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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술 용어의 언어 특징과 문화적 내포에 관한 논문이 절실히 필요하다! 온라인 등

"주먹은 길에서 태어나고, 도는 주먹에 있다." 이것은' 국술' 지행합을 검증하는 유일한 공법이다. 교육의 원칙은 남용이 아니라 한쪽에 놓아야 한다. 따라서 다른 사람의 아이를 오도하고 다른 사람을 오도하면 천고의 죄인이 될 수 있다. 백가쟁명의' 국학' 이론으로 인해 국술에도 다른 유파가 생겼다. 하지만 고대부터 아무도 그것들을 융합하고, 묵묵히 탐구하고, 생각하고, 서로의 통일을 찾고 포착하지 않았다. 사상관념, 취지, 운동법칙, 변화원리, 기술핵심, 도덕공리, 전략전술, 특정 문화내포를 최적화했다. 편리한 요강을 이끌고 백성들을 교육하는 것도 요강에서 유도해 제련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상은 내가 수십 년 동안' 국학과 무술' 에 대한 정밀한 연구에 대한 나의 심정이다. 그래서 저는' 유화태극' 을 세우기 위해 외람되진 않습니다. 통일운영전환의 구체적인 원칙은 도법을 근거로 덕을 우선으로 하고, 시종일관 기계를 뿌리로 하고, 음양 갈등의 조화균형을 법으로, 중국을 무위로, 나를 위주로, 형식 낭만과 이미지 해석을 위한 운영전환상황을 깨달음술로 삼는 것이다. 학자들이 요강을 이끌고 번잡하게 하는 운동에서' 국학' 과' 민족예술' 개념의 이론적 기초를 인식하게 했다. 따라서 세상이 그 뿌리를 이해하고, 그 법칙을 이해하고, 그 원리를 파악하면, 자연히 그 범위를 넓히고, 다양한 색깔, 가지 등 다양한 다채로운 문화적 내포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수법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민족예술' 통일이라는 개념에 대해 중국 전통문화를 보급하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본인은 무술의 정상 궤도를 걷고 있으며, 무술 문화의 개념과 이론을 통일하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일찍이 여러 차례 베이징에 가서 무술을 주관하는 권위자와 많은 유명 예술가들과 무술 문화와 이론의 통일 문제를 토론한 적이 있다. 그러나 나는 최근 10 년 동안 가난했고, 얻은 결과는 모두 그에게 무술이 다른 유파를 가지고 있다는 핑계를 대고,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무술의 형식이 필요해서 거절한다. 하심련 교수만 인정한다. 그러나 나는 또한 이 일이 반드시 국가 주관부의 지지를 받거나 저명한 전문가의 인가를 받아야 정과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통일의 길은 국내외 중화민족 식견 있는 선비들이 함께 노력해야 실현될 수 있다.

근대 이래 중화민족을 시종일관 인도하여 잠재양심, 인류의 부흥을 위해 추구하고 탐구하는 전체관 자연관으로서 생명의 본질적 질을 높이고 인류의 생존 내외 환경을 최적화하는 것을 원칙으로 천지의 음악, 인간의 조화를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제' 무협' 이라는 이름이' 무학' 으로 바뀌었다. 그러나 두 단어의 차이는 그들의 사상, 이론, 구체적인 문화적 내포를 크게 다르게 한다. 자신이 이미 자기도 모르게' 무공' 을 깨뜨렸다는 것도 모르고 형식에 남아 잘못된 길로 들어섰다. 인류가 천지 만물과 사람 사이의 음양 갈등에 적절히 대처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건강한 자위대를 가지고 있는 대학이 아니라, 일과일목적 기술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어떤 위치의 유명 인사들이 간단한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태극이합, 삼허연실, 삼태전이의 자연법칙을 이해하지 못하고, 삼교동원의 도를 이해하지 못하고, 윤곽을 그리는 법을 이해하지 못하고, 모든 귀원법을 이해하지 못하고, 모든 파악술을 이해하지 못하고,' 국술' 이라는 단어의 깊은 문화적 내포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나는 심지어' 무술' 이 사실 인류가 줄곧 배운 것이라는 것도 몰랐다! 오늘날' 국술' 의 정교한 본질은 이미' 무학' 에 의해 완전히 상실되어 현대 중국 학생들이' 국술' 이 무엇인지,' 국치' 가 무엇인지에 대한 개념이 모호하게 되었다.

