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화가는 누구입니까?
틴톨레토 틴톨레토
딩톨레토는 베니스에서 태어나 염색공의 아들이다. 그는 고향에서 오랫동안 살면서 브러시로 도시의 정원과 교회를 장식했다. 그는 티향에서 배운 적이 있는데, 티향의 화려한 색채와 미켈란젤로의 단단한 몸매를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피카소 파블로 피카소
피카소, 스페인인, 어려서부터 비범한 예술적 재능이 있었다. 미술 선생님인 아버지는 미원에서 엄격한 회화 훈련을 받아 조형능력이 탄탄하다.
그의 일생의 회화 방법과 풍격은 몇 차례 변화되어 여러 시기, 즉 푸른 시기, 장미 시기, 검은 시기로 나뉜다.
고갱 폴 고갱
고갱은 프랑스 후인상주의의 3 대 거장 중 한 명이다. 그의 그림은 시작이 늦었고 시작은 일찍 시작되었지만, 그는 형식의 단순화와 색채의 장식 효과를 추구했지만 여전히 인상파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그는 고대 이집트 회화에 흥미를 느꼈을 뿐만 아니라, 여전히 원시 부족에 살고 있는 원주민들의 풍습과 예술을 알고 싶어 했습니다. 그는 원시 인류 생산의 가장 높은 패러다임이라고 불린다.
레빈 엘리아 예피모비치 레빈
러시아 현실주의 화가 레빈과 프랑스 화가 모네는 모두 19 세기 말 유럽 예술사에서 주목할 만한 중요한 인물이다. 그들의 예술은 유럽의 동양과 서양에서 각각 풍요를 이끌고 있으며, 영향은 20 세기 전체로 확대되었다.
헨리 시어도어 루소
아마추어 화가에서 현대 약필의 대가가 된 루소는 자습에 성공한 전형적인 화가이다. 그의 작품은 현실과 꿈을 융합하여 자연과 원시적인 순수함으로 가득 차 있다.
달리 엘살바도르 일보
달리, 초현실주의 중심에 도사리고 있는 극객은 스페인 카탈로니아에서 피카소와 미로의 영감을 받았다. 그의 독특하고 독립적인 예술은 본 세기의 화단에 많은 광채를 더했다.
밀러 강제론 밀러
밀러는 19 세기 현실주의의 걸출한 대표화가이다. 그는 농촌에서 어린 시절과 청년시절을 보냈다. 그는 농촌에서 생활하고 일하는 사람들에게 깊은 이해와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기쁨과 고통을 이해하고, 그들의 신앙과 편견을 맛보며 밀러를 위대한 전원화가로 만들었다.
휘씨 앤드루 와이즈
안드레아 와이스는 미국의 20 세기 가장 위대한 화가 중 한 명이다. 미국 시골 자연인물을 그린 그의 그림은 섬세한 현실주의 스타일로 인간과 자연의 교류와 조화를 보여 주며 소박한 주제는 시골과 자연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르누아르 피에르 아우구스트 르누아르
르누아르는 유명한 인상파 화가이다. 빛의 감각에 대한 추구에서 그의 그림은 고전 전통과 인상파 그림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밝고 투명합니다. 햇빛 아래 풍만한 여자, 순진한 아이, 목욕하는 소녀, 르누아르의 붓 밑에는 따뜻하고 밝고 매혹적인 환상적인 매력이 가득하다.
샤갈 마르크 샤갈
샤갈은 20 세기의 매우 친화력이 뛰어난 위대한 화가이다. 러시아에서 태어나 프랑스로 귀화한 유태인 혈통의 샤갈은 순수함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생활, 사랑, 예술에 감성적으로 직면한다
프랑코 모딜리아니의 아미디오 모데리안
멘바나스 왕자 프랑코 모딜리아니는 36 살밖에 살지 못했다. 로마의 유명한 유대인 가정에서 태어나 평생 생활과 사랑을 추구했다. 유대인 특유의 민감성과 이탈리아 예술의 전통과 뿌리가 그의 그림과 석조에 영향을 미쳤다.
칸딘스키 바실리 칸딘스키
19 10 년 동양계 (할머니는 몽골 공주) 를 가진 칸딘스키가 예술사 최초의 순수 추상화를 그렸다. 30 세에 그림을 배우기로 결정한 칸딘스키는 고정된 회화 패턴에 거의 머물지 않고 항상 자신의 창작을 생각하고, 검토하고, 추진한다.
