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의 2 위는 무엇입니까?
문필과 무공이 없으면, 너는 문필도 무공도 할 줄 모른다.
더 많은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것은 부자가 되기 위해서이다.
빨간 테이프: 규정, 의식; 섹션: 에티켓. 과도한 의식과 예절. 자질구레한 것을 비유하다.
빨간 테이프: 규정, 의식; Hey: 많이 있습니다. 섹션: 에티켓. 과도한 의식이나 예절. 다른 번거롭고 불필요한 일도 비유한다.
글을 무문으로 버리다: 문지; 임: 임명 무: 윽박지르세요. 샌드위치를 폐지하고 무력을 사용하다. 가벼운 말 무게를 가리키다.
제목의 일부: 점유. 한 푼도 없고 한 푼도 없다. 비유가 매우 가난하다.
한 푼도 없고 한 푼도 없다. 무상을 비유하다.
직설적인 것은 없다:' 가치' 와 같다. 한 푼의 가치도 없다. 묘사는 가치가 없다.
화려하고 흐릿한 단어.
고비전은 봉건 조정의 중요한 서류와 칙령을 가리킨다.
거북새의 흔적은 고대 상형문자를 가리킨다.
문웨이 우의 치국의 재능' 은 문재와 무예를 모두 가지고 있다.
본문은 간단합니다: 그리고; 금기: 금기. 글을 쓸 때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다.
기서 * * * 포상 얻기 어려운 좋은 문장 여러분 함께 감상하세요.
이상한 단어와 문장: 이국적인 분위기. 예쁜 문장.
심문 주나 주나: 나지의 범죄. 가혹하거나 왜곡된 법률 조항을 사용하여 무고한 사람을 유죄 판결하는 것을 일컫는 말. 사실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남에게 강요하는 것을 가리킨다.
문학은 문자로 분해할 수 있다. 약간의 문화 지식을 가리킨다.
스벤 바닥 청소: 문화 또는 문학 참조; 바닥 쓸기: 명예, 신용, 지위 등이 완전히 상실되는 것을 비유한다. 존중받지 않거나 자기 방종하지 않는 문화나 문인을 가리킨다.
시큼한 식초는 거드름을 피우는 것을 묘사하고 점잖고 예의 바르다.
동일 번호 * * * 추적 동일 번호: 전국적으로 사용되는 문자는 동일합니다. * * * 트랙: rutting 너비는 전국적으로 동일합니다. 글을 통일하고, 발정을 통일하다. 민족 단결을 비유하다.
문생의를 보다: 문어는 글자 그대로를 가리킨다. 의미: 의미. 한 단어의 정확한 뜻을 모르면 글자 그대로 억지부회하여 부정확한 해석을 할 수 있다.
나는 무고한 사람을 유죄 판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부드럽고 돈후하다: 부드럽고 예의 바르다. 둘째: 부드러움. 한 사람의 태도가 온화하고 행동이 온화하다고 묘사하다. 지금도 투쟁이 부족하고, 대담하지 않고, 도발하는 것을 가리킨다.
춤, 춤, 춤: 놀이, 놀이; 텍스트: 법적 규정 법률: 법률. 법률 규정을 왜곡하고, 부정행위를 저지르고, 편애하며 부정행위를 하다.
춤, 잉크, 춤: 일부러 발휘하다. 문묵: 작문 스타일. 일부러 글을 만지작거리다. 원래 의도는 법률 조문을 인용하여 속이는 것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종종 문자 기교를 가지고 노는 것을 가리킨다.
글자를 씹어 글에 대해 과도하게 고려하는 것을 묘사하다. 정신 실질을 중시하지 않고 사구를 많이 가리킨다.
한 푼도 없고 한 푼도 없다.
글쓰기를 통해 친구를 사귀는 것은 글쓰기를 통해 친구를 사귀는 것을 의미한다.
