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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녀가 같은 노동에 대해 같은 보수를 받는다.

우리나라 노동법은 임금 분배가 노동에 따른 분배 원칙에 따라 동등한 노동에 대한 동등한 보수를 실시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같은 직무를 맡고 같은 일을 하면 같은 보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같은 직장에서 같은 일을 하고, 같은 기술 숙련도를 가지고, 같은 노동을 하고, 같은 성과를 거둔 근로자는 같은 보수를 받아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노동자들이 성별, 인종, 연령에 관계없이 같은 노동에 대해 같은 보수를 받아야 한다. 중국의' 여성권익보장법' 은 임금 분배에서 여성 노동자를 차별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고 분명히 규정하고 있다. "남녀가 같은 노동에 대해 같은 보수를 받는다." 법률의 강제성으로 볼 때, 이미 여공을 위한 보호 조항이 제정되었다. 1990 년 9 월 7 일 제 7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제 15 차 회의에서195/Kloc-0 협약은' 동일 임금' 이라는 단어가 성차별이 없는 수익률을 가리킨다고 지적했다. "보상" 이라는 용어는 일반, 기본 또는 최저 임금 또는 임금과 고용주가 근로자를 고용하기 위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지급하는 기타 현금 또는 현물 보상을 의미합니다.

법은 어떻게 남녀가 같은 노동에 대해 같은 보수를 보장할 수 있습니까?

여성 권익보장법 제 23 조는 남녀가 같은 노동에 대해 같은 보수를 받는다고 규정하고 있다. 남녀는 주택 분배와 복지 방면에서 평등하다. 노동법' 제 46 조는 임금 분배가 노동에 따른 분배 원칙에 따라 동등한 노동에 대한 동등한 보수를 실시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이 법의 규정에 따르면 남녀 평등 임금법 보장의 주요 내용은

포함 내용:

1. 국가 임금 등급제도에서 남녀가 같은 노동에 대해 동등한 보수를 보장한다.

2, 승진, 진급, 전문 기술직 평가, 남녀 평등 기회 보장

3. 노동계약제를 실시한다. 노동보수는 노동계약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남녀가 노동보수를 동등하게 받을 권리를 보장해야 한다.

4. 여성이 등급, 등급, 정규화 방면에서 남성과 동등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한다.

5. 각종 기금 제도를 실시할 때, 여성이 자금을 받을 권리를 보장해야 한다. 어떤 기관이나 개인도 성별 차이로 여직원 경비를 삭감해서는 안 된다.

6. 여성이 수당을 받을 때, 동등한 조건 하에서 성별 차이로 인해 감소하지 않는다.

7. 상벌 제도를 시행할 때 여직원의 임금을 마음대로 공제해서는 안 된다.

효도

중국 문화의 정수에서 효는 중국의 수천 년 동안 영향을 준 중요한 정신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중국 문화가 효도 문화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가족의 모든 구성원을 유지하고 사회와 국가로 결속합니다. 그것은 중국 전통문화에서 가장 중요한 재산이며, 중국 문화의 발전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고 있다. 오늘날 사회가 혼란한 이유는 효도의 참뜻을 인식하지 못하고, 홀어버이 가정이 증가하고, 청소년 문제가 끊임없이 생겨 가정이 불완전하다는 데 있다

, 당신은 그것의 단서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효도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깊이 인식하고 효도의 정신을 회복하고 가정을 뿌리를 내리게 하는 것이 급선무다.

중국인들은 효도를 말하는데, 그 뿌리가 깊은 사상이 있다. 중국인뿐만 아니라 인간과 동물계도 효도를 보이고 있다. 효도는 천성의 표현이기 때문에 지식과는 무관하고 공부도 필요 없고 모든 선행의 시작이기 때문이다. 소위 "제덕효가 우선이다"; 우리는 역대 성현들의 우정에서 알 수 있다. 모두 효로 천하를 얻으며 성선현으로 확장되었다. 맹자의' 높은 자태 아래' 에서' 요순의 길, 정효도',' 상서요전' 은 순을' 화효도' 라고 부른다.

