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마이크로영화를 만들 수 있습니까?
DvcPro, DvCam, BetaCam, DigiTalBetaCam 등 다양한 등급의 사전 촬영 장비.
조명, 붐, 트랙 및 기타 촬영 보조 장비.
방송급 영화 편집 설비, 고급 애니메이션 제작 설비, 디지털 음악 합성 제작 설비가 있습니다.
전문 스튜디오
둘째, 촬영 준비
1, 삼각대.
삼각대는 초급 촬영에서 중요한 도구로, 많은 경우에 안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어 안정적인 화면을 찍을 수 있습니다. 시중에 있는 삼각대는 매우 많은데, 가격은 수천에서 수십만에 이르기까지 영화와 텔레비전 회사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2. 수동 초점 기능을 사용합니다.
자동초점은 디지털 캠코더로서 매우 실용적인 기능으로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프로페셔널 마이크로영화 촬영은 반드시 수동 초점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는 프로페셔널 카메라 촬영의 전제조건이다. 필드 깊이 위치, 전경 및 배경의 효과를 결정하기 위해 수동 초점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3. 후드.
차양은 비이미징 라이트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고 역광과 측광 촬영 시 안개가 끼는 것을 방지합니다. 앞빛과 옆빛을 촬영할 때 주변의 산란광이 렌즈에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광선촬영이나 야간촬영할 때 주변의 방해광이 렌즈에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차양을 사용하면 빛이 렌즈를 통해 굴절된 후 CCD 이미지 센서에서 생성되는 플레어를 줄일 수 있어 촬영 주체를 더 잘 표현하고 미광이 주체에 미치는 간섭을 줄여 밤에 촬영한 화면을 깨끗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4. 화이트 밸런스 조정.
카메라의 감광 컴포넌트 CCD 는 사람의 눈처럼 빛의 변화를 자동으로 교정할 수 없으므로 흰색 균형 조정에 주의해야 합니다. 다른 흰색 균형을 선택하면 영화의 색조와 표현의 경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자동 화이트 밸런스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빛의 고유 색상에 영향을 주어 독특한 색온도 감각을 잃게 됩니다. 색상 교정을 사용하여 흰색 균형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5, 흔들림 방지 기능.
흔들림 방지 기능을 켜면 촬영 화면의 떨림과 꼬리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셋째, 촬영 요령
평면: 이동 중에 항상 카메라 수준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면이 수평을 유지하지 않으면, 화면에 고정된 수평과 수직 물체 (예: 집, 전봇대, 사람 등) 는 모두 비뚤어져서 불편한 시각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불안정과 불안을 초래할 수 있다. 삼각대로 촬영할 때는 수평을 조정하고 손이나 어깨로 촬영할 때는 뷰파인더의 수평상태를 수시로 조정해야 한다.
정확: 스포츠 촬영 중 정확한 로케이션과 왼쪽 화면 초점을 맞추는 기교, 구도가 정확하고 촬영 시 초점에 주의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림을 흔들 때는 왼쪽 그림을 눌러서 자리를 잡은 다음 처음부터 흔들면 흔들림의 속도가 균일할 뿐만 아니라 촬영 시 구도의 정확성을 겸비할 수 있다.
안정: 스포츠 촬영 중 화면이 안정적으로 유지되어야 하고 흔들려서는 안 된다는 뜻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지러운 느낌이 들면서 심리적인 불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손에 들고 촬영할 때는 한 렌즈에서 숨을 참거나 몸을 기댈 점과 지지점을 찾게 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능한 짧은 초점 거리 카메라 렌즈로 촬영하여 카메라 지터를 줄이세요. 이렇게 하는 것은 어렵고 기초적이다.
균일성: 운동 촬영 중 카메라의 운동 속도가 균일해야 하며 빠르거나 늦으면 안 된다는 뜻입니다. 삼각대로 촬영할 때는 삼각대의 댐핑을 잘 조정하고 손으로 촬영할 때의 촬영 요령을 익히고, 힘차게 증감하는 과정을 통해 동작을 시작하고 중지해야 한다.
확장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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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에 의해 마이크로영화 화면이 드나들 때, 우리는 촬영의 큰 방향에 주의를 기울여 축 쪽에서 촬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두 화면이 맞물릴 때 카메라에 의해' 충돌' 을 당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축법' 은 촬영한 화면에' 점프 축' 현상이 있는지 여부를 말한다. 촬영할 때 카메라의 위치가 항상 주 동작 축의 같은 쪽에 있는 경우 화면의 동작 방향과 배치 방향은 일치하며, 그렇지 않으면 "점프 축" 이어야 하며, 특별한 요구 사항 외에는 점프 축 화면을 조립할 수 없습니다.
2. 한 장면을 찍을 때' 경' 의 발전은 너무 폭력적이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연결하기가 쉽지 않다. 오히려' 장면' 의 변화는 크지 않고, 촬영 각도의 변화는 크지 않아, 렌즈를 조립하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이유로 촬영할 때' 장면' 의 발전 변화에 대해 차근차근 접근해야 한다.
3. 렌즈 조립의 길이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렌즈의 정지 시간은 다르다. 우선 표현할 내용, 시청자의 수용 능력, 화면 구도 등을 고려한다. 원경 중경 등 렌즈의 큰 화면에는 내용이 더 많이 담겨 있어 관객은 배우의 내면활동을 잘 볼 필요가 있어 비교적 오랜 시간이 걸린다.
클로즈업, 클로즈업 등 렌즈가 작은 화면은 내용이 적어 관람객이 오래 걸리지 않아 보는 시간이 짧다.
4. 렌즈 조립의 리듬을 제어하기 어렵다. 영화의 리듬은 배우의 멋진 연기, 카메라의 적절한 전환과 이동, 음악의 조화, 장면의 시공간의 변화를 제외하고는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렌즈의 크기와 양을 엄격하게 조절하고, 렌즈의 순서를 조정하고, 잡동사니의 세부 사항을 제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