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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역사

일본사 >; & gt& gt 간략사 (1): 일본의 기원과 고대

(1) 일본의 기원

기원 1 세기 무렵 일본 각지에는 100 여개 소국이 있었다 (그중 일부는 동한 (KLOC-0/00) 와 외교관계를 맺었다). 나중에 이 소국들은 점차 통일되었다.

기원 4 세기에 관시가 비교적 큰 나라를 세웠는데, 오늘날의 황족 선조들이 결국 이 나라들을 통일했다고 한다. 당시 일본의 범위는 본주 서부, 큐슈 북부, 4 개국을 포함한다.

따라서 이 나라는 통일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따라서 일본 탄생의 정확한 날짜를 정확히 판단하기는 어렵다. 사기',' 일본국지' 에 따르면 시황제 신무천황은 기원전 660 년에 창설되어 즉위했다. 그가 즉위한 날짜는 현행 양력의 1 1 에 해당하므로 이 날을' 개국일' 로 정했다.

(2) 고대

문생타임즈

홍적세 이후 일본 열도에는 인류의 선조 생활이 있었고, 일본 인종과 일본 원형의 형성은 기원전 1000 년부터 기원전 3 세기까지의 끈문 시대로 여겨진다. 당시 몇 명이나 65,438+00 명이 구덩이식 초가집에 살면서 사냥, 낚시, 채집으로 생계를 꾸려 빈부, 계급이 없는 사회를 형성했다.

미생시대

기원전 3 세기에 벼 재배와 금속그릇 사용이 북한에서 큐슈 북부로 전해졌다. 벼작 기술은 일본 사회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왔고, 생산을 확대하고, 빈부차이를 만들어 농촌 공동체를 정치 집단화로 만들었다. 농경이 가져온 신앙, 예절, 풍속 습관이 점차 전파되어 일본 문화의 초기 형태를 형성하였다.

대묘시대

서기 4 세기 중엽에는 대화 정권이 할거소국을 통일하였다. 국가의 통일에 따라 이전의 후원묘가 대표하는 고묘가 각지로 확장되었다. 이 시기는 중국의 많은 지식과 기술이 일본에 도입된 시기이다. 4 세기에 대전과 정권은 대륙의 고도의 물질문명을 흡수했다. 5 세기에 한반도에서 온 외국인 (귀화민) 은 제철, 도자기, 방직, 금속기술, 토목공학 등의 기술을 가져왔고, 동시에 중국의 한자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6 세기에는 유교가 공식적으로 받아들여졌고 불교도 일본에 전해졌다.

기원 7 세기에 성덕태자는 정치 혁신에 힘입어 황제 중심의 중앙 집권 국가를 세우기 시작했다. 이런 방법은 수당 () 을 본받았고, 이때 대륙 문화를 더욱 적극적으로 흡수했다. 9 세기 말까지, 그것은 수당에 65,438+00 여 명의 사절을 파견했다.

나라 시대

서기 7 10 년, 일본의 수도 평성경 (현재 나라와 그 교외) 이 법제국가의 번영기를 맞았다. 하지만 이때 농민의 빈곤, 유민 증가, 장원 확장으로 인한 공공지 시민권 체계의 실질적 붕괴가 갈등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 국가가 불교를 극력 보호하기 때문에 불교 문화, 특히 불교 예술이 흥성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7 세기 초 일본 불교 문화를 창조한 새 문화; 7 세기 후반 독특한 백봉 문화; 8 세기 중반, 성당문화의 영향으로 다평초 문화는 풍부한 인간의 감정 등을 현실적으로 표현했다.

불교예술에 비견되는 이 시기의 문화 피라미드는 나뭇잎의 수집품이다. 엽만집' 은 8 세기 중엽까지 약 400 년 동안 민간인부터 천황까지 약 4500 곡의 화가를 모아 고대 일본인의 순박한 생활감을 실감나게 반영했다. 또한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사서' 홍지' (7 12), 가장 오래된 사서' 일본의 책' (720), 가장 오래된 중국 시집' 풍조류' (75/Kloc-

평화시대

8 세기 말에 일본은 수도 핑안 (현재 베이징의 수도) 을 이전하여 법제를 재건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공지 시민권 제도의 붕괴로 국가는 재정난에 빠졌다. 894 년 당나라에 마지막 사신을 보낸 후 멈췄기 때문에 대륙 문화를 대량으로 흡수하는 것을 중단했다.