혼동문과 문: 유교 경전을 가리킨다. 유교 경전을 인용하여 국가 법령을 비판하다.
운문 무영은 그가 쓸 수 있다고 묘사했다.
본문 경고 본문: 비유로 설득하다. 제안: 완곡하고 풍자. 시의 형식을 통해 풍자와 권고를 비유하다.
① 당 두보 선생은 정경건을' 문광선생' 이라고 부른다. ② 청고 한가한 유교 멘토를 가리킨다.
반백의 문어문과 백화문이 섞여 있다. 일명' 반필 백지' 라고도 한다.
반문맹문어문과 백화문이 섞여 있다. "반서 반백" 과 같습니다.
글도 잡고 무공도 잡았지만, 한 글자와 글자의 문제다.
빈 오정은 문학 사무를 주관하고 군사 장비를 관리한다.
군사 작문은 문무를 겸비하는 것을 가리킨다.
유일한 독증. 믿을 수 없다는 뜻이다.
조각은 물체에 도안을 조각하여 장식품으로 삼는 것을 말한다.
2. 4 자 단어의 두 번째 단어는 무엇입니까? 곽돈청이 대답했다: 놓을 수 없고, 병사를 죽일 수 없고, 사람을 속일 수 없고, 사람을 막을 수 없고, 자신을 돌볼 수 없고, 목표를 달성할 수 없고, 수요를 달성할 수 없고, 후회하고, 어쩔 수 없고, 배고프고, 소멸할 수 없고, 기다릴 수 없고, 패배할 수 없고, 기다릴 수 없다. 명실상부하지 않고, 명실상부하지 않고, 냉막, 무식하고, 눈을 떼지 않고, 도울 수 없고, 분노하고, 연약하고, 나를 기다리고, 막을 수 없고, 화해할 수 없고, 죽고, 저속하고, 뻔뻔하고, 중요하지 않고, 중요하지 않고,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3. 성어나 4 자 단어 중 두 번째 단어는' 바람' 이다. 삼풍 10 풍이란 무엇입니까? 바람이 세고 동풍이 동풍을 맞아 법에 들어간다. 동풍이 비로 변하고 동풍이 귀를 스친다. 바람은 달에 불고, 바람은 파도를 만들고, 바람을 타고 키를 돌리고, 바람을 타고 질투를 한다. 바람과 비는 모두 바람을 듣는 것이지만, 바람과 바람은 불후의 것이다. 바람이 꺼지지 않다. 불전풍, 불전풍, 바람이 선동하는 것은 비도덕적이다. 바람을 비, 꾀 병, 바람을 타고 배를 바람, 바람, 비, 바람, 파도, 처량함, 처량함, 비, 처량함, 비, 비, 바람, 고통, 비, 바람, 바람, 비, 바람 관풍, 친구, 역풍, 두풍, 이풍속, 흡풍, 이슬, 비바람, 소소한 바람, 함풍, 알비, 비꼬는 바람, 창월, 불 불기, 바람, 벽, 귀, 바람, 바람
4. 두 번째 단어와 네 번째 단어는 반의어입니다. 동의어를 함유한 성어는 어떤 것이 있는가: 고개를 저으며, 고개를 저으며, 마음을 찢고, 폐를 찢고, 가지를 꺾고, 허튼소리를 한다. 말은 선견지명이 있어야 하고, 말은 안목이 있어야 하고, 일은 집중해야 하고, 기술은 정밀해야 하며, 이웃에게 3 년 5 년 동안 명령을 내리고, 옆에서 두드리는 것은 자유롭지 않다. 천위제와 박구김동 (1, 3 은 동의어) 은 반신반의할 것이고 (1, 3 은 동의어), 포용할 것이다 (2,4 는 동의어). 이 몇 세대 모두 그 피해를 입었다. 멘토와 친구 (65438 3 은 동의어) (동의어 한 벌) 두 젊은이는 추측도 없고 죽마고우 (동의어 한 벌) 도 따로 부뚜막을 세우고 새로운 포털 (동의어 한 벌) 을 세웠다. 북전동타서살 (2 와 4 는 동의어) 젊음의 힘 (2, 4 는 동의어) 성어에는 반의어가 있다. 칠상팔하, 암화명화보국, 앞으로 기울고, 좌우를 두리번거리고, 두리번거리고, 두리번거리며, 서로 협력한다. 주위를 둘러보고, 증오를 풀고, 반복해서 시작하다. 서로의 부족함을 메우다. 