효의 본의로 볼 때, 고대 글자인 김문은 ""이다

동한 쑤 신 (Xu Shen) 은 "글쎄 부모" 라고 말했다. 。 옛 성에서, 하위에서, 하위에서 옛것으로; 글자의 상반부는 "노인" 으로, 연로한 부모를 대표한다. 글의 "아들" 은 아이를 대표한다. 위에는' 늙은' 자, 아래에는' 자식' 자가 있는데, 이는' 자식이 부모에게 복종하는 것, 이것이 효성이다' 를 의미한다. 행동의 관점에서 볼 때,' 자식' 이' 노령' 을 외운다는 것은 부모가 늙고 허약하고 행동이 불편하며, 자녀는 가는 것이 아니라 등을 외워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감사와 감사와 배려로 가득 차 있다. 언어의 기원으로 볼 때, 고대 언어 문자의 발전은 소리 뒤에 있다. 이 글은 음의동원을 바탕으로' 효' 의 의미 효와' 선' 고음이 같고 어원은 같다. 효-고음은 송아지, 소포, 선-고음은 송아지, 소포다. 만약' 선' 자의 의미를 더 깊이 탐구한다면' 효' 의 참뜻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좋아-오라클, 김문, 작은 인감;

갑골문의 도형에서 문자의 왼쪽을 보면 한 여자가 무릎에 앉아 있고 가운데 두 점은 여자의 가슴이다. 수유아이를 대표하는 기혼 여성은 사실 어머니의' 어머니' 글자이고, 본문 오른쪽에 있는 숫자는 한 아이의' 자식' 자이다. 전체 그래픽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린 아이가 어머니 옆에 기대고 애정이 넘칩니다. 이런 애정은 자연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좋다' 는 뜻은 사랑과 취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마찬가지로,' 효' 와' 은' 은' 과 같은 근원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에' 효' 의 내포에도 사랑과 취미의 의미가 담겨 있기 때문에 효의 정의는 부모를 사랑하고 부모의 뜻에 따르는 본연의 표현이다.

지금의 사회현상을 먼저 말하자, 공상사회에서 현대 부부가 작은 가정을 꾸려 생계를 꾸리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가족을 부양하고 아이를 키우기 위해 일을 해야 하는데, 그들은 너무 바빠서 연로한 부모를 돌볼 시간이 없다. 이런 현상은 고대의 이른바' 낡은 것을 버리다' 관념과 일치한다. 고대에는 자연선택과 약육강식의 맥락에서 노인들은 젊은이들의 손에서 음식을 빼앗을 수 없었고, 자식에 대한 사랑 때문에 굶어 죽을 수 없었다. 그들이 식량부족기를 넘길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노령 포기' 의 행위와 풍습이 형성되었다. 이는 사람이 60 세가 되면 산속에 버려져 자생자멸을 하게 된다는 뜻이다. 하지만' 효' 는 인간성의 자연스러운 표현이기 때문에 항상 다른 사람을 참을 수 없는 마음이 있다. 그래서' 잡보서' 에는 어떤 사람이 어떻게 이 풍습을 깨뜨렸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어 후세 사람들이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효' 는 인간성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며 가족, 사회, 국가를 유지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므로 효를 어떻게 실천하느냐는 심도 있는 논의와 실천이 필요하다. 효의 실천은 효의 정신에 따라 진술한 것으로, "친친에서 시작하여 군으로 섬기다가 마침내 세워졌다" 는 것이다.

첫째, 부모님은 나를 낳아 가르쳐 주신 분이다. 태어날 때부터 성장까지 부모는 얼마나 많은 시련을 겪어야 할지 모른다. 기쁨, 불안, 고민 속에서 그들은 아이가 성장하는 것을 보고, 부모는 모든 것 (돈, 시간, 정신) 을 바쳤고, 후회도 없었다. 그래서 그들의 부모의 감사하는 마음은 산이 높고 수심이 깊습니다. "효경" 이 말했듯이, "효경" 은 이렇게 말합니다.

1. 물질적 면에서 식량과 의복은 부모의 가장 기본적인 지원이다. 노인의 수십 년간의 축적으로 모두들 이미 편안한 습관을 형성했다. 쌀, 면, 잡곡은 세심하게 배합해야 하며, 거주 환경은 가능한 한 편안해야 하며, 특히 안전과 질병 관리를 해야 한다.

우리는 오늘 어떤 효도를 견지해야 합니까?

중국 봉건 사회는 효로 천하를 다스려 수천 년 동안 계속되었다. 그러나 문혁공네 가게가 무너진 이후 효도는 거의 언급되지 않는 것 같다. 70 ~ 80 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에게' 24 효' 는 거의 부패한 대명사가 되었다. 오늘의 안목으로 볼 때,' 24 효' 에는 확실히' 잉어를 위해 얼음 위에서 자다' 는 진부하고 어리석은 행동이 많이 있다. 좀 어리석게 들린다. 고기를 자르고 친척에게 먹이를 주는 것은 농담이 될 수 있다.

