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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권운동의 대표 ~ ~ ~ ~ 급하게 알고 싶다 ~

페미니즘은 서구에서 기원하며 여성 경험을 원천과 동력으로 하는 사회 이론과 정치 운동으로 해석된다. 페미니즘, 최초로 프랑스에 나타났는데, 이는 여성 해방을 의미했고, 이후 영미로 전해져 점차 유행하고 있다. 오사시기에 중국에 도입되어 페미니즘으로 정해졌다. 서양에서는 처음에는 남녀평등을 추구하는 것을 의미하고, 우선 선거권을 쟁취하는 것이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서방 국가의 여성들은 기본적으로 동등한 정치적 권리를 얻었지만, 사회생활과 사람들의 관념에서는 여전히 남성과 불평등했다. 페미니스트들은 성관계와 성권력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고, 페미니스트 운동은 남녀의 불평등과 남녀 권력 구조를 분석하고 성별 분석을 강조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중국에서는 페미니즘에 대해 먼저 이야기할 수 없고 성별 분석도 할 수 없다는 것이 공인이다. 페미니즘에서 페미니즘에 이르기까지 본질적인 차이는 없고, 단지 인식의 심화일 뿐이다. 현재 페미니즘은 중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성별로 성권력을 연구하는 것은 깊은 의미가 있으며, 페미니즘으로 연구하는 것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페미니즘은 이론과 실천의 결합으로 남녀 평등의 신앙과 이데올로기로, 성차별을 포함한 모든 불평등에 반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중국의 페미니즘은 여성이 남성과 평등을 쟁취하고 여성의 자아정신과 에너지를 반영하는 일종의 여성사상, 사회언론, 정치보조행위를 말한다. 남녀 평등은 페미니즘의 가장 기본적인 목표이다. 여성은 남성과 평등을 쟁취하는 동시에 자기표현에 치중하고, 자신의 독특한 매력을 드러내고, 여성의 사회력을 발굴하고 발휘하며, 사회의 모든 차원에서 여성의 사상과 행동의 해방을 쟁취하고, 전 세계 여성의 이익을 같은 출발점에 두고, 정부가 페미니즘이 직면한 문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한다.

페미니즘 이론

요약하면, 페미니즘 철학은 주로 다음과 같은 10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공동 관심사의 이론적 문제와 다양한 성공 이론의 적용:

1 .. 페미니즘은 여성의 지하지위와 비참한 처지가 남성 통치자가 말한 것도 아니고 당연한 것도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여성의 성별이든 여성의 사회적 지위 \ 신분과 역할 등이다. , 사회의 불공정 한 현실에 의해 주어진다. 여성들은 선택의 여지가 없는 권력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여성의 존재 부족. 연구에서, 사람들은 여성이 이 사회에서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존재하지 않고 남자에 대한 종속적이고 순종적이다. 여성의 존재는 사회적 남성권과 불합리한 역사의 지배, 그리고 인류 전체의 표현성 부족으로 인한 것이다.

3. 여성의 권리 실천: 경제적, 정치적, 법적 권리 등. 남녀평등은 우선 권력평등, 남녀권리평등의식과 진정한 권력평등이 중요하다. 하지만 오늘날까지도 여성의 권리가 배제되고 짓밟히는 상황은 여전히 놀랍고 심각하다.

4. 여성의 안전은 보장되지 않으며 경고와 사회 보호 조치가 필요하다. 여성은 가정이나 공공장소에서 종종 남성의 공격과 괴롭힘을 당한다. 남성 중심의 단일성 규칙이 여성과 약자를 강제적이고 독재적인 방식으로 대하는 것은 여성성 테러의 재앙을 초래했다.

여성의 창의력은 억압되고 무시됩니다. 여성은 인류 문화 창조의 위대한 힘이지만, 그들의 창의력은 간과되었다. 더욱이, 여성의 창의력과 창조는 남성에 의해 탈취되어 자신의 것이 된다. 여성 창의력에 대한 억압과 약탈은 사회의 불합리한 상태에 기인한다. 이것은 사회의 손실이자 모든 인류의 불행이다.

