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에 대한 생각
잠을 본 후 1 너와 나는 생활 속에서 잠들었니 아니면 깨어 있었니? 너는 그 중요한 열쇠를 잃어버렸니?
일어나서 커튼을 열다. 모든 것이 어제와 같다. 햇빛이 정확한 각도로 비치다. 바람이 얼굴을 불자 주변의 커튼이 같은 라디안을 올렸다. 나는 서둘러 세수하고 옷을 입고 학교에 갔다. 두 시 일선, 기계적으로 수업을 듣고, 필기를 하고, 문제를 풀고, 매일 그렇다. 만약 내가 일기를 쓰지 않는다면, 나는 날짜를 분간할 수 없다. 매일의 동작을 찍어서 전날과 비교하면 거의 겹칠 수 있다.
"나" 쇼핑, 요리, 청소, 아이 돌보기. 나는 이것들이 모두 매우 간단한 습관이라고 생각한다. 뇌와 몸의 관계를 끊어야 몸이 자유롭게 작동할 수 있다. 여기 버튼을 누르고, 손잡이를 당기고, 시간을 설정하고, 반복해서 반복하세요.
나는 평범한 중학생이고, 책' 수면' 의' 나' 는 평범한 가정주부이다. "나" 는 학교에서 독서를 좋아하고, 돈을 모아 책을 산다. "좋은 성적을 내려고 노력하는 것은 책에 대한 상을 받기 위해서이다." 저는 "성인이 된 후의 사소한 일에 대해 항상 걱정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있어도 더 이상 마음을 가라앉히고 열심히 공부할 수 없습니다. 중학교에 입학한 후 끝없는 숙제로 공부할 시간이 없었다. 나는 수면 중의' 나' 와 일치한다. 생활 속의 일이 어쩔 수 없이 이 취미를 포기했기 때문이다.
"수면" 을 읽을 때, "인생은 연극인가, 아니면 인생인가?" 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니면 우리 모두가 인생에서 그런 문제가 있습니까? 나는 책의 주인공과 완전히 다르다. 우리 생활의 중심은 완전히 다르다. 우리는 서로 다른 사회에서 연락이 없는 사람이지만, 우리의 생활은 너무 비슷해서 우리는 이 모든 것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생각할 시간이 없다. 이게 정말 우리가 하고 싶은 일인가요? "잠자다" 의 저자는 일본의 무라카미 하루수이다. 책에서 그는 읽어보기의 말투로 이 약간 황당무계한 이야기를 이야기했다. 우리는 모두 망연자실했고, 마음이 쓸쓸했다. 이 질문들에 대답할 열쇠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 책을 처음 읽었을 때, 나는 저자가 이야기에서 자신에게 답을 준 줄 알았는데, 나도 불면증이 될 때까지 나는 여전히 이해할 수 없었다.
책 속 주인공은 17 개의 불면의 밤을 보내며 여러 해 동안 지속되지 않았던 취미인 독서를 되찾았다. 그녀는 밤낮없이 책을 읽으며 잡념이 없다. 여기서 잠을 잘 수 없고, 학습 이외의 책을 집어 들고, 나는 더할 나위 없이 만족과 기쁨을 느꼈다. 나는 책 속의 사람과 마음을 털어놓는 대화를 나누었고, 나는 책 속의 세계로 빠져들어 빠져나갈 수가 없었다. 그 시간 동안, 나는 시계가 천천히 똑딱거리는 소리만 들을 수 있었다. 머릿속에 스위치가 눌린 것 같았다. 마치 시끄러운 군중을 떠난 듯 기계적이고 막막한 생활방식에서 벗어나 이상하게 깨어진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 나는 잠자는 동안 17 밤을 읽는 것이 잃어버린 열쇠를 찾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독서는 오래된 취미다. 나는 그것을 되찾았다. 마치 규정과 침식을 당한 적이 없는 나를 찾은 것 같다.' 진짜 나' 의 문을 여는 열쇠를 찾은 것 같다. 이것이 바로' 각성' 이다.
