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탁이란 무엇입니까? -7 가지 관점에서 질문하십시오.
은행은 자금 저장, 결제 및 유통 기능을 달성합니다. 그것은 화폐의 광범위한 유통과 도시 경제 번영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그것은 화폐유통의 기본 방식이며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금융활동이다. 그것은 자금의 안전과 보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결제 기능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은행의 자금 대출 활동은 과도한 위험을 감당할 수 없고 규모 제한을 받을 수 있다. 상업보험은 상업 활동의 안정성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고대 로마가 해상 무역에 종사하는 상인들이 자발적으로 창조한 상호 보장 메커니즘은 그 기원이지만, 현대 보험 제도는 중세 도시 경제 발전 시기로만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현대 사회가 전통 사회 구조의 내재적 보장 메커니즘을 해체할 때, 사람들의 생명, 건강, 안전도 큰 사회에서 믿을 만한 보장을 찾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래 생활에 대한 기본적인 기대를 세울 수 없다. 생명보험과 건강보험은 반드시 발전할 것이다. 많은 수의 법칙으로 상호 보험의 범위가 클수록 신뢰성이 높아지고 보험회사의 규모가 커질수록 이윤도 많아진다. 보험회사가 침전한 거액의 자본이 사회에 재투자하면 자신을 위해 이윤을 내고 동시에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서방 증권 개념의 탄생은 상장회사 제도의 출현보다 훨씬 빠르며, 그 외연은 상장회사의 주식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러나 중국의 경우 증권업은 한 업종이며, 그 핵심 기능은 실력 있는 기업이 상장을 실현하고 투명성을 높이며 증권을 발행하고 투자자를 대리하여 증권을 매매하는 것이다. 자영업은 증권사가 수익을 창출하는 중요한 통로이지만 자체 자금을 이용한 투자는 증권업계 특유의 기능이 아니다. 아마도 중국 증권업의 가치는 직접 융자에 있는 것이 아니라 주식투자자들에게 투자 목표를 알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여 간접적으로 투자를 장려하는 동시에 효율적이고 집약적으로 투자자를 대리하여 거래작업을 완료함으로써 주식거래의 사회적 비용을 낮추는 데 있다. 상업신탁을 대표하는 자산관리업계에도 특별한 기능이 있다. 매슬로우가 말했듯이, 인간의 수요는 계층적이다. 자산 보유자에게 은행은 자금 눈앞의 안전수요를 만족시키고, 보험은 자산의 미래 안전수요를 만족시키고, 신탁업은 자산의 부가가치를 원하고, 더 나은 생활을 원하는 사람들의 수요를 만족시킨다. 따라서 신탁업은 사회가 어느 정도 번영해야 발전할 운명이며, 그 발전을 촉진하는 사회적 수요가 충분히 강하기 때문에 반드시 발전할 것이다. 사람들은 은행에 돈을 보관하고 안정감을 얻기 위해 보험을 사는 데 사용하지만, 그들의 돈을 위한 신탁은 주로 투자 수익을 얻기 위한 것이다. 신탁업의 존재는 당연히 대량의 자금을 끌어들여 이체할 것이다. 신탁은 은행 대출이 부족한 대체품이라고 말하는 경우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신탁이 자산 부가가치로 많은 잠재적 은행 예금 고객을 끌어들이고 대출 가능 자금의 규모를 낮추는 것은 아니다. 이익 충동에 따른 투자 수요는 반드시 충족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금이 은행으로 되돌아갈 수도 있지만, 위험 감당력이 높은 자금의 상당 부분은 불법 채널로 단호히 유입될 수 있다. 왜냐하면 채널이 합법적인 것은 자금의 위험 고려 요소일 뿐, 더 높은 위험도 더 높은 수익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광범위한 민간 대출과 심지어 불법 모금까지 이미 이 점을 증명했다. 