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곳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시에 대하여
1, 백발 3 천 피트, 긴 수염처럼 걱정이다. 거울 속에서 가을 서리를 어디서 얻었는지 모르겠다. 가을의 노래 민들레 이백
2. 북산에는 두방이 있고 퇴폐적인 꽃이 활짝 피었다. 따기도 전에 가을바람이 갑자기 불어갔다. 6 월, 비록 가을 바람이 무력하더라도, 구름을 볼 수 없습니다. 넷째, 나는 늘 남색을 변색시키는데, 불쌍한 자작나무는 상대방을 알지 못한다. "느낌" 당센삼
3. 나는 더 이상 북궁문에 청원하지 않고, 종남산의 이 낡은 방에 청원한다. 나는 내 관점을 포기하기로 결정할 이유가 없다. 나의 늙고 병든 많은 친구들은 연습을 하지 않는다. 백발의 빈도는 사람이 나날이 많아지고, 봄이 오면 죽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슬픔으로 가득 차서 몸을 뒤척이며 달빛 아래 소나무 숲은 텅 비었다. 맹호연의 필경 남산을 논하다
4, 리 shengjiu 을 볼 수 없습니다, 미친 정말 슬픈. 전 세계가 모두 사람을 죽이고 싶어하고, 나는 재능에만 신경을 쓴다. 천 수의 영리한 시와 술 한 잔. 강산 독서처, 돌아와 머리를 희게 하니 정말 좋다. "소식이 없다 (이백의 소식은 거의 없다)" 당 두보
5. 은둔자는 그의 고독한 숙소에서 그의 사상을 간호하고 걱정을 씻는다. 그는 그것들을 기러기에 투사하여 그의 먼 군주를 감당하게 했다. 누가 나의 헛된 밤낮으로 기도하는 진실에 감동할 것인가? 비행기가 가라앉아도 나는 위로할 수 없다. [체험] 장탕이 영영
6. 여기 8 월의 호수는 천국과 함께 공기입니다. 운토 땅의 소택물기가 증발하여 파도가 악양 전체를 뒤흔드는 것 같다. 나는 물을 건너 배와 노를 찾아 집으로 돌아가는 성스러운 시대는 정말 부끄럽다. 한가하게 앉아서 다른 사람이 고생하는 강 낚시를 보면 물고기에서 잡은 물고기만 부러워할 수밖에 없다. 동정호는 장멍 호연 총리에게 편지 한 통을 보냈다
7, 옷에 묻은 먼지와 술자국, 여기저기 여행. 이것은 시인입니까? 가랑비 속에서 당나귀를 타고 검문에 들어갔다. 검문로의 우송 육유.
8 일, 조신, 지아, 더욱 어이가 없다. 불쌍한 자정 전무후무한 좌석, 귀신에게 묻지 마라. 지아 리 상 엔
9. 나는 일찍이 동정호에 대해 들은 적이 있는데, 지금은 마침내 이 탑에 올랐다. 끝없이 넓은 호수가 오추를 찢었는데, 마치 해와 달과 별들이 모두 물 속에 떠 있는 것 같았다. 내 친구나 친척도 소식이 없다. 나는 늙고 병이 나서 배 한 척을 표류하고 있다. 북쪽 성문 전쟁이 다시 시작되자 나는 난간을 사이에 두고 울음을 터뜨렸다. "등악양루기" 당 두보
10, 생로병사, 행만리길. 나는 하교에 가서 작별을 할 수 없었고, 강가의 나무는 이별의 감정에 기대어 있었다. 너의 관직을 잃은 것은 단지 네가 손추강, 지로강에 가서 배에 경의를 표했기 때문이다. 애석하게도, 너는 그 용천보검처럼 강서봉성에 버려진 사람이 없다. \ "보내기 뒤 \" 돈 송 문지
2.' 곳곳에서 눈에 띄고, 곳곳에서 밀려나고 있다' 는 시구는 어떤 표현이 있나요? 1 .. 병으로 사람들은 이미 기진맥진했다. 나는 하교에 가서 작별을 할 수 없었고, 강가의 나무는 이별의 감정에 기대어 있었다. 너의 관직을 잃은 것은 단지 네가 손추강, 지로강에 가서 배에 경의를 표했기 때문이다. 애석하게도, 너는 그 용천보검처럼 강서봉성에 버려진 사람이 없다. -"du du 보내기" 당나라 송 wenzhi