생활 속에서 우리는 자신이 싫어하는 일을 많이 하고 정해진 길을 걸어야 사람들의 생각과 부모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다. 그러나 도로에서는 도로의 제한 때문에 혼동해서는 안 되며, 여전히 선택을 만날 수 있다. 정신을 차리고 있어야 자신의 삶을 통제하고, 자신의 삶을 바꾸고, 자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그것을 위해 노력해야 인생 초반에 사람들이 우리에게 준 족쇄에서 벗어날 수 있다. "잠" 은 나를 깨우고, 독서는 인생을 읽는 것이다.
수면에 대한 생각 2 불면증의 바다가 바다라고 부르는 이유는 광대한 부성애와 모성애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부모의 사랑이 신성하고 감동적이기 때문에 잠을 잘 수 없다. 나는 내 자신이 얼마나 많은 사랑이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는지, 조금씩 조금씩 나의 견고한 보루를 이루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법적인 관점에서 볼 때, 나는 진정한 성인이며, 책임과 의무가 가족을 위해 힘을 분담할 수 있는 압력을 분담할 책임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 입으로 하는 말이다. 부모는 항상 아이들 앞에서 슈퍼맨의 역할, 특히 어머니를 연기한다. 그녀는 집 밖의 어떤 일도 돌볼 것이라고 말했고, 그녀는 집안의 어떤 일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 엄마는 내가 추호도 피곤할까 봐 늘 소리치고 싶어 하셨다. 내가 할게!
여성 강자의 어머니도 매우 세심하고 사려 깊은 면이 있다. 그녀는 나를 방학 동안 늦잠을 자게 할 것이지만, 결코 너무 늦게 자지 않을 것이다. 내가 아직 깊이 잠들었을 때, 그녀는 부드럽고 착한 목소리로 나를 불러 병아리처럼 내 볼에 뽀뽀를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녀는 이렇게 나를 깨우면 나를 놀라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천천히 눈을 떴을 때, 우리 엄마는 다시 큰 소리로 말을 하기 시작했고, 내 이불을 크게 들어 올릴 것이다. 그녀는 이것이 나를 빨리 깨어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생기발랄하게 ... 나는 여기서 당연하게 생각한다. 어차피 엄마가 항상 나와 함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첫날, 나는 할아버지 댁에 세배를 하러 갔다. 나만 빼고 모두 준비가 되어 있다. 나는 끌려온 후 비틀거리며 이를 닦고 세수하고 옷을 갈아입었다. 신발을 신고 신발끈을 풀었을 때 나는 아직 완전히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우리 엄마는 매우 급한 것을 보고 와서 다른 신발을 신는 것을 도와주면서 나를 꾸짖었다. "내가 몇 살인지도 몰라!" " 하지만 말투에는 모성애가 가득했다. 어머니는 고개를 숙이고 신발끈을 묶으셨다. 갑자기, 그녀가 자신의 머리 위에 있는 백발을 보았을 때, 그녀의 마음은 바짝 조여졌다.
그저께 추억하다. 언제부터인지 우리 엄마가 미용실에 가서 염색하는 횟수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나는 그녀가 중년이 되면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이 범람하여 때때로 그녀를 놀리곤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중에 나는 우연히 그녀와 그녀의 아버지가 말하는 것을 들었다. "왜 흰머리가 이렇게 빨리 자라나요? 내가 아무리 염색해도 따라잡을 수 없다. "
그것은 매우 눈부신 백발이었고, 내 감정의 병뚜껑을 열었다. 나는 가슴이 아프고 고마워서 눈물이 단번에 걷잡을 수 없었다. 나는 얼굴을 깨끗이 씻지 않았다는 핑계로, 물소리가 마음속의 파도보다 못하여 재빨리 화장실로 도망쳤다.
지난번에 어머니의 백발에 이렇게 관심을 기울인 것은 7 ~ 8 년 전의 일이다. 나는 엄마의 흰머리를 뽑게 되어 기쁘다. 흰머리도 그렇게 몇 개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중에 우리 엄마는 내가 뽑을 필요가 없었다. 그녀는 몇 년이 지나면 검은 머리밖에 없다고 자조했다. 나는 개의치 않고 웃으며 다시는 끌어내지 않았다. 하지만 그때 나는 어리고 무지하여 어머니의 당시 말 속의 무력함과 희망을 이해할 수 없었다. 어머니는 시간의 흐름에 굴복하여 딸이 백발이 성성할 때 자랑스러운 사람이 되기를 바랐다.
