 나는 적의 5 단을 선봉으로 항복했고, 관군은 계속 따라갔다. 어느 날 밤, 적의 소굴 세 개를 공략하여 400 여 명을 태웠다. 황제는 그를 크게 칭찬하고, 그에게 남간 현 오승승승에게 토비를 토벌하라고 명령했다.

5. 두 사람은 서로 문어문을 현대한어 번역으로 번역하는 것을 싫어한다. 두 사람은 서로 싫어한다.

원한: 원한, 적을 가리킨다. "원한" 은 보복에 대한 반박에서 비롯된다.

당나라 신하 류종원 반박은 천후를 사랑하게 되었고, 한 사람이 동주 서원에서 축하했다. 그의 아버지는 치안 판사 조 shiyuan 에 의해 살해되었고, 죽음은 아버지의 복수를 할 수 있었고, 스스로 책임을 질 수 있었다. 당시 권고대신 천자앙 장관은 모든 일에 대해 처벌을 건의하였다. 그리고 "순서대로 채워주세요. 항상 국호입니다. 클릭합니다

나 혼자 훔쳤어. 나는 혼란을 막기 위해 예대서를 들었다.

만약 도둑 학대가 없다면, 아들이라면 사면을 받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처벌력이 큰 것도 방란을 위한 것이다.

만약 도둑 학대가 없다면, 누가 이치에 맞으면 용서할 수 없다. 그것의 본질은 똑같다. 그것의 용도는 다르다. 그것은 처벌과 다르다.

과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징벌이 매우 엄하다. 처벌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오만 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나쁜 선물이다.

열매는 세상 앞에 펼쳐져 후손에게 전달된다. 의를 구하는 자는 어디로 가야 할지, 위반자는 어디에 서 있는지 모른다. 그것으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까? 성자의 제도를 덮고, 궁리는 상벌을 정하는데, 이 정은 긍정적인 칭찬과 평가 절하로 통일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 공로를 측정하기 위해 진허를 찌르고, 원시적인 길로 끝을 구하면, 형벌과 예의로 판정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누구야? 공공 범죄 의 아버지 를 잡을 수 없습니다, ​​부문 처벌 에, 공식 을 비난 하기 위해, 비 구 욕설, 주 축산 은 죄를 모르는, 형사 책임자 가 요구 하지 않습니다, ​​위아래로, 소환 듣지 않는다; 대천을 기치대욕으로 삼고, 베갯갈을 예의로 삼고, 심사숙고하고, 적의 가슴을 향해 돌진할 수 있지만, 함양, 즉 죽어도 후회하지 않는 것도 예의의 행동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집사들은 부끄러움과 고마움을 느껴야 하는데, 그게 무슨 상관이야? 그 사람, 혹은 청청의 아버지라면, 유죄가 아닐 수 없고, 선생님께 벌을 받지 않을 수도 없고, 법에 집착하지 않을 수도 없다. 그는 벼슬에서 죽거나 법으로 죽었다.

어떻게 복수를 할 수 있습니까? 천자를 미워하는 법, 복관의 법, 역행하고 교만하다. 그것을 가두고 처벌하기 때문에 그것은 한 나라의 코드이고,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모든 사람은 아들이 있어야 하고, 모든 아들은 친척이 있어야 합니다. 친척도 미워하고, 누가 혼란을 구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점잖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는 것도 사람을 미혹시킨다.

이른바 예적 () 이란 그 원한을 감추고, 그 아픔을 억누르며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네가 법을 어기고 대학살에 잡혔다는 뜻은 아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그것을 죽이면, 나는 그것을 죽일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시비곡직을 토론하지 않고, 단지 폭약만 말한다. 신성하지 않은 것은 정말 아깝다! "이주": "사람을 옮기고, 만 명 위에 복수하다.

무릇 살생을 의롭게 하는 자는 적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증오는 죽음이다. 반살인자가 있는데, 국가는 그것과 적이 된다. ""

입맞춤과 증오는 얼마나 안전한가? 춘추 숫양전' 은 "아버지는 벌을 받지 않으시고, 아들은 복수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아버지가 벌을 받으면 아들은 보복한다. 이것은 푸시 블레이드 도로, 복수는 죽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오늘 이것을 가지고 상대를 두 번 죽이면 의식에 부합한다. 남편은 원한, 효도를 잊지 않는다. 죽음을 사랑하지 않고서야 비로소.

