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신의 도움을 청하다.
인간은 생물, 정신, 문화, 또는 이러한 차원의 결합으로 정의할 수 있다. 생물학적으로 사람을 원시인, 원시인, 인종으로 나누는 것은 고급 동물이다. 정신적인 차원에서, 사람들은 종교의 신성한 힘이나 존재와 관련이 있는 다양한 영혼을 사용할 수 있다는 개념으로 묘사된다.
중국어 이름: 인간
라틴 학명: 호모 사피엔스
별명: 인간, 호모 사피엔스
분야: 동물의 왕국
문: 척추 동물 문
아문: 척추 동물 아문
강: 포유류
아강: 동물
목적: 영장류.
아목: 단순 코아목
부분: 인류학
아가족: 인간 아가족
아속: 인아속
종: 인종
부족: 민족
분포 영역: 전 세계
개념 소개
인간은 생물, 정신, 문화, 또는 이러한 차원의 결합으로 정의할 수 있다. 생물학적으로 사람을 원시인, 원시인, 인종으로 나누는 것은 고급 동물이다. 정신적인 차원에서, 사람들은 종교의 신성한 힘이나 존재와 관련이 있는 다양한 영혼을 사용할 수 있다는 개념으로 묘사된다. 문화 인류학에서 인간은 복잡한 기술 선진 생물로 정의되며, 언어, 특히 집단과 기관을 설립하여 상호 지원과 도움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중국 고대에는 인간을 동물로 정의해 반성의 거울로 사용할 수 있는 역사서가 있었다. 사서가 없는 부족들은 언어가 있지만 도구를 사용하여 노동을 할 수 있지만 야만적인 동물로 여겨질 수 밖에 없다. 그들의 민족 칭호는 모두 한자 중의 개이다.
인간: 인류의 총칭. 인간은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동물과 지혜의 결정체로, 현재 모든 종의 통치자의 지위에 있다.
인간은 또한 생물, 정신, 문화, 또는 이러한 차원의 결합으로 정의될 수 있다. 생물학적으로 인간은 원시인, 속, 종으로 나뉘어 고급 동물이다. 정신적인 차원에서, 사람들은 종교의 신성한 힘이나 존재와 관련이 있는 다양한 영혼을 사용할 수 있다는 개념으로 묘사된다.
사람: "그는 정교한 도구를 만들 수 있고, 능숙하게 노동에 쓸 수 있고, 풍부한 사고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 상황과 상충되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능력, 지구를 배려하고 아끼는 능력, 창조와 통제, 보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인류가 삼림원숭이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하는데, 긴 진화 과정을 거쳐 차근차근 발전해 왔다. DNA 와 화석은 인류가 약 200 만 년 전 동아프리카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다른 동물들에 비해 인간은 고도로 발달한 뇌, 복잡한 추상적인 사고, 언어,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인간의 직립된 신체 구조는 인간의 앞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해 주며, 이는 똑똑한 인간이 다른 어떤 종보다 훨씬 더 많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며, 결국 강력한 노동능력과 창의력을 발전시킨다.
: 아시아인 (노란색), (흰색), 아프리카인 (검은색), (갈색) 입니다.
기본 해석
모든 사람은 자각적으로 자신의 생명체를 해방시킨다. 인간의 기본 속성은 자각하는 자기 해방이고, 기본적인 물질적 기초는 자연생활의 생리체계와 사고 시스템이다. 후자는 인간의 기본적인 내적 모순을 구성하는데, 이런 모순의 외적 운동은 자각하는 자기 해방 속성으로 표현된다. 인간의 기본 속성은 인간성이다.
인간은' 사회' 의 전달체이며 사회 구성의 가장 기본적인' 단위' 이다. 사회성은 인간성의 발전이며 사회성으로 표현된다. 사회성은 개인과 다른 인간 개체 사이의 관계이고, 사회성도 개인의 인격에 반작용한다.
성장주기
생리와 심리적 변화의 법칙에 따르면 사람은 유아기, 유아기, 아동기, 사춘기, 성년기, 노년기로 나눌 수 있다.
