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유명 인사 굴원의 인생 경험
소개
중국 최초의 낭만주의 시인 굴원 (기원전 340-278 년), 본명 (M), 본명 평평, 자원, 초무왕 웅통의 아들이 먼저 굴복한 후예, 중국 문학사상 최초의 위대한 애국주의 시인. 그의 출현은 중국시가 집단 노래와 독창까지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상징한다.
기원전 340 년 귀귀 (오늘 호북 이창시 귀현) 삼루향락평리 () 에서 태어나 굴원 () 은 어려서부터 배우기를 좋아하고 포부가 원대하다. 초초회왕의 신임을 받아 왼쪽, 삼루 박사를 임임하다. 그는 늘 국사를 상의하고, 법률 제정에 참여하며, 명법명률을 주장하고, 인위현을 맡고, 정치를 개혁하고, 연합하여 진나라에 대항하여' 미정' 을 주장한다. 굴원의 노력으로 초나라의 국력이 증강되었다. 그러나 성실하고 솔직한 성격 때문에, 그는 법규를 개정할 때 관박사의 말을 듣고 싶지 않았다. 또한, 추 huaiwang 의 Lingyin zilan, Shangguan 의사 진 상인과 그 총애 공주 청 소매는 Qin 의 사절 장 이순신 에 의해 구입되었습니다, 이것은 왕 Huai qu yuan 의 의견을 받아들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를 소외시켰다.
기원전 305 년에 굴원은 초회왕과 진나라가 황자연맹을 체결하는 것을 반대했지만, 초국은 진나라를 완전히 껴안았다. 굴원은 초회왕에 의해 도도에서 추방되어 그의 유배생활을 시작했다. 그 결과, 초회왕은 어린 아들 란 등의 극력 부추김을 받아 진나라에 유인되어 진나라에 수감되었다. 추향왕이 즉위한 후 굴원은 계속 박해를 받아 강남으로 유배되었다. 기원전 278 년에 진나라의 장군은 군대를 이끌고 남하하여 초나라의 수도를 공격했다. 굴원의 정치적 이상은 파멸되어 미래에 대한 절망이다. 그는 국가에 봉사하려고 했지만,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었고, 같은 해 5 월에 지라강에서 자결할 수밖에 없었다. 5 월 5 일은 현재 시인절로 정해졌다.
\ "머리 폐기물 주홍, 저녁 양. 마음의 끝은 곧다.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클릭합니다 "황포에서,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느린 느낌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깊은 산 숲 깊은 숨겨진, 그것은 원숭이가 사는 곳입니다; 산세가 험준하여 하늘을 가리고, 비가 계속 내리고 있다. 눈이 망망하고 구름이 소탈하다. 나는 슬프다. 내 생활은 전혀 재미가 없다. 나 혼자 산속에 있다. 나는 마음을 돌릴 수 없고,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를 수는 없지만, 오히려 상심하여 빈궁하게 될 것이다. " 굴원은 유배 기간에 후세 사람들에게 불후의 걸작을 많이 남겼다. 그의 작품, 화려한 글, 기발한 상상, 참신한 비유, 깊은 내포가 중국 문학의 기원 중 하나가 되었다.
\ "canglang 물 맑은, 내 술 을 핥을 수 있습니다; 거센 파도 속의 물은 탁하니, 너는 내 발을 핥을 수 있다. " 굴원이 유배된 후, 어부와의 한 대화에서 어부는 그에게' 시대와 함께 전진하라' 고 권했고,' 앞을 내다보지 말라' 며 스스로 고민을 했다. 굴원은 자신의 무고한 몸을 세속의 먼지에 노출하기보다는 강에 뛰어들어 죽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어부의 관점에서 볼 때, 인생은 너무 청고할 필요가 없다. 세상은 청렴하여 벼슬을 할 수 있다. 세태가 혼탁하여, 세상과 함께 흥망할 수 있다. "깊은 생각, 높은 행동" 에 관해서는 유배의 종말을 맞을 필요가 없다. 굴원과 어부 사이의 대화는 두 가지 인생철학을 보여준다.
