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파악해야 할 기본 특징은 무엇인가?
사랑에는 다음과 같은 기본 특징이 있다: 1.
평등, 즉 연애쌍방은 동등한 독립을 바탕으로, 서로 사랑하고, 연애하고, 결국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는 것이다. 부부간에 서로 관심을 갖고, 서로 감상하고, 서로 포용하고, 오랫동안 평온하고 화목한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평온하고 행복한 사랑 생활을 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런 평등이 없으면 사랑이 없다. 가장 많은 것은 다른 사람의 셋째, 혹은 다른 사람의 얼굴이다. 정욕만 있고 감정이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2.
독점성과 배타성의 진정한 사랑은 남녀 양측이 평등자주의 기초 위에서 전심전력으로 상대방에게 헌신하고 상대방의 완전한 감정을 얻고 전심전력으로 자신을 사랑할 것을 요구한다.
진정한 사랑, 당신들이 서로 투자하여 서로 하나가 될 때, 제 3 자의 개입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 사랑의 완전성을 파괴합니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상대방이 자신과 다른 사람을 동시에 사랑하도록 허락하지 않고, 상대방도 둘 다 병행하도록 허락하지 않는다. 따라서 일부일처제는 진정으로 건강한 사랑의 유일한 모델이자 결혼의 행복을 보장하는 근본적인 보장이다. 물론, 이것은 또한 자연의 법칙에 부합한다. 세계 남녀 비율은 기본적으로 1 에 남아 있다.
연애 중에 제 3 자가 있다면 쌍방 중 한 쪽이 나가서 다른 사람과 바람을 피우면, * * * * 한쪽이 심신에 강한 상처를 입었기 때문에 평등이 없고, 더 이상 평온하고 조화로운 친밀한 관계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머스터드가 생기지 않는다.
3.
격렬한 진정한 사랑, 모든 것을 투입했기 때문에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들은 평소보다 침착하고 차분한 것이 아니라 내면의 감정의 분출을 더 많이 하기 때문에 연애 중인 남녀의 지능이 거의 제로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전문가들과 행복한 결혼 부부들은 건강한 사랑은 "많은 사람들이 사랑의 맛을 시도해 보았는데, 그것은 우리를 오늘 즐겁게 해 주지만 내일은 우울하게 만들 수 있다" 고 생각한다. 그것은 우리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자신감을 잃게 할 수 있다.
"4.
오래 지속되는 진정한 사랑은 남녀 간의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평온하고 조화로운 친밀한 관계를 맺어야 건강하고 지속적인 사랑을 유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로맨틱한 사랑은 바람직하지만, 이런 종잡을 수 없는 감정은 우리에게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주지 못한다. 미친 사랑은 사랑을 오래도록 할 수 없고, 빨리 와도 빨리 갈 수 있다. 이런 미친 사랑은 일시적인 * * * 에서 더 많이 나온다. 참신함, 강렬함, 짧음, 그리움, 동경을 불러일으키지만,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 부족하기 때문에 남녀간에 상대방을 깊이 이해하지 못하고 일시적인 유행일 뿐, 진정한 사랑이 아니라 일종의 사랑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여러 가지 역사와 사회적 이유로 이 남성이 여전히 권력을 잡고 있는 시대에 페미니스트 운동은 수십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남녀의 지위는 여전히 불평등하다. 이는 사랑에 반영된 여성의 정조 관념과 남성의 정조 복합체다.
프랑스의 유명한 여성 연구 전문가 시몬.
보볼바는 「여자란 무엇인가? 」 책에서 이렇게 말한다. "동정을 잃은 여자는 남자의 혐오감, 냉막, 풍자를 불러일으킨다.
남자의 이런 태도는 여자의 일생에 심오하고 영구적인 영향을 남길 수 있다.
동정은 남자의 열정과 사랑을 자극하고, 여자에게 자신감을 주며, 그녀에게 매우 도움이 된다.
그녀는 사랑받고 있다. 오히려 열등감을 초래하고, 때로는 영구적인 조울증이나 우울증을 더 일으킬 수도 있다.
정조는 항상 한 여자의 인격적 매력과 연결되어 있다. 만약 그녀가 동정을 잃는다면, 그녀는 존중을 잃고, 균형을 잃고, 약속을 어기고, 총애를 잃는다.
1994 년, 미국 조직의 많은 사회학자들이 처음으로 미국인의 성관행과 신앙에 대한 권위 있는 성조사보고를 했는데, 그 중' 성과 사회' 가' 혼전 성행위를 평가하는 방법: 항상 틀린가? 의외의 실수? 아니면 전혀 틀리지 않았나요? " 대부분의 사람들 (주로 여성) 은' 용서할 수 없다' 와' 항상 틀렸다' 고 답했다.