청청은 더 이상 사양할 수 없고, 효를 받다가 죽지만, 도리를 따지고 식견이 있어야 하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아는 사람이 어떻게 왕법을 적으로 삼을 수 있단 말인가? 변론자는 학살과 처벌이 예의가 없는 것으로 보고 법전과 명확성으로 볼 수 없다.

주문서 제안서 한 부를 제출해 주세요. 감옥을 깨뜨린 사람은 이전에 토론하지 마라.

나는 그것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 내가 아는 한, 한 황제 가 죽은 후, Tongzhou xiajiao 카운티 는 쑤 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의 아버지 쑤 슈앙 시안 웨이 조 shiyuan 에 의해 사망했다. 결국 그는 친히 아버지의 적을 죽이고 정부에 항복했다.

당시 간언관인 천자앙은 사형 선고를 건의하면서 고향에서의 행동을 표창하며 법원에 "이런 대우를 법률법규에 편입하여 국가의 영구적인 법률제도로 만들 것" 이라고 요구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하는 것이 잘못이라고 생각한다.

의식의 근본적인 역할은 사람들이 소란을 피우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라고 한다. 살인자가 처벌을 면할 수 없다면, 어떤 아들도 부모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적으로 여겨서는 안 되는 사람을 죽이면 반드시 처형되고 사면을 받을 수 없다.

형법의 근본적인 기능도 남의 난동을 막는 것이다. 살인자가 처벌을 받지 못하게 할 수 없다면, 사람을 잘못 죽인 관리도 반드시 사형에 처해야 하며 사면을 받을 수 없다.

그들의 기본적인 역할은 같지만, 그들은 다른 방식을 취한다. 표창과 집행은 동시에 한 사람에게 주어서는 안 된다.

표창할 수 있는 사람을 처형하고 난살이라고 하는 것은 형법을 남용하는 것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처형해야 할 사람을 표창하는 것은 직무를 소홀히 하고 예절제도를 파괴하는 것이 너무 심각하다.

이런 대우를 형법의 준칙으로 후손에게 물려준다면 정의를 추구하는 사람은 전진의 방향을 알지 못하고, 재앙을 피하고자 하는 사람은 어떻게 서 있고 행동해야 할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이것은 법률로 사용될 수 있습니까? 성인은 예법을 제정하는데, 사물의 진상을 깊이 연구하여 상벌을 규정하고, 사실에 근거하여 상벌을 결정하지만, 예형의 결합일 뿐이다. 사건의 진위를 고찰하고, 시비를 규명하고, 사건의 원인을 추궁할 수 있다면, 형법과 예제의 적용은 분명히 구분할 수 있다.

왜요 쑤 의 아버지가 법률 에 규정 된 범죄를 저 지르지 않은 경우, 조 shiyuan 는 무고한 사람들을 잔인하게 처벌, 공무원 의 명성 을 재생, 개인 분노 에서 그를 죽였다. 국가관원은 조세원의 범죄를 처리하지 않았고, 법 집행관들도 이 일을 묻지 않았다. 그들은 위아래로 서로 속여 망명을 하고, 항소의 외침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다. 그러나 Dai Tianzhi 의 증오를 용인하는 것을 수치로 삼을 수 있으며, 항상 아버지의 복수를 명심하는 것을 예의로 삼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는 전력을 다해 무기로 적의 가슴을 찌르고, 예의바르게 자신을 억누르며, 죽어도 아쉬움을 느끼지 않는다. 이것은 정확히 예의를 준수하고 추구하는 행위이다. 법 집행관은 부끄러움을 느껴야 하고, 그에게 사과하기에는 이미 늦었다. 그를 처형할 무슨 이유가 있습니까? 쑤 의 아버지가 자본 범죄 를 저지른 경우, 조 shiyuan 그를 죽이고, 그것은 불법이 아니다, 그의 죽음은 공식 살인 이 아니라 범죄 입니다.

법이 얄미울 수 있습니까? 황제의 법률을 미워하고 법 집행인을 살해하는 것은 일종의 항명과 탈선 행위이다. 법을 엄격히 준수하기 위해서는, 이런 사람은 체포되어 처형되어야 한다. 왜 그는 오히려 칭찬을 받아야 합니까? 게다가, 천자앙의 기념관은 "사람은 반드시 자식이 있고, 자식은 부모가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서로를 죽이는데, 누가 이 혼란스러운 국면을 구할 것인가? " 의식에 대한 막연한 이해다.