2. 선실은 현량에게 신하들을 만나라고 했는데, 자는 더욱 어이가 없었다. 불쌍한 자정 전무후무한 좌석, 귀신에게 묻지 마라. --"지아 셍" 당나라 리 shangyin
3. 나는 일찍이 동정호에 대해 들은 적이 있는데, 지금은 마침내 이 탑에 올랐다. 끝없이 넓은 호수가 오추를 찢었는데, 마치 해와 달과 별들이 모두 물 속에 떠 있는 것 같았다. 내 친구나 친척도 소식이 없다. 나는 늙고 병이 나서 배 한 척을 표류하고 있다. 북쪽 성문 전쟁이 다시 시작되자 나는 난간을 사이에 두고 울음을 터뜨렸다. -"dengyue yanglou Ji" 당나라 du fu
4. 백발 삼천 피트, 걱정이 길어 보인다. 거울 속에서 가을 서리를 어디서 얻었는지 모르겠다. -"추포가" 당나라 이백
5. 이서아 성주에 가지 않는 것은 정말 슬프다. 전 세계가 모두 사람을 죽이고 싶어하고, 나는 재능에만 신경을 쓴다. 천 수의 영리한 시와 술 한 잔. 강산 독서처, 돌아와 머리를 희게 하니 정말 좋다. -"보이지 않음" 당나라 두보
번역:
1 .. 병상에 누워 왕래가 많지 않아 문정이 쓸쓸하여 당신이 만리에 비하된 것을 한탄합니다. 나는 강교에 가서 송별할 수 없다. 강변의 나무는 매우 가깝다. 네가 손추 () 에 가면, 지라강 () 이 주곡 () 을 묶고, 나는 관직을 잃었다. 애석하게도 너는 그 용천보검처럼 강서봉성에 버려졌다.
2. 한문제는 현을 구하고 하신을 부르겠다고 선언했다. 지아 이순신 (Jia Yi) 의 재능은 정말 훌륭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한밤중의 빈말에 지나지 않아,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문제가 묻는 것은 모두 귀신이다. 국빈 민생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3. 일찍이 유명한 동정호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는데, 오늘 호숫가의 악양루에 오르는 특권을 누렸다. 거대한 오대호 지역의 이미지는 오추의 동남부를 갈라놓고, 천지의 이미지는 밤낮으로 호수 위에 떠 있다. 떠돌아다니는 친척과 친구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노약자는 이 고독한 배에 산다. 관산북의 전쟁은 아직 멈추지 않았다. 나는 창문으로 밖을 내다보며 가족들과 눈물을 교환했다.
4. 백발이 3 천 피트나 되는 것은 슬픔 때문이다. 거울 속에서 가을 서리가 머리 위에 떨어지는 곳을 알 수 없다.
나는 오랫동안 이백을 보지 못했다. 그가 시치미를 떼다니, 정말 슬프다. 천하의 그 사람들은 모두 그를 죽여야 하는데, 나만 불쌍하고 그는 인재이다. 길리에게 천 수의 시를 쓰도록 가르치고, 길리는 술 한 잔만 마실 수 있다. 이것은 네가 강산에서 공부하는 옛집이다. 머리가 희었으니 돌아와야 한다.
3. 시 한 수를 묘사하고, 술을 마시지 않고, 군군은 관대하고, 인정은 파도와 같다. 상봉은 늙어서 칼을 준비하러 왔지만, 너는 갑자기 나를 제일 먼저 비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음주와 배디"
의미: 너에게 술을 따라 줄게, 자위해, 인정이 파도처럼 얇아. 늙어서 검을 눌러 방비를 해야 하는데, 제일 비싼 웃음으로 나는 갑자기 관탄을 터뜨렸다.