세계에서 가장 개방적이고, 가장 자유롭고, 민주적인 미국의 경우, 성해방 운동 세례를 경험하고, 모든 성적 금기를 깨뜨린 나라에서, 여성들은 여전히 혼전 성행위를 용서하지 않는다는 것은 정조가 자신이 인정하는 삶에서 특별한 분량과 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시대에 아내라는 캐릭터의 매력, 존엄성, 가치는 여전히 그녀의 정조에 의해 지탱된다. 동정을 잃고 들키면 민감한 여성은 징벌, 학대, 버림을 받는 두려움에 깊이 빠진다.
《황제내경》은 이렇게 말한다. "생각할 수 없다면, 상처를 입을 것이고, 상처를 입으면 두려워해야 하며, 멈추지 않을 것이다."
슬픈 사람은 기진맥진하여 본질을 잃었다. 슬픈 사람, 가스 저항, 할 수 없다; 화난 사람은 망망하고 죽는다. 경외하는 자는 신이 흔들려도 거두지 않는다.
"두려움이란 두려움이고, 두려움은 두근거림이다. * * * 끊임없는 심장 두근거림 뿐만이 아니다. 이것은 끊임없는 사고, 슬픔, 슬픔, 두려움, 정신을 상하게 하고, 본질을 잃고, 숨을 죽이고, 막막하게 한다. 이것은 조울증 우울증성 정신병이다. 어지러움과 월경불조는 이런 증상의 신체반응으로 감정의 변화에 따라 변동한다.
전문가의 예측에 따르면, "2 1 세기 결혼의 폭력 추세는 남편의 아내에 대한 신체적 학대가 줄어들고 정신적 학대가 증가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 * * 는 그 주된 형태이며, 프라이버시로 인해 사회적 인식과 법적 인가를 받기 어렵다. 여성은 육체폭력 못지않게 타격, 상해, 파괴를 당한다.
"황제의 내경" 은 여성의 광기의 주요 원인을 "근심 배고픔" 으로 귀결시켰다. "광기는 자기 연민에서 시작되고, 희망하고, 노여움을 받고, 두려워하는 자는 반드시 근심과 배고픔을 받게 된다.
"우환과 배고픔은 생명의 기본 욕망이고, 배가 고팠을 때 나타나는 심경은 우환이다.
프로이트는 여성의 성생활에 대한 불만족 (욕망을 참으며 욕망을 억누르는 것) 이 모든 정신질환의 총근원이라고 생각한다.
은밀한 폭력의 한 형태로서 혼내 * * 는 사회, 법률, 가정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마찬가지로, 혼전 성행위에 대해 경험이 많고 성숙한 사람이 보수적인 성관념과 신념을 나타내고, 강한 정조 의식을 가지고, 이런 혼전 성행위를' 영원히 틀렸다',' 용서할 수 없다' 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청소년들은' 혼전 성관계는 반대할 필요가 없다' 고 생각하나요? 경험이 상대적으로 성숙하고 이미 결혼한 사람들에게는 생활과 현실 앞에서 점점 현실이 되어 무의식적으로 전통적인 정조 관념에 귀의한다. 결국 사람은 모두 이기적이기 때문에 남편은 항상 자신이 아내의 첫 개척자가 되기를 바란다. 이 시대에도 남자는 여전히 권력을 잡았고, 여자는 당연히 결혼에 대한 여러 가지 생각을 위해 남자에게 의지해야 한다.
청소년에게 사춘기의 성에 대한 강한 호기심으로 강한 성적 충동이 생겼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혼전 성행위에 대한 동경과 지지의 태도를 가지고 있다. 사회적 경험이 적기 때문에, 그들의 생각은 이상화되고 유치화되어 종종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질 수 없다.
그러나 혼전 성행위 (즉, 여성의 탈선) 에 대한 젊은이들의 관용과 이해 태도도 어느 정도 시대의 진보를 반영했고, 남녀는 결국 완전한 평등 (사상적, 정신적 평등, 결국 남성이 생리적으로 절대적인 우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변할 수 없다.
이른바' 성식' 이란 성은 인간의 본능과 천성이다. 그렇게 전통적으로 보수적일 필요는 없다. 처녀막을 그렇게 무겁게 보고 본능을 강하게 억누르는 * * *.
