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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의 민족 이론과 정책의 핵심 내용은 무엇인가? 어떻게 민족 단결의 중대한 의의를 인식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까?

민족단결민족단결은 사회주의 민족관계의 기본 특징과 핵심 내용 중 하나이며 우리 나라 * * * 생산당과 국가가 추구하는 목표이다. 사회주의 사회의 각 민족의 단결은 중국 생산당의 지도자와 당의 단결을 핵심으로 하여 사회주의 제도와 조국의 통일을 기초로 한다. 중국 민족 정책 체계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그것은 다음과 같은 의미를 포함한다.

1. 민족 억압과 차별에 반대하다. 중국의 역사 발전에는 민족 억압과 민족 차별 제도가 장기적으로 존재한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민족지역의 민주개조와 사회주의 개조를 통해 반동제도를 근본적으로 폐지하고 민족평등단결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게다가, 중국 공산당과 정부는 행정과 법적 수단을 이용하여 모든 형태의 민족 억압과 차별을 금지한다.

2. 민족 단결을 유지하고 증진한다. 민족 단결은 서로 다른 민족 간의 단결과 민족 내부의 단결을 포함한다.

3.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면 각 민족의 국민들이 공동으로 조국의 번영과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민족 단결은 사회주의 사회 발전 진보의 필수 전제조건이다. 중화민족은 오랜 역사 발전 과정에서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개척하여 찬란한 중화문화를 창조하여 누구도 아닌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였다. 사회주의 현대화의 오늘날, 56 개 민족은 이런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발전시켜야 하며, 단결하여 강력한 합력을 형성하여 중국의 현대화 과정을 공동으로 추진해야 한다.

4. 민족 분열을 반대하고 조국의 통일을 보호한다. 민족 단결은 사회 안정, 국가 번영, 민족 진보와 번영의 필수 조건이다. 중국의 민족 단결과 국가 통일은 내재적인 관계가 있다. 민족 단결 원칙은 각 민족의 국민들이 조국을 사랑하고, 단결을 지키며, 단결을 파괴하고 조국을 분열시키는 모든 활동에 반대할 것을 요구한다.

고대

진나라, 전조, 북위, 요요, 김하, 금, 원, 청, 나는 많은 소수민족들이 중국에 유리한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면 북위, 민족 융합을 촉진하고, 중화민족 인구는 청나라 성세에 3 억을 넘었다. 그러나 일부 소수민족도 한족에 대해 매우 나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예를 들어 몽골인, 후금 병사들이 양주를 사성으로 만들었다. 항감사성

연도: 청나라

강희 중기부터 청나라는 상대적으로 번영한 국면을 보였고, 청나라 국력은 옹정과 건륭년 사이에 정점에 이르렀다. 이 130 여 년을 넘나드는 이 시기는 청조의 전성기이기 때문에 중국 역사가들은 강 () 용 () 간시대를' 강 () 성세 ()' 라고 부른다.

"강건성세" 는 주로 인구 증가에 나타난다. 강희는 61 년 (1722) 전국 인구 돌파 1 억, 건륭 55 년 (1790) 이 3 억을 돌파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청나라 통치자의 근면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주된 이유는 명말에 도입된 고구마 옥수수 등 다산작물이 전국적으로 보급되기 때문이다.

이 기간 동안 청나라 통치자는 관문을 닫고 나라를 잠그고 만명 서학이 동쪽으로 가는 것을 막았다. 대내에' 문학교도소' 를 내놓았다. 따라서' 강건성세' 가 중국 사회의 발전을 심각하게 방해하고 중국을 서방에 뒤처지게 한 것은 칭찬할 만한 일이 아니다.

한 가지 견해는' 강건성세' 가 사기성이라는 것이다. 중국 일부 역사학자들이 역사를 무시하고 자신을 속이는 말이다. 강희년 동안 러시아 전쟁 이후 체결된' 니부초 조약' 이 영토를 양도했다. 성세라면 할지는 상상도 할 수 없다. 우연히도' 강건성세' 의 옹정 시대에도 영토를 양도하는' 차크투 조약' 에 서명했다. 이 세 황제는 강옹의 통치 기간 동안 무엇을 했습니까? 문자옥 참사의 물결이 일면서 강건은 여러 차례 강남 사치에 놀러갔고, 옹정 이후 민지민고를 다 써 원명원을 지었다. 한편 서구 과학기술문화가 급속히 발전하면서 아편전쟁을 앞두고 영국 침략자들은 이미 명나라의 총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청군은 여전히 명나라의 총기를 사용하고 있다. 번화가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정말 창피하다. 강희년의 민간인 사상가 당견은 그의 저서' 은서' 에서 청흥 이후 50 년 동안 전 세계에서 농업 산업 도시 공무가 나날이 가난하고 허무하다고 언급했다. 그는 산서의 많은 여자들이 바지를 입지 않고 "오중은 사람이 많고 북방 아이들은 많다" 는 것을 직접 보았다. 건륭 시대의 영국 사신 마가니가 중국에 왔을 때, 베이징 거리에는 거지가 많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많은 사람들이 흐트러진 얼굴과 옷차림이 남루하기 때문에, 그는 만주인을 단지 진흙 족족 거인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중국인' 은 점차' 반만악' 시대로 퇴화하고 있다 (마카니의 중국 여행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