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2 인물은 어떤 무기를 사용합니까?
디아블로 2 리의 마녀와 마법사는 완전히 다른 두 캐릭터다. 전자가 사용하는 마법은 힘과 빛을 대표하며 적에게 직접 작용할 수 있다. 후자는 악마의 대역이며, 주요 기능은 영혼을 쓸어버리고 각종 불멸의 몸 (예: 좀비) 을 불러 그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는 것이다. 초혼술은 중세 유럽에서 유행한 적이 있는데, 이 기술을 사용하면 죽은 사람이나 지하에서 파낸 시체를 지시하여 이상한 일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사투언은 마법사의 수호신이라고 한다. 사실 그는 광부의 수호신으로 점차 지옥을 지배하는 신으로 발전했다. 토성은 처음으로 인육을 먹는 신이다. 무당은 늘 인육을 훔친 혐의로 고발된다. 또한 토성은 밤에 토성에 머물러 있습니다. 토성은 전갈궁에 위치하고 전갈은 악마를 상징하는 동물이다. 토성의 상징은 그의 손에 있는 낫이다. 마법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기도 그가 가지고 다니는 낫이라고 한다. 일반인의 인상에서 마법사는 남방 늪에 살면서 검은 망토를 입은 신비로운 사람이다. 오랫동안 어둡고 습한 초가집에서 연구하여 그들의 볼이 창백하고 뼈가 장작처럼 말랐다. 밤을 새우고 너무 많이 생각해서 그의 몸을 망가뜨리고, 그들을 취약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그들은 악령과 악몽의 영혼을 대표하는 신비하고 이상한 주문을 가지고 있다. 역사상 무당에 관한 최초의 기록은 12 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빌도라는 프랑스 리옹 상인이 가난이라는 이념을 선전하고 실천하고 있었는데, 그의 제자는 교황에 의해 이교도로 비난을 받아 알프스 계곡으로 도피하여 은거했다. 마법사의 이야기는 이런 역사적 맥락에서 점차 이단과 연계되는 것이다. 우리는 종종 서구를 일으키는 신화 책에서' Mage-clans of east' 라는 단어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은 유럽 마법사 이야기의 또 다른 기원이다. 당시 유럽인들은 아직 실현되지 않은 신기하고 황당무계한 환상을 품고 있었기 때문에 마법사는 이런 환상을 터뜨리는 대상이 되었다. 13 세기의 마커 폴로 여행기와 16 세기의 멘더빌 여행기는 서방 독자들에게 유유유와 환상의 공간을 제공하며, 마법사는 자연스럽게 동양민족 특유의 신비한 인물로 오해되고 있다. 그러나 유럽 신학자들의 눈에는 요술이 항상 반종교 행위였다. 그들은 마녀가 마녀로서 대부분 사탄 숭배에 힘쓰고 있다고 생각한다. 중세 쇠퇴의 특징 중 하나는 사탄의 이미지를 과장하여 강대하고 어디에나 있게 하는 것이다. 시대의 모든 폐단을 사탄의 탓으로 돌리다. 18 세기 이후 마법은 마법과 사탄의 화려한 겉옷을 벗고 문화적 지위가 급속히 쇠퇴하여 일종의 미신이 되었다. 그 후로 무당, 증류기, 황증기가 다시 한동안 떠오르지만, 그것은 연금술사의 머리 속에 있는 온갖 터무니없는 생각처럼 순식간에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대의 많은 예술가들의 작품에는 마법사에 대한 전설이 녹아 있다. 낭만주의 뮤지션 멘델스존, 베를리오즈 등은 작품에서 요술 소재를 다룬 바 있으며, 콜롬비아의 저명한 작가 맥스는 대표작' 백년 고독' 에서 각종 요술 내용을 과감하게 녹여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2) 아마존의 전설
