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문장을 발췌하다! 200 점!
물은 맛도 없고, 잔잔한 물결이 된다. 석두 안에는 불이 없고, 서로 부딪치면 빛이다.
만약 네가 진리에 속박된다면, 너는 악마가 될 것이다.
정답은 한 가지가 아니다!
슬프다는 것을 모르고, 더 슬픈 것을 알고 싶지 않다.
옛날 옛적에, 달이 먼저 떨어지지 않았다. 내년의 오늘, 천애각.
나는 나의 열정이 산스크리트어를 손상시킬까 봐, 내가 산에 들어가 도시 전체를 놓칠까 봐 두렵다. 세상에서, 너는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고, 너도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내가 산꼭대기에 도착했을 때, 나는 잘못된 길과 올바른 길이 몇 걸음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알았다.
네가 무심코 본 하늘은 이렇게 아름답다.
개에게 물리더라도 물지 마세요.
함부로 진상을 밝히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남에게 부러움을 받지 않는 것은 용재다.
떨리는 몸으로 쫓고 경외심으로 도전한다.
기대와 노력은 기적을 일으킬 것이다.
방향이 어떻게 내려가는지 모르겠어요?
증명할 수는 없지만 여전히 믿는다.
이 세상에는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것들이 있다.
인생의 절반은 운이 좋지 않고, 나머지 절반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목이 머리보다 길지 않다.
사람의 잘못은 항상 우정을 이익으로 여기고 이익을 우정으로 삼는다는 것이다.
한 세대의 종사가 단순한 승패를 넘어 자유의 경지에 들어섰다.
그러나 눈 깜짝할 사이에 모든 것이 과거가 되었다.
주먹에는 높낮이가 없고, 쿵푸에는 깊이가 있다.
하늘을 우러러보니 구름 한 점 없다.
사람은 물보라처럼 되고, 작가는 홍루와 같다.
원래 원숭이에게 닭을 죽이고 싶었는데, 원숭이도 닭을 죽이는 법을 배울 줄은 몰랐다.
모든 동물은 태어날 때부터 평등하지만 돼지는 다른 동물보다 더 평등하다.
1 분 동안 입을 다물어라, 이렇게 하면 네가 한 시간을 절약하여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들을 이길 수 없다면, 그들과 합류해라.
위인이 정말 네 앞에 서있을 때, 너는 그가 너보다 작다고 생각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만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일들은 네가 계속 걸어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럼, 네가 돌아서는 그 순간, 어떤 사람들은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이다. 해가 지고 다시 떠오르면 모든 것이 변한다. 조심하지 않으면 더 이상 돌아갈 수 없다.
석두 거기, 불은 꺼지지 않을 것이다; 혀가 있어서 주문을 할 수 없다.
만약 네가 나뭇잎 하나를 숨기고 싶다면, 너는 그것을 숲 속에 숨기는 것이 좋겠다
고통은 부족한 것에 대한 갈망에서 비롯된다.
풍차는 결코 바람을 찾으러 달려가지 않는다.
네가 자신에게 정직할 때, 세상 아무도 너를 속일 수 없다.
자유는 다른 사람이 줄 수 있는 것입니까?
어벤져스에게 신뢰와 신뢰는 사치품이다!
소리 없는 사랑은 마음으로 가는 가장 좋은 지름길이다.
가능하다면 지금 웃어라.
전쟁에서 우리는 적을 똑똑히 보고, 자신을 똑똑히 보고, 기회를 분명히 보아야 한다.
유형적인 물체는 언젠가는 나빠질 것이다.
선량함은 한계가 있다!
여자는 청각 동물이고 남자는 시각 동물이다.
침묵은 징벌적 폭력이며, 다른 사람을 처벌하는 것도 자신을 처벌한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진정한 수집가는 수량이 가치의 적이라는 것을 안다.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났지만, 한 사람의 생명이 다른 사람의 생명과 비교될 때 저울은 기울어졌다.