6. 여성의 자각의 자의식과 주체성은 여성의 해방과 자유 발전을 확립하는데, 이는 사회문제이자 여성 자체의 문제이며, 자각과 자각 발전이 필요하다. 여성은 창의적 실천 활동의 주체로서 종종 인정받지 못한다. 여성의 자강과 자기분투와 사회운동을 결합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7. 여성 인도주의적 정의는 여성이 차별을 받는다는 사실을 폭로하고, 여성은 인류의 진정한 정의, 공정성, 자유, 박애를 실현하는 책임을 진다. 여성과 자연, 인류문화와 민족문화, 개인과 전체를 포함해서 모두 인도주의적 정의의 대우를 받아야 한다.

8. 언제 어디서나 여성을 보호할 수 있도록 여성 조직 구조의 재편성이 절실히 필요하다. 그러나 여성의 권익이 상처받았을 때, 공평한 통로도 없고, 사회력의 지지도 없다. 사회조직과 남성 학대자가 공모자가 되고, 심지어 반역자를 용인하고 부양하는 것은 남성이 여성을 해치는 죄책감에 대한 지지라고 할 수 있다. 여성조직은 여성연합뿐만 아니라 법원 공안과 모든 사회조직은 여성 보호의 조직 형식이어야 한다.

9. 여성의 말투, 말의 주체, 말 실천: 남성의 말과 남성의 통치에는 여성의 권리가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여성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리고 남성의 말과 말 스타일은 전쟁과 폭력의 파괴성과 강제성으로 가득 차 있다. 여성은 자신의 부상과 인류의 발전 전망을 위해 여성의 말투를 창조하고, 여성의 말 실천의 주체가 되어 포용적이고 조화로운 방식으로 새로운 인도주의적 세계를 구축해야 한다.

10, 페미니스트는 여자가 이 세상에 살지 않고, 이 세계 왕국을 차지하는 사람은 남자, 이렇게 큰 무리의 남자, 백인이든 아니든 재산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세상의 잠재적 신용도, 권위, 안전, 공평한 보답, 한 사람의 신분과 능력에 대한 인정, 바로 이런 세상이다. 어떤 사람들의 행동 습관은 그들의 선천적인 조건과 같다. 그들의 차이에 달려 있다. 이 사회적 인간성의 기본 상황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지위와 의도의 특권은 다른 사물에도 존재하고, 성에도 존재한다. 따라서 여성의 발전은 자기 정체성과 사회적 정체성에 달려 있어 사회에서 마땅히 받아야 할 지위와 발판을 얻는다. 여성의 해방, 자유, 발전은 페미니즘 발전의 3 부작으로 여성의 발전과 여성 문화의 창조로 귀결되어 인류 전체가 위기에서 벗어나 광활한 발전 전망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

서구 페미니즘 발전사

서구 페미니즘은 1 의 세 단계로 나뉜다. 1 세대 페미니즘 (19 세기 후반부터 20 세기 초까지) II. 현대 페미니즘 (1920 년대 초부터 60 년대까지) 3. 포스트 모던 페미니즘 (1960 년대 이후)

◆ 1, 1 세대 서구 페미니즘: 서구 페미니즘은 프랑스 자산계급 혁명과 계몽운동 이후 1 세대가 19 세기 후반에 등장해 유럽 산업혁명과 동기화되며, 대표 인물은 영국의 해리트 테일러 무러였다. 첫 호소는 여성이 교육과 입법에서 평등하고 경제적으로 남성과 평등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들은 주로 경제적으로 여성 해방을 호소하는데, 이는 이후 페미니즘 운동, 특히 마르크스주의/사회주의 페미니즘 운동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 세대의 영향력 있는 문학 작품은' 나라' 와 톨스토이의' 안나 카레닌' 이다. 중국의 1920 년대와 1940 년대의 일부 사회주의자들은 페미니즘의 영향을 받았는데, 아마도 이 세대에 속하는 것 같다. 그동안 페미니즘은 아직 이론적 수준으로 오르지 못했는데, 주로 클라라와 같은 실천 활동이었다. 채트킨은 여성 평등 임금 운동을 이끌었다. 국제 여성의 날 탄생.