10- 1 1 세기, 후지와라 독점 정권은 장원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권력이 가장 강하다. 하지만 지방정치적 혼란으로 치안이 혼란해 무사그룹이 강해졌다. 1 1 세기 말에 후지원에 대항하기 위해' 황권정부' (일본 핑안 시대 말기 천황과 천왕권을 대행하는 프랑스 천황 재위 참조) 를 실시하기 시작하자 무사는 중앙정치권에 들어갔다.

핑안 시절에는 자신의 문화적 특색이 있었다. 9 세기 당나라의 영향으로 밀교와 한학의 홍인과 정관 문화는 여전히 흥성했다. 그러나 10 세기 이후 대륙과의 직접적인 교류가 단절된 후 일본의 독특한 귀족 문화가 생겨났다. 대표작품으로는' 제 1 시집',' 고금과 합가집' (65438+20 세기 초),'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소설 원씨 이야기' (165438+20 세기 초),' 수필베개초' 가 있다

일본사 >; & gt& gt 일본 역사 소개 (2): 중세 및 거의 100 년

③ 중세 (12- 16 세기)

가마쿠라 시대

12 년 말 원래 왕조는 외국 장군으로 봉쇄되어 가마쿠라에 일본 역사상 첫 막부 정권을 세웠다. 이때부터 무사정권이 탄생해 13 세기 후반 상무정치와 공공정치 (조정관과 귀족을 가리킴) 의 대립으로 막부의 무사 통치가 곤경에 처하기 시작했고 가마쿠라 막부는 점차 멸망의 길로 접어들었다.

문화적으로 과거의 귀족 문화를 바탕으로 송대가 일본에 들어온 선종 문화를 흡수하여 생동감 있고 사실적이며 소박하며 독특한 무학 문화를 육성했다. 종교에서는 가마쿠라 불교가 플랜지, 칭루안, 일련 등 유명한 승려가 창설해 사회 각계의 신앙을 얻었다. 선종은 12 세기에 일본에 도입되어 관동 무사의 중시를 받아 예술 분야에 새로운 추세가 나타났다. 문학상 평정전쟁을 배경으로 한 소설' 평정가족 이야기' (원작은 13 세기 초) 가 등장해 고대 일본 군인 이야기의 걸출한 대표다.

무로마치 시대

14 세기 상반기에 외국을 정복한 장군 아시이 빛이 교토 안정실 초막부 이후 무씨 가문이 정치적으로나 문화적으로 정부를 2 세기 넘게 압도했다. 실정막부는 권세 있는 이름을 모아 세운 것이기 때문에 막부 자체의 통치능력은 비교적 약하다. 임영 원년 (1467) 1 월 임영영의 난리가 터져 전국 각지의 명장이 잇달아 부상했다. 실초막부가 무너지려고 하자 일본은 전국 시대로 접어들었다. 전국 시대의 이름은 현지 토지와 인민을 다스리는 강력한 독립 정권이 되었다.

문화 방면에서 귀족 문화든 무술가 문화든 모두 선종의 영향을 받는다. 14 세기 말 김곡사를 대표하는 북산문화와 15 세기 말 은탑사를 대표하는 동산문화가 발달했다. 16 세기 중엽에 포르투갈인과 스페인인들이 일본에 와서 총기와 기독교를 도입했다. 그것은 문화가 활발한 시대이다.

(4) 근대 (16- 19 세기 중기)

전국 시대 (무로마치 말기와 안투도산 시대)

임영 봉기 이후 일본 각지의 명성이 잇달아 부상하고, 전쟁이 흩날리며, 국민들이 몹시 괴로워했다. 16 세기 중엽에는 무력으로 일본을 통일하고 난세를 끝내기로 결심한 올빼미가 나타났다. 그는 바로 밭을 짜는 신태이다. 길용 3 년 (1560), 신장은 좁은 나무통에서 이천의원의 4 만 대군을 2000 명으로 꺾고 일거에 유명해졌다. 나중에 우리는 장웨이와 풍정은을 통일하고 은산과 양산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신장은 웅장한 안투성을 지었다. 그래서 신장의 시대는' 안성시대' 라고 불린다.