점차적으로, 어머니의 사랑은 퍼즐처럼 감동과 후회로 인해 내 마음을 갈라 놓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어머니의 백발이 끊임없이 와서 나를 정말 자라게 했다.
나는 항상 엄마를 품에 안고 어른이 되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이때, 엄마는 항상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엄마는 너와 그녀가 줄곧 누에고치 아기였다고 이기적으로 생각하지는 않지만, 아무도 네가 누에고치를 깨고 나비가 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신성하고 위대한 사명을 완수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사실 나는 자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네가 늙을까 봐 두렵다. 나는 항상 새가 바다를 날 수 없는 것은 날 용기가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지만, 바다의 다른 끝이 기다리지 않았기 때문이라는 것을 몰랐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사랑과 우정은 본연의 애정에 비할 수 없고, 다른 친척은 어머니와 비교할 수 없다. 세상의 모든 사랑을 담고 있는 것 같다. 나의 어머니로부터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엄마, 제가 혼자 갈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이 주신 사랑을 가지고 갈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보세요, 당신의 사랑이 어디에 있는지, 천사가 수수방관하고 있습니다.
"수면" 3 을 읽은 후에도 여전히 향수입니다. 아니면 일종의 환상인가; 여전히 기대입니다. 여전히 벗어나기 어려운 억압이다!
하지만' 시애틀 불면의 밤' 을 보고 나서야 사랑이' 인연' 이고' 첫눈에 반한다' 는 것을 깨달았다. 애니 엄마가 영화에서 말했듯이, "우연이 아니라 운명이다.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당신의 손이 함께 잡혀서 누가 누구의 손인지 분간할 수 없을 때, 당신은 그 사람이 바로 당신과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것이 바로 사랑의 마법이다. 우리 패스트푸드 시대에는 서로 기뻐하는 것이 바다에서 바늘 찾기처럼 만나기가 어렵고, 만나도 버티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바닷물이 마르고 돌이 썩고, 창전 같은 맹세가 눈에 띄는 소시지가 되었으니 탄생해야 한다. 사랑이 변한 오늘, 사랑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사람은 사실 위대하고, 감히 모든 사랑을 포기하는 사람은 봉모비늘이다. 영화에서 애니의 용기는 가장 존경할 만하다. 그녀 앞에 있는 모든 것이 행복한 삶이 될 것이다. 이것은 필연적인 결론이 될 것이다. 발렌타인데이 밤, 유리창 밖의 건물 창문은 붉은 빛을 반사해 하트 모양을 만들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애니는 용기를 내어 약혼자에게 시집갈 수 없다고 고백하고 다이아몬드 반지를 돌려주었다.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려면, 어쩌면 사랑은 손을 놓는 법을 알아야 할지도 모른다.
이 영화는 한가한 느낌으로 가득 차서 세속적인 방해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여주인공의 대기, 용기, 끈기를 보여주는 일종의 보헤미안 매력. 주인공은 죽음을 잊지 않고 자신의 사랑관을 밝혔다. "진정한 한숨만 있을 거라 믿는다." 이 영화에서 톰 행크스 공연은 매우 훌륭하다. 그는 아내를 잃은 후의 슬프고 고독한 생활을 보여주며 아들의 위대한 표현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어린 남자 아이와 아버지는 감정이 깊지만 반대 의견도 많다. 아들의 견지, 아버지의 아버지의 견해, 아이의 상호 작용과 생각, 심지어 미친 것처럼 보이는 행동은 아이의 귀여움과 순진함 때문에 어른에게 어른의 우정과 화합을 안겨 준다.
영화에서 표현된 사랑은 서로의 욕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함께 있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외로운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서로 가까이 가기 위해, 영화 중산이 공항에서 애니를 처음 만났을 때, "아주 가까워요. 오래 전에 알게 된 것 같아요." 라고 느꼈던 것처럼 서로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서가 아니라 서로의 마음에 맞는 것을 위해, 마음의 속박은 첫눈에 반한 것이다.
어쩌면 사랑은 이렇게 간단할지도 모른다. 실생활에서 우리는 종종 선량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우여곡절을 겪은 후, 흔히 원래의 적자심을 유지하지 못하고 자신의 길을 더 멀리 갈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마도 이것은 잃어버린 성장 과정일 것이다. 성장길에 많은 사람들이 발전길의 풍경에 빠져들고, 자아를 잃고, 자신의 원래 추구를 잊어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자신이 추구하는 것을 얻는 것은 종종 견지하는 사람이지, 외적인 것이 아니다.