다른 금융업계에 비해 신탁도 그 자체의 경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은행이 자신의 이름으로 대출을 하는 것은 반드시 상응하는 시장 위험을 감당해야 하며, 보험은 자연인과 경영주체의 각종 위험을 직접 받아들이고, 은행과 보험은 모두 경영 위험이다. 그러나 신탁제도는 운영 규범만 있으면 위험은 신탁회사 자체에 전가하지 않기로 했다. 따라서 신탁회사가 경영위험의 금융기관이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그 발판은 여전히 프로젝트 위험에 대한 투자와 통제 능력이다. 따라서 엄격한 법률 규정을 통해 그의 법적 위험을 가중시키고 직업자산관리자의 의무를 다하도록 강요해야 하는 것도 각국 신탁법의 핵심 호소다. 다섯째, 역사적 관점에서 역사적 관점에서 신탁을 볼 때, 우선 신탁행위와 신탁제도를 구분해야 한다. 신탁은 예로부터 고대 로마에서 유언 신탁이 있었지만, 그것은 낡은 문명이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현대 신탁을 12, 13 세기에 잉글랜드에서 성행하던 토지신탁으로 거슬러 올라가 국가 몰수와 세금 부담을 피하도록 했다. 사실, 중국 역대에는 소농이 국가의 고액 세금 부담을 피하기 위해 무거운 세금을 피할 수 있는 대신사와 합의해 자신의 토지를 모두 무상으로 그들의 이름으로 이전하고, 고정적인' 보호비' 를 납부하여 무거운 부담을 피하기로 합의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보호비, 보호비, 보호비, 보호비, 보호비, 보호비, 보호비) 이것은 표준 신뢰 행위여야 한다. 청나라에 이르러 중국의 토지 임대 제도가 매우 발달하여 사실상 토지 소유권의 내부 분할을 형성하였다. 신탁모드에서 지주와 소작인 사이의 토지권리 구분은 의뢰인과 수혜자 사이의 신탁재산권 구분에 매우 가깝다. 현재 중국에서는 일부 사람들이 구매 제한 정책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집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는 것도 일종의 신탁행위로 여겨진다. 어떤 부담을 피하거나 재산을 이전하기 위해 재산을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옮기는 행위는 동서고금에 모두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들은 현대 신탁제도의 보호와 격려를 받지 않는다. 법이 어떻게 사람들이 그것을 이용하여 법률을 피하고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도구를 만들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 역사적 관점에서 신탁을 연구하는 것은 지금까지 신탁제도 발전을 연구하는 기본 과정이어야 한다. 왜 신탁은 하나의 체계가 되어 중요한 금융업으로 발전하는가? 이것이야말로 정말 의미 있는 것이다. 현대 상업 신탁을 연구하려면 중세 영국으로 돌아가야 하고, 영국법의 두 가지 연원, 일반법과 형평법도 언급해야 한다. 1 1, 12 세기 중국, 송대에 이르러 고도로 문명화된 사회에 진입했지만 당시 영국은 여전히 무지막지하고 낙후된 광경이었다. 대규모 도시 경제는 거의 형성되지 않았으며, 각 지역에 적용되는 법률의 차이는 매우 크고 원시적이며 요술 재판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노르만 정복 후 영국 왕은 자신의 권위를 강화하기 위해 신하들을 이끌고 순회세금을 징수하고 분쟁을 판결한 후 전통적인 지방법보다 더 합리적이고 통일된 법률을 제정했다. 이를 일반법이라고 한다. 일반법 자체는 사법사건에서 석두 강을 만지는 산물이다. 뒤의 안건을 앞의 판결에 따라 엄격하게 심리하도록 요구하면 형식이 가혹하고 너무 고지식한 폐단에 빠질 수밖에 없다. 그 중 하나는 토지증서에 따라 소유권을 완전히 확인하는 것이다. 중세 영국에는 많은 불합리한 상속 제도가 있었다. 예를 들어, 지주가 죽은 후에 땅은 왕의 소유가 될 것이다. 사람들은 이러한 악법을 피하기 위해 생전에 믿을 만한 사람에게 토지를 양도했지만, 토지 수익은 여전히 자녀가 누리거나 순전히 종교적 신념에서 교회에 토지를 넘겨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행위는 신탁이라고 불리며 국왕의 이익을 심각하게 손상시켰기 때문에 16 세기에 국왕은 권익법을 공포했다. 