◆2. 서구 페미니즘의 2 세대:

1960 년대 초부터 1960 년대까지 세계는 두 차례의 세계 대전을 겪었고, 식민지 체계가 붕괴되고 각종 갈등이 다시 배열되었다. 이 격동의 시기에 페미니즘도 자신의 깃발을 들고 구름이 몰려왔다. 이 시기 페미니즘은 케이트 밀러 캐서린 맥킨논 등이 대표하는' 급진페미니즘', 줄리엣 미첼이 대표하는' 마르크스주의/사회주의 페미니즘', 베티 프리단 등이 대표하는' 자유페미니즘' 으로 갈라졌다. 마르크스주의/사회주의 페미니즘은 주로 경제와 계급 투쟁 방면에서 남녀평등을 요구하고 여성의 물질적 지위를 요구한다. 급진페미니즘' 과' 자유페미니즘' 은' 성' 에서 여성을 찾는' 해방' 이다. 그들은 전체 남성 사회와' 성계급' 체계에 도전한다. 미국의 케이트. 에밀리는' 성정치' (1970) 라는 책에서 처음으로' 가부장제' 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그녀는 여성의 억압의 근원이' 가부장제' 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여자와 남자를 완전히 대립한다: 남자는 적이다, 여자는 친구이다. 남자는 성질이 급하고 여자는 부드럽다. 남자는 박해자이고 여자는 박해자이다. 남자는 억압자이고, 여자는 억압자이다. 남자는 전쟁상인이고 여자는 평화주의자이다. 남자는 승자이고 여자는 패자입니다. 남자는 개인주의자이고, 여자는 관계형이다. 남자의 쾌감은 생식기로 제한되고, 여자의 쾌감은 온몸의 모든 방면에 나타난다. 남자는 결과만 중시하고, 여자는 과정을 중시한다. 등등. 이런 간단한 이분법이 포스트모던 페미니즘에 의해 비판을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또 다른 이야기다. 그러나 이 시기의 페미니즘, 특히 급진적이고 자유로운 페미니즘이' 성해방' 에 대한 요구는 페미니스트 작가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길리아 울프와 레싱의 작품에는 포스트모더니즘의 흔적이 있지만, 그들은 기본적으로 이 시기 페미니즘의 문학 대표이다. 두라스와 밀라노 쿤드라까지 포함해서요.

◆3. 포스트 모던 페미니즘

포스트모던 페미니즘은 1960 년대와 1980 년대에 시작되었는데, 그것의 출현은 대략 두 가지 요인과 관련이 있다. 첫째, 60 년대의' 성해방' 과 남녀를 대립하는 페미니즘 사상, 수많은 가정이 파탄, 홀어머니, 문제아동, 에이즈 유행으로 사회적 가치가 성해방과 페미니즘에 이렇게 큰 대가를 치를 가치가 있는가? 또 다른 요인은 80 년대 이후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정부, 기업, 학교 언론의 리더십을 차지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들이 사장이 되었을 때, 남자들은 암탉이 울었다! 여자도 알을 낳을 수 있을지 궁금해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포스트 모던 페미니즘이 생겨났다.

2 세대' 현대페미니즘' 이 실천을 강조한다면 3 세대' 포스트모던 페미니즘' 은 여성 범주를 뛰어넘는 철학적 사고를 더욱 중시하고 사회주의와 성자유가 더욱 강렬하다.

페미니즘 파벌

자유해방의 페미니즘

자유해방의 페미니즘의 주된 목적은 사회 정의를 확립하고, 성집단의 기회 평등을 쟁취하고, 가정자치를 실시하며, 여성의 생존과 발전의 자유를 얻는 것이다. 이를 위해, 우리는 결국 성차별에서 벗어나 인도주의적 정의를 통해 새로운 해방을 얻을 필요가 있다.

