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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락으로 우환에서 태어났다" 는 느낌을 읽다

모든 사람은 책 한 권을 읽은 후에 생활에 대해 반드시 새로운 이해와 견해를 갖게 될 것이다. 왜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기가 다 본 후의 생각을 써보지 그래? 다 보고 나면 자신의 감정을 마음대로 처리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다음은 나의 작문 (정선 10 편) 에 대한 독후감에 대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오늘 문장 한 편을 보았는데, 그 안에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는 말이 들어 있어 나에게 큰 깨우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이 말이 근로와 옥쇄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사람이 역경 속에서 연마해야 인재가 될 수 있다는 뜻이다. 생활 속의 강자에게 역경은 순경보다 낫다. 그 심지를 쓰고, 근골을 일하고, 기백을 굶기고, 기백이 부족해야 한 사람의 의지를 단련할 수 있다.

인재를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일찍이 하나의 법칙으로 여겨졌다. 문장 속에는 굴원이 유배되어 이소를 쓰고, 사마천 () 은 궁형에 의해 사기를 쓰고, 조설근 가족은 죽을 먹고 불후의 홍루몽 () 을 쓰고, 월왕 구천 () 이 고생하여 국설치 () 를 위해 고생하고, 한신 () 이 가랑이 () 를 참으며 백만 병사를 통솔했다. 그들은 모두 역경 속에서 분투하여 성공의 월계관을 얻었다.

에디슨은 어렸을 때 신문을 팔아 화학 실험을 했다. 그는 실수로 기차에서 화재를 일으켜 열차 승무원에게 귀먹었다. 그러나, 그의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그는 결국 세계적으로 유명한 발명가가 되었다. 인도 시인 타고르는 초창기에 아버지를 여의고 형이 키웠다.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는 아시아 최초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사람이 되었다. 그들 중 누가 우연히 운명과 항쟁한 강자입니까? 우월한 조건은 쉽게 사람의 의지를 죽이고, 사람의 마음을 긁는다. 고된 환경, 굴곡이 많은 경험은 사람의 의지를 단련하고 진취심을 증가시킬 수 있다. 물론 조건이 우월한 것은 좋은 일이지만, 식량과 의복을 기다릴 수 없으니, 더욱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어려움은 스프링 같다. 네가 약하면, 그것은 강하다. 우리 각자는 불요불굴의 정신이 있어야 하며, 어려움이 우리 발 밑에 오게 해야 한다. 용감하게 돛을 올리고 인생의 배를 항해하는 선장이 되어 거칠고 사나운 파도와 격투하고, 역경은 약자를 가로막는 높은 산이고, 강자를 날카롭게 하는 용광로이며, 자신의 칼을 날카롭게 하는 숫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우리는 자신의 재능을 연마하고 공부해야 한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작문 2'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는 전국 시대 유가 거장 맹자가 쓴 것이다. 이 문장 을 읽고 난 후, 나는 매우 짧다고 생각하지만, 말은 간결하고, 생각을 자극해, 나도 이런 이치를 깨달았다. 역경은 사람을 확고하게 하고, 순경은 사람을 낙담하게 한다.

그렇지 않나요? 이 여섯 명, 순,,,,, 관중, 손잘생긴, 백희가 모두 고된 훈련을 거쳐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진취적으로 행동하는 사람이 되었다. 비록 그들이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사실 이런 사람이 많아요.

모두' 유급 서비스' 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월국이 오국에 패했고 월왕구천은 아내를 데리고 오국에 가서 하인이 되어야 한다고 한다. 집에 돌아온 후, 편안한 생활을 하지 않기 위해 복수의 결심을 죽이고 밤에 장작에서 자고 숙소에 담낭을 걸었다. 그는 늘 밥을 먹고 자기 전에 담낭의 쓴맛을 맛보며 투지를 자극한다. 오랜 준비 끝에 월국이 오국을 물리치고 국치를 보고했다.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역경에도 불구하고 분투하는 용기와 강인한 의지만 있으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

