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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을 복제하는 것이 좋습니까, 나쁜가요?

복제인의 법적 지위

복제인은 자연인의 법적 주체 자격을 갖추고 있어 법률 주체의 사회적 혼란을 가져왔다. 복제인 연구는 불법이며 복제인 연구자들은 고의적인 살인과 상해 혐의를 받고 있다. 복제인의 양육권과 양육권은 보호되지 않고 복제인의 생명건강권과 결혼인격권은 보호되지 않는다. 복제연구는 진일보한 범죄의 유혹이며, 인류의 변할 수 없는 윤리와 인류의 함정을 위반한다.

세계의 한 사교단체의 두목은 그들이 복제인을 만들었다는 놀라운 소식을 던졌다. 한편 200 1 년 5 월 30 일' 남방주말보' 과학판은 복제인에 관한 문장 한 편을 발표했고, 문장 중국 내 일부 과학계 인사들은 복제인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지난 한 해 동안 복제인은 이미 각 업종의 화제가 되었다. 의견이 다를 때 지식의 한계나 다른 이유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복제인 생산의 법적 문제를 이해하지 못한다. 오늘, 나는 오랫동안 생각에 가라앉아 온 복제인에 대한 나의 견해에 대해 잠시도 침묵할 수 없다. 법의 이름으로 복제에 대해 아니오라고 말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복제에 대해 혼란스럽고 유치하고 무지한 환상을 품고 다른 속셈을 가진 과학 광인의 속임을 당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반지왕' 의 악마가 부활을 앞두고 공포가 닥칠 무렵 마을 사람들은 잊을 수 없는 소음과 흥청거림을 보냈다. 이것은 나를 매우 불안하게 한다. 왜냐하면 법적으로 복제인 연구를 지지하는 것은 위험한 방향이고, 법률은 복제인을 반대하기 때문이다!

이 글은 복제인 연구의 위법성과 범죄성, 복제인의 주체 성격과 민사법적 지위가 나타난다면 어떤 것인지 법적 관점에서 분석했다. 본인은 학식이 얕고 누락이 있기 때문에 복제인 연구를 위해 깃발을 흔드는' 무지한' 지식인들의 영혼을 일깨워줄 수 있기를 희망하며, 많은 법학 동료들이 이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나와 함께 복제인 연구에 저항하기 위해 유익한 노력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복제인은 사람이지 물건이 아니다.

복제인 연구에 대해 낙관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은 복제인 연구에서 추출한 유전자를 물대상으로 하거나 인권이 없는 실험으로 삼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복제인 연구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이 복제인의 주요 본질에 대한 인식을 쉽게 간과할 때, 이 프로젝트에 대한 연구는 페스트 백신이 동물에게 하는 연구만큼 활발해질 것이다. 복제인은 사람인가요? 나는 복제인이 당연히 인간이라고 생각한다. 복제인에 대한 연구는 인간의 유성 생식의 전통을 깨고 무성생식의 수단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이런 연구 자체는 무형의 번식을 극복하기 위한 수단이며, 그 목적은 인간과 같은 지혜의 생명을 창조하는 것이다. 배아 생성 방식이 다르더라도 복제인의 생리 기능은 인간과 완전히 다르다. 따라서, 일반적인 관점에서든 법적인 관점에서든, 복제인은 모두 인간이다. 우리는 무의식적인 식물인이나 정신병 환자도 자연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사람의 주체 자격, 권리, 능력은 완전한 행동능력으로 제한되거나 박탈당하지 않으며, 인간의 자연권, 사회권, 법률권리는 평등하다. 이를 바탕으로 모든 복제인은 자연인과 같은 민사권리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즉, 그들은 생명권, 건강권, 재산권, 성불가침권, 근무권, 교육권, 심지어 선거권과 결혼권까지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복제인은 사람이 아니라 종이나 판타지 영화의 로봇이 미국 영화의 종결자처럼 복제인이라고 말하는 극단주의자들이 있을 수 있다. 이런 대답은 매우 잔인하여 일본의 73 1 부대를 생각나게 한다. 그들은 사람들을 실험품이라고 부른다. 사람을 실험으로 삼는 것은 악마의 논리이고, 살인은 살인이라고 하지 않고 실험이다. 그렇다면 복제인의 운명과 인간의 손에 있는 동물의 운명은 어떻게 다릅니까? 따라서 복제인은 생명권과 건강권이 없다. 복제인은 법적 허가 없이 생명을 박탈당할 것이다. 복제인은 유전자 제품이 되어 마음대로 거래할 수 있다. 만일 그렇다면, 인간 사회가 노예 사회보다 더 잔혹한 상태로 후퇴하지 않고, 모든 인류가 학살과 약탈에 빠지고, 영화 속의 무서운 세계가 반드시 현실이 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복제인과 자연인을 구분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네가 복제인이라는 핑계가 있다면, 그 운명은 도살된 가축만큼 무서울 수 있다.

