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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여보' 영화 평론. 오리지널을 유지하다

여보' 의 첫 예고는 아마 많은 관객들을 울게 할 것이지만, 영화를 보고 나면 씁쓸한 눈물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어떤 슬픔은 반드시 눈물을 흘릴 필요는 없지만, 그 무거운 것은 영혼을 찌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어떤 희망은 사람을 웃게 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언제나 한 가닥의 햇빛이 무심코 그들의 미간에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보" 는 이런 영화입니다. 황보가 말했듯이, "이 영화는 한 손이 너의 가슴 깊은 곳까지 뻗어 있어, 너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응?

자기야' 는 물론 평범한 이야기는 아니지만, 이 영화를 통해 사회적 이미지를 볼 수 있고, 그들의 내면의 불안과 가족에 대한 냉막, 잃어버린 깊이와 슬픔은 누구나 삶에서 느끼고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한 이야기가 아니라, 단순히 아이의 손실과 찾기에 관한 것이 아니라, 사회 내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어떤 물건의 손실과 찾기를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람들이 오가고, 우리는 혼란스럽고, 우리는 길을 잃었습니다. 우리의 "집" 은 어디에 있습니까? -응?

영화에서 전문군은 "내가 왜 목숨을 걸까?" 라고 말했다. 바로 이런 힘으로 그가 필사적으로 찾게 하고, 영원히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밥이 되기를 바란다" 고 해야 그는 거의 모든 것을 잃을 때 약간의 존엄성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펑펑을 찾은 그날 밤, 그는 경찰서의 계단통에서 울었다. 그가 3 년 만에 처음으로 우는 것이다. 숨을 참는 것 같아 마침내 폭발했다. 그의 얼굴은 경련을 일으키며 목소리가 쉬었다. 그는 한마디도 토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그가 요 몇 년 동안 얼마나 힘들었는지 충분히 느낄 수 있다. 황파의 공연은 너무 순발력이 있다. 침묵 속에서, 그것은 우리에게 마음의 무거운 타격을 주었다. 비록 우리가 이런 고통을 겪어 본 적이 없지만, 우리는 그가 필사적으로 찾는 것이 펑펑만이 아니라는 것을 갑자기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펑펑을 데려와야 그의 집이 그곳에 있을 것이고, 그는' 집에 갈' 수 있다. -응?

노소연 (WHO) 는 펑펑 (Peng Peng) 뿐만 아니라 올라가기 위해 그녀는 전문군과 이혼하여 중산층 가정을 꾸렸다. 그러나 펑펑을 잃은 후, 그녀는 마침내 신분과 돈이 이런 고통에 대항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줄곧 열등한 지위에서 벗어나고 싶었지만 자신을 잃었다는 것을 알았다. 사실, 이것은 우리 주변의 많은 사람들과 매우 흡사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너무 급하게 살아서 자신을 멈추고 지금의 자신을 볼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펭 펭 을 잃고, 그녀는 티안 Wenjun 처럼 되었다; 펑펑을 찾는 것은 사실상 자기 재건의 과정이며, 그녀가 시작했을 때의 상태로 돌아간다. 본능적인 고통에 직면하여 외부는 아무것도 도울 수 없다. 마음을 다시 세워야 이런 고통에 맞서거나 능가할 수 있다. 영화에는 최종 결말이 없지만, 우리는 노소연 들이 이미' 집에 갔다' 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응?

한덕충 씨, 많은 사람들이 그를 언급할 줄은 몰랐어요. 영화에서 그는 사실' 집에 가는' 캐릭터가 아니다. 그는 모두를 도와 구속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너무 많이 잃었지만, 결국 자신이 너무 피곤해서 찾지 못하고 결국 모든 사람을 배신했다. 영화에서 그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것 같았고, 결국 돈이 그의 돌이킬 수 없는 과거를 지울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사망 증명서도 한 장 받을 가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응?

다윗의 역할은 사실 전형적인 도시인이다. 사회는 사람의 원시 정신을 죽이고 사람을' 사회인' 으로 동화시킬 것이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이렇게 해야 한다. 이홍금을 돕는 과정에서 그는 자신을 찾은 듯 집으로 가는 길을 찾았다. 유감스럽게도' 중국 파트너' 의 왕양의 그림자는' 데이비드' 의 많은 장면에서 볼 수 있다. -응?

이홍금, 나는 어쩔 수 없이 말해야 한다. 조미 드디어 적절하고 최고의 캐릭터를 만났다. 이 캐릭터의 운명은 이미 이 연극에서 조미 빛을 발할 운명이었다. 그녀는 모든 것을 잃었고, 남편이 죽고, 양자가 집으로 끌려갔고, 딸이 끌려갔고, 집은 완전히 흩어졌다. 만약 그녀의 딸이 돌아오지 못한다면, 정말로, 그녀가 산다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어느 정도 이것은 전문군과 비슷하지만, 그녀는 사회적 정체성에서 전문군의 반대에 서 있다. 아들도 딸도 그녀에게 속하지 않았고, 법조차도 그녀의 마지막 짚을 꺾은 것 같았다. 생활이 그녀에게 이렇게 잔혹해서, 우리는 도의적으로 이런 인신매매업자의 아내를 미워해야 하지만, 결국 아쉬움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녀는 집에 갈 수 있습니까? 그녀는 돌아갈 집이 있습니까? 영화의 결말에는 아직 많이 남았다. 긴 렌즈가 흔들렸을 때, 우리는 어두컴컴한 끝에 약간의 빛이 있는 것을 어렴풋이 보았다. 그게 희망인가요? 이렇게 연약하고 무력하며, 게다가 언어와 조형의 조형까지 더해지면, 조미 역시 완전히 이홍금이다. 그녀의 역할은 너무 약하지만, 그녀의 연기는 너무 대단하다! -응?

"여보" 는 좋은 영화이지만, 우리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야기의 견인을 받아야 한다. 우리 모두는 우리가 잃어버린 것을 깨닫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화에서 그 캐릭터들의 경험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빛과 그림자의 매력은 우리가 두 시간 이상 다른 삶을 느끼고 자신을 바라볼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영화명언) 영화의 깊이는 감독이나 작가가 세부 사항을 얼마나 깊이 파헤쳤는가가 아니라 그것이 우리의 머릿속에 얼마나 깊이 새겨져 있느냐에 달려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영화명언) 진코신 감독의 영화에는 절대적인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없을 것이며, 우리에게 명확한 답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는 방관자로, 모든 문제를 펼쳐서 우리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있게 했다. -응?

집을 떠나는 데는 천만 가지 방법이 있고, 집에 가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나는 우리 모두가 유일한 길에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