그러나 쾌락에 만족하고 발전하지 않으면, 일락일락일락하여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중국 고대에는 강엄이라는 학자가 있었다. 그는 재능이 있어서 그의 시가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러나 그는 나중에 대관이 되어 생활이 넉넉하여 공부의 포부를 잃고 하루 종일 놀기에 만족했다. 결국 그의 천부적인 재능이 정상인으로 떨어졌다. 강엄의 전철을 밟지 않기 위해 후세 사람들은' 주강이 피곤해 죽겠다' 는 성어를 요약하여 쾌락에 만족하는 것은 해롭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로부터 나는 나 자신을 생각했다. 왜냐하면 나는 줄곧 역경에 처해 있어서 공부에서 줄곧 느슨해졌기 때문이다. 국어 단위 시험이 있는데 반 전체에서 일등을 하자 득의양양해지기 시작했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고문 《조규론 토론》을 암송하라고 하셨지만, 나는 단지 대충 두 번 보았다. 결국 내가 묵묵히 쓴 곳이 몇 군데 있다. 2 차 단원 테스트, 많은 학생들이 성적이 좋아서, 나는 겨우 80 점에 가까운 시험을 보았다. 이번 시험은 나의 머리를 맑게 했다. 나는 원대한 이상을 세우지 못한 것이 부끄럽다. 동시에 은밀히 자신을 격려하다. 나는 결코 낙담해서는 안 되고, 역경에 처해야 한다.

분발하고, 끈기 있게 전진하다. 나는 시험이 좋지 않은 이유를 총결하고 학습 태도를 바로잡아 학습 목적을 분명히 했다. 졸업시험에서 나의 국어 성적이 마침내 반 전체에서 1 등을 했다. 그러나, 나는 결코 만족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바닷물이 무궁무진하고 지식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유명한 작가 곽모로는 "사람은 항상 약간의 좌절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자기도 모르게 침몰할 것이다" 고 말했다. 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역경 속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만이 눈부신 정점에 도달하여 사회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이 문장 를 연구해 많은 생각을 했지만, 가장 깊은 두 마디 를 얻었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이것은 양계선생이 말한 바와 같이, "고난은 인격을 단련하는 가장 높은 학교이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를 읽고 작문 3 맹자의' 우생과 안락으로 죽다' 는 우선 고금의 유명인 6 명을 인용해 인재에게 어려운 결론을 도출해 통치자가 나라를 다스리는 것도 우환의식을 가질 필요가 있다. 통치자가 나라를 다스리는데 고난이 없다면, 나라는 멸망할 것이다. 하물며 우리 인민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어떤 조직이든, 어떤 나라든, 고난에서 태어나고, 행복으로 죽는 것은 모두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Ouyang xiu 는 또한 말했다: "걱정은 국가를 활성화시킬 수 있고, 여가 시간은 영혼을 죽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우환의식이 있는 나라가 번영할 수 있고, 한 나라와 안일을 갈망하는 나라가 쇠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로부터 부패한 통치자를 대신한 통치자들은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했다. 월왕 군웅이 정복한 후 그는 엄청난 용기와 굴욕을 겪었다. 어느 날, 오복악이 멸망할 때가 되었다. 오왕부차는 안일함을 탐하여 상대를 과소평가하여 결국 정복된 군주가 되었다. 이 나라의 운명도 우환 의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하물며 우리야? 지금은 중학교입니다. 학교마다 명사가 많아 다크호스가 속출하고 있다. 만약 우리가 어떻게 자신을 향상시키고 다른 사람이 우리를 이기지 못하게 할 수 있는지 모른다면, 우리는 고등학교와 대학에 입학하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게 더 경쟁력이 없는 거 아닌가요?

한수' 는 "위험을 잊지 않고 흥이 쇠약해질 것" 이라고 말했다 한 사람의 사업이 정점에 이르렀을 때, 그는 자신의 쇠락과 처지를 상상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래야만 그는 계속 전진하고 분투하며 사업을 번창하게 할 수 있다. 반대로 번영은 쇠퇴하고 세대는 세대보다 못하다. 동물이 좋은 예입니다. 루즈벨트는 사슴을 보호하기 위해 늑대를 죽였다. 단기간에 사슴의 수가 급격히 증가했지만 결국 천적의 감각을 잃고 수만 마리의 건강한 사슴에서 수천 마리의 병든 사슴으로 변했다.