질문하고, 따뜻하게 묻고, 위태로워지고, 자멸하고, 교묘하게 빼앗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것저것 조심하고 골목으로 깊이 들어가다. 네가 어디로 갈 것인가,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고, 곳곳에 생사가 있고, 곳곳에 시선이 있다. 생사부귀, 세상일이 무정하고, 양지가 고르지 않고, 성어 비유가 있다. 불을 보면, 너는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되고, 너는 강인하다. 만약 당신이 소처럼 겁이 많다면, 쥐처럼 똑똑하다면, 바보처럼 어리석다면, 꽃처럼 아름답다면, 꽃처럼 아름답다면, 보물처럼 아름답다면. 만약 당신이 삼추와 헤어진다면, 당신은 총처럼 가까워질 것이고, 당신이 심연에 있다면, 당신은 호랑이처럼 될 것입니다. 만약 네가 살얼음을 밟는다면, 너는 물고기처럼 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바늘방석에 앉아 있다면, 너는 자신이 호랑이 같다고 느낄 것이다. 샘이 바다처럼 깊다면, 너는 나무닭처럼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꽃과 같다면, 당신은 꽃과 같을 것입니다. 만약 네가 물고기 같다면, 너는 얼음처럼 추울 것이다. 만약 네가 닭 같다면, 너는 칼 같고, 눈물은 봄처럼 될 것이다. 만약 네가 화살 같다면, 너는 쥐처럼 겁이 많을 것이다. 비처럼, 나는 마치 죽은 것처럼 느껴졌고, 마음은 말처럼 막막하고, 입은 말처럼 웅변적이고, 눈은 샘처럼 밝고, 눈은 콩처럼 밝고, 생활은 오리처럼 걱정스러웠다. 남산보다 더 총애를 받고, 반석처럼 즐겁고, 반석처럼 즐겁고, 신처럼 즐겁고, 산처럼 즐겁고, 형처럼 즐겁고, 금처럼 즐겁다. 꽃옥처럼, 꽃옥처럼, 꽃처럼, 보물처럼 소중하고, 삼추의 시계처럼 가깝고, 종처럼 가깝고, 종처럼 깊고, 그림자처럼 깊고, 태양처럼 높고, 호랑이처럼 깊고, 얼음처럼 얇고, 바늘처럼 편안하고, 호랑이처럼 굵고, 오리처럼 간단하다. 오리로서, 오리로서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흑, 흰색,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네가 어디로 가느냐, 대지가 무너지고, 천지가 뒤집히고, 하늘이 캄캄하고, 자연히 다시 돌아서고, 천기백괴한 동상이몽이 함께 돌아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같은 물건이고, 틀리고, 준비가 소홀하고, 의도하지 않은 것이지만, 힘이 없고, 시작도 없고, 끝도 없고, 두려움도 없고, 끝도 없고, 끝도 없고, 낮도 없고, 눈도 없고, 진주도 없고, 용기도 없고, 이웃도 없고, 생각도 없다. 네, 위아래로 가고 싶어요. 생각을 바꾸고 싶어요.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고, 취생몽사. 나는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유대이다. 나는 세상을 놀라게 하고, 나는 기꺼이 세상을 바꿀 것이다. 나는 천지를 놀라게 하고 이리저리 뒤척였다. 한 가지 일에 관심을 갖고 또 다른 일을 잃다, 용두사미. 거리와 골목은 계속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는데, 나는 길고도 짧다. 겉 다르고 속 다르고 전무후무한 것도 아니고, 낡은 천을 제외하고는 새롭다. 