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온라인 법률 자문 - 법에 관한 명언과 문장

법에 관한 명언과 문장

법에 관한 명언과 문장

1. 자유는 우리가 어느 정도의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보장하지는 않지만, 우리가 처한 다양한 상황을 어떻게 처리하거나 활용할 것인지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영국 하이에크의 자유질서 원칙

2. 개인의 자유를 주장하는 기초는 주로 모든 사람이 불가피하게 그들의 목표와 복지에 의존하는 많은 요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다. 영국 하이에크의 자유질서 원칙

3. 궁극의 관점에서 볼 때 자유의 명제는 일련의 원칙의 명제일 뿐만 아니라 집단행동에서 미봉책에 대한 반대이기도 하다. 영국 하이에크의 자유질서 원칙

4. 개인의 자유를 믿는 시대는 언제나 성실과 개인의 책임의 시대다. 영국 하이에크의 자유질서 원칙

5. 자유인의 상징은 그의 생활이 다른 사람의 품행에 대한 견해에 달려 있지 않고, 그가 다른 사람에게 제공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영국 하이에크의 자유질서 원칙

6. 자유의 역사는 대부분 절차 보장을 준수하는 역사이다. 미국 프랑크푸르트의 프랑크푸르트 판사 작품집.

7. 극도로 독재적인 군주제 국가에서 역사가들은 진실을 말할 자유가 없기 때문에 진실을 배신했다. 극도로 자유로운 나라에서 그들도 진리를 배반한 것은 바로 자유 때문이다. 프랑스 몬테스키외 논법의 정신

8. 자유가 없고, 법은 허황되고, 억압의 도구이다. 법이 없으면 자유도 명실상부하다, 즉 무법이다. 미국 제임스 윌슨의 윌슨 컬렉션

9. 법은 모두 자유에 대한 제한이다. 그들이 자신을 위해 설명할 수 있는 유일한 합법적인 이유는 그들이 어느 정도 특정 상황에서 자유를 제한하는 것은 전반적인 결과에서 사람들에게 더 많은 자유를 가져다 주기 위해서이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미국 파운드 판례

10, 자유의 기본 좌우명은 관용이다. 미국 콜리지 강의

1 1. 자유는 개인이 어느 정도 보장된 사욕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그의 생활 환경에서 다른 사람이 간섭할 수 없는 일련의 상황을 사전 설정한다. 영국 하이에크의 자유질서 원칙

12, 우리는 자유롭고 이성적으로 태어났습니다. 영국 로크의 정부 이론

13, 그 자유를 잃는 것이 얼마나 쉽고, 다시 얻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드워킨의 "자유의 법: 미국 헌법의 도덕적 해석"

14, 자유를 위해 우리는 법률의 노예가 되었다. 키케로 고대 로마 법

15, 법률의 목적은 자유를 폐지하거나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를 보호하고 확대하는 것이다. 법이 없는 곳에서는 법치를 받아들일 수 있는 모든 인간 국가에서 자유가 없기 때문이다. 영국 로크의 정부 이론

16, 법이 없으면 자유가 없고, 법보다 우월한 사람은 없다. 노예화되지 않고 복종하는 자유로운 사람; 지도자가 있고 주인이 없다. 법에 복종하지만 법에만 복종한다. * * * 중화민국이 행정관에게 설치한 모든 장애물은 법률의 신성한 요새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건설된 것이다. 그들은 중재자가 아니라 집행자입니다. 그들은 법을 어기는 것이 아니라 법을 지켜야 한다. 루소의 사회 계약론

17, 자유는 자신의 의지를 실현하는 데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다른 사람의 의지에 굴복하지 않는 데 있다. 자유는 다른 사람의 의지를 우리의 의지에 굴복하지 않는 데 있다. 만약 네가 굴복한다면, 그것은 공약의 법률을 준수하는 것이 아니다. 주인이 되는 사람은 자유로울 수 없다. 루소의 사회 계약론