왜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늑대 사냥은 생태 균형을 심각하게 파괴한다. 풀, 사슴, 늑대 사이의 균형이 깨지면서 사슴의 수가 결국 줄었다. 또 다른 이유는 천적이 없고 사슴떼가 그들의 생존에 위협이 되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이상 정기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을 것이고 걱정할 이유도 없다. 결국, 그들의 체력은 전반적으로 떨어질 것이다. 이런 식으로 작은 병이 그들을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충신 정위는 "차라리 태평하고, 신중함은 우환을 위해, 절약을 강행한다" 고 말했다. 사치와 안일함은 종종 안정감과 성실감을 잃게 하고, 조급하면 위험을 생각하지 않고, 왕리커 자성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1644 년 왕립성이 자신의 군대를 이끌고 상경했다. 시내에 들어간 후 군대는 긴장을 풀었다. 그는 그것이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생각했고,' 설날' 이 만연하고 있다. 모두들 공식적인 승진을 기다리고 있다. 청군이 관문에 들어서자마자 패했다. 위험에도 불구하고 평화는 생존과 발전에 불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안사가 위태로워야 장구안을 유지할 수 있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를 읽고 선생님은 늘 우리에게' 맹자' 의 한 마디를 들려주셨다. 그래서 하늘이 대임할 것이기 때문에 사람은 먼저 마음을 쓰고, 근골을 쓰고, 기백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래서 인내해야 한다. 할 수 없는 일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내가 말한 것은 중책을 맡은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하늘이 중책을 맡기기 전에 자신의 의지와 심신을 연마하고 경쟁력을 높여야 하기 때문이다.

사람이 되려면 근면, 강인함, 끈기, 용감한 사람이 되려면 고난을 모든 성취의 전제로 삼아야 한다. 사실입니다. 강인한 사람은 어려움 속에서 자란다. 발자크는 "불행히도 천재의 진보 계단, 신도의 세례의 물, 유능한 사람의 값진 보물, 약자의 무저갱이다" 고 말했다. 우리는 불행과 재난을 우리의 성공의 또 다른 초석으로 여겨야지, 타격을 받는 것이 아니라 성공과의 거리를 좁히는 데 사용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나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일찍이' 사슴과 늑대의 이야기' 라는 이야기를 본 적이 있는데, 20 세기 초의 미국 대통령 테오도르를 다룬다. 케이벨 숲 속의 사슴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루즈벨트는 많은 늑대를 죽였는데, 이것은 사슴의 사나운 적이다.

25 년간의 잔혹한 포살 끝에 이미 6000 여 마리의 늑대가 체포되었다. 그러나 루즈벨트는 그의 극도의 보호 하에 한동안 사슴의 수가 크게 늘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사슴의 수가 급격히 감소하기 시작했고, 사슴의 총수는 10 만 마리에서 4 만 마리로 급감했다. 곧, 전체 케밥 숲에는 8,000 마리의 병든 사슴만 남았다. 이 이야기에서, 왜 사슴의 수가 과도하게 보호받고 있는가? 내가 보기에, 그들에게 너무 많은 보호를 주었기 때문에, 그들로 하여금 걱정거리가 부족하게 하고, 단지 자유로운 생활에만 신경을 쓰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원래 늑대가 사슴을 쫓을 때 사슴이 달린다. 지금 늑대가 없으면 사슴의 체질은 죽을 때까지 떨어질 수밖에 없다. 고난의 역할은 사람뿐만 아니라 사회에도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마음속의 걱정을 지탱하고, 항상 마음속의 국가를 배려해야, 그래야 사회에 의해 탈락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하게 죽는 것을 잊지 마세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를 본 후 작문 5'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는 논증이 충분하고 웅변적이고 강력한 단문이다.

저자는 우선 가난과 좌절로 단련되어 결국 중대한 책임을 지고 있는 6 명의 사람들의 사례를 열거하며, 고난이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하고 새로운 성과를 거둘 수 있음을 증명했다.

이어 작가는 한 사람의 발전과 한 나라의 흥망 두 가지 다른 각도에서 애통해하는 것이 마음의 죽음보다 더 크다는 이치를 더 논증했다.

결국 물이 도랑에 이르러 그가 안락으로 사망했다는 결론을 얻어냈다. 전문은 역사적 사례와 이치를 결합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층층이 연기하여 문장 치밀하고 섬세하게 한다. 그에 더해, 문장 대비, 대립을 사용하여 말투가 틀려도 막을 수 없는 기세를 만들어 논점의 설득력을 높였습니다.