너는 추태를 두려워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너는 사람을 속이고 사람을 속이는 것이다. 너는 온전하다. 옛말로 오늘 짱 옛것을 풍자하고 회생하지 않고 무거운 것을 피하면 가벼워질 수 있다. 고동류, 새롭고 낡은 것, 흉악한 신, 저위선공 자율의 대가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처음부터 끝까지 젊음을 되찾는 운명을 그리워하며 과거를 현재로 만들고 싶어 한다. 나는 과거보다 더 씁쓸해서 맥락에 대해 냉소적이다. 나는 남방에 있어야 하고, 나는 북방에 있어야 하고, 나는 남방에 있어야 하고, 나는 남방에 있어야 하고, 나는 남방에 있어야 한다. 나는 북방에 있어야 한다. 나는 남방에 있어야 한다. 나는 북방에 천지를 뒤집고, 천지를 뒤집고, 천지를 뒤집어야 한다. 동상이몽은 소리이고, 잘못하면 틀렸다. 준비를 잘하다. 부주의하고, 이름도 없고, 정신도 없고, 끝도 없고, 두려움도 없고, 머리도 없고, 끝도 없고, 눈도 없고, 계획도 없고, 사방을 둘러보고, 이웃이 있고, 생각해 보세요. 문제가 있을 거야, 네가 직접 찾길 바래! ! ! )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죽음을 두려워하고, 취생몽사. 이것은 승승장구하는 과정이다. 그야말로 천지를 놀라게 하고, 천지를 놀라게 한다. 그야말로 천지를 놀라게 하고, 천지를 놀라게 한다. 어제의 입이 옳고 그름이지, 전무후무한 사람이 아니다. 낡은 천을 제외하고, 나는 추태를 두려워하는 것이 두렵고, 나도 추태를 두려워하는 것이 두렵다. 나는 사람을 속이고 사람을 속이고, 나는 온전하다. 나는 머릿속이 온통 풍자로 가득하고, 늙을까 봐,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다. 나는 내가 의심이 날까 봐, 앞을 내다보고, 살찌고 야위고, 행복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 저는 고통스러운 전환입니다. 저는 낡고 격렬한 것에 지쳤습니다. "
5. 500 개의 사자성어, 1, 워커가 걷고, 금매미가 껍질을 벗기고, 백리를 골라, 그 이후로 행복, 마지막 정거장, 패왕별희, 천지,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시야가 넓어지고, 감정이 해야 하고, 경륜이 가득하다 팔선은 바다를 건너고, 결혼이 원만하며, 모두 그들의 손바닥 진주이며, 모두 행복하고, 모두 소요되고, 모두 정당한 돈을 벌고, 모두 극락세계에 있으며, 모두 자기도 모르게 어리석은 사람들이 산을 옮기고, 귀신의 환멸을 느끼고, 아홉자룡을 낳고, 정위가 바다를 메우고, 신기루는 모두 높은 산유수이다 삼황오제, 만화살이 마음을 꿰차고, 물목청화, 조숙녀들, 부침주, 천애각, 견우직녀, 미국, 광희, 길조, 자경자천함, 끝없는, 박학오차, 음식 남녀, 영웅, 민족 무쌍, 말 순풍, 순풍, 순우, 천군만마, 정사화 사람, 바둑은 상대, 앞날을 예측할 수 없고, 토끼를 기다리며, 평생, 꽃이 만월, 세외도원,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고, 뱀을 그려 발을 더하고, 죽마고우, 로맨스, 번호를 매기고, 총괄한다 용마 정신, 첫눈에 반하는 사랑, 듣기, 부정적인 징사죄,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고, 사자가 울부짖고, 정문설배, 김고마철, 미소, 위기일발, 종이담병, 풍조우순, 한단학보, 대기만성, 해우전문가, 달콤한 말 예방 조치, 안티-도로 라인, 학습 사덕, * *, 높은 망원, 활 뱀 그림자, 냄새 닭 춤, 사방 추 노래, 입실, 꽃등 장식, 회전 30, 음료 논갈림, 우화배 구름, 용봉상, 용 성공, 홍안지기, 동심은 아직 없어지지 않았다. 