코로장-바티스트-카미예 콜로
프랑스 예술사에서 코로는 19 세기의 가장 뛰어난 풍경화가로, 그는 푸산, 클로드 로린과 함께 17 세기 프랑스 3 대 풍경화가라고 불린다. 코로의 풍경화는 흐릿하고 시적이 풍부하다. 아침 상큼하고 부드러운 빛이든 저녁 녘에 금빛이 흩날리는 호수와 산색, 도화원의 아름다운 꿈은 모두 동경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일로 존 마일로
마일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났고, 그의 초기 예술은 세샹의 영향을 받아 입체주의와 초현실주의의 세례를 거쳐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로 발전했다. 이 책은 미로의 초기 작품과' 네덜란드 내부',' 별자리' 등 일련의 대표작을 모아 독특한 조각품을 담고 있다.
작품과 그들의 전기는 마일로의 독특한 예술을 분석하기에 충분하다.
더피 라울 두비
라울 두피는 20 세기 초 현대회화사 초기 야수파의 일원으로 창작다원화된 예술가이다. 그림 외에도 그의 예술 분야는 태피스트리, 벽화, 천 디자인, 도자기 창작까지 확장되었고, 발랄한 곡선의 사용은 새로운 유행 디자인의 선구자가 되었다.
뭉크 에드워드 뭉크
북유럽 표현주의의 선구자인 머크는 노르웨이의 유명한 화가로 스타일이 독특하다. 그의 어린 시절은 죽음과 질병의 그늘에 거의 가려져 있었다. 이런 끔찍한 경험은 그의 머릿속에 깊은 인상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간접적으로 그의 그림의 영감의 소재가 되어 머크가 서구 현대회화사에서 독보적이었다.
데가 에드거 데가
성격이 괴팍하고, 다른 사람과 친구를 사귀지 못하는 데가는 모순, 냉막, 은둔의 종합체이다. 그의 예술 세계에는 르누아르가 강조한 즐거움과 유순함도, 반 고흐의 연민과 자멸도 없었다. 그는 냉엄하고 예리한 관찰력으로 인물 동작의 순간적인 인상을 그려 생동감 있는 매력을 뽐냈다.
마티스 헨리 마티스
마티스와 피카소는 모두 20 세기 현대예술의 거물이다. 야수파는 20 세기 회화 혁명을 이끌었다. 마티스를 비롯한 야수파 화가는 빨강, 파랑, 노랑, 녹색 등의 색채로 단순한 이미지의 자연적 본질을 표현하고 내면의 진지한 감정과 장식 효과를 묘사하며 놀라울 정도로 자유롭고, 분방하고, 화려하고, 균형 잡힌 작품을 만들었다.
브랙 조지 브랙
브랙과 피카소는 입체파 예술의 두 개척자 대표로 함께 그림을 그리고 자연의 시각적 형식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모색하며 독특한 이론과 뛰어난 혁신 회화가 현대 예술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피터 몬드리안은 몬드리안에 있습니다.
몬드리안은 20 세기 기하학 추상예술의 대가로 네덜란드 3 대 화가 중 한 명이다. 네덜란드 화파, 인상주의, 표현주의의 세례를 거친 후, de stijl 은 19 17 에서 창립되어, 그의 독특한 구도 이념을 발전시켜 그림의 기본 요소와 도형의 배열을 결합하여 독특한 새로운 조형예술을 세웠다.
모네 클로드 모네
모네는 인상파의 가장 대표적인 화가이다. 그는 장수 (86 세) 뿐만 아니라 그림 수도 놀랍다. 그는 종종 서로 다른 시간에 같은 그림의 주제를 그려내고, 각기 다른 장면과 분위기를 그려내며, 빛과 색의 휘황찬란함과 선명함을 드러내며, 현란한 빛과 색채의 교향시로 얽혀 인상주의의 절정을 창조했다.
세잔폴 세잔
세잔은 프랑스 로벤스에서 태어나 법률을 공부한 후 예술에 투신하였으며, 그의 모든 예술 인생은 자연과의 접촉에서 비롯되었다. 그는 "자연은 표면이 아니라 깊이가 있다", "색채가 풍부하고 화면이 자연스럽다" 고 생각한다.
