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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10 대 명화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낙신부, 청명상하도, 부춘산거도, 한궁쇼춘도, 백군도, 부길도, 당궁벼슬녀도, 오우도, 한희재잔치도, 천리하산도.

1, 나신부 지도

"로신푸" 는 동진 구카이지의 작품이다. "낙신부도" 원권은 채색 비단본이다. 그것은 여러 줄거리로 구성된 장권으로, 만화와 비슷해서 하나로 융합되어 지금은 이미 실전되었다.

현재 주로 4 권으로 베이징 고궁박물원 (두 권), 요녕성 박물관, 미국 프리어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화면은 오른쪽 끝에서 시작한다. 첫 번째 단락은 황혼을 묘사하고, 조식 일행은 베이징에서 봉지로 돌아와 낙수해안을 지나갈 때 멈추고 휴식을 취한다. 잔잔한 수면 위에, 우아하고 다정한 낙신이 나부끼며, 능파에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버드나무 기슭에서 조식은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 두 손을 뻗어 수행원을 막았다. 측근들의 눈빛은 흐리멍덩했고 조식은 앞수면의 아름다운 나신을 뚫어지게 쳐다보았다.

화가는 이 순간의 동작을 통해 조식이 낙신을 만났을 때의 놀라움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조식이 낙신의 절세의 아름다움에 깊이 끌리는 내심 활동도 생생하게 표현했다.

조식은 그녀에게 선물을 보내 로신에 대한 그의 깊은 사랑을 표현했다. 나신은 자신이 깊이 잠수하고 있지만 조식은 속을까 봐 마음이 모순된다고 지적했다. 그래서 그들은 함께 모여 예의 바르게 대하고 정이 넘쳤다.

낙신극선, 풍신이 바람을 맞고, 물결을 쓰다듬고, 수신이 북을 치고, 여루가 춤을 추고, 낙신이 공중에 있고, 산 속에 있고, 물속에서 어렴풋이 보이면 긴소매가 선춤을 춘다.

여신과 선인이 즐겁게 놀리는 장면을 통해 낙신과 조식의 분리를 위한 길을 열어 여신의 어쩔 수 없고 모순된 내면 상태를 부각시켰다.

두 번째 단락은 인신이 서로 이별을 증오해야 하는 장면을 묘사한 이야기의 절정이다. 화가는 나신이 떠날 때의 라인업을 대대적으로 묘사하는데, 장면이 웅장하고 심금을 울린다. 육룡은 운차를 몰고, 낙신은 운차를 타고 원항한다. 고래 항법은 물밑에서 자동차 주위를 용솟음친다.

여섯 마리의 용, 문창어와 고래가 상세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되었다. 구름차와 구름이 하늘에서 날고, 이별의 장면은 매우 시끌벅적하여, 사람을 마치 취한 것처럼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기슭에서 조식은 추종자의 부축을 받으며 나신이 점점 멀어지는 것을 보고 끝없는 슬픔과 어쩔 수 없는 모습을 보였다. 나신은 해안가의 조식을 계속 돌아보며 눈빛에 아쉬움과 애착을 드러냈다. 이들 사이의 거리가 멀어짐에 따라 조식과 나신의 마음속의 어쩔 수 없는 아픔을 부각시켜 화면 속 슬픈 분위기를 더욱 강하게 했다.

마지막 섹션에서는 운전과 시동에 대해 설명합니다. 조식이 떠난 후 나신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동경을 표현했다. 조식은 경배를 타고 운차를 따라 역류하며 낙신의 그림자를 다시 볼 수 있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인신이 분리되어 나신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다.

그리움과 슬픔의 느낌은 자신을 통제할 수 없어 밤을 새워 잠을 이루지 못하고, 낙수변에서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리며, 오래가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신의 수행원이 차를 몰고 길을 떠날 때까지 조식은 계속 뒤를 돌아보며 아쉬움과 어쩔 수 없이 봉지로 돌아가는 길을 밟았다.

조식의 무한한 실망은 화권에서 남김없이 드러났고, 관람객들은 나신과 조식 사이의 진지한 감정에 감염되었다.

2, Qingming shanghe 지도

청명 상하도' 는 중국에서 전해 내려오는 10 대 명화 중의 하나이다. 북송의 풍속화이자 북송 화가 장택단이 본 유일한 걸작이다. 국보입니다.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있습니다.

청명 상하도' 는 폭이 24.8cm, 길이가 528.7cm, 실크본 컬러입니다. 작품은 장권 형식으로 12 세기 중국 북송 도성 도쿄 (일명 구경, 이 하남 개봉) 의 도시 면모와 당시 사회 각계 인사들의 생활상황을 생생하게 기록했다. 그것은 북송 도성 창경의 번영에 대한 증거이자 북송시의 경제 상황을 묘사한 것이다.