화살은 현에 있고, 풍랑은, 백가쟁명, 귀신은 귀신에 홀린다. 별의 불길은 불을 그슬릴 수 있다. 그림을 감옥, 냉년 삼우, 꽃세계, 재물에 눈이 멀어, 여우가 되고 싶다. 변하고 싶다. 많이 추구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도 어리석고, 별이 움직이고, 세속적인 욕망이 있고, 대우가 물을 다스리고, 공혈이 오고, 맹모 3 학생 모집, 구오숭, 마음대로 하고, 모사 간부, 서로 잘 어울리고, 칼빛 검영, 파도의 하늘 끝, 강제 고집대로 하고, 맹목적 허영심, 진심이다 코난의 꿈, 입은 심비, 풍경은 그림 같고, 청춘, 순풍처럼, 상당히 중요한 초선은 화살, 철석, 마음, 뒷모습, 현기증, 큰 파도, 모래,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통 밑을 깎고, 트집을 잡는다. 예절의 나라, 한 언덕의 너구리, 붕성만리, 신기한 선비, 삼절대, 이 생에 있는 모든 동식물, 나는 차라리 학대하지 않고, 회생하고, 이슬부부, 금기의 일, 황당하고 대범하고, 자기동래, 만, 천금, 노마가 길을 알고, 삼겹살을 묶고 싶다. 자유, 용비 봉무, 뿌리가 깊고, 비가 맑고, 바람과 파도, 길이 파랗고, 도도무상하고, 군자가 기뻐하고, 채찍이 길고, 물고기가 지치고, 비약고, 반딧불이가 눈을 비추고, 나방이 불을 치고, 자기 연민을 하고, 속도가 빠르며, 백마비 말이 후퇴한다. 지칠 줄 모르고, 지칠 줄 모르고, 마평천, 입목 3 점, 단숨에 천륜의 즐거움, 형제가 빈둥거리고,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고, 즐겁게 춤을 추고, 삼교 9 류, 고층 빌딩이 즐비하고, 끈기 있게 버티고, 과유불수, 개 꼬리는 밍크, 두주를 이어간다. 문은 비어 있고, 이치는 분명하고, 눈은 텅 비어 있고, 모든 것이 무법, 격려, 현지 조건에 따라 단도직입적으로, 운명을 바꾸고, 천야담,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지고, 의기양양하고, 무적하고, 하늘을 날 수 없고, 필사적으로 던지고, 쓸데없는 말을 늘어놓고, 강룡이 후회하고, 강룡이 후회하고 있다.
6. 두 번째 글자는 이름이고 네 번째 글자는 너의 성어이다. 어떤 유명한 성어가 있습니까?
병음: wén míng Xiár
설명: 멀리: 멀리; 너: 가까이. 명성이 매우 커서, 먼 곳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다고 묘사하다.
출처: 남제고제사: "상류에서 들은 바가 있다."
예: 영상에서 바락은 그가 잘 알고 있는 기술을 보여주면서 중요한 반에이즈 메시지를 전달했다.
동의어: 잘 알려진 것, 유명한 것, 유명한 것, 유명한 것, 유명한 것, 전 세계가 다 알고 있는 것.
설명: 명성의 대진을 묘사하고, 원근에 널리 알려져 있다.
질문이 있으시면 ~ 최대한 빨리 답변 (-) v
7. 어떤 금자 제 2 의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김옥요리: 불로 요리하다. 먹어라.