아모송인은 수많은 그리스 영웅들과의 전투가 다른 전설에 전해지는 수수께끼와 같은 여전사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마존 사람들은 소아시아 벤투스의 열몬턴의 계곡과 숲에서 기원했다. 그들의 수도는 유신 해안에 위치한 Telmicyra Schula (오늘날 터키 흑해 해안의 텔미) 입니다. 관습에 따르면, 남자는 아마존 국경에 들어갈 수 없지만, 아마존 사람들은 매년 코카서스 지역의 갈그리안을 방문하여 대대로 물려주기 위해 ... 이 결혼식에서 태어난 여자 아기는 아마존 사람들이 키울 것이다. 모든 아마존 여전사는 자라서 자신의 오른쪽 가슴을 불태우거나 잘라서 창을 던지거나 활을 구부려 화살을 쏜다. 하지만 결혼식에서 태어난 남자 아이는 그렇게 운이 좋지 않았다. 그들은 태어나면 죽거나 아버지 곁으로 돌아간다. 반면에 아마존 사람들은' 파종' 으로 인해 노예인 남자들을 투옥할 것이며, 임무가 완료되면 처형될 것이다. 전설에 따르면, 이 불쌍한 사람들은 반란을 막기 위해 손발을 잘라낼 것이다. 아마존 국가 남자는 괜찮은가, 아마존의 군대에서는 여자만 진실이다. 그들은 국가를 수호할 책임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웃 나라를 침략할 책임이 있다. 아마존 군대에는 기병과 보병이 있다. 그들이 싸울 때, 그들은 초승달 무늬가 있는 방패를 들고 창과 활과 도끼를 흔들었다. 그들의 생활은 전쟁과 전쟁을 위해 훈련하거나 미성년자인 아마존 병사들을 훈련시키는 것으로 가득 차 있다. 여왕의 통치하에 그들은 아레스의 후손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아레스를 믿었다. 전쟁의 신 외에도 그들은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를 믿는다. 아마존 여전사에 대해 가장 널리 알려진 이야기는 고대 그리스의 영웅 서사시에 기록되어 있다. 위대한 시인 호머는 아마존 여성 용사들의 영웅적 기개를 다량의 필묵으로 묘사하여 그들의 이야기를 만세에 널리 퍼뜨렸다. 하지만 고대 그리스 역사가들이 텔몬턴 지역을 찾았지만 아마존 여전사의 머리조차 찾지 못하자 헤라클레스가 그들을 모두 학살했는지 추측할 수 밖에 없었다. 아니면 다른 곳으로 쫓겨났나요? 그래서 이후 신화 전설에 따르면 아마존 사람들은 항상 고향을 떠나지만 그리스인들의 눈에는 항상 세상의 변두리에 살고 있다. 남캅카스의 콜카스에는 스키타이인 아마존 지점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코카서스, 코카스, 코카스, 코카스, 코카스) 아마존에도 아프리카에 지사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어쨌든 아마존 사람들은 그리스인의 눈에는 야만적인 민족이다. 두 명의 아마존 여왕, 히폴루테와 펜테실레아는 그리스 신화 속에 자주 등장한다. 헤라클레스는 오로스투스에서 12 개의 일을 완성해야 한다고 전해진다. 9 번째 직업은 아마존 여왕 이보 박정수 손에서 전신아레스가 준 허리띠를 받는 것이다. 헤라클레스가 테미슐라에 도착했을 때, 이보 박정수 (Ibo University) 는 반신의 잘생긴 외모에 충격을 받아 기꺼이 허리띠를 내놓았지만, 신들의 어머니 헤라클레스 (Herales) 는 헤라클레스 (헤라클레스) 에 원한을 품고 아마존 루머 전파 (Amazon) 가 되어 외국인이 그들의 여왕을 빼앗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둥지를 짓고, 아마존 여전사는 헤라클레스와 사투를 벌였다. 첫 번째 전투는 엘라, 폭풍이었다. 그녀는 회오리바람처럼 빨리 달렸지만 헤라클레스는 더 빨라서 엘라를 따라잡고 죽였다. 두 번째 아마존은 막 움직이자마자 쓰러졌다. 세 번째는 플로트 호미입니다. 비록 그녀는 이미 7 차례의 일대일 전투에서 이겼지만, 헤라클레스는 그녀를 포함한 9 명의 여군을 죽였다. 평생 결혼하지 않겠다고 맹세한 알키페도 쓰러졌다. 그녀는 짧은 일생 동안 자신의 맹세를 어기지 않았다. 아마존의 무적 지도자 멜라니프가 포로가 되었을 때, 다른 사람들도 도망쳤고, 이보 박정수 역시 그가 약속한 허리띠를 그에게 주었다. 한편 헤라클레스는 아마존 군대를 상대로 혼자 말을 타고 아마존 여전사를 물리치고 이보 박정수 (Ibo Foundation) 을 죽였다. 헤라클레스 이후 전설적인 아테네 왕 테세우스도 아마존과 전쟁을 벌였다. 