"참주와 군군이 스스로 타락하다" 와 "군" 이라는 글자를 반복해서 강조하는 것은 일종의 위장이다. 사실 마음속에 억눌린 원한이 있어서 친한 친구와 술을 빌려 근심을 풀어야 한다. 용서란 용서, 즉 자신을 용서하는 것이다. 해고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두 번째 문장은' 인정이 파도처럼 뒤집힌다', 하나는 뒤집고, 하나는 파도다, 내 마음속의 분노를 드러낸다. 서너 마디는' 인정전복 사건' 을 밀접하게 묶고, 외부 세계를 보살피고, 파도를 자극하고, 모순의 양끝을 강조하며, 이야기를 하면 반목하여 원수가 되고, 인심이 변덕스럽다. 그럼에도 다른 사람의 인식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서로 알고 원수가 되었으니, 먼저 달할 필요는 없고, 너도 세태가 서늘하다고 말했기 때문에, 실속 있는 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처음 네 문장의 관건은' 웃음' 이다. 왕관을 치는 것은 같은 계약이라는 뜻이지만, 여기는 거꾸로 되어 있다. 일단 먼저 도착하면 뒤에서 왕관을 가지고 노는 것을 비웃고, 경박하게 따돌리고, 심지어는 우물 아래 돌을 떨어뜨리기도 한다. 이것은 물방울의 저주이다. 김성탄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위장한 기묘한 지옥" 이라고 생각하는데, 확실히 그렇다.
4.' 죽석' 이라는 시는 실패로부터 회복되어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는 시를 말한다.
출처: 청대: 정섭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번역:
대나무는 청산을 꽉 잡고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의 틈새에 단단히 묶여 있다.
무수한 시련과 타격을 겪었는데, 무더위가 남동풍을 불든 한겨울에 북서풍을 불든 너는 여전히 강인하다.
확장 데이터
이것은 우의가 깊은 시이다. 표면에 대나무를 쓰는 것은 사실 사람을 쓰는 것이다. 시 속의 장대나무는 시인이 온갖 고난과 어려움에 직면하여 불요불굴하고 어떤 악세력에도 굴복하지 않는 성격과 어두운 사회와 동류하기를 거부하는 오만함을 상징한다.
이 시는 대나무의 끈질긴 집념의 품질, 암죽의 강인함, 철의 강건함, 불요불굴의 기절, 불요불굴의 성격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시 전체의 언어는 소박하고 활발하며 집착한다.
바이두 백과-죽석
5. 팀워크, 상호 의심, 상호 배타적이지 않은 고전적인 어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성공은 목표와 같고, 다른 모든 것은 이 말의 주석이다. 2. 성공은 속도 때문이 아니라 발걸음 때문이다. 3. 성공은 간단한 일을 반복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성공하지 못한 이유는 그가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그는 이런 간단한 반복적인 일을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쉬운 일일수록, 사람들은 더 하기 어렵다. 4. 사람과 사람의 차이는 처음에 생각하는 방식의 차이에만 있다. 운명은 다른 사람의 입이 아니라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성공하기 전에 고통스러운 투쟁이 필요합니다. 충분한 고통스러운 발버둥이 없다면, 충분한' 날개' 가 없다. 성공은 태도에서 비롯됩니다. 실패도 태도 때문이다. 8. 매일 조금씩 진보한다. 성공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는 매일 조금씩 발전하는 것이다. 9.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아직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반드시 성공할 방법이 있을 것이다. 10. 만약 일이 변할 수 없다면, 우리는 스스로를 바꿀 것이다. 1 1. 나는 모든 것의 근원이다. 사람은 사물에 대한 견해의 영향만 받는다. 12. 성공은 결심에 달려 있다. 성공하려면 강한 성공 욕구가 있어야 한다. 마치 강한 생존 욕망이 있는 것처럼.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13. 내가 바로 내가 생각하는 그 사람이다.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 사람이다. 생각은 행동을 결정하고, 행동은 결과를 결정한다. 14. 자조자 천조. 65438+ 이런 일이 나에게 일어나 다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모든 일에는 반드시 인과가 있어야 하고, 나에게 도움이 된다. 디테일이 성패를 결정하다. 18866.8686868617
둘째, 습관 정보 1. 사람의 행동의 95% 는 습관, 습관 때문에 운명을 결정한다. 2.2 1 일 습관을 길렀다. 3. 성공하는 습관을 들이기 어렵다. 3. 커뮤니케이션 정보 1. 먼저 감정을 처리하고 나서 일을 처리하다. 2. 비판은 사람들로 하여금 잘못이 어디에 있는지 알게 하지만, 왕왕 사람들은 알지 못한다. 칭찬은 사람들에게 무엇이 옳은지 직접 알려주지만, 비록 그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지 못할 수도 있다. (존 F. 케네디, 칭찬명언) 그러므로 칭찬은 물론 비판보다 더 직접적이고 효과적이다. 넷째, 사람에 대해서 1. 마음으로 사람이 되고, 머리로 일을 하다. 최고 수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잘 대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을 어떻게 대합니까? 5. 팀 정보 1. 우리는 한 사람이다. 2. 팀에서 가장 빠른 사람은 가장 느린 사람만큼 빠르다. 6. 지도자 정보 1. 현명하지 못한 지도자는 하루 종일 잠을 잘 수 없지만 부하 직원은 잠을 자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영리한 지도자는 정반대이다: 부하 직원들은 하루 종일 잠을 잘 수 없다. 하지만 당신은 잘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자신을 잘 이끌 수 있다면, 다른 사람을 잘 이끄는 것은 식은 죽 먹기다. 7. 관리 정보 1. 관리자는 감독이 아니라 심판입니다. 2.' 비판' 과' 코치' 의 가장 큰 차이점은 비판이 상대방의 결점을 비난하는 것이다. 코치는 상대방의 결점을 지적하고 그에게 어떻게 정확하게 하는지 가르쳐 줄 것이다. 3. 코치가 되고 평론가가 되지 않는다. 4. 우리는 직원들이 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들이 잘 배우지 못하고 갈까 봐 두려워한다. 관리는 행동입니다. 관리는 모범을 보이는 것입니다.
