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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다면 상철은 왜 양육권을 빼앗아야 하는가? 그 이유는 복잡하지 않고 이기적이고 무섭다.

진둥 새 드라마' 시간이 거꾸로 흐를 수 있다면' 은 계속 핫한 방송을 이어가고 있으며, 줄거리에 대한 논의도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이전 세 남자의 결혼 위기에서 점차 성격 문제로 발전했다. 백지용의 문제는 전처의 구혼자와 싸우는 것이고, 푸른 하늘 바보는 위기에 처했을 때 전처 상관혜와 손을 잡아야 한다는 것이다.

황구항이 직면한 문제는 세 형제 중 가장 비참하다.

이야기가 시작되자 황구항은 자신이 1 1 년의' 행복한 아빠' 를 했다는 것을 깨닫고 결혼 위기를 맞이했고, 친구의 오랜 발버둥과 위로 아래 아내 임향과 함께 현실을 직시하기로 했다. 그러나, 딸 쇼뢰가 친생이 아닌' 경뢰' 가 묻힌 후, 그녀는 마침내 새로운' 고문' 을 맞이했다. 쇼뢰의 친아버지 상철이 나타나 양육권을 빼앗았다.

여자친구를 버리고 출국한 장사였던 찌꺼기남 상철이 시청자들의 인식을 완전히 새롭게 했다. 버림받은 전 여자친구는 죄책감 없이 서로의 안정된 생활에 직접 침입했다. 쇼뢰가 친딸임을 확인한 후, 그는 자신의 소동을 보여 황구항에게 친자 관계를 선포할 뿐만 아니라 강경한 자세로 양육권을 쟁취했다.

이 캐릭터의 갑작스러운 출현으로 수많은 관중들의 눈에는 큰 물음표가 가득했다.

상철의 비정상적인 행동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의혹을 불러일으켰고,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그가 양육권을 빼앗는 목적이 간단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객관적으로 볼 때, 관중의' 음모론' 은 근거가 있다. 왜냐하면 상철의 등장은 분명히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가 처음으로 황구항의 집에 나타났을 때, 그는 줄곧 쇼뢰에게 정보를 물었는데, 그의 동기는 매우 간단했다.

분명히 상철은 만나기 전에 쇼뢰가 그의 딸이라고 의심했고, 귀국한 것은 단지 양육권을 확인하고 다투기 위해서였다. 그럼 문제가 생겼는데 왜 헤어진 10 년, 몇 달밖에 안 된 전 여자친구의 아이를 사귀는 거야? 세 아이가 있는데 왜 양육권을 고수해야 합니까?

갑자기 자신과 혈연관계가 있는 사람을 찾아 상대방을 통제하기 위해 이 수술은 관객에게 백혈병과 골수 이식을 일깨워야 했다. 게다가 상철의 세 자녀 모두 그와 함께 귀국하지 않았기 때문에 양육권을 쟁취하는 것은 골수 이식이 필요한 아이를 구하기 위한 것이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이는 그가 대다수 시청자들에게 주는 직관적인 느낌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또 다른 추측은 유류 문제에서 나온 것이다. If' 에서' 오점' 을 띠는 캐릭터는 대부분 후속 줄거리에서 지워졌다. 예를 들어, 아버지가 남편을 행복하게 해 준 임향은 이 사실을 몰랐고, 감정이 탈선한 상관혜는 에이즈 환자에게 공격을 받았다. 이러한 후속 설정은 원래 도덕적 열세에 서 있던 인물들에게 동정을 불러일으켰고, 결국' 얼룩' 을 버렸다.

반파' 로 등장한 상철은 이 드라마의 주류 발전 방향에 따라 불치병에 걸린 것 같아 사생아 쇼뢰에게 유산을 남기고 싶다. 임상, 황구형과의 협상에서, 그는 상대방에게 2 년의 숨쉬는 시간을 기꺼이 주는데, 이것은 마치 불치병의 수명 주기와 더 비슷한 것 같다.

그러나 세부 사항을 심도 있게 분석하면 관객의 두 가지 음모론은 모두 성립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모론, 음모론, 음모론, 음모론, 음모론, 음모론, 음모론) 2 년 후 상철이 쇼뢰의 보호권을 되찾기로 동의했을 때 골수 이론은 사실상 전복되었다. 결국 백혈병 환자는 수시로 생명의 위험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식 성공률이 빠를수록 높아진다. 이런 목적이 있다면 상철은 시간에 타협할 수 없다.

