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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성실" 을 할 수 있을까요? 당신의 건의를 주세요.

마음속 깊은 곳

이 두 마음 깊은 곳은 진정한 자신감입니다.

나는 내가 평범한 사람이라고 믿는다. 고민이 충분하고 선근이 많지 않다.

삼계를 두루 돌아다니며 불집을 나서지 않는다.

우리 자신의 상황은 어떻습니까? 일반인을 걱정하는 것이고, 선근이 없으면 3 계 불집에서 나올 수 없다.

우선, 우리는 자신이 능력이 없고 능력이 없다고 믿어야 한다. "나는 경을 읽고, 주문을 외우고, 절을 하고, 산을 등지고 앉을 것이다." 당신은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면 정토종과의 인연이 약해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정토법을 배우려면 먼저 자신을 낮춰야 한다. 자신을 낮추는 것이 아니다. 바로 당신입니다. 그런 다음 자신이 힘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다른 사람의 힘에 의지하게 됩니다. 그렇죠? 사람마다 약간의 체면이 있고, 학불도 체면을 가지고 들어간다. 만약 네가 어쩔 수 없다면, 너는 도움을 구하고 싶지 않다. 정말로 탈출구가 없다는 것을 알 때까지 도움을 청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면 너는 염불 이 일에 대해 이런 관점을 가질 수 없다. 우리는 처음부터 3 계 6 도를 떠날 수 없었다.

어떤 사람들은 첫 번째 점을 쉽게 믿을 수 있지만, 그는 두 번째 점을 믿지 않는다. 첫 번째 요점은 기계 확신입니다. 저는 기초가 약한 사람이라, 제가 어떤 방법도 배울 수 없다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두 번째 요점은 무엇입니까? 아미타불은 어떤 불법도 고칠 수 없는 그런 사람을 구해서 그를 위해 6 자 이름을 만들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기계에 대해서는 반드시 그에게 불가사의한 구원을 주어야 그가 정토불법을 받아들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나는 가난하다. 그렇다면 아미타불의 구원을 믿지 마라, 정토법문은 그렇게 말하지 않는다. 둘째:

저는 아미타불 벤홍의 서원을 믿습니다.

그리고 이 이름은 10 개로 떨어지고, 이런 식으로 사라지죠.

의심의 여지가 없는 생각조차도. 옛 이름이 깊다.

첫 번째 점을 믿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첫 번째 요점은 반드시 두 번째 점을 결합해야 한다. 이것은 정토종의 자신감이다. 이 두 번째 편지-편지 아미타불 서약-첫 번째 편지에서 나 같은 중생이 범부의 속자를 불쾌하게 하고 아미타불의 이름을 열 번 이하로 읽어도 여한이 없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믿지 않는다. 그가 뭐라고 했나요? "염불은 쿵푸와 삼매를 이루어 죽을 수 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자신감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부처님은 살 수 없습니다." "그럼 두 번째 자신감은 없겠네요.

정토 불법의 신앙은 양자의 결합이다. 나는 내가 인간이라고 믿는다. 이렇게 평범한 사람이 염불하면 반드시 죽을 것이다. 나는 그가 스님이라고 믿지 않는다. 경을 읽고, 명상을 하고, 깨달음을 얻고, 염불만 하면 죽을 것이다. 아니, 나 같은 중생은 염불이 반드시 죽을 것이라고 믿는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성구를 공부해야 한다. 환자가 진찰을 받는 것처럼, 우선 자신이 환자라는 것을 믿어야 한다. 만약 그가 자신이 환자라고 믿지 않는다면, 왜 진찰을 받으러 와야 합니까? 우선, 저는 제가 환자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죠? 자, 진찰하러 오세요. 만약 의사가 너에게 이 병의 그 병을 알려주면, 너는 믿어야 한다. 믿지 않으면 보러 오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부처를 배우고 자신이 사악한 일반인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보세요, 저는 평범한 사람이지만 그렇게 나쁘지는 않아요. 나는 경을 읽고, 주문을 외우고, 고백하고, 뭐든지 할 수 있다. 너 혼자 이렇게 많이 가지고 있어, 마치 한 환자가 의사에게 가서 이렇게 말하는 것 같아. "의사 선생님, 제가 좀 아프긴 하지만, 제 눈은 움직일 수 있고, 손도 움직일 수 있어요. 저는 여전히 건강해요. "지금은 당신의 건강이 아니라 당신의 질병에 관한 것입니다. 만약 네가 무술 시합에 참가하러 간다면, 코치에게 이렇게 말해라. "봐라! 본인은 몸이 아주 좋고, 무공이 좋고, 몸이 건강합니다. \ "아무것도. 너는 진찰하러 왔다. 너는 단지 나에게 너의 병세를 알려주기만 하면 된다.