오늘 우리가 말하는 효도는 고대인과 조금 다르다. 고대인 구름: "부모님이 계시니 멀리 가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고대 교통이 불편해서 먼 길을 가면 효도하기 어려웠기 때문이다. 그러나 현대 과학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교통의 편리함은 이런 걱정이 전혀 없다. 고대인들은 부모님이 돌아가 셨다고 말했다. 3 년 동안 효도하여 애도를 표해야 한다.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효성이 부모의 생전 위주라고 생각하며, 부모 뒤의 효도 형식에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효도, 효도, 효도, 효도, 효도, 효도)

인자로서 너는 부모님께 효도해야 한다. 이 이치는 오늘도 여전히 적용된다. 전통적인 효도는 많은 공리주의자들에 의해 물질적 껍데기로 단순화되어 부모가 의식걱정 없이 양육하는 것이 효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자는 일찍이 수천 년 전부터 이런 이른바' 효' 의 천박함을 지적했다. "오늘의 효는 키울 수 있고, 견마는 모두 키울 수 있다. 무례하니, 왜 안 돼? 클릭합니다

사람은 개와 말과는 달리 정말 부모를 공경할 줄 알아야 한다.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옛사람을 조롱하는 것이 아니라 오늘 무엇이 진정한 효도인지 알아내는 것이다. 이 문제는 기성된 답이 없고 현실적인 예시로 설명해야 하며, 독자가 토론하고 풍부하게 해야 한다.

고대 효도와 신효

백양

그리스인들은 "사랑" 을 세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하나는 애정입니다. 하나는 형제자매의 사랑을 포함한 부부의 사랑이다. 한편으로는 친구에 대한 사랑이 다른 동물과 사물에 대한 지혜, 정의, 기쁨에 대한 열정까지 뻗어 있다.

본연의 애정과 부부 사랑은 언뜻 보면 같은 일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이것은 한 가지 이야기로 설명할 수 있다: 춘추시절, 정국의 국군희토 선생은 재상희충씨를 죽이려 하고, 다른 대신인 옹구 선생과 음모를 꾸미고, 모든 것이 다 준비되었고, 하조만 기다리고 있다. 영구 선생의 아내가 기충선생의 딸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 소식을 듣고 그는 딜레마에 빠졌다. 이것은 정말 인생 여정에서 가장 무서운 선택이다. 만약 네가 입을 꼭 다물면, 너의 아버지는 죽을 것이고, 네가 소식을 누설하면, 너의 남편도 죽을 것이다. 어쩔 수 없이 그녀는 어머니에게 "아버지와 남편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라고 물었다 우리 엄마가 말했다. "아버지는 한 분이시니 누구나 남편이 될 수 있어요." 결국 영구 선생의 목은 완전히 부러졌다. 이 노부인은 틀림없이 대학을 졸업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깊은 학문이 없을 것이다. 벌써 본연의 애정과 부부 사랑의 기본적인 차이를 밝혀냈다. 덮은 부부는 사랑이 불안정하고 연약하다. 속담은 이렇게 말합니다. "부부는 원래 동림새였으니, 큰 재난이 눈앞에 닥쳐서 각자 날았다." 대부분의 맹세산맹은 큰 재앙을 막을 수 없다. 본연의 정은 아무리 뒤바뀌더라도 변하지 않을 운명이다. 백로들은 하느님이 사람을 만드실 때 틀림없이 그에게 10 킬로그램의 본정을 넣어 본연의 애정이 있는 고급 사회를 형성한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를 위해 끊임없이 희생하는 부모의 이상한 행동은 정말 동물들을 혼란스럽게 한다. 1930 년대 푸젠에서 태어난 여작가 빙심은 줄곧 그녀의 어머니를 깊이 그리워하고 있다. 어렸을 때 그녀는 어머니에게 "왜 나를 사랑하니? 클릭합니다 어머니는 그녀의 작은 얼굴을 들고 말했다. "아니, 네가 내 딸이니까." 이것이 바로 본연의 애정의 특징이다. 사랑을 위해 사랑하는 것은 무조건적이다. 내 아들은 돈과 지식이 있지만, 그는 그를 아까워한다. 아들은 어리석고 가난해서 그를 매우 사랑한다. 딸은 예쁘고 현혜적이어서, 그녀는 매우 좋아한다. 딸은 마면인데 입이 삐뚤삐뚤한 데다가 더욱 사랑스럽고 사랑스럽다. 내 친구 왕의 여동생은 그런 비극을 겪었다. 나의 부모님은 이미 20 년 동안 열심히 일하셨다. 만약 남편이 바뀌었다면, 나는 내가 벌써 도망칠까 봐 두렵다.