본 영화가' 첫눈에 반한다' 는 것은 사랑하는 두 사람의 전자기파 주파수와 동일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 영화에서 사랑을 느꼈다. 원하면 도망가고, 원하지 않으면 얽히게 하는 것은 격려의 세상이다. 놓을 수 없고, 잡을 수 없고, 잊을 수 없고, 미워할 수 없다.
"잠자다" 를 읽은 후 임용은 서문에서 이 책을 하나의 꿈으로 읽어야 하고, 잃어버린 꿈이라고 언급했다. 다 읽은 후에는 보통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책은 1940 년대와 1950 년대 조주의 고대 도시의 세태 인정을 기록하여 먼 산수화다. 하지만 임용의 작품에서 고성의 그림은 생생하고 생생하여 이 땅의 기쁨과 활력을 느끼게 한다.
독일 시인 노발리스는 "철학은 향수이다. 집에 돌아가려는 소망이다" 고 말했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고향이 하나 있다. 16 세부터 시작된 이 꿈은 임용이 50 대가 되어서야 이뤄졌다. 집에서 멀어질수록 마음이 가까워진다. 고향을 떠난 지 길수록 그리움이 깊어진다. 생각이 너무 강해서 녹을 수 없을 때, 그것은 펜 속에 흐르는 꿈이 된다. 책이 박정이 깊다. 모든 사람의 고향은 구체적이고 풍부하다. 임용의 고향은 어린 시절의 즐거움과 소년의 싹에 머물렀고, 나중에 가끔 조산으로 돌아와도 이런 인상은 변하지 않았다.
큰 실수, 향정, 골목, 간식, 한강우가 고향의 얼굴을 꿰맸다. 그것은 임환의 고향이자 부성인의 고향에 속한다. 그것은 조산인의 고향이 아닙니다. 해외 조류인의 고향이기도 하다. 한강여운' 에는 한강 사계절의 비뿐만 아니라 조산 사계절의 풍경도 있다. 시골 우물' 에서는' 고향의 눈' 뿐만 아니라 시종일관 세정이 있다. 깊은 거리에서는 고대 도시의 지리적 맥락뿐만 아니라 조주의 역사와 맥락이기도 하다. 조주 간식에서는 고향의 맛뿐만 아니라 고향인의 맛이기도 하다. 가슴에 뜨거운 사랑과 뼈에 사무치는 추억이 없다면 풍경을 이렇게 눈부시고, 이렇게 재미있고, 이렇게 재미있게 보여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어디 풍경입니까? 분명히 어린 시절의 달리기 꿈이었지만, 고향이 자신에게 새겨진 가장 두드러진 낙인이었다.
자수 레이디, 조주 아가씨, 조주 악봉, 고향의 인문적 정서를 연결시킨 것은 조주의 특색이자 조주 밖으로 나온 사람들이 고향에 대해 더욱 그리워하는 감정적 연결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수국들에게는 그들의 생계가 아니라 조산 여성의 생활과 생명이다. 선비어머니' 에서 가장 일상적인 이웃 장면이자 조산인이 인륜을 중시하는 실루엣이다. "자모, 조주의" 에서, 그것은 천인천면의 조산자모일 뿐만 아니라, "한쪽의 수토양측" 의 가장 좋은 각주이기도 하다. 고색고향의 수작' 과' 결명' 에서는 조인과 서양인 간의 사랑과 미움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산평원에 속한' 횡단팬' 과' 교포배치' 가 가져온 다국적 결혼도 볼 수 있다. 이 땅에 대한 사랑 때문에 임용의 웃음과 눈물은 매우 깊다. 이것은 어디 풍토입니까? 분명히 재현하기 어려운 부드러움이다. 고향이 내 마음 속에 설정한 암호입니다.
