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톈 시스템 기간에 민간인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민간인들은 무엇을 하고 생계를 꾸려 나가고 있습니까?
직접적이고 믿을 만한 역사적 증거로 볼 때, 징톈 제도가 성행하던 시기의 노예는 매우 적었다.
교과서를 버리는 수작, 이노다제의 진실은 진짜 9 세 1 세 실물세다. 그 당시 일반인들은 화폐비축이 없었다. 어떻게 세금을 내는가는 진짜 세금이고, 구세 1 세제는 수확의 좋고 나쁨에 따라 세금을 낸다. 귀족은 국민처럼 이런 세금으로 생활한다.
이노다제는 서주와 춘추 초기에 성행하였다. 주조가 시작되었을 때 주공단은 섭정왕이었다. 내분과 상원정군의 반란을 평정한 후, 우물밭 제도를 포함한 대규모 조합 제도가 시행되었다.
전체 시스템은 이렇습니다.
1, 봉건주의, 이것은 유럽의 봉건주의와 거의 똑같다. 하층 영주는 상층 영주로부터 봉지를 받고 상층 영주에게 충성하며 세금/납공, 출병 부름에 응할 의무가 있다. 상급 영주가 토지를 전매한 후, 이 토지의 각종 권력, 예를 들면 사법, 행정, 군사, 일부 외교적 권리는 모두 하급 영주의 소유이며, 상급 영주는 더 이상 누리지 않는다. 제후와 비군주는 봉건주의를 말한다. 교과서의 진나라 이후의 봉건제도와 완전히 다르지만 세계사권의 지식이다.
2. 종법제도는 이 제도의 약칭으로 첩과 첩의 차이다. 천지를 뒤덮은 궁두와 가두가 기초지식을 보급했다고 생각하는데, 종법제의 영향은 매우 심오하여 중국의 고증할 수 있는 모든 역사를 관통했다고 할 수 있다.
이노다 제도, 이것은 규정 세율의 상한선입니다. 즉, 주조 초년에 중앙정부가 비교적 강할 때, 제후들의 세금이 9 분의 1 을 넘으면 상하와 동시에 압박을 받게 될 것이며, 가장 좋은 결과는 가산을 바꿔 가업을 물려받는 것이다. 하층계급의 경우 민간인과 야인의 개소차이다. (주류는 두 가지 방법으로 해석된다. 하나는 성외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총칭이고, 하나는 주변의 미개한 소수민족이다. 나는 여기서 한 가지 뜻을 사용한다.) 당시 생산력이 발달하지 못했고, 밭에서 생산량이 높지 않았고, 세금이 너무 무거웠는데, 바로 국민들이 배불리 먹지 못하고 생활이 매우 어려웠다는 것이다. 춘추 초기에 가장 중요한 전략 자원 (없음) 은 인구, 특히 교육을 받은 사람들이다. 만약 사람이 도망가면, 이웃나라가 출병하여 응대하고, 그러면 국주가 기본적으로 죽을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상위 영주와 주변 영주가 연맹을 결성해 토벌할 수 없기 때문에 현대 언어로는 인권이 국가 권력보다 크기 때문이다. 물론, 주초 연합군은 기본적으로 나라를 멸망시키지 않고 개인을 주인으로 바꿀 것이다.
4, 이주, 그것은 완전한 예의와 일상적인 행동 기준이다. 왕과 그의 가족이 먹고, 마시고, 자고, 살고, 죽고, 죽는 등의 규격을 규정하고 있다. 남녀 왕공의 작위 차이, 규격, 빈도, 예절, 음식 기준, 음악춤 수, 군대 수, 상하 수, 평소 어떤 옷을 입고, 결혼에 어떤 예의를 사용하는지 규정했다. 이런 규범은 오랜 기간 동안 전국민이 기대하는 고상한 전범이었다. 비록 잘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의 말로 볼 때, 수백 년 동안 불었다.
다른 작은 협력 시스템도 있으니 군더더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공자를 연구한 지 2000 년이 되었는데도 공자가 숭배하는 주공 성인이 도대체 무엇을 했는지, 90% 이상이 되어야 한다. 이것도 코프야, ᄏᄏ
전체 제도의 규범 하에 중국의 봉건 시대는 매우 번영하였다. 불과 몇 백 년 만에 영토는 수십 배, 인구는 수백 배, 더 중요한 것은 경내 모든 소수민족을 완전히 동화시켰다는 것이다. 같은 언어와 같은 종의 시대가 형성되었지만 군벌 정권은 전국 시대의 서막을 열었다.
배경을 보고 집주인이 관심을 갖는 노예와 민간인에 대해 다시 말해 보자.
주초와 춘추시대에는 인권이 가장 중요한 전략적 자원으로서 높은 중시를 받았다. 사회 전체의 노예는 매우 적으며, 일반적으로 전쟁에서 포로가 되어 구속받지 않은 사람들 속에 나타난다. 노예의 일은 간단한 육체노동으로, 예를 들면 양 방목, 광산 채굴 등이다. 알려진 어떤 믿을 만한 문헌에도 노예 농업의 기록이 없다. 교과서에 따르면 처자를 버린 불량선비는 민국 시절 교육을 주관하는 부총리가 됐다. 소련의 5 단계 이론에 영합하기 위해서 (소련은 1960 년대에 인류가 원시사회-노예사회-봉건사회-자본주의 사회-* * * 자본주의 사회의 10 년을 경험했다고 제안했다.) 순전히 정치 선전을 위해, 어떤 학술 토론도 견디지 못하고, 심지어 학술 토론에 쓸 가치도 없다), 사실을 왜곡하고, 중국 봉건 사회가 노예 사회이고, 관료군주제가 봉건 사회라고 말하는데, 50 여 년 동안 아무도 감히 고치지 않았다. 이것은 정말 위대한 역사적 기적이다. 후세 사람들이 이 역사를 연구할 것이라고 믿는 것도 신기하다.
개인적으로 중국 역사상 노예가 가장 많은 시대는 사실 청나라라고 생각한다.
송나라 이전에는 노비 (첩 포함) 가 가장 재미있었다. 사실 그들은 계약직이다. 그들은 음식과 거처만 있고, 그들도 인권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만기가 되면 그들은 계약을 갱신할 필요가 없다. 정부는 죽은 사람은 말할 것도 없고 불법 매매와 노비 학대에 휘말릴 것이다. 송나라, 살인 사건 은 큰 도시 열 10 일 반 달 을 만들 수 있습니다, liangshanpo 도랑 에 가져 가지 마십시오. 사실, 진정한 양산 사나이는 감히 성간 범죄를 저지르는 10 여 명의 도둑에 지나지 않는다. 그래서 송대의 풍류 문인들이 빈비 노비를 서로 증여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흔한 일이다. 머슴을 보내는 것일 뿐이다. 사실, 그들은 매우 부유하다. 우리가 지금 외치고 있는 계약정신,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