중국인은 본연의 정을 더 분류하여 각각 고유 명사를 추가했다. 부모는 아이에 대한 일종의 하향 사랑이다.' 응' 이라고 한다. 부모에 대한 아이의 사랑은 일종의 보답이다. 이런 분류에서는' 효도' 라고 불리는데, 이는 서구 문화와 중국 문화가 매우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외국 성인 사회에서는' 착함' 이 1 위를 차지하고 있다. 외국 영화, 외국 텔레비전, 외국 소설, 외국 학교, 외국 가정, 곳곳에 귀신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아이 사랑, 아이 사랑' 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미국을' 아이의 천국' 이라고 부른다. (다음 문장은 듣기 어렵다.' 노인의 무덤' 이라고 한다. 미국 아이들에게' 부양' 을 데려온 부모들은 다음 문장을 잊은 것 같다.) 외국 어른들은 아이들에게 효도를 거의 가르치지 않는다. 백양씨의 조회 결과에 따르면 영어에는' 효' 라는 단어가 없는 것 같다. 외국 어른들이 부모를 사랑하는 법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외국 어른들의 문화가 하향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효문화는 중국의 특산물이며, 중국 문화는 신문 위주의 문화라고 할 수 있다. 어떤 사회, 어떤 도덕적 범주. 중국 효도의 근원은 중국 고대 사회구조인 이 고대 사회구조로 반고 창세에서 20 세기 초까지 정말 길다. 이 안정된 문화체계에서 재산과 권력의 이전은 우리 부모님의 선물에 달려 있다. 만약 남자가 노인의 뱃속에서 무공 두 개를 연습하거나, 우리 엄마에게 장공을 가르쳐 준다면, 결국에는 아무것도 없을 것 같다. 그래서 중국 문화를 표현하는 모든 것, 예를 들면 문어문으로 쓴 책은 거의 글자주옥이고, 언제 어디서나 귀신이 머리를 두드리며 "부모님께 효도하라!" 라고 외치고 있다. 그리고 노인들에게 어린이 심리를 연구하라고 상기시키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이런 고대의 효도는 너무 다양해서 기재할 수 없고, 시간이 지날수록 젊은이들에 대한 요구도 가지각색이다. 가증스럽고 끝이 없다. 도교를 지키는 사람들은 그들의 왼쪽과 오른쪽을 한데 모아' 효경' 이라는 위대한 저서를 썼다.

책 한 권이 자칭 혹은' 경' 이라고 불리면, 누가 감히 건드리면 재수 없는 힘이 된다. 그래서 효도는 곧 신화 되었다.' 효경' 을 읽으면 인간의 모든 분쟁이 끝나 천하가 평안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효경, 효경, 효경, 효경, 효경, 효경, 효경) 서한 시대에 내 친구 장각 선생이 일어나 당시의 폭정에 반항했다. 한 장관은 허선생에게 "양병할 필요 없다. 황허 북쪽으로 한 병만 보내 효경을 읽으면 도둑이 소멸된다" 고 건의했다.

다행히 황제 나리와 만청의 문관들 (모두' 효경' 을 통독한 친구들) 은 그 위력에 대해 그렇게 큰 자신감이 없었다. 그러나 1500 년 후 북양 군벌은 이런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그들이 할거한 구역에서 학생들은' 효경' 을 읽고,' 효경' 이 젊은이의 정신을 없애고 북벌의 국민혁명에 저항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효도를 연구하려면 고대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뿌리가 없다. 학문이 많은 사람이 문장 쓰는 것은 모두 이런 상황이다. 이를 역사적 배경이라고 한다. 백은 늘 상류를 위해 힘써 노력하는데, 어쩔 수 없이 그대로 해야지, 이렇게 하면 목청을 높여 소리칠 필요가 없다. 우리가 제기한 새로운 효도, 즉 칼 두 자루에 대한 해결책은 고대의 효도와 크게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의 효도정신은' 부모를 위해 살다',' 조상을 위해 살다' 였다. 주로 구세대를 보호하기 위해서였다. 이런 사상은 천지를 뒤덮고, 옳고 그름이 다 있었다.-'천하 부모의 마음' 이라는 말을 보지 못했단 말인가. 젊은이는 이가 다치지 않도록 묶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바로 19 10 년대에' 불효'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제 우리는 효도를 말하는데, 구세대를 지키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를 보호하고, 사회의 안전을 보호하고, 인류의 지속을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우리는 거꾸로 운전하지도, 플랫폼까지 운전하지도 않을 것이다. 우리의 효도는 새로운 시대의 내포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