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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편찬 제목 (예 있음) 과 답안을 구하다.

도덕적 재배 및 법적 근거 (코드 3706) 단일 주제; 1-5 dbbcbd: 6-10 DD ADB11-15 bcad 31ABCD 32 ad 33bd 34 BCD 35 Abd 36 ABCD 38 BCD 38 ABCD

간답: 1. 인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조건과 방법을 어떻게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까? 1. 사회 주도 가치관과 일치하는 삶의 가치 목표를 선택하는 것은 사람들이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정신적 기둥이다. 2. 자각적으로 자아의 주관적 자질과 능력을 제고하는 것은 인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중요한 주관적 조건이다. 3. 의식적이고 목적이 있는 창조적 실천은 인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근본적인 방법이다.

둘째, 사회주의 도덕 건설과 사회주의 법률 규범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1. 사회주의 도덕과 사회주의 법률은 서로 연결되어 상호 보완적이다. 2. 사회주의 덕치와 사회주의 법치가 서로 보완해 서로를 촉진한다. 3. 사회주의 도덕과 사회주의 법률은 내용상 서로 연계되고, 서로 조화를 이루며, 기능적으로 서로 보완하고, 서로 촉진한다. 셋째, 좋은 개인 도덕 형성의 의미를 간략하게 설명한다. 개인 도덕 건설의 목표는 사회 구성원의 양호한 개인 도덕을 양성하는 것이고, 개인 도덕 건설과 사회 도덕 건설이 서로 보완되는 것이다. 좋은 개인 도덕의 형성은 사회주의 도덕 건설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1, 좋은 개인 도덕의 형성은 사회주의 도덕 건설의 목표이다. 2. 좋은 개인 도덕의 형성은 개인의 정신 경지 향상과 전면적인 발전의 요구이다. 요컨대, 좋은 개인 품성의 배양은 개인의 수양의 목적일 뿐만 아니라 사회 교육의 임무이기도 하다. 모든 사회 구성원은 좋은 개인적 자질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4. 당의 지도력, 인민이 주인이 되는 것과 법치국의 관계를 약술하는가? 1. 당의 지도자는 인민이 가장을 맡고 법에 따라 치국을 통치한다는 근본적인 보증이다. 2. 인민이 주인이 되는 것은 사회주의 민주 정치의 필수 요건이다. 3. 법치국은 당이 인민을 이끌고 국가를 다스리는 기본 방략이다. 5. 법률 해석 소개: 법률 해석의 주체와 해석 효과에 따라 공식 해석과 비공식 해석으로 나눌 수 있다. 공식 법률 해석에는 입법 해석, 사법 해석 및 행정 해석이 포함됩니다. 첫째, 논문 문제 1) 이상과 신념은 무엇입니까? 1 이상은 사람들이 실천에서 형성하는 미래에 대한 동경과 추구이며, 사람들의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이 분투 목표에 집중된 표현이다. 신앙은 사람들이 어떤 관념이나 사물에 대해 믿고, 일정한 인식을 바탕으로 실천에 옮기는 태도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믿음은 인간의 지식, 감정, 의지의 통계적 표현이나' 합금' 이다. 3 인생에는 이상과 신념이 필요하고, 이상과 신념은 인생의 정신 가이드이며, 정신적 동력이며, 정신적 기둥이다.

2) 애국주의의 과학적 내포를 논술하다. 애국주의란 무엇인가? 결론적으로 애국주의는 조국에 대한 깊은 감정이며 조국에 대한 책임이며, 개인의 운명과 조국의 운명을 밀접하게 연결시키고, 개인과 국가, 개인과 민주적 관계를 조정하는 도덕규범이며, 각 민족을 격려하고 단결시키는 중대한 정치 원칙과 정신적 버팀목이다. 1, 애국주의의 가장 기본적인 내용은 조국에 대한 충성과 사랑이다. 조국 산하를 사랑하는 것은 애국주의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조국은 결코 추상적이고 공허한 개념이 아니다. 우선, 우리 발 아래의 광활한 땅이며, 우리가 스유스에서 태어난 고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조국에 대한 우리의 사랑은 우리를 양육하는 이 땅에 대한 가장 소박하고 진실한 사랑에서 비롯된다. 인민을 사랑하는 것은 애국주의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우리 조국이 귀여운 이유는 광활한 땅, 장려한 강산, 풍부한 물산이 있기 때문만이 아니라 수많은 근면, 용기, 선량, 총명한 인민들이 대대로 이 땅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애국은 애국주의의 필연적인 정치적 요구이다. 조국의 금수산강, 자신의 골육동포, 민족의 찬란한 문화는 모두 우리가 사랑할 만한 것이지만, 언제나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나라와 관련이 있다. 셋째, 새로운 시대의 애국심의 기본 특성에 대해 논의합니다. 신시기의 애국주의는 역사상 가장 높은 형태의 애국주의이다. 이전의 애국주의와 비교해 볼 때, 그것은 반드시 자신의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신시기 애국주의의 주제 요구와 일치하며, 주로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나타난다: 1, 애국주의와 사회주의를 사랑하는 통일. 2. 애국주의와 중국 * * * 산당의 통일된 지도자를 옹호하다. 애국주의와 경제 세계화 참여의 통일. 4. 애국주의와 민족정신을 고양하는 통일. 5. 애국주의와 시대정신을 선양하는 통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