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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과 악의 문제가 윤리의 기본 문제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윤리 문제를 많이 연구해서 거의 문제가 없다. 그렇다면 무엇입니까? 이와 관련하여 우리의 도덕 산업은 차별화되었다.

도덕과 이익의 관계가 윤리학의 기본 문제라는 보편적인 관점이 있다. 이 문제는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도덕의식과 물질적 이익, 누가 누구를 결정하는가이다. 이 문제는 법률의 도덕적 기능과 문제의 답안을 결정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것은 결정이다.

도덕 철학은 유물론이나 유심주의에 기반을 두고 있다. 두 번째는 개인의 이익과 집단이익의 문제이며, 누가 누구에게 복종하는가 하는 것이다. 이 문제는 윤리 체계 구축의 기본 원칙을 결정한다. 즉, 개인주의나 집단주의의 문제. (진보-편집장 참조:' 윤리', 인민출판사, 1989, 10 부터 12 까지) 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문제, 선악의 관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선과 악의 선과 악은 특별한 도덕적 모순이다. 도덕선악의 유일한 문제는 고금의 모든 윤리학자들이 연구한 것이다. 학교의 중심 문제와 관건 문제 사이의 갈등도 도덕과 윤리 발전의 원동력이다. 인류 생활의 각 분야에서 선악 사이의 핵심도 도덕 영역이다. (장 "민: 당대 중국의 윤리", 쿤룬 출판사 2006 년 8 월판, 78-85 면+0,5438 면 참조) 또한 물질생활윤리와 사회조건관계의 기본 문제는 도덕의 성격, 기원, 기준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윤리학의 기본 문제는 과학이고, 무엇이 좋은 문제인가.

내 의견으로는, 위의 다섯 가지 관점에서 볼 때, 처음 두 가지 관점은 일리가 있지만, 충분히 포괄적이지는 않다. 후자의 관점 부분은 두 가지 관점에 포함되어 있다. 기본적인 윤리문제는 도덕현상이 포괄할 수 있는 모든 부분이어야지, 도덕현상의 일부만 다루어서는 안 된다. 도덕윤리 연구에는 도덕이 포함돼 있는가? 이 이론의 네 가지 기본 구성 요소는 윤리학, 도덕 활동, 도덕 심리학이다. 그런 다음 도덕과 이익 또는 선과 악의 관계. 또는 도덕적 현상의 네 가지 기본 부분을 다룰 수 없으므로 각 문제의 도덕적 현상의 네 가지 기본 부분을 찾아야합니다. 이렇게 하면 반드시 윤리학의 네 가지 기본 문제가 있을 것이다. 단 한 가지, 즉 선악관계는 도덕이론의 의리 관계이고, 지행관계는 도덕활동의 기본 문제이다. 명예와 불명예라는 개념은 도덕 심리학의 기본 문제이다. 결론적으로, 윤리학의 기본 문제는 선악, 의리, 즉 영욕과 행과의 관계이다.

이성, 본성, 선악의 기준은 도덕 이론의 핵심 문제이다. 도덕관념, 인류의 기원 중 선악의 현상과 갈등, 만약 생활 중에 악의 위험이 없다면, 인류는 선을 추구한다. 선악에 대한 투쟁의 추구가 없다면 범죄나 법률의식이라는 핵심 문제로 도덕적 문제와 도덕이 생기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선이란 무엇이고 악이란 무엇인가? 시대마다, 민족마다, 계급마다, 왕왕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도덕과 과학은 선악의 본질과 진화를 드러내고, 사람들의 노력을 촉진하며, 비교적 통일된 기준과 자신의 시대에 적응할 수 있는 도덕적 인식을 형성한다.

/> 선악의 기준은 사람들의 이익 추구와 직결된다. 일정 범위 내에서 합법적인 수단, 즉 좋은 행동은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고, 부당한 수단으로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악이다. 그렇다면, 범위의 경계는 무엇이 합리적입니까? 이 법전의 도덕 조항. 악한 세계에는 여러 가지 표현이 있는데, 대부분 부당한 취향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악의 발생을 줄이기 위해, 인간의 이익 추구와 도덕의 관계다.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회, 사람과 자연, 사람과 믿음, 선과 악을 억제하는 것은 관계가 있다. 우리는 현실과 이상의 조정을 실시하거나 사회를 더 진보된 문명과 이상적인 발전 방향으로 이끌어야 한다. 따라서 도덕과 공리, 고객 충성도, 이익 사이의 관계는 도덕적 체계로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했다.