천정 10 년 (1582), 본능사의 변화가 터져 신장이 세상을 떠났다. 소전의 중요한 관원인 하토야마 유키오 () 는 명지광수 () 와 장작전 승가 () 를 연이어 물리치고 후계자 지위를 확립하였다. 이후 일본은 사국정복, 큐슈 정복, 오다와라 전쟁을 통해 점차 통일되고 있다. 나중에 그는 천황에 의해' 풍신씨' 로 봉쇄되어' 관백' 의 직위를 수여받았다.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시대는' 도산시대' 라고 불린다.

청삼년 (1598), 풍신수길은 복견도산 성으로 죽었다. 풍신 씨는 근강 (서군) 과 미장 (동군) 두 파로 나뉜다. 풍신 정권의 오장로 중 한 명인 도쿠가와 가강은 청오년 (1600) 에 관원전쟁을 벌여 서방군을 물리치고 도천 정권을 세웠다. 상록수 8 년 (1603), 도쿠가와 막부가 설립되어 전국시대가 끝났다.

에도 시대

경장 8 년 (1603), 도쿠가와 가강은 외국 장군으로 봉쇄되어 에도 (오늘 도쿄) 에 막부 정권을 세웠다. 이후 덕천 가문은 이 나라를 260 여 년간 통치했다. 이 시기는 에도 시대라고 불린다. 도쿠가와 막부는 황제 귀족 절 신사를 엄격히 통제하고 목범 제도를 지지하는 농민을 극력 통치했다. 원과 9 년 (1623), 도천 가문의 3 대 대장인 도천 광가가 무대에 올라 나라 자물쇠를 명령했다. 외국인이 일본에 오는 것을 금지하고 일본인이 해외여행을 가는 것을 금지하고, 외국 항구로 개방된 나가사키와 경계를 제외하고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문을 닫고 차를 만들었기 때문에, 목판 시스템은 안정기를 맞았다. 그러나 공업과 상품경제가 발전하면서 농민들이 자급자족하는 경영체계가 와해되면서 막판 체제는 18 세기부터 흔들리기 시작했다.

서민문화는 이 시기의 특징이다. 17 세기 말부터 18 세기 초까지 노원 문화는 교토와 오사카 중심의 무사와 상인 문화였다 (일본 관동 현지인들은 교토와 오사카 위라고 부른다). 인형의 깨끗한 유리, 가부키, 부세화, 공예품이 모두 흥성하다. 19 세기 초, 정상화 문화는 에도, 소설, 가부키, 부세화, 문인화는 다채로운 상인 문화를 선보였다.

일본사 >; & gt& gt 일본근대사

근대 (19 세기 말기부터 현재까지)

메이지 시대

에도 막부 말기, 자연재해가 끊이지 않고, 도천 시대가 부패하여, 백성들은 생소하지 않았다. 그리고 막부의 재정난으로 대부분의 중하층 무사들이 막부에 대해 불만이 커지고 있다. 한편 서구 자본주의 열강은 일본의 문을 두드려 200 여 년 동안 잠기지 않았다.

내우외환의 이중압력으로 일본인들은 도천 시대를 뒤엎고 자본주의 국가로부터 배우는 것이 일본의 부강의 길이라는 것을 점차 깨달았다. 그래서 장렬한 폐막 운동이 시작되었다. 사모아와 상주무사는 도천 시대를 뒤엎는 이 운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1868 1.3, 자산계급과 신흥지주계급의 이익을 대표하는 탈북자들은' 3 대 걸출한 유신파' 라고 불리는 구보준일, 서향융성, 성호효의 지도하에 쿠데타를 성공적으로 일으켜 덕천막막을 강요했다 이것이 일본 역사상 메이지유신이다. 일본은 이때부터 자본주의의 길로 들어섰다.

1868 년 (메이지 2 년), 명치천황이 에도 () 를 이전하여 도쿄로 개명했다. 이후 정치, 경제, 문화, 교육, 외교 등에서 일련의 중대한 개혁이 진행되었다. 일본의 국력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이후 갑오전쟁 (일본은 일청전쟁) 과 일러전쟁에서 중국과 북양함대를 물리치고 러시아 태평양 함대와 발트해 함대를 소멸시켰다. 일본은 제국주의 강국 중 하나가 되었다.