연애가 확립된 후 남녀 모두 독점적이고 배타적이며, 다른 사람과의 성관계는 더 이상 허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상호 작용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지나치게 추궁할 필요가 없다. 결국 과거는 이미 과거가 되었다. 그녀를 사랑하기 때문에, 왜 그녀가 이전에 성행위를 한 적이 있는지 신경 쓸 필요가 있는가? 우리가 결혼 한 후에 만 * * * * 를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순결 개념을 유지해야한다고해도, 여성에게 족쇄를 착용하는 것을 애용하지 말고, 남자들에게 혼전 청결을 요구하십시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한편, 당신은 성적 충동을 만족시키기 위해 결혼하기 전에 한 여자와 성관계를 가졌지만, 결혼 후에는 아내가 동정을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모든 남자가 자기처럼 여자, 심지어 많은 여자들과 관계를 가졌는지 궁금하다. 이런 식으로, 남자가 여전히 순결을 지키는 여자를 찾을 수 있다고 상상한다면, 그는 천군만마가 고독한 다리를 건너려고 발버둥치는 것이 아니라, 결국 대부분의 실패자들은 정조를 잃고 싶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오, 또 다른 방법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순결을 잃은 모든 소녀들이 처녀막 복구 수술을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처녀성과 별반 다르지 않은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현재 중국에 대해 동거가 이미 패션이나 트렌드가 되었는가.
동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 * * 함께 사는 것이다. 결혼법' 에 규정된' 배우자가 다른 사람과 함께 산다' 는 상황은' 배우자가 있는 사람과 혼외 이성이 부부 이름으로 함께 살지 않고 지속적으로 안정적이다' 는 해석일 뿐이다.
"* * * 와 샤오미의 불륜과 사랑에 대한 배신은 언급하지 않고, 사랑과 * * * 의 황당함을 완전히 구체화하는 것은 언급하지 않는다
남자는 상큼한 여자에게서 증명을 받고, 교류를 통해 긴장을 풀고, 생활의 스트레스를 피하고, 자신을 속이고, 자신이 아직 강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내가 토론하고 싶은 것은 현대 젊은이들이 동거를 통해 서로를 관찰하고 자신의 결혼에 뒷길을 남겨 두는 것이 좋은지 나쁜가 하는 것이다. 사랑은 매우 신성한 것이다. 한번 해 보는 마음가짐을 용납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동거를 통해 더 나은 결혼 배우자를 선택하는 환상은 종종 최종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
사람은 완벽하지 않고, 오래 지내며, 서로의 결점이 점차 드러나고 있고, 또 한번 시도해 보는 마음으로 아름다운 배우자를 찾을 수 있다는 환상을 품고 있다면, 너는 그들을 용인하고 포용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랑의 경우, 처음 남녀는 상호 감상과 매력으로 함께 모이고, 상대방의 장점만 맹목적으로 보고 상대방의 단점을 무시한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속담에' 애인의 눈에는 서시가 나오고, 흉터는 보조개로 착각한다' 는 말이 있는데, 눈은 늘 자신을 속일 뿐만 아니라 귀에도 늘' 장애' 가 있다.
"교류가 깊어짐에 따라 우리는 상대방을 더 잘 알게 되고 신선함도 사라진다. 그래서 * * * * 이후, 우리는 상대방이 단순히 무가치한 것 같고, 상대방의 결점만 보고, 당초 우리를 미치게 했던 장점을 잊고, 때로는 크거나 작은 다툼을 일으킬 수 있다.
결국 사랑에 대한 더 많은 이해와 함께 서로가 성숙해져야' 완벽한 사람은 없다' 는 것을 깨달아야 상대방이 자신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피차간에 많은 결점이 있지만, 나는 서로가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모든 것을 잃었다. 그래야 상대방의 장점을 진정으로 감상하고, 상대방의 단점을 보고 포용하며, 진정으로 건강한 사랑으로 전환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동거자는 실험의 심리를 안고 서로를 미워하고, 상대방의 결점만 보고, 자주 싸운다. 결혼의 책임이 없기 때문에, 상대방의 사랑의 참뜻을 계속 추구하고, 훨씬 시끄러워지면 동거자는 당연히 서로 부적절하다고 느끼고, 사랑을 다시 찾는다.
한 사람은 실패한 동거관계에서 좋은 관계를 맺는 지식을 배울 수 없고 오히려 사랑 비관주의에 빠진다. 그래서 여러 번 동거하는 것은 미래의 결혼 실패의 전조이다.