인간을 복제하는 것과 다른 동물을 복제하는 것은 똑같지 않다. 새로운 기술 돌파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 사교단체는 지금까지 복제인의 구체적인 기술적 세부 사항을 발표하지 않아 많은 과학자들이 복제인의 진실성을 의심하게 되었다.

복제인은 법률 주체의 사회적 혼란을 가져온다.

법률 조정의 주체는 현실 주체와 가상 주체로 나눌 수 있다. 가상 주체에는 국가, 국제기구, 기업법인, 정당과 같은 몇 가지가 있지만, 실제 주체는 자연인이나 시민뿐이다. 단 하나의 실제 주체 유형만 있는 세상에서 복잡하게 얽힌 불공정과 불공정이 잇따르고 있다. 만약 복제체가 있다면, 세계에 또 하나의 실제 주체가 더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두 가지 실제 주체 유형이 공존하는 세계는 필연적으로 더 많은 혼란을 초래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간 복제 연구는 인간 가치의 진보를 가져오지 않는다.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신체 상태, 피부색, 몸매가 아니라 어떻게 그를 교육하느냐에 달려 있다. 자연인이 후천적인 사회교육이 성공하지 못한다면, 당연히 높은 사회적 가치는 없을 것이다. 도덕과 사회교육이 인류의 운명을 결정한다면 복제인 연구의 의미는 무엇일까?

복제인은 배아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인간의 법적 지위가 없다는 것을 낮추거나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복제인을 인간으로 보지 않는 것은 옳지 않다. 이것은 모순이다. 복제인을 인간으로 본다면 복제인의 연구에서 기술적 수단으로 진보하는 과정에서 연구자들은 복제인의 생명을 파괴할 수밖에 없다. 이것이 연구가 아니라 범죄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어떤 이성적인 사람이 살인을 주요 비용으로 하는 연구를 지지할 것인가? 더욱 무서운 것은 이 연구 성과가 인류에게 더 큰 범죄와 재앙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인류를 멸종으로 나아가게 하는 기술 진보이다!

인간 복제 연구는 불법이다.

인간을 복제하는 과정은 복제인의 생명과 건강에 심각한 해를 끼치며 헌법과 형법의 정신에 어긋난다. 우리나라로서는 국가가 가족계획을 실시하여 인류의 자연생산이 제한되었다. 왜 또 다른 인구 생산 실험을 해야 합니까? 그리고 중국의 인구는 자연 생식 능력이 강하여 복제를 통해 인구를 창조할 필요가 전혀 없다. 따라서 중국의 복제인 연구는 가족계획법에 위배되는 것이다.

동물 복제 실험을 보면 복제 종의 생존율이 매우 낮다. 돌리양의 복제 실험에서 277 개의 배아는 단 하나의 융합으로 살아남았으며 성공률은 0.36% 에 불과했다. 많은 복제 송아지들이 운 좋게 태어났는데, 그중 많은 송아지들이 심장 이상, 요독증, 호흡곤란 등으로 빠르게 죽었다. 일부 복제 동물 개체는 출생 후 생리나 면역 결함을 나타낸다. 산소 함량 및 성장 인자 농도가 정상치보다 낮습니다. 흉선, 비장 및 림프선 발달 이상.