법의 핵심은 사람들이 법을 피하기 위해 땅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했지만, 실제로 토지 소유자가 사망한 때부터 이 토지의 소유권은 법에 따라 왕의 소유가 되었다는 것이다. 허위 양도나 불법 증여를 해도 명목상의 토지소유자는 자신의 이름으로 왕의 이익을 위해 봉사할 뿐이다. 이 법의 원래 의도는 당시 토지신탁행위를 타격하고 국왕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 분명하다. 그러나 신탁법의 중요한 원칙 중 하나는 한 사람이 자신의 이름으로 다른 사람의 재산을 소유할 수 있다는 것을 무의식적으로 깨달았다. 이것은 신뢰 체계의 초석이다. 분명히, 현실의 이익 앞에서, 왕제도는 간단하고 효과적일 수 없다. 사람들은 그것을 피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생각해냈다. 그러나 신탁법 관계 자체의 합법성은 이미 영구적으로 확립되었다. 미래에는 회피를 위한 신뢰 행위와 실제 필요에 따른 합리적인 신뢰 행위를 포함한 많은 신뢰 행위가 있을 것이다. 신탁행위와 함께 태어난 문제 중 하나는 신탁관계가 서로 신뢰하는 절친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지만, 냉소적인 사람들이 신탁재산을 삼키고 당초 약속한 의무를 이행하지 못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때때로 수탁자는 실수로 위탁 책임을 이행하지 못할 때가 있다. 보통법 규칙에 따라 토지증서를 소지한 수탁자는 합법적인 소유자이며, 경직된 일반법은 의뢰인, 즉 실제 소유자의 이익을 보호하기를 거부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국왕에게 정의를 구했다. 이 판사는 순회재판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왕궁에 앉아 일반법의 경직과 교조로 불공정한 대우를 받은 사람들을 처리하여 일반법으로 인한 이익의 불균형을 균형을 맞추었다. 그래서 그는' 왕의 양심의 수호자' 라고 불리며, 그의 재판에 따라 제정된 법률을' 형평법' 이라고 부른다. 분명히, 신탁 토지의 실제 소유자는 그의 보호가 절실히 필요한 사람이다. 실제 소유자의 합법적인 이익을 확인하고, 이익을 잊거나 지나치게 소홀히 하는 수탁자를 처벌하기 위해, 사법은 수탁자의 근면의무를 핵심으로 하는 신탁법을 끊임없이 확립하였다. 이때 신탁재산의 독립지위가 충분히 확인되고, 신탁법관계가 진정으로 형성되고, 수탁자의 의무에는 명확한 규칙이 있으며, 신탁법의 프로토타입도 이미 갖추어져 있다. 후대의 발전에서 대법관의 형평법과 순회재판이 발전한 일반법이 끊임없이 융합되어 사건을 주요 전달체로 하는 기존 형식도 바뀌고 편집되었다. 영국 신탁법에는 많은 성문법이 있다. 영국 신탁수혜자의 권리는 형평법상의 소유권이라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정확하지 않다. 주식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미 법정체계에 포함됐다고 말해야 한다. 신탁법은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대표해 재산을 소유할 수 있다는 관념을 확인했는데, 이는 현대인에게 상식이지만 중세 영국인들에게는 소유권 관념에 대한 큰 도전이었다. 이 법적 이념에 따라 사람들은 회사 제도, 파트너십 제도 등을 발전시켰다. 민족국가가 궐기할 때에도 영국인들은 신탁개념을 이용하여 민족국가와 왕실을 법률주체로서의 합법성을 설명했다. 따라서 신뢰의 개념은 영국에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이후 발전에서 신탁법관계의 유연성, 실용성, 독특한 가치를 바탕으로 일반 민사신탁을 바탕으로 투자수익을 얻기 위한 공익신탁, 가족신탁, 상업신탁이 발전했다. 영국 해외 식민지가 사용하는 대량의 자금 중 상당 부분은 신탁제도를 통해 청구된다.