정토법을 배우자. 우리는 이것과 같습니다: 나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아미타불이 날 구해줄 거야! 아미타불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좋아요. 제 6 자 적전약을 먹으러 오세요. 다 잘 됐어요. 이 약은 너의 병을 고칠 것이다. 걱정하지 마, 먹으면 좋아질 거야. " 그렇다면 중생은 우리와 마찬가지로, 6 명의 이름은 특별히 우리에게 읽어주는 것이고, 염불은 곧 생활할 것이다.

"응, 나는 믿는다, 남무아미타불을 읽는다. 클릭합니다 맞아요.

돌아와서 소원을 빌다

세 사람은 염원심으로 돌아갔고,

내가 한 모든 선근은 내가 죽고 싶은 소망으로 돌아갈 것이다.

옛 이름은 소원으로 돌아간다.

세상의 선이든 세상의 선이든, 네가 하는 모든 일은 남에게 부탁하기 위해서도,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도 아니고, 죽음을 위해서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본심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이런 귀의불의 소원은 "염불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또 다른 선근을 고치려 한다" 는 말이 아니다. 아니요, 이것은 우리가 정토와 접촉하기 전에 수행한 모든 선근이 전문적으로 염불한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과거에 늘 깨달음을 구하거나 다른 사람의 축복을 빌었다. 나는 그렇게 요구하지 않는다. 나는 그 공덕들을 모두 되찾고 싶다. 나는 정토에서 살고 싶다. 나는 오늘부터 염불을 전공한 후 반드시 선을 행하고 덕을 쌓고 삼보를 베풀 것이다. 목적은 세상에 복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내세로 돌아가는 것이다. 나는 염불이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최선을 다할 것이다.

자연은 세 개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이 세 가지 마음으로, 당신은 태어났습니다.

마음 하나 없으면 살 수 없다.

만약 네가 세 개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살 수 있을 것이다. 세 개의 마음이 하나가 부족하면 너는 살 수 없다.

삼심도 설명했다. 하나는 진심이고, 둘째는 깊고, 셋은 소원을 빌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보고 조금 걱정한다. "오, 난 마음이 없어서는 안 돼. 나 마음 세 개 있어? " -응? "걱정돼요. 사실 이것은 매우 간단하다. 만약 네가 일정한 마음을 가지고' 남무아미타불' 이라고 말한다면, 너는 가득 찬 삼심이다.

우리는 전문적으로 이름을 지었지만, 이렇게 염불하면 부처님의 서원에 의지하여 반드시 죽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마음이 있으면 우리는 세 개의 마음을 가질 수 있다. 왜요 첫 번째 요점은 진심이고, 진심이며, 아미타불의 서원에 전적으로 의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도 성의이고, 네가 잡무를 하는 것은 당연히 성의가 아니라, 삼심이심이다. 나는 전생을 의심하지 않고 아미타불의 구원을 의심하지 않는다. 이것은 마음속 깊은 곳이다. 우리가 염불하는 것은 극락세계에서 죽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귀의의 마음이라고 한다. 아래에서 하나하나 설명하겠습니다. 염불은 반드시 살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염불은 당연히 삼심이심이다.

성의가 없다면, 입으로 부처를 읽지만, 부처를 읽을 때 살 수 없다고 느끼고 잡수를 할 수 있다. 물론 살 수는 없다. 깊은 마음이 없으면 깊은 신앙이 없다. "믿음" 은 두 가지로 해석될 수 있다. 첫째, 자신이 죄악이 깊은 필사자라는 것을 믿는 것이고, 둘째, 아미타불의 서원은 이런 필사자들을 구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믿으며, 자신의 이름을 읽으면 반드시 죽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렇지 않다면, 예를 들면, "내가 염불하면 나는 죽는다. 그러나 그것은 덕이 있는 사람이 죽을 수 있다. 나 같은 죄가 깊은 일반인은 아마 안 될 것이다. " 나는 세 번째로 소원을 빌었는데, 너는 극락세계에 가고 싶지 않다. 염불은 반드시 살아야 한다고 믿지만, 염불죄가 있는 일반인도 반드시 살아야 한다고 믿지만, 너는 살고 싶지 않고, 깨달음을 구하거나, 이 세상에서 열매를 맺으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식으로, 당연히 살 수 없다. 삼심은 일심보다 못하며, 태어날 수 없다.

부처를 계속 염원하는 사람은 당연히 세 가지 마음이 있기 때문에 "불교도에게는 반드시 세 가지 마음이 있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그들은 줄곧 염불해 왔고, 마음속에 의혹이 없었다. 그들은 진실하고, 깊이가 있고, 기꺼이 결정을 내려야 한다. 마음속에 의혹이 있으면 가르침을 듣고 자신감을 북돋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