이제 우리는 정상적인 번식에 비해 복제로 인한 생명의 대부분이 장애, 조산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복제인을 만드는 과정에서 다양한 장애인 인간, 장애 배아, 장애 아기가 나타난다고 상상할 수 있다. 이 시점에서, 미친 과학자 들은 인간의 생명을 양육에 대 한 책임을 져야 합니까? 아마 아무도 믿지 않을 것이다.

과학자들이 복제인을 만드는 행위는 고의적인 살인죄와 고의적인 상해죄의 범죄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의도적 범죄는 직접적 고의와 간접적 고의로 나눌 수 있다. 직접 고의는 행동 결과의 필연성을 뻔히 알면서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것을 말한다. 간접고의는 행위가 사회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런 결과가 행동에서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는 것을 말한다.

복제인의 연구는 사망이나 장애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으며 거의 불가피하다. 행위자는 주관인식으로 이런 연구에 종사한다. 그 행위가 필연적이거나 복제인의 생명을 초래할 수 있는 사망이나 장애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고의적인 살인죄와 고의적인 상해죄이지만 특별한 유형에 불과하다. 주관적인 심리와 결과에 대한 예견으로 볼 때, 복제인 연구를 하는 과학자들은 적어도 간접범죄와 고의적인 범죄이다. 살인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예를 들어 즉시 칼로 사람을 죽이는 범죄도 있고, 장기 약물 중독을 통해 사람을 죽이는 범죄도 있다. 정상적으로 태어난 장애 아동에게 이런 신체적 장애는 누군가의 범죄 탓이 될 수 없다. 왜냐하면 정상적으로 태어난 장애 아동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복제인을 연구하는 과학자들에게 특별한 행동을 알고 사용했기 때문에 신생아의 사망이나 장애를 초래하기 때문에 고의적인 살인, 고의적 상해와 같은 형사책임을 져야 한다.

복제인은 민사 법률 관계에 혼란을 가져왔다.

첫째, 복제인은 보호자가 없다.

자연인이 정상적으로 태어난 후, 보통 부모가 법정 보호자로 있다. 부모가 후견인 양육 책임을 회피할 때 도덕적 비난을 받을 뿐만 아니라 민사 책임도 물어야 한다. 복제인으로서 그들의 부모가 누구인지는 매우 중요한 문제이다. 최초의 복제 기술은 기본적으로 성생식의 연속이며, 정자 기증자와 알기증자, 이론 상으로는 부모가 있다. 하지만 지금은 체핵의 복제 기술이 등장해 무성 번식이 기본적으로 성숙하다. 복제인은 기본적으로 체세포 핵 공급체의 유전자 복제품이지만 체세포 핵 공급체는 동갑내기일 수 있으므로 윤리적으로는 아버지의 체세포 공급체가 나이와 행동능력에서 할 수 없을 수도 있다.

본질적으로 어떤 기술이든 복제인은 부모를 찾기가 어렵다. 어쩌면 그들의 부모는 전혀 모른다. 그들은 단지 연구자들의 "연구 결과" 일 뿐이다.

또 다른 가능성은 어머니가 대리임한 후 복제인이 탄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복제인의 대리모가 그녀의 보호자가 될 의무가 있는지 여부도 어렵다. 대리모가 낳은 아이는 자신과 혈연관계가 없을 수 있기 때문에, 혈연관계가 없기 때문에 대리모에게 간호와 부양의무를 맡길 것을 요구할 수 없다. 복제 기술은 이미 고아 생식의 정도에 이르렀기 때문에 복제된 인류는 사생아의 대우도 누리지 못하고 태어난 후 철두철미한 고아였다.