\ "당신이 반평생을 걷고, 소년이 돌아오길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아마도 고향을 더 생생하게 묘사하기 위해서일지도 모른다. 책은 산문이든 소설이든 모두 조산 방언을 사용했고, 통속적이고 간결하며 정교하며 정통하며, 조인 특유의 언어와 개성이 책에서 생생하게 드러난다. 가장' 흙' 의 조산 방언으로 가장 생동감 있는 광동동 이야기를 들려주며' 가장 습기가 많은' 향토 사회를 보여 주는 것은 고도로 융합된 어수 관계와 같다. 특히 조주 풍월의 문장, 내용이 두껍고, 언어가 부드럽고, 아속상들이 함께 감상하며' 압력 상자 바닥' 의 맛이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한강 유역의 생기발랄함에 경탄하는 경우가 많다.
"나는 조용히 세상을 가로질러 집으로 돌아간다." 풍경이나 본연의 정을 통해 고향에 돌아오든, 고향의 비밀번호를 기억하기만 하면 어머니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다. "빨간 침대 빨간 나막신" 을 읽는 과정은 차 한 주전자를 담그는 것과 같다. 한 잔의 공부차 속에서 고향의 얼굴이 한 프레임 한 프레임 한 프레임 한 프레임 눈앞에 떠올라 생각을 먼 곳으로 날려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수면" 을 본 후, 백재스민은 영국 하드웨이 고아원의 고아였다. 가난하고 쓸쓸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녀의 유일한 좋은 친구인 로지는 부드러운 소년이다. 어느 날, 백모리와 토마소 로키가 싸운 후, 그녀는 특이한 최면 책을 받았다. 백재스민은 자신의 재능으로 최면술을 배웠고, 학우 앞에서 체면을 얻었고, 마을의 재능대회에서 월계관을 얻었다. 그러나 운명은 항상 일파삼할인이다. 결정적인 순간에 친한 친구 로키가 입양되어 실종되었다. 백재스민은 그녀의 강아지 페툴라를 데리고 뉴욕에 가서 로키를 찾았다.
브로드웨이에서 백재스민은 최면으로 밤새 인기를 얻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악당인' 교수' 가 그녀를 보고 있다. 강아지가 납치된 슬픔 외에도 백재스민은 의외로 로키를 만났다. 나는 그가 최면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몇 주 동안, 백재스민은 모든 환상을 겪었다. 그녀가 예전의 자유로운 생활을 동경하기 시작했고 고아원으로 돌아왔을 때, 밤이 되자 그녀는 자신이 우연히 이 최면서를 받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루시 로건이 그녀에게 모든 열쇠를 준 것이다.
이야기의 줄거리가 치밀하여 빠른 리듬의 줄거리가 가득 차 있다. 그것은 우리의 평소 생활을 초월하여 이야기를 흥미롭고 생동감 있게 한다. 완전하고 깨끗하고 맑은 영혼을 주다. 문장 말투가 생동적이다. 모든 문장 내용에는 항상 예상치 못한 놀라움이 있다. 이 책을 읽을 때 모두들 원작으로 돌아갈 것 같다. 이 책은 사람을 매료시켜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행간에는 상큼하고 유쾌한 쾌감이 있다. 지혜로운 언어에서, 나는 저자가 사람들에게 간절히 말하고 싶은 생각, 즉 돈, 명리, 명리가 모두 과언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작가는 매우 총명하다. 나는 그 복잡한 문리처럼 너무 솔직하게 어떻게 하는지 가르치지 않았다. 주인공이 자신을 반성할 때, 자신의 생각에 동참하고, 언어를 지식으로 만들고, 소설 한 편을 긴 우화로 바꾸지만, 여전히 사람들에게 열렬히 사랑받고 있다.
주인공의 소망은 평범하지만 평범하지는 않다. 어떤 부분에서 사람들의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이 소설을 읽은 후, 마음속으로는 환상에 대한 동경과 부러움으로 가득 차 있고, 욕망에 대해 더 많은 존경과 갈망을 갖게 되었다. 책의 내용과 언어가 생동적이어서 사람을 매료시킨다. 더 많은 것은 한 각도에서 자신감을 주는 것이다. 세상에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이 노력을 통해 성공할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말해라. 처음 사람이 아무리 보잘것없고, 아무리 보잘것없어도, 땀을 증발시키려고 노력하며 노력하는 사람들은 결국 눈부신 다이아 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주인공의 불쌍함과 평범, 비아냥거림, 대중의 얼굴, 파우더 한 켤레, 보고 나면 사람, 심지어 일반인까지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미래에 대해 더 자신감과 희망을 갖게 한다.