기원전 278 년에 진나라는 초나라의 수도를 정복했다. 그해 5 월 5 일 절망과 비통 속에서 굴원은 큰 돌을 지라강에 던져 죽었다. 단오절은 바로 이로부터 온다고 한다.
가족
굴원은 초나라 귀족 출신으로 초왕과 마찬가지로 성미 () 이다. 초무왕 웅통의 아들은 곡피리에 봉인되어 있고, 굴원은 그의 후손이다. 그는 지명인 굴씨를 성으로 삼았는데, 이것은 군주의 성웅씨와는 다르다. 성은 황제 전욱계 주영씨에서 나왔다. 미씨 가문은 상 () 에서 남추 () 로 이주하여 웅일 () 에 이르렀는데, 공로가 추 () 에 봉쇄되어 단양 () 에 살고 있다. 이곳은 굴원의 고향이다.
춘추 초, 기원전 7 세기경, 웅통의 아들은 이 굴현이라는 곳에 봉쇄되었고, 그의 후손은 굴곡을 씨로 삼았다. 추 자신의 가족, 숨어 집 과 유사한, 그리고 아오 의 경우 와? 가족; 전국 시대에 조와 징, 조, 굴곡, 가시는 초나라 왕실의 세 가지 성씨였다. 굴은 춘추 초기부터 전국 말기까지 이어져 초국의 패주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집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굴원은 한때 삼루의 의사였는데, 그가 황실의 사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한다.
굴원은 초왕의 가문으로 당시' 공족' 이나' 공부' 라고 불렸기 때문에 초와의 관계는 당연히 달랐다. 굴중, 굴만, 굴도, 굴간 등과 같은 굴의 후손들은 모두 초국에서 요직을 맡고 있다. 굴원의 아버지 이름은 백옹이다. 굴원 그 세대에서는 대관이 된 사람이 많지 않고, 굴원과 나중에 진나라에 포로가 된 대장들만 굴개하였다. 굴원 초사' 구장 석송':' 갑자기 가난을 잊다'. 아마도 그때 귀족 가정은 이미 몰락했을 것이다.
일생
태어나다
굴원의 생년월일은 예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연구하여 해방 후 고고학적으로 출토된 유물이 기원전 340 년으로 정해졌다. 굴원의 생년월일에 대한 고증은 주로' 이소' 의 두 가지 예를 근거로 한 것이다.' 맹시에서의 나의 동정을 보여 주고, 나의 동정을 보여 준다' 는 것이다. 왕이 (WHO) 는' 사진 찍기' 가' 사진 찍기' 라고 생각하는데, 전통적인 사진촬영은 은열 () 에 있으며, 노성의 해를 기준으로 한다. 주씨는' 카메라' 가 별의 이름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카메라 별은 12 생진이 두자루를 띠고, 여기서 달을 가리킨다. 추와 유는 음력과 하력의 계산에 따르면 기원전 343 년 정월의 2 1 일로 정해졌다. 청나라에서 진우는 주력을 통해 기원전 343 년 첫 달의 22 일로 계산했다.