이것은 중국과 세계 회화사에서 유일무이하다. 이 5 미터 길이의 그림 속에서 * * * 는 다양한 인물, 소, 노새, 당나귀 등 가축, 자동차, 가마, 크고 작은 배, 집, 다리, 성루 등의 특징을 그려 송대 건축물의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역사적 가치와 예술적 가치가 높다. 청명 상하도' 의 장면은 시끌벅적하지만 번화한 도시의 광경이 아니라 긴박감이 있는' 번화한 위험도' 다. 장병은 게으름을 피워 세금을 많이 낸다.

3. 부춘산거도

부춘산거도' 는 원대 화가 황이 창작한 종이본수묵화로, 중국 전세 10 대 명화 중 하나이다. 화가 황은 그의 동생 정훈 (무용가) 을 위해 그린 것으로 1350 에서 완성되었다. 몇 차례 손을 돌려서, 그의 몸의 처음 두 부분이 "불에 타 묻혔다" 고 했다. 전반부: 여산도, 현재 저장성 박물관; 후반권: 무용사권, 현재 타이베이 고궁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부춘산거도는 처음에 종이 여섯 장을 그렸고, 종이 여섯 장은 길이가 약 700 센티미터인 긴 두루마리로 표장되었다. 그러나 황색은 각 종이의 크기, 폭, 길이에 따라 구조를 구상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자유창작이 산천 사이에서 긴장을 풀게 하는 것이 멀리서 볼 수 있다.

이런 탐색, 이동, 겹치는 관측점은 광각이나 클로즈업이 아니다. 브라우징하는 과정에서 시각이 보는 방식은 매우 자유분방하고 각도도 매우 변화무쌍하다.

4. 한궁 춘효

한궁 춘효' 는 명대 화가 원수영의 실크 그림으로, 현재 타이페이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한궁 춘효' 는 봄 새벽 한나라 궁정을 제재로 장권 형식으로 후궁 미녀를 묘사한다. 그림에는 1 15 명의 황후, 궁아, 왕자, 내시, 화가들이 모두 밝고, 자세가 다르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바쁘다. 그중에는 화가 모연수가 왕소군의 초상화인 이야기도 포함되어 있다.

벼슬녀 군상 외에도 몸단장, 물, 가지 치기, 꽃꽂이, 사육, 가무, 피아노 연주, 노래, 바둑, 독서, 잔디 치는 것, 거울 보는 것, 그림 보는 것, 영상, 아기 놀리는 것, 음식 배달을 포함한 다양한 문인 스타일의 여가 활동도 통합되어 있다

5, 백군도

백마투' 는 이탈리아 청대 궁정 화가 랑세녕이 창작한 그림으로, 중국 전세 10 대 명화 중 하나이다. 본 원고는 종이로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종이 원고) 과 중국 타이베이 고궁박물원 (실크 원고) 에 소장되어 있다.

이 그림은 한 폭의 장권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되어 있다. 화면 시작 부분에 하늘을 찌르는 소나무 두 그루가 있다. 솔가지의 틈을 통해 목축민들이 지은 간이 하얀 텐트가 드러났다. 텐트 앞에는 만주족 의상을 입은 양치기 세 명이 있었는데, 그 중 두 명은 앉거나 누워 있었고, 다른 한 명은 거기에 서서 두 손을 말구에 기대고 멀지 않은 말을 바라보았다. 셰퍼드 한 마리가 텐트에서 반 몸을 내밀었다.

6. 단계별 지도

주마투' 는 당대 화가연의 대표작 중 하나이며, 중국 전 세계 10 대 명화 중 하나이다. 그것은 지금 고궁 박물원에 있다. 작품의 색채가 담담하고 화려하며, 선이 매끄럽고 둥글고 구도가 변화무쌍하여 당대의 회화를 대표하는 작품이다. 그것은 귀중한 역사와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림의 오른쪽 절반에는 당태종이 계단 중간에 앉아 있고 주위에는 궁녀가 있다. 왼쪽에는 세 명의 전례관이 있는데, 하나는 육동찬이고, 하나는 통역이다. 당태종의 이미지는 전체 화면의 초점이다.