안락으로 태어났다' 작문 6 안일함과 즐거움을 보면 정신적인 만족과 물질적 즐거움을 얻을 수 있지만, 이는 종종 타락의 시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슬픔은 확실히 심신의 고통을 가져다 주지만, 사람을 분발하게 하는 정신적 양식이다.

우환이 안락에서 태어나 맹자가 열거한 인물, 예를 들면 순,,,,,,,,,,,,,,,,,,,,,,,,,,,,,, 나는'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는가' 는 세상 만물의 영원한 법칙이라고 생각한다. 또 다른 예로 오승은의' 서유기의 험난한 경경' 이 있다. 요괴에 의해 가로막히지 않았더라면, 그는 벌써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갔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겁에 질린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금식경을 안심하고, 해돋이를 통해 경을 얻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그는 오랫동안 나갔다고 말할 수 있다. 만약 그가 단지 제자 구름 안개 속에서 수천 리를 걸었다면, 어떻게 세상의 모든 기이한 일을 알 수 있겠는가, 어떻게' 불' 이 세상의 느낌을 무시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겠는가? 그리고 서유기는 지루한 이야기가 되었다.

인간의 잠재력은 무한하지만, 외부의 압박으로 성숙해 가고 있다. 만약 그가 행복 속에 산다면, 그는 외부 세계에 대한 반항을 잃고, 생명의 참뜻에 대한 이해를 잃고, 결국' 온수효과' 의 개구리처럼 생존능력을 잃게 될 것이다. 빡빡한 생활 리듬과 적절한 스트레스는 역경 속에서 자구할 수 있고 절망 속에서 밝은 미래를 찾을 수 있다!

삶과 죽음은 사람들이 보통 관심을 갖지 않는 문제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멀리 있는 것 같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그러나'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는 문구가 우리를 연결시켰다.

이 논문에서, 강력한 사실은 생활과 고난을 증명하는 데 사용된다. 행복으로 죽다 역사를 통해 우리는 이것이 진리라는 것을 알게 될 뿐만 아니라, 고난이 우리를 생존하고 발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며, 우리는 역사에 의해 도태되지 않고 세상에 우뚝 설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고대와 마찬가지로 현대도 마찬가지이며 진리는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신세기의 새로운 시대에는 우리 사회가 안정되고 천하가 평화로웠지만, 세계 어느 나라도 그 전쟁을 잊은 나라는 없었다. 전쟁은 혐오스럽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지만, 국민과 나라는 전쟁이 국민에게 더 큰 피해를 준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전쟁이 정말 시작되었다. 반항해야만 정복자가 되지 않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노예가 되고 인민은 더 큰 상처를 받을 것이다. 따라서 국가는 국민에게 속하기 때문에 전쟁을 잊어서는 안 된다. 만약 한 나라가 평화만 누릴 수 있다면, 그것은 죽으면 이 이치를 알게 될 것이다.

어려서부터 큰 나라까지, 나라는 이렇고 개인은요? 노력하지 않고 바깥에 세상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반드시 사회에서 탈락할 것이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우리가 개인적으로 생활에 집중하고, 고민에 집중하고, 항상 고민하고, 우리는 분명히 마음속에 갇히고, 고민을 균형 있게 하고, 그런 다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고대부터,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생존과 죽음은 모두 관련이 있으며, 이것도 고민과 행복의 관계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고민과 기쁨은 모두 하나의 이치가 될 것이며, 어떤 것도 그것을 떠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행복명언) 그러므로 반드시 이 이치를 미리 이해해야지, 나라가 멸망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작문 8 을 읽고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는 것은 내가 이 책에 대한 총결산이다. 나의 독후감은 좀 과장되었다. 어떤 지방에서는 논리가 엄격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문예는 모두 상상에 의해 지지되고, 물리나 수학처럼 양자화될 수 없기 때문에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나는 소설 속의 호랑이를 강호에 비유하고, 바다를 주변 환경에 비유하며, 큰 배를 따뜻한 집에 비유한다. 부모님 댁의 보살핌을 떠나, 가죽이 인강호에 와서 독립생활을 하니, 매우 황공하고 어찌할 바를 몰랐다. 강호가 호랑이처럼 험악하다. 생존의 본능은 가죽이 점차 호랑이의 습성과 수요를 이해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호랑이와 평화롭게 지내면 호랑이는 여전하고 강호는 여전하다. 게임의 규칙을 이해하면 강호 (호랑이) 는 그렇게 무섭지 않다. 두려움은 내면의 외부 세계에 대한 무지에서 비롯된다.