동거는 결혼이 사랑의 보험 정책이 아닌 것처럼 결혼을 보장하지 않는다. 배우자와 함께 사는 시간이 길수록, 당신의 도덕적 약속은 줄어들고, 약속감은 성공적인 결혼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여러 번 동거하는 사람이 결혼 생활에서 동거하지 않은 사람보다 더 행복하다는 증거는 없지만, 여러 번 동거하는 것이 앞으로의 결혼에 불행을 가져왔다는 수많은 예가 있다.
따라서 행복하고 아름다운 결혼을 위해 동거를 실험하는 사람은 이런 생각을 포기하는 것이 좋다. 물론 남녀 모두 약혼을 했다면, 동거 기간 후 정식으로 혼인의 전당에 들어와도 무방하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상상하듯이 결혼은 사랑의 무덤이 아니다. 결혼한다고 해서 상대방의 심리적 감정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것은 아니다. 결혼은 정서를 중시하지 않고 연애할 때 신경 써야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결혼이 있으면 사랑이 보장되고 상대방이 너를 떠나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그러므로 결혼은 사랑의 무덤을 의미하지 않는다. 상대방이 정말로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완전히 이혼하고, 진정한 사랑을 계속 찾고, 결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결혼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동거를 선택하여 실험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뒷길도 남겨 둘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당신은 진정한 사랑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건강하고 지속적인 사랑과 행복하고 조화로운 결혼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결혼 후에도 젊은 마음과 낭만적인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 현실과 생활의 현실 앞에서 우리는 함께 배를 타고 우리 자신을 충분히 동원한다. 생활이 아무리 억압되어도 애인과 마음을 다해 긴장을 풀고 일상생활이 아니라 서로의 천성을 풀어라.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한 사람에게 모든 연애 중 세 가지 경험은 가장 기억에 남는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젊은 첫사랑, 로맨틱한 미련, 플라톤식 정신연애다.
첫사랑은 아름다운 잘못이다. 정신적인 사랑과 육체적인 욕망은 융합할 수 없고, 유치하고 서투른 연기 기교는 종종 결과가 없기 때문에 청춘의 맛을 준다.
인생에서 처음이기 때문에, 모르는 사이에 자주 일어난다. (예를 들어, 지난 세월을 회상하고, "아이고, 그건 내 첫사랑이야!" " ); 대부분의 사람들의 만남은 예상치 못한 만남이다. (예를 들어, 학우들이 심문을 받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상대방을 더 중시하고, 결국 정말 사랑하게 된다.) 그 아름다움은 미완성의 첫사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 심리학자는 각종 실험을 통해 "중단된 동작이 완료된 동작보다 기억에 더 쉽게 남을 수 있다" 는 것을 증명했다. 한편, 젊은 첫사랑이 회상할 때 더할 나위 없이 따뜻한 것도 이 추억에 근거한 낙관이다.
로맨틱한 치정은 광기 때문에, * * * 와 짧기 때문에 대부분 연애의 첫 단계인 상대방의 장점만 보고 상대방의 단점을 볼 수 없는 단계이기 때문에 결국 총상의 이유로 헤어지게 된다. 하지만 앞으로의 세월은 수시로 생각할 수 없을 뿐, 언제나 무한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플라톤식의 정신적인 연애는 완벽과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에서 나온 것이다. 모든 여자의 마음속에는 백마 탄 왕자가 있고, 동시에 모든 남자의 마음속에는 비너스 여신이 있다.
현실에 대한 잔혹함과 불완전함에 대한 깊은 인식이 커짐에 따라, 사람들은 이러한 동경을 마음속에 숨기고,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라도 드러내고 싶지 않다. 그들은 자신이 갈망하는 왕자의 여신과 영원히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려고 하지만, 다가올 때 상대방의 마음 속에 완벽한 이미지를 파괴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실에서, 그들은 상대방을 가장 친한 친구로 여기고, 조금도 호감을 드러내지 않지만, 자신이 필요하다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물불을 가리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 젊은 첫사랑, 로맨틱한 미련, 플라톤식 정신연애는 모두 진정한 사랑이 아니다.
진정한 사랑에서 사랑하는 쌍방은 서로에 대한 깊은 영향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 감정을 조심스럽게 보호하고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길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연애와는 달리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주로 어떻게 조율하느냐의 문제이며, 일상생활의 언어, 태도, 습관의 상호 작용이며, 반드시 자상하고 예의 바르고 선의로 유지해야 한다.
동등한 독립의 기본점에서 서로를 사랑하고, 차분하고 조화로운 친밀한 관계를 바탕으로 100% 의 독립에 집착하지도 않고, 쌍방의 완전한 결합을 추구하지도 않는다. 반대로, 그들은 불완전하게 보이는 사랑의 세계에서, 때로는 분리되고, 때로는 결합되고, 서로 의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