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온라인 법률 자문 - 나상 인터뷰 감감.

나상 인터뷰 감감.

-응? 청동기 시대란 무엇입니까? 게이머에게 청동은 초보자이다. 로댕의 조각' 청동기 시대' 는 인간의 각성, 어리석음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제가 이해하는 청동기 시대는 한 사람이 처음으로 자신을 인식하고 미래의 길을 결정하는 중요한 인생의 순간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청소년과 사춘기는 정말 고무진흙처럼 고통과 꿈 속에서 여러 가지 모양으로 구겨져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동이 우리 생활에 금속 질감을 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과거를 만나고, 자신을 인식하고, 인생의 첫 번째 확고한 순간을 탐구하다.

-응? 로샹은 그가 거리를 걸을 때 그가 알아차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가 자신의 흐름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것은 작은 붉은색이었다. 이것은 특히 이상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내 마음은 두려웠다. 내가 이런 영향력을 남용할까 봐, 내가 통제할 수 없을까 봐, 내가 미련을 가질까 봐 두려웠다.

그는 왜 줄곧 자신의 심리상태를 차별하는가? 그는 만우절을 축하하는 것은 남을 속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다른 사람의 우롱을 받아들이기 위해서라고 대답했다. 우리는 자신의 어리석음과 한계를 인정하고, 항상 자신의 인생을 바보로 만들지 말라는 것을 상기시켜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응? 낭만을 위해. 그는 사람은 영원히 낭만적일 수 없고,' 낭만' 이라는 단어는 영원히 물의 가장자리에 있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렇게 계속하면' 익사' 하고 파괴될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여전히 ​​규칙 시스템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그 집 공자는 70 세가 되어서야 마음대로 하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법률을 넘지 않았다.

나 자신을 위해. 저는 잘난 체합니다. 조금 읽으면 주변 사람들을 소홀히 하고, 각종 모임에 참석하고, 모임에서 말을 하는 것 같다. 분쟁이 발생하면 결국 내가 이길 것이다. 하지만 나는 내 마음이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때로는 고통스러울 때도 있고, 나를 업신여길 때도 있다.

약자에게. 때때로 표면적인 약자는 내면의 강자이다. 그들은 우리의 마음을 간파할 수 있지만, 그들은 진실을 말하지 않는다. 우리는 때때로 거짓된 도덕감으로 내면의 두려움을 감추기도 한다. 그는 지식이 책에서 현실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진정한 법칙은 추상적인 논리가 아니라 생동감 있는 이야기다. 공정성과 정의는 책에 반영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모든 사건에서 호응을 받아야 한다. 그가 이 문제를 깨닫기 시작했을 때, 그와 동료들은 학생들을 법률 원조에 참여시키기 위해 법률 클리닉 과정을 개설했다.

-응? 아이를 위해서. 그는 일부러 아이에게 무엇을 주입하지 않을 것이다. 다만 그가 착한 사람이 되어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진정으로 찾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그리고 "외로움" 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생활 속의 중대한 좌절에 대하여. 그가 말하길, 당신이 어디로 가는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의 고난을 목격한다면, 당신은 인간의 힘이 정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그리고 저는 삶을 두려워하기 시작했습니다. 너는 더 이상 집회에 참석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모임에서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술도 적게 마신다. 외부인은 네가 예전만큼 재미있지 않다고 생각한다 ~ 하지만 너 자신이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확실한 평화와 감각을 갖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옳았다는 것이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불평을 들을 수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몇 년 후에도 지금의 너를 바라볼 것이다. 만약 네가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너는 네가 이 모든 것을 가질 자격이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보답을 생각했다. 그 후로 법반에서 나샹은 더 이상 법률이론과 시험 기교의 전파에 그치지 않고, 점점' 냉법' 을 구체적인 사람, 생생한 생명, 무거운 운명과 연결시켰다. 법과 인생에 대한 그의 사고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공정성과 정의를 위하여. 우리가 어떤 도구로도 그린 원은 원이 아니다. 하지만 원의 개념이 존재합니까? -네. 마찬가지로, 왜 우리의 모든 법률가들이 공정성과 정의를 추구해야 하는가? 공평은 객관적으로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끊임없이 우리의 심금을 울리며, 우리가 닿을 수는 없지만, 마음속으로는 그것을 동경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를 정의라고 합니다.

-응? 최종 목표를 위해. 하루를 잘 보내고, 고상하지 말고, 원망하지 말고, 지금의 극본을 잘 연기하고, 자신의 마음속의 벤치마킹을 향해 전진하라.

-응? 교통에 직면하다. \ "당신은 잊혀질까 봐 두려운가요? 클릭합니다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물론이죠. 그러나 잊혀지는 것은 불가피하고, 잊혀지는 것은 통제할 수 없는 사건이므로, 우리는 낙관적이고 개방적인 옵션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는 통제 가능한 사건에 대해 신중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나는 지금 영향력이 좀 있지만, 득의양양하게 체면을 잊고 남용하지 마라.

-응? 신분에 직면하다. "단 하나의 정체성 만 기억할 수 있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선생님입니다.

Luo Xiang 은 말했다: 운명의 축복이 없다면, 당신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우리 모두 이 말에서 깨우침과 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