테세우스가 안티오퍼를 강제로 강탈했다고 한다. 그녀의 언니 오레이티아는 이를 위해 복수를 맹세하고 군대를 이끌고 그리스 중진 아티카를 공격한다고 한다. 4 개월의 전투 끝에 아마존 군대는 아테네 군대에 패했다. 어떤 사람들은 안티오크가 전쟁에서 살해되었다고 말한다. 하지만 전쟁이 끝난 후 안티오크는 자신의 결혼식 (그녀의 결혼식이 아님) 에서 손님을 저주할 때 테세우스에게 죽임을 당했지만, 죽기 전에 테세우스를 위해 히폴루토스를 낳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또 다른 신화 속 이보 박정수 (Ibo) 는 결혼 후 테세우스 (Thessius) 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이끌었지만, 전투에서 그의 언니 폰트 신라 (Pont 신라) 에 의해 오살되었다고 한다. 복수의 여신의 추격 아래, 폰트 실라는 어쩔 수 없이 트로이에서 피난했다. 그곳에서 늙은 왕 프리아모스는 그의 친척을 살해한 혐의를 벗었다. 보답으로, 폰트 시리아는 트로이 군대에 합류했다. 전쟁의 신의 딸로서, 그녀는 전투에서 매우 용감했지만, 10 년 전쟁에서 그리스의 가장 위대한 영웅 아킬레스에 의해 살해되었다. 하지만 아킬레스는 아름다운 폰트 신라의 죽음에 감탄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고, 용감하고 아름다운 왕비를 사랑할 수 없었지만, 그녀의 몸과 성관계를 가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테엘세테스는 그리스 군대에서 가장 추악하고 입담이 좋고 싸움을 잘하는 사람이었고, 아킬레스의 열정과 변태적인 탐욕을 비웃으며 군대에서 아킬레스에게 참상을 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일은 또 다른 가장 위대한 그리스 영웅인 디오메데스를 격분시켰지만, 그는 아킬레스를 이길 수 없고 군대의 사기를 어지럽히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고 화가 나서 펜테콜의 시신을 스캐맨더 강에 투입했다. 또 다른 이야기는 아마존 여왕 살스트리스에 관한 것으로, 한 여자의 사적을 위해 알렉산더 대왕을 방문해 13 일 밤을 함께 보냈다. 이 이야기 앞뒤에는 14 버전이 있지만 원래는 허구의 이야기일 뿐이다. 아마존 사람들은 절대적인 페미니스트 문화이지만 그리스 조각과 그림도 좋아한다. 아마존 여전사의 원본 사진에서는 그리스 병사처럼 입었지만, 보통 흉갑만 입는다. 기원전 5 세기 페르시아 전쟁 이후 아마존 여전사는 동양풍으로 고서에 등장해 예모를 쓰고 긴 바지를 입었다. 그리고 하나의 유방에 대한 묘사만 사라졌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아마존 여군 신화 (Amazon 여군) 는 고대 아시아의 일부 무장하여 모 신을 모시는 노예여병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하지만 현실에 가장 가까운 설명은 고대 그리스에서 서남아시아의 일부 모계 일족과 그리스 여성보다 생활이 더 어려운 부족 여성에 대한 유언비어를 과장하고 상상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어쨌든 아마존 여전사의 신화 전설은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신화 전설 중 하나이다. 실생활에는 아마존도 있다. 그것은 남미 가이아나 근처의 낙후된 모계 씨족이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이웃들과 만나 모임 중에 짝짓기를 하고, 소녀를 남겨두고 남자아이에게 돌려보낸다. 그들이 포로를 투옥한 것은 단지 대대로 물려주기 위해서였지만, 결국 포로는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수감되었다. 그들은 피에 굶주리고, 용감하고, 무정하며, 외적의 침입을 가장 싫어한다.