1976 년 산시 () 성 임통현 () 에서' 이유현 ()' 이 출토되었다. 이 책은 총 4 행 32 자로 벌주 경과를 기술하고 있다. 당 선생은 비문에 나오는' 세' 라는 단어 중' 세' 는 세별, 고대에는' 사직' 으로 알려졌으며 지금은 목성이라고 불린다. 정' 은 순결, 훈련이 적합하다는 뜻이다. "그램" 과 "고 대" 동음 이의어, 달의 이름, 11 월은 고 대 이다. 세월진과' 는 세월별이 마침 1 1 달 아침에 동쪽에서 떠오르는 것을 의미하며 목성의 교차기를 가리킨다. 이렇게' 이유야' 의 비문은' 사기' 중' 갑자 정월 미추, 오국이 상업 교외의 목엽' 에 대한 기록과 정확히 일치한다. 이유야',' 수진과',' 이소',' 취맹' 의 비문은 같은 종류의 문제이며 모두 옛 별의 운동으로 연월을 표시한다. 이소' 를 예로 들면 비문은' 정조를 종고' 로 끌어들일 수 있다. 비문을 예로 들면' 이소' 에서' 내 정조를 맹환에게 주다' 라는 말도' 세시정조' 로 단순화할 수 있다. 이소' 에서 이 두 편의 시의 대의는 "나는 맹춘정월, 경인은 내가 태어난 날이다" 는 것이다. 。 굴원은 여기서 생년월일을 정면으로 교대하지는 않았지만, 매년 여름달력 정월, 새벽별이 동쪽에서 솟아오를 때, 바로 이 해가 후세에게 이른바' 임명' 년이라는 것을 상징한다. 따라서 왕의가 말하는' 카메라' 는 목성을 가리키는 것이 정확하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주가 말하는' 카메라' 는 별의 이름이 일방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천문학자들은 주선왕 3 년 (기원전 366 년) 첫 달, 목흥의 위치가 동방의 아침 햇살, 이른바 티그 사진을 찍은 해라고 추정한다. 이 좌표를 바탕으로 목성 회합 주기, 항성주기 법칙, 굴원사기, 자생초가전의 사료를 이용하여 굴원의 생년월일을 추산할 수 있다. 주선왕 3 년째부터 목성은 2 주 동안 24 년을 운행했고, 28 년 (기원전 342 년) 정월 (기원전 342 년) 에 다시 아침에 동쪽에서 나타났다. 올해는 이소의' 정절이 꿈속에서' 찍은 해일 것이다. 일본 학자 신도시 신장의' 전국장력' 에 따르면 올해 정월 26 일로 추정되는 것은 바로 경인일이다. 그래서 굴원은 기원전 342 년에 태어난 하력 정월 26 일, 즉 28 년, 경인은 하력 정월 26 일이어야 한다.
후베이 운몽에서 출토된 진간' 일서' 도 경인일 태어난 사람이 비싸다고 한다. 운몽은 원래 진나라에 속했다. 학자의 고증에 따르면 운몽진 묘의 주인은 자신이 초나라 입진의 생존자라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래서 일본적 이름은 진간이라고 불리는데, 실제로 초인의 종교의식을 반영해 굴원의 자서전에 부합한다.
이름
굴원은' 이소' 에서 "제관은 만익이고 조시는 이름이 좋고, 이름은 정정하고, 글자는 영평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우리 아버지는 나에게 핑 (ping), 문자 (character) 라는 좋은 이름을 지어 주셨다. 동한 왕일은' 장구' 에서 굴원의 이름을 설명하고 "인의가 공평하다" 고 말했다. 법도 ","영도, 신도; 균일하고 조정 가능합니다. 하늘보다 더 공평한 것은 없다. 물건을 기르는 사람은 모두 조정되어 땅에 없다. " 그래서 이름은' 평전' 이고, 글자는' 전' 이다. 굴원의 출생명은 하늘, 땅, 사람의 3 대 시스템으로 해석되어' 사기' 에 부합한다.
경험
굴원의 사적은 주로 사마천의 《사기》에서 볼 수 있다. 이소' 에 따르면 굴원은 초위왕 (기원전 339 년) 정월 14 일에 태어났다. 굴원은 원월 14 일 단양에서 태어났는데, 바로 지금의 후베이 () 성 귀현 () 이다. 그는 일생동안,,,,,,,,,,,,, 주로 시기에 활동했다.
굴원의 작품으로 볼 때, 그는 귀족으로 초국의 요술 활동에 참여했다. 고고학 문헌에 따르면 초나라 상류층 귀족들은 요술을 신봉한다. 학자는 "강릉초묘죽간재신령과 초사구가 제사한 신령을 비교하면 죽간재신령과' 초사구가' 서술한 신령이 서로 보완해 비교적 완벽한 시리즈가 되어 굴원년 마술활동의 구체적인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방증자료를 제공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굴원은 중국의 통일을 앞둔 전야에 살고 있는데,' 진황횡경, 초왕종' 이라는 말이 있다. 굴은 명문 출신으로 난상과 미사여구를 잘 처리하는데, 초창기에 받은 인기는 좌파였다. 조정의 모든 정책과 공고는 모두 그의 손에서 나왔다.
