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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 게임이 파산하면 게임에서 충전한 돈은 돌려받을 수 없다.

1 우선 우리가 게임에 투입하는 에너지와 돈이 재산에 속하는지 아닌지를 알아야 한다. 개인재산에도 속하지만 게이머와 운영자가 직접적인 노동관계를 형성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게임을 할 의무가 없고, 운영자도 당연히 플레이어 보수와 보상시간 에너지 손실을 지불할 의무가 없다. 그래서 게임에서 충전한 돈은 돌려받을 수 없다.

2. 관련 법률 및 규정. 새로운' 소비자 권익보호법' 제 25 조에 따르면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컴퓨터 소프트웨어는 온라인 쇼핑 상품' 7 일 이유 없이 반품' 에 적용되지 않지만 가상상품 환불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명시 규정이 없다. 이에 따라 많은 경영자들은 이 규정을 근거로 게임 속 가상상품과 서비스가 불합리한 환불에 적용되지 않는다고 판단했고 국내에도 법원의 태도를 보여주는 사례가 없다.

운영자가 상응하는 서비스나 소품을 제공하는 것은 너와 나 사이의 간단한 거래이다.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서비스나 소품을 즐기든 활성화하지 않든 돈을 지불한다.

플레이어는 계좌 사용권만 있고 소유권은 없습니다.

그럼 문제가 또 왔네요. 게임 속의 장비는 내가 직접 만들어서 게임 회사가 휴업했다. 제 654.38+0 억은 사라졌습니다. 이건 내 가상 자산이 아니야? 게임회사가 나의 손실을 배상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어렵습니다. 게임 계정을 등록할 때 보통 마지막에 "관련 서비스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고 동의했습니다." 라는 옵션이 있기 때문에 등록을 완료하려면 확인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99% 는 지루하고 무미건조한 서비스 약관을 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보수와 관련된 귀속의 수수께끼도 있다. 거의 모든 제조사들이' 우리 회사의 모든 소품, 인물, 모형, 소리, 애니메이션의 소유권' 을 서비스 조항에 기록하는데, 플레이어는 소유권, 신청한 계좌 자체를 포함한 이러한 물품의 사용권과 통제권만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운영자는 오랫동안 활동하지 않는 계좌를 회수할 권리가 있다.

3. 관련 사건에 대한 논란. 플레이어는 소품 금화의 통제권과 사용권만 가지고 있지만, 이는 여전히 플레이어의 사유재산이라는 것을 방해하지 않으며 여전히 법률의 보호를 받고 있다. 2003 년 2 월, 플레이어 이재씨가 홍월을 할 때 계좌를 도난당했고, 게임회사에 해적판 플레이어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요구했고, 운영자는 개인 프라이버시 침해 혐의를 받고 거절당했다. 이당이 곧 게임회사를 법정에 고소할 것이다. 이 씨와 게임사의 분쟁은 게임소품의 귀속에 대한 명확한 법적 규정이 없고, 게임소품은 최종 분석에서 컴퓨터 데이터이며 민법에서' 물건' 이라는 개념은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러나 법원은 가상 소품은 물권에 적용되지 않지만 플레이어의 소품은 게임에서 획득한 것으로 보고 게임에 참여하려면 계산비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은 소품으로서 게임의 출력으로서 어느 정도의 가치 내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계산비를 소품의 가치로 직접 인정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했다. 결국 법원은 피고사가 회보 조작을 통해 이 씨가 잃어버린 모든 소품을 회복했다고 판결했다. 당시' 홍월' 이 무료로 놀았다면 결과는 당초 판결과 크게 다를 수 있다. 그러나 가상재산의 무형재산 속성을 확정해 향후 유사한 사건의 판결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 플레이어에게 효과적인 위권을 제공했다.

4. 그렇다면, 게임회사가 운영을 중단하거나 파산한다면, 우리는 어떻게 자신의 손실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게임사는 다른 게임의 등가 쿠폰을 통해 플레이어를 보상할 것이다. 운영자가 아직 파산을 선언하지 않은 상태에서 플레이어는 계정을 등록할 때 게임 중 물품의 소유권이 운영자에 속한다는 사실을 인정하기로 동의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실에 대한 보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파산이 없는 이상 회사는 여전히 재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니, 일반적으로 한 게임만 대행하는 것은 아니다. 선수를 붙잡기 위해서는 적절한 보상이 현명한 선택이다. 플레이어는 가동 중지 후 충전한 돈을 게임회사가 대리하는 게임뿐만 아니라 선물가방과 추첨 행사도 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은 전지OL 처럼 현금을 직접 반납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5. 게임회사가 파산하면 플레이어의 이익은 결국 청산된다. 만약 게임이 정말 멈춘다면, 우리나라의 현재 법률 환경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모든 투자가 물거품이 되고 있다는 사실만 받아들일 수 있을 뿐이다. 위대한 장비, 비범한 애완동물, 매우 풍성한 금화, 정교한 피부, 다년간의 고심 경영을 거쳐 결국 꿈이 될 것이다. 중국이 가능한 한 빨리 가상재산보호법을 내놓아 플레이어의 권익을 적절히 보호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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