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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청은 문학 번역을 촉진합니다.

정치청은 문학 번역을 촉진합니다.

1. 중국 고대 번역 정치의 번영은 민심을 따르는 것이다. 폐정은 민심을 거스르는 것이다. 사람들은 일을 싫어하고, 일에 대해 걱정하지만, 나는 그것을 즐긴다. 민악은 가난하고, 나는 부유하다. 민위는 망하고, 나는 평안하다. 인민의 죄악이 멸종될 때, 나는 그것을 낳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즐길 수 있다면, 사람들은 걱정할 것입니다. 부자가 될 수 있으면 백성이 가난하다. 안전을 보장 할 수 있다면, 사람들은 위험에 처해있다. 만약 네가 아이를 낳을 수 있다면, 국민들은 멸종될 것이다. 따라서 형벌은 그 뜻을 두려워하기에 부족하고, 살인은 그 마음을 들어주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처벌은 복잡하고, 뜻은 두렵지 않으면 안 된다. 많은 사람을 죽이고 마음에 만족하지 않는 것은 상급자에게 위험하다. 따라서, 그 네 가지 욕망 에서, 가까이 먼 사람; 네 가지 악으로 행하고, 가까이 가면 반항한다. 그래서 그것을 받는 사람에게 주는 것은 정치의 보물이다.

번역

법령이 시행될 수 있는 것은 민심에 순응하는 것이다. 이 법령이 폐지된 것은 민심을 어겼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일을 두려워한다면, 나는 그들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가난을 두려워한다면, 나는 그들을 부유하게 할 것이다. 사람들이 위험을 두려워할 때, 나는 그들을 안정시킬 것이다. 사람들은 멸종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을 번식시켰다. 내가 사람들을 기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를 위해 고민과 고통을 감당할 수 있다. 내가 백성을 부유하게 할 수 있으니 그들은 나를 위해 가난을 참을 수 있다. 나는 인민을 안정시킬 수 있으니 그들은 나를 위해 위험을 감당할 수 있다. 나는 출산을 시킬 수 있고, 그들은 나를 위해 희생할 것이다. 처벌만으로는 백성들이 진정으로 박에게 해를 끼칠 수 없고, 살육만으로는 백성들을 납득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처벌명언) 형벌이 무겁다면, 사람들은 두려워하지 않는다. 법은 시행될 수 없다. 여러 줄을 죽이고 민심을 얻지 못하고 군주의 지위가 위태롭다. 따라서, 위의 네 사람의 소원을 만족시키면 소외된 사람은 친해질 것이다. 이 네 가지 얄미운 일을 강요하면 가까운 사람도 배신할 것이다. 볼 수 있듯이,' 민에게 취하고, 민에게 사용하라' 는 원칙은 치국의 법보이다.

2. 문언번역 고든, 자언현, 장포인.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여의고, 공부에 전념하며, 자제력이 있다. 사오싱 2 년, 조정에서 황제의 질의를 받아들이고, 완전히 자신의 뜻에 따라 대답하고, 아는 것은 모두 다 말하지 않는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관부는 그의 정직함에 대해 몹시 혐오하여 그를 부천 주책으로 봉한 후 그를 하주 학생으로 임명했다. 이전에 주립학교에 밭집이 있었는데, 국가가 소송을 제기하여 철수하여 매마회사에 귀속하여 관리하였다. 고든이 과거의 제도 회복을 요청했을 때, 현은 "말과 양사 중 어느 것이 더 급한가?" 라고 말했다. 고든은 "말을 사는 것은 급하지만 학교는 예절이 태어난 곳이다" 고 말했다. 일단 버려지면 학자와 졸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지사 는 말했다: "ru 등 위반 주! 클릭합니다 고든은 이렇게 말합니다. "세상을 지배하는 유일한 기준은 예의와 규정이다. 둘 다 포기할 수 있다면, 우리는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현은 마음을 돌릴 수 없었고, 결국 그의 말을 들었다. 그의 임기가 끝나자 신사들은 그에게 유임해 달라고 간청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그들은 그에게 이름을 남기지 않고 50 만 금화를 주기로 동의했고, 지사에게 말했다. "고준이는 가족을 부양할 것이 없다. 지사가 그에게 전부 받아달라고 권하길 바란다." 고든은 받고 싶지 않지만 허락도 없이 환불할 수 없다. 그는 (다만) 돈을 고등 학부에 넣어 책을 사서 국민에게 감사할 것을 요구했다.