상업신탁은 미국에서 진일보한 발전을 이루었는데, 전형적인 대표는 바로 각종 증권화 업무이다. 신탁제도는 영미법계 국가에서 광범위하고 유연한 운용을 받았는데, 이는 신탁의 발전에 배합된 제도와 사회 환경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자선 신탁은 NGO 가 발달하지 못한 나라에서는 발전하기 어렵고, 임종한 사람은 재산을 상업기관에 위임할 수 있으며, 이는 신탁기관 자체의 오랜 명성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전통적인 법률 제도와 이론적 틀 아래 대륙법계 국가들은 신탁법 관계에서 의뢰인의 청구권과 수혜자의 수익권이 공존하는 현실을 받아들일 수 없어 신탁제도를 받아들이기를 꺼린다. 그러나 신탁제도의 특수한 장점과 가치로 인해 현재 많은 대륙법계 국가들이 실제 상황과 연계하여 신탁제도를 채택하거나 차용하고 있다. 신탁제도는 영미법계가 대륙법계에 가장 중요한 선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공부에 능한 일본은 자본신탁을 극치로 발전시켜 제 2 차 세계대전 후의 재건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하지만 보조감독 부족으로 신탁회사가 범람해 금융질서를 어지럽히는 경우도 있다. 현재, 세계 대부분의 중요한 국가들은 신탁제도를 가지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일본, 싱가포르, 대만, 홍콩 모두 예외가 없다. 신뢰 행위 자체는 확실히 순수한 신뢰에서 비롯되며, 사람들은 믿을 만한 우정과 본연의 애정으로 악법에 대항한다. 형평법상 신탁제도가 끊임없이 발전하는 과정은 악의적이거나 과실로 인해 관리 의무를 위반한 수탁자들을 구속하기 위한 것이다. 상업신탁이 발달하면서 자금신탁을 위주로 하는 신탁업은 분명히 투자 수요에 따른 상업행위가 되고, 이익별 충동이 그 근원이다. 상업신탁도 신뢰가 필요하지만, 이런 신뢰는 신탁법의 수탁자 책임에 대한 엄격한 규정과 신탁기관 자체의 명성에 의해 깔려 있다. 타동사법제도의 관점에서 신탁은 새 수탁자가 자신의 재산을 신탁기관에 위탁해 신탁을 설립하고, 신탁기관이 신탁재산을 관리, 사용, 처분하고, 신탁수혜자를 위해 수익을 얻거나 특정 목적을 달성하는 활동으로 정의된다. 법률제도상 신탁은 위탁대리, 계약, 파트너십, 회사와 마찬가지로 재산 운용의 법적 메커니즘이다. 많은 영미법계 국가에서 신탁은 법적으로 인정된 경제실체의 조직 형태이기도 하며, 회사, 파트너십과 병행한다. 따라서 법적 차원에서 신탁의 의미는 금융뿐 아니라 신탁재산도 자금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다만 자금신탁이 어느 정도 발전한 후에 신탁은 자연히 일종의 자금 융통 메커니즘이 되었다. 직접 보면 신탁은 위탁 투자와 더 비슷하지만,' 신탁법' 규정에 따르면 재산이 설립된 후 의뢰인의 다른 재산은 포함되지 않고 수탁인의 재산과 혼동되지 않아 신탁투자의 위험을 줄였다. 위험 격리는 신뢰의 기본 요소입니다. 신탁투자 모델에서는 신탁재산의 용도 의뢰인이 알고 있지만 구체적인 운용과 관리는 신탁계약에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므로 수탁자가 전문적인 자산관리 능력을 발휘해야 한다. 신탁계약이 체결된 후 의뢰인은 후속 관리에 대해 알 권리가 있지만 수탁인의 관리 행위에 함부로 간섭할 수 없고 신탁을 마음대로 철회할 수도 없다. 이것이 신탁과 위탁대리, 계약의 차이다. 회사 설립을 통해서도 위험 격리 기능이 있지만 투자자는 회사를 경영할 능력과 시간이 없을 수도 있고, 회사 설립과 청산이 까다로워 신탁투자가 훨씬 쉬워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투자명언) 신탁은 위험 격리의 위탁으로 각종 설립과 청산 절차를 간소화하고 업무 범위는 제한되지 않는다. 위탁 투자와 기업 직접 경영 사이에 있는 자산 관리 메커니즘입니다. 그것은 신탁법의 지원을 받아 신탁계약을 통해 매우 유연한 준법단체를 설립했다. 신탁수혜자의 신탁수익권은 주주지분과 매우 가깝고 신탁기관은 신탁재산을 대표해 계약 체결, 표결 참여, 채권 추청구, 소송 제기 등 다양한 권한을 행사할 수 있다. 신탁기관은 신탁재산의 수익을 받고, 신탁존속 기간 동안 발생하는 비용과 응당 신탁보수를 계산하고, 신탁수익을 신탁수혜자에게 지급한다. 신탁제도는 위탁대리제도와 회사제도의 거대한 격차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얻었으며, 언제든지, 아무데나, 언제 어디서나, 사람의 수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그것은 사람들이 창의력을 발휘하는 메커니즘이다. 