유아기를 접다
출생부터 1 세까지의 기간을 나타냅니다. 아이가 태어난 후 생장 발육이 가장 빠른 시기입니다. 영유아는 1 세 이하의 영유아와 어린이를 가리킨다. 아기는 이 단계에서 성장과 발육이 특히 빨라서 인간의 생명이 가장 왕성한 단계이다.
유아기를 접다
1 세부터 세 살까지 유아기라고 하는데, 이는 아동 지능이 매우 빠르게 발전하는 시기로, 아동의 특수한 재능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시기이자 아동의 성격과 자질이 형성되기 시작하는 시기이다. 유아기 인격의 형성은 미래의 인격 발전의 중요한 기초이다.
어린 시절을 접다
어린 시절의 끝에서 초등학교, 즉 3 ~ 6, 7 세까지 시작한다. 학령. 초등학교에서 사춘기까지, 일반적으로 6 세 또는 7 세 ~ 12 를 가리키며 태아에서 사춘기까지의 인생 단계도 포함한다.
사춘기를 접다
생식기의 성숙과 발육을 상징하는 첫 번째 생식기를 가리키며, 인간과 고등 영장류 암컷의 첫 생리를 상징한다. 일반적으로 사춘기의 나이를 가리킨다. 사춘기는 아동에서 성인으로의 과도기를 가리킨다. 사춘기는 인체의 빠른 성장과 발육의 관건이자 유아기에 이어 인생에서 두 번째 성장발육의 최고봉이다.
성인기를 접다
일반적으로 24 세 또는 25 세에서 60 세 사이의 기간을 가리킨다. 보통 사람들은 이 시기를 두 단계로 나눕니다: 성인 초기, 24, 25 세에서 40 세; 성년 후반, 40 ~ 60 세. 성인의 심신 발전 변화의 특징은 비교적 안정적이며, 어린 시절, 사춘기, 청년 또는 노년기처럼 뚜렷하고 강렬하지 않다. 이 시기는 생리성숙에 해당한다. 성년기는 이전 몇 단계의 발전 성과가 집중된 시기이며, 노년기의 심리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노인을 접다
인생의 마지막 단계. 신체의 각종 장기 조직의 뚜렷한 퇴화로 표현되고, 심리에 상응하는 변화가 일어나 점차 뚜렷한 노화 현상이 나타난다. 노화를 포함한 다양한 변화가 점진적이기 때문에 인생의 각 시기를 완전히 구분하기는 어렵다. 노화는 일반 건강 수준과 관련이 있다. 시대마다 지역마다 노화과정이 다르다. 대다수 사람들의 노화 변화는 40 대 안팎으로 점차 발전하여 60 대 정도가 눈에 띄기 시작했다. 따라서 의학과 생물학의 관점에서 60 세 또는 65 세 이후의 나이는 노년으로 규정되어 있으며, 그 중 80 세 이후의 나이는 노년이고 90 세 이후의 나이는 장수로 규정되어 있다.
사람은 군거동물이다. 집의 연상은 인간성의 수요이다. 교제가 없으면 사람은 사회인이 될 수 없다. 진정한 문명은 동등한 개체 간의 자발적인 결합이다. 토크빌은 결사의 자유와 인간 문명과 그 미래의 관련성에 대해 이렇게 말한다. "인간 사회를 지배하는 모든 법 중 하나가 가장 정확하고 명확해 보인다. 즉, 만약 인류가 개화하거나 문명으로 나아가려고 한다면, 교제의 예술은 지위가 평등하게 확대됨에 따라 발전하고 향상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 연상은 사회에서 가장 보편적인 현상이다. 사람들은 매일 각종 사회에서 생활한다. 법이 허용하는 한, 결사의 자유가 있는 한 시민들은 작은 일이든 큰 일이든 자발적으로 결사를 할 것이다.