신체 기능과 사회적 지위가 모두 결함이 있는 사람에게 얼마나 잔인한 일인지 상상해 봅시다. 누가 그에게 관심을 갖고 누가 그를 교육시킬 것인가, 어떻게 그를 사회에 유익한 사람으로 만들 수 있을까? 아마도 복제인의 생활은 진짜 동물의 생활이 운이 좋지 않을 것이다. 동물과 조류는 태어날 때부터 어머니 먹이로 태어났고, 복제인은 태어날 때부터 피해자이자 실험품이었다. 사람들은 복제인의 인식이 인간과 같다고 생각한다. 그들도 고통, 외로움, 피, 죽음을 두려워한다. 그들은 애정, 우정, 사랑이 필요한데 어떻게 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을까?

보호자가 없기 때문에 대리모와 연구자의 관계는 상업계약이 될 수 있다. 아이를 낳고 나면 일정한 시간이 되면' 화물' 을 낼 수 있다. 이때 연구원들은 어떻게 이 생명들을 이용할 수 있을까? 그들은 고객을 위해 차세대 또는 복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자신의 범죄 목적이나 고객의 범죄 목적을 위해 이들 인간을 마음대로 처분할 수 있다. 복제인은 부모의 감독이 없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이 더 자유로울 것이다.

둘째, 복제인의 인격권과 명예권

사람은 사회적이고, 복제자도 마찬가지다. 아이를 복제하려는 부모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회에서 자립할 수 있는 아이를 원한다. 그러나 복제인의 특수한 배경 때문에 그의 건강은 보장할 수 없다. 건강과 면역의 선천적인 문제로 인해 복제인은 전염병과 정신질환에 걸리기 쉬우며, 모두 그의 건강을 태어날 때부터 침해당하게 하는데, 이런 침해는 완전히 인위적인 것이다. 병 때문에, 주변의 일반인들은 당연히 복제인을 받아들이기 어렵다. 사회에 융합할 수 없는 복제인이 어떻게 정상인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까? 복제인이 일반인이 누려야 할 행복도 없고 일반인이 사회적으로 인정받을 정도도 없다면 그 연구의 가치는 무엇일까? 이런 아이는 부모를 더 걱정시키고 고통스럽게 하지 않나요? 사회적으로 인정받지 않는 복제인, 그의 인격권과 명예권은 어떻게 존중됩니까?

복제인도 한 세포에서 두 개의 세포로, 다시 세포의 기하급수에 따라 증가하는 생명을 경험했기 때문에 복제인과 복제인을 부모와 후손으로 여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복제명언) 생식 과정의 관점에서 볼 때, 모체 자궁 내 발육과 최종 출산의 절차와 과정으로 인해 복제인을 복제인의 아이로 여길 수도 있다.

반면에 사회학과 민속학의 관점에서 볼 때, 사회적 관습이 복제인과 복제인의 관계를 이렇게 대하고 형제자매나 부모와 후손이라고 부르는 것은 큰 윤리적 문제가 아니다. 그리고 윤리는 사회 변화에 따라 변한다. 이전에 삼종사덕은 여성을 억압하는 낡은 윤리였으나 지금은 달라졌다. 이전에 인공수정은 사회윤리에 의해 받아들여지지 않았으나, 지금은 받아들여져 윤리가 두 가지 큰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설명한다.

네가 말한 것은 당연히 일리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왜 대다수 국가가 복제인, 특히 대량학살이 발생한 독일이 인간 배아와 복제인을 연구하는 것을 단호히 반대하는지 설명하기 어렵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인간을 복제함으로써 천재나 악마를 만드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은 것이 분명하다.

한 사람이 인재가 될 수 있는지, 설령 반은 유전자에 달려 있고, 반은 후천적인 생활환경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아인슈타인의 세포를 복제함으로써 복제된 아인슈타인이 원래의 아인슈타인과 같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만약 네가 과거에 복제된 아인슈타인의 환경을 만들어본 적이 없다면, 네가 2 차 세계대전을 겪더라도 나치에 의해 잔혹하게 박해받고 조국에서 슬퍼한 적이 있다 ... 만약 이런 환경이 없다면, 두 번째 아인슈타인이 있는지, 아인슈타인의 사상 감정이 있을 수 있을지 말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중국의 성현들은 후천적인 환경의 역할을 강조하며 "하늘은 스인의 대임이니, 반드시 먼저 그 뜻을 고생시키고 근골을 수고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인간 복제" 의 의미