도덕 이론과 도덕은 매우 실용적이다. 만약 우리가 윤리적 방법, 심지어 가장 가치 없는 이론과 규범을 채택한다면. 분리현상, 도덕육성, 도덕교육, 도덕평가, 도덕활동의 핵심은 문제 해결을 위한 지식과 행동이다. "지식" 은 도덕적 지식을 "하는" 도덕적 행위입니다. 도덕은 사람들이 도덕의식을 높이고 올바른 도덕가치관을 형성하도록 돕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좋은 품질과 습관을 키우고 올바른 도덕행동으로 사람들을 인도하고 선택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도덕명언) 지행관계는 철학 인식론의 철학 이론 가치와 윤리 문제이다. 중국 철학에서 많은 철학자들은 이미 어려움과 단순성, 그리고 일반 옷장을 알고 있었다. 오랜 토론 끝에 이론 지식이든 도덕 이론이든 필요를 강조하기에 충분하다. 옛사람이 말한 선은 전제라고 하는데, 우리가 말한 것은 인식의 기초 위에 있는 것과 같다. 고대인들은 지식과 실천이 하나로 합쳐져도 부정확한 인식, 즉 이런 의미에서 도덕적 인식과 도덕적 실천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유일한 도덕 이론과 규범은 실천에서 지불할 수 없고, 무에서 생겨날 수 없다. 따라서 윤리학의 임무는 사람들이 도덕 현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지식과 실천의 관계, 특히 알려진 보존 도덕의 전환 메커니즘을 깊이 연구하여 사람들의 도덕 이론과 실천을 지도해야 한다.

영욕관의 심리적 메커니즘은 인터넷 도덕인지의 개념으로 이어졌다. 자신이 자랑스러워 하는 부당한 행위에 부끄러움을 느끼는 것은 인류의 보편적인 도덕심리이지만, 남자로서 밑줄은 기본적인 인격이다. 수치심이나 자기보전인격존엄을 가진 사람은 부끄러움을 모르거나 부끄러움을 모르는 사람은 자신의 인격을 파괴하는 것이고, 인격은 인간의 존엄성, 자격, 가치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도덕과 자멸의 인격은 인간의 존엄성, 자격, 가치의 상실이다. 이것은 신앙의 영욕이자 인류의 도덕을 지탱하는 실천이다. 일찍이 춘추시대에는' 의리와 염치, 국가의 4 차원 폐가 열리지 않고, 나라가 소멸된다' ('목축업') 는 사상을 제시했다. 공자는 또한 "자신의 치욕" ("장자"), "정치, 형벌, 중국은 체면을 세우지 않는다" 고 제안했다. 덕으로 인도하고, 예의로 다스리고, 수치스럽게 격격하다 "("통치 "). 우리가 말하는' 수치심' 은 부정적인 파악이고,' 명예' 는 긍정적인 파악이다. 수치심을 인정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다. 그래서 수치심이 있는지 없는지, 자세히 파악할 수 있는지, 특정한 명예감과 숭고감이 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끄러움, 부끄러움, 부끄러움, 부끄러움, 부끄러움) 한 사회가 사악하고 수치스러운 처벌이 아니라 악, 치욕, 수치심, 혐오, 경멸을 받지 못한다면, 그것은 파렴치하고 불명예스러운 것이다. 영욕관 교육의 중요성으로 인해 그것이 반드시 윤리학의 기본 문제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결정했다.

네 가지 기본적인 윤리 문제를 탐구하고, 완전하고 성숙한 서비스 도덕 체계를 구축하다. 즉, 도덕 시스템에 대한 평가가 완전합니까? 아름다움과 성숙의 기준은 도덕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선과 악, 충성과 이익, 지행, 영욕의 관계에 어떻게 대답하느냐에 달려 있다. 몇 가지 기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더 나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고, 윤리학의 의미와 가치가 드러날 수 있다.

네가 조각하지만 중도에 포기하면 썩은 나무 한 조각이라도 부러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조각명언) 만약 네가 끊임없이 조각한다면, 심지어 금속과 석두 조차도 조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