책을 읽는 동안, 나는 따뜻한 봄바람이 내 가슴을 스쳐 지나가며 잔잔한 물결이 일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책은 일종의 심장약 같다. 포근하게 굳은 냉막 마음을 누그러뜨리고, 네가 읽는 동안 너의 내면으로 돌진하는 것이다. 너의 전체 선을 부드럽게 하여 너의 본색을 드러내라. 이것이 바로 내가 앞서 말한 것이다. 이 책은 사람들을 원저로 돌려보내고, 마음이 순수하고 순진한 시대로 돌아가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더 이상 사회 관습에 시달리지 않는다.
결국 고아원은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 차게 되었다. 일종의 정신적 위안이기도 하다. 자연과 주인공의 미래 생활에 대한 동경.
책에서 나는 마치 환상적인 세계에 들어간 것 같다. 그곳에서 나는 슬픔이 없는 나날을 보냈다. 그곳에서 저는 정신적인 해석을 받았습니다. 그곳에서 나도 행복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런 책은 이미 내 마음속의 고전이 되었다. 더욱 내 마음속에 환상적인 그림자를 남겼다.
수면에 대한 생각 6 작가 연련과는 허난성 낙양시 천호진에서 태어났다. 연의 lianke 들어, 고향 tianhu 는 콜롬비아의 유명한 작가 가르시아 마르케스가 쓴 \ "macondo \" 에 해당한다. 그는 평생 그의 고향을 쓰고 있다. 연과는 일찍이' 요거우 시리즈',' 도쿄 구류 시리즈',' 평화전사 시리즈' 등의 소설을 쓴 적이 있다. 그의 작품은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연월일' 이 나타날 때까지 연련과를 유명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나중에' 신의 리얼리즘' 스타일이라고 부르는 소설을 창조한 것 같다. 잔혹한 자연환경, 시골 비속어, 인간성의 발버둥과 어둠, 연련과의 풍부한 상상력까지 더해져' 갈퀴 산맥' 의 가상세계를 구축했다. 낮에서 물처럼 단단하게 날아가고, 살아 있는 것부터 해가 지는 것까지 세상은 나올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최신 소설' 빨리 자' 는 오히려 평소와는 다르게' 신데렐라' 에 대한 이야기를 썼다.
빨리 자다' 는 주로 북경대학교 고재생 이정과 하남 농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농민 이충 사이의 감정적 갈등을 다루고 있다. 북경대학교 고재생회가 농민공과의 연애를 하는 것은 오늘 보기에는 믿을 수 없을 것 같지만, 연과는 이 이야기의 껍데기를 빌려 오늘날 중국인의 내면의 파란과 인간성의 최종선을 반성했다. 나생문' 에서 염연과는 극본, 소설, 구술사, 위챗, 큐알(QR)코드 등 다양한 종류의 매체를 이용해 모호한 소설 한 편을 긁어모았다. 마지막으로, 그가 이정과 이충 사이에 감정이 있는지 보았을 때, 그는 답을 주지 않았다. 나는 이것이 연과의 대담한 탐구, 대담한 터치라고 생각한다. 그는 * * * 노동자로 감히 저우산과 머리를 부딪친다. 그는 다른 사람을 포기하는 이런 정신과 이런 불요불굴의 정신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의 문학 트레킹에서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빨리 자다' 는 현재 중국의 여러 계층, 빈부, 미추, 도시와 농촌 간의 넘을 수 없는 격차를 주로 밝혀냈다고 생각한다. 특히 소설의 그날 밤, 이정은 그녀가 감독을 죽인다면, 리가 그와 함께 자고 싶다고 말했다. 내가 가장 기묘한 것은 리가 살인과 불살어른 사이를 왔다갔다하는 것이다. 대화와 심리 묘사는 현 세대의 행복과 불행을 썼다.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든 인생이라는 큰 책에 직면했을 때 누구나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북경대학교 고재생 이정도 마찬가지다. 농민공 이충도 마찬가지다. 고비협과 농민공의 사랑이 과연 가능한지 고민해야 한다면, 나는 우리가 안선생님의 진정한 목적에서 벗어난 것 같다. "신의 현실주의" 는 이야기의 외적 논리를 중시하지 않고, 이야기의 내재적 잠재적 연계를 중시한다. 마음이 있는 사람은 모두 염연의 발견소설을 볼 수 있는데, 염연과와 그의 소설 세계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빨리 자다" 에는 "나와 생활 사이의 허구가 아니다" 라는 부제가 있다. 나는 연련과 선생님이 요 몇 년 동안 소설 기술 탐구에 여념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의' 파열 기록',' 태양 소멸',' 속면' 에는 연과와 염보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아송' 의 양코와 연코가 음운학에서 비슷하다고 지적하기도 한다. 안선생님은 정말 허구와 허구 사이를 헤엄쳐 다니며, 진짜와 거짓이 모두 거짓으로 주인의 언어적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해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빨리 자는 것' 이 큰 후퇴가 아니라 일종의 진보라고 생각한다. 중국 소설의 발전에 대한 과감한 진보이다.