상속 문제는 더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쇼뢰의 친아버지로서 상철은 유언장에 쇼뢰라는 이름만 붙이면 되므로 상속권을 빼앗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 음모론에 비해 상철이 양육권을 쟁취하는 이유는 단순하고 순수하다. 그는 정말로 자신의 딸로 돌아가고 싶어한다.

관객으로서 외모가 매우 열악한 상철회가' 부성애' 때문에 양육권을 빼앗을 것이라고 믿기 어렵지만, 많은' 음모론' 이 전복된 후 이것이 유일한 가능성이다. 그러나 상철의 부성애는 정말 아첨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그의 사랑은 이기심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이 캐릭터는 그가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을 때 이기적이고 강한 개성을 드러냈다. 젊었을 때 출국하기 위해 열애 중인 여자친구 임상을 거침없이 버릴 수 있었던 성격은 이미 마련되었다. 사생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혈연을 중시하는 아버지로서, 그는 확실히 부양비를 쟁취할 권리가 있었지만, 그의 행동은 혐오스러웠다.

나는 여자친구에게 사과하지 않는다. 나는 쇼뢰를 친딸로 키우는 황구항에게 아무런 죄책감도 없다. 이런 태도는 매우 이기적이다. 그는 황구항 부부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다치게 했지만 사과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양육권을 강요하기까지 했다.

사실 정상적인 양육권에 따라 황구항이 더 유리하다. 그는 딸에 대한 아버지의 책임을 다했고 임향과 경제적 문제가 없었다. 소송을 하면 상철은 분명히 열세에 처해 있다. 이런 상황에서 황구항 부부는 여전히 자세를 낮추고 그와 협상하기로 선택했지만 선의를 얻으면서 칼로 황부부를 반격했다. 이런 방법은 인도적이지 않고 냉막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성적인 관점에서 볼 때 소송은 황구항부부에게 가장 유리한 선택이지만, 그들은 딸을 심리적 외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낮은 키, 타협을 택했다. 한편 상철은 쇼뢰의 아버지가 되고 싶었지만 딸에 대한 상처는 개의치 않았다. 이 아버지는 이기심에 바탕을 두고 있다.

그는 쇼뢰를 좋아하지만, 그는 자신을 더 사랑한다. 이런 사랑은 그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행복보다 더 해롭다.

이야기의 핵심으로 돌아가면, 사실' 만약' 은 시청자들에게' 양아들이 혈친을 갚아야 하는가' 라는 화제를 던지고 싶을 뿐이다. 이야기의 기조에 따르면 두 아버지는 결국 악수하고 화해할 것이다. 이것은 영화만이 가질 수 있는' 큰 행복' 이다. 그러나 실생활에서는 이런 조화가 어렵다. 문제의 본질을 토론하는 것이 더 의미가 있다.

혈친으로 돌아갈지 여부는 쇼뢰와 황구형과의 관계에서 이미 답을 제시했다. 그들은 친부녀는 아니지만 친부녀와 별반 다르지 않다. 황구항은 딸을 위해' 아빠 노릇' 의 어색한 처지를 참을 수 있어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한다. 그는 쇼뢰에게 상철이 줄 수 없는 부성애를 줄 수 있다.

이 경우, 아이를 완전히 사랑하지 않는 낯선 아버지 곁으로 돌려보내는 대신, 진심을 다해 그녀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진 양아버지와 함께 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더 중요한 것은, 쇼뢰는 친아버지뿐만 아니라 친어머니도 있다. 그녀가 친아버지에게 돌아왔을 때, 그녀는 동시에 부모를 잃는 국면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일이다.

황구항과 임샹은 양육권을 쟁취하는 것이 옳은 선택이라고 주장했지만, 선행 처리에서 아이를 해치지 않기 위해 억지를 부리는 사람과 끊임없이 타협하는 공통의 실수를 저질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것은 나쁜 생각이다. 많은 부모들은 "아이를 해치지 않기 위해" 고통을 견디기로 선택하지만, 항상 뜻대로 되지 않는다.

아무도 온데간데없이 참을 수 없기 때문에, 아이들은 부모의 마음가짐의 변화에 매우 민감할 수 있다. 황구항과 임향이 얽혀 있을 때, 쇼뢰는 부모의 이상을 분명히 발견했다. 덮어놓고 숨기는 것은 그녀를 불안하게 할 뿐만 아니라 적의 악행을 부추겼다. 앞으로 아이들은 진실이 고통과 죄책감의 공격을 받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

부담해야 할 상처에 대해 부모는 아이를' 어른' 으로 적절히 대하고 아이에게 진상을 미리 알릴 수 있다. 때로는 독선적인 선의로 상처를 감추는 것보다 훨씬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