복제인의 첫 번째 장점은 아이를 낳을 수 없기 때문에 매우 고통스러운 불임 환자가 자신의 아이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둘째, 이런 복제품은 남편 아내 자신의 정자와 난자만 이용해 윤리와 심리적 그림자를 피한다. 또한 복제는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구하고, 합리적인 군성 균형을 유지하며, 소수민족의 유전자를 보호할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복제인이 인간의 성장, 환경, 유전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연구하고 증명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당신이 말한 것은 과학적 사실도 있지만, 과학적으로 완전히 증명되지는 않았습니다. 일부 과학 실험은 반대의 결론을 내렸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코네티컷주의 중국 과학자 양상은 13 세 암소의 체세포로 10 송아지를 복제하는 데 성공했다. DNA 분석에서 복제 소의 텔로메레는 그 공급체의 텔로메레보다 훨씬 길며, 같은 나이에 자연적으로 태어난 송아지와는 차이가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복제 소의 생물학적 연령이 자연 생식력이 있는 소의 나이와 정확히 일치하여 복제 후손이 조로화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인간을 복제하는 것은 인류가 번식하는 방식과 권리이다. 세계에는 7 천만 명의 남성이 어떤 형태의 생식력도 없다. 인간을 복제하는 것은 인류가 번식하는 마지막 방법이다. 남성 불임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복제 기술이 마지막 검일 수 있다. 또한, 성숙한 정자를 생산할 수 없기 때문에 불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복제 기술을 사용하여 자녀를 임신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요청합니다. 그들도 아이를 키우고 천륜의 즐거움을 누릴 권리가 있다.

그러나 인간을 복제하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어야 한다. 왜 과학자들이 그것을 시도하게 하지 않을까요? 미지의 탐구는 인류의 천성이자 과학 연구의 특징이다. 어떤 과학자들은 복제 분야에서 처음으로 게를 먹는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 왜 그들이 시도하도록 허락하지 않을까요?

한 부류는 공리가 없고 공리가 없는 사람이다. 그들은 단지 복제가 생명을 생산할 수 있는지, 어떤 결과가 나올지 시험해 보고 싶을 뿐이다.

사실, 사람들이 복제 실험을 받아들일 수 없는 주된 이유는 전통 윤리의 장애물이다. 수천 년 동안 인간은 성적 생식의 방식을 따랐지만, 복제인은 실험실의 산물이며, 인간의 조작 하에 창조된 생명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특히 서양에서는' 신을 버리고 아담과 이브를 나누라' 는 복제가 많은 종교 단체의 반대에 부딪혔다. 그리고 복제인과 복제인의 관계도 전통적인 혈연으로 친족관계를 결정하는 윤리방식에 어긋난다. 이것들은 모두 복제인들이 전통적인 인류 윤리에서 적당한 생존지를 찾지 못하게 한다. 그러나 중과원 원사 하작수가 말했듯이, "복제인의 윤리 문제는 직시해야 하지만, 과학기술 진보에 반대할 이유가 없다" 고 말했다.

인류 사회 자체의 발전은 과학기술이 사람들의 관념 쇄신을 유도하는 것은 역사의 진보이며, 낡은 관념으로 과학기술 발전을 묶는 것은 경직된 것이라고 우리에게 알려준다. 역사적으로 수혈 기술, 장기 이식 등이 있다. 큰 윤리적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1978 첫 시험관 아기가 태어났을 때 큰 파문을 일으켰지만, 이제 사람들은 이 모든 것을 제대로 대할 수 있게 되었다. 이것은 과학 기술 발전 앞에서 끊임없이 쇄신하는 이념이 인류에게 재앙을 가져다주지 않고 오히려 인류에게 이익을 주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복제 기술의 경우,' 치료성 복제' 는 이식 장기를 생산하고 질병을 극복하는 데 돌파구를 마련하여 생명기술과 의학 기술에 혁명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딸이 골수 이식이 필요할 때, 아무도 그녀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불행하게도 5 살짜리 아이를 잃으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자녀를 키우고 싶지만 출산을 할 수 없을 때 ... 클론의 엄청난 과학적 가치와 현실적 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치료성 복제 연구와 인간 완전 복제 실험은 상호 보완적이고 상호 촉진된다. 치료성 복제의 종점은 완전한 인간 복제의 출현이다. 제대로 사용한다면, 그들은 인간 사회에 이득을 가져다 줄 수도 있고 가져다 줄 수도 있다.

