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온라인 법률 자문 - 요즘 많이 아픕니다. 나는 불경 한 권을 찾아 읽고 싶다. 나는 부처를 믿지 않는다. 여러분이 나에게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불교 책 한 권을 추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많이 아픕니다. 나는 불경 한 권을 찾아 읽고 싶다. 나는 부처를 믿지 않는다. 여러분이 나에게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불교 책 한 권을 추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너는 허거사의' 반야꽃' 을 보고, 안의 내용을 참고용으로 볼 수 있다. 당신에게 맞으면 한번 보세요.

자체 정렬

불교는 인도에서 기원했다. 시대의 발전과 인간의 정신생활의 절실한 수요에 따라 그것은 만연해 있다.

세계의 모든 국가에. 불교의 독특한 사고방식, 도덕규범, 심오하고 심오한 교리가 널리 응용되었다.

그것은 문학 철학 논리학 예술 의학 등 인류 지식에 스며들어 새로운 깨우침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문학, 철학, 논리학, 예술, 의학 등)

모든 지식 분야 자연과학과 현대과학도 불교에서 깊은 계시를 받았다. 나는 고소할 것이다.

수인: 불교가 인간 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작용을 주시하고 연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인생관으로 볼 때 사람은 인생 여정에서 다르다.

각각은 인과 관계의 발전 법칙을 관통합니다. 동시에, "고난, 고난, 무력감" 은

* * * 어떤 감정! 우주의 생명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부처님을 배우는 것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 질문들, 저는 1953 년 봄에 통속적인 글을 썼습니다. "학불은 무엇입니까?

전반적으로 우주 생명의 문제에서 출발하여 불교에 관한 부정확한 관념까지 비판했다. 한 시에 도착하다

953 년 여름, 그는' 불법을 어떻게 수행하는가' 라는 글을 써서 수행의 목적을 설명하고 수행을 소개했다.

이 방법은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 두 편의 문장, 글을 쓸 때 원칙적으로 이전에 쓴 것이 아니다.

부처를 배우는 독자를 주요 대상으로 하고 후반부는 이미 부처를 배우기 시작한 독자를 중심으로 한다. 그래서, 글

장 내용은 깨달은 것에서 행으로, 얕은 것에서 깊이 들어간다. 그리고 후자의 부분은' 실천론' 의 전부분이다

장의 전개 제목은 "그래서 두 문장 모두 어느 정도의 내적 연관이 있어 그해 상하이' 자훈' 에 발표되었다.

월간지에 있다. 나중에 단행본으로 인쇄되어 각지에서 여러 차례 재판되었다. 그것은 또한 영어로 번역되어 미국에 퍼졌다.

홍콩, 대만 등 지역도 있습니다.

40 년 동안 전 세계는 변천을 겪었고, 전통적인 사고 방식도 객관적인 사물이 발전함에 따라 발전하였다.

전시와 끊임없는 변화. 실천은 불교가 말하는 무상, 나 없음, 인과연속, 인연성 빈 등이 증명되었다.

법률 진실 등 참뜻은 깨지지 않고 늘 새롭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끝없는 희망과 행복을 가져다 준다.

성교를 발양하고, 법익을 얻고, 인심 기질의 끊임없는 승화를 촉진하기 위해, 나는 여러 해 동안 부처에 입성했다.

학원, 거셀린 등지에서 불가 연설을 했다. 여러 불교 잡지에 불교 경전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또 편지에서 동수와 불교를 토론하고 불교에 관한 상식적인 질문에 답했다. 먼저 글쓰기 시간을 누르다.

그리고 나서 정리해서 순서대로 출력할게요. 삼가 진실한 경의를 독자에게 바치고, 보고 들은 것을 모두 기쁘게 생각합니다.

감정은 "모든 악은 하지 않고, 모든 선함은 추구한다" 고 할 수 있다. 속박을 풀고 고난에서 즐거움을 얻다. 성장과 지혜, * * * 등현.

해안 ",작은 역할을 한다. 나는 부끄러움과 두려움, 무지무덕, 지혜가 얕다.

10 대 덕을 기원하며, 법선신을 보호하고, 그 우순함을 배우고, 자애심으로 시정해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교는 매우 운이 좋다, 중생도 매우 운이 좋다!

허.

1996 년 8 월 30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