파울러 알브레트 파울러
파울러
독일의 화가. 147 1 2 1 년 5 월 26 일 뉘른베르크에서 태어나 20528 년 4 월 6 일 같은 곳에서 죽었다. 그의 조상 헝가리는 어려서부터 아버지와 함께 금은공예를 배웠고, 후사는 판화가 M. Wohlgemuth 에서 나왔다. 성인이 되자 그는 베니스와 네덜란드에 갔다.
C 베레니 등과의 우정은 매우 견고하여 르네상스 예술의 기교와 이론을 충분히 흡수했다
웨시몬 우에
프랑스 화가. 17 세기 상반기 프랑스 궁중 고전 예술의 주요 대표.
그는 종종 루이 13 세를 찬양하기 위해 신화 또는 종교 주제를 사용하여 지배 계급의 호의를 얻습니다.
호베마 메인 델트 호베마
Hobe ma 는 17 세기부터 네덜란드에서 산수화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났는데, 그중 가장 큰 성취는 Jaya Ruisdale 과 hobe ma 였다.
토마스 헵스보로 토마스 헵스보로
토마스 게인스버러 (Thomas Gainsborough) 는 18 세기 호가스에 이어 영국 화단에서 눈에 띄는 천재 화가다. 그는 독서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일반 중학교도 다 읽지 못했지만, 그는 "묘한 말 연주" 였다. 비록 그는 사람을 대신해서 글을 쓰지 않았지만, 그가 친한 친구에게 쓴 편지를 보면 그와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샤르단의 장 바티스 시메온 샤르단
782 년에 샤르단의' 붉은 빛' 과' 식기장' 이 프랑스에서 열린 청년 화가 전시회에서 전시되었다.
이 두 작품은 Rajilekh 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같은 해 샤르단은 미술학원 원사로 받아들여졌다. 나중에 그는 기교적인 정물화를 그렸고, 애정이 가득한 펜으로 그의 가정생활을 묘사했다.
디에고 로드리게스 데 실바 벨라스케즈, 빌라크루즈의 지점.
Velasguizhi 가 이탈리아에 두 번째로 간 것은 1649 에 있다.
이탈리아에서는 유명한 교황 인노슨 10 세 초상화가 이탈리아에서 완성되었다. 그의 얼굴에는 한순간 강한 모습을 보였지만 의자에 놓인 두 손은 힘이 없어 보였다.
약점. 화가는 교묘하게 이 점을 잡았다.
클람스 이코 이반 니콜라예비치 클라스코이
크람스 코이가 그린 톨스토이 초상화는 깊은 인민 기본 초상화를 가지고 있으며,' 큰 사자' 의 이미지는 매우 충실하고 소박한 방식으로 후세를 위해 보존되었다.
갈석북채의 북재승
갈석북재는 풍부한 정력, 대담한 상상력, 정교한 회화 기교, 70 년간의 창작 생애로,' 복월산 36 경' 판화를 포함한 대량의 가작을 남겼다.
장 장 장 (한스) Arp
일명 한스 에이프 (1887 년 후스터에서 태어났다)
10 은 이상한 문자 중 하나입니다. "괴물" 은 아마도 그의 가장 적합한 단어를 총결하는 것일 것이다. 그러나 그는 화학적으로도 간단한 물질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본명으로 이름을 지을 수밖에 없다.
아폴리넬 기욤 아포리네
로마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사망한 그의 공훈 중 하나는 보들레르를 비롯한 19 명의 시인이 세운 훌륭한 전통을 만세로 만드는 것이다. 이 전통은 그들의 활동 중 가장 좋은 부분으로 조형예술, 특히 그 시대의 젊은 예술을 찬양하는 것이다.
차코모 발라 차코모라
이탈리아 화가 자코모 발라 (187 1 토리노 출생) 는 미래주의에서 가장 뛰어난 인물이다. 그는 처음에 학원파 화가로 등장했고 당시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파리에서의 그의 짧은 체류로 인상파와 분판이 항상 색채와 빛에 대한 열정적인 흥미를 나타냈다.
폴 델보 폴 델보 (배우)
1897 벨기에 안토와네트에서 태어났습니다. 이 화가는 오랫동안 자신의 예술길을 탐구해 왔습니다. 1935 정도 될 때까지, 그는 모두 새로운 인상주의와 표현주의 사이를 배회했다.
에드거 에드거 데가
에드가 데가 (1834 ~ 19 17) 는 파리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태어나 은행가 아우구스트 데가입니다. 마네와 마찬가지로, 그는 태어날 때부터 대자산계급이었다. 고전주의에 대한 그의 강한 흥미와 그의 신중한 행동은 그의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것 같다.