(3) 야만인의 전설
야만인 만전은 유럽 중세의' 야만인' 이다. 춘추시대 중국인과 외국인의 존비 관념이 뿌리 깊은 것처럼,' 만전' 은 사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들이 그들의 이웃 (게르만인, 고트인) 과 아시아의 일부 민족에 대한 모욕적인 호칭이다. 그들은 모든 비 그리스인과 로마인을 "외국인" 으로 여긴다. 그러나, 한때 오만했던 로마제국을 멸망으로 몰아넣은 것은 바로 이' 서양인' 들이다. 일반적으로 "야만족" 은 왕달인, 서고트인, 동고트인, 프랑크인, 앵글로인, 색슨인, 주트인, 피켓인 등 로마 제국을 전복시킨 게르만 부족을 가리킨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의 눈에는 야만인들이 항상 문명사회의 변두리에 살고 있어서 개화되지 않았다. 부족 간의 끊임없는 싸움과 자연의 잔혹한 생존 환경이 그들의 강건한 신체를 만들었다. 그들은 문명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지만 주변 환경의 변화에 매우 민감하다. 그들은 야수의 힘을 숭배하기 때문에 라이칸의 전설은 종종 그들과 연결되어 있다. 이상하게도,' 더럽고 무례한' 야만인들이 강대한 로마제국을 땅바닥에 쓰러뜨렸다. 기원 4 10 년, 로마는 서고트족에게 함락되어 며칠 동안 약탈한 후에야 떠났다. 영원한 수도' 의 대재앙은 유럽 전체를 놀라게 하고 로마 제국의 국민을 공포에 빠뜨렸다. 기원 476 년에 오데아크 제국 야만족군 사령관이 쿠데타를 일으켜 결국 서로마제국의 역사를 종식시켰다. 저명한 신학자 아우구스티누스는' 신의 왕국' 이라는 책에서 로마의 멸망은 신들이 제국에 만연한 부패와 부도덕한 처벌이라고 언급했다. 로마인들은 문명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영혼은 이미 타락했다. 같은 인종과 혈통 아래서 강인하고 순박한 야만족은 긴밀한 통일을 이룰 수 있지만 로마인들은 시종 서로 충돌하는 상태에 처해 있다. 적군이 포위될 때에도 회개하고 각성하기를 꺼린다. 당시 야만족문화를 상세히 묘사한 유일한 사료는 카이사르의 갈리아의 전쟁과 타키투스의' 게르마니아' 였다. 이 문헌에 따르면 야만족이 로마제국을 침략했을 때 씨족 사회 단계에 있었다고 한다. 그들은 농업에 관심이 없고 사냥과 약탈로 생계를 이어가며 모험을 좋아한다. 만전의 사상적 관념, 정신인격, 생활태도는 모두 이른바' 호마이' 라고 불린다. 호전, 용기, 충성, 명예, 관대함, 연약하고 퇴폐적인 영혼 수용을 거부한다. 야만인의 관점에서 볼 때, 폭력에 호소하는 것은 종종 힘들고 평범한 노동보다 더 의미가 있다. 그래서 그들은 군사 모험을 갈망하고, 전투의 성공을 갈망하며, 대량의 전리품을 갈망한다. 전쟁은 야만인의 주요 생활 방식이다. "이 부족에 전쟁이 없다면, 많은 귀족 청년들이 자동으로 다른 부족의 전쟁에 가담할 것이며, 그들은 가만히 있는 것을 싫어한다." 전투에서 용기와 영예는 지도자와 병사들이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사병들은 가장 격렬한 전투로 그들의 지도자를 방어했다. 지도자가 전쟁터에서 죽고 전사가 살아서 돌아온다면 정말 안타깝다. 마찬가지로, 지도자가 자신의 병사들이 용감하지 않다면, 조롱을 받을 것이다. 야만족의 침입은 유럽 전체의 문명을 크게 파괴했다. "중세는 거칠고 원시적인 상태에서 발전한 것이다." 야만족문화, 기독교, 잔여 고전문화는 중세 문명의 세 가지 초석을 이루었다. 유럽 역사상 가장 유명한 야만인은 몽골계 아틸라였다. 그는 5 세기 전에 유럽 대륙을 휩쓸었고, 게르만 야만족조차도 그들의 공격을 막을 수 없었다. 흉노 사람들은 동쪽에서 왔고, 용맹하게 선전하고, 저마다 모두 우수한 기수인데, 올 때는 모두 공성계였다. 바로 이 강인한 흉노들이 로마제국의 멸망을 가속화했다.