Jingjiang 고대 카운티 행정 장관 부여, Huzhou 현 Huzhou 를 통해 호텔에 배치됩니다. 왕조가 그와 함께' 혜종실록' 을 수정하라고 하자 그는 단호히 거절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것은 승진의 계단이 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고든은 "그냥 가끔 이렇게 하고 싶지 않아요. 클릭합니다 그리고 출발했다. 광서경비대 대장 신회는 고든에게 현무를 어떻게 관리하느냐고 물었고, 고든은 그에게 십여 가지를 알려주었다. 신회는 "이것은 고대인들의 관행이다. 지금 사람이 간사하니, 아마 실현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 답: "충실함은 야외에서 할 수 있습니다. 네가 불가능하다고 하면 성의가 있을 수 없다. " 하오 민진 진 (Hao Minqin) 호랑이는 마을을 통제하고 공무원을 인질로 잡고 "진 대충 (Qin Dachong)" 이라는 별명을 붙였으며, 그는 도시의 모든 의사에게 항복했다. 고든이 왔을 때, 그는 많이 바뀌었고, 고든도 그의 호전에 기뻐하며 그를 학술직에 추가했다. 어느 날 후후 (Hu) 는 개인적인 요청을 받았고 고든은 그를 거부했다. 진호심은 원한을 품고 고든을 모함하여 그를 비방하려고 시도했다. 하필 진호가 국가의 돈을 침범했다고 비난하는 사람들이 있다. 고등현 진호가 와서 면전에서 그를 꾸짖었다. 그는 매우 엄해서 그에게 내려가라고 명령했다. 그는 현과 주관 부서에 법에 따라 그를 때리라고 말했다. 진호가 분노하여 죽자, 전 현 사람들은 이를 위해 기뻐했다.

3.' 설원' 유향은 공자를 문언문으로 번역했다. "생사화복은 모두 자기 자신에게 있고, 자연재해와 인화는 죽지 않는다." 은신제 때 귀염은 성각에서 태어났고, 공은 말했다. "작은 자가 호문에서 태어나면 국부민이 강하고 왕명이 배가된다." 딜신은 기사의 미덕을 좋아하지만, 그는 이 나라를 구하지 않았다. 그는 교만하고 난폭하여 심지어 나라를 침략하여 은으로 죽었다. 그가 하늘을 거스를 때, 사기는 재앙이 되었다. 은왕무는 정시에 왕이 부족하여 형법이 완화되었다. 뽕나무는 북한에서 태어 났으며, 노동자들은 말했다: "뽕나무도 야생이다; 야생 생물 왕조, 북한 죽음 의미! 클릭합니다 무정은 공포를 두려워하고, 횡련하며, 선왕의 정치를 생각하고, 흥멸국하며, 절세에 이어 백성을 키우고, 노후의 길을 알고 있다. 3 년 후, 먼 국군이' 육국' 을 중역하여, 천전재해를 만나 복으로 삼았다. 요정을 공경하다. 신은 황제와 봉신에게 맹세했다. 악몽, 그래서 경찰서장도. 그래서 우버는 좋은 정치를 이길 수 없고, 악몽은 선행을 이길 수 없다. 극치에 이르면 재난은 복이다. 따라서 taijia 는 말했다: "천국 죄, 여전히 위반 할 수 있습니다; 자책하지 마세요. "

남편은 다행히 무명에서 태어났고, 불행히도 교만에서 태어났고, 제청공도 태어났다. 제경공과 환공의 후손도 영토가 광활하고, 나라가 강성하며, 군대가 풍요롭고, 폭군에게 존경을 받는다. 그들은 오만하고 오만해서 줄곧 제후에게 가입하기를 원하지 않았다. 오히려 그들은 새로운 건설에서 루를 공격하고 수비군을 쳐부수고 크고 작은 여정을 무시했다. 러시아에서 김화루는 사자들을 고용하러 갔는데 양국은 매우 화가 났다. 그들은 당과 도움을 청했고, 그들은 방어와 조조를 얻었다. 사국이 서로 보완할 때 안장 앞말을 한 후, 제나라 분열을 물리치고, 제청공을 빼앗고, 못생긴 아버지를 참수했다. 그래서 그들은 겁이 났다. 못생긴 아빠의 괴롭힘 때문에 그들은 집을 떠났다. 목을 매달아 병을 구하고, 7 년 동안 육식을 하지 않고, 외석죽 소리, 원녀색, 동맹과 비신, 국의를 추구하며, 제후들의 목소리, 죽은 땅, 자구, 자구, 총애를 구하는 것은 변화를 피한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복생은 모호하고, 화는 득의양양하고, 득의양양하다 "석원"