예의제도에서 말하는 원한은 억울함, 상심 울음, 고백할 수 없는 것을 가리킨다. 그렇다고 네가 법을 어기고 몸으로 처형되어 속죄되는 것은 아니다. 소위 "그가 우리 부모님을 죽였을 때, 나는 그를 죽였다" 는 것은 옳고 그름을 묻지 않고, 약자를 괴롭히고, 약자를 위협하는 것이다.

성현의 가르침을 어기는 것은 너무 지나치지 않습니까? 확장 데이터:

반박기' 의 저자인 류종원 (773-8 19) 은 원외랑이 예부에 입한 일에 대해 의론 논문을 썼는데, 이는 진자앙의 복수를 겨냥한 것이다. 저자는 천자앙의' 복수' 의 관점이 모순적이고 불충분하다고 생각하며 개인적인 견해를 제시했다.

6. 회고성 산문 관련 문체지식 (1) 은 산문이란 무엇입니까? 산문은 네가 본 것을 자유롭고 유연하게 표현하는 문체이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매우 간결하고 친절한 형식으로 작가가 생활이나 자연에 대해 느끼는 것을 읽게 한다. 산문을 읽고 감상하려면 작가의 생활이나 자연에 대한 인식뿐만 아니라 저자가 이런 인식을 표현하는 형식도 자세히 분석해야 한다.

(2) 산문의 분류는 표현의 중점에 따라 산문은 서사 산문, 서정적 산문, 추리산문으로 나눌 수 있다. 서사 산문은 인물 필기를 핵심으로 하여, 왕왕 일정한 서정적 성분을 지니고 있다.

그중 서사 산문은 1 과 개인 산문으로 나눌 수 있다. 인물을 묘사한 산문은 인물을 중심으로 하지만, 인물을 묘사하는 데 있어서도 소설과 다르다. 그것은 인물의 완전성을 추구하지도 않고, 인물의 운명에 대한 전면적인 묘사도 요구하지 않는다. 성격 디테일, 생활 단편, 인물의 어떤 측면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2. 서사 산문. 사적을 서술하는 산문은 사건 발전을 단서로 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설명되는 이벤트는 크기, 하나 이상, 비교적 완전한 작은 이야기, 세그먼트의 조합 또는 특정 장면에 대한 설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우여곡절, 재미, 내포가 있는 측면이나 장면을 중점적으로 선택해야 한다.

서정적 산문은 어떤 사물을 대상으로 저자의 감정을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산수 산문이다.

창작 주체의 감정을 장면과 그림의 묘사에 융합시켜 장면의 교감을 실현하고 독자를 몰입시켜 공감을 자아낸다. 그것은 아름다운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마음의 느낌과 사상의 계몽을 준다.

좋은 산수 산문은 역사, 지리, 문학적 가치를 융합했다. 추리 산문은 일정한 이미지로 이치를 설명하는데 서정적인 것도 적지 않다.

(3) 산문의 특징 여기서 말하는 산문은 좁은 산문으로, 일반적으로 서정적 산문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당신이 보고 느끼는 것을 자유롭고 유연하게 표현하는 스타일이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매우 순수하고 친밀한 형식으로 작가의 생활이나 자연에 대한 느낌을 읽게 한다.

산문을 읽고 감상하려면 작가의 생활이나 자연에 대한 인식뿐만 아니라 저자가 이런 인식을 표현하는 형식도 자세히 분석해야 한다. 산문의 가장 큰 특징은' 모양에 흩어져 있지만 신에 흩어지지 않는다' 는 것이다.

이른바' 산양식' 이란 산천강, 일월별, 각종 생활, 역사적 사건 등 산문 제재가 광범위하다는 뜻이다. 산문의 글쓰기 방법은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서사, 경물, 대상. 모두 매우 총명하다. 이른바' 측은함' 이란 산문이 표현해야 할 중심 사상을 의미하며, 내용이 얼마나 광범위하든 표현 방법이 얼마나 유연하든, 모두 중심 사상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산문의 소재는 매우 자유롭고 광범하지만, 작가가 쓴 것은 시종 자신의 생활 경험의 일부이다. 예를 들어 주지청의' 봄', 봄의 산, 물, 풀, 꽃, 바람, 비, 연, 아이 등은 모두 흔한 일이지만 일단 작가의 특별한 감정에 녹아들면 모든 것이 새로운 개성과 광채를 보여 흥미진진하게 된다.