"국예" 라고 부를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중국만의 문화기술이며, 다른 나라만의 것이다. 그것은 매우 우아하고 위압적이며 자기 교육 능력이 있다. 기세를 세우고, 기세를 이용하고,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준비하고, 중파된 전략과 중승의 전술을 유지하고, 법을 준수하는 원칙을 준수하여 생명을 보호해야 한다. 따라서, 그것은 사람들의 생각과 행동을 변경 하는 올바른 가이드와 교육의 기준으로 연속성을 사용 하 여 독특하고, 위 대 하 고 완벽 한 통일 된 이데올로기와 문화 아이디어와 기술이 있어야 합니다. 더욱이 이것은 인간이 다른 사람을 대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이어야 하고, 만물의 음양 갈등을 정확하게 중재하는 대학문입니다. 인류는 영원히 탐구를 추구합니다! 결코 일과일목학의 학문이 아니며, 일파일파의 술도 아니고, 일적의 술도 아니고 만적의 술도 아니다. 그것의 모든 동작과 변화는 필요한 통일사상관념, 통일운법, 통일핵심 기술, 통일행동규범, 통일문화내포의 지도 하에 진행된다. 누가 통일할 수 없다고 말할 이유가 있습니까! 사실 불균형에서 균형을 찾으려면 평범함 속에서 평범하지 않은 문과 만법의 조상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무협' 은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가 백가쟁명의 총체적인 표현으로 볼 수 있다. 민간에서만' 국술' 이라고 부를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런 이득이 없다!

국술' 의' 전체관' 이라는 위대하고 우수한 문화이념이 이렇게 세상에 퍼지기 어려운 이유는 국학과 국술이 통일된 * * * 요의를 건드리는 사람이 없다는 점이다. 중국의' 국학과 무술' 의 문화 이론과 기법이 지금까지 통일되지 않은 이유는 네 가지다!

(1) 중화민족은 예나 지금이나 능력으로 비밀을 지키고, 나르시즘을 하며, 푸파유이를 하지 않고, 자신의 성을 능력에 주지 않는 나쁜 버릇이 있다. 게다가, 텍스트는 첫 번째가 아니며, 무술은 두 번째가 아닙니다. 이것은 추악합니다. 이것은 당시 기술에 의지하여 밥을 먹는 것으로 제한되었다. 문무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학자는 매우 적고, 글을 잘하는 용사도 매우 적다. 만약 그들이 전면적인 학습을 해야 한다면, 산을 사이에 두고 있는 것은 여전히 아깝다. 따라서 중국인의' 국학' 과' 국술' 은 통일할 수 없다. 이는 당시 사람들의 자질에 의해 제한되었다. 이것도!

(2) 무협 문화이론의 불통일은 인화로 인한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는 학력, 증서, 유명인의식을 지식의 질을 판단하는 기준으로 삼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무지하지만 유명무실하고 명실상부한 고학력자들은 전국 무술의 문화관념을 통일할 능력이 없지만 명리와 의복의 원천을 잃을까 봐 두려웠다. 무협 개념에 정통한 사람도 있다. 물건을 지키는 것은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정치 사상을 구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둘째, 또한.

(3) 도덕 윤리가 떨어지고 있다. 30 년 동안 교육 산업화로 학비와 잡비가 두 배로 늘었다. 학부모들은 좋은 직장을 얻기 위해, 중금을 아끼지 않고 아이의 문화적 소질을 향상시키고, 졸업장을 받고, 심지어 선생님을 아첨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뿐만 아니라 선생님들은 금전 위주의 관념을 안고 솔선수범, 언전, 언전, 언전, 예교의 폐단을 초래했다. 그 교육과정 개혁은 모든 대학의 최우선 과제이다. 오늘날, 교수는 존중받고 대우도 좋다. 많은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그들의 재능을 질투한다. 그들은 자신이 무능하다는 것을 알지만,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고 싶지 않고,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싶어한다. 그들은 자신의 말로 잘못을 저지르느니 잘못을 저지르려 하지 않는다. 민족 예술이 통일성이 부족해 고등인의 학습을 위한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셋째는 역시.