초나라를 진흥시키는 대업을 실현하기 위해 굴원은 초회왕의 변법도를 적극 보좌하고 연합제나라의 대외항진을 견지하여 초국이 한때 강대하고 강력한 제후국이 되었다. 그러나 굴원과 초국의 부패한 귀족그룹의 내정외교상의 첨예한 갈등과 상관의사 등의 질투심으로 굴원은 나중에 샤오샤오 모함을 받아 초회왕으로부터 소외되었다. \ "역사 기록 숨어 위안 지아 학생 열전 \" 에 따르면, 상 Guan 의 의사 진 상인 질투, 왕 다우 앞에서 숨어 위안 액자, 숨어 위안 추 huaiwang 헌법 명령을 초안하고 있었다, 그래서 왕 Huai "분노 하지만 숨어 핑 을 원하지 않는다."
굴원은 좌측 제자로 해직된 후 의사로 전근되어 황족 조성, 구 () 성, 형성 () 삼성 사무를 담당하고 사당 제사와 귀족 자제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왕 Huai 15 년 (기원전 3 14 년), Zhang Yi 는 진 (Qin) 에서 추 (Chu) 에 이르기까지 진 (Jin), 남 (Zinan), 속아 넘어간 후, 화가 나서 격노했고, 두 차례 출병한 진나라는 모두 패배했다. 그래서 굴원은 제나라 () 와 추 () 사이의 우정을 재건하기 위해 사자 한 명을 파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다시 한 번, 장의는 진 () 에서 추 () 까지 초추 () 연맹을 와해시켜 제추 () 연맹이 성공하지 못하게 했다. 24 년, 진초는' 황가시의 동맹' 으로, 초초는 진국에 완전히 포옹되었다. 굴원도 태도에서 쫓겨나 북한으로 이주했다.
왕 Huai 30 년 후, qu yuan 은 du ying 으로 돌아 왔습니다. 같은 해, 진나라는 왕무관을 만났지만, 굴원은 그 관문을 강력히 권했다. 그러나 막내 아들은 그에게 진나라에 가입하라고 권했고, 굴원 등의 건의를 듣지 않았다. 결국 입맹 당일 진나라에 억류되어 3 년 만에 이국에서 죽었다.
임신 왕 이 공제 된 후, 시앙 왕 계승, 하위 난초 는 영은으로 임명 (총리 에 해당) 되고, 추 진 외교 관계는 한때 단절되었다. 그러나 그가 계승한 지 7 년째 되는 해에 항왕은 잠시 평화롭게 지내기 위해 진 () 과 결혼했다. 굴원은 그들의 수치스러운 입장에 반대하고, 자란이 왕의 굴욕적인 죽음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고 비난했다. 자란은 또한 상관의사에게 향왕 앞에서 굴원을 비방하도록 지시했고, 이로 인해 굴원은 향왕 전후 약 13 년 동안 다시 위안 (), 항목 () 으로 유배되었다.
굴원이 유배된 지 여러 해가 되었을 때 추국의 형세는 점점 더 위급해졌다. 청향왕 21 년, 진나라는 추 (오늘 호북 강릉) 무과를 돌파하여 추의 미래의 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이듬해 진군은 더 멀리 갔다. 굴원은 자신이 강성했던 나라를 보면 이미 희망이 없고, 다른 나라를 떠나는 것도 고려했지만, 결국 자신의 고향을 사랑하고, 비분 속에서 물보라강을 던져 이상을 위해 죽었다.