(4) 성기사 전설
야만인들이 서로마제국을 전복시킨 후, 그 영토에 일련의 야만족국이 세워졌는데, 그중에서 프랑크 왕국은 이후 유럽 구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나라였다. 300 여 년 후, 프랑크 왕국은 찰리만 대왕의 손에 절정에 달했다. 찰스는 일생 동안 남정북전을 벌였다. 50 여 차례의 전쟁 끝에 그는 서유럽의 대부분의 토지를 자신의 판도에 포함시켜 교황에 의해' 위대한 로마 황제' 로 대관되었다. 그리하여 서로마제국이 멸망한 지 300 여 년 후 유럽에 또 다른' 로마' 제국인 찰리만 제국이 나타났다. 성기사' 는 원래 찰리 대왕과 사방에서 싸우는 12 용사를 가리킨다. 교황이 찰리 대왕을 대관한 후, 이 12 명의 용사는 자연히' 신의 웨이터' 로 승진되어' 성기사' 의 대명사가 되었다. 사실 찰리만 대왕의 12 용사들은 여전히 야만족의 전투정신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기사라고 부를 수 없다. 진정한 의미의 기사는 8 세기 후반에 시작되었고, 유럽은 봉건 시대로 접어들었다. 봉건 군주의 무사들은 반드시 장비가 정교하고, 좋은 마운트와 일정 수의 추종자가 있어야 하며, 경제적 지원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 대귀족들은 토지를 무사에게 수여하여, 토지라는 중세 시대의 가장 중요한 재산 형식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켰고, 그들을 대귀족의 종속물로 만들었다. 토지와 재산에 대한 추구에서 점점 더 많은 무사들이 점차 특별한 계층, 즉 기사층을 형성하여 대귀족에게 의지하고 있다. 이후 기사제도는 유럽 전역에서 더욱 발전했다. 특히 최근 2 세기 동안의 십자군 동정운동은 서유럽 기사층의 생존과 역할을 위한 광활한 천지를 제공했다. 이 과정에서 야만인의 야만적이고 공격적인 요소와 기독교의 신성한 신앙이 결합되어 평화를 파괴하고 칼로 생계를 이어가는 용사들이 그리스도의 수호자가 되었다. "그 결과 기사는 결국 숭배받는 사람이 되었다. 그는 주인에게 충성을 맹세할 뿐만 아니라 교회의 수호자, 과부, 고아의 보호자가 될 것을 맹세했다. 이렇게 기사는 그의 야만인과 이교 배경을 벗어나 기독교 문화의 사회 구조에 녹아들었다. 그래서 기사와 목사, 농민처럼 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세 가지 장기 중 하나로 여겨진다. " 독실한 종교 미덕, 약자를 돕는 도덕 정신, 무사의 원래 명예, 충성, 용기 등의 자질이 결합되어 중세 기독교 문화의 기사 정신이나 기사 이상을 구성한다. 그것은 중세 사람들의 사상과 행동의 최고 기준과 완벽한 예이다. 십자군 시대는 신성하게 자제하는 기독교 기사 이상과 반대로 북방의 야만적인 영웅주의와는 거리가 먼 세속 기사 이상을 형성하여 사랑 숭배와 예절 숭배를 특징으로 로맨틱한 사랑과 우아한 언행을 추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속 기사는 스페인 무슬림 사회에서 기원하며 프랑스 남부 세계에서 유행한다. 이 기사들의 눈에는 사랑이 어떤 육욕도 없는 순수한 정신적 감정으로 중세 전성기 기사문학의 주요 내용과 기본 스타일을 구성한다. 따라서 무사의 충성, 기독교의 겸손, 이상적인 여성에 대한 순진무구한 사랑은 모든 기사가 갖추어야 할 세 가지 미덕이 되었다. "기독교 기사 정신의 이상은 줄곧 서구 사상에 대한 흡인력과 서구 윤리 기준에 미치는 영향을 유지하고 있다." 그들은 힘과 정의의 상징이다.
⑤ 드루이드 전설
"드루이" 라는 단어는 두 부분으로 이해된다. 전반부는 주로 오크나무를 의미하는 그리스어 드루스와 관련이 있다. 후반부는 인도 유럽 어족의 접미사' -wid' 와 비슷하다. 드루이교는 도토리를 성과로 하여 그 이름의 고의가 떡갈나무에 익숙한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드루이 목사는 매우 고위 켈트 목사, 법사 또는 선지자이다. 켈트족은 기원전 5 세기부터 기원 1 세기까지 갈리아, 영국, 아일랜드, 유럽, 소아시아, 발칸 반도에 흩어져 있는 야만인이다. 드루이교의 의식과 교리는 매우 신비로워서 관례에 따라 구두로 전수할 뿐이다. 따라서, 예나 지금이나 그것을 연구하고 탐구했지만, 여전히 아는 것은 매우 적다. 그들에 대한 대부분의 정보는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 문학에서 나온 것이다. 또한 고고학자들은 때때로 숲, 신사, 절의 유적에서만 사진과 표시와 같은 작은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서에서 드루이교단에 대한 최초의 기록은 주로 고대 로마의 가장 위대한 역사학자 줄리어스 카이사르와 타키투스의 저서에서 볼 수 있다. 이 작품들 중 대부분은 드루이교의 잔인함과 공포를 묘사한다! 