뉴스: 복제인의 탄생

외계생명체가 인간을 창조했다고 믿는 조직과 관련된 한 회사는 금요일에 첫 복제인을 만들었다고 발표했다. Clonaid 는 연령이 365,438+0 인 미국 여성을 복제했다고 주장했고, 복제된 배아는 그 여성의 자궁으로 이식되었지만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Clonaid 의 책임자인 브리지트 부바젤 (Bridget Boisselier) 은 마이애미 북부 할리우드의 기자회견에서 "첫 복제된 아기가 태어났다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종교 조직인' 레어 분파' 의 주교이기도 하다. 그녀는 소녀가 목요일 아침 1 1:55 에서 태어났고, 독립 전문가가 실시한 유전자 검사는 8 ~ 9 일 이내에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과학자들은 Clonaid 에 대해 회의적이며, 그들은 그 회사가 인간을 복제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한다.

미주리 대학의 생식 생명공학 교수인 프라세 교수는 언급되지 않은 독립 전문가인 Clonaid 가 아기가 복제인인지 확인하기 위해 중요한 DNA 검사와 비교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가 말하길, "인간을 복제할 수 있을까요? 가능합니다. 우리는 동물 복제에 문제가 있습니까? 예, 우리는 무엇이 이러한 문제를 야기했는지 알고 있습니까? 아니요. 그러므로 우리는 사람을 복제해서는 안 된다. "

Clonaid 는 이탈리아 불임 전문가인 안티노리와 경쟁하고 있다. 지난달 안티노리는 복제 아기가 5438 년 6 월 +2003 년 10 월에 태어날 것이라고 발표해 큰 파문을 일으켰다.

시카고 생물윤리센터 책임자는 Clonaid 의 행동을 비난했다. 그는 "그들이 말하는 것이 사실이든 거짓이든, 타락한 과학자들은 이미 포유동물 실험에서 증명된 위험에도 불구하고 인간을 복제하려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 말했다. 미국과 세계의 다른 나라들은 가능한 한 빨리 이런 위험과 비도덕적인 행위를 전면 금지해야 한다. " 바티칸의 수석 도덕 신학자들도 인간 복제를 비난했다.

부바젤은 발표회에서 무한한 시공간을 대표하는' 레이리안' 은색 배지를 달았다. 복제인은' 렐파' 의 신학 이론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들은 인류가' 과학창조' 를 통해 생겨났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다윈의 생물진화론과 각 주요 종교가 인류를 창조한다는 이론과는 다르다.

라렐 분파의 창시자인 클로드 라렐 분파는 "복제는 인류의 영원한 생명의 열쇠이다" 고 말했다 그와 일부 투자자들은 바하마에 Valiant 벤처 투자회사를 설립하여 Clonaid 연구 프로젝트를 관리했으며, 목표는 인간 복제를 먼저 실현하는 것이다.