대정과 쇼와 타임즈

메이지 시대의 역사적 진보에 비해 대정천황은' 불행한 대정' 이라고 불린다. 태사천황 재위 15 년, 정적은 명치천황보다 못하다. 그리고 평생 뇌질환에 시달렸고, 결국 휴양권을 포기하고 유인친왕에게 섭정을 당했다.

1926 년 유인이 즉위하고 연호' 소화' 인 유인이 즉위했다. 중국, 한국, 동남아, 태평양 지역 사람들에게 쇼와 시대의 처음 30 년은 어둡다. 이때 일본 정부는 침략 확장에 힘쓰고 있다. 193 1 년 (쇼와 6 년)' 구일팔사변' 이 발발했고 일본군이 중국 동북을 점령했다. 1937 (쇼와 12) 년 7 월 7 일 일본군은 노구교 사변을 일으켜 전면침략전쟁을 벌였다. 194 1 년 (쇼와 16), 일본군이 진주만을 습격하고 태평양 전쟁이 발발했다. 이 기간 동안 중국, 북한, 동남아, 태평양 지역 국민들에게 심각한 재난을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일본 국민들에게도 고통스러운 어려움을 가져왔다. 이것은 일본 역사와 중일 관계 역사상 가장 어두운 시기이다.

1945 (1995 년) 8 월 15 일 일본군이 항복했다. 미군이 일본을 점령하고 일본의 독재황권제도를 입헌군주제로 바꾸었고, 천황은 일본의 상징으로 보존되었다.

1972 년 (소화 47 년) 7 월 다나카 가쿠에이 일본 총리로 취임해' 다자간 독립' 외교를 시작했다. 같은 해 9 월 다나카가 중국을 방문했고, 9 월 29 일 주은래 총리와' 중일 공동성명' 에 서명하여 중일 공식 외교관계를 선포했다. 1978 년 8 월 중일 평화 우호 조약 체결. 덩샤오핑 부총리는 초청에 응해 일본을 방문해 중일 평화 우호 조약이 정식으로 발효되었다고 발표했다. 중일 관계는 이때부터 정상화되었다.

1989 (쇼와 64 년, 평성원년), 유인이 아프세요? 명인 황태자가 즉위하고 국호를' 평성' 으로 바꾸었다

일본의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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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역사:

디렉터리 [숨김]

1 고대, 고대

1..1구석기 시대

1.2 로프 패턴 시대

1.3 미생연령

1.4 고분 나이

1.5 내일의 향기

1.6 나라 나이

1.7 핑안 기간

2 중세 시대

2. 1 가마쿠라 시대

2.2 남북조 시대

2.3 실정 시대

3 현대

3. 1 안도도산시대

3.2 에도 시대

4 현대, 현대

4. 1 메이지

4.2 대정

4.3 쇼와

4.4 평성

5 또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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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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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석기 시대

일본은 처음에 아시아 대륙과 연결되어 있었다. 수만 년 전 원시인들은 이곳에서 살았다. 원시인들이 대륙에서 야생 동물 추적을 했기 때문인 것으로 추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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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조문시대

(기원전 10,000 년부터 기원전 3 세기까지)

밧줄 도자기를 사용하는 시대. 약 1 만년 전, 기후가 따뜻해지고 해수면이 상승하여 일본이 대륙과 분리되어 군도가 되었다. 사람들은 개를 길들여 사슴과 멧돼지를 잡는 동시에 활과 화살을 발명하여 사냥물에 대한 포획을 늘렸다. 고기잡이 외에도 칠엽수 씨앗, 도토리, 호두, 식물의 구근도 수집한다. 사람들은 석기를 갈고 도자기를 구울 여유가 있을 수 있도록 충분한 음식을 얻으려고 노력한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그리고 음식의 범위도 익힌 음식을 먹기 시작하면서 확대되었다. 이렇게 하면 인류는 한 곳에 장기간 정착하여 수직 동굴을 건설하여 거주할 수 있다. 수직 동굴은 광장을 중심으로 거주하며, 몇 가구가 함께 거주하며, 주위에는 조개껍데기와 음식물 찌꺼기를 버리고 조개껍데기 더미를 형성한다. 하지만 이런 음식은 장기간 보관할 수 없어 누군가의 손에 남아 있는 제품을 축적하기가 어렵다. 패션은 계급 대립이 없는 원시 사회에서 특정 집단의 부와 권력을 반영하는 유적과 유적을 발견하지 못했다.