7. 고위 관리는 다른 사람 위에 군림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8, 기업 관리자는 위기관리가 아니라 문제관리를 해야 한다.
9. 간부들이 두려워하는 것은 자신이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모르는 것이다. 10, 생각이 없는 지도자는 상호 작용하고 싶지 않고, 통제력이 없는 지도자는 감히 상호 작용할 수 없다.
1 1. 간부들은 문제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책임 100%, 즉' 수많은 사람' 원칙을 이행해야 한다. 각 1% 질문은 100% 의 책임과 100% 의 소유자로 변환될 수 있습니다.
12. 간부가 직원을 어떻게 대하는가?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다. 13. 간부들은 시장에 어떻게 대처합니까? 창조와 충동.
창조를 혁신해야 합니다. 적극적이고 진취적이며 정력이 왕성하다. 14, 간부의 목표: 슈퍼리더가 되는 것, 즉 당신의 지도력 수준이 이 정도에 이르렀고, 부하 직원들은 지도력 없이 여전히 정상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활기찬 직원과 연합조직을 형성하다. 15. 간부들은 관리를 어떻게 대하는가? 이해와 탄력성 16. 당신이나 당신의 부서가 승진할 공간이 없다면 생존할 공간을 잃게 될 것이다.
17, 간부는 성패의 관건이다. 18, 완벽한 제품은 없지만 100% 서비스 19, 관리는 사소한 일이 없다. "천하난은 반드시 쉬워야 한다. 천하의 큰일은 반드시 세부 사항에서 해야 한다.
20. 재직자는 통제, 승진, 경쟁, 만기교체, 마지막에서 탈락해야 한다. 2 1, 부하 직원의 소질이 낮은 것은 당신의 책임이 아닙니다. 그러나 부하 직원의 자질을 향상시키지 않는 것은 너의 책임이다.
22, 말하는 것은 하는 것과 같지 않다. 하는 것이 반드시 하는 것은 아니다. 23. 직원에게 충성하면 직원도 반대로 너에게 충성할 것이다. 직원에게 책임을 지고, 직원들은 오히려 너에게 책임을 질 것이다.
24, 매일 1%, 70 일 근무 수준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고 주장한다. 25. 기업은 도대체 인간이고, 관리설은 도대체 지렛대라고 한다.
26. 지도자로서 부하 직원의 단점을 알 필요는 없지만, 그들의 장점을 알 수는 없다. 27. 세상에서 가장 값진 것은 인심이다. 남의 마음을 얻으려면, 자신의 마음을 교환할 수밖에 없다.
28, 사용자에게 예상치 못한 놀라움 29, 사전 반복 연구, 신중하고 신중함 일단 결정되면 단호하게 집행해야지 모호하게 해서는 안 된다. 30. 새로운 경제 시대, 적을 물리치고 승리하는 법보가 무엇입니까? 첫 번째는 품질, 두 번째는 품질, 세 번째는 품질입니다.