강호는 무섭지만 강호가 없으면 사람은 살아갈 동력이 없을 것이다. 뉴욕시 전체가 너의 것이라면, 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반려자가 없다고 상상해 봐. 세상에 너 혼자만 있어, 사는 것은 의미가 없을 수도 있어.

호해의 열악한 환경에 직면하여 가죽은 항상 경계해야 생존할 수 있다. 그들이 녹조류를 데리고 환상도에 왔을 때 호랑이와 가죽은 먹을 음식이 충분했고, 더 나은 숙박조건과 신선한 물을 마시며 생활환경이 크게 개선되었다. 가죽은 경각심을 늦추고 이 섬에서 오랫동안 기대해 나갈 생각이 들었다. 나는 우연히 이 기묘한 판타지 섬이 식인도라는 것을 발견했다. 가죽이 사람들의 이빨에 싸인 과일을 보지 않았더라면, 그는 이 편안한 섬에서 천천히 죽었을 것이다. 안일해 보이는 생활은 위기를 숨기고 있으며, 한때 휘황찬란했던 제국과 대기업, 그리고 유럽의 복지 국가들을 생각나게 한다. 너무 안일한 탓에 변화의 동력이 부족해 결국 망하거나 급락했다.

결국 멕시코에 도착한 후 호랑이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떠났다. 이 강호는 한 사람이 모자라서 계속 돌고 너 때문에 멈추지 않을 것이다. 호랑이도 술고기와 친구를 사귀고 술고기와 친구를 사귄 적이 있는데, 흩어질 때 흩어지고 놓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두 가지 이야기에 대해 하나는 가죽과 호랑이가 살아난 이야기이고, 하나는 가죽이 몇 명의 동선인의 시체를 먹고 살아남은 이야기이다. 나는 전자를 믿는다. 기적이 너무 적기 때문에 믿는 사람이 거의 없다. 기적이 너무 적다고 해서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기적을 믿는 사람이 너무 적기 때문에 기적을 창조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혼란스러운 생활을 하고 있다. 기적을 믿는 사람만이 중난을 극복하고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미국은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고 믿는 나라이고, 민족정신은 yes 와 wecan 을 믿는다. 그래서 이 나라는 지구, 달, 화성 탐사, 원자폭탄 발명 등 세계 최고의 기적 중 하나를 창조했다. 이곳의 과학자들은 무수한 노벨상을 받았다.

신앙은 금이고, 신은 당신의 마음 속에 아름다운 것에 대한 동경이며, 당신의 마음 속에 강한 신앙입니다. 믿음은 좋은 방향으로 쓰이고, 기적을 가져오며, 나쁜 방향으로 쓰이며, 사람을 악마로 만든다. 종교의 힘은 때때로 양날의 검이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를 읽고 글짓기 9 "그래서 하늘이 큰 자리를 내려올 것이다. 사람은 먼저 그 뜻을 쓰고, 근골을 일하고, 몸을 굶고, 몸을 비우고, 그 줄을 현혹시킬 것이다." 이 말을 처음 본 것은 중학교 본문이었는데, 그때는 외웠던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제 이 말을 다시 한 번 보면, 성공은 무조건적인 것이 아니라 자신의 노력을 통해 얻어야 한다는 이치를 이해하고 깨달았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우리가 기대하는 것은 성공이고,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성공이다. 성공은 우리 각자에게 큰 일, 큰 기대이다. 그러나 성공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끈질긴 추구, 꾸준한 노력, 당신의 충만한 열정, 당신의 긍정적인 영혼. 그래야만 성공에 접근할 수 있고, 성공과 함께 나아갈 수 있다. 그래야만 성공이 당신의 초대를 받아들이고, 기회를 주고, 당신과 절친한 친구가 되고, 성공의 기쁨을 나눌 수 있습니다.

물론 결과가 반드시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순생은 뮤, 한가함에서, 접착제는 어염에서, 수재에서, 손군은 바다에서, 벽시는 시에서 태어났다." 그래서 결과는 때때로 반전될 수 있다. 사실 한 사람이 이 능력과 기교를 가지고 있는지, 현실의 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를 시험할 때가 되었다. 만약 네가 자신을 의심한다면, 너의 발판은 확실히 불안정하다. 여러 차례의 단련을 통해 그는 마침내 자신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물질과 정신조건을 준비하여 자신의 이후 발전을 위한 길을 닦았다.