자유주의 페미니즘 정치 이론가로서 수잔 오킨은' 정의, 성, 가족' 에서 미국이 표방한 자유평등의 왕국에는 여전히 남녀 불평등이 존재한다고 지적했다. 사실, 우리 사회에는 여전히 성 불평등이 존재한다. "라고 그녀가 썼다. 개인자본의 경우 첫 번째 불평등은 정규직 여성 (최근 진전이 이뤄진 후) 의 임금이 정규직 남성의 765 438+0% 에 해당한다. 둘째, 빈곤인구의 절반과 장기 빈곤인구의 5 분의 3 은 자녀를 키우고 홀어머니가 키우는 가정을 포함한다. 셋째로, 노인 여성의 빈곤율은 노인 남성의 거의 두 배이다. 정치적으로, 우선, 미국 상원 의원의 2% 는 여성이다. 고등법원에서 미국 고등법원의 여성 법관의 9 분의 1 만이 충분한 여성 대표로 여겨지는 것 같고, 각 총선에서 당선된 남성의 수는 그 나라 역사상 당선된 여성의 총수를 훨씬 능가한다. 또한 이 모든 불평등과 그 중에서도 가족의 무상 가사 노동과 자녀 양육에 대한 책임은 눈감아 분배의 불평등을 보여준다. 그래서 사실 남자는 하루 일하고 여자는 이틀 일한다. 여자는 두 가지 직업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밖에서 월급을 버는 것이고, 하나는 집에서 보수가 없는 일을 하는 것이다! 。 。

모두 알다시피, 자유페미니즘은 사회 정의와 성평등에 힘쓰고 있다. 동시에 사회와 가정의 폭압에 대한 투쟁과 반항을 적극 제창한다.

급진적인 페미니즘

급진 페미니즘은 사회적 불평등이 성계층 간의 불평등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한다. 여성을 억압하는 것은 남성 가부장제 (가부장제/가부장제, 남성중심주의) 다. 권력, 지배, 계급조직, 경쟁을 특징으로 하는 제도다. 개혁할 수 없는 제도지만 이미 시들어버린 제도일 뿐이다. 그러나, 그것은 가부장제를 법적, 정치적, 피할 수 없는 경제 구조로 만들 뿐만 아니라 사회 문화 조직이기도 합니다. (특히 가족, 교회 및 대학). 급진적인 페미니즘은 사회가 조성한 성별 차이와 대립을 뛰어넘어' 성대화' 를 실현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가부장제, 그에 따른 여성에 대한 억압과 분리를 폭로, 투쟁, 반항해야 한다.

최근 사망한 미국의 저명한 급진 페미니스트인 앤드류 드워킨 (Andrew Dworkin) 은 미국 1980 년대 이후 일어난 포르노와 검열제도에 대한 논쟁에 큰 영감을 주었고, 드워킨은' 음란한 출판물이 여성의 시민권을 침해했다' 고 주장하며 독신 여성의 기소를 허용했다 이론을 실천에 옮기기 위해 드워킨과 또 다른 유명한 페미니스트 캐서린 맥킨논 (Catherine McKinnon) 은 성폭력 피해자가 음란물의 저자인' 범죄에 대한 간접적인 책임을 지고 있는 사람들' 을 기소할 수 있도록 시청 법령을 작성했다. 드워킨은 고대 그리스에서 porne 이라는 단어가 가장 외설적인 매춘부였으며, 외설적인 출판물의 여성 이미지는 여성을 매춘부와 동일시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녀는 음란한 간행물이 남성의 깊은 본능을 깨우고 여성을 가리키는 폭력의 한 형태라고 강조했다. 일부 음란한 출판물들이 폭력을 직접 묘사하지는 않지만, 그 인물 뒤의 이데올로기는 여전히 남성 세계 개념의 폭력적인 표현이다. 그녀는 그것을 "남성의 진리" 라고 부른다. 그녀의 작품, 문학 이론, 언론들은 모두 포르노문학 묘사, 매춘, 남성 패권에 반항하는 것을 강력하게 반대한다. 그녀의' 포르노 묘사: 남자의 여성 소유' 등 시리즈 작품들이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지금까지도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드워킨은 여성의 불행을 더 잘 알고, 그녀가 말하도록 고무시켜 남성 정치의 비밀을 폭로할 수 있다.