공자는 "인간의 생존과 행복은 자신에게 달려 있다. 자연재해와 인재는 사람을 멸종시킬 수 없다. " 은제신이 왕조를 향해 있을 때 참새 한 마리가 성각에서 까마귀 한 마리를 낳았다. 점술을 한 후, 예측을 아는 사람들은 "평범하고 작은 품으로는 사직의 복이 있을 것이고, 왕의 위세는 더욱 두드러질 것" 이라고 말했다. 제신은 소공이 가져온 길조에 탐닉하여 정사를 소홀히 하고, 치국은 방방방도가 없고, 잔인함이 극에 달했다. 외적이 오자 은국은 이렇게 멸망했다. 이것은 하느님의 뜻에 어긋나고 축복은 재앙이 되었다. 무정초, 1 세대 왕이 나라를 다스리는 법이 폐기되고 형법이 훼손되었다. 뜰에는 뽕나무와 곡물이 심어져 있다. 점술을 한 후 예측을 아는 사람들은 "야생에서 자란 산고모는 지금 궁정에서 자라서 나라가 멸망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고 말했다. 무정은 황공하여 행실을 신중하게 개선하고, 전조 군주의 어진 정치를 갈망하며, 무너진 제후국을 부흥시키고, 계속 단절된 세존을 이어가고, 은일 성현을 선발하며, 노후의 관행을 긍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년 후, 먼 곳의 왕공은 매우 기뻤고, 여섯 명의 왕공이 참배하러 왔는데, 그것은 하늘의 뜻을 따르고 불행을 행복으로 바꾸는 것이었다. 그래서 이상하고 불길한 것은 하늘에서 군주와 제후왕에게 경고하는 데 사용되었다. 악몽은 하늘이 문인에게 경고하는 데 쓰는 것이다. 그래서 이상한 불길한 일은 인정을 이길 수 없고, 악몽은 선행을 이길 수 없다. 만약 네가 온 마음을 다해 나라를 다스린다면, 악은 축복이 될 것이다. 그래서 태갑은 "자연으로 인한 재난은 피할 수 있다. 우리 자신이 초래한 재난은 피할 수 없다" 고 말했다.

기쁨은 좌절에서 비롯되고, 재난은 목표가 달성된 후에 온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제청공이 바로 이렇다. 경축은 제환공의 후예이다. 왕위에 오르기 시작했을 때, 대지물박은 수가 많고, 군대가 강하고, 국가가 풍요롭고, 나머지는 모두 환공이 제패할 때의 존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오만하여 왕자를 만나기를 결코 거절하지 않는다. 그는 또 군대를 파견하여 루를 공격하고, 돌아온 뒤 신죽에서 위군을 물리쳤다. 그는 소국을 경멸하고 대국도 경멸하며 행동이 매우 날뛰다. 곧, 진 과 루 서로 인사, 제나라 는 메신저 를 조롱. 김, 루 분노, 긴급 도움을 요청 합니다. 4 개국은 서로 도와 서로 돕고, 안장 앞말이 전쟁을 하기로 약속하고, 제나라 군대를 격파하고, 제나라 경축을 생포하고, 그 못생긴 아버지를 참수했다. 그래서 제경공은 너무 무서워서 못생긴 아버지의 사기에 의지하여 집으로 도망쳤다. 돌아온 후, 함께 경축하여 고인을 애도하고 병호를 위문하였다. 7 년 동안 그는 술을 마시지 않고 고기는 먹지 않았다. 그는 피파 피리관 밖에서 가녀의 아름다움을 멀리하고 제후를 만나 동맹을 맺고 제후로 강등되었다. 그의 명성은 각 제후국에서 널리 퍼졌다. 그가 이전에 잃어버린 토지는 자기 집 앞까지 불청객으로 보내온 것이었고, 명예의 지위는 무력으로 얻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구부리고 뻗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어 부끄러움과 자부심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4. 문어문을 관역하기 전에 고대 성왕이 천하를 통치한 것은 반드시 공익을 중시해야 한다. 공익을 위해서라면 세상은 평화로울 것이다. 평화는 공익에서 나온다.