기본 개요
고대 인류학자들은 직립보행을 인류의 진화를 촉진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간주하고 있으며, 인류의 탄생의 중요한 상징이다. 예를 들어 직립보행의 필연적인 결과는 손발 분업이다. 예를 들어, 직립보행을 한 후 시야를 넓히면 뇌의 발육에 도움이 된다. 다른 고등 영장류와 마찬가지로 인간은 군거동물이다. 사람들은 특히 구두, 손짓, 서면 언어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의견을 교환하고, 자신을 조직하는 데 능하다. 인류는 가정에서 국가에 이르는 복잡한 사회 구조를 창조했다. 인류의 사회 교류는 광범위한 전통, 풍습, 가치관, 법률을 창조하여 인류 사회의 기초가 되었다. 인간은 지구상에서 유일무이하다. 그들의 심미 관념, 자기 표현에 대한 갈망과 비교적 큰 뇌로 인간은 언어, 예술, 과학을 창조했다.
사람 (학명: 호모 사피엔스, "현자" 를 의미) 은 영장류 원시인으로 직립보행하는 종이다. 미토콘드리아 DNA 와 화석은 인류가 약 500 만 년 전 동아프리카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다른 동물들에 비해 사람은 고도로 발달한 뇌, 추상적인 사고, 언어, 자의식,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능력과 인간의 직립 신체로 인한 인간의 앞다리의 자유 운동까지 더해져 인간이 도구를 사용하는 능력은 다른 어떤 종보다 훨씬 뛰어나다. 인간
다른 고등 영장류와 마찬가지로 인간도 무리를 지어 살고 있다. 사람들은 특히 구두, 손짓, 서면 언어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의견을 교환하고, 자신을 조직하는 데 능하다. 인류는 가정에서 국가에 이르는 복잡한 사회 구조를 창조했다. 인류의 사회 교류는 광범위한 전통, 풍습, 가치관, 법률을 창조하여 인류 사회의 기초가 되었다. 인간은 지구상에서 독특합니다. 그들은 미적 개념, 자기 표현에 대한 갈망, 상대적으로 큰 뇌 때문에 예술, 언어, 과학을 창조했습니다.
인류는 환경을 이해하고 개조하여 철학, 예술, 과학, 신화, 종교로 자연 현상을 설명하려고 한다. 이런 타고난 호기심은 선진 도구와 기술의 발전을 가져왔다. 인간은 도구를 사용하는 유일한 종은 아니지만, 불, 옷, 요리 음식 및 기타 첨단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유일한 종입니다.
접는 기술의 발전
인류는 환경을 이해하고 개조하여 철학, 예술, 과학, 신화, 종교로 자연 현상을 설명하려고 한다.
이런 타고난 호기심은 선진 도구와 기술의 발전을 가져왔다. 인간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종은 아니지만 불, 옷, 음식 요리 등 선진 기술을 사용하는 유일한 동물이다.
접는 언어 개발
언어가 나타난 이래 개체 간의 차이를 구별하기 위해 서로 다른 개체를 식별하여 이름을 만들었다. 그러나 먼저' 성' 을 만드는지 아니면 먼저' 이름' 을 만드는지 줄곧' 명명학' 에서 논란이 되는 주제였다. 중국의 한족들은 보통 자신의 성을 앞과 뒤에 두는데, 이렇게 부르는 것이 비교적 편리하다. 예를 들면, 호자연 등이다.
성씨와 이름의 정렬 순서는 지역마다 차이가 커서 우열 구분이 없다. 모든 것은 현지 풍속을 기초로 한다.
사람은 공구를 만들고 공구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노동을 할 수 있는 고등 동물이다.
생물학적 특성
호모 사피엔스 (라틴 학명) 는 지구상의 일반 동물로 생물학적 진화의 결과이다. 인간은 진핵 생물 분야, 동물계, 후생동물 아문, 복족강, 척추동물 아문, 척추동물 아문, 양막동물 아문, 포유동물 아문, 동물군, 영장류, 날개 반날개, 직코원숭이 아목, 유인원 아목, 좁은 코아목, 턱목 사람이 생물학적 진화론을 따르지 않으면 언젠가는 다른 동물로 대체될 것이다.
행동 특징
행동적으로 볼 때, 인간의 특징은 언어를 사용하는 법을 알고, 여러 가지 복잡한 상호 사회 조직을 가지고 있으며, 복잡한 과학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행동 차이는 또한 문화마다 다른 신앙, 전설, 의식, 가치관, 사회 규범으로 이어졌다.