굴원이 사망한 날짜는 5 월 초 5 일 수도 있고, 그날에 가까운 어느 날일 수도 있다. 5 월 초 오원은 초나라의 전통 명절이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 날을 굴원을 기념하는 날로 삼았지만, 그 원의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유배되다
망명 배경:
전국 시대, 제나라, 추, 연, 한, 조, 위, 진 7 개 제후국은 도시와 땅을 놓고 서로 싸우며 여러 해 동안 계속 싸웠다. 당시 초나라의 위대한 시인 굴원은 아직 한 젊은이에 불과했고 초회왕의 왼손잡이 관리였다. 국민들이 전쟁의 재난을 당하는 것을 보고 그는 매우 슬펐다.
굴원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봉사하기로 결심하고, 왕품에 인재를 임용하고 인민을 배려할 것을 건의하여 그의 신뢰를 얻었다.
지아 이순신 (Jia Yi) 은 "숨어 푸원 (Qiu Fuyuan)" 에서 숨어 위안 (Qu Yuan) 시대의 사회 상황을 이렇게 묘사했다. 부부가 웅크리고, 부엉이가 비상하다. 나는 네가 자랑스럽다, 나는 매우 성공적이다. 성인은 거꾸로 끌고 있고 창시자는 거꾸로 심고 있다. 세상 사람들은 그것을 종군이라고 부르고, 비하하는 것을 난처하다고 하며, 이를 중족염이라고 부른다. 모사는 둔기이고 납칼은 삽이다. ... 모범은 저우딩 () 을 버리고, 보강 () 은 Xi 를 표류한다. 네가 소를 몰면 너는 난처해진다. 말이 두 귀를 걸고 소금차를 타다. 장복의 추천은 길지 않다. 쓴 선생님, 혼자 죄송합니다!
자이의 글에서 굴원 생활의 모든 것이 뒤바뀌었다. 부엉이가 하늘을 날고 있는데 부부가 숨었다. 소인은 뜻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성인은 사용할 수 없다. 청렴한 사람은 추하게 되고, 포학하고 잔인한 사람은 칭송을 받는다. 칼은 무딘 입으로 떨어졌지만, 납칼은 날카롭다고 말했다. 국가 바오 저우 딩 버려진, 빈 항아리 는 보물로 보인다; 절름발이 당나귀 마차, 트리니다드 무거운 소금 차; 모자를 머리에 써야 했는데 지금은 발밑에서 땀에 흠뻑 젖었다. 이것이 초국의 현황이다.
당시 서방의 진나라는 가장 강했고, 늘 6 개국을 공격했다. 저명한 학자 수진은 연합 6 국이 진나라에 대항하는 주장을 제기했다. 굴원은 이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스와 함께 추, 치, 연, 조, 한, 위제왕이 초국도에 모여 연맹을 결성하고 초회왕을 맹주로 삼았다. 그래서 그는 초회왕의 신임을 받았고, 많은 내정외교는 굴원에 의해 결정되었다.
따라서 초국의 아들 자란을 비롯한 귀족들은 굴원에 대해 질투와 질투를 많이 하며 왕품 앞에서 굴원의 험담을 자주 한다. 그는 전권을 찬탈하여 왕품에 전혀 관심이 없다고 한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말썽을 일으키면서 초회왕은 점점 굴원을 멀어지게 되었다. 치추 연맹 때문에 진나라는 감히 손을 댈 수 없었다. 진왕은 이 소식을 듣고 재상 장의를 궁안으로 불러 상의했다. 장의는 6 개국 중에서 제나라와 초국이 가장 강하다고 생각한다. 양국이 소원해지면 동맹은 해체될 것이다. 그는 초나라 내부의 불화를 이용하여 직접 6 국 연맹을 해체할 의향이 있다.
진 () 왕은 희망외 () 를 보고 금은보 () 를 준비하여 장의에게 휴대해 주었다. 장의는 인신을 진나라 왕에게 돌려주고, 변장하여 진상을 그만두고 초나라로 떠났다. 장의가 두영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먼저 굴원을 방문하고 진나라의 실력과 진추 연맹의 이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굴원은 "추 (Chu) 는 6 개국 연맹의 생각을 바꿀 수 없다" 고 말했다.