주공의 아들 보금이 곧 부임할 때, 그의 아버지에게 노국을 다스리는 방략을 물었다. 주공은 말했다: "정치인을 위해, 국민에게 이익을 주고, 이기심은 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이기심속담)." 초인은 활과 화살을 잃어버렸지만 찾으려 하지 않았다. 그가 말하길, "만약 초인들이 활과 화살을 잃어버렸다면, 왜 찾아갔을까?" 공자는 "형추의 나라를 없앨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들었다. " 노기는 공자의 말을 듣고 "사람' 의 제한에서 벗어나면 된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노기는 가장 공익에 열심인 사람이다. 하늘과 땅이 크면 만물을 낳고 자기 자식으로 삼지 않을 수 있을 만큼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물을 자라게 하고,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만물이 천지의 이익을 누리지만, 그것들이 어디서 오는지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삼황오제의 덕이다.

관중병이 위중하여, 제환공이 마중하러 가서 말했다. "관중아, 너의 병이 더욱 심해졌으니, 국내 백성들은 피할 수 없다. 내 나라를 누구에게 맡길 것인가? "

관중이 대답했다. "저도 예전에도 최선을 다했지만, 나라를 누구에게 맡길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지금 나는 병이 중하여 생명이 위태롭다.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듀크는 말했다: "이것은 국가 행사입니다. 관중이 지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관중은 공손하게 대답했다. "당신은 누구를 승상으로 삼으실 겁니까?" 듀크 는 말했다; "가방 괜찮니?"

관중이 대답했다. "아니요 .. 나와 가방의 우정은 매우 좋다. 사람됨이 정직하다. 그는 자신과 다른 사람을 보면 다른 사람에게 접근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잘못을 들으면 평생 잊을 수 없다. " 제환공이 말했다. "필요하다면 펑은 어때요?" 관중은 이렇게 대답했다. "펭은 자기보다 우수한 사람을 존경하고,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을 권고하며, 황제를 따라잡지 못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기고,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에게 동정을 표하는 사람이다. 그는 국가 정치의 세부 사항을 묻지 않는다. 그는 사물에 대해 특히 무지하다. 사람에 대해서는 일부러 사소한 결점을 찾지 마라. 만약 내가 총리 후보를 추천해야 한다면, 친구가 되는 것이 적당하다. " 한 나라의 총리는 대관이다. 대관이 되었으니, 사소한 일만 보지 말고, 스스로 총명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래서 장인은 전체 디자인에만 집중하고, 직접 도끼를 휘두르지 않는다. 요리사는 냄비 그릇과 바가지 대야를 만지작거리는 것이 아니라 오맛을 조화시키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요리명언) 위대한 전사는 전투만 지휘하고 직접 출전하지 않는다. 정의로운 군대는 반란만 징발하고 국민을 괴롭히지 않는다. 듀크 는 정의를 주재; 개인의 애한을 버리고 관중 (자기와 원한이 있음) 을 중용하여 결국 오패의 우두머리가 되었다. 그리고 제나라 Huan 의 이기적인 이유로, 아첨꾼과 칼을 세우고,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잘 보살펴 주고, 죽은 후 썩은 구더기가 기어 나와 묻을 수 없다.

사람은 젊었을 때 어리석었지만 자라면 똑똑해진다. 그러므로 총명하지만 바람을 피우는 것이 어리석은 것보다는 공심이 있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일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가지런히 입고 싶다. 나는 폭력을 탐하고, 왕이라고 부르고 싶어, 순은 할 수 없다. (필사자 는 말할 것도없고! ) 을 참조하십시오

5.' 문',' 비' 가 있는 시, 성어, 동음자도 부드럽고 돈후하다.

한 사람의 태도가 온화하고 행동이 온화하다고 묘사하다. 분투정신이 부족하고, 일에 박력과 박력이 부족하고, 진취정신이 부족하며, 한 푼의 돈이 영웅한 [설명] 을 압도하는 것은 작은 어려움이 큰 일을 진행하고 완성할 수 없게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또한 매우 유능한 사람을 가리키는데, 작은 문제에 직면했지만 속수무책이다. 글자를 깨물며 글자를 지나치게 고려하는 것을 묘사하다.

정신 실질을 중시하지 않고 사구를 많이 가리킨다. "글자를 씹다" 로 하다.