18 우리는 고대 그리스인들과 키케로의 역사 발전에서 중세부터 존 로크, 데이비드 흄, 임마누엘 칸트 등 고전 자유주의자, 스코틀랜드 도덕 철학자, 19 세기와 20 세기의 많은 미국 정치인들까지 위대한 전통을 발견했다. 그들에게 법과 자유는 상호 의존적이고 불가분의 관계이다. 하지만 토마스 홉스, 제레미 벤담 등 많은 프랑스 사상가들과 현대 법률 실증주의자들에게 법은 불가피하게 자유에 대한 침해를 의미한다. 이렇게 많은 위대한 사상가들 사이의 뚜렷한 충돌은 그들이 반대의 결론을 내린 것이 아니라 단지 그들이 다른 의미에서 법이라는 용어를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영국 하이에크의 법과 입법의 자유

19, 인간의 자연자유란 세상의 어떤 우월한 권력에 구속되지 않고, 인간의 의지나 입법권의 지배를 받지 않고, 자연법만을 자신의 규범으로 삼는 것을 말한다. 사회에서의 자유는 국가가 국민의 동의를 받아 세운 입법권 이외의 어떠한 입법권의 지배를 받지 않고 입법기관이 위탁한 법률을 제외한 어떠한 의지나 법률의 지배를 받지 않는 것을 말한다. 영국 로크의 정부 이론

20. 정치적 자유가 원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한 나라, 즉 법이 있는 사회에서 자유는 한 사람이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을 뿐, 강요해서는 안 되는 일을 강요해서는 안 된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자유는 법이 허용하는 모든 일을 할 권리이다. 만약 시민이 법적으로 금지된 일을 할 수 있다면, 그는 더 이상 자유롭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도 이 권리를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프랑스 몬테스키외 논법의 정신

2 1, 정치자유가 자연자유보다 훨씬 우수하기 때문에 정치자유의 정치 상태가 나타났다. 이는 모든 인류 상태 중 가장 완벽한 상태다. 정확히 말하면 인류의 가장 자연스러운 상태다. 루소의 사회 계약론

22. 온화한 나라에서는 시민의 진정한 정치적 자유가 보장될 수 있다. 헌법이 구체적인 규칙을 규정하여 정치권력을 제한하는 한. 정치적 자유는 순수한 개념이나 추상적인 이상에 머무를 수 없기 때문에 모든 시민들이 잘 이해하고 인지해야 한다. 로젠바움의 헌정 철학 차원.

23. 개인의 자유권은 법적 구제 문제라기 보다는 정부 권력 문제이다. 영국의 제닝스 법칙과 헌법

24. 인류는 자유롭게 관점을 형성해야 하며, 예약없이 표현해야 한다. 그러한 자유가 인정받지 못하거나 금지령에도 불구하고 이치에 맞게 노력한다면, 인간의 지능과 인간의 미덕에 있어서는 파멸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미국인 존 뮬러의 "자유"

25. 법학자로서 우리는 공정한 사법의 중요성, 인신보호령의 가치, 일반 민사구제와 강제령의 중요성, 제한령과 집행령의 성격을 지닌 영장, 법률의 필요성과 선거, 언론, 결사의 자유의 기본 성격을 명확히 정의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단지 세부 사항일 뿐, 가장 중요한 것은 일반 시민들이 그의 나라뿐만 아니라 그의 정부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임을 인정해야 한다. 영국의 제닝스 법칙과 헌법

26. 표현의 자유와 개인의 명예 보호 사이의 피할 수 없는 충돌에 이상적인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는 법적 조치도 없고, 연방 대법원이 나의 건의에 따라 설리문안 규칙의 적용 범위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할 이유도 없다. 하지만 원고와 피고를 동등하게 대하는 통일제도는 현재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규칙보다 언론계와 유명, 이름 모를 시민을 포함한 모든 사람의 이익에 더 잘 맞는 것 같다. 드워킨의 "자유의 법: 미국 헌법의 도덕적 해석"