이 책에서 캐서린 매킨논의 문장' 성적인 그래픽 묘사, 민권, 언론' 은 포르노 그래픽 묘사의 본질이 여성에 대한 성차별이며 여성을 폭력으로 정복하는 강제적인 수단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녀가 지적한 바와 같이, "남자들은 모두 남성권에 상처를 입었다." 남자로서 내가 말하는 남자다움의 일관성이 있다. 남자에게 이것은 그의 생물학이 아니라 그들의 생물학에 기반을 두고 있다. 하지만 어쨌든 남성권에 대한 남성의 피해는 여성의 강제 정의 종속재산이 아니다. 모든 여성들이 성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을 살펴보면, 여성이 사회에서 한 사람으로 정의되는 것을 즉시 볼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그렇지 않든, 그녀는 언제든지 남자에게 이런 방식으로 대우받을 수 있고, 또한 중요하지 않다. 만약 무슨 일이 일어난다면, 그것은 일어날 것이다. 페미니스트가 말했듯이, 남자는 권력의 한 형태이고, 여자는 무력한 형식이다. "그래서" 포르노그래픽 묘사는 이미 그 내용을 뛰어넘었다. 욕망이 있는 성계급 조직이며, 남성권최상위의 불평등이다. "그것은 지배와/또는 굴복을 성별로 변화시킨다: 불평등한 성별은 그 핵심 동력 메커니즘이다. 권력의 진실성과 더불어 자유의 허상을 만들었다. 아마도 자산계급 문화 때문에 피해자는 자유로워 보여야 하고, 자유로운 행동이 있는 것 같다. 이러한 포르노가 묘사한 시야에서 강박적인 행동은 일종의 형태이며, 그것은 일종의 성정치의 실천이며, 단지 성불평등의 조직일 뿐이다. " "외설스러운,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일종의 도덕적 이데올로기이며, 하나의 이데올로기가 좋은지 나쁜지를 판단한다. 음란한 그래픽 묘사는 정반대로 정치적 실천, 강력하고 무력한 실천이다. " 맥킨농은 포르노 그래픽 묘사가 성불평등을 허용하고 시민의 권리와 사회 정의를 짓밟는 것을 허용한다고 지적했다.

문화 페미니즘

문화 페미니즘은 성별평등과 사람에 대한 관심을 강조하는데, 이런 관심은 독특하고 개인의 개성이다. 남녀가 자연 (생태), 교육 (사회화) 또는 자연과 교육의 어떤 결합을 통해 서로 다른 가치 체계를 형성한다고 생각한다. 이 견해에 따르면 여성은 타인과의 따뜻함, 친밀함, 배려의 관계를 만들고 유지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남성은 개인의 운명을 긍정하고 자신과 타인의 운명을 통제하는 데 더 열중하고 있다. 따라서 문화 페미니스트들은 그들이 이해하는 것을 남성의 정치권력, 집단지위, 의학전문지식 추구에 반대한다. 문화 페미니즘은' 성숙한 비전' 을 가지고 있으며, 각 진보적인 개인의 이익에 기반한 경쟁 조직 관계를 목표가 일치하는 협력에 기반한 조직 관계로 전환하고자 한다. 대부분의 문화에서 페미니즘은 진정으로 성평등을 실현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묻고 있다. 1, 일종의 인문적 배려를 실현하였다. 2. 이런 배려가 필요한 독특하고 특별한 사람; 3. 사회성 때문에 한 캐릭터에서 한 사람이 낳은 것이 아니다. 한 성별은 교육행위에 종사하고, 한 성별은 도구행동에 종사하기 때문이다. 4. 과시하고 다른 계획을 추구하는 사람을 보는 것만이 아니라 관심의 보답을 받는다. 5, 인식 제고의 틀 아래에서 연습하고 교류한다.

문화 페미니즘은 사랑으로 여성과 도덕을 배려하는 것을 중시한다. 넬 노딘에 따르면, 여성들은 보통 자신을 인간이자 도덕에 대한 배려의 화신으로 정의한다. 우리가 자연적 배려에서 도덕적 배려로 전향할 때, 이런 정의 패턴은 깊은 심리적 구조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곳의 표현에는 두 가지 강박이 있는데, 반드시 적극적인 관심과 관심을 구분해야 한다. 내재적인 강박이다. 관찰자는 선택을 분명히 보았지만,' 나는 반드시' 는 공교롭게도 그것을 만난 사람에게 달려 있다. 우리의 동그라미와 쇠사슬에서, 우리는 자유롭고 속박되어 있다.

