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누군가가 스케치 종이로 색을 칠합니까? 스케치지와 수분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스케치 용지와 파우더 용지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른 흡수성
수분지는 흡수성이 좋아 습화할 때 펜으로 반복해서 닦아도 구김이 생기지 않는다. 종이에 고무가 함유되어 있어 더러운 물자국을 통제할 수 있다.
스케치 용지 보수성 차이. 젖으면 주름이 생기고 그림 전체가 파괴된다. 연필, 유성 납, 탄소대, 유화봉, 색가루 등 마른 그림에 적합합니다. 좋은 스케치지는 반복해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즉 지우개를 여러 번 사용해도 보풀이 생기지 않습니다.
2, 대사가 다르다
수분지 표면에는 오목점이 있어 겹이 겹쳐진 물감을 잘 잠글 수 있다. 수분가루를 그릴 때 마른 그림이나 젖은 그림으로 그릴 수 있다.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분지 브랜드는 메리, 말리, 후운, 방림, 윈저 뉴턴 등이다.
스케치 용지는 선에 따라 가는 무늬, 중간 무늬, 거친 무늬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생, 사생에 적합하다. 스케치 용지에는 다양한 두께가 있습니다. 일반 스케치지는 평방미터당 무게가 80g,100g,140g,160g,180g 입니다. 스케치지가 두꺼울수록.
확장 데이터:
수분지에 그림을 그리다.
1, 드라이 페인팅
즉, 물이 적고 가루가 많다는 뜻이다. 이런 화법은 돌출 펜촉에 함유된 수분을 많이 사용하며, 색조를 할 때 물을 넣거나 물을 적게 넣지 않고 물감을 반죽으로 만들어 일반 표면에서 디테일까지 반복해서 덮어 더욱 풍성하게 그려진다. 깊은 것에서 얕은 것까지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흰색 분말을 끊임없이 옮겨 화면을 밝게 한다.
마른 그림은 비교적 흐리멍덩하고 건조하지만 구상과 입체성을 비교해서 물체의 울퉁불퉁한 부분이 선명하고 그림의 주요 물체의 밝은 부분, 멋진 디테일 등 확실한 모양과 색채를 표현하기 쉽다. 이런 그림은 글쓰기를 매우 중시하고, 정확한 관찰과 긍정을 위해 노력하며, 각 획은 일정한 형색관계를 나타낸다.
마른 그림에도 결점이 있다. 화면에서 이런 방법을 너무 많이 사용하고, 게다가 운용 기교가 부적절하면 화면이 건조하고 답답해질 수 있다. 마른 그림을 그린 후 색상 변화는 크지 않고, 대비 색상 작용이 커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2. 습화
이런 방법은 건화와는 반대로 건화수는 많고 가루는 적다. 수채화와 국화의 잉크 기법을 흡수하고 수분화용' 물' 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여 물로 물감을 희석해 렌더링할 수 있다. 습화도 종이와 색상의 투명성을 이용해 수채화 같은 가볍고 상쾌함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수채화보다 더 많은 젖은 기법을 사용한다. 수분 물감 알갱이가 굵기 때문에, 습화할 때 지도를 봐야 한다. 습화 부분은 한 번에 한 번 렌더링되는데, 너무 많이 바르거나 여러 번 바르면 화면이 어둡고 느끼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이런 화법은 매끄럽고 부드러워 구조가 느슨하고 배경이 약하며 물체의 어두운 면이 흐릿한 물체에 특히 적합하다.
제대로 연주하면 천의매끄럽고 생동감 있는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물의 흐름과 상호 침투를 통해 그 색깔은 때때로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런 촉촉한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물감을 물로 희석해야 할 뿐만 아니라, 화지도 국부와 전체의 필요에 따라 물로 촉촉하게 하여 촉촉한 시간과 색깔의 자연스러운 연결을 보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