그는 마치 무한히 넓은 기초처럼 사람들이 지혜와 재능을 발휘해야 고층 건물을 지을 수 있다. 다른 나라의 신탁 관행은 참고할 수 있는 본보기를 세웠다. 이익을 바탕으로 한 상업신탁의 사회적 기능은 상업이익을 훨씬 넘어 가계재산 상속, 공익 등 분야에서 큰 역할을 했다. 그러나, 이 모든 건축물의 기초는 완벽한 신탁법제도이다. 신탁재산의 특수한 지위, 신탁 당사자의 권리 의무 및 보호 조치를 법으로 명확히 해야 신탁업이 건강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 일곱. 사회적 시각은 시장 주체에 따라 신뢰가 다른 형식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좀 더 거시적인 관점에서 볼 때, 신탁은 자산 관리 능력을 이용하여 자산 부가가치 수요를 충족시키는 금융 중개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하는 신탁법입니다. 신탁법제도는 그 전제조건이고, 투자 수요는 그 동력이고, 융자는 필연적인 결과이다. 신탁기관의 출현은 신탁업무를 경영하여 이윤을 창출하는 것이지만, 신탁기관은 전문적인 자산관리능력과 위험통제능력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합법적인 불법 모금으로 전락하여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 신탁업의 대규모 발전은 필연적으로 사회 한가한 자본을 실업에 도입하고, 투자를 장려하고, 취업을 이끌고, 세금을 늘리고,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중요한 금융업계가 될 것이다. 신뢰의 번영은 사회 전체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신탁은 서로 다른 위험 요구 사항, 서로 다른 수익성 기업의 직접 도킹을 실현하여 자금 흐름의 중간 부분을 줄이고 거래 비용을 줄임으로써 사회적 부를 높였습니다. 신탁업은 전문 능력을 발휘하고,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융자기업의 경영관리에 적절히 개입하여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적극적인 관리를 통해 사회적 부를 증가시킬 수 있다. 신탁업의 존재는 자본의 활용과 유연한 조합에 유리하며 거액의 자금을 모아 같은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주요 프로젝트가 사회자금의 지원을 받고, 투자 위험을 분산시킬 수 있다. 신탁업의 출현은 대량의 자산 관리자들이 대량의 자산 관리에 집중적으로 참여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투자할 힘이 없지만 자본을 보유한 사회계층이 일에 전념해 자산 부가가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8. 문화주의자와 문화를 토론하는 것은 확실히 밑이 없는 광주리이지만, 텅 비어 있어도 어떤 이해도 증진할 수 없다. 영미의 신뢰제도에 대한 광범위한 적용은 극찬을 받지만 모방할 수는 없어 중국 사회의 신뢰 부족 탓으로 돌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사실, 신탁경영자가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외국에서의 신탁업에 대한 신뢰, 심지어 사회 전체가 보여주는 기본적인 신뢰가 완벽하고 효과적인 법률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이다. 낯선 사람으로 구성된 현대사회에서는 모든 사람의 잘못이나 과실행위가 타인의 근본적인 이익을 손상시킬 수 있고, 효과적인 법률이 없으면 신뢰가 없을 수 있다. 이는 문화와는 무관하지만, 사람의 이익별 충동과 방위본능과 관련이 있다. 신탁제도는 영국에서 뿌리를 내리고 더 많은 나라에서 꽃을 피운다. 법은 그녀의 초석이자 틀이며, 서둘러 성공하고자 하는 모방자들은 종종 다른 사람의 고층 건물만 바라본다. 아래층에는 단단한 토양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심지어 기계적인 원리조차도 아랑곳하지 않을 정도로 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이렇게 지은 건물은' 연약' 할 운명이다. 