그러나 모성사유가 문화 페미니즘의 입장에 세워질 때 페미니스트 관점을 가진 철학자, 즉 철학적 사고와 페미니스트 모성사고를 가진 사람들은 바로 이런' 남성적 기질' 의 훌륭한 환상에 반대한다. 그들의 임무는 이성을 재정의하고 이성의 우선 순위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렇게 사상이 있는 사람은 사회 전체를 위해 여성의 행동을 가능케 하는 가능성 (예: 간호 업무) 을 총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일이 선택의 기초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도덕과 인식론의 관점은 모두 여성이 관철하여' 여성' 을 창조했다. 비록 그들은 이원론을 거부하고 차이를 존중하지만, 페미니스트의 관점은 일종의' 진실한' 합리적인 인간 생활 질서를 대표한다.

마르크스주의와 사회주의 페미니즘

마르크스주의/사회주의 페미니즘은 여성: 지위, 계급, 억압받는 성별 등의 문제를 주시하고 있다. 이 마르크스주의 페미니즘 이론의 주요 내용은 인류 사회 발전사의 관점에서 여성의 억압의 근본 원인을 탐구하는 것이다. 마르크스주의 고전 이론가의 논술에 따르면 그 근원은 대체로 세 방면에 있다. 첫째, 생산수단의 사유제의 출현. 사유제의 출현으로 남성은 토지의 소유자이자 여성의 소유자가 되는 것은' 세계사적 의미를 가진 여성의 실패' 다. 둘째, 역사상 일부일처제 가정은 여성을 종속적인 위치에 두었다. 거스는 인류학자 몰겐의' 고대 사회' 라는 책에 따르면 일부일처제는 역사적으로 쌍혼에서 전환된 것으로 여성에게만 적용되고 남성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남자는 마음대로 노예를 첩으로 삼을 수 있고, 아내는 정조를 엄수해야 한다. 남편은 가정에서 주도적인 위치에 있고, 아내는 아이를 낳는 것 외에 여종의 머리일 뿐이다. 현대 개인가정은 공개적이거나 은밀한 여성 가정 노예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셋째로, 여성의 체력이 약한 것도 그들이 억압받는 근본 원인 중 하나이다. 사유제가 출현함에 따라 여성은 사회생산에서 제외되어 집에서만 사적인 노동에 종사할 수 있다. 이때 여성의 가사노동은 과거의 공공성을 잃고 가정의 노예가 되었다.

리드는 여성에 대한 억압이 사유재산제도의 건립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주장하며 인류의 자웅동체를 종식시켰다. 마르크스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여성의 진정한 해방의 근본 전제는 사유제를 없애는 것이다. 고전 마르크스주의 이론가들은 여성이 공공업계에 진출할 수 있도록 아동이 국가가 부양할 것이며 국가는 탁아센터, 공공식당, 의료시설을 제공할 것이라고 특별히 구상했다. 국가는 가정이 수행하는 경제기능을 맡고, 가정의 개념은 폐지되어' 남편은 자산계급, 아내는 무산계급' 의 국면을 종식시킬 수 있다. 거스는' * * * 원칙' 에서 * * * * 제도 하에서 "남녀관계는 사회적 개입 없이 당사자와 관련된 사적인 일이 될 것" 이라고 지적했다. 이는 사유제 폐지와 자녀 교육에 대한 사회의 책임 때문이다. 따라서 현대 결혼의 두 가지 기초, 즉 아내가 남편에게 의지하고, 아이가 부모에게 의지하면 없어질 것이다. 이는 존경할 만한 자산계급이 * * * 자본주의 남녀 아내 제도에 대한 비애의 외침에 대한 대답이기도 하다. 남처제는 자산계급 사회 특유의 현상으로, 현재 매춘은 이런 남처제의 충분한 표현이다. 매춘은 사유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사유제가 사라지면서 사라진다. 그래서 * * * 무산계급 조직은 남처제를 실시하지 않고 오히려 그것을 없애려고 한다. " 또한 마르크스주의 이론에는 억압받는 여성이 역사를 창조하고 사회 대변화를 추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매우 중요한 내용이 하나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마르크스주의, 마르크스주의, 마르크스주의, 마르크스주의, 마르크스주의, 마르크스주의, 마르크스주의, 마르크스주의) 마르크스가 강조한 바와 같이, "사회 진보는 여성의 사회적 지위로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레닌은 또한 "모든 해방운동의 경험으로 볼 때 혁명의 성패는 여성이 운동에 참가하는 정도에 달려 있다" 고 말했다.

