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동화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천지 초창기에는 천신이 있었고, 그 뒤에는 천신, 둥지 신, 둥지 신 등 세 신이 있었는데, 모두 분리되어 보이지 않았다. 이때 땅은 아직 성숙하지 않았고, 하늘의 신은 하늘의 중앙에 살고 있는데, 이는 우주를 지배하는 신을 의미한다. 이것은 중국의 도교 관념의 이름을 딴 것이다. 도교는 천정 중앙에 사는 북극성을 우주를 지배하는 신으로, 황제는 천신이다. 황궁의 주신은 하늘의 사진 때문에 존경을 받았다. 황궁의 주신 → 천조 → 신의 아들 → 1 세대 천황은 이 족보에 근거하여 고대에 기록된 일본 신화 골격을 형성했다. 하늘의 신을 시작에 두는 관념은 상고에 기재된 신화 기록이 제왕의 주도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음을 보여 준다. 고천원도 도교존천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반면 국신이 거주하는 땅은 위원의 중국이고, 지하세계는 근국 (망자의 나라), 수직 3 층 신화 세계는' 사기' 신화 구상이다.
(2) 칠대 신
국신과 풍운야신도 분리된 신으로 그들의 그림자를 숨기고 있다. 그 후 다섯 쌍의 신이 있었는데, 각 쌍은 한 세대였다. 마지막 한 쌍은 에예나 현양과 그녀의 여동생 에예나였다. 영원한 왕국의 신부터 아름다운 이예나의 신까지 7 대 신이라고 불린다.
다른 신의 천국과 7 대 신의 왕국은 영원하다. "하늘", "나라" 는 하늘과 땅과 대립하는 자연 개념이 아니라 하늘과 인간 사회의 개념이다. "영원" 은 영원한 의미입니다. 영원한 천계의 신과 영원한 사직의 신은 모두 고천의 신이지만, 영원한 사직의 신은 사직, 즉 대지의 신에만 관심을 갖는다.
(c) 이예나치와 이예나미의 이야기
이신은 천신의 명을 받들어 해상 부토를 보수했다. 이신은 육교 위에 서서 천신의 힘으로 늪창을 바다로 뻗어 휘저었고, 바다는 소리를 냈다. 창을 들어 올리면 창 끝에서 떨어지는 소금물이 한 섬으로 응결되어 멍에너지 섬이라고 불린다. 이신은 임우능도에서 결혼해 8 개의 섬을 낳은 뒤 석두, 진흙, 모래, 강해, 물, 안개, 배, 음식 등 생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모든 방면의 신을 낳았다. 결국 이예나메는 벌컨을 낳았지만 불에 타 죽었다. 이예나메이는 화가 나서 와켄을 죽였다.
이예나기는 망령왕국에 가서 죽은 아내를 추구하며 아내의 경고를 듣지 않고, 그녀의 추한 몸짓을 보고 망령의 필량으로 황급히 도망쳐 그녀와 절연할 것을 맹세했다. 이예나치는 노란 땅의 더러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아포치에서 의식을 거행했다. 당시 버려진 막대기, 허리띠, 옷, 왕관, 좌우 악세사리는 모두 각종 신으로 개조되었다. 또한 왼쪽 눈을 씻을 때는 하늘의 신이 있고, 오른쪽 눈을 씻을 때는 월독의 신이 있고, 코를 씻을 때는 소삼노의 생명이 있어 고천원, 야식국, 해원을 각각 다스리도록 명령하였다. SUSANOO 가 순종을 거부하자 아버지 신 (Iyenaqi) 이 그를 추방했다.
(4) 천조대어신, 수삼노명.
엽의지나 () 는 수삼노 () 에게 해원 () 을 관장하라고 명령했고, 수삼노 () 는 불복하여 청산이 마르고, 강물이 마르고, 큰 화를 빚어 얕은 바다 다강으로 유배되었다.