카이사르가 갈리아를 원정하는 동안 원로원에 보고했다. "드루이 제사장은 중재와 사제 숭배와 같은 중요한 지위와 권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물리와 화학에 정통하다. 숲 속에 살면서 금낫으로 신성한 도토리를 베고 심지어 산 사람을 희생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드루이 제사장은 고대의 지혜의 수호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숭고한 도덕적 수양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과학과 신학에 깊은 조예가 있다. 드루이는 점술에 능통하고 의식에 세심하며 역법, 의학, 천문학, 문학에 능하다. 동시에, 그들은 법 집행자, 음유시인, 탐험가의 대명사이기도 하다. 남녀 모두 드루이 목사가 될 수 있고, 사회에서도 높은 지위를 누릴 수 있다. 일부 역사가들은 드루이교 제사장들을 인도의 브라만, 동방 3 박사, 제사장, 샤먼과 동일시한다. 명절에 사제 드루이는 보름달 6 일째 되는 날 도토리를 수확했지만, 그 과정에서 도토리는 땅에 떨어질 수 없었고 순백색의 천으로 싸여 있었다. 그런 다음 흰 황소 두 마리를 제물로 바치고 연회를 거행했다. 그들도 산 사람을 희생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 동물들은 죄수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민간인들 중에서 선택할 것이다. 피해자는 살아서 나무 우리에 타 죽거나, 기둥에 찔리거나, 날카로운 기구에 찔리거나, 화살에 맞아 죽거나 ... 가장 신성한' 삼중죽음' (드루이교 왕자로 선출된 사람만이 이런 의식을 받아들일 수 있고, 죽은 사람은 보통 자발적으로 받아들인다). 먼저 도끼로 피해자를 기절시킨 다음, 세 개의 동물 근육으로 만든 밧줄로 빠르게 목 졸라 죽이고 목을 잘랐다. 마지막으로, 희생된 동물들은 4 피트 깊이의 물속으로 향하게 되어 결국 익사하게 되었으며, 그들이 죽기 전에 먹은 마지막 음식은 도토리가 뿌려진 구운 보리빵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바로 이 잔인한 인제는 로마 정권을 격분시키고 그들의 멸망을 가속화했다. 후대의 학자들은 드루이 목사를 위해 변명했지만 대제사장으로서 전신으로 물러나기가 어려울 것 같다. 예언 과정에서 드루이 목사는 까마귀, 독수리 등 날짐승을 이용해 길흉을 예측하는 경우가 많았다. 때로는 동물의 목과 내장을 관찰하여 예측한다. 명절이 되면 드루이 목사는 의식을 열어 최면을 하고 영혼을 교환한 다음 꿈으로 미래를 예측한다. 사서에는 약초와 도토리로 마술과 부적을 넣는 것과 같은 드루이교 목사들이 사용하는 마법도 기록되어 있다. 분노한 독사의 침에 담근 마법알은 다른 사람 등을 통제할 수 있다. 드루이드도 영혼의 영원을 믿고 환생과 비슷하다. 그들은 사랑하는 사람이 죽은 후에 죽은 사람의 모든 재물을 불태우고, 심지어 불 속으로 뛰어들어 사랑하는 사람의 시체를 안고, 사랑하는 사람과 천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은 죽은 사람에게 편지를 쓰거나, 상대방이 죽은 후에 상환할 수 있도록 지불 금액을 인상하기도 한다. 기원 1 세기 무렵, 로마 제국은 켈트족이 강대하고 대거 토벌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타키투스는 전투에서 검은 옷을 입은 드루이가 켈트군에서 점프하며 신들의 이름을 으르렁거리며 로마제국을 엄하게 저주했다고 기록했다. 로마의 승리 후, 그들은 모든 켈트 병사들을 학살했을 뿐만 아니라 드루이교를 피로 씻고 사제의 시신을 드루이교의 신성한 숲에 버렸다. 이 전투는 드루이를 다음 몇 세기 동안 와해시켰고, 다음 세대에서는 그들의 힘과 지위가 일반 마법사와 다를 바 없다. 때까지1 드루이교는 여전히 민요에만 존재한다 ... 17 세기에 영국 고고학자 존 오버리 (John Oberli) 는 로마 시대의 드루이교에는 좀 더 오래된 신앙이 들어 있을 수 있다고 지적하면서, 그들이 유명한 거석진 (영국 솔즈베리 평야의 거대한 선사 석주군) 을 만들었다고 한다. 그의 주장은 틀렸지만 드루이교의 부흥운동은 마침내 18 세기에 시작되었다. 서기 17 17 년, 드루이교 제사장으로 불리는 윌리엄 스토클리와 존 토란은 드루이교를 재건했고, 나중에 헨리 홀리는 그의 오래된 교조를 회복하여 * * * 원조회와 비슷한 자선단체로 만들었다. 흥미롭게도, 미국의 드루이 교단은 완전히 다른 목적을 위해 세워졌다. 1963 년 북미 혁신 드루이교단이 설립되었지만 미네소타주 노스필드 시 칼튼 대학의 대학생들이 학교에서 종교 서비스에 강제로 참여하는 것을 반대했기 때문에 이 단체가 설립되었습니다. 나중에 그 단체는 새로운 이교 신앙을 조장하는 드루이교 사교로 발전하여 지금까지 발전해 왔다.
