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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예의 기원은 어디입니까?

노예 제도의 기원은 일반적으로 전쟁 포로, 점령 지역의 원주민, 채무자, 범죄자, 그리고 아프리카 등지에서 노예 시장으로 팔리는 사람들로부터 나온다. 노예제도는 일반적으로 농업 사회에 나타난다. 중국과 중국의 역사에서 서구 역사에는 노예가 없다. 중국에서는 노예와 주인이 인신의존관계가 있지만 법적 인격도 있다. 노예의 법적 인격은 연인이나 주인과 비교될 수 없지만, 애인과 주인이 노예를 죽이는 것은 서방과는 달리 재산을 침범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것과는 달리 어느 정도의 법적 책임을 져야 한다. 중국 고대에 농업과 공업 생산은 농민과 프리랜서 위주로 노예는 경제 생활에서 널리 사용되지 않았다. 따라서 중국은 황선범 장광지 등과 같은 이른바 노예 사회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1979 황선범 교수는' 중국 민족사상 노예없는 사회에 대한 토론' 이라는 글을 발표했다. 문장 (WHO) 는 "중국 역사에는 노예 사회도, 한족도, 절대 다수의 소수민족도 없다고 주장한다" 고 지적했다. ... 유럽의 그리스 로마가 씨족 사회에서 노예 사회로 바뀌는 것은 인류 사회 발전의 법칙과 세계의 보편적 법칙이 아니라 역사적 특례다. 문장 발표 후, 후 후, 등의 지지를 받았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지지자들이 있습니다. 장광지 전 청해사범대 총장이 분명히 지적한 바와 같이, "개혁개방 신시대의 느슨한 학술 환경은 일부 학자들이 중국 고대사의 분할, 즉 중국 역사에 노예 사회 발전 단계가 있는지 다시 인식하고 검토하도록 촉구하였다" 고 밝혔다. "만약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면, 중국 노예 사회와 봉건 사회의 단계와 분계선에 대해 논쟁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 아니겠는가? 신시기에 중국 발전 단계를 무노사회로 주장하는 학자들은 황선범, 후, 등. "(장광지:' 중국 고대사 70 년 분할론', 조광현 교수가' 문사지식' 제 5 기 1986 에 있는 것처럼 반면' 중국 노예사회론' 동정자는 적고, 참신함이 부족하며, 부정자의 강한 도전을 받고 있다. "중국에는 노예의 종류가 다양하고 원인도 천차만별이다. 일반적인 추세는 노예의 인신애성이 주조부터 계속 약화되고 있지만 민국이 성립될 때까지 노예의 존재는 법적으로 제거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하상주진 시대에는 노예가 대부분 전쟁에서 생겨났고, 적에게 포로가 된 민간인은 노예가 되었고, 범죄로 인해 노예로 강등된 사람도 있었다. 관노와 사노도 포함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한대 노예는 주로 토지 합병으로 형성된 사유제에서 유래했다. 게다가, 동한 말년에 사람들은 전쟁을 피하기 위해 대장원주로 전향하여 사유제가 되었다. 한당 시대에는 법적으로 뚜렷한 좋고 나쁨이 있었다. 예를 들어 곡 (일종의 노예) 이 애인을 죽였고, 애인은 자신의 곡을 죽였다. 곡이 유죄든 아니든 징역만 선고하면 돈으로 환매할 수 있다. 반역죄를 저질렀으니 온 집안은 물론 온 민족도 관노가 아니다. 송나라 이전에 장기간 고용된 사람은 연인보다 못하며 노예였다. 송대부터 고용관계로 형성된 주종 관계는 더 이상 좋고 나쁨 관계로 간주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로 사노 현상은 대량으로 존재하고 있지만, 다만 법적으로 사노를 금지하고 연인을 노예로 파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원나라 몽골인들이 스스로 노예제를 실시하여 관노가 성행하였다. 청나라는 옹정년 동안 노예제를 폐지했다. 고대 중국의 천민 제도는 노예 제도와 다르다. 송대의 음악가, 장인, 유복자, 치과의사, 매춘부, 심지어 병사들은 법적으로 만질 수 없지만, 그들은 노예가 아니다. 노예는 천민의 한 종류라고 할 수 있다. 1959 년 이전에 티베트는 농노제와 노예제를 시행했다. 티베트 인구의 95% 를 차지하는 농노와 노예는 빈곤, 가난, 부의 세 계급으로 나뉜다. Chaba 와 Huan 은 농노에 속하며 개인의 자유가 없으므로 영주로부터 자유롭게 벗어날 수 없습니다. 랑생은 노예이고, 그는 완전히 무상으로 농노주를 위해 일하는데, 이것은 농노주의 사유재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