Clonaid 는 바하마 정부의 압력 (자신의 섬에서 실험을 하는 것에 대한 걱정) 으로 Valiant 가 해체됐다고 홈페이지에 밝혔다. 라일은 2000 년에 부바젤에게 복제 원조를 했다. 42 세인 부바젤은 스물네 살 된 딸도 복제 배아의 전달체에 가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과학자들은 부바젤의 연구가 성공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동물과 인간의 번식을 복제해 본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부바젤은 "우리가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고 말했다. 이 여자 아기는 이브라고 불리며 몸무게가 3.2kg 이다. 라렐은 "과학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고 말했다

동명 영화: 복제인 (미국)

제니 페라미 박사는 존스 폴스 대학에 고용되어 유전적 관점에서 범죄를 연구하는 것을 주제로 한다. 그녀는 범죄를 초래한 다양한 유전적 특징을 제시했지만, 후천적인 교육과 환경이 이러한 불리한 유전적 요인의 영향을 상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그녀는 다른 환경에서 자란 일란성 쌍둥이를 연구할 것이다. 만약 그녀가 쌍둥이를 찾을 수 있다면, 그 중 하나는 범죄자이고 다른 하나는 양민이라면, 그녀의 이론은 설득력이 있을 것이다. 그녀는 아카이브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고 인파에서 쌍둥이를 식별하여 관심 있는 사람을 골라 테스트할 수 있는 검색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스티브는 그녀의 연구 대상이자 이상적인 연구 대상이다. 그의 쌍둥이 형은 범죄자이고, 그는 학업 성적이 우수한 좋은 학생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제니의 연구와 그녀 자신은 곧 일련의 번거로움에 빠졌다. 그녀가 있는 캠퍼스에서 강간 사건이 발생했고 피해자는 그녀의 좋은 친구였다. 이 좋은 친구의 지목에 따르면 범인은 스티브이다. 그녀는 그의 쌍둥이 형인지 의심했지만, 그 사람은 감옥에서 복역하고 있어, 여태껏 둥지를 옮기지 않았다. 더 이상한 것은 이 쌍둥이가 상대방의 존재를 전혀 모르고 생일도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제니는 혼란스러운 수수께끼를 도입했습니다. 스티브는 자신의 본명을 위해 자신의 신세의 수수께끼를 찾고 싶어 했고, 제니는 자신의 곤혹을 명확히 하고 자신의 연구를 추진하려고 했다.

그러나, 그녀의 사장인 벨링턴이 그녀의 사무실에서 우연히 스티브를 만난 이후로, 그녀의 연구는 갑자기 장애물로 가득 찼다. 먼저 한 신문이 그녀의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자신의 사생활을 침해했다고 비난한 후 학교는 학교의 명예를 보호한다는 이유로 그녀에게 연구를 중단하라고 명령했다. 버링턴은 아예 그녀를 해고했다. 그녀의 사무실은 수색되었습니다. 그녀는 익명 전화의 위협을 받았다. 그녀가 단서를 따라 이반탄 클리닉에 왔을 때, 그녀는 그곳의 일부 의료 서류가 방금 파괴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 일련의 이상한 일들이 제니로 하여금 그녀의 연구가 그녀를 중대한 비밀에 휘말리게 했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그녀가 진상을 찾아내려고 할수록, 그녀의 처지는 더욱 위험하고, 그녀의 신비감도 갈수록 커지고 있다. 그녀가 스티브와 똑같이 생긴 두 번째 사람을 발견했을 때, 그녀는 자신이 어떤 쌍둥이를 마주하고 있는지 알고 싶었지만 시험관 아기였다. 그러나 후속 조사에서 그녀는 네 번째, 다섯 번째 ... 결국 여덟 개를 찾았다. 그녀는 마침내 이것이 복제인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 시점에서, 하나의 중대한 음모가 명백히 드러났다.

이 영화는 영국의 유명 작가 켄 복지트의 베스트셀러 소설' 제 3 의 쌍둥이' 를 각색한 것이다. 중국과 외국 영화에는 쌍둥이나 준 쌍둥이의 진실성을 활용한 연극 작품이 상당히 많다. 1960 년대 영화 속' 쌍포안',' 진위미원숭이 왕' 등' 순수' 쌍둥이 이야기는 말할 것도 없고 쌍둥이를 변장해 이용했다. 이 영화의 제작자들은 쌍둥이를 인간 복제체로 확장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니, 두 개에서 여덟 개로 확장하는 것은 정말 시끌벅적하다.