무언의 말은 멀리 가지 않는다. [설명] 문채가 없는 말은 멀리 가지 않는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일명 "글자가 있으면 글자가 멀지 않다", "글자가 있으면 글자가 멀지 않다" 라고도 한다.

글이 없는 글은 그리 멀지 않다. [설명] 문채가 없는 문장 () 는 그리 멀지 않다. 말로는 믿음이 없고, 행로는 멀지 않다.

글이 없는 글은 그리 멀지 않다. [설명] 문채가 없는 문장 () 는 그리 멀지 않다. "할 말이 있으면 할 말이 없다. 멀지 않다."

웃음과 욕설, 모든 성문장 [설명] 은 어떤 형태의 제재든, 어떤 놀이든 멋진 문장 코뿔소 꼭대기에 있는 거북이가 되고, 머리 위에 있는 뼈는 코뿔소뿔처럼 튀어나오고, 발바닥에는 거북등무늬가 있다.

옛날 소위 귀인상이었다. 약한 선비 [설명] 약한: 부드럽고 연약하다.

눈빛이 유아하고 몸이 약한 선비. 문리 두 세계 [해석] 문리: 글의 표현과 사상의 내용을 가리킨다. 만족: 만족, 만족.

이 문장 형식과 내용은 모두 만족스럽다. 평면 [설명] 은 눈을 들어 찰랑거리는 것을 묘사한다.

문필이 좋으면 무공 [해설] 이 문채와 무공을 모두 가질 수 있다. 지금은 늘 글과 실제 작업 능력의 두 방면을 가리킨다.

시를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가는 것은 시를 팔아 생계를 이어가는 것을 의미한다. 출필의 출처는 삼국조위지' 왕종현' 이다. "문약춘화, 생각이 샘솟는다. 말은 부를 수 있고, 붓을 쓰면 쓸 수 있다. "

펜을 설명하면 곧 문장 쓸 수 있다. 그는 사유가 민첩하고 문필이 뛰어나다 ~ 이야기 삼국시대 조조의 막내아들 조식이 매우 총명하다. 그는 많은 책을 읽고 빠르고 좋은 문장 한 편을 썼다.

조조는 일부러 그를 시험했고, 조조는 그가 문사를 관장하고 군사 장비를 관리한다고 말했다. 글과 무공 [설명] 또는 글과 글의 문제를 모두 파악하다.

반마 장문 [설명] 한대 역사학자 사마천 () 과 반고 () 가 나란히 있다. 일반적으로 반고 () 사마천 () 과 비교할 수 있는 문장 () 를 가리킨다.

음주에 대해, 당두보 "춘회이백" 시는 "언제 술을 마시면 가는 종이보다 무겁다" 고 말했다. 나중에 그는 술을 마시면서 문장 토론을 가리키는' 존주지' 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주무문은 왕무를 완전히 공격하여 왕문을 존중한다. 조상을 공경하는 것을 가리킨다.

선민은 요순을 묘사하고, 헌장의 문무 관원은 요순의 길을 따라 주문왕, 주무왕의 제도를 모방한다. 글자의 순서는 글자에서 자연스럽고 적절하며, 표현이 또렷하다.

문신을 하고 머리를 짧게 자르고 몸매를 그려주시길 바랍니다. 중원 이외의 외국인의 풍속과 의상을 가리킨다.

중후소문, 중성실 소장식. 사기 한고조 열전: "여후가 물었다.' 백 살 후, 소곽향이가 죽었는데 누가 그를 대신할 것인가?' 조삼이 할 수 있다.

다음으로, 그는 말했다 ... 첸은 이미 충분하다. 그러나 자신만으로는 하기 어렵다. 중성소문 () 과 유평화 () 는 반드시 부유할 것이기 때문에 가을이라고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글쓰기의 해악은 문자에 얽매여 내용을 파괴하는 것이다. 베개를 베고 책을 동반하고, 부지런히 책을 읽고 공부한다.

손바닥을 보고, "손바닥을 보다" 를 보다. 운문 무영은 그가 쓸 수 있다고 묘사했다.

문자의 의미는 문자의 가장자리에서 비롯된다. 문자는 글자 그대로이다. 내용만 문자 그대로 이해하고, 억지부회하며, 해답을 구하지 않는다.

"텍스트를 보고 의미를 창조하는 것" 이라고도 합니다. " 물고기의 본질, 용의 외모.

모두 겉만 번지르르하다고 한다. 유펑 유풍이 남긴 습관과 문장.