소간' 대추핵' 중 몇 개의 대추핵은 더욱 평범하고 작다. 하지만 저자가 그 속에 담긴' 고토에 대한 그리움' 의 민족적 정서를 느꼈기 때문에 이렇게 감동적인 문장 을 쓸 수 있었다. 라오서의' 작은 참새' 는 작은 참새 한 마리의' 고양이 입여생' 을 이야기하지만, 우리로 하여금 사회의 생활을 읽게 할 수 있다. 저자가 그런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어떻게 동물 세계에서 생명의 암시를 찾을 수 있을까? 산문은 개인 서정을 위주로 서술, 의론 등 서사 방식을 운용하여 종종 결합하여 서술, 의론 위주의 필법을 형성한다.

산문은 왕왕 세부적인 것부터 시작하여 소견으로 크게 본다. 예를 들어 주자청의' 뒷모습' 에서 아버지는 철도를 가로질러 오르락내리락하며 귤을 사는 묘사, 무한한 부성애, 저자가 이런 부성애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Zhu ziqing 의 봄, yangshuo 의 litchi 꿀 등; 한 중심을 둘러싸고 단서를 잡고 재료와 통제 사고를 조직하고, 형태가 느슨하고 자유롭지만, 맥락과 수준도 뚜렷하게 구별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마른 대추핵 () 과 장 () 의' 양치 ()' 의' 양치 ()' 의' 양치 ()' 를 파는 양치 () 의 양치 () 의 양치기 () 의 양치기 () 와 같은 "등나무 폭포" 의 주제도 등나무에서 인생에 대한 사고로 이어진다.

작가는 섬세한 필치, 즐거운 심정으로 활짝 핀 덩굴꽃 한 송이를 묘사하며 생기발랄하고 찬란하며 불안과 슬픔을 고요하고 즐거운 심정으로 바꾸었다는 것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저자는 지난 10 여 년간 포도 덩굴의 변천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 생명의 장하 속에서 우여곡절이지만 영원한 진보의 철학으로 주제를 끌어올렸다.

이 본문은 학생들의 관찰, 감정, 연상, 사고에 매우 깨우침이 있다. 이로부터 생명에 대한 사고는 그 자체나 생물에서 비롯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모든 생물은 세심한 관찰과 사고를 통해 생명의 참뜻을 체득할 수 있다. 산문문체 지식 산문은 일종의 자유롭고 유연한 지식과 감정을 표현하는 문체이다.

그 주요 특징은' 모양이 흩어지고 신이 흩어지지 않는다' 는 것이다. 그 재료는 매우 광범위하고 자유롭기 때문에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지만, 재료는 반드시 중심 사상, 즉 하나의 단서로 자료를 조직하여 중심 사상을 집중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1. 산문이 자주 사용하는 표현 수법은 상징, 연상, 대비 등이다. (1) 기호의 특징은' 사물에 의미를 부여하는 것' 이다. 즉, 어떤 특징의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어떤 사람이나 어떤 사회 현상의 본질적 특징을 표현하여 사람들의 감정을 자극하는 것이다.

상징주의, 빌려온 것, 표현된 감정 사이, 상징체와 본체 사이에는 반드시 비슷하거나 연관이 있을 것이다. (2) Lenovo 는 한 사물이 다른 사물을 생각하는 심리적 과정이다.

또는 두 가지 사물이 공간이나 시간 근접에 기초한 연결이나 두 가지 다른 사물이 성격이나 형식상 비슷한 연결이다. Lenovo 의 운용은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자연의 합리성을 추구해야 한다.

(3) 타체를 받치고 본체를 받쳐주는 표기법, 본체와 타체는 1 차 및 2 차 구분이 있다. 안감은 두 종류로 나뉜다. 하나는 바로 안감을 받치고, 일명 호호 () 라고도 하며, 비슷한 물건으로 받쳐준다. 두 번째는 대비이고, 반대 물건으로 받쳐준다.

(4) 대비는 두 개의 반대 사물이나 한 사물의 두 가지 반대 방면을 비교하는 쓰기 수법이다. 그것의 두 가지 반대 방면은 나란히 놓여 있다.

(5) 승진하려면, 먼저 억압해야 한다. 2. 산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