안삭은 심혈을 기울여 그림 속의 얼굴, 얼굴 청초함, 눈빛, 표정이 숙연하여 성당명군의 품격과 위엄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태종의 지고무상한 풍격을 더 잘 부각시키기 위해, 얼굴은 대비 수법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공연을 돋보이게 한다. 첫째, 궁녀는 야리야리하고, 부채질하거나 그물을 들어 올리거나, 옆이나 직립, 혹은 경향이나 걷는 자세를 취하며, 당태종의 웅장하고, 깊고, 듬직하다는 것을 보여 주는 대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겸손명언)

둘째, 육동찬의 진지하고 공손하고 예의바르게 당태종의 평화롭고 친절한 태도를 부각시키는 것이 바로 정면의 대비다. 화면에는 배경이 없고, 구조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근지에서 숙성까지, 중점이 두드러지고, 계층이 뚜렷하다.

7, 당나라 궁전 여성 지도

당궁도' 는 중국 당대의 장선, 주황이 지은 당대 미녀의 이미지를 묘사한 회화 작품이다. 당대의 귀족 여성의 생활 정취를 주로 표현하여 당대의 벼슬녀화의 주요 예술적 특색이 되었다. "중국 전 세계 10 대 명화 중 하나" 로 불린다.

당대는 봉건 사회의 가장 휘황찬란한 시대이자 벼슬녀화의 번영 단계이기도 하다. 고대 중국 미녀와 중생의 조각상은' 아름다움, 슬픔, 병' 이다.

당대의 벼슬녀화는 단정하고 우아하며 점잖은 것으로 유명하다. 그중 가장 걸출한 것은 장씨의' 유춘도',' 구국귀부도',' 텅스텐도',' 주방사녀화',' 부채녀화',' 만당의' 궁악도' 이다

8. 오우지도

오우도' 는 당대의 한영이 창작한 황마종이 채화, 일명' 당한영오우도' 로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오우도는 황마종이책으로 길이가 20.8cm, 너비139.8cm 입니다. 가로권에는 다섯 마리의 태도, 성격, 연대가 각기 다른 소가 그려져 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첫 번째는 갈색의 늙은 소인데, 무언가를 깨물면서 잡목 옆에서 간지럼을 타며 여유로운 자세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다음은 흑백화우로, 몸은 성장하고, 꼬리는 흔들리고, 발걸음은 견고하다. 세 번째 말은 검은 황토색의 늙은 소로, 뼈만 앙상하게 여위고, 노랫소리는 수직이고, 입은 희고, 연로하다.

네 번째 말은 황소, 높고 험준하여 뒤를 돌아보았다. 다섯 번째 소는 머리 주위에 서서 몸매가 풍족하고, 무슨 생각을 하면 눈빛이 고집이 세다.

9. 한희재의 연회

한희재야잔치도' 는 5 대 10 개국 시대 남당 화가가 고찰한 작품이다. 현존하는 송사본과 북서본은 모두 채색되어 있으며,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이 그림은 돈이 없다. 물 앞에는 남송인들이 남긴 20 마디 말이 있는데, 각각' Xi 자이 풍류명청활하고 천관보를 위해.' 이다. 명초 정남운의 전서는' 연회 지도' 라고 불렸다. 두루마리 뒤에는 남송사의' 소경' 조롱박 자국이 있고, 로의' 상구 허가 원작' 이 인쇄되어 있다.

행서' 한희재전' 이 뒤이어 원태정 3 년 (1326) 이 만든 시와 옥재 주인의 제사가 이어졌다. 이후 왕탁의 제사' 칸막이' 가 있고 뒤에는' 임동거사',' 쇼웨이 초당화' 등 소장도장이 뒤를 이었다. 건륭황제의 긴 발문, 청정부의 소장품 도장도 있다.

10, 전국 천리

천리강산도' 는 북송 왕 희몽이 창작한 실크 컬러화로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장권 형식으로 작품은 전통에 입각하고, 화면은 세밀하고 세밀하다. 안개가 자욱한 강, 기복이 있는 산봉우리가 아름다운 강남산수도를 이루고 있다. 어촌, 야성, 물관, 초당, 수밀 장교 등 정적 장면에는 낚시, 범선, 놀이, 장터 등 동적 장면이 산재 해 있어 움직임이 딱 알맞다.

이 작품의 인물 묘사에는 매우 섬세하고 생동감 있고, 새는 펜으로 가볍게 날개를 펴고 있다.

천리산하도' 는 녹색산하 발전의 마일리지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다. 또 북송 이래 수묵산수의 업적을 융합해 창작자의 감정을 창작에 투입했다. 천리강산도' 는 자의에 속하지만 훌륭한 작품들이 많이 있어 청년 화가의 생활에 대한 엄밀한 태도를 보여준다. 천리강산도' 는 중국에서 전해 내려오는 10 대 명화 중의 하나이다.

바이두 백과-중국의 10 대 명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