수잔노는 고천원에 가서 조천다 심우에게 사정하라고 명령했다. 그가 승천했을 때 천지는 모두 진동했다. 언니로서 대어신의 천상은 동생이 그녀의 자리를 뺏으려는 줄 알고 서 있었다. 이날 대어신은 바위집을 피했고, "하늘은 어둡고, 노화는 어둡다." 록의 집에서 나오니, "고천원, 위원 중국은 자연히 밝다." 이것은 하늘과 땅의 연계를 설명하고,' 고천원' 에서 일어난 일도' 위원중국' 에 영향을 미쳤다. 천제대신이 암가에 피신한 후, 양계가 무질서하고 대란은 천제대신이 최고무상이고 질서의 원칙이며' 위원중국' 의 정통 통치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SUSANOO 는 고전원에서 추방되어 운호비강 상류의 새털이 나오는 곳으로 내려갔다. 한 늙은 부부가 한 여자 주위를 둘러싸고 우는 것을 보고 왜 그런지 물었을 때, 그는 8 피트 뱀이 매년 처녀를 먹기 위해 이곳에 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지금은 생리 휴가라서, 그는 매우 걱정하고 있다. 이 뱀은 8 개의 머리와 8 개의 꼬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삼나무와 삼나무로 가득 자라서 여덟 개의 산꼭대기와 계곡을 가로질러 복부에 붉은 피가 뚝뚝 떨어졌다. 수잔노는 평생 신분을 밝히고 뱀을 죽일 준비를 했다. 그는 큰 뱀의 여덟 머리를 통에 넣어 물을 마시게 하고, 곤드레만드레 누워서 칼을 뽑아 뱀을 1 인치씩 베고, 비옥한 강물이 핏빛으로 변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가 뱀의 꼬리를 자르자 칼날이 부러져 절개한 후 안에 신검이 숨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대어신에게 사건의 전말을 보고하고 신검을 드렸는데, 이 신검을 삭초대칼이라고 불렀다. 수잔노는 다원이라는 여자와 결혼하라고 명령했는데, 그녀의 후손들은 모두 곡물 신, 물신 또는 관련 신이었다.
(5) 위대한 힘의 신
소사누에 봉인되기 전에 대국의 신은 대유신으로 불리며 형제가 많았다. 바상원과 결혼하기 위해서, 형제신은 너의 대신에게 여행 도중에 가방을 메고 반을 맡으라고 했다. 도중에 대유신은 다친 흰토끼를 치료했고, 작은 흰토끼는 대유신이 바상원과 결혼할 것이라고 예언했다. 댐은 신들의 청혼을 거절하고, 대신의 아내가 되겠다고 선언하여 형제의 신들을 격분시키고, 두 번째로 그를 죽였다. 두 사람 모두 어머니의 도움으로 부활해 수잔노 생활의 근국으로 도피했다. 대유 신은 신들의 박해를 받은 후 죽음과 중생의 과정을 거쳐 수사누의 명령에 의해 제기된 여러 가지 문제를 극복하고 위대한 나라의 신이 되었다. 신화 중에는 성인식과 마술단체에 가입하는 의식과 같은 여러 가지 설이 있다. 관건은 그가 결국 대국의 신이 되어 나라를 다스리는 정통 지위를 얻었다는 것이다.
위원 중국을 통치하기 위해 천조황신은 천인귀 귀명을 보내고 천조보살은 신선보다 낫다. 만약 이 날이 오면 그들은 모두 실패했다. 나중에, 그들은 천둥과 천선신을 구름 밖으로 나가는 작은 해변으로 보내어 주먹 열 개를 뽑고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 대신력을 물었고, 위원 중국의 통치권을 천황자신에게 넘겨주고 싶지 않았다. 위대한 신력은 죄책을 그의 두 아들 AB 에게 떠밀어 주신을 대리하고 유명한 신을 만들게 했다. 황실 뇌신을 만들어 하나씩 두 신을 굴복시켰고, 사직대신은 마침내 사직을 천계대신에게 양보할 의향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 부분의 신화 의미는 천신의 직계 후예가 통치권을 가지고 있다는 뜻으로, 황위가 장남에게 물려받은 관념이 고조된 대통일, 문무 쌍전, 원명 시대에 완성되었다고 추정한다.