교육학에 의한 "인간" 의 이해;
첫째, 사람은 존재의 가능성이다. 사람의 본질은 자신의 활동에서 끊임없이 생성되는 것이며, 일종의' 자기조절' 이다.
둘째, 사람은 자주성과 창조성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질문, 탐구, 혁신도 할 수 있다.
셋째, 사람은 발전의 본질을 가지고 있다. 인간의 실천적 본성은 자각적이고 목적이 있는 자주적 창조활동을 통해 끊임없이 자신을 부정하고, 자아를 초월하고, 자아를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을 결정한다. 즉, 사람은 발전의 본질을 가지고 있다.
넷째, 사람은 역사적이고 현실적이다.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첫째, 인간의 자아의 본질은 역사와 현실 생활의 끊임없는 발전에서 점진적으로 생겨났고, 사람은 항상 특정 역사와 현실 공간에 살고 있다. 둘째, 인간의 자아 본질의 형성과 발전은 일정한 역사와 현실 조건의 제약을 받는다.
다섯째, 사람은 다양하고 다르다. 인간은 존재의 가능성으로서, 한편으로는 풍부함과 다양성을 낳고, 다른 한편으로는 개인의 생명은 구체적이고 독특하며 대체할 수 없는 것으로, 개체 간에 차이가 있다.
이 옛말의 해석
갑골문, 김문, 작은 인감의 글리프를 통해 고대부터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할 때까지 사람에 대한 인식이 통일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허리를 굽혀 일할 수 있는 동물이 사람을 부를 수 있기 때문이다. 밭에서 일하는 농민, 정부에서 일하는 관원, 황제는 허리를 굽혀 일을 하고, 허리를 굽혀 글을 쓰고, 허리를 굽혀 서류를 승인해야 하기 때문이다. 나중에 사람들이' 사람' 이라는 글자의 뜻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렇게 바뀌었다!
종교 범위
종교에서 인간은 동물, 가축, 요괴, 신선과 반대되는 영혼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개념으로 묘사된다. 영혼은 신성한 힘이나 존재와 관련이 있다고 여겨진다. 신화 속에서, 사람의 영혼도 다른 종류의 동물과 비교될 것이다. 예를 들어 인공지능이나 천사는 생명체와는 별개인 영이지만, 일부 지시를 통해서만 조작할 수 있는 반면 오크나 아시아인은 욕망과 피상적인 감정밖에 없다. 불교에서 사람은 법신, 참회신, 도가 육신이라는 세 몸으로 묘사된다. 인간 불교는 삼체인이 일체라고 생각하는데, 단지 묘사와 설명의 편의를 위해서 이렇게 인위적으로 나누는 것이다.
사람은 철학적 개념으로 철학사에서 여러 가지 이해를 가지고 있다.
철학 범주
접는 사람은 신선불로 만든 것이다.
국내외 초기 신학 체계에서 인류의 주류는 신의 창조에서 나온 것으로, 인류의 자아창조의 반영이다. 중국에는 여와가 사람을 만든다는 말이 있다. 신화 (WHO) 와 종교의 결합은 중국 독립 인문 사상을 형성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체계적인 인성론이 있었다: 선악론. 유럽의 중세 신학 관점은 하느님이 사람을 창조하셨다고 생각한다.
대만성 유대교, 이슬람교, 기독교, 신도, 경교: 처음에는 하느님이 천지를 창조하셨다. 하나님은 자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지만, 그는 자신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축복하시고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생육하고, 땅을 가득 채우고, 땅을 다스려라. 너는 또한 바다의 물고기, 공중의 새, 땅의 모든 생물을 관리해야 한다. "(바티칸, 알라, 비슈누, 여호와, 시안 리앙, 오딘, 제우스) 땅의 흙으로 사람을 만들어 그의 콧구멍에 생명을 불어 넣으면 그는 아담이라는 생명이 있는 영혼이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그 사람은 혼자 사는 것이 좋지 않다. 나는 그를 도울 배우자를 찾고 싶다. 신은 그의 갈비뼈 하나를 자르고 또 고기를 함께 놓았다. 어떤 신이 남자에게서 떼어낸 갈비뼈로 여자를 만들어 남자 앞으로 데려갔다. 그 남자는 말했다: "이것은 내 뼈의 뼈, 고기의 고기입니다. 너는 그녀를 여자라고 부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남자에게서 꺼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한 사람은 부모를 떠나 아내에게 가입해야 하며, 두 사람은 하나가 되어야 한다.
