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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법은 왜 형법에 초점을 맞추었습니까?

중국 고대 법률은 여러 법률의 결합이며, 주로 형벌이다. 각종 법률 규범 중에서 형법은 일종의 독특한 법률 규범으로, 예로부터 역대 통치자에게 중시되었다. 고대 중국 형법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노예 사회, 봉건 사회, 반봉건 반식민지 사회의 진화와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그 중에서도 중국 고대 형법의 범죄 겸손 사상은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 사상은 중국 역사상 노예 사회, 봉건 사회, 반봉건 반식민지 사회의 형사법 제도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형법의 압축성과 겸손의 원칙이란 입법자들이 최소한의 지출로 가능한 한 적게 쓰거나 형벌을 쓰지 않고, 다른 형벌로 조치를 대체함으로써 사회적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것, 즉 효과적으로 범죄를 예방하고 통제하는 것을 말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다른 법률이 위법 행위를 억제하고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하기에 충분할 때, 범죄로 규정되어서는 안 된다. 가벼운 제재의 적용은 어떤 범죄 행위를 억제하고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하기에 충분하며, 더 무거운 제재를 규정하지 않는다. 고대 형법 문화는 우리나라 고대 법체계에서 절대적인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역사시기와 역사 단계에 따라 형법 겸손 사상이 중국 고대 법률에 개입하는 형식이 종종 다르다.

예형의 결합은 형법의 보조작용을 강조한다. 의식은 중국에서 매우 특별한 지위와 역할을 가지고 있다. 서양에서는 선물은 일반적으로 사교, 일상생활, 개인의 수양에 국한된다. 중국에서 예의는 치국 안방의 법이다. 고대 문인들의 예의에 대한 추앙이 절정에 이르렀는데, 이것이 중국이' 예의의 나라' 라고 불리는 근본 원인이다. 예법은 모두 통치자가 국가를 다스리고, 사회를 다스리고, 국민을 다스리는 수단이며, 모두 일종의 행동 규범이며, 뒤에는 일정한 국가 강제성이 있지만, 기능과 역할에는 많은 차이가 있다. 예의의 본질은' 다름' 즉 등급의 차이를 강조하는 것이다. 소위 "뮤지션은 같고, 주인은 다르다. 법의 본질은' 다름' 으로 적용 가능한 평등을 강조하고, 이른바' 형무급' 이라고 하는 기능적으로 형법과 예의는 표, 표본 사이, 보조 사이의 관계가 있다. 지혜로운 통치자는 "혼란의 깊이를 보고 먼저 형벌을 따라야 한다" 고 해야 한다 그것이 악을 징벌하고 음탕을 억제할 때,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며, 그것은 형벌보다 앞서지 않는다. 삽 악한 방 욕망, 부끄러워, 의식 할 수 없습니다; 반대로, 제인은 사람을 성실하게 하고, 큰 통로를 만든다. 만약 네가 부패로 대체되었다면, 너는 예우에 대한 처벌을 받을 것이다. 네가 냉정해지면, 너는 너의 벌을 아껴 줄 것이다, 사양해라. 깨끗한 날에, 너는 의식을 죽이고 그것을 가게 할 것이다. "(1) 분명히 형법의 겸손 이념, 즉 의덕을 바탕으로 형덕을 보좌하는 것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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