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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세 동당 소녀의 죽음.

2004 년 말 어느 날, 나는 고향에서 쇼핑을 하고 작은 서점에 들어갔다. 책이 많지 않다. 4 세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놀라고 기뻤다. 내 기억 속에서 이전에 본' 일가 4 대' 라는 책은 인상이 모호하여' 일가 4 대' 라는 글자와 책 속의 노인만 남았다. 여러 해 동안, 나는 이미 큰 작품을 읽을 인내심이 없었다. 그 해에 산 4 세는 한자리에 있었는데, 벌써 없어졌다. 쇼핑하러 가기 전에 나는 방금 할아버지 집에 갔다. 제 9 1 세 할아버지도 4 세 동창입니다. "4 세 동당" 이라는 단어가 나의 시야에 들어오자, 나는 뜻밖에도 나의 할아버지를 떠올렸고, 그의 은발과 영원히 담담한 표정을 떠올렸다. "4 세 동당" 을 다시 읽으니, 나에게 어린 시절에 없던 느낌을 주었다. 나는 나이뿐만 아니라 기분도 더 많다고 생각한다. 라오스는 우선 서문에서 "요 몇 년 동안 백만 자의 장편을 안심하고 쓰니 배은망덕하다" 고 썼다. 됐어, 아무 말도 하지 마! 강한 민족의식과 책임감으로 라오스 씨가 이 작품을 완성했다고 할 수 있습니까? "4 세 동당", 백만 자 이상, 세 부분으로 나뉜다: 막막함, 구차하게 살다, 기근. 나는 삼부곡을 따라가며 라오서 선생의 정교한 필법으로 묘사한 작은 인물의 심리와 생활 상태를 따라 전시의 북평으로 들어가 북평을 점령하고 북평을 깨웠다. 그 당시 북평은 나에게서 멀리 떨어진 것 같고, 또 나와 아주 가까운 것 같았다. 4 세 동당' 은 북평소 양권 호동치 조손 4 대인의 성격을 묘사했다. 제할아버지의 아들 제할아버지, 하늘이 보우하며 늘 아픈 며느리, 세 손자: 서헌, 서천, 장손의 며느리, 머리는 닭집처럼 뜨거워지고, 둘째 손자의 며느리 아가사, 몸매는 맥주통 같고, 중손소순아, 중손녀 치크. 또 소양천 골목에 사는 시인돈, 두유 관효학, 친절한 이부부, 기독교인 정존, 연극을 할 줄 아는 소문 부부, 황포차를 끄는 최, 초막공 유사부 ... 북평이 함락된 후 소양천 골목의 모든 사람들의 생활이 바뀌었고, 그에 따른 심리적 변화가 뒤따랐다. 라오서 선생은 어린 양우리에 있는 한 무리의 사람들의 성격, 생활, 마음가짐의 변화를 통해 우리에게 북평인 함락 후의 동적 과정을 보여 주었다. 인물의 섬세한 성격 특성과 대화 묘사에 맞춰 인물의 성격과 심리 상태를 묵묵히 묘사하였다. 예를 들어, 제선생의 아들 제천우, "장사에 습관이 되어, 얼굴은 늘 화기애애애하고, 웃으면 코는 거의 비뚤어진다." " 매운의' 나는 어쩔 수 없이 눈꺼풀을 숙이고 미소를 짓는다' 관부인은 빨간 책가방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눈썹은 하루 종일 얼굴 주위를 돈다.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서헌과 돈 시인은 돈, 아내, 동생, 동생, 동생, 동생, 동생, 동생, 동생, 동생, 동생, 동생, 동생 그는 머리가 있지만 뼈가 없다! 그는 자신을 위해 무덤을 하나 팠다! 그래, 나는 그의 어려움을 알지만, 나는 그를 용서할 수 없다! 일본인을 위해 하루 일을 한 사람들은 영원히 나의 용서를 받지 못할 것이다! 내 말은 법이 아니지만, 내가 저주받은 사람은 아마 하느님의 용서를 받지 못할 것이다! " 시인의 돈 한 마디와 일련의 느낌표가 그와 아내, 동생의 심리상태를 한눈에 알 수 있다. 책의 경물에 대한 묘사는 환경과 인물의 심경을 부각시켜 서로 보완하고 읽기에 더욱 자연스럽고 친절하다. 