접는 사람은 자연인이다.
근대 자산계급 철학자의 종교 신학에 대한 투쟁으로, 인간의 자연속성에서 인간의 본질을 드러낸다. 프랑스 유물주의의 자연주의 인문주의자는 사람을 높은 감각능력을 가진 동물로 여기며, 인간의 본질은 자기, 즉 인간의 자연본성에 있다고 생각한다. 라미트리는 선언했다. 사람은 기계다. 엘보수는 사람이' 감성적인 실체' 일 뿐, 즐거움을 추구하고 고통을 피하는 감성은 인류의 모든 활동을 지배하는 영원한 본성이라고 주장한다. 현대 자산계급 이성주의 인성론은 사람을 감각 실체에서 사고 실체로 끌어올려 인간의 본질을 이성으로 여긴다. 이성은 자유다. 칸트는 사람이 감각세계의 지배를 받지 않고 자신의 이성이 발부한' 절대명령' 에 복종해야 진정으로 자신의 주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Feuerbach 는 인본주의에서 출발하여 헤겔이 사람을 자의식으로 귀결시키는 관점에 반대한다. 그는 "사람은 일종의' 감성적' 준존재 ... 자연의 본질" 이라고 생각한다.
접는 사람은 모든 사회관계의 합이다.
마르크스주의의 인간 철학에 대한 이해는 인간의 내면생명의 물질본체론과 뇌의식의 구체적 실체론이 완전한 자연인을 구성한다는 것이다. 자연인은 노동관계를 통해 완전한 사회관계를 형성하여 체계적인 외부 갈등 관계를 형성한다. 사람은 "모든 사회 관계의 합계" 이다. 자연인이든 사회인이든 자기해방의 전반적인 갈등은 인간의 내외 갈등을 통해 형성된다. 인간의 자연의 본질은 동물 진화의 산물이고, 사람이 자연을 초월하는 창조물은 사람 자신이다. 인간성은 자연적 속성과 사회적 속성으로 나뉘며, 사회적 속성은 인간의 본질적 속성이다.
의식은 사람의 기본 속성이며 내외 갈등 속에 관통한다. 사람은 의식적인 필연성의 주체이다. 사람의 모든 행동은 자각인식과 자기해방의 존재이다. 의식의 기본 속성은 의식의 속성이고, 인간성의 근본 내용은 의식이다.
실천은 자각적이다. 사람은 실천에서 왔고, 실천에서 자연과 사회관계의 존재를 발견하였다. 실천을 통해 자각 지식을 발견하고 실천을 통해 자기 창조를 해방하다. 자아를 창조하는 실천은 해방의 기본 방법이다.
자기 해방의 주제. 실제 노동으로 사람의 자아 존재를 만들어 자아 존재의 발전을 이루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외적인 물질세계에 얽매여 있고, 사람의 출현은 자연에 대한 해방이며, 자연에 대한 상대적 자유이다. 신입생의 개체는 모두 일정한 역사의 산물이며, 새로운 실천에서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은 필연적으로 낡은 세계와 모순될 것이다. 인류는 실천 범위를 확대하고 새로운 실천 도구를 창조함으로써 자신의 내외 갈등을 해방시킬 수 있다. 자신의 실천능력을 부단히 발전시켜야 자신의 존재를 발전시킬 수 있다. 인간의 기본적인 창의력, 즉 생산성은 구체적인 자연과 사회적 모순에 대한 인간의 발견과 혁신의 합이다. 생산성은 노동력에 반영된다.
사람을 접는 것은 물체의 작용이다.