27. 헌법변호사와 헌법학자들은 언론과 언론의 자유를 위해 많은 법적 근거를 구상했지만, 이러한 법적 근거는 대부분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도구주의의 관점에서 언론자유의 중요성을 인정하는 것이다. 즉, 사람들이 언론자유를 필요로 하는 것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필요한 도덕적 권리가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이 언론자유를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하면 우리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표현의 자유에 대한 법적 기반의 두 번째 관점에 따르면 표현의 자유는 가치가 있다. 이는 언론 자체의 결과일 뿐만 아니라 공정한 정치사회의 기본적이고 구조적인 특징이기 때문이다. 이런 정치사회에서 정부는 성인 시민을' 행동능력이 없는 사람 제외' 로 본다

28, 책임있는 도덕적 주체로서. 드워킨의 "자유의 법: 미국 헌법의 도덕적 해석"

29. 학문의 자유의 범위와 목표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면 그것들을 정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또한 두 가지 테스트 기준에 부합하는 새로운 학업 자아 개념을 세워야 한다. 첫째, 새로운 정의는 가능한 학술의 자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에 부합해야 새로운 가치 기준을 세우는 대신 정해진 가치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공할 수 있다. 둘째, 학문의 자유가 왜 하나의 가치인지 나타내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어야 한다. 그래야 그것이 중요한지, 그리고 언제 다른 경쟁 가치관과 타협해야 하는지를 판단할 수 있다. 드워킨의 "자유의 법: 미국 헌법의 도덕적 해석"

30. 학술의 자유를 재해석하기 위해서는 학술의 자유가 반드시 두 단계의 격리를 실현해야 한다. 우선 대학, 학원 및 기타 고등교육기관을 입법기관이나 법원 등 정치기관, 재단 등 경제력과 분리한다. 둘째, 학술의 자유는 대학 임원과 대학 학자를 분리한다. 대학 관료가 교수를 임명하고, 각 부서에 예산을 분배하며, 이런 방식으로 학교의 과정을 제한적으로 결정한다. 그러나 이들은 다른 사람을 대신해 교수의 교수법과 교수 내용을 임명하기로 결정할 수는 없다. 드워킨의 "자유의 법: 미국 헌법의 도덕적 해석"

법률 명언

법률 명언

1, 법은 결코 진리에 어긋나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영한법사전에서 발췌하다

2. 고정적인 방법이 없다면 안 됩니다. 영한법사전에서 발췌하다

법의 주요 목적은 대중의 행복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아퀴나스 정치 문선, 이탈리아

4. 법이 의지의 보편성과 대상의 보편성을 결합했기 때문에, 한 사람은 그가 누구든 제멋대로 명령을 내리는 것을 통해 영원히 법률이 될 수 없다. 주권자가 개별 객체에 대해 발표하는 명령조차도 결코 법률이 될 수 없고, 단지 명령일 뿐이다. 이것은 주권 행위가 아니라 관리 행위이다. 프랑스 루소의 사회 계약론

5. 일단 법률이 제정되면 누구도 자신의 권위로 법률의 제재를 피할 수 없다. 자신의 상급 지위를 핑계로 자신이나 어떤 부하도 제멋대로 하게 하고 법적 제재 면제를 요구해서는 안 된다. 영국 로크의 정부 이론

6. 법은 국민의 복지를 최종 목표로 하는 것 외에 다른 목적이 있어서는 안 된다. 영국 로크의 정부 이론

7, 정부가 발표 한 확립 된 법률에 의해 통치되어야한다, 이 법들은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든, 권력자이든 농부든 똑같이 취급되며, 특별한 상황에 따라 달라지지 않는다. 영국 로크의 정부 이론

8. 모든 법률이 가지고 있거나 일반적으로 가져야 할 전반적인 목적은 사회 행복의 합계를 늘리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선, 그러한 즐거움을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는 모든 것, 즉 해를 없애는 것을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영국 bentham 의 도덕 및 입법 원칙 소개

9. 법률의 목적은 자유를 폐지하거나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를 보호하고 확대하는 것이다. 영국 로크의 정부 이론

10, 법률의 유일한 목적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최대 행복을 찾는 것이다. 이탈리아 l 베카 리아 "범죄와 처벌"

1 1, 법의 역할은 국가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법은 국가의 창시자는 아니지만, 바로 그것이 국가 운동과 의지를 부여한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법은 공공의 집행이고, 정확히 말하면 주권은 입법권이다. 캐나다 로젠바움의 헌정 철학 차원.