장의는 자란에게 말했다. "6 개국 연맹이 있으면 초회왕은 굴원을 신뢰하고 연맹이 흩어지면 굴원은 두려워할 것이 없다." Zilan 은 이것을 들었을 때 매우 행복했습니다. 초나라의 귀족들은 모두 장의와 관계가 있다. 자란은 그를 초회왕이 가장 좋아하는 황후 정소매에게 데려갔고, 장의는 정소매에게 값진 백옥 한 쌍을 선물했다. 백벽진귀한 빛이 초왕의 눈을 현혹시켰다. 정소매는 흔쾌히 진초연맹을 홍보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모두들' 진추를 통일하려면 먼저 6 개국 연맹을 해체해야 한다. 연맹을 갈라놓으려면 우선 굴원에 대한 왕의 불신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자란은 한 가지 계획을 생각했다. 굴원이 장의에게 뇌물을 주었다고 하자 정소매는 이 소식을 왕품에 폭로했다. 장의희는' 황후가 힘을 내다니, 정말 진추의 복이다, 화하의 복이다!' 라고 말했다. 장의가 준비되자 토자란은 왕품을 소개했다. 그는 진 () 과 연합하지 말라고 권하면서 많은 좋은 점을 함께 열거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왕이 원하기만 하면 진왕은 이미 초나라를 위해 육백 리의 땅을 준비했다" 고 말했다. 초회왕은 탐욕스러운 사람이다. 듣자하니 그가 600 리를 헛되이 가져갔다고 한다. 어떻게 싫어하는가. 궁으로 돌아가 반갑게 정소매에게 알렸다. 정소매는 그에게 인사를 했지만 눈살을 찌푸리며 말했다. "굴원이 장의에게 백옥 한 쌍을 달라고 했다고 들었는데, 내가 반대할까 봐 두렵다. 초회왕은 반신반의하며 듣고 있다.
다음날 초회왕은 연회를 열어 장의를 대접했다. 석간에 진추 () 의 우의를 언급하자 굴원 () 은 극력 반대했다. 그는 벼슬아치의 아들 란과 상관의사 진상과 격렬한 논쟁을 벌였다. 그는 6 개국 연맹을 포기하는 것이 진나라에게 기회를 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초국에게 생사가 걸린 일이다! 그는 장의와 자란, 진상을 통렬하게 꾸짖으며 초회왕 앞에 가서 큰 소리로 말했다. "폐하, 저는 정말 믿을 수가 없습니다! 장의는 진나라가 연맹을 갈라놓고 초국을 고립시킨 것이다. 나는 정말 믿을 수 없다 ...... \ "왕 다우 청 소매 가 말한 것을 기억했다, 정말 숨어 원 은 진 추 화해 에 강력하게 반대했다; 진나라의 땅을 탐내다. 분노를 참지 못하고 말했다. "초나라 600 리, 백옥 한 쌍의 값어치야!" 무사에게 그를 궁문에서 끌어내라고 말해라.
그는 한숨을 쉬며 중얼거렸다. "초주, 너 또 당할 거야." "굴원이 귀국한 후 우울하고, 자신이 결성한 연맹이 파괴되면 초국이 눈앞의 번영을 유지할 수 없을 것이라는 생각에 한숨을 쉬었다.
그를 위해 청지기로 일하는 언니는 화가 나서 이유를 물었고, 그가 소인에게 모함을 당했다는 것을 알고, 그에게 더 이상 말을 하지 말라고 권했다. 굴원은' 나는 초나라 사람이고, 나는 죽어도 초국이 위험하다는 것을 볼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는 초회왕이 깨어나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왕회만 마음을 바꾸면 초나라에 방법이 있다. 그러나 초회왕은 더 이상 그를 부르지 않았다. 그는 점점 슬퍼져서 늘 밤새 잠을 자지 않는다. 그는' 이소' 라는 긴 시를 썼고, 시에서 그는 초나라에 대한 슬픔과 원한을 썼다. "이소" 는 "근심" 이다. 사람이 괴로울 때, 왜 하느님과 부모님께 전화를 걸어 자신의 억울함을 표현하지 않습니까!