라오서 선생은 첫 번째 책' 막막함' 제 6 장에서 6 개의 자연단락을 써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라고 말했다. " 소양권 골목인, 심지어 북평인 전체가 북평 함락 초기의 곤혹을 묘사했다. 어린 양 우리 골목의 다른 사람들도 평온한 날이 없다. 그들은 사태의 발전을 추측하고 굴욕과 굴욕 속에서 기다리고 있다. 관효학, 대적보, 서풍은 이기적이다. 그들에게 민족과 국가는 단지 단어일 뿐이다. 그들은 자신의 이익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심지어 인격을 대가로 일본인을 아첨하기까지 하는데, 일본인들이 북평에 입주하는 것은 아마도 그들의 운이 좋은 날이 될 것이라고 상상했다. 그들은 두뇌와 뼈가 없는 중국인이다. 두 외국인의 이미지는 작품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하나는 영국 대사관의 후쿠야마 선생이고, 다른 하나는 나중에 양권 골목에 사는 일본 노부인이다. 후쿠야마 선생은 영국인으로 북평을 좋아하고 중국을 좋아하지만, 그는 결국 중국인이 아니어서 중국인의 문화, 관념, 사고를 이해할 수 없다. 그는 선량한 노인으로 함락된 중국 인민을 동정하면서 동시에 일본의 무력을 탄복했다. 북평에 있는 외지인, 심지어 북평 이외의 외지인들의 보편적인 마음가짐이다. 이렇게 말하는 말이 있다. "부산선생은 한 편의 역사, 격렬한 변혁 중의 중국 근대사를 언뜻 본 것 같다. 고령자는 청나라 인민, 즉 후쿠야마 선생이 가장 보고 싶은 중국 인민을 대표한다. 천우부인이 대표하는 것은 청나라와 민국 사이의 사람이다. 그녀는 여전히 오래된 규칙들을 보존하고 있지만, 새로운 사물의 출현을 막을 수는 없다. 서헌은 순민국 출신이다. 그와 할아버지는 겨우 40 살 차이였지만, 사상적으로는 1 ~ 2 세기 차이가 났다. 소순과 소자금은 미래인이다. 중국인은 앞으로 어떻게 생겼을까요? 부산선생은 생각지도 못했다. " "치가의 4 대를 보면, 그는 그들이 가장 이상한 가족이라고 생각한다. 모두 중국 출신이지만 그렇게 복잡하고 다양하다. 가장 이상한 것은, 이 다른 사람들이 같은 마당에 살고 있고, 모두 조화롭다는 것이다. 모든 사람이 변해야 할 것 같고, 변화 속에서 헤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큰 힘이 있는 것 같다. (존 F. 케네디, 변화명언) "영국인의 눈에는 베이징인, 4 세 동당의 중국식 가정이자 당시 전통적이고 변화했던 중국인의 사진이다. 어린 양 우리 골목에 사는 일본 할머니는 일본인이기 때문에 외롭다. 어린 양 우리에서 일본인을 미워하는 북평인은 그녀도 증오와 방비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그녀는 일본인이 아니다. 그녀는 캐나다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랐고 아버지와 런던에서 장사를 했다. 그녀는 그녀가 일본인의 노예라고 말했다. 그녀는 서헌에게 "나는 다 알고 있다. 물론, 당신은 우리 일본인들이 북평에서 무엇을 했는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단지 너에게 진실을 알려주기만 하면 된다: 일본인은 실패할 것이다! 다른 일본인은 감히 이렇게 말하지 않는다. 나는-어떤 의미에서, 나는 할 수 없다-나는 일본인이 아니다. 나는 나의 국적 때문에 인류와 세계를 잊을 수 없다. 당연히, 나는 일본인들이 그들의 죄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죽임을 당하는 것을 기대할 수 없다고 양심에 따라 말할 수 있다. " "일본인들에게는 실패로 인해 참회하고, 그들의 지능과 노력을 변화시키고, 인류를 축복하는 일에 쓰길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