에리히 헤켈 에리히 헤켈
이 독일 화가는 작센도번, 1883 에서 태어나 다리사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그의 정사각형과 뾰족한 유화는 학교의 풍격을 반영했고, 그의 유화는 그의 대가급 판화의 영향을 받았지만, 그의 작품은 구조가 아닌 강한 감정을 전달했다.
아우구스트 마이크, 아우구스트 마이크 (1887- 19 14)
루르 지역에서 태어난 메스는 샴페인 주 퍼스에서 살해되었다. 그는 쾰른과 본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고, 디젤도버 미술학원에서 그림을 공부했다. 파리에 머무는 동안 그는 프랑스 회화, 즉 인상파, 야수파, 입체파를 접하게 되었다.
마가렛 레이니 프랜은요? Ois Ghislain 마그리트
마그리트는 1898 년 벨기에 레이시나에서 태어나 0929 년 미래주의와 입체주의에 대한 짧은 연구를 한 후 초현실주의 유파에 가입했다. 그는 파리에서 5 년을 살면서 폴 엘루아의 좋은 친구가 되었다. 대부분의 초현실주의 화가 앞에서 그는 자동적으로 편협한 활동을 하며 안드레 브레튼이 제시한' 순수한 실내' 모델을 참고해 꿈을 탐구했다.
카시미르 말레비치, 카지미르 말레비치 (1878- 1935)
키예프에서 태어나 레닌그라드에서 사망한 그는 먼저 후인상주의와 야수파의 영향을 받았고, 나중에는 라리오노프와 러시아 선봉파 시인을 알게 되었다. 그들의 도움으로, 그는 19 15 년에' 지상주의 선언' 을 작성했다. 46660.686686661
에드워드 마나이 (1832- 1883)
마네는 파리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죽었으며, 전기에서 인상주의의 원조로 불린다. 그는 운명 창조의 전형이다. 그는 수세기 동안 낡은 원칙과 전통의 자유주의 요소 간의 충돌과 조화의 결과인가?
프란츠 마크 프란츠 마크 (1880- 19 16)
독일 화가가 리틀 (Bavier) 에서 태어나 베르됭 전투에서 죽었다. 그는 뮌헨 화가의 아들이다. 1900 년, 그는 그림에 투신하여 미원에 보고하기로 결정했다.
앨버트 마르케 앨버트 마퀴트 (1875- 1947)
보르도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죽었다. 그는 일찍 파리에 와서 1897 의 친구 마티스와 함께 구스타프 아커힐름 모로를 따라 그림을 공부했다. 그의 시작은 매우 어렵다. 생계를 위해 그와 마티스는 1900 엑스포를 위해' 현대스타일' 부분을 장식했다. 1 년 후, 그가 그린 풍경과 신체 체조는 이미 이 보르도 청년이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아메드 오찬방의 아메드 오찬방
1886 산쿤틴에서 태어났습니다. 스페인에서 전통 학업을 마친 후 그는 고향으로 돌아와 스케치 학교에 자주 갔다. 사람들은 그에게 드라투르의 정교한 분채화를 모사하라고 했다. 그는 솔리드 분필로 가득 찬 그의 큰 그림 상자 안에 만년필 한 자루도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그는 "하늘의 파란색과 인체의 섬세한 색은 모두 더 중성적인 색에서 변하는 중간 색이다" 고 확인했다.
앙드레 보샹, 앙드레 보샹
정원사인 안드레 부샤르 (앤드루발 주 르노 성에서 태어났고, 1873) 는 창세기의 인물이다. 그러나 그는 신동이 아니라 자녀와 손자가 가득한 노인이다. 그가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 때는 이미 46 세였지만, 그는 즉시 자신이 성서, 신화, 심지어 역사 이야기를 구현한 천재의 대가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존스 클레멘트 오로즈코 존스 오로즈코 (1883- 1949)
멕시코 세바스에서 태어난 랑과 디 예고 리베라는 멕시코 현대화의 원조로 볼 수 있다.
로랑 우도 롤랜드 우도
1897 파리에서 태어나 2 차 세계대전 동안 경이롭지 않고 자연스럽게 유명해진 화가로' 시의 현실'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인상주의의 최종 산물이라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폴 세루시예 폴 세리시에 (1863- 1927)
파리에서 태어나 몰리로 사망했고, 이론가로서의 세르지오는 그가 화가라는 것을 잊게 하여 그의 이론적 이익의 희생양이 되었다.