첫 귀양
굴원이 처음으로 한북을 한수 상류로 유배하였다. 초회왕 16 년 (기원전 365, 438+03 년), 진국은 초국과 제나라의 연맹을 깨뜨리기 위해 장의를 초국의 권세에게 뇌물로 보내 초왕을 속여 말했다. "초나라가 제나라와 결별할 수 있다면 진국은 그 지역의 육백여 리의 땅을 공수할 의향이 있다." 초회왕은 장의의 말을 듣고 도장을 서명자에게 주고 장의와 함께 진나라에 갔다. 진 으로 돌아온 후, 장 이순신 아픈 척, 3 개월 동안 추 를 보지 못했다. 초회왕은 장의가 그를 충분히 확고하지 못하여 사람을 보내 제왕을 모욕했다고 생각했다. 왕은 크게 화를 내며 초와 절교했다. 오히려 진 () 과 손을 잡다. 이때 장이 나와서 추사에게 말했다. "당신은 왜 이 땅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어딘가에서 어디까지 너비가 6 마일이다. 클릭합니다 육백리가 육리로 변하여 초사가 매우 화를 냈다. 갑자기 huaigai, bi 등 70 여 명을 체포했고, 한중은 실수했다.
이때 초회왕은 "굴원을 쓰지 않은 전략을 후회한다", "굴원을 중용하라" 는 각오를 좀 했다. 진 두 번 추 를 격파 한 후, 또한 제나라 추 복잡한 교배 를 두려워, 한중 토지 합계의 절반 반환을 제안했다. 추 huaiwang 는 장 이순신 을 싫어, 한중 하지 제안 하지만, 장 이순신 의 머리 를 원한다. 진혜왕은 동의하지 않았지만 장의는 당당하게 말했다. "나, 장의한 사람, 한중의 땅에 도착할 수 있으니, 나는 초나라에 가고 싶다." 장의는 초나라에 가서 정소매와 진상에게 뇌물을 주고 초회왕 앞에서 몇 마디 한 후, 초회왕은 장의를 다시 놓았다. 그리고 진 왕과 결혼했다. 굴원이 함께 데려오자 흥미를 나타냈다. 왕 와이는 장의를 되찾으려 했으나, 장의는 이미 자취를 감추었다. 이런 식으로 추 (Chu) 는 다시 한번 제나라 (qi) 에 대한 약속을 어겼다. 지난 305 년, 24 년, 초국은 다시 진나라와 연합하여 진나라로 가서 자신의 결혼식을 축하했다. 이듬해 초회왕과 진왕은 (오늘 하남 신야현 동북) 에서 만나 진 반환 (오늘 호북죽산현) 토지를 받았다. 당시 굴원은 극력 반대했지만 결과는 무효일 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한북 (현재 안강 지역 및 한수 상류) 으로 유배되었다.
기원전 303 년, 26 년, 제나라, 한, 위 협공 추, 추 디폴트 비난. 추 진 에 도움을 요청, 인질로 진나라 에 왕자 를 보냈다. 이듬해, 초왕은 진의사를 죽이고 초나라로 도망갔다. 처음 30 1 년, 28 년, 진은 이를 핑계로 연합, 한, 위공 추, 살인, 숭구 점령 (오늘 하남 비양현 동북). 이듬해, 그는 초나라를 공격하여 2 만 초군을 소멸하고 초국의 장경을 죽였다. 이때, 졸용의 채는 또 치초연맹의 중요성을 떠올려 태자질을 세워 치초연맹에서 진과의 싸움을 하게 되었다. 기원전 299 년, 진 공 추, 추 여덟 도시 를 했다. 이 형세를 이용하여 진 () 왕 조호기 () 가 초회왕 () 을 무관 () 에서 만났다.