풍성한 요리를 묘사하다. 금옥언과 바다 속의 춤은 부, 관대함, 정직을 원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금결 자수는 문장 정교하고 구조가 좋은 것을 묘사한다. 금도금 보라색: 금인.
보라색: 보라색 리본. 금색 도장과 보라색 리본이 있습니다.
지위가 매우 혁혁하다고 묘사하다. 김성철은 좋은 문장 한 편을 형편없는 문장 한 편으로 바꾸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좋은 일을 망치는 것도 비유한다. 금술: 마술과 방법.
철을 금으로 바꾸는 마법은 없다. 자금을 모으고 빈곤을 해결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없습니다.
금을 만지는 데는 마법이 없다. 철을 금으로 정련하는 마법은 없다. 자금을 모으고 빈곤을 해결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없습니다.
"금의 부족" 과 같습니다. 연금은 철의 비유로 좋은 문장 을 나쁜 문장 로 바꾼다.
좋은 일을 망치는 것도 비유한다. "점 김성철" 과 같습니다.
금가루, 꽃봉오리, 납가루. 반역으로 결말이 만족스럽지 못한 연정을 일컫는 말.
황금과 옥석 더미는 거대한 부를 묘사한다. 금옥을 쌓아서 부귀한 것을 많이 묘사하다.
김옥은 만당하다, 쌓을 수 있다. 대량의 부를 가지고 있다고 묘사하다.
은을 금속에 잠기는 비유는 생존이다. 돈을 나누어 두 가지 비유를 꺾었다.
"무게를 분담하다" 와 같은 봉금 즉 사직무상이다.
갈고리와 깃털 사이의 차이가 너무 커서 비교할 수 없다. 횡금질옥은 관복을 가리킨다.
금색과 보라색은 고위 인사들을 대표한다. 금, 금인 보라색, 프린트 보라색 리본.
와이진 투즈는 달관 귀인을 묘사한다. 금으로 보라색을 걸다.
황금시대는 사람의 일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기를 가리킨다. 국가 정치, 경제, 문화가 가장 번영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골든타임이란 하루 중 방송을 듣고 텔레비전을 가장 많이 보는 시간을 말한다. 금빛 세계는 아름답고 완벽한 국면을 묘사한다.
금 주조: 주조. 금으로 초상을 주조하다.
누군가에게 존경이나 기념을 표하다. 돈을 물 쓰듯 쓰다.
돈을 흙처럼 휘두르다. 극도의 겉치레와 낭비를 묘사하다.
"진흙" 은 수정되지 않은 자연미를 가리킨다. 늘 사람의 품질, 순박하고 선량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같은' 훈김박옥' 입니다. 훈김박옥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비유하며 수식하지 않는다.
늘 사람의 품질, 순박하고 선량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금적옥을 쌓다.
대량의 부를 묘사하다: 건생식물은 타서 금속과 석두 녹인다.
날씨가 매우 건조하고 무더운 것을 묘사하다. 그을린 금과 밝은 석두 때문에 석두 녹고 그을렸다.
무더운 날씨를 묘사하다. 금빛 석두 녹여 석두, 뜨거워요.
정금은 도덕적 수양과 정치 절조를 비유한다. 정금: 정금 양옥: 미옥.
순금과 순옥. 순수한 인품이나 정교한 상품을 비유하다.
정제 금: 정제 금. 순금과 순옥.
순수한 인품이나 정교한 상품을 비유하다. 만리장성에 돈을 기부하는 것은 재산을 중시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김 페이유는 이 단어들의 음절이 우렁차고 비범하다고 묘사했다. 김가옥은 이 단어들의 음절이 매우 강력하다고 묘사했다.
좋은 김미옥은 좋은 적금과 흠 없는 옥을 가지고 있다. 은유 문장 완벽해요.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훌륭한 도덕적 자질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돈으로 부를 사는 것은 문장 가치가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흐르는 금, 석두, 석두, 흐름: 녹는다. 날씨가 더워서 석두 녹을 것 같아요.