교육 정보 1. 기술은 지식을 주입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고, 성격을 주조하는 것이 훈련 기술보다 더 중요하다. 훈련은 노동 개조가 아니라 오락이다. 3. 좋은 훈련은 학생들이 지식을 얻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이 변화를 결정하도록 하는 것이다. 4. 훈련은' 밥' 이 아니라 한 사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약' 이 아니다. 그것으로 병을 치료할 것을 기대하지 마라. 훈련은 "입니다. 그 기능은 기업이 강건한 체격을 유지하도록 촉진하는 것이다. 9. 시간 관리 정보 1. 매분마다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한다. 2. 중요한 일을 긴급한 일로 여기다. 10. 경력 계획 정보 1. 재능 있는 사람만이 한자리를 가질 수 있다. 이 세상에는 많은 천재들이 있습니다. 천재는 감상용이지 비교용이 아니다. 3. 좀 너그러워라, 남자가 되어라. 4. 오늘은 잔혹하다. 내일은 더 잔인하고 모레는 아름답다. 하지만 내일 저녁은 대부분 죽을 것이다. 그러니 오늘 포기하지 마라. 5. 인정하면 하고, 바람을 따르지 않고, 흔들리지 않는다. 6. 우리는 자신의 꿈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너도 자신의 꿈으로 다른 사람을 감염시키고 영향을 주어야 한다. 성공자는 자신의 꿈으로 다른 사람의 꿈을 불태우고 계속 씨를 뿌리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미덕이없는 재능의 사용을 통제합니다. 우리는 덕이 있고 재능이 없는 사람을 양성하고 사용한다. 재능과 미덕이 없는 사람.
6. 액운에서 벗어나는 것에 관한 명언은 시간이 스펀지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나는 마치 소 한 마리가 풀을 뜯고 우유를 짜고 있는 것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만약 네가 책 한 권을 읽는다면, 그것은 책꽂이가 된다. 천재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다른 사람이 커피를 마시는 시간을 모두 일에 썼다.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책을 읽을 때, 너는 너의 눈, 너의 입, 너의 마음, 너의 손, 너의 뇌-노신 선생의 유명한 노력으로 불필요한 글자, 문장, 단락을 삭제하는 것은 아깝지 않다.
노신의 명언: 비극은 생활 속의 가치 있는 것을 파괴하고 희극은 무가치한 것을 찢는다. 루쉰 (Lu Xun) 의 유명한 인용문은 지역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세상이되기 쉽습니다.
다른 나라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입니다. 노신의 유명한 소설을 쓰는 것은 결국 인물을 쓰는 것이다.
소설 예술의 본질은 인물을 형성하는 예술이다. 노신의 명언, 용자가 강자에게 검을 비추는 것-노신의 명언, 쓸 수 없을 때 억지로 쓸 필요도 없다-노신의 명언, 희망이 있든 없든 상관없다. 지상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루쉰 (Lu Xun) 의 유명한 말: 중국은 큰 채찍을 외우지 않고 한 발짝도 양보하지 않는다. 노신의 명언은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고,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는 것이다.
루쉰 (Lu Xun) 은 유명한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고, 존재하는 것은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으면 빛이 있습니다. 노신은 젊은이들이 먼저 중국을 음향적인 중국으로 바꿀 수 있다는 명언이 있다.
대담하게, 용감하게 집행하고, 모든 이익을 잊고, 고대인을 밀어내고, 당신의 진실한 말, 노신의 명언 경구의 정수를 발표한다고 대담하게 말하다. 사회는 유명인을 존중하기 때문에 유명인의 말은 명언이라고 생각하지만, 자신의 이름이 어떤 학문이나 사업에서 얻은 것인지 잊어버린다. 노신의 명언경구는 천부의 손가락을 업신여기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을 정도로 불쌍하다. 루쉰 (Lu Xun) 은 유명한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 한 방울도 현미경 아래 큰 세상입니다.
노신의 명언: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노신, 행군할 때 사람들은 항상 제대하고, 어떤 사람은 패하고, 어떤 사람은 의기소침하고, 어떤 사람은 반란을 일으킨다. 하지만 진보를 방해하지 않는 한, 나중에는 이 팀이 순수한 엘리트 팀이 되었다.
노신은 단지 아니라고 말했을 뿐, 중요한 것은 하는 것이다. 노신의 방대한 건축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여 있다. 우리는 왜 이렇게 나무와 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노신의 공담 등. , 길지 않아, 말할 것도 없어. 항상 사실에 반영된 거울에 끌려가고 있다. 루쉰 (Lu Xun) 은 "현재" 를 죽였고 "미래" 도 죽였다.