한 가지, 오직 네가 해야 성공하거나 실패할 수 있다. 시도하지 않으면 실패할 기회조차 없다.
인생의 의의는 사고뿐만 아니라 감정에도 있다.
만약 나의 출생이 실수라면, 나는 바로잡을 것이다!
네가 신뢰하는 사람을 조심해라. 이 세상은 친구들 사이에서도 악으로 가득 차 있다.
더 아름 다운 것 들, 덜 명확 합니다.
모든 악마는 천사였다.
일찍 바쁘지 않고 늦게 심장 두근거림.
여자 강자가 화를 내자 남편에게 다리미 걸상 꽃병을 던졌다. 부드러운 여자가 화를 낼 때, 그녀는 남편에게 베개, 헝겊, 스카프를 던진다 ...
제왕의 술은 얼마나 희생하느냐가 아니라 큰일을 이룰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위너 만이 청사에 이름을 붙일 수 있다.
나는 행복이 행복의 근원이라고 생각한다.
양심은 보통 침묵 속에서만 말한다.
스스로 살고, 다른 사람도 살게 한다.
전쟁은 예술이지만 살육은 그렇지 않다.
신은 "빛이 있으면 빛이 있다." 라고 말씀하셨다. "피를 흘리자! 그래서 피가 강으로 흘러 ... "
꽃이 떨어지자 나도 따라 떨어졌다.
사냥의 나팔은 퇴색한 기억처럼 바람 속으로 사라졌다.
혼란은 왕왕 갈망을 낳고, 질서는 습관을 낳을 뿐이다.
절대적인 권력은 절대적인 부패로 이어지고, 절대적인 실력은 절대적인 정의를 초래한다.
만약 네가 견지를 견지하지 않는다면, 견지하는 것은 견지하는 것이 아니다.
집 한 채를 쓸지 않고, 어찌 천하를 쓸까?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모른다면, 당신은 왜 중생을 사랑합니까?
운명의 별들이 모여 눈부신 빛을 발하다 ...
칼빛이 가득한 시대, 격동의 시대, 후세 사람들을 숙연하게 하고 수많은 강자들이 동경하는 시대-난세!
양에게 좋은 것은 호랑이에게 잔인하고, 호랑이에게 좋은 것은 양에게 잔인하다. 만물에 대한 인자함은 다른 사물에 대한 잔인함이다. 만약 네가 그들에게 잔인하고 싶지 않다면, 너는 그들을 잘 대해야 한다. 천지가 무정하고, 만물을 초견으로 하고, 성인은 불친절하며, 백성을 초견으로 삼는다! 무심코 폐가 없는 것이 아니라, 자비를 품고 있는 것이다!
호랑이는 숲 속에서만 짐승 중의 왕이라고 부를 수 있다.
살육은 상대방을 죽일 수 있지만, 결코 그로부터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전쟁의 목적은 적을 소멸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을 협상 테이블로 돌려보내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전쟁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다른 무리의 생명을 원하는 것이다.
전쟁은 정치의 또 다른 연장일 뿐이다.
가장 소중한 것은 진리이고, 가장 무서운 것은 진리이다.
너는 당나귀를 타고 말을 찾을 수 있지만, 그 당나귀를 학대하지 마세요.
낚시줄의 양쪽 끝에는 반드시 바보가 있을 것이다.
실망하여 헤엄쳐 다니니 희망이 무궁하다.
역시 살인이다. 살인 후 우는 사람이 살인 후 낄낄거리는 사람보다 정말 인자한가?
너는 언제 거미 한 마리가 다른 거미를 그물에 빠뜨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그물을 짜는 것을 본 적이 있니?
절세의 강자는 소위 정의라고 하는 것을 전혀 필요로 하거나 하찮게 여긴다.
운명이 우리에게 고개를 숙이게 해라!
