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이익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들어가다. 도덕은 헌신과 자기희생을 제창하기 때문에 도덕적 행동은 비용과 자기희생에 대해 전혀 이야기하지 않는다.
돌아오다.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도덕적 행동은 확실히 비용과 수익의 문제가 있다. 도덕적 행위가 분리되다
지불하지 않으면 (투입), 주는 (투입)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창조이다
낭비도 하고 원하는 효과도 얻지 못한다. 비용 및 이익 분석 방법을 사용하여 도덕적 행동을 연구하고,
그것은 실현 가능할 뿐만 아니라 도덕적 행동의 특징과 법칙을 밝혀 도덕적 행동을 연구할 수 있다.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다.
하나
비용 편익 분석은 화폐 단위를 기준으로 투입과 산출에 대한 추정과 합계를 말한다.
측정하는 방법. 그것은 계획 방안으로 미리 한 것이다. 시장 경제 하에서,
어떤 기업이든 경제활동을 할 때 구체적인 경제행위의 경제적 가치를 고려해야 한다.
투입과 산출의 관계에 대해 가능한 과학적 추정치를 가질 수 있도록 말이죠. 원가 이익
이익 분석은 우리가 미래의 행동과 목표에 대해 기대되는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양적 경제학 개념이다. (존 F. 케네디,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예상 목표의 확률을 결정하다. 경제학의 원가 이익 분석 방법은 보편적인 방법이다.
시대의 방법. 경제학은 그것을 이용하여 각종 조건 하에서 행동과 효과의 관계를 연구할 수 있다.
다른 사회과학도 이를 이용하여 어떻게 가장 낮은 비용으로 최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를 분석할 수 있다.
인간의 행동. "경제학의 방법, 요컨대, 비용 이익 분석이다. 경제
과학자들이 다른 이유는 비용이 무엇인지, 수익이 무엇인지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비용과 수익의 개념은 거의 모든 것으로 확장될 수 있다. 그래서 경제학의 방법은
그것은 사회과학의 다른 분야에 적용될 수 있다. \ "[1] (282 면) 그래서 도덕성까지.
도메인, 구체적인 도덕적 행동, 비용 수익 분석이 가능하므로 분석이 필요합니다.
이 방법의 전제 조건과 고유 특징.
원가수익 분석의 전제는 효용 극대화를 추구하는 것이다. 경제 활동에 종사하다
이윤 극대화를 추구하는 것에서 우리 기업은 항상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수익을 얻으려 한다.
이득을 보다. "소비와 수요는 제조업자의 이익을 형성하고, 생산과 공급은 제조업자의 원가를 초래한다.
제조업체는 수익과 비용을 기준으로 생산 규모를 결정합니다. [2](P 57) 이것은 제조업체의 이론이다.
기초. "소득과 비용의 변화로 볼 때, 우리는 이미 최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최적의 생산 규모를 계산했다
최대 이익. 이윤 극대화는 제조사가 생산 규모를 결정하는 원칙이다. "[2](P57
) 여기서 제조업자 생산의 직접적인 목적은 이윤을 극대화하는 것이고, 제조업자는 비용과 수익을 연구한다.
이윤의 변화는 이윤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생산 규모를 결정하기 위한 것이다. 경제 활동에서,
사람들이 원가수익 분석을 하는 이유는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의 수익을 얻기 위해서이다.
소득. "경제분석은 다른 방법보다 더 명확하고 포괄적으로 최대 행동을 가정한다.
법원, 제조업체, 노조 또는 관리당국의 효용 또는 복지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3] (7 면)
따라서, 우리가 비용 편익 분석 방법을 이용하여 도덕행위를 고찰할 때, 그 전제조건은
도덕행위이자 효용 극대화를 추구하는 행위여야 한다. 하지만 전통적인 도덕은
이 이론은 도덕의 근본 특징이 자기희생, 보답을 구하지 않고 헌신을 제창한다는 것이다. ""
도덕적 규제는 다른 규제 방식과 달리 개인이나 행동자를 요구하는 것이 근본적인 특징이다
다른 사람이나 사회는 필요한 자기 통제와 자기 희생을 한다. 도덕이란 항상 개인에 달려 있다
사회가 어느 정도 타인에 대한 자기희생을 하다. [4](P 15) 사실 이것은
그것은 단지 도덕적 이타주의의 특징에 대한 설명일 뿐이다. 이타주의 외에 도덕도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수익성있는 측면. 또한 도덕은 최선의 이익 추구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도덕은 본질적으로
그것은 효율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것의 생산 자체는 경제학 원리의 응용이다. 도덕은 자발적이지도 자발적이지도 않다.