(4) 지금은 사람이 늙지 않고, 숭양미외자가 성행하여 국학이 보유한 천지 전체 교통관의 위대함을 이해하지 못한다. 모든 과학의 모든 목적은 양심을 계발하고, 건강한 호신의 정신에너지를 개발하고, 생명의 본질의 질을 높이고, 인간 생존의 내외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다. 중화민족이 자연을 보호해야 생명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자연을 보호하는 것이 생명을 보호하는 깊은 의미이며, 자신을 교육하고 사람을 교육하는 위대한 사명입니까? 나는 중화민족의 이학, 도가, 의사, 병사, 유교, 치국 이념 등 구체적이고 심오하며 미묘한 근본 가치관도 모른다. 국학 철학의 통일 보급과 전파를 지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더욱이 중국 전통문화와 본질적인 차이가 있는 서양 문화를 명언으로 삼고, 양의 고환에만 관심을 갖고, 양의 생명에 관심을 갖지 않고, 갈증을 가라앉히는 해가 있다. 더욱이 출국하여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일부 사람들은 중국 문화가 서학과학보다 훨씬 못하다고 더욱 오만하게 말한다. 이런 사기꾼은 정말 득실을 앓고 있어 타인과 자신을 오도한 혐의가 있다. 중화민족의 전반적인 개조관은 어떤 과학 연구 프로젝트라도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철학이며, 일부는 전체에 복종하고, 전체는 부분에 봉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 음양은 병존하고, 모순은 조화를 이루며, 그 지속적인 구체적 가치와 공헌을 유지했다. 서양 문화의 한 학과 한 눈의 과학 연구는 전체를 고려하지 않고 국부적인 한 눈만 돌파하면 유명해지고, 그 과학 연구 성과는 빠르게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결과가 세계, 사람, 자연에 어떤 유형적이고 무형적이고 끝없는 장단점을 가져올 수 있을지에 관계없이, 그 결과가 세계, 사람, 자연에 어떤 유형적, 무형적, 무궁무진한 이득과 폐단을 가져올 수 있을지는 고려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이러한 사상과 행동은 중국 전통 문화와 이론의 보급에 큰 영향을 미쳤다. 네 번째는 역시.

현재 무협은 이미 승전 후 고비에 이르렀고, 위급한 존망의 가을에 처해 있다. 따라서 국내외 식견 있는 사람, 식견 있는 사람, 애국적인 사람, 국가 대계 지원, 통일 국술 문화 이념과 기술의 대업 지원, 국가와 인민 건설 등을 전폭적으로 돕기를 바랍니다. 백가쟁명 문화이론과 기법의 정수를 충분히 반영할 수 있는 유일한 무공을 한 국면에 통일하지 않으면 어떤 마술이 이를 달성할 수 있을까? 이것은 우리나라의 어떤 교육 방법도 달성할 수 없는 것이다. 따라서 통일된 문화 이념, 원칙, 공리, 핵심 기능, 취지가 있어야 하며, 이를 가장 간결하고 최신의 모습으로 만들고, 중국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전파할 수 없는 첫 번째 선택이 되어야 한다. 이것이 무술의 미묘함이며, 인간의 수양을 유도하여 변화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위대한 사명이기도 하다!

최근 몇 년 동안 무술은 줄곧 무덕하고 무능한 기술로 여겨져 국가 통식 교육 과정에 포함되지 않았다. 이 나라의 불행! 백성들은 불길하다! 너무 아깝다! 너무 아깝다!

이 나라의 위대한 계획은 중국 대학이 교과 과정 개혁 연구를 추구하는 것과는 무관하지만, 그 자리에 있지 않고, 그 정치를 도모하지 않는 국민과는 무관하다. 그러나, 필부의 책임, 국가의 흥망, 나는 오늘 외람되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옳고 그름이니, 여러분이 식견이 있는 사람이 시정해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