12, 법인, 비창의력, 개발. 그러나 외국의 법률 지식뿐만 아니라 입법사업에서도 충분히 말할 수 있다. 국내법의 진화와 부권 사회의 요구를 간과해서는 안 된다. 중국 양계문집 양계법학.

13. 법은 모든 사회 사상과 도덕을 포함한 인류의 모든 지혜의 결정체이다. 고대 그리스의 플라톤 법칙

14, 법률 이해, 특히 법률의 결함. 영국 bentham 정부 영화

15. 법이 질서를 유지하는 사회공학은 합리적이고 일관성 있는 방식으로 각 방면의 이익을 균형있게 해야 한다. 파운드의 말에 따르면, 법률 정책은 반드시 그 알려진 가치관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달려 있어야 한다. 그러나 법률을 통해 상충되는 이익을 조화시키는 이러한 가치관은 순전히 법적 가치이며, 그들이 의존하는 법률 제도와 특정 사회의 경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미국 로저 코트웰의 "법률 사회학 개론"

16, 법은 인간의 자위본능에서 나온다. 잉그솔의 모세에 대한 몇 가지 실수.

17, 법은 무고한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제정된 것이다. 영국 조지 엘리엇의 "미들마치"

18, 인민혁명은 최고법이다. 키케로 고대 로마 법

19. 한 나라에서 법은 항상 강자의 힘에 의해 제정된다. 플라톤은 "서구 법률 사상사 자료 선집" 에서 발췌했다.

20. 입법자가 법에 대한 입법의 이유를 설명하기를 좋아할 때, 그가 제기한 이유는 법률의 존엄성에 합당해야 한다. 프랑스 몬테스키외 논법의 정신

2 1, 법률 해석권은 법률의 창조자에 속한다. 입법자가 법률을 해석할 권력이 아니라면, 다른 권력은 결국 법률을 바꿔 자신의 의지를 입법자의 의지보다 우선시할 것이다. 프랑스 로버트 스피어의' 혁명의 법제와 재판'

만약 입법기관이 국민의 손에 장악된다면, 국민들은 곧 가장 현명하고 유익한 법률을 갖게 될 것이다. 공민의 권리와 의무를 논하다.

23. 실체헌법은 입법기관과 절차뿐만 아니라 미래 법률의 내용도 어느 정도 결정할 수 있다. 켈슨은' 서구 법률 사상사 자료 선집' 에서 발췌했다.

24, 풍속을 바꾸고, 입법이 선행되어야 한다. 왕송안석의 "답장봉함, 명중할 때 귀표"

25. 인류가 제정한 법률은 우리 행동의 지침이므로 훈계가 아니라 계율이어야 한다. 프랑스 몬테스키외 논법의 정신

26. 입법부는 법률을 제정하는 권력을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거나, 국민이 안배하지 않는 다른 곳에 놓아서는 안 된다. 영국 로크의 정부 이론

27. 만약 우리가 시민들의 철면사심, 미덕을 사랑하는 법을 제정하고, 우리를 유혹하고, 반드시 악습을 초래하는 법을 제정한다면, 이전 단락에서 말한 법률은 쓸모가 없다. 마블리의 법치나 법률 원칙을 논하다.

법은 악을 폭로 할 수 있지만 악을 파괴 할 수는 없습니다. 밀턴은 영국의 출판자유를 논한다

29. 법은 사람에 대한 권위를 가져야 하고, 사람이 법에 대한 권위를 가져야 한다. 고대 그리스 포사니아 "입가의 왕"

30. 이른바 국가법은 일반적으로 특정 국가기관이 하향식으로 제정, 반포, 통과 및 시행한 법률로 이해할 수 있다. 국가법은 어떤 사회에서도 유일한 완전한 법이 아니다. 그 기능이 아무리 중요하더라도 전체 법질서의 일부일 뿐이다. 국내법 외에 여러 가지 다른 유형의 법률이 있는데, 이들은 국법이 남긴 공백을 메울 뿐만 아니라 심지어 국법의 기초를 이루고 있다. 중국 청대 관습법: 사회와 국가.