자연물은 신의 의지가 아니라 사람들이 서로 조절하기 위해 생겨난 이익이다.
합의된 행동 강령.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자신의 행동을 규제하는 이유는
이런 형식은 사람들 사이의 이익 충돌을 피하고 불필요한 손실을 줄일 수 있다.
사람들의 행동을 규칙이 허용하는 범위로 제한하기 때문에 도덕은 낮은 계약에 기반을 두고 있다
대가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이익 조화를 바꾸는 더 높은 수익이고, 도덕의 형태는 사람에게 있다.
국제관계에서의 응용은 그 자체로 인간의 행동효용 극대화의 법칙을 따르고 있다. "경제학은 가능합니다.
사실은 그 역사가 형성한 도덕규범이 효율적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한 사람의 가장 효율적인 행동
또는 대책은 도덕적 행동이나 대책을 따르는 것이다. 사람들 사이의 상호 작용 때문에,
협력적인 태도를 취하고, 타인을 배려하고, 자율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도덕적일 뿐만 아니라, 효과적이기도 하다.
속도。 [1](P 277) 도덕은 사람들이 경제적 효용을 극대화하는 전략일 뿐만 아니라
그리고 이것은 또한 유틸리티 극대화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사실, 인간의 모든 행동은
효용 극대화를 포함한 경제적 동기는 모두 경제학의 비용 수익점을 이용할 수 있다.
분석 방법을 연구하고 설명했다. "당대 행동과학은 이미 많은 사실들에 의해 증명되었고, 이러한 사실들은 사람들의
도덕적 행동 선택의 가장 근본적인 동기는 사람들의 행동 결과에 대한 기대입니다.
사람들의 행동 결과에 따른 보상 비용 분석 그리고, 이런 종류의
행동 결과의 기대에서, 경제적 이익의 고려는 통상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5]
이기성, 경제성, 계산성은 비용 효과 분석의 특징이다. 이 방법의
내면의 정신은 이익에 대한 추구이지만, 이런 이익 추구는 강한 이기성을 가지고 있다. 비용-
수익 분석의 출발점과 목적은 행위자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행동일 뿐이다.
사람들이 자신의 이익을 얻는 계산 도구. 원가수익 분석이 추구하는 효용은 행동이다.
자신의 효용은 다른 사람의 효용이 아니라 지향성, 즉 이기성이다. 행동으로 인해
사람들은 이기적인 동기를 가지고 있으며, 항상 경제활동에서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의 수익을 얻으려 한다.
효과, 경제 활동 절약 및 효율성. 비용 편익 분석의 전제 조건-유틸리티 극대화
그것은 경제성과 효율성의 요구 사항을 포함하고 있다. 도덕적 행위의 공리성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물질이다.
효용, 다른 하나는 정신효용이다. 도덕 자체는 일종의 정신제품이지만, 그것은 이익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일정한 도덕을 지키는 것은 일정한 이익을 지키는 것이다. 따라서 도덕적 행동의 효용 극대화에는 사물이 포함된다.
품질 이익의 극대화. 그러나 도덕의 효용은 물질적 이익으로만 측정할 수 없고, 이것도 이를 보여준다.
지금은 인격이 완벽한 정신적 가치다. 이 점을 인정해야 우리는 도덕적 행동을 전면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경제의 내포와 가치. 행동자들은 그들의 경제활동을 이기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경제적 효율성을 얻으려면 자신의 투입과 생산량을 잘 계산해야 한다. 그래서 비용-
소득 분석에는 양적 수입이 포함된 계산의 합리성이 포함되어 있다. 이런 세심한 계산은 없습니다.
경제활동은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없다. 따라서 비용 편익 계산은 특별합니다.
성은 경제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수단이며 행위자 자신의 이익을 보장하는 기본 도구이다.
따라서 비용 편익 분석은 매우 실용적이다.
그렇다면 경제학에서 유래한 강력한 공리적 색채를 지닌 원가수익 분석법은 다음과 같다
무엇이 도덕적 행동에 적용될 수 있습니까? 도덕적 행위가 이타적이지만, 그것은 또한
그것은 자기 이익, 경제성, 계산성을 가지고 있으며, 내재적 특성상 원가수익 분석법과는 다르다.
내재적 요구에 부합하다. 도덕적 이기심은 두 가지 방면에서 이해할 수 있는데, 하나는 물질적 이익이다.
세계의 이기주의. 도덕의 기초는 이익이기 때문에, 한 사람은 도덕적 행동을 지키기로 선택한다.