조지 수라 조지 수라 (1859- 189 1 년)
파리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죽었다. 그의 일생은 몇 개의 날짜로 요약할 수 있다. 이 날짜는 큰일의 날짜가 아니라 작품 창작의 날짜다. 그의 짧은 일생의 큰일은 그가 밤낮으로 투입한 위대한 작품과 그의 모든 발명이기 때문이다.
지노 세프리니 지노 세프리니
이탈리아 화가 지노 세베리니는 1883 년 코토나에서 태어났다. 그는 190 1 년 로마에서 이후 미래주의 이론가 보추니를 만났다. 이듬해에 그는 바락을 만났고, 후에 바락은 그의 계몽 선생님이 되었다.
폴 시네크 폴 시그나크 (1863- 1935)
그는 파리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죽었으며, 그림, 과학, 문학, 정치에 집착하는 광신자였다. 한마디로 그는 그의 시대를 사랑했다. 그는 항상 가장 철저하고, 가장 강하고, 가장 행복하며, 화가가 아닌 브르타니 선원과 더 비슷하다.
알프레드 시슬리 알프레드 시슬리 (1839- 1899)
파리에서 태어나 몰리에서 죽었다. 그는 모네와 함께 순수한 인상주의의 진정한 대표이다.
매튜 스미스의 매튜 스미스 경입니다.
1879 영국 핼리팩스에서 태어나 맨체스터 미술학원에 먼저 입학한 뒤 슬래드 학교에 들어가 그림을 공부했다. 19 10 년 파리에 와서 프랑스와 영국에서 살면서 런던 화파 회원이 되었다.
윌리엄 보메스터 윌리 보메스터
1889 슈투트가르트에서 태어났는데, 본토스타일이 가장 적고 유럽 스타일이 가장 많은 독일 화가일 수 있습니다. 독일 현대화가는 독일 표현주의와 많은 연관이 있어 그에게 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다.
그레이엄 서덜랜드, 그레이엄 서덜랜드
1903 런던에서 태어나 골드스미스 예술학교에서 공부한 후 그는 주로 동판화로 환각적인 풍경과 판타지 그림을 만드는 데 주력했다. 그의 예술은 윌리엄 블레이크와 그의 제자 새뮤얼 팔머 (1805- 188 1) 의 영향을 받았다.
콘스탄스 벨마크 (1886- 195 1) 는 앤트워프에서 태어나 브루일 근처의 야벡에서 죽었다. 그는 1909 년 플랑드르 표현주의의 요람인 레툼 산마틴에 정착했다. 그는 브루지스와 겐트의 미술학원에서 공부했다. 그와 그의 형제 Salvatore Vandenbergesme 은 Letem 이 그렸다.
프란시스 피카비아 프란시스 피카비아
프란시스 피카비아 (1879- 1953) 는 파리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죽었다. 그의 일생은 숙소를 바꾸고, 친구를 바꾸고, 생각을 바꾸고, 스타일을 바꾸고, 한 사업을 위해 분투하고, 새로운 것을 쟁취하는 것에 반대했다.
Pascin (내 블루 샌드) (1885-1930)
그의 진짜 이름은 줄리어스 bincas 입니다. 그는 불가리아의 위든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죽었다. 그의 아버지는 스페인 유대인이고 어머니는 이탈리아인이다. 그는 먼저 비엔나에서 공부한 후 헨에 갔다. 그가 어렸을 때, 그는 신문' 간애' 를 풍자하며 일했다.
가미예 비사로 카미예 비사로
(1830- 1903) 세인트 토마스 (당시 덴마크 앤틸리스 제도) 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사망했다. 세잔은 "피사로는 자연에 가장 가까운 화가 중 한 명이다" 고 말했다. 사실, 그는 평생 동안 자연의 다양한 광경을 관찰하고 수많은 유화, 수채화, 스케치, 판화로 기록했다.
피에르 비웨이 드 샤바네스 (1824- 1898)
리옹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사망한 그는 현재 현대예술에서 가장 중요한 화가들 가운데 포함되지 않는 것에 익숙해져 있었지만, 당시 그는 가장 위대한 화가들과 함께 살롱 심사위원단에 의해 거절당했다. 평론가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도미닉 페로트 나이 (1872- 1943) 는 보르도의 한 작은 마을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죽었다. 그는 늦게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자신을 예술가로서의 양심으로 이 분야에 들여왔다. 그는 오늘날 단순 화가에 대한 우리의 인상에 딱 들어맞는다.