당진은 그의 새 책' 수용과 선택' (중국 사회과학출판사, 2009 년 8 월 제 1 판) 에서 대상이 무엇이고 사람이 무엇인지에 대한 최신 관점을 제시했다. 그는 광활한 자연 배경에서 온 세상이 원시 자연, 인간화 자연, 동적 자연, 가상 자연의 특징을 드러내면서 동시에 개인의 대상 세계를 구성한다고 생각한다. 사람의 대상 세계는 자연속성상 낮음에서 높음으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 이런 차이는 수동적인 자연에서 능동적인 자연으로 점차 진화하는 과정에서 나타난다. 객체 앞에서 사람은 객체를 받아들이는 수신자이자 객체를 선택하는 주체이다. 이로 인해 사람과 사물 사이의 네 가지 관계가 형성된다. 원시적인 자연과 개인이 상호 작용하여 개인의 감정으로 응결되어 이를 상징하여 첫 번째 물건의 관계를 형성한다. 인간화의 자연은 개인과 상호 작용하여 개인의 인식과 표상으로 응결되어 두 번째 객체 관계를 형성한다. 개인과 상호 작용한 후 개인의 의식과 언어로 뭉쳐 제 3 의 객체 관계를 형성한다. 자아와 개체 자체의 상호 작용이 개인의 반영으로 응결되어 이를 표지로 네 번째 객체 관계를 형성한다. 사람이 대상과 상호 작용하기 전에 단지 화이트보드일 뿐, 인간의 의미에서 허무하다. 사람의 핵심 내용, 즉 인간의 자아는 객체 세계와의 상호 작용 과정에서 점차 형성된다. 감각 단계에서 사람은 감각을 통해 세계를 인식하는 감각 주체이고, 감각 주체의 능동성은 모방적이다. 지각과 표상 단계에서 사람은 다양한 감각의식을 바탕으로 형성된 감성 주체이며, 감성 주체의 능동성은 종합적 특징으로 나타난다. 의식 단계에서 사람은 반주체성 성향을 가진 의식의 주체이고, 의식 주체의 능동성은 반주체성이다. 반성 단계에서 사람은 스스로 반성할 수 있는 이상적인 주체이고, 이상적인 주체의 능동성은 자신을 반성하는 것이다. 이러한 서로 다른 단계의 객체 관계는 개인에게 진입하여 개인의 서로 다른 단계의 자아를 형성하였다. 인간의 자아는 본질적으로 동적이고, 점진적이고, 점진적으로 완벽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아는 개체가 객체에서 얻은 객체 관계로 형성된 사람의 감정, 지각, 의식 등 정신 실체이며, 인생의 여러 단계는 이러한 정신 실체의 서로 다른 표현이다.
비판: 이런 인식은 사람의 표상과 사람의 개념을 혼동하고, 사람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고질적이고 사람을 정의할 수 없는 것이다.
평가: 신학 유심주의의 사람에 대한 해석은 자산계급 철학자와 마르크스주의의 인간성에 대한 폭로와는 전혀 공통점이 없다. 그러나 자산계급 철학자와 마르크스주의의 인간성에 대한 해석에는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다. 같은 점은 둘 다 물질적인 사람이고 종교 신학과 절대적으로 대립한다는 것이다. 차이점은 앞의 두 가지가 인간성을 밝히는 데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근대 자산계급 철학자, 특히 페르바하는 인간성을' 자연' 으로 귀결시켰다. 인간의 자연속성을 인간의 본질로 생각하는 것이다. 그는 인간의 가장 높은 절대적 본질과 존재 목적은 의지, 사고, 감정에 있다고 말했다. 이 "사람" 이 어떤 의지를 가지고 있는지에 관해서는. 사고와 감정은 고찰하지 않는다.