당시 생산성이 낮은 조건 하에서 자연적으로 생산된 자원은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룹 내에서 자연을 보호하기 위한 엄격한 규정을 제정했고, 동시에 마술이 성행하여 석봉과 진흙 인형이 생겨 이를 뽑는 습관이 있었다. 사람들도 자연의 풍요를 빌었다. 이 시대 말기, 특히 일본 서부에서는 사냥, 어업, 채집 경제를 돌파하려는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 최근 후쿠오카 현 판브 유적지에서 만줄무늬 벼 재배를 위한 논 유적지가 발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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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생시대

(기원전 300-기원 300 년)

미생 도자기를 사용하는 시대. 도자기의 형식에 따라 첫 번째, 중기, 마지막 단계의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초기에는 큐슈에서 경기 지역으로 확장 (동일본은 아직 줄무늬 시대 말기) 하고 중기에는 동북으로 확산됐다. 북큐슈 초기의 평날 돌도끼 등 지상석기, 청동기, 석묘 등은 대륙문화와 비슷하다. 미생문화는 처음부터 선진적인 농경 기술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으로 북한 이민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여겨진다. 중기 이후 관개 기술이 향상되어 농업 생산이 점차 안정되었다. 후기가 되자 철농기구가 유행하기 시작했고 석기는 기본적으로 사라졌다. 청동예기 (예: 청동사제, 청동검, 청동창, 청동고 등) 가 발달하여 제철 소금 등 사회분업이 나타났다. 무역과 전쟁을 통해 통일된 정치 지역 그룹이 형성되었다. 이때 홋카이도는 아직 벼를 심을 수 없고, 아직 줄배배 단계에 있다.

을 (를) 참고하십시오

일본

워누왕물범

일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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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묘시대

(기원 300-600 년)

고분을 짓는 시대가 성행하다. 나라 현을 중심으로 북부의 후쿠시마 현에서 남부에 이르는 웅본현과 대분현의 광대한 지역에 흩어져 있는 크고 작은 고분. 5 세기는 궁성현에서 가고시마 현까지 확장되었다. 고대의 무덤은 부족의 우두머리만 묻고 부족 구성원들이 지었다.

5 세기에, 원래의 소유제 관계가 와해되기 시작했고, 대가족은 생산단위와 동산소유제 단위로 발전하여, 원래 부족 내부에서 이익 충돌이 발생하였다. 5 세기 중엽부터 기니의 강대한 부족 간의 내전이 더욱 심해졌다. 일부 강대한 부족은 조조 고분과 일본 5 대 천왕이 나타난 고대 고분과 관련이 있다. 6 세기에는 계승황제 제도의 신흥세력이 수도 동부의 부족을 통일하고 국왕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이와미 (MICHELLE Iwai) 건설을 비롯한 북큐슈 세력은 비슷한 지위를 얻고 저항하기를 바랐지만, 이런 지위를 얻기 전에 이미 패배했다. 내전 기간 동안 현지 지도자들은 부족원들에게 작은 고분을 지을 권리를 부여하여 그들의 전투력을 증강시켰다. 이에 따라 5 세기 후반에 예전에는 인두무덤이었던 고분이 작은 고분 (총묘) 으로 진화했다. 이러한 추세는 6 세기에 더욱 발전했다. 일본 각지에 이미 10 만대 이상의 고분이 건설되었다. 고분의 주체 부분도 가로방향의 동굴 석실을 채택했다. 석실에는 여러 세대의 가족 성원들이 매장되어 있으며, 병기를 중심으로 하고, 사후에 생활 필수품 (예: 혜기, 토기 등) 이 있다.