행동이 없는 문인은 문인이지만 인품이 좋지 않은 사람이다. 쉬운 문장은 흩어져있는 문장 및 문장을 나타냅니다.

한 단락의 글은 목숨과 같고, "돈은 목숨과 같다." 글에만 국한되어 전체 문장의 뜻을 오해했다.

텍스트를 보면 틈새에서 잡색의 문채를 볼 수 있다. 비유가 얕고 마음이 좁다

"끄기" 를 지나다. 일대 문종: 대사님.

한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우러러보는 문학가. "자종", "모 대사", "자종" 이라고도 불립니다.

글자를 씹으면 "글자를 씹는다" 를 본다. 무술과 글쓰기를 연기하는 것은 무술을 연습하고 문장 쓰는 것을 말한다.

엄무흥문은' 엄무수문' 과 같다. 엄무의 스타일은' 엄무수문' 과 같다.

오언의 산문은' 오언 문수' 와 같다. 오언 숭문은 전쟁 준비를 중단하고 문화 교육을 제창했다.

글은 심오하고, 글은 문학적이며, 멀리 전해질 수도 있고, 후세에도 영향을 줄 수도 있다. 갈염은 여전히 문화와 교육을 중시한다.

빙빙의 글쓰기는' 오언의 글쓰기' 와 같다. 문엄무를 수리하여 문화 교육을 제창하고 전쟁 준비를 중지하다.

장려한 시편을 잘 쓰는 대가. 흥문무공은 문명통치를 주장하고 전란을 근절한다.

법무를 분석하는 것은 고의로 글을 가지고 놀다가 법조문을 곡해하는 것을 가리킨다. 글은 이미 제도를 시행했고 군비를 중지했다.

세계 평화를 형용하다. 일명 문수안집.

춤 표기법은 "춤 표기법" 을 참조하십시오. 무용문이 먹칠을 하는 지혜는 무용문이 먹칠을 하고 지혜로 위조하는 것을 가리킨다.

교묘하게 문자 게임을 춤추고 비방하여 모함하다. 묵춤은 일명' 묵무' 라고도 한다.

(1) 법률 조문을 가지고 놀다가 그 의미를 곡해한다. 2 단어 게임 플레이; 펜을 가지고 놀다.

펜으로 글씨를 쓰는 것은 잉크로 글씨를 쓰는 것과 같다. 문종서원에서 문장 () 를 쓴 종백 () 은 학식이 해박한 집이다.

학문이 있는 사람을 비유하다. 아야코 손문은 주문왕의 후손을 가리킨다.

"서립": "이제부터는 아야코 손문이 옥중에서 신중함을 착각해서는 안 된다. 바로 그가 한 짓이다." 공전: "아야코 손문은 왕문의 아들이다. 클릭합니다

하나는 수문의 아들이다. 손성연이 드문 것을 보다.

나중에 미제의 아들로 널리 사용되었다. 아야코 는 가신의 하인과 주인이 함께 사는 직위로 승진했다.

공자의 논어 현문으로부터: "숙부의 신하, 의사, 그리고 공승공. 아야코 는 듣고 말했다, "이것은 문자 메시지가 될 수 있습니다.

"무력을 사용하여 문화치국의 성공과 무력을 사용하여 폭력을 금지하는 위대한 힘. 문빈 빈은' 부드러움' 을 보았다.

고대 흑목의 종법제도는 종사가 앞에 있고, 종사는 뒤에 있고, 조는 왼쪽에 있고, 무는 오른쪽에 있는 부자는 조무에게 전해진다. 제물을 바칠 때 손주들도 조무에 따라 경례를 했다.

주조는 무 () 이고, 문왕 () 의 아들은 조 () 이고, 아들 () 은 무 () 이다. 조문흑목' 은 원래 많은 왕문 후예를 가리켰는데, 나중에는 자손의 번식을 가리킨다.

문장 마스터는 존경받는 문장 마스터입니다. 작문 전문가.

문장 () 는 글을 쓰는 선배이다. 문장 별은 문장 꼭대기로, 문필이 아름답고 출중하다고 묘사한다.

문장' 산쟁' 이란 문장 사람들이 존경을 받는 것을 말한다. 본문 "신당서 한월전": "자해가 이미 가고, 그 말은 크고, 선비는 태산북두운과 같다."

문장 리더십: 우선, 여기서 1 위를 말합니다. 설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