책에 있는 법률에 관한 명언

책에 있는 법률에 관한 명언과 문장

1. 독재시대에 금융활동도 법률의 의지와 내용을 보여 주었지만 입법과 구체적 시행은 모두 전제계급에 의해 이뤄졌기 때문에 이 시점에서 법은 국가의 금융조작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지지하고 심지어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다.

2. 법이 크면 공적인 것이지 공적인 것이 아니다. -유우석

3. 법률의 명료함은 그 조문의 상세함이 아니라, 그 의도가 뚜렷하기 때문에, 국민들은 그 비유를 가지고 있다.

법은 모든 사회 사상과 도덕을 포함한 인류의 모든 지혜의 결정체이다. 저자: 플라톤

5. 차가 가볍고 가깝다면 안 됩니다. 사용을 자극하는 데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처벌자도 국민의 채찍을 받는 것이다. 저자: 석교원: 시체를 쫓는 사람

6. 이 상사로 하늘이 회복되어 조금도 새지 않는다!

법은 자유를 금지하지 않습니다.

8. 규칙 이외의 원을 구하면 원이 없다. 법 이외의 평화를 추구하는 것은 평화가 아니다. -(송) 송치 주' 송 문경'

9. 의무가 없으면 권리가 없고, 권리가 없으면 의무가 없다. 마르크스

10. 법률 진리의 지식은 입법자의 교육에서 나온다.

1 1. 강력한 성실성의 초석이 없다. 법체계는 모래 위에 세워진 고층 건물과 같다.

12. 국인 법흥, 법인은 비싸다. -리롄

13. 만약 우리의 법이 자연법의 싹일 뿐이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좋은 법이다. 이런 법률은 악을 억제하고 선을 조장할 수 있다.

14. 풍습은 법률을 제정하거나 폐지할 수 있다.

15. 법의 효력은 그것이 일으키는 사랑과 존중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그러한 사랑과 존중은 법에 대한 내면의 공정하고 합리적인 감정에 기반을 두고 있다.

16. 법가, 그래서 잘못을 저지르는 것을 금지하고, 선을 멀리하는 것도 범죄다.

17. 합법화, 범하면 집행 명령을 내렸지만 돌아가지 마라. --왕 보 \ "리우 책 \"

18. 달력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만약 네가 오만하게 다시 시작하고 싶다면, 나는 승낙하지 않을 것이다. --스시 "여섯 번째 정책"

책의 법에 관한 명언과 문장 2

19. 일률적으로 만물을 만드는 자, 법도. -파이프 "파이프 듀이"

법령은 반드시 집행되어야 하고, 헌법 금지는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분명히 굽은 나무는 악이고, 곧은 밧줄은 엄벌에 처한다. --왕 푸 "잠재 남편 이론 및 성과 평가"

2 1. 법은 숭고한 것이 아니라 보통이다.

22. 판결이 과거의 진상을 정확하게 확정하지 못하더라도 자신이 공정한 대우를 받았다고 확신하면 분쟁 당사자는 자발적으로 법원의 판결을 받아들인다.

법률 교육을 강화하고 법을 준수하는 시민을 양성하십시오.

24. 외원을 구하며 원이 없다. 법 이외의 평화를 추구하는 것은 평화가 아니다. -송치

25. 법률의 진정한 목적은 법에 의해 통치되는 사람들이 자신의 미덕을 찾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토마스 아퀴나스

26. 현 단계에서 각종 제도성과 비제도적인 권위가 농민의 권익에 제멋대로 행동하고, 국가 법률이 권리 앞에서 난처하여 농민의 권익을 보호하는 것이 필요하다.