이 세상에서, 나는 타인의 이익을 존중함으로써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기로 선택했다. 경제 활동에서,
이타적인 형식을 통해 이기심을 실현하는 많은 호혜도덕 행위가 이런 유형에 속한다. 두 번째는
정신 이기주의. 도덕은 사람들이 물질적 이익을 보호하는 도구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도구이기도 하다.
정신의 완벽을 추구하는 경지. 고상한 도덕 목표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도덕 자체를
따라서 목표를 위해, 그들이 도덕적 행동을 할 때, 그들의 정신도 이기적이다. 도덕행위
동시에, 그것은 효용 극대화를 추구하는 경제행위이며, 효율성을 강조하고, 행동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성적 사고 (계산), 최선의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다. "사실, 사람들의 방식은
도덕관념과 도덕행위는 그 현실 생활 환경, 특히 경제생활에서 벗어날 수 없다.
생활 환경. 도덕적 인식과 양심이 개인의 행동에 어느 정도 영향을 줄 수 있지만,
개인의 행동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개인의 행동 결과에 대한 보상, 즉 비용입니다.
분석과 기대. [5] 도덕행위가 경제행위와 다르긴 하지만 경제행위의 비용은
이익 분석은 기계적으로 도덕적 행동의 분석으로 옮겨갈 수 없고, 비용 수익을 나누어야 한다.
내재정신과 기본 분석 방법은 도덕적 행동에 대한 분석에 적용된다.
실생활에서, 어떤 사람들은 협상 테이블에서 돈을 다투고, 사무용 종이조차도 검소하게 해야 한다.
기업가들은 사회 사업을 아낌없이 기부하고, 구제하여 빈곤을 구제하고, 경제 활동에 종사한다.
당신이 움직일 때, 당신은 완전히 다릅니다. 이런 현상은 경제행위와 도덕행위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같은 법은요? 비용 편익 분석이 도덕적 행동에 적용되지 않는다는 뜻입니까? 저자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우선, 경제행위와 도덕행위는 모두 공리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최대화합니다. "경제활동 분야에서 부를 추구하는 것은 사람들의 주요하고 공인된 목적이다.
[6](P 1 19) 경쟁 시장에서 사람들은 얼마나 많은 돈을 벌어야 자신을 반영할 수 있다.
자신의 가치. 시장 메커니즘은 이익을 지렛대로 하는 메커니즘으로, 사람을 이익별 지경에 처하게 한다.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 조금도 태만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경제 활동에 발붙일 수 없다. 하나
일단 경제활동의 국경을 넘으면, 어떤 사람들은 이윤을 추구하는 긴장에서 회복될 것이다.
자신의 이익 일부를 아낌없이 기부하다. 그러나 그들이 이익 기부 과정에서 보여준 것은
의 품질은 효용 극대화의 행동 법칙을 초월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다른 효과를 추구할 뿐이다.
사용하다. 둘째, 사람은 경제인과 도덕인의 통일이다. 경제인과 도덕인은 두 지도자가 아니다.
도메인의 두 사람, 하지만 같은 활동에서 두 가지 다른 속성을 가진 사람. 경제에서
행사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경제인의 속성을 충분히 보여 주지만 사람들은 쫓고 있다.
이익을 구하는 과정에서도 도덕을 따르고 도덕인의 속성을 표현한다. 사실, 경제는
인간성 가설은 인간의 행동과 인간성의 기본 특징을 반영한다. 어떤 행동이든,
근본적으로 인간성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경제인들은 도덕적 영역에서도 성공적이라고 가정한다.
서 있다. 그러나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사람의 행동은 달라질 수 있다. 도덕적으로 살다.
감동, 도덕적 인 사람들은 눈에 띄는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행동이 더 큰 도덕성을 보여줍니다.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는 속성이 2 선으로 물러났다. 그래서 사회 문제에서 한 사람의 행동 "
"특별한" 행동은 여전히 일상적인 행동입니다.
둘;이;2
우리의 윤리학은 도덕 발전 법칙에 대한 연구에 더 치중하지만, 도덕 행위의 법칙에 대한 연구에는 불리하다
연구는 충분하지 않다. 비용 편익 분석 방법으로 도덕적 행동을 분석하면 밝혀질 수 있다
도덕적 행동의 비용 및 이익 법칙. "비용 및 이익 분석은 거래 비용이라고도합니다.
분석 방법. 거래 비용이 긍정적 인 세계에서 경제인의 기본 행동 규범은 행동입니다.