존 피포존 파이퍼
1903 은 영국 에프샘에서 태어나 영국 왕립예술대학과 슬래드 학교에 다녔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그는 폭격을 당한 거리, 집, 건물의 장면, 특히 지역 정부 청사와 바스 시청의 파괴를 일련의 작품으로 전시한 군 화가였다.
칸디도 포티나리
1903 브라질 헤로도프스키에서 태어났습니다. 사람들은 왜 브라질의 기후, 활력, 풍부한 풍경이 많은 화가들의 열정을 불러일으키지 않는지 의아해할 것이다. 하지만 한 화가가 리우데자네이루의 황혼의 아름다움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포티나리였습니다.
구스타프 아커힐름 모로 구스타브 모로 (1826- 1898)
그는 파리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태어나 당대 예술사에서 짧은 역할을 했다. 사람들은 그가 미술학원에서 루아, 마티스, 마르케 장 비예의 선생님으로서의 공헌을 인정했다.
프레드릭 바질
몽펠리에에서 태어나 보나라플란드 전투에서 전사했다. 그는 프로테스탄트 자산계급에서 왔고, 곧 그와 동갑인 모네, 르누아르, 시슬리를 알게 되었다.
에른스트 루드비히 켈시나엔스트 루드비히 켈시나 (1880- 1938)
아샤펜부르크에서 태어나 다보스에서 사망했고, 1905 년 드레스덴에서 다리사 운동을 창설한 청년 화가가 핵심 인물이다.
모이스 키슬린 (189 1- 1953)
폴란드 크라코프에서 태어나 사나리에서 사망한 그의 그림은 사람들이 말하는' 파리 학파' 가 프랑스 예술 스타일과 자신의 민족적 개성을 결합하려는 특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오스카 코코시카
1886 년 아폴로 슈라인에서 태어났고 1904 년 비엔나에서 그림을 공부했다. 당시 비엔나는 죽어가는 왕조의 수도이자 위대한 지식인 활동의 중심지였다. 가장 눈에 띄는 예술운동은 젊은 풍격파와 클림트의 정교한 장식화이다.
프랑수아 쿠푸카
오포치노는 심, 아폴로 187 1 년, 고향에서 프라하로 와서 미술학원을 신청했지만,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종교과정을 가르치고 신령을 부르는 장소에서 영매사가 되어야 했다.
조지 브랙스 조지 브랙스
1882 는 Arjandey 에서 태어났고, 아버지는 페인트 청부업자이자 그림 애호가였다. 그가 여덟 살 때, 그의 가족은 파리 지역을 떠나 르아브르에 정착했다.
제임스 은소 제임스 은솔 (1860- 1949)
오스탄드에서 태어나 오스탄드에서 사망한 그는 브뤼셀 거리에서 한동안 자신의 고향을 떠난 적이 없다. 이는 그가 모든 유파, 미학, 당대 화가에 대해 무관심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앙드레 단보
1895,191~1915 년 세나 와즈 주 므낫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연구에 가장 큰 영향을 준 것은 후안 그리스였다.
유진 푸딩 유진 푸딩 (1824- 1898)
옹버에서 태어나 도빌에서 목 졸라 죽었다. 화면의 3 분의 2 는 하늘이고, 3 분의 1 은 작은 모래사장으로 둘러싸인 바다이며, 모래사장에는 가지각색의 여자 롱스커트가 반짝이고 있다. 이것은 사람들이 푸딩이라는 이름을 언급할 때 본 것이다.
피에르 보나르 피에르 버나르 (1867- 1947)
로드스는 단풍백로에서 태어나 코넬에서 죽었다. 약 189 1 년 전, 보날과 그의 친구들은 나비에 걸맞게 평론가에 의해 상징주의자나 백설 화가로 명명되었다.
옹베트 포추니 (1882- 19 16)
이것은 이탈리아 화가이자 조각가로, 레조에서 태어나 솔트에서 죽었다.
마르셀 두샨
1887 루앙 근처의 브라이언빌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공증인으로 여섯 명의 아이가 있는데, 그중 네 명은 유명한 예술가이다. 자크 벨론은 화가, 벨론은 조각가, 수잔 두샹과 마르셀 두상도 화가이다.
마리아 블랑차드 마리아 블랑차드 (188 1 ~ 1932) 는 산탄데르에서 태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