차가 가볍고 길이 가깝다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용을 자극하는 데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처벌자도 국민의 채찍을 받는 것이다. -돌뿔

법률, 통치의 끝. -견권 상태 (전국 시대) \ "견권 zijundao \"

안정성을 가져 오는 두 가지 힘이 있습니다: 법과 예의. --괴테 (독일) "괴테의 격언과 사상"

30. 정치를 잘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자급자족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맹자 릴루론"

3 1. 성실한 사람은 국민의 모습이다. 탐욕스러운 사람은 인민의 도둑이다. -[송] 바오 청

32. "불법은 천하의 계책도 만물의 기구다." -파이프

33. 과학 발전관을 전면적으로 시행하고 법제 홍보 교육을 추진한다.

34. 성실하게 편지를 받고, 마음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법에 따라 규정에 따르다.

35. 숙법은 비밀보다 낫다. 관용은 엄주보다 낫다. 여곤

36. 세계 법의 존재는 하늘을 더 푸르게 만든다. 모든 것은 법에 구속되고 질서는 더욱 질서 정연하다. 법제 홍보일의 도래에 모두들 매우 기뻤다. 너와 나는 법적 동반자가 있어 생활이 더욱 평온하다.

제 3 권의 법에 관한 명언과 문장

37. 나는 부동산을 잘 모른다고 말했지만, 같은 법체계 하의 각종 계약에 대해서는 많은 유사점이 있어야 한다.

38. 헌정은 국리민을 이롭게 하는 것이다. 정청 관영

39. 성실하고 법을 준수하다.

내가 선택권이 있는 한, 나는 단지 시민, 자유, 관용, 법 앞에 평등한 나라에 살고 싶다. 시민의 자유는 사람들이 말과 글로 정치적 신념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를 의미한다. 관용은 다른 사람의 어떤 신앙도 존중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조건은 현재 독일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국제 이해 사업에 특히 큰 기여를 한 사람들은 그곳에서 박해를 받고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일류 예술가이다.

4 1. 사회 도덕 분야에서 정의가 1 위, 최고위. 윤코의 법철학

42. 사법권력과 정치권력이 결합되면 판사는 억압자의 권력을 갖게 된다.

43. 법률을 숭상하고, 법률을 준수하며, 법률을 보호한다.

44. 따라서 입법자들은 사람들이 잘못을 저지르는 것을 금지하고 선을 멀리하는 죄를 저질렀다. -Ouyang xiu (노래) "jianzhou 총관 군대 dong shouke 대리사 승제"

45. 자연이 우리 몸의 여러 장기를 현명하게 안배해 우리를 즐겁게 하는 것처럼, 그것은 또한 우리의 불완전한 고통을 알지 못하도록 우리를 자랑스럽게 한다.

46. 법적 의식을 강화하고 법치의 개념을 수립한다.

47. 한 나라에서 법은 항상 강자의 힘에 의해 제정된다. -플라톤

48. 법은 인류의 악독한 황당무계함을 처벌하기 위해 제정된 것이기 때문에 법 자체는 가장 순수하고 얼룩이 없어야 한다.

49. 법적 무기 누가 누구를 죽이는가, 관위가 더 크다. 부패는 어디에나 있고, 스카이넷은 넓고, 소홀하고, 누설되지 않는다. 예의, 성실, 새로운 사회, 법 준수, 그리고 모두가 그것을 칭찬한다. 법제선전의 날, 법률 지식을 보급하고 법제 사회를 제창하다.

50. 법치의 권위를 확립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다.

5 1. 현란한 위대하고 걸출한 행동들은 모두 정치가의 강렬한 줄거리 아래 드러난다. 개성과 열정의 결과가 아닙니다. 그래서 아우구스투스와 앤서니 사이의 투쟁-전쟁은 그들이 세계 야망을 제패한 결과로 여겨졌는데, 아마도 질투의 결과일 것이다.

따라서 법은 전투 중단을 요구합니다. --파이프 (전국) "파이프 칠신 칠주"

53. 젊은 학생의 법제 교육은 제도화되고 표준화되어야 한다!

