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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귀족의 이름과 계급을 구하다.

당나라의 과거제도는 귀족 계급에 심각한 타격을 주었다. 당나라에 도착한 후 귀족의 역할은 황제를 위해 나라를 지키는 것 외에는 소용이 없었고, 서구 귀족 계급이 맡은 역할과는 비교가 되지 않았다.

원청이 실시하는 것은 계급 통치의 방법이고, 수당 송명이 실시하는 것은 유품 통치의 방법이다. 중국 고대에는 9 품 정지제도가 깨진 이후로 진정한 계급이 없었고, 어떤 계급은 단지 나그네일 뿐이다. 서구의 봉건주의에 대한 정의를 보고 그들이 정의한 계급 (봉건주의) 이 고정불변의 제한이라고 느꼈는데, 혁명을 제외하고는 개인의 후천적인 노력으로 깨져서는 안 된다.

하상주 시절 노예와 노예주의 관계는 깨지지 않았다. 양한양효, 인생 경력과 공명을 중시하고, 삼국전쟁은 능력과 명성을 추구한다. 두 진 () 에서 남북조 () 에 이르기까지 마침내 기원론이 형성되었고, 사회 전체가 신사와 빈민의 대립을 형성하였다. 당시 소위' 상품은 빈궁하지 않고 하품은 신사가 없었다' 고 했다.

양디 대제 대업 3 년 동안 공식적으로 선인들에게 개방된 지 1300 여 년 만에, 전체 사회, 황제와 황실을 제외하고 재상 (내각 수부와 추밀원 수장) 에 올라 화랑까지 내려갔는데, 왜 유통할 수 없는가? 국유지는 일부 공전 황장을 제외하고 자유롭게 거래를 유통할 수 있다. 지주와 농민의 관계는 결코 깨지지 않는 것이 아니다. 평화시대에는 많은 작은 농가들이 근검절약하기까지 몇 년 동안 몇 무 () 의 땅을 사서 지주가 될 수 있었다. 상인은 돈을 벌고 고향으로 돌아가 밭을 사서 집을 사는 것이 더 보편적이기 때문에 중국의 상황은 서유럽과 근본적으로 다르다. 당시 중국 사회의 토지는 기본적으로 사유제이었고 서양에서는 사유제이었다.

바로 중국 사회의 이런 특징 때문에' 왕후장상, 그리고 다르다' 는 사상이 생겨났다. 왕조 말년에 각지에서는 유민이 많았지만, 일어나면 다시 전진의 패턴을 반복했다. 서구 사회는 크기 구역으로 나뉜다. 영주는 땅을 나누고 성을 짓고 군대를 키운다. 숲이 많고 관세의 높낮이가 다르고 대륙이 전혀 통일되지 않은 통화제도가 이후 상업과 자산계급의 발전을 심각하게 제약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발전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이 체계를 개혁하고 깨야 할 것이다.

원청 시대에는 몽골인과 만주족들이 집단적으로 통치했고, 한인은 일반적으로 대유화지, 회지 1 급 관원을 맡을 수 없었다. 몽골인과 만인의 대립은 실재하고 견고하여 깨뜨릴 수 없는 대립이다. 한족에게 있어서, 당신이 일정한 공간에서 자신의 능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허락하지만, 당신이 발전의 정점에 도달하여 출신 제한을 뚫고 싶다면, 미안합니다. 당신 자신의 천연장애는 당신이 능력과 만주족과 같은 상황에서 만주족과 평등할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합니다.

만몽에는 모두 귀족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모두 귀족층이다. 예를 들어 몽골의 세습 제도와 만주족의 팔기 제도는 이 두 왕조에 대량의 귀족이 있다는 것을 보증한다. 한나라의 귀족은 매우 적다. 이것이 중국인들이 늘' 부유할 수 없는 3 대',' 군자의 은혜, 5 대 후벌' 이라고 말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원청 통치가 계급 통치이기 때문에, 이 두 왕조의 통치그룹은 국내 반란세력을 진압할 때도 가장 단결되었다. 한나라의 통치 모델은 천하이고, 만청의 통치 모델은 천하이다.

그래서 원, 청시대의 계급은 서방이 정의한 진정한 계급이고, 다른 양한 시대의 계급은 중국의 계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