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로마 신화 휴식: 잔인하고 비정상적인 처벌
타피아가 적 사빈을 로마로 들여보냈을 때, 그녀는 으스러져서 로마 광장 위의 벼랑 끝에서 곤두박질쳤다. 이 이야기는 후세 사람들에게 경고뿐만 아니라 로마의 가장 잔혹한 형벌 중 일부에 대한 뒷받침을 제공한다.
타피아는 리바이가 도시를 건설한 이래 역사상 전설적인 인물 중 한 명이다. 그녀가 실제 사람이든 아니든,' 타피아 바위' 에서 반역자를 던지는 것은 이미 관례가 되었다. 타피아 바위는 카피토가 로마 포럼을 내려다보는 삼림산이다.
그러나 로마인과 관련된 모든 잔혹하고 비정상적인 형벌이 실천적이거나 통일적으로 시행되는 것은 아니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부 형벌은 크게 달라졌다. 로마 사회는 기본적으로 등급제와 종법제이다.
이론적으로 한 로마 학부모 (집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남성) 는 처벌을 받지 않고 집에서 살인을 할 권리가 있다.
여기에는 그의 집에 사는 사람뿐만 아니라 형제자매, 조카, 조카도 포함된다.
그러나 역사가들은 이런 권력이 주로 상징적인지, 실천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지 논쟁하고 있다.
필립 칼 우싱크 (Filippo-Karl-Usinke) 는 권력이 존재한다고 생각하지만 블랜치라는 가족 구성원을 만족시키지는 못했다.
예를 들어, 토스 의원? 페르세우스? 맥심 에비나스는 "정조가 의심스럽다" 는 이유로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하지만 성범죄를 처벌하는 것은 아버지 권력의 정당한 사용으로 여겨지지 않았기 때문에 쿤투스 본인은 재판을 받고 유배되었다.
이런 권력이 정당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아들이 국가에 대해 범죄를 저질러야 한다.
Ollus Fulvi 가 Catiline 에 가담한 음모 (기원전 63 년) 로 아버지에게 살해됐을 때, 그 집의 가장은 기소되지 않았다.
카테리나와 그의 추종자들이 집정관 키케로를 살해하고 정권을 탈취해 반역죄를 저질렀기 때문이다.
로마 형사 사법에 대한 가장 흔한 오해 중 하나는 팔리를 살해한 사람에 대한 처벌이다.
그의 아버지, 어머니, 또는 다른 친척을 살해한 사람은 누구나 사크스의 처벌을 받을 것이다.
범인은 네 가지 동물 (뱀 한 마리, 원숭이 한 마리, 수탉 한 마리, 개 한 마리) 과 함께 가죽 가방에 꿰매어 강물에 던져졌다고 한다.
하지만 이런 처벌은 정말 집행됐나요? 이것은 레비 역사의 축소판이다. 시티재단은 어머니를 죽인 암사자 말루루스 (Malullus) 가 기원전 10 1 년 처음으로 마대에 바느질되어 바다에 던져진 사람이라고 밝혔다.
개와 수탉의 모자이크, (공공 분야), 사실 앵무새를 죽이는 처벌은 종종 범죄자들을 야생 동물 들에게 먹이는 것이다.
가방에는 어떤 동물도 언급되지 않았고 로마와 중국 법률 절차 후기의 당대의 증거에도 나타나지 않았다.
키케로는 기원전 80 년에 세스투스 로시우스라는 젊은이를 위해 앵무새를 살해한 혐의로 변호했지만, 그는 변호에서 이 잔인한 동물원을 언급하지 않은 것이 분명하다. 그는 기원 3 세기 중엽에 살았다.
이 발췌는 나중에 6 세기 저스틴 황제의 명령에 따라 편찬된 요약에서 인용되었기 때문이다. "우리 조상들은 앵무새를 죽이는 처벌이 핏자국이 묻은 막대기로 범인을 후려친 다음 마대로 꿰매는 것이라고 규정했다.
"개 한 마리, 수탉 한 마리, 뱀 한 마리, 원숭이 한 마리, 그리고 바다에 던져진 자루, 즉 바다가 근처에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그는 야수 앞에 던져질 것이다. 신화된 하드리아누스 헌법에 따르면, "아버지를 죽인 징벌-Bona Kule, 고문박물관 (Foltermuseum De Oude Steen), 브루지. (CC 2.0), 하드리아누스 시대에 쓴 풍자시에서 뱀과 원숭이의 특징은 네로 황제가' 제명'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개와 수탉은 기원 3 세기에 모데스티누스가 글을 쓸 때 나타났는데, 과연 이 모든 생물에게 벌을 받은 적이 있습니까? 콘스탄티누스 대왕의 앵무새 살해에 대한 처벌은 뱀만 자루에 넣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앵무새 살인범은 일반적으로 로마 세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짐승으로 선 고 등 다른 방법으로 처벌 됩니다.