영국의 극작가 셰익스피어는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한 번의 실패로 네가 이루기로 결심한 목적을 포기하지 마라." 친구들, 눈앞의 실패에 놀라 쓰러지지 마라. 이것은 단지 너의 이상과 현실의 일시적인 불일치일 뿐이다. 그것은 당신의 지식과 능력의 진정한 표현이 아니며, 당신이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반대로, 이러한 연습과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우리 자신을 발전시키고 자신의 환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학습상의 불편함, 사업상의 불순함, 감정상의 불협화는 모두 일시적인 현상이다. 자신의 정신을 최고무상의 경지로 끌어올릴 수만 있다면, 경험과 교훈을 끊임없이 요약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미래 발전의 동력이 될 것이다. 어떤 일을 하든 스트레스를 받는다. 스트레스가 있어야 전진의 동력이 생길 수 있다. 동기 부여가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 속담에' 왜? 사람도, 무엇을 위해서? 사람도. 출세한 사람은 있다. " 우리의 향후 학습과 업무에서, 우리는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어쨌든: 만약 당신이 지불하고, 한다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지불하지 않고, 하지 않으면, 확실히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성공하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지불하고, 해야 하며, 항상 나 자신에게 상기시켜야 한다: 나는 할 수 있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를 읽고 글짓기 10 "그래서 신은 위인이 될 것이다. 먼저 마음을 쓰고, 뼈를 쓰고, 피부를 굶기고, 몸을 비우고, 참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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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좌절, 간섭, 장애물이 순조롭지 않을 때만 실천에서 부족한 능력에 끈기를 높일 수 있다. 사람의 일생은 순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련을 겪은 사람은 걸출한 인재로 여겨져야 유용한 사람이 될 수 있고, 비로소 중대한 책임을 받아들일 수 있다. 실패할 때 실패로 인해 퇴폐적이지 말고, 분노로 낙담하지 말고, 남보다 못하다고 질투하지 마라.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을 자주 회고해야 한다. 성공의 어머니는 실패가 아니라 실패 후의 자성이다. 그래야만 우리는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만약 한 나라가 후유하지 않고 안거낙업에 빠져 군대를 격려하지 않고, 국가 발전을 방해하고, 전진을 멈추고, 결국 실패한다면.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나고 제자리걸음이다. 결국 국가와 국민의 장구안이 아니라 적들이 성을 공성할 때의 피가 강이 되는 것이다. 따라서 한 나라가 발전하지 않으면, 너는 다른 나라로 퇴폐된다. 또 다른 것은 끊임없이 전진하고,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 우리는 전쟁 준비가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 나라에는 군사력도 없고, 과학 기술 발전도 없고, 부국이 어떻게 우리나라를 오래 살 수 있는지 말할 수 없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물질적인 생활이 나날이 풍요로워지는 오늘날, 우리의 의식걱정은 문제가 아니다. 물질적 생활은 우리가 오늘 추구하는 추세이다. 어떤 사람들은 물질에 대한 추구가 광기에 가깝다. 이런 물질적 생활은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이라고 한다. 이 시대에'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는 것은 경고여야 한다. 밥을 먹을 때는 담백한 건강을 중시해야 하는데, 병이 된' 부귀병' 은 모두 너무 좋아서 태어난 것이다. 어떤 재미가 있으면 고조해야 합니까? 고조화는 수천만 원에 하루 비행기 고조를 빌릴까요? 기세가 대단하고, 결국 빚이 쌓여, 정말 고생 출신이다. 이런 가치관은 정말 의미가 있습니까? 만약 우리가 돈을 아끼고 싶다면, 단명한 사람들은 왕왕 너무 즐긴다.

오늘날 우리는 이 평화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물질적인 시대에, 우리는 빈곤에 초점을 맞추어야지, 맹목적으로 인류의 행복을 추구하지 말아야 한다. 이런 사람들은 그들의 재산이 결국 휩쓸려가도 그들의 인생은 가치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것들을 아는 사람들은 평생을 분투하여 일생을 사업에 바쳤다. 그들의 우환은 국민을 위한 것이고, 그들의 자락은 인민의 근면한 노동에 기초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