이런 식으로 Feuerbach 는 사람들의 사회성을 꺼내 사람들을 추상적 인 자연인으로 보았습니다. 마르크스는 현실의 사람과 일정한 사회사 조건으로부터 인간의 본질이 모든 사회관계의 합계라는 것을 설명했다. 이것은 철학사에서 첫 번째 과학적 발견이다. 마르크스도 사람이 자연속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예를 들면 인학은 자연인을 겨냥한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사람은 두 가지 속성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사람의 사람됨을 결정하는 본질적인 속성은 사회성이다. 현실 속의 사람은 개인이거나 사회관계에서 다른 위치에 있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생산 관계에서 생산 도구를 이용하여 물질 생산 수단을 찾는 사람들이 이 근본적인 사회적 속성을 떠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생산명언) 자연속성만으로는 동물과 구별하기 어렵다. 그래서 ... 사회의 물질적 관계에서 인간성을 설명하는 것이 유일한 과학적 관점이다.
사물의 관점에서 사람을 아는 것은 새롭고 체계적인 관점이다. 객체 시각의 인식 방법은 논리적으로 역사적으로 원시적인 자연, 인간화 자연, 능동적인 자연을 통일하고, 실제로는 자연과 사회를 통일시켜 사람을 관찰하는 것이다. 단순히 자연 (예: 페르바하) 이나 인간 사회 (예: 공자) 에 의존하는 것을 피하고, 어떤 역사적 단계에서 사람을 관찰하는 것은 자연과 사회의 분리가 대립하는 형이상학 결론을 피한다.
마르크스는 1844 의 경제학 철학 원고에서 객관적이지 않은 존재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이런 의미에서 한 사람이 대상을 잃으면 사람이 아니다. 따라서 사람 중심적인 것은 더 넓고 동적이며 체계적인 의미에서 사람을 아는 것이기 때문에 완전하고 포괄적인 사람이다. 인간의 전면적인 발전을 연구하고, 사람과 세계의 관계를 이해하고 관찰하고, 인간의 주관적 능동성을 이해하고, 사람의 성장 과정을 변증적으로 바라보는 또 다른 인지논리다.
접는 사람은 문화 동물이다.
존재하는 공식 명칭은 인간이다. 자연은 인체를 진화시켰지만 자연은 사람을 성인형으로 만들 수 없었다. 인간은 인간동물로만 자연적으로 존재할 수 있고, 자신의 기능이 없다. 고급 동물은 반드시 인간일 필요는 없고, 사람도 고급 동물이 아니다. 사람 자체는 존재 형식에 대한 일종의 표현과 정의일 뿐, 존재 사물의 형식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살아 있는 모든 동물, 자연진화의 체질은 높낮이를 판단하는 기준이 될 수 없고, 의식적인 사상의 소유도 사람과 동물의 차이가 될 수 없다. 생활 환경에서 모든 자연의 보존과 진화는 고저 귀천의 선택이 아니라 아름다움의 전달이다. 사람은 직립보행의 몸에 따라 생명세계에서 하등 생물보다 더 고급스럽고 다른 생물보다 더 특별할 수 없다.
신체적으로 사람도 동물이고 동물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이런 동물은 등급별로 분류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교육에서 나온 것이다.
자연은 인간과 같은 동물을 탄생시킬 수 있지만 인간의 형태를 창조할 수는 없다. 자연의 주체가 어떤 생명에도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이다. 자연 상태에서 인간은 인간의 동물 행동을 통해서만 자연적으로 생명을 전달할 수 있는데, 이는 자연계의 다른 고급 동물의 번식과 다르지 않다. 사람은 자연 환경에서 인간동물로만 존재할 수 있다. 이런 존재는 생산노동의 진보로 인해 근본적으로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이는 사람들의 생산노동이 자신의 이익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행위는 인간성 표현에서 의식적으로 생기는 것이 아니라 환경에 의해 강요되는 것이다. 이런 성격의 존재는 사람들이 노동행동에서 성장하는 것을 방해한다.
노동의 행위는 사람이 사람의 형태가 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조건이며, 사람이 하는 어떤 행위도 인간동물의 인간 형태의 진보에 영향을 미친다.
인간의 이데올로기에는 인간과 같은 다른 모든 동물과 다른 감정적 차이가 있다. 이런 차이의 감정을 인심이라고 한다. 모든 인심의 내용은 모두 사람의 감정 소유이고, 사람이 가진 감정능력이 마음 자체의 본질이다. 이 자체의 본질은 인간과 동물의 인간 형태와는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