(6) 마녀 전설
"마녀가 세상에 처음 나타난 이후로 부모, 자녀, 배우자, 가정이 없었다. 그녀는 괴물, 운석, 나는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모른다. 신이시여. 누가 감히 그녀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까? 그녀는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가시덤불이 무성한 들림, 사람이 살지 않는 황무지, 모두 그녀의 종적이 있다. 저녁에 그녀는 오래된 책상 아래에 산다. 모두들 그녀를 부딪치는 것을 두려워하여 그녀를 더욱 외롭게 했다. 그녀는 방화 울타리에 둘러싸여 있다. 누가 그녀가 아직 여자라고 생각했니? 그녀가 이렇게 무서운 생활을 하고 있다 해도, 그녀는 여전히 적당한 여성 활력과 여성 흡인력을 유지하고 있다 ... "Sorcier" 라는 단어의 프랑스어 원의는 제사나 상징식을 통해 다른 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사람 (접두사' sors' 는 라틴어에서' 만남' 또는' 운명' 을 의미함) 을 뜻한다. 요술의 가장 흔한 형태는 시법이므로' 요술',' 저주' 등의 단어의 대명사가 된다. 이탈리아어와 스페인어에서 요술의 단어는 "fattura" 와 "hechiceria" 로, "사악한 의도를 가지고 있다" 를 의미한다. KLOC-0/5 세기 초부터' 주술사' 의 의미가 진화했고, 그들의 마법은 악마의 빙의에서 비롯된 것임을 더욱 명확하게 의미한다. 사실 디아블로 2 의 마녀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이곳의 마녀는 마법의 힘을 가진 사악한 낯선 소녀의 이미지이다. 너는 그녀를 아래에서 소개할' 마법사' 와 비교할 수 있다. 민간 전설의 마녀는 아주 오래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한 여자가 밤에 맹금이 되어 무서운 울음소리를 내며 집안으로 날아가 아기를 삼킨다고 한다. 이런 야마녀의 이미지는 요정 전설의 중요한 원소로 로마문학과 그리스 신화 속에 자주 등장한다. 기원 10 세기에 게르만트리비스의 브룸은 주교들이 읽을 수 있는 책인' 주교의 규칙' 을 썼는데, 이 책에는 사탄의 유혹을 받은 여자들 몇 명이 로마의 여신 다이애나와 함께 일부 동물들의 등을 타고 날아다녔다. 다이애나는 달, 물, 늪과 관련된 여신이며 여성의 출산을 돌본다. 이것들은 모두 요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서, 어떤 전문가들은 그녀를' 무신' 이라고 부른다. 이후 문헌에서는 로마 왕 헤롯의 아내인 헤로디아의 이름을 언급하며 세례 요한을 간접적으로 살해했다. 이 밖에도 게르만 판테온의 여신 홀다가 언급되어 있다. 어쨌든 악마주의자들은 주교의 법전에 따라 마녀의 이미지를 확정했다. 그들은 밤에 빗자루나 동물을 타고 창문, 벽, 굴뚝에서 날아와 마녀 회의에 참석하곤 했다. 15 세기부터 17 세기까지의 사료를 읽지 않고서는 당시 마녀 사냥이 얼마나 잔인했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많은 무고한 여성들이 마녀로 간주되어 산 채로 불에 타 죽고 죽기 전에 고문을 당했다. 1580 년부터 1670 년까지 서유럽 각지는 이른바 마녀의 피비린내 나는 학살에 완전히 휩싸였다. 당시 레미라는 판사가 30 년 만에 3000 여 명의' 마녀' 를 불태워 수백 개의 말뚝에 불을 붙였다. 사람들이 이렇게 잔인하게' 마녀' 를 대하는 이유는 주로 전통에 뿌리깊은 반여성 고정관념 때문이다. 여자들은 겁이 나고, 의사들은 생리학을 이해하지 못하며, 신학자들은 그들을 변덕스러운 사람으로 여기기 때문에 항상 그들을 경계해야 한다. (여자들은' 원죄' 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악마의 대리인으로 여겨진다.) 법적으로 당시 여성들은 먼저 아버지의 후견 아래 있었고, 사별만이 상대적 독립을 얻을 수 있었다. 하지만 과부의 역할은 일반적으로 사회에서 배척당하기 때문에 "그들은 요술에서 복수를 찾고 싶어 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사람들은 늘 늙고 가난한 여자들 사이에서 소위 원흉을 찾는다. 모함을 받고 마녀로 지목된 여성은 보통 지구 치료 경험이 있는 여성이다. 그들은 병을 치료하는 비법을 익혔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이 욕을 할 것이라고 의심했다. 18 세기 동안 서방 국가들은 마녀 사건에 대한 재판이 없었다. 19 세기 전반기의 낭만주의, 특히 독일 낭만주의의 유행으로 마녀 이미지가 민간 이야기와 전설의 형식으로 문학의 전당에 진입하게 되었다. 예를 들어 그린 형제의 동화에는 마녀에 대한 이야기가 많다. 마녀의 사회적 지위도 어느 정도 회복되었다. 많은 작품에서 그들은 모두 교회에 의해 박해를 받고 반항하는 여성의 원형이 되었다.