금을 잘못 새기고 일부러 글자를 새기는 것을 비유하다. 금 오색 조각: 조각; 틀린: 정리하다.
시를 형용하는 데 쓰이는 단어는 화려하기 그지없다. 금박옥을 조각하여 색채가 알록달록하다.
금화살이 없으면 화살을 석두 위로 쏠 수 있고, 화살과 화살 뒤의 조각 깃털은 모두 사라졌다. "무금 깃털" 과 같습니다. "
한 깃에 금이 없는 것을 마시면 화살을 석두 안으로 쏘는 것이고, 화살표와 화살 뒤의 조각 깃털은 모두 사라진다. 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보다 돈에 탐닉하는 것이 낫다.
사람들이 탐닉하는 호화롭고 번화한 환경을 묘사하다. 꽹과리 등을 두드려 철수 신호를 보내다.
전투가 잠시 끝났음을 비유하다. 고대에 우리는 징으로 철수와 캠프로 돌아왔다.
김 대장 터치: 고대 장교의 칭호. 재산을 약탈한 관원.
남금동화살 남석 동죽화살. 우수한 인재를 비유하다.
흙금은 국화의 이름을 가리킨다. 딸의 빗자루는 자신의 물건을 비유하는데, 누추하지만 소중하다.
천 달러 가치의 단점은 보잘것없지만 소중히 여기고 중시하는 것을 가리키는 비유이다. 천 원에 미소 하나를 사면 천 원에 미소 하나를 산다.
옛 의는 고가로 미인의 호의를 얻는 것이다. 뼈에 수천 달러를 써서 천리마의 뼈 한 마리를 샀다.
인재의 급함을 비유하다. 천 달러 천 온스의 비유는 싸지만 중요한 때에 쓰는 것이 소중하다.
진귀한 순간은 시간이 매우 소중하다고 묘사한다. 천 원의 비유는 싸지만 중요한 때에 쓰는 것이 소중하다.
"천 원" 과 같습니다. 천 달러의 약속: 하나의 약속.
한 가지 약속은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약속을 지키며 쉽게 승낙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딸은 웃으면서도 사서 웃는다. 천 원을 써서 미소를 하나 사다.
옛 의는 고가로 미인의 호의를 얻는 것이다. 큰돈을 써서 생활이 사치스럽고 돈으로 무절제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딸의 집은 부자의 집을 가리킨다. 딸의 아들은 부잣집 아들을 가리키는 데 쓰인다.
강금갱옥은 음절이 우렁차고 시가 아름답다는 것을 비유한다. "강금여명" 과 같다.
금여명이 오늘 충돌하여 소리를 냈다. 은유 음절이 우렁차고 아름답다.
금석을 치다: 종금 등 악기를 가리킨다. 악기를 연주하는 것은 중청과 같다.
목소리가 높은 것도 형용한다. 금을 쳐서 옥을 치고, 종을 쳐서 똑똑히 치다.
의 음색이 높고 아름답다. 김옥을 연주하는 것은 종금 등 악기를 연주하는 것을 말한다.
목소리가 높은 것도 형용한다. 금석을 두드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금빛 황혼은 청관을 가리킨다. 금을 줍는 것은 무지하지 않다: 예전에는 돈을 가리켰는데, 지금은 각종 귀중품을 가리킨다. 무지: 숨기기.
너는 네가 발견한 것을 숨기고 자신에게 남겨 두지 않을 것이다. 좋은 하인 도덕과 사회 풍속을 일컫는 말.
금도금옥이 금속을 녹여 미옥을 더럽히다. 이것은 비방의 비유이다.
금위가 자금인을 착용하다. 관위가 높다는 것을 비유하다.
전설에 따르면, 전국 시대에 연소왕은 세계의 현자를 받기 위해 황금대를 만들었다. 나중에 현인을 모집하는 암호로 사용되었다.