(e) 포스트 모던 페미니즘

포스트모던 페미니즘과 포스트 페미니즘의 투쟁은 여성 말로 여성 문화를 창조하고, 여성의 말투를 쟁취하고 장악하며, 여성 말 실천에서 말의 주체가 되는 것이다. 유명한' 돌파' 에서 시크수스는 남성의 우월성과 여성의 근성을 보여주는 이원분리주의를 밝혀냈다. 예: 양수/음수; 태양/달 문명/자연 낮/밤 사상은 항상 대립의 영향을 받는다. 말하기/쓰기 높음/낮음 : 이중 주도적 관점의 영향을 받다. 시크교도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모든 이분법은 기본적인 이원대립에서 그들의 계시를 찾을 수 있다. 남자/여자-남자는 항상 적극적, 문명, 광명, 고상하거나 보통 낙관적인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고, 여자들은 항상 부정적인, 자연, 어둠, 비천하거나 보통 비관적인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다. 또한 남성/여성 이분법의 첫 번째 용어는 두 번째 용어와 분리되거나 벗어난다. 남자는 이기적이고 여자는 그의 다른 면이다. 이런 식으로, 여성은 그의 용어에서 남성 세계에 존재한다. 남자에게 여자는 그의 그림자이거나' 생각하지 않는다' 또는' 사려 깊지 않다' 이다.

포스트모던 페미니즘은 여성 해방운동도 특별한 장애물에 부딪히는 것을 보았다. 여성이 권력의 함정과 권위의 경쟁에 빠져들도록 허락한다면, 자신이' 편협한' 남성 정치조작에 의해 더럽혀질 수 있도록 허락한다면 여성으로서 할 말이 없고 아무 일도 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페미니스트들은 해체 이론을 이용하여 페미니즘 이론을 풍부하게 발전시켰다. 여자에게 주는 시간' 에서 크리스티바는 시간을 들여 여성 주체를 구분하는 잣대를 제공하고 페미니즘의 발전을 여러 세대로 나누어 여성 주체관념의 변화와 페미니즘 유파 간의 차이를 설명했다. 크리스트와는 시간을 선형 역사 시간과 또 다른 역사 시간 (영원한 시간) 으로 나누었다. 그녀는 역사적인 시간을 말하는 것이지, 영원한 시간이 아니다. 크리스트와의' 세대' 개념은 시간과 공간이다. 세대는 몸과 욕망의 심리적 공간을 가리키며, 각 세대는 동시에 존재할 수도 있고, 심지어 서로 얽히게 될 수도 있다.

포스트모던 페미니즘과 포스트모더니즘의 가장 날카로운 비판은 비정치나 포스트 정치 성향을 가리키며 산업화를 바탕으로 한 남성권 관계는 여러 방면에서 강화되었다. 고용계약은 여성의 임금이 낮고 수입이 적으며 발전 기회가 적다는 것을 제한하는 규정을 많이 했다. 이는 남성권지상이나 남성권 이데올로기의 한 예이다. 바로 가부장제가 세운 물질적 기반이다. 자본과 가부장제의 결합으로 취업 중 절대 직업 격리가 생겨 남녀 임금 차이, 즉 동료 일꾼 서로 다른 보수, 여성이 집안일을 하게 됐다.

포스트모던 페미니즘도 여성의 권력에 주목하고 있다. 어떤 여성이라도 남성과 같은 권력을 가지고 자신의 권력을 소유, 관리 및 운영해야 한다. 가장자리에서 중심으로의 여성 복귀를 실현하고 결석에서 현장에 이르는 전환을 실현하다. 페미니스트 학자들이 포스트모던 맥락에서 탐구해야 할 첫 번째 문제는 어떻게 포스트모더니즘이 거창한 역사 서사에 대한 의심과 본질주의에 대한 해체와 페미니즘 사회 비판의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인가 하는 것이다. 페미니즘 이론에는 사회, 시대, 지역, 인종, 성적 취향이 다른 집단의 문화적 특징도 포함되어야 한다. 낸시처럼요. 프레이저와 린다? 니콜슨은 "그것이 다문화 문제를 다룰 때, 그 모델은 보편주의가 아니라 비교되어야 한다" 고 지적했다. 그것은' 일반 법칙' 이 아니라 변화와 차이에 적용되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