(7) 암살자의 전설
3 세기에 Horazon 과 Bartuc 은 Vizjerei 부족의 가장 뛰어난 마법사가 되었다. 그들은 모두 똑같이 강하고 야심적이며 악마로부터 마법을 배우는 것에 매료되어 있지만, 어쨌든 그들은 악마의 마법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호라존은 마귀가 매우 강력한 힘의 원천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을 극치로 발휘하려면 악마를 통제하고 통제자의 의지에 굴복시켜야 한다. 반면에, 그의 형은 정반대이다. 바투크도 악마의 힘을 숭상하지만, 그는 악마의 주님의 허락을 받아야 이 마법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그도 그렇게 노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두 형제의 추구가 더 이상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비즈제레 부족은 불가피하게 분열을 일으켰다. 그들의 갈등이 잔혹한 폭력 수단으로 해결되어야 할 정도로 확대되었을 때, 군인들은 그들이 모두 악마 영주의 손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이미 늦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쟁이 확대됨에 따라 하늘 전체가 불타고 있다. 모든 것이 끝났을 때, 무거운 자책과 자책만 있을 뿐이다. 바투크가 죽자 헤라슨은 자신을 미지의 먼 곳으로 추방했고, 비즈제레 부족 전체가 엄중한 교훈을 받았다. 나머지 마법사는 악마의 마법을 영원히 버리고 자연력의 마법을 다시 연습하겠다고 맹세했다. 같은 재난이 다시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은 비밀리에 한 가지 목적을 세웠다. 마술을 연습하는 것은 부족 전체를 방어하고 악마를 없애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나중에 VIZ-Jaq 'Taar, 마법의 킬러, 즉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암살자 조직이다! 이러한 목적이 마법 앞에서 퇴화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비즈제레 부족은 암살자에게 가장 순수하고 집중된 정신을 유지하라고 요구했다. 자객은 늘 앉아서 내면의 힘을 쇄신해야지, 일반 병사처럼 악마와 직접 싸우는 것이 아니다. 이 때문에 암살자 조직은 직접 마법을 사용하라고 요구하지 않는다. 그들은 강력한 마법 적을 상대하기 위해 창조적인 장치와 마법 물품에 열중하고 있다. 사악하고 부패한 전쟁에서, 그들은 체력과 정신력을 포함한 체내의 자연의 전투 기술을 연구하는 데 힘쓰고 있다. 암살자 조직의 보호가 매우 엄격하기 때문에 마법사들 사이에서도 소문보다 이 신비한 조직을 더 잘 아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 그들은 외부 세계와는 달리 어떤 정보도 공개하지 않는다. 그들의 확고한 신념의 전파와 그들이 보답을 구하지 않는 행동으로 인해 더 많은 마녀들이 악마의 유혹을 피하도록 동기를 부여했고, 세상은 순수하게 변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머피스토, 바르, 디아블로가 봉인에서 해방되면서, 세상은 악마가 날아다니는 곳으로 변해 더 이상 잠잠해지지 않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암살자는 마법을 직접 사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자동 기능이 있는 마법 아이템을 사용하여 자연력의 효과를 모방한다. 잠재적인 위기를 막기 위해, 그들은 자신의 정신과 맨손 격투 기술을 정성껏 배양했다. 암살자는 이상한 무기를 잘 사용한다: 손목에 각종 칼과 발톱. 그들은 전투에서 이런 무기를 능숙하게 사용한다. 양손으로 무기를 동시에 잡으면 암살자는 파괴적인 이중 공격을 할 것이다. 초심자도 침투의 고수다. 자물쇠가 없으면 암살자를 난처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암살자는 열쇠 없이도 잠긴 상자를 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