따라서, 법령은 사람들을 인도하고 형벌은 강간을 금지한다. --시마 키안 (한) \ "역사 기록 열전 \"

법치명언 경구 명문 전집

법의 진정한 목적은 법에 의해 통치되는 사람들이 자신의 미덕을 찾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아퀴나이 (이탈리아 신학자)

법을 제정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그의 재능을 자유롭게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지, 그의 재능을 구속하는 것이 아니다. 로버트 스빌

만약 법이 두려움의 지지가 없다면, 그것은 영원히 효력을 발휘하지 못할 것이다. 소포클레스

● 만약 우리 나라의 법률에 신들만 있고 헌법에 반죽하려고 하지 않는다면, 전반적으로 법이 더 좋을 것이다. [인명] 마크 트웨인 (미국 유머 마스터, 소설가, 작가, 연설가)

법은 여행과 마찬가지로 내일을 위해 준비해야 한다. 성장의 원칙이 있어야 합니다. 유명한 카르도조 대법관

법은 폭력과 권리를 초월하는 목소리를 전달한다. 그것이 정의하는 권리 경계는 무형이지만 사람들의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저명한 법학자

집처럼 법과 법은 상호 의존적입니다 (버크)

법은 법이다. 이것은 우리 모두를 비호하는 장려한 여름이다. 각 벽돌은 다른 벽돌 위에 지어졌습니다 (John gorswarsui)

● 불완전한 법률은 너무 오래 통치하지 않을 것이다 (영국)

● 법적 변동성 (유럽)

● 법 안에서는 정의와 인정이 있어야 한다. 안티고니

법은 자유를 금지하지 않는다. 프랑스 속담

여론의 지지가 없으면 법은 전혀 힘이 없다. 필립스식

● 법치는 잘 알려진 규칙을 집행하지 않는 한 정부가 개인을 강제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이에크

법은 국민의 의지의 자유롭고 엄숙한 표현이다. -로버트 스피어 (프랑스) "혁명의 법률 제도와 재판"

입법자가 세 마디를 바꾸면 모든 책이 폐지가 된다. -키히만

● 약자는 강자보다 법률의 보호를 더 받는다. 윌

● 법적으로 폭력에 직면해서 발언권이 없다. 키케로

● 한 나라의 규율이 정확하지 않다면, 그 민족 스타일은 반드시 쇠퇴할 것이다 (세네카)

● 한 나라의 절대 공리는 이 나라의 완벽한 이성법에 의해 촉발된 것이다

● 법은 위에 세워지고, 반드시 아래 (송) 에 세워진다

자유는 일종의 생활 방식이며, 그것은 반드시 자신의 권위, 규율, 구속을 가져야 한다. 리프먼

전체 역사는 이익의 투쟁이고, 법은 우세한 이익의 권위적인 표현이다. --라 브리올라 (이탈리아) "역사 유물론"

● 어떤 힘도 법보다 우선해서는 안 된다 (키케로)

● 권력과 규율은 공존할 수 없다 (카이사르)

법의 임의성은 불공대천의 적 (버크) 이다

지구상의 모든 사람을 지배하는 법은 인류의 이성이다. --몬테스키외 (프랑스) 이론의 정신

법은 단지 우리의 의지의 기록일 뿐이다. --루소 (프랑스) "사회 계약 이론"

● 법에 규정된 처벌은 사리사욕이 아니라 공익을 위한 것이다. 일부는 유해한 강제에 의지하고, 일부는 본보기의 효력에 의존한다. 그로수스

법에 관한 영어 명언

1. 법은 가장 안전한 헬멧입니다.

라스는 힘을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세계 사람들은 모두 법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수행자는 인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이 사람은 반드시 법률상의 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법률은 반드시 어떤 외부 수단에 의지해야 그 기계를 운영할 수 있다. 왜냐하면 법률 규칙은 자동으로 집행되지 않기 때문이다.

49. 법률은 반드시 어떤 외적인 수단에 의지하여 기계를 만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법치는 자동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것은 과학 저작이지만, 법리학의 시작을 설명하고 이를 기초로 하는 예술이기도 하다.

50, 법률 학파의 시작과 기초를 설명하는 것은 과학 작업이지만 예술이기도 하다

법을 제정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그의 재능을 자유롭게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지, 그의 재능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다.

5 1, 입법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경구로서 위의' 법에 관한 명문' 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