망연히 안개를 뚫고 이른바' 신뢰문화' 를 찾는 것은 나무랄 데 없지만 역사적 사실과 이성적 상식의 퇴고를 견디지 못한다. 인간성은 변화무쌍할 운명이다. 수탁자의 행동이 통제되지 않는다면, 신탁기관은 전문적인 기준이 없는' 통로' 일 뿐, 그의 직무상 과실도 정의할 수 없고 보상도 필요하지 않다. 사람들은 어떻게 그를 믿을 수 있습니까? 신탁문화를 제창하는 것은 맞지만, 신탁문화의 첫 번째 요지는 신탁기관이 자신을 다른 사람이 아니라 위탁할 수 있는 수탁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특별한 이익을 가진 사람이 다른 사람이 그를 신뢰하도록 촉구할 때, 왕왕 그가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더구나 법이 완벽하지 않아 제도가 공평하고 합리적으로 집행될 수 없는 사회에서는 신뢰문화가 사치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론 신탁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너는 여러 각도에서 대답할 수 있고, 모두 일리가 있지만, 전면적이지도 않고,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도 없다. 정의의 어려움은 객체 자체의 복잡성이 아니라 정의가 가리키는 대상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만약 개체 자체가 여전히 변화하고 있다면, 그것은 더욱 어렵다. 신뢰의 정의에 대한 논쟁은 나생문과 같지만, 다른 점은 모든 대답이 진실하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믿음명언) 신뢰를 이해하는 데는 7 개 이상의 시각이 있을 수 있으며, 각 시각은 더 깊고 먼 통찰력을 기대한다. 중국뿐만 아니라 신탁업이 발달한 나라들에서도 신탁의 개념은 무한한 개방의 문제가 될 수밖에 없다. 신탁의 장점과 매력은 신탁제도의 유연성과 유연성에 달려 있어 사회적 필요에 따라 그 표현을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스콧의' 신뢰는 인간의 상상력에 비견될 수 있다' 는 말을 자주 인용하여 오늘날 각종' 혁신' 의 영리함을 증명하지 않는가? 개념이 귀납이기 때문에 어떤 개념도 끝없는 형식을 수용할 수 없을 운명이다. 신뢰의 정의는 최종 답이 없는 질문이 될 운명이다. 지금, 중국을 위해, 어쩌면 우리는 막연 하 게 신뢰를 칭찬 하거나 그녀의 모든 베일을 풀기 위하여 서두를 필요 없다. 신탁의 가장 기본적인 원리와 메커니즘을 먼저 이해하고 사회와 의사결정권자의 기본적인 인정을 받아 단단한 토양에 꽃이 피게 하는 것이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이질적인 것으로 여겨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신탁업의 명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신탁업의 기초는 아마도 복잡하고 심오한 상업 모델이 아니라 신탁 밖의 광활한 세계에 있을 것이다. 72 개의 변화를 어떻게 능숙하게 연습하든지 간에, 사회 기반을 어떻게 키워야 할지 모른다면 곽화산에서만 위풍을 떨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문을 나서면 아무도 너를 존중하지 않을 것이다. 더구나 부처님의 눈에 들어갈 수 없어 언제든지 오지산 아래에 눌릴 수 있다. 중국의 신탁업이 왕성하게 발전하고 있지만 자랑스러울수록 명석한 두뇌와 위기의식이 있어야 한다. 꽃은 화기가 있고, 영원히 무패하고, 열매와 씨앗을 맺는 자들은 계속 번성할 것이다. 모든 나무가 울창할 때, 뿌리가 깊고 토양이 비옥한 나무만이 우뚝 솟아 있을 수 있다. 새로운 사물은 명성과 입소문을 겸비할 운명이며, 길이 멀고 멀리 떨어져 있어서 기복이 있을 수밖에 없다. 그러나 근본적인 역할과 대체 할 수없는 가치가 있다면 반드시 발전 할 것입니다. 합리적이고 강력한 사회적 요구는 필연적으로 상응하는 메커니즘을 갖추어야합니다. 이것은 저항 할 수없는 규칙입니다. 신탁업의 장기 전망은 기대될 만하다. 하지만 비바람을 겪어야만 아름다울 수 있고, 풍랑을 겪어야만 구름을 헤치고 하늘을 볼 수 있다. 중국 신탁업이 막 출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