굴원은 북한으로부터 유배되어 돌아왔다. 조국화 등과 함께 초회왕에게 회의에 참석하지 말라고 권하며 "진국호늑대의 나라는 믿을 수 없다. 안 된다" 고 말했다. 그러나 어린 아이 난초는 잃어버린 총애를 두려워하며 극력 부추겼다. 그 결과 초회왕은 무관에 들어가자마자 진군에게 억류되어 함양을 빼앗아 무현과 첸중현을 양도하겠다고 위협했다. 셴양 을 잡아, 추 제나라 잉 시앙 왕 으로 밀봉 되고, 아들은 시앙 왕 으로 밀봉 되고, 진 땅 을 양도 하기를 거부했다. 진 군대 공격 추, 추 패배, 참수 오만, 16 개 도시 를 했다. 기원전 296 년에 초회왕은 진나라에서 사망했고, 진나라는 그의 시체를 초국으로 돌려보내 안장하였다. 그래서 장관 은 진 불의를 생각합니다. 진과 추 헤어 졌 어.
제 2 차 귀양
293 년, 향왕 6 년, 진 () 은 이라크를 파견하여 한국을 공격하여 전승을 거두고 24 만 명을 참수했다. 진 () 나라는 사람을 보내 초왕 () 에게 "초나라 () 가 진나라 () 를 배반했고, 진 () 나라가 제후를 이끌고 초나라 () 를 토벌할 준비를 하고 승부를 결정하였다. 병사를 정비하고 잘 싸우시길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추 () 왕은 반란을 잊지 않고, 결국 이국으로 떠돌아다녔다고 지적했다.' 충신이 불충실하고, 소위 성현이 불친절하다' 는 것이 자란에 위협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자란은 진상에게 청향왕을 찾아뵙라고 지시했고, 굴원은 두 번째로 남방의 외진 지역으로 유배되었다. 이번 귀양 노선은 아이애진 분석에 따르면 두영 (후베이 강릉현) 에서 출발해 먼저 하류를 따라 동남으로 내려가 여름수 (후베이 사시 동남), 동정호를 거쳐 용문 (두영동대문) 을 바라본 뒤 하포 (후베이 한구) 를 떠나 능양 (전승) 에 도착한 것으로 분석됐다
자살
어부' 에는 굴원이 침몰하기 전 한 장면이 있다. (어부는 굴원의 작품이 아니다. 가장 뚜렷한 증거는 도가사상이 있는 어부로 끝나는 경향이 있다. 세계와 조화롭게 지내는 철학으로 굴원의 충실함을 부정하는 것이다. 그러나 왕 이순신 \ "추사 \" 는 이 문장 이 숨어 원 이 쓴 것이라고 인정했다. ):
풀려난 굴원은 강변에서 수영을 하고, 제강변에서 노래를 부르며, 색채가 초췌하고 초췌함을 묘사했다.
어부가 이것을 보았을 때, 그는 물었다. "이 아들은 삼루 박사의 것이 아니다! 왜요? "
Qu yuan 은 말했다: "세상은 탁하고, 나는 혼자이다. 모두들 취했고, 나 혼자 깨어났는데, 나는 볼 수 있다. "
어부는 "성인은 사물에 집착하지 않고 시대와 함께 전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천하가 질퍽거렸는데, 왜 그 진흙을 토하지 않고 그 파도를 일으키는가? 모두들 술에 취했는데, 왜 나쁜 사람을 배불리 먹이고 격려하지 않는가? 왜 깊이 생각하고 높이 들고 자신을 가능하게 하는가? "
Qu yuan 은 말했다: "나는 새로운 목욕자가 왕관을 연주하고, 새로운 목욕자가 옷을 떨고 있다고 들었다. 앤은 자신의 몸으로 관찰할 수 있지만 물건을 받는 사람은? 나는 차라리 버드나무에 가서 강물 한 마리의 뱃속에 묻히고 싶다. 앤은 하얗고 세속적인 먼지를 덮을 수 있다! ""
어부는 웃으며 드럼을 가지고 가버렸지만, 그는 이렇게 노래했다. "거센 파도 속의 물은 맑고, 너는 나의 태슬을 잡을 수 있다. 거친 파도 속의 물이 흐려서 너는 내 발을 핥을 수 있다. "그럼 가자, 더 이상 말을 쓰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