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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처사첩" 에 관해서는 정처, 평처, 측처가 있다. 평처와 측처의 수에는 어떤 규정이 있습니까?

현재 많은 소설은 평처를 예로 들어 옛날에는 삼처사 첩, 남자는 일처이평이라고 한다. 사실' 납작한 아내' 라는 단어는 항상 비공식적이고 비공식적인 호칭으로, 법적으로 명시 규정도 없고 인정받지도 않는다.

송 () 나라의 법률은 처첩 () 만 인정하고, 지위가 명확하고, 동등한 아내의 규정이 전혀 없다. 오직 1 아내. 그녀가 죽고 자리를 떠나지 않는 한 결혼은 중혼죄이며 범죄행위이다. 흔들릴 수 없는 아내를 제외하고는 모두 후궁이며, 법은 후궁의 지위가 매우 낮다고 규정하고 있다. 나는 자세히 말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편애받는 놈의 이유, 이유, 평처, 이유라고 부르든, 그녀의 본질은 모두 첩이다. 물론, 첩의 원천은 매우 많다. 높음부터 낮음까지: 1, 명문 첩; 2. 민간인 정백의 딸; 3. 시녀 등 첩; 극빈 가정에 팔린 딸; 5, 배우 6, * * 첩. 처음 두 사람은 좋은 후궁으로 관청에 등록되어 있는데, 일정한 지위가 매우 낮은 가족 부속원으로, 반상전이다. 후자의 종류는 후궁과 여종으로, 매우 비천하며, 여종과 일등이다. 좋은 첩은 아마 소설에서 말한 평처일지 모르지만, 법적으로는 첩으로, 기본적으로 아내를 낚시하게 하는 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민간에서' 평아내' 라는 호칭은 명청 이후에야 나타났다. 평평한 아내와 결혼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보통 상인 (당시 상인의 지위가 낮았던) 이 아니라면 조롱을 받을 수 있지만, 약간의 문화가 있는 가정은 그렇게 할 수 없다. 상인들이 자주 외출하여 장사를 하기 때문에, 기혼 상인들은 종종 다른 지역에서 재혼을 하는데, 그들은 배원과 다른 주택으로 나뉘어 거주하며, 다른 집들은 외실이라고도 불린다.

청나라에는 보통 아내가 한 명, 사랑방이 하나, 다른 것은 첩일 뿐이다. 사랑방의 청나라에서의 지위는 여전히 비교적 높고, 법률의 보호를 받으며, 또한 가정적 지위가 있는 것으로, 반주인에게 속하며, 후궁과는 다르다. 예를 들어, 왕공귀족들은 일반적으로 직계 복진, 측생 복진, 첩에 해당하는 일반 복진, 그들의 자녀들도 직계, 측생, 측생의 비를 가지고 있다.

평처가 법적으로 나타난 것은 청나라 건륭이 40 년 만에 나타난 것으로 조건이 매우 엄격하다. 그것은 건륭 40 년 후 청조의 부칙이 제정된 것으로 외아들이 이방의 후계자를 데리고 편처와 결혼할 수 있게 했다. 단, 외아들이며 겸혼제에만 적용된다는 전제하에. 나중에 산둥 (WHO) 에 따르면, 그가 동시 결혼이라 해도 나중에 결혼한 편처의 지위는 첫 번째보다 낮았다. 건륭 후기 허가에도 정부는 격려하지 않는다. 결혼은 엄격하기 때문에 한 사람당 방 두 개, 며느리 두 명이 한 남자를 즐기지만 실제로는 처제에 속한다. 남자는 한 방에서 밤을 보내야 하고, 한 방의 재산은 다른 방에서 공유해서는 안 된다. 그렇다면 방리미와 구내미의 재산이나 권력이 멀리 떨어져 있다면 갈등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일반 정부는 입양을 지지하며, 그렇게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사실 아르바이트 조건도 엄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