예상 수익 ≥ 예상 비용 (즉, R≥C) 은 경제인이 조치를 취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조건입니다.
조건, 행동의 정도는 경계 조건에 있다: 한계 이익 = 한계 비용 (즉, 선생님).
= MC) 순이익이 이미 극대화되었기 때문입니다 (NR = R-C). 경제인의
행동은 비용 이익 분석의 결과입니다 ... 인간의 기본적인 행동 동기는 잘못이 없다.
마찬가지로 효용 극대화를 추구하는 것이고, 사람의 행동 차이는 수익과 비용에 비해 있다.
서로 달리, 이런 차이는 서로 다른 가치관에서 비롯된다. "[7](P 17) 도덕을 분석합니다.
행동, 우리는 도덕적 행위가 발생했는지, 발생폭과 깊이가 어떠한지 알 수 있습니다.
비용과 소득의 관계에 의해 결정됩니다. 수익이 비용보다 클 때, 행동에는 경제적 가격이 있다.
가치, 그리고 가치가 있거나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반면, 그 반대는 가치가 없거나 쉽게 일어나지 않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수익과 비용의 차이가 클수록 이런 행동의 확률이 높을수록 추진력이 강해진다. 존재
수입이 고정된 조건 하에서 도덕비용은 경제활동의' 보이지 않는 손' 과 같다.
사람들의 도덕적 선택을 주도하다. 이것이 도덕적 행동의 수익입니다. 비용의 법칙입니다.
도덕적 행동은 도덕적 행동과 비도덕적 행위로 나눌 수 있다. 도덕적 행위든
또는 비도덕적인 행위는 도덕적 행위의 원가수익 법칙을 따르는 것이다.
도덕적 행위의 경우, 그 비용은 주로 직접 비용과 기회 비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직접적
비용은 도덕 주체가 도덕 활동에 종사하는 과정에서 바치는 시간, 재력, 정력이다.
지불; 기회비용은 도덕주체가 이런 도덕활동에 종사하기 때문에 다른 도덕에 종사하는 것을 포기하는 것을 말한다.
활동이 포기한 효용 수익. 도덕의 행동효율은 도덕주체가 종사하는 도덕활동을 가리킨다.
이동으로 얻은 효용. 여기서 수익이 비용보다 크다는 것은 행동이 유익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행동이 강화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무효가 되고, 이런 행위는 약화되거나 사라질 것이다.
비도덕적인 행동을 합니다. 이 방면에서 가장 두드러진 것은 사회의 제창 하에,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사심 없는 헌신, 기꺼이 남을 돕지만, 어떤 사람들은 기회를 이용하여 사심 없는 헌신과 행복을 해친다.
남을 돕기 위해서.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자신의 도덕적 행동을 선택할 때, 그들은
이런 행위의 가능한 비용과 가능한 수익을 비교하고 계산하려면, 오직
그는 수익이 비용보다 높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만 이런 행동을 선택할 것이다. 사심 없는 헌신과 기꺼이 남을 도울 때
사람들이 좋은 일을 할 때, 그들은 공공재를 생산한다 (예: 좋은 사회질서를 창조하는 등). ) 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사람에게 무료로 이용당하다. 이러한 공용 * * * 제품의 생산에는 비용이 필요합니다.
보상이 없다면 그 주체의 이익은 손해를 볼 것이다. 만약 도덕적인 행동이
만약 원가 격차가 너무 크면 이런 행위는 억제될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덕적 행동은
비도덕적인 행위가 무너지는 것은 상품 시장의 불량품이 양질의 상품을 무너뜨린 레몬시장과 관련이 있다.
현상도 비슷하다. 따라서 도덕행위를 대하는 사회는 소홀히 해서는 안 되고 통과해야 한다.
제도의 건립은 선유선보를 보장하고 도덕을 지키는 자의 이익을 보장한다. 이런 식으로 만,
그래야만 더 많은 사람들이 선덕을 쌓고, 도덕행위를 확대하고, 사회 전체의 도덕 수준을 높일 수 있다.
독일 수준.
비도덕적인 행위의 경우 비용은 직접 비용, 기회 비용, 징벌 비용 및 한계 비용으로 구성됩니다.
국제 원가 구성. 직접비용은 도덕적 주체가 비도덕적인 활동에 종사하는 직접지출로, 다음을 포함한다.
인력, 재력 지출 및 정신적 부담의 비용 기회 비용은 도덕적 주체를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이런 비도덕적인 활동에 종사하면서, 동시에 그 자원을 다른 도덕활동에 사용할 기회가 더 이상 없다.