그러나 대량의 작은 고분의 출현은 점차 고분을 통치자 건축물로서의 성격을 약화시켰다. 이에 따라 6 세기 말부터 7 세기 초까지 일본 군주는 기니에 사찰을 건설하려고 애썼고, 작은 고분 건설을 제한하고, 왕과 권세 있는 귀족은 중국 황제의 능을 모방한 대형 정사각형 무덤에 묻혔다. 이렇게 고분시대가 끝나가고 있다. 이른바 대화' 박장령' 이 이런 경향을 더욱 조장하고, 고송 중등귀족의 고묘만 남아 있지만 작지만 화려하다. 관동과 동북의 고분시대는 일본 서부보다 늦게 끝났고, 전후 원묘는 7 세기 상반기까지 여전히 건설되고 있다.

을 (를) 참고하십시오

하니바

일본 왕권

칼 일곱 자루

일본의 다섯 왕

3 세기 전후로 나라 현에 대화왕국이 나타나 일본의 대부분 지역을 정복했다. 수장은 "왕" 이라고 불리다가 나중에 황제로 개칭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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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일향

(기원 600-700 년)

내일향시기는 나라 현 (지금의 내일 향촌, 당시의 후지와라 수도) 의 새집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불교는 이 시기에 백제를 통해 전파된다. 조정의 양대 세력 중 하나인 수씨는 불교를 지지하고, 다른 세력인 오씨는 전통 신도교를 지지하며, 쌍방이 격렬한 충돌을 일으켰다. 587 년 탈의전에서 수보 마즈는 재산부를 물리치고 조정에 대한 통제권을 얻었다.

서기 592 년에 소가와 인척관계가 있는 황족 여성이 즉위하여 토곡훈 황제가 되었다. 그녀는 성덕태자 (계단문 왕자) 를 섭정왕으로 지명하고 황권 강화를 중심으로 한 정치개혁을 진행했다. 성덕태자는' 12 조령' 과' 17 조 헌법' 을 제정해 중국 관료제의 기초를 다졌다. 사신과 유학생을 동시에 수나라에 파견하여 공부하게 하다. 자신의 독재를 지키기 위해 수 1 세는 변법에 강력하게 반대하고 수 1 세는 사슴읍에 들어가 살해된 아들 북북 왕자를 죽였다. 645 년, 태자 중다 (천지제) 와 신하가마쿠라 발 (후지와라 낫발) 이 소 1 세를 암살하여 사슴읍에 들어가려고 음모하여 수 1 세의 독재 통치를 끝냈다. 같은 해 효덕천황이 즉위하여 새로운 칙령을 반포하여 대화를 개혁하고 대화 혁신을 추진하였다.

660 년, 백제는 당에서 소멸되었다. 일본은 지류 백제를 회복하기 위해 북한에 출병해 백촌강에서 당나라와 신라의 연합군에 패배했다. 668 년에 천지제가 등극하여 당나라의 호적 관리 제도를 모방하여 670 년에 최초의 전국 호적 등록을 진행하였다. 672 년에 천지황제가 죽고 그의 아들 유다 친왕이 홍문황제로 계승되었다. 천지제의 동생 헬만 왕자는 그와 한 자리를 쟁탈하며 전쟁을 벌였다. 이것이 바로 역사상 유명한 임신 반란이다. 해인태자는 기후현에서 홍문을 물리치고 천무제가 되었다. 천무천황 시대에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동전' 부도' 가 나타났다. 70 1 년 (대보년), 대보법 반포. 7 10 년, 원, 명 황제가 수도 평성경을 이전했고, 내일 향시기가 끝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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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 시대

(기원 7 10 ~ 기원 784 년)

나라 (평성경) 를 수도로 하는 시대. 7 10 (구리 3 년) 부터 평성정은 그 수도로 784 년 (연삼 년) 장강정으로 이주한 지 74 년이다. 법제사회의 전성기로 정치경제제도, 계급관계, 문화, 대외관계에 나타난다. 이때 귀족 내부의 정쟁은 끊임없이 발생한다. 장옥왕의 변화 이후 후지와라 사청, 오렌지 형제, 고승운헌이 권력을 쟁취하고, 후지원의 유인의 난란, 후지하라 중마루는 황족을 제치고 첫 번째 비황족의 정태대신이 되었다. 불교의 도경은 효도를 이용해 황제를 복원해 후지하라 중마루를 처벌하고 법왕을 발탁해 퇴를 통해 황위를 노리고 황제의 독재의 절대적인 권위를 약화시켰다 임광과 환무천황 통치 시기에 법원은 혼란스러운 정국을 정돈하고 재정지출을 줄이며 군사제도를 개혁하고 동북으로 영토를 확장하고 성형을 구하며 법제를 다시 강화하려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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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화시대