-미래는 미래 세대의 시대입니다. 노신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지만, 아이의 잘못은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한다. 설령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Lu Xun) 은 "불만은 위쪽 바퀴" 입니다.
노신 나는 확실히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나는 더욱 무자비하게 자신을 해부한다. 개혁의 첫걸음은 당연히 낭비를 없애고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위한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다.
사실은 마음이 없는 물건이어서 빈말을 산산조각 낼 수 있다. 위대한 마음은 웃는 얼굴로 비참한 액운을 맞이하고 백배의 용기로 모든 불행에 대처해야 한다.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결정을 내리다. 나는 쇠퇴민족의 침묵의 원인, 침묵, 침묵을 이해한다!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고 침묵 속에서 죽는다.
만약 네가 읽는 취미가 없다면, 너는 가능한 많은 일을 할 수 없다. 먼저 한 조의 책을 읽지 않으면, 어찌할 바를 모르거나, 취향을 잃게 된다. 먼저 넓고, 후에는 깊고, 먼저 넓고, 후에는 전문적이다.
평론은 "사기" 를 "역사가가 절창하고, 이소가 운치가 없다" 고 칭찬했다. 희망의 존재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마치 땅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으면 길이 된다.
길이란 무엇입니까? 길이 없는 곳에서 밟은 것이며 가시나무만 있는 곳에서 개척된 것이다. 첫째, 생존, 둘째, 식량과 의복, 셋째, 발전이다. 누가 감히 이 세 가지 일을 방해하면, 우리는 그에게 반항하여 그를 내쫓을 것이다! 너는 벌처럼 많은 꽃을 꺾어야 꿀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네가 한 곳을 응시한다면, 너의 수입은 매우 제한되어 인내심이 없을 것이다.
위대한 업적은 노력과 정비례한다. 노력하면 수확이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은 것에서 많은 것으로, 이때부터 기적을 창조한다. 생명은 시간 단위이고, 다른 사람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재물을 도모하는 것과 같고,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만성 자살과 같다.
아마도 너는 자신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다른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종종 폐지일 뿐이다. 천재일지라도 태어날 때의 첫 울음소리는 결코 좋은 시가 될 수 없다.
"마지막을 모욕하지 않는다." 느리더라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비록 그가 뒤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실패했지만, 그는 반드시 그의 목표를 달성할 것이다. 진실된 의의가 있으면 겉치레하고, 조금만 억지를 부리고, 자랑하지 마라.
가난한 사람들은 결코 거래소를 여는 것에 대해 고민하지 않을 것이며, 등유 왕은 베이징에서 석탄을 주운 노부인이 겪은 고통을 영원히 알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적을 얕보는 것이 가장 쉽게 실패하는 것이다.
자신의 약간의 희로애락을 씹어 대천세계로 여기다. 감정이 강할 때 아름다움을 멈추기 쉽다.
달은 꽃이 부족하고 눈물이 적다. 나는 확실히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나는 자신을 해부하는 것이 더 무정하다.
개명한 사람은 언제나 음흉한 소인과 졸용 사람들에 의해 따돌림, 유배, 살해된 적이 없다. 중국인은 특히 사납다.
고독한 전사는 국민을 위해 싸우지만, 왕왕 이' 행동' 으로 인해 죽는다. 그래야만 그들은 안심할 수 있다.
\ "개와지. 이건 ... 사회의 어두운 면을 폭로하는 데 능숙한 작가가 있지만, 이렇게 간결하고 심오하게 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사람을 부를 수 없고 스스로 무덤을 만들 수 있다' 는 사실은 많은 혁명가의 전기와 중국 혁명사를 포함한다.
나는 사랑이 성공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죽으면 살아남은 사람에게만 슬픔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혁명은 성공하고 혁명가는 죽었지만, 살아 있는 모든 사람에게 시끌벅적하고, 심지어 일 년에 한 번의 환희를 북돋아 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혁명명언)
오직 한 혁명가만이 생사를 막론하고 모두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 사회에 대한 나의 이전 공격은 사실 지루했다.
사회는 내가 공격하고 있다는 것을 몰랐다. 내가 알고 있다면, 나는 매장하지 않고 죽을 것이다. 내가 구차하게 살 수 있었던 것은 그들 대부분이 글을 모르거나 모르기 때문이며, 내 말은 아무런 소용이 없다. 마치 화살처럼 바다에 찔린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렇지 않으면 좀 복잡한 감정만 있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