수면에 대한 생각 7 어젯밤에 나는 영화 한 편, 내가 전에 본 영화' 시애틀 불면 밤' 을 보았다. 이것은 톰 행크스 주연의 좋은 영화이다. 이 영화를 처음 본 것은 올겨울 방학 기간이다. 당시 본 것은 중국어 자막과 영어 더빙, 어제 본 것은 일본어 자막과 중국어 더빙이었다. 자막과 더빙이 다르기 때문에 영화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다는 뜻입니다.
이 영화는 한 남편이 아내를 잃은 후 아들과 함께 살아온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들은 혼자 살고 미국 서해안의 도시 시애틀에 살고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그의 아들은 미국에 있는 한 방송국에 전화를 걸어, 그들이 그의 아버지를 위해 짝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즉, 자신을 위해 어머니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많은 시간이 걸렸는데, 마침 운전을 하던 여주인공인 애니가 마침 방송을 들었다. 어느새 애니는 샘에 대해 이상한 느낌을 받았는데, 그 사람은 라디오 진행자가 시애틀 불면의 밤이라고 불렀는데, 비록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었지만. 그 이후로 애니는' 시애틀 불면의 밤' 에 대한 감정을 갖기 시작했고 약혼자를 등에 업고 편지를 쓰기 시작했고, 두 사람이 발렌타인데이를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옥상에서 만나기로 약속했고, 약혼자를 등에 업고 일을 이유로 시애틀에 가서' 시애틀 불면의 밤' 을 만나기 시작했다. 샘은 다른 사람이 그에게 보낸 편지에 대해 거들떠보지도 않았지만, 그의 아들은 애니의 편지에 대해 독특하다. 그는 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홀로 뉴욕으로 날아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꼭대기에 도착했다. 샘은 이 일을 알고 급히 뉴욕으로 날아갔다. 동시에 앤은 약혼자와 헤어졌다. 밸런타인데이 날, 시애틀 불면의 남자를 포기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다. 샘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꼭대기층에 도착했을 때, 그는 그의 아들을 보았지만, 앤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실망하여 꼭대기 층을 떠났다. 하지만 바로 이때 애니가 그곳에 와서 텅 빈 꼭대기층을 보았다. 그녀는 조금 실망할지도 모르지만 샘의 아들이 남긴 가방을 보았다. 그녀가 가방을 열었을 때 샘과 그의 아들은 건물 꼭대기층으로 돌아가 가방을 가져갔다. 양측은 이 순간 이곳에서 만나 그들이 알고 지낸 듯한 얼굴을 보고, 두 사람은 상대방이 이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떠났다고 웃을 것이다. 이때 쌍방은 모두 즐겁고 아이도 즐겁다.
이것은 이 영화가 다룬 이야기로, 매우 우연하고, 놀랍고, 완전하다. 만약 어떤 단어로 이 영화를 묘사한다면, 나는 인연이 운명이라는 단어가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쌍방은 매우 우연한 상황에서 그 중 한 명을 만나 매우 운이 좋은 상황에서 만났다. 인연,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인연이라고 말할 수 없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가 열심히 분투하고 이 인연을 마음으로 파악하기만 하면 잡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이 영화에는 기억이 생생하다. "사람들이 무심코 많은 결정을 내리는데, 그 중 하나가 우리의 일생을 결정한다는 것이다." 라는 말이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애니는 샘을 찾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결국 함께 모이기로 결정했다. 우리가 어디에 있든, 우리는 우리의 결정을 조심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우리의 삶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