(794- 1 190)

핑안 경 (교토) 을 수도로 한 역사시대는 794 년 (이암 13 년) 환무천황이 핑안 경으로 이전한 후 마침내 1 185 년 (문지 원년) 에 가마쿠라 막부를 설립하여 400 년 동안 지속되었다 세 기간으로 나누다. 선행 기간 (794-967 년) 은 법령이 완화되었지만 계속 사용되는 시기이다. 중기 (968- 1068) 는 사직정치의 건립과 전성기이다. 후기 (1069- 1 190) 는 원정부 평화 정권 시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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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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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마쿠라 시대

(AD 1 185 부터 AD 1333 까지)

가마쿠라를 전국 정치의 중심으로 삼은 오씨 정권 시대. 1 185 년 (문지 원년) 가마쿠라 막부 건립부터 1333 년 (정청 2 년, 원홍 3 년) 까지/Kloc 당초에는 또 다른 이론이 있었다: 1 180, 1 183,1/kloc-0

평씨 가문을 물리친 후 (당시 황제) 의 선동으로 원래는 그의 동생 원씨와 원한을 맺었다. 나중에 이경은 오스트리아에 있는 후지와라 집으로 옮겨졌고, 라이조는 후지와라 가족에게 이경을 죽이라고 강요했다. 그러나 이경이 죽은 지 두 달 만에 오스트리아에 있던 후지와라 가문은 가마쿠라 막부에 의해 멸망되었다.

겐라이 왕조가 죽자 막부의 정권은 그의 아내 북도 성자와 그의 아버지 북도 성자 (일명 니니 장군) 가 통제하기 시작했다. 북도는 행정권의 지위를 이용해 오버 헤드 장군으로, 심지어 제 3 대 장군이 사망한 후에도 고귀한 후지와라, 심지어 교토에서 온 왕자를 장군으로 맞이했다. 이후 막부 정권은 북도 세습 행정권이 주도해 왔다.

원세조 쿠빌라이 칸은 북도 통치 기간에 두 차례 일본을 침략했다.

후기 막부 통치가 점차 쇠퇴하여 유지할 수 없다. 결국 대하망과 파견부대는 장군과 우에노 씨족에게 패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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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북조 시대

(기원 1334 부터 기원 1392 까지)

바둑 대하가 가마쿠라 막부를 소멸한 후, 제 1 차 황실 복원을 실시하여 신정을 실시하였으며, 사칭 건무신정 () 이라고 하였다. 뉴딜이 무사의 요구에 부응하지 못하고 교토의 귀족만 중용하는 바람에 무사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그중에서도 한 걸음의 존사 장군은 더욱 불만이다. 황제의 이름으로 영예를 얻었지만 그는 여전히 정부를 열고 싶어 한다. 그 결과, 바리존사가 바둑 대하를 강제로 퇴위시켰다. 새 황제 광명 황제는 그에게 외국 정복의 장군이 되라고 했다. 북조입니다.

바둑 대하가 퇴위한 후 천황이 상징하는 신기 세 개가 요시노, 대화 (현 나라 현) 를 퇴각하여 남조에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이로써 남북조는 마침내 형성되었고, 사서는' 경남 1 일 양제' 라고도 불린다.

여러 차례의 공수를 거쳐 남조 세력이 쇠퇴하자, 결국 남조 황제는 세 벌의 신기를 북조 황제에게 넘겨주고 남북조 시대를 종식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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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로마치 시대

(기원 1392 부터 기원 1573 까지)

족목원은 우에노 거자이자 가마쿠라 막부 장군의 원라조의 친척이다. 족목존사가 실정막부로 교토실초에 막부를 개설하다.

남북조의 통일은 제 3 대 장군 아시카가 만리에 진행한 것으로, 그는 통일 후 왕위를 찬탈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그가 죽은 후, 4 대 장군 아시카가 그것을 저지했다.