죽이고 죽이고, 죽이고, 죽이다.
무지는 일종의 행복이지만 죄악이기도 하다.
자신감은 자기 지식에서 비롯되며 무지하고 두려움이 없습니다.
옛날 옛적에, 우리가 올려다보면, 밝은 하늘과 은하수를 볼 수 있었고, 거대한 수정판이 우리의 얼굴에 빛을 비추게 했다. 마치 여신의 부드러운 눈처럼 ...
진정한 역사는 이미 복잡하고 복잡한 홍수 속에 파묻히고, 단 한 가지 형식, 위너 인가를 받은 역사만 남았다.
도덕의 이름으로 사람을 죽이고 예술의 이름으로 근친상간을 하다.
만남은 하나님의 마련이고, 이별은 인간의 어쩔 수 없는 일이다.
몰라 몰라,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낫다.
때때로 진정한 공포는 네가 본 것이 아니라 네가 보지 못한 것이다.
너는 너의 적을 탄복할 수는 있지만, 그들에게 자비를 베풀어서는 안 된다.
군자의 마음으로 군자를 대하고, 소인의 길로 소인의 몸을 갚다.
모욕을 당하는 것은 모욕당한 사람의 잘못이 아니다.
시체 산천의 승리는 장군들의 치욕이다.
자물쇠는 제방 군자에 쓰이는 것으로 소인에게는 쓸모가 없다.
보이는 것은 일시적이고 보이지 않는 것은 영구적이다.
혼수만이 물고기를 만질 수 있고, 물의 탁도를 유지하는 것은 대학의 문제이다.
때때로 네가 직접 본 것은 허상에 불과하다.
나는 너에게 결코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너에게 희망을 품은 적이 없기 때문이다.
왜 내가 망칠 때마다 너는 나를 볼 수 있니? 매번 망칠 때마다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것보다는 낫지 않을까요?
나는 하고 싶지 않지만, 내가 하게 하지 마라.
만약 그녀가 너를 때린다면, 너는 고통을 가장해야 한다. 정말 아프면 아프지 않은 척 해야 한다.
이질적인 법칙: 질적인 다른 것은, 양은 비교할 수 없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내가 기사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운명 앞에서 나는 바둑말이 아닌가?
운명의 입장에서, 내가 하고 있는 전체 게임은 단지 그 전체 게임 중의 작은 조각일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는 나에게 이름을 주었다.
어떤 일에 대해서는 설명할 수 없는 것이 가장 좋은 해석이다.
나는 가엾어서 불을 켜는 것이 아니라, 지금 네가 나를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은 본말이 전도된 것이 아니냐?
하나님 자체에는 선악이 없다. 다만 사람들은 자신의 이익에서 출발하여 신에게 좋고 나쁨이라는 꼬리표를 붙였다.
세상에서 가장 큰 비극은 네가 아무리 싫어도 그것을 막을 수 없다.
우리는 모든 비극을 꿈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우리는 영원히 잊을 수 없다.
죽음을 초월하기 위해서는 먼저 죽음이 어떤 것인지 알아야 한다.
거리가 전혀 없다. 단지 거리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점점 멀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거리명언)
밤하늘이 별의 바둑판이라면, 우리는 누구의 바둑입니까? 우리 바둑판은 어디에 있습니까?
맹금 맹수는 왕왕 음험하고 교활하지만 인심을 얻지 못한다.
별이 아무리 찬란하더라도 사라질 것이다. 지구, 태양, 은하계, 심지어 우주도 멸망할 순간이 있다. 이런 것들에 비하면 사람의 일생은 한순간이다. 모든 행위는 모두 무상한 것이니, 흥겨운 자는 반드시 쇠약해질 것이다.
운명은 없고 인과밖에 없다.
곳곳에서 사정을 봐주는 것이 반드시 다정한 것은 아니지만, 다만 무정한 표현일 뿐이다.
전체가 부분의 합보다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