(6) 태양의 도착
천황신과 고목신은 황손범에게 봉미생수 수왕국을 통치하라고 명령하여 기존의 통치 형식을 정통으로 삼고 왕권 신화 창조를 명령했다. "설문해자" 에서 "시경" "상서" 에 덕이 있다고 언급했다. "고대의 신성한 사람, 어머니, 하늘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녀는 천자라고 불린다. 그것은 신령과 혈연관계가 있을 뿐만 아니라 음양오행과 결합해 천자가 천명 (춘추이야기) 과 천자가 천리 (백호동) 를 받는다는 사상을 형성했다. 일본 고대 이야기 와 기록 속 의 날 신화 는 민간 문화 기층 에 뿌리를 둔' 천조 강신',' 범능리' 등 신화 와 달리 일종의 고급 신화 이다. 이것은' 천자' 를' 신성한 혈통' 으로 바꾸는 구조이며, 천자가 명령한 관념을' 신명 직계 혈친이 지방 상급 통치자로 떨어지게 하는 것' 으로 바꾸는 구조다. 그 뒤에는' 한 혈통이 담당하는 왕권이 무한히 계속될 수 있다' 는 기대가 있다.
(7) 하토야마 유키오 및 하토야마 유키오
화조 형은 해유기부라고 하고, 호원 형은 산유기부라고 하며, 자주 고기사냥을 한다. 어느 날 형은 소품 교환을 제안했다. 그 결과, 호원은 물고기 한 마리도 잡지 못하고 물고기 바늘을 바다에 남겨 두라고 명령했다. 호원은 500 개 또는 1000 개의 낚싯바늘로 배상하라고 명령했지만, 우리 형은 거절하여 원래의 낚싯바늘을 사용해야 했다.
호원은 그에게 해변에서 슬프게 울라고 명령했다. 이때 소금신이 나타나 대나무 케이지 배를 만드는 법을 가르쳐 주고 해신 면금으로 가서 신의 세계를 보러 갔다. 포세이돈의 딸 풍옥희는 불로 생활을 경영하고, 불로 생활을 경영하고, 포세이동과 함께 3 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어느 날, 나는 왜 해신에 왔는지 생각나서 한숨을 쉬었다. 이 장면은 아내 풍옥희가 보았기 때문에 나는 포세이동에게 말했다. 포세이돈은 즉시 물고기 떼를 불러 물고기 바늘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 있는지 물었다. 이때 피리돔 한 마리가 침상어에 의해 목에 걸려서, 그는 피리돔에서 바늘을 꺼내서 호원에게 건네주어 그의 형을 위해 복수했다.
해운언은 큐슈 섬 남부의 외국 송골매인의 조상이 되었다.
한편, 풍옥길은 해변에 와서 부엉이 한 마리를 낳아 잔디를 깎았다. 그러나 산행은 풍옥길의 충고를 듣지 않고 현재의 생산 상황을 엿보고, 풍옥길은 다시 바다로 돌아와 언니를 대신해 부양조를 팔았고, 나중에 조에게 시집가서 신무천황 등 자녀를 낳았다. 신무천황은 일본 역사상 첫 왕과 첫 천황으로, 고대 사건의 연대기는' 신의 세대' 에서' 인간의 세대' 로 바뀌었다. 이야기의 주인공도 신선에서 생명이 제한된 중생으로 바뀌었다. 무대가 고천원, 위원, 중국의 신화 세계에서 대화로 바뀌었다.
참고 자료:
/jinglingshazhe/blog/item/782e7e5488e99d55574e006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