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슬림은 비 무슬림 부모의 유산을 물려받았다.
유전할 수 없는 요소.
상속을 금지하는 사람은 상속할 수 없는 사람이지만 상속자격을 박탈하는 속성을 가지고 있다. 이런 사람은 상속받지 못할 사람이라고 한다.
1, 시작: 시작 또는 절반 시작.
의도적 인 살인자: 상속인이 상속인을 살해 한 경우. 학자투표: 살인범은 상속할 수 없다. 무성은 "살인범은 상속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의도적 인 살인 외에도 다른 많은 학자들은 이의를 제기합니다. 샤필은 모든 살인범이 상속권을 박탈당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심지어 자녀, 정신장애자, 또는 법 집행이나 사망 거부로 목숨을 잃은 사람이라도 상속권을 박탈당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마렉 학파는 상속권을 박탈당한 사람은 직접적이거나 간접적인 고의적인 살인자라고 생각한다. 이집트 사법기관은 이 명제를 헌법 제 5 조에 포함시켰다. "유산을 계승할 수 없는 요인은 상속인의 고의적인 살인이다. 살인범이 직접 살해하든 공모를 하든, 위증으로 무고한 상속인을 처형한 것이다. 이런 살인범은 반드시 이성적이고 건전해야 한다. 적어도 15 세는 성년이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이 나이는 이미 종교법에 규정된 형사책임한도에 도달했기 때문이다. "
3. 이교도: 무슬림은 이교도의 유산을 물려받을 수 없고, 이교도도 무슬림의 유산을 물려받을 수 없다. 재드의 아들 오사마이전: 무성은 "무슬림은 이교도의 유산을 물려받을 수 없고 이교도도 무슬림의 유산을 물려받을 수 없다" 고 말했다.
무아즈, 무아웨예, 그리고 다른 성문제자들은 무슬림이 이교도의 유산을 물려받거나 이교도의 여성을 고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교도들은 무슬림의 유산을 물려받거나 무슬림 여성을 고용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4. 다른 민족의 사람들: 그러나 이것은 무슬림이 서로 상속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양국이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지역이 다르고 인종이 다르다. 무슬림은 서로 계승할 수 있다. 다른 민족의 비 무슬림들이 서로 계승하는지 여부. 많은 학자들이 이의를 제기합니다. 학자들은 이것이 비 무슬림이 서로 상속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런 식으로 무슬림은 서로 상속하는 것이 낫다.
이븐 구다마이의 말에 따르면, 샤필 학파의 비유는 국적이 다르더라도 종교를 믿는 사람들이 서로 계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전과 교리의 공통성은 그들이 서로 계승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기 때문입니다. 고전, 훈련, 국민투표는 그들의 문장 중 특별히 언급하지 않았다. 이런 비유는 이런 상황에서는 무효이다. 훈련의 일반성을 관찰할 필요가 있다.
이집트 헌법은 한 가지 형태로 이 사상을 채택했을 뿐만 아니라 아부 하니파의 사상도 받아들였다. 상속인이 있는 나라의 법률이 다른 국적의 사람들이 서로 상속하는 것을 금지하는 한. 그런 다음 우리 헌법은 서로 다른 민족의 사람들이 서로 상속하는 것을 금지하고, 다른 나라들이 유산을 계승하는 데 관한 법률 규정도 금지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우리 나라 사람들에게 그들의 나라 사람들의 유산을 물려받게 한다면. 그리고 나서 우리는 그들 나라 사람들이 우리 나라 사람들의 유산을 물려받게 할 것이다. 따라서 헌법 제 6 조는 "서로 다른 민족이 무슬림이 서로 유산을 상속하는 것을 막을 수도 없고, 비무슬림이 서로 유산을 상속하는 것을 막을 수도 없다" 고 규정하고 있다. 상속인이 있는 나라의 법만 다른 국적의 사람들이 서로 상속하는 것을 금지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