가방에 넣은 네 가지 동물 중 하나가 뱀이라고 합니다.
많은 역사가들은 개, 원숭이, 수탉, 뱀, 사람을 한 봉지에 꿰매어 형벌이 실제로 집행된 적이 없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생각한다. 우선 사형 집행자에 대한 처벌은 형을 선고받은 사람만큼 많다.
로마인들 자신도' 시경' 이 조상의 풍습이라고 생각하지만, 많은 풍습과 마찬가지로 고대 형벌의 본질에 대한 선입관 위주의 관념에 기반을 두고 있다.
모든 사나운 동물의 버전을 포함하여 앵무새를 죽이는 가장 유명한 처벌은 후기 로마 제국의 산물이다.
이 시는 동물의 상징적인 의미를 확인하려는 중세 학자들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강제집행이 아니라 겁을 주기 위한 것이다.
플로릭 에그몬드 (Florike Egmond) 에 따르면, 이것은 게르만법에서 생물이 가득 찬 가방을 징벌로 도입하도록 영감을 주었고, 문명 사회가 로마의 사법 관행을 따라야 한다는 신앙을 반영했다고 합니다.
"Ertr? Nken im Fass oder sack ",1560 의 스케치," 패키지에 대한 처벌 "을 표시합니다.
중세와 근대 초기에는 독일인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이런 형벌이 거의 시행되지 않았다.
한번은 이 동물들의 이미지가 봉지에 바느질된 적이 있는데, 왜냐하면 그것들은 실물의 충분한 대체물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만약 로마인들이 인구조사에 참가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높은 대가를 치를 것이다.
(공공 분야), 반드시 로마 인구조사에 참가해야 한다. 국가는 세금을 징수하기 위해 완전한 공민 재산 기록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기원전 1 세기의 역사학자 디오니소스에 따르면 로마의 여섯 번째 왕인 세르비우스 툴리우스 개혁은 인구조사에 참여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재산을 잃고 노예로 팔도록 명령했다.
하지만 디오니소스는 여섯 번째 왕이 통치한 지 몇 세기 후에야 글을 쓰기 시작했으며, 세베루스 툴리우스는 허구일 수 있습니다.
디오니소스와 동시대의 레비는 등록되지 않은 시민들이 죽음과 감금의 위협을 받고 어떤 처벌도 집행된 기록도 없는 다른 처벌을 기록했다.
고대 역사가인 피터 브루트 (Peter Brunt) 는 로마인들이 시민으로서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항상 등록을 했기 때문일 것이라고 제안했다.
그러나 디오니소스든 레비든, 그들 자신의 시대에 이 법이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혹독한 형벌법은 어떤 역사적 현실도 아닌 로마의 초기 잔혹한 관념을 반영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인구조사 때의 제사 장면: 도미티우스 아놀드 바브스 제단에 있는 현판 왼쪽을' 인구조사각대' 라고 부른다.
대리석, 기원전 2 세기 후반 로마 예술품.
로마에서 온 마지오 캠프입니다.
민국 후기, 유명한 변호사와 정치가 키케로는 한 사람, 타시타 안뉴스 아세레스가 상속법을 피하기 위해 인구조사에 참가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썼다. 그는 단지 선거권을 잃었다.
로마 당국은 기원전 1 세기에 인구 조사를 효과적으로 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큰 문제가 있었습니다.
또한 외국에서 싸우거나 이탈리아 밖에서 살거나 극도의 빈곤 때문에 여행을 할 수 없다면 로마의 통치는 상당히 관대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노예에 대한 처벌, 아버지의 권력, 마대에 대한 처벌은 로마인의 조상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당국이 범죄자를 억제하기 위해 엄중한 처벌을 가해야 한다는 사상을 반영한다.
그러나 우리는 이런 처벌의 역사를 자세히 재건해야 한다.
패리드의 예에서 알 수 있듯이, 오늘날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판본은 흔히 서로 다른 시기로부터 한데 모아 진정한 로마식 처벌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마식, 로마식, 로마식, 로마식, 로마식)
위: "Ertr? Nken im Fass oder Sack ",1560 의 스케치," Sack 의 처벌 "을 표시합니다.
(공공 분야), 슈시마 말리크, 켈란 다빈포터의 문장' 고대 로마 신화 디코딩: 잔인하고 심상치 않은 처벌' 이 대화에서 시작돼 지식 * * * 형식으로 전재됐다. 이것은 먼 옛날의 기원팀이다. 우리의 임무는' 연구, 교육,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사람들이 과거에 대한 개방적인 학습을 고무시켜 우리의 미래를 개선하는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