제 8 대 장군 아시이 의정 때 상속권 문제로 임영 반란이 발발하자 막부의 권위가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제 13 대 장군 아시이 혜가 살해됐고, 그의 동생 아시는 오다 신태에 의해 세워졌다. 나중에 신태에 반대하여 유배되어 막부가 멸망하여 안투도산 시대에 본격적으로 들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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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던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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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투타우산 시대

참조: 일본 전국 시대.

(기원 1573 부터 기원 1603 까지)

천정원년 (1573), 신장은 아시막부를 소멸한 후 점차 중국에서 가장 강력한 군사 지도자가 되어 자신의 통치 영토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기 시작했다. 천정 10 년 (1582) 갑필무전 가문이 소멸되어 가장 가까운 곳과 동해를 거의 완전히 통제하고 중국, 갑심월, 사국, 북륙으로 세력을 확장했다. 하지만 같은 해, 명지광수부는 본능사의 변화를 발동했고, 미다신행은 실종되고, 장남 직전신충은 자살을 강요당했고, 미다씨족 전체가 혼란에 빠졌다.

이때 오타 가문의 부장은 야마자키 전쟁에서 명지광수를 하토야마 유키오 꺾고 이후 가족회의에서 우위를 점할 예정이다. 이듬해의 값싼 악전에서 그는 또 다른 중신을 물리치고 오다씨의 영토를 통합하는 데 성공했다.

1584 년, 하토야마 유키오 동해 지방명장 덕천가강 사이에 전투가 벌어졌다. 한바탕 대항한 후에 쌍방은 화해하고 동맹을 맺었다. 같은 해, 대왕성이 건설되어 하토야마 유키오 이를 근거지로 삼아 전국을 통일할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 4 차례의 대규모 십자군 동정으로 1590 년 천황에게 성을 받은 도요신수길은 전국의 대통일을 완성하여 일본을 100 년 만에 첫 평화기에 접어들게 했고, 전국의 실제 정치센터는 오사카 시의 풍신 씨의 손에 넘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후 풍신수길은 상인들에게 재원을 넓히고, 전국 토지감찰관과 검령작업을 계속 추진하며, 각종 수단을 통해 각 명문의 봉지를 약화시키도록 독려했다. 65438 년부터 0592 년까지 그는 루문청창전이라고 하는 두 차례의 북한 침략 전쟁을 벌였다. 이번 전쟁은 서일본 명장들에게 막대한 손실을 입혔을 뿐만 아니라 풍신 가문에 심각한 경제적 부담을 안겨 장관들의 심각한 분열을 초래했다.

1598 년 풍신수길이 사망하자 온 나라가 다시 혼란에 빠졌다. 당시 가장 권세 있는 명남 덕천가강은 정치적 수단으로 대성의 권력센터를 통제해 대부분의 명남과 풍신수길 내부 공무원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1600 년, 불만을 품은 대명은 문관석전 삼성과 대명문신의 기치로 덕천가강을 공격했다. 쌍방이 관원 전투에서 교전하다. 그 결과, 도쿠가와 가강은 위대한 승리를 거두어 이 나라의 실제 통치자가 되었다. 1603 년, 황제는 그를 외국의 장군을 징벌하여 에도 시대로 접어들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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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도 시대

베일리 착륙 지도. 1854 년, 미국 동인도 함대 사령관 베일리가 7 척의 군함을 이끌고 일본 에도만 (1603 부터 1868 까지) 으로 들어갔다.

참조: 일본 도쿠가와 생활.

에도 시대 이후 일본은 기나긴 평화기에 접어들었다. 풍신씨는 16 16 년 오사카 후 멸망했고, 전국의 권력센터는 에도의 덕천에 집중되었다. 문을 닫고 나라를 잠그고 기독교를 금지함으로써 에도 막부를 중심으로 한 봉건 제도 하에서 전국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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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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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지

(1868 부터 19 1 1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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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정

(AD 19 1 1 에서 AD 1926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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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와 통치기

(기원 1926 부터 기원 1989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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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성

(기원 1989 년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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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일본 천황 목록

일본의 문화

일본의 연호 목록

일본 서예학과

일본 시대를 잇다

일본의 후직

계속되는 일본 시대

일본 문덕천황 실록

일본 3 대 기록

기록

과거와 과거

일본의 약사

고어

풍토기

대를 잇다

세인트 에드워드 왕자의 전설

장문기

육오 방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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