준쌍둥이의' 신분 착각' 은 영화에 생동감 있는 곡절을 더했지만, 우여곡절이 영화의 유일한' 판매 포인트' 는 아니다. 이 영화의 가장 큰' 판매점' 은 복제인 주제에 대한 선택이다. 생동감 있는 줄거리와 핫한 화제는 독자의 흥미를 배가시켰다. 영화에서 제니는 끊임없이 주변 사람들에게 그녀의 연구를 설명했다. 사실 프로듀서가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관객에게 과학을 보급하고 있는 것도 영화를' 과학' 으로 만들고 싶어 자연스럽게 영화' 복제' 의 마무리가 되고 있다.

[이 단락 편집] 클론의 단점

첫째, 혈연 출산은 사회 구조와 사회 관계를 구성한다. 왜 나라마다 인종마다 복제인을 거의 반대하는가? 그 이유는 그것이 또 다른 출산 모델이기 때문이다. 현재 홀어버이 가정의 자녀 교육이 주목받고 있는데, 바로 감정 양성 문제에 주목하는 것이다. 사람의 성장은 양성 생식과 부모 양육 상태에서 이루어진다. 수천 년 동안 그랬습니다. 사회는 복제인의 출현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복제인과 복제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둘째, 정체성과 사회적 권리를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만약 어느 날, 20 명의 아들이 갑자기 당신의 재산을 나누러 온다면, 그들의 지문과 유전자는 모두 똑같다면 어떻게 합니까? 번호판 사진처럼 이마에 복제인 A000 1, 복제인 A0002 등을 새겨 식별할 필요가 있나요? 셋째, 복제인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불임 문제 해결이라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불임인 복제의 차세대는 불임이다. 당신은 자신이 훌륭하다고 생각하지만, 복제한 사람은 혈액형, 외모, 지문, 유전자 외에 성격과 행동이 완전히 다를 수 있다. 복제된 사람이 당신처럼 훌륭하고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할 수 있습니까? 복제인의 연구에서 이상이 생기면 결함이 있는 복제인이 복제동물처럼 마음대로 처분할 수 없다는 점도 문제다. 따라서 현재의 환경에서는 관념과 제도뿐 아니라 사회 구조 전체가 복제인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른다.

장기 장사꾼은 멸종할 수 있다

제 생각에는 복제로 필요한 조직 세포를 만들어 인체의 죽어가는 기관을 구하는 것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 의료상, 장기 이식은 오늘까지 여전히 큰 문제이다. 매년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기증자를 기다리지 못해 생활에 대한 희망을 잃는다. 반면에, 사악한 장기 거래도 은밀히 진행되고 있다. 일부 국제 범죄 단체들은 인간 장기의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을 이용하여 돈을 벌고, 인신매매, 살인, 아기 절도, 밀수 등을 한다. 얼마 전 어느 나라의 한' 늑대 할머니' 가 자신의 손자를 장기장수에게 선물했다는 보도가 있어 모골이 송연했다.

인간 배아를 복제하면 환자와 정확히 일치하는 세포, 조직, 심지어 장기를 얻을 수 있다. 백혈병, 파킨슨병, 심장병, 암 위독한 환자에게 절대적으로 하늘이 주신 기회지만, 일단 복제인간 배아를 풀어놓으면 치료에만 사용될 것이라고 누가 장담할 수 있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생각해 보면, 지금 우리가 미워하는 약들 중 일부는 이미 의학용 마취제로 사용되었지만, 일단 불법분자에 의해 남용되고 사용되면, 설마 패배한 것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좋은 점은 당연히 분명하다.

둘째, 사람의 생명을 유지하다. 한 사람의 생명이 죽음에 임박했을 때, 체세포 하나를 꺼내서 보존하고 복제하는 것은 그의 생명을 유지하는 것과 같고, 심지어 그를 영생하게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보통 복제인의 수명은 일반인보다 낮고, 50 대까지 살 수 있는 사람은 장수하며, 지능과 체력에도 결함이 있다.

나는 동물만이 복제를 받아들일 수 있고 사람은 안 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