높은 지위에 있는 것을 비유하다. 금, 금인 보라색, 보라색 리본.
허리춤에는 금자국이 있고, 몸에는 자복이 있다. 대관으로 지목하다.
한 번 금메달을 따는 것은 금 한 광주리를 가득 남기는 것을 의미하니, 한 번 가르치는 것이 낫다. 만약 네가 이긴다면, 너는 통행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금은 보라색을 끌고, 금은 보라색 리본을 달고 있다. 높은 지위에 있다.
진짜 금은 도금하지 않는다. 진금 도금은 더 이상 필요 없습니다. 진정한 재능과 실학이 있는 사람은 장식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비유한다.
진금불이라는 비유는 엄중한 시험을 거쳐 품질이 변하지 않았다. "중금자지" 문 안에 몇 사람이 있는데, 그들의 말은 매우 득의양양하다.
진한후 위에는 금자리본이 있다. 당을 중공하는 것은 당지 황금성을 가리키며 수비가 매우 견고하다.
김옥을 마시는 컵은 금이고, 채소를 담는 그릇은 옥이다. 극도로 사치스럽고 호화롭다.
김석: 종경 등 악기, 소리가 맑고 아름답다. 아름답고 낭랑한 것을 비유하다.
8. 성어에서 두 번째 글자는 크고 네 번째 글자는 문제없습니다. 어떤 대담하고 세심한가?
그거 아세요?
네가 결단력 있고 생각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출처' 구당손사우전': "담욕이 크고, 마음이 작으며, 지혜가 둥글다."
구조 조립품
사용법 조합 술어와 정어로 삼다. 과감함을 묘사하고 주도면밀하게 고려하다.
동의어는 용감하지만 겁이 많다
반의어는 대담하고 무정하다
용감하고 유연한 전투 스타일로 그는 수백 명의 적을 때려죽였다. "준청" "끝없는 파도가 휘몰아치다"
성어에는 다음과 같은 기본 특징이 있다.
1, 구조적 고정
성어의 성분과 구조 형식은 고정적이어서, 일반적으로 마음대로 어소를 변경하거나 증감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입술치한' 은' 입술치한',' 입술치한',' 입술치한' 으로 바꿀 수 없다. 가슴에 잉크가 없다' 는' 가슴에 잉크가 없다' 로 추가할 수 없다. 또한 성어의 어순은 고정적이어서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예를 들어, "컨텍스트" 는 "컨텍스트" 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위대한 업적' 은' 위대한 업적' 으로 바꿀 수 없다.
2. 의미의 완전성
관용어는 의미에서 전체적이다. 그것의 의미는 종종 그 성분의 의미를 간단하게 더하는 것이 아니라, 그 성분의 의미를 기초로 한 전체적인 의미 (예:' 호가호위', 겉으로는' 여우용 호랑이의 힘', 실제로는' 다른 사람의 힘으로 사람을 괴롭힌다') 를 더 요약한다. "토끼 죽은 개 요리" 는 표면적으로 "토끼 죽은 개 요리" 를 의미하며, 사실상 "통치자를 위해 봉사하는 사람은 성공 후 버려지거나 죽임을 당한다" 는 뜻이다. "침식망식" 의 표면은 "침식망식" 을 의미하며, 실제로는 "극도로 집중력 노력" 등을 의미한다.
3. 문법 기능의 다양성
중국어 문법의 관점에서 볼 때, 중국어 성어는 문장의 한 구에 해당한다. 어구는 문장에서 다른 성분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자성어의 문법 기능도 다양하다. 중국어 성어는 형식이 다양하다. 4 자 성어, 5 자 성어, 6 자 성어, 7 자 성어, 팔자 성어 등이 있다. 그중 4 자 성어는 중국어 성어의 주요 형식이다. 따라서 성어 문법 기능에 대한 분석은 주로 구문 성분인 사자격 성어 분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