포기할 수 있는 이익 징벌 비용은 도덕 주체의 비도덕적 행위에 대한 노출을 가리킨다
사후 징벌이 치르는 대가는 사후 징벌과 그에 따른 부정적 측면을 포함한다.
표면효과. 물론, 징벌 비용은 비도덕적인 행위가 폭로되고 처벌된 후에 발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도덕적 행위의 비용으로 계산할 수 없다. 한계 비용은 비도덕적 행위 비용과 그 수익의 변화이다.
이변비는 비도덕적인 행위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매번 비도덕적인 행위를 증가시키는 것을 말한다.
늘어난 비용에 대해서. 비도덕적 행위의 수익은 도덕적 주체가 비도덕적인 행동에서 얻은 것이다.
이익을 위해. 만약 비도덕적인 행위의 수익이 비용보다 크다면 이런 비도덕적인 행위는 강화될 것이다.
이런 비도덕적인 행동을 피하려면 징벌 비용을 늘리는 것이 관건이다. 전반적으로 비도덕적이다.
행위자가 선택한 특정 비도덕적 행위의 직접 비용과 기회 비용은 일정하다.
그리고 비도덕적인 행위가 늘어남에 따라, 비도덕적인 행위자는 더 많은 수단을 가지고 비도덕적인 행위에 종사할 것이다
만약 네가 매우 능숙하다면, 너의 경험은 더욱 풍부해질 것이고, 너의 한계비용은 더 작을 것이다. 그래서 징벌 비용을 늘리는 것만이
비도덕적 행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해야 비도덕적 행위에 대한 위험과 통제를 높일 수 있다.
무력에 대하여. 처벌은 힘이 있어야 하고, 처벌이 제자리에 있지 않으면, 처벌하지 않는 것보다 못하다. 처벌은 진지함을 반영해야 한다.
성은 벌을 받아야 하고, 이런 행위에 대해 강한 억제 작용을 해야 한다.
비도덕적 행위의 시행자는 항상 그들의 행위의 비용과 수익을 비교한다. 만약 우리가
도덕적 행동의 이익과 비용의 차이는 수익으로 간주됩니다. 그럼, 한 행동의 수익이 많을수록 비용이 더 많이 든다.
낮을수록 수익이 높을수록 행동인은 이런 행동을 선호한다. 다음 그림과 같이 나타납니다.
그림 1 비도덕적 행위의 수익 및 비용 관계 다이어그램
수익이 비용과 같으면 수익은 0 이다. 이론적으로 제로 수익의 행위.
그럴 가치가 없다. 비도덕적인 활동에 종사하기 전에, 한 행위자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원가와 수익을 계산하다. 일반적으로 이런 행위는 이익이 클 때 시행된다. 부터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비도덕적인 행위자의 예상 수익액은 제로 수익곡선 이하의 어느 지점에 있다.
이 점들의 연결은 예상 수익 곡선을 형성합니다. 비도덕적인 행동을 비경제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다.
가치 없는 행동이 되기 위해서는 수익이 비용보다 작아야 한다. 방법은 고통을 늘리는 것이다.
원가를 벌하다. 처벌은 행위자를 겨냥한 것이고, 사회에 있어서는 비도덕적인 행위를 겨냥한 것이다.
징벌. 징벌 곡선은 반드시 제로 소득 곡선 위에 설정해야 하며, 이익과 연계되어야 한다
더 크게 하고 더 크게 해라, 그렇지 않으면 징벌은 비도덕적인 행위를 억제하는 기능이 부족하다. 처벌 곡선은
비도덕적인 행위가 일어나는 한, 행위자가 실제로 이익을 가지고 있든 없든 반드시 집행해야 한다는 것은 모두 예상된 것이다.
수익은 징벌에 해당하므로 징벌 곡선은 이익과 제로 수익의 예상 곡선에 평행해야 한다.
곡선은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는데, 이는 처벌이 행위자가 얻을 수 있는 이익에 비례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관계와 처벌 곡선은 예상 수익이 증가함에 따라 상승한다. 처벌 곡선이 높을수록 소득이 높다
비용 격차가 클수록 마이너스 수익이 커질수록 비도덕적 행위의 비용이 높아진다.
이런 행동은 가치가 없다.
도덕적 행동과 비도덕적 행위가 모두 효용을 극대화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도덕행위에 대한 규범도 이 원칙을 따라야 한다. 한 번만 사용
경제원칙은 도